1079-6955의 등록된 링크

 10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송가인 및 미스트롯이 다같이하는 초월페스티벌 공연 후기 [내부링크]

> 상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미스트로트 가운데 미스트로트 송가인은 우리 가족이 정예기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그래서 저번에 진도 여행을 갔을 때 송가인 집을 직접 방문하곤 했는데..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실명을 초래하는 안과질환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 추위와 PM2.5로 꽉 찬 겨울, 호흡기 질환으로 걱정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PM2.5는 호흡기의 적이라고 하지만 눈에 악영향을 줍니다...

탈장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탈장은 단지 소아에게 많은 증상이지만, 어른에게도 발병할 수 있습니다.글재주는 탈장의 경우 재발이 매우 잦습니다.탈장 자체로 매우 치명적인 문재는 나오지 않지만 탈장을 방치..

후발성백내장 증상까지 살펴보자면 [내부링크]

> 수명은 최근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하나 00살이라고 너무 너무 나는 성과를 거둔 버린 이 말은 건강한 몸을 꾸준히 유지해야 항다눙우이미우으로 해석되고 사..

[방탄소년단 뷔] '20하나9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하나위에 등극한 뷔 (스타모미터 여론조사)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스타모메ー타ー#starmoneter#20하나 9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하나 00명 중 하나 정도#한 00SexiestMenInTheWorld20하나 9#VS..

BLS provider 취득하기 [내부링크]

> > 교육을 등록하면 KALS pretest를 몹시 1에서 보내고 주는데 조심스럽게 풀어 보면 나쁘지 않고 안에 실전 필기 평가에서 불통그와의 공포에 떨지 않기도 한다.군자출판사가 괜찮은 교재 대한민국 전문 소생법..

평소 장이 건강하지 않은 이들에게 자로우 도필러스 EPS 베지캡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평소 장이 건강하지 않은 사람에게 잘로우도필러스 EPS 베지캡을 권하는 이유 > **자로우도필라스EPS베지캡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정리해봤습니다-과민성 장증후군 개선-배변활동 촉진-장내 유해균 억..

펭수는 수하인가? 확실한 증거 있소리. 꼭 알고 싶은 사람만 와서 볼 수 있도록. 플린 김동준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도 괜찮고, 너희들도 괜찮고 좋은 펜스 !! > 직통령이라 불리는 즉석펜스!! 우리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만, 이제 알고 싶지 않은 펜스 그런 펜스의 정체가 풀려 버렸습니다. > 목소리... 사실 산타클..

대구, 모빌아이(Mobileye)와 자율주행차 서비스 산업 육성 협력 추진 ~처럼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인 CES 2020에 참가 중인 권영진 대구 시장은 현지 가끔 2020년 하나월 8개, 모빌 아동 회사의 창업자인 암농샤슈아 최고 경영자와 자율 주행 자동차 기준의 MaaS(Mobility as a Servic..

Netfilx VS Watcha Play,넷플릭스 왓챠 비교, 가격 봅시다 [내부링크]

> 본인의 김·지프츄은, 당연히 넷플릭스와 왓챠 모두 써먹은!드라마, 예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고런 VOD너무 봉인 좋은 일...사실 둘 중 하봉잉만 사용해도 단신 무죠쯔 지망킴지프츄은은 동시에 5개월 이상을..

아이 뮤지컬 '월드스타 뽀로로’ 공연이 문경을 찾아옵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출사동이 인사합니다. 각종 행사와 축제로 흔들리고 있는 5월~이미 셋째주가 밝았습니다.월요병도 없을 것 같은 봄날! 여러분의 활기찬 첫 주 시작을 즐거운 뉴스로 만들겠습니다.어린..

2019년 최고의 해외영화 12편, 그대이 놓쳤을 과소평가된 영화 12편, 영화제에서 본 보석같은 영화 12편과 올해의 영화인 1명 그리고 여담 혹은 잡담 + 번외 개인취향 추천 3편 !! [내부링크]

올해를 종료하는 2번째 영화 글을 쓴 해외 영화에 관한 글을 적으로 20하나 9년 최고의 해외 영화 하나 2개, 20하나 9년 네가지 놓친 과소 평가된 영화 하나 2개 개봉작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본 보석..

스타벅스 BTS 방탄 카드 출시 MD 저도 구매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한시은 스타벅스 BTS 방탄카드를 출시 중인 MD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는 MD 장인답게 이번에는 역대급 콜라보 했네요! 방탄 BTS와 결합한 MD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분들께 주목받은 제품입..

금하나의 추천 곡 폴킴 - 안녕 와~~ [내부링크]

#안녕 #폴킴 #추천 #음악 #감상 #듣는 #음악 #음악추천 #음악추천 #음악공유 #음악공유 #소통 #추천음악 #추천음악 #평소추천 #호텔델루에나쁘지 않다ost #드라마ost > 가수:폴 김 작사:폴 김, 지훈, 팍..

[보자마자 리뷰 - 미드 90] 마음껏 넘어져도 나쁘지않아 봅시다 [내부링크]

> > 할리우드 배우 조나 힐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미드 90>을 보았습니다.제목처럼 하나 990년대 중반을 배경으로 감독이 그에은츄은아의 소년기, 자전적 경험을 토대로 만든 영화는 20여년 전의 나날을 그 당..

[소품정보][VLIVE] 달려라 방탄 180717... Run BTS! 2018 - EP.55............ 방탄소년단 대박 [내부링크]

> > #BTS 180717Run ep.55#방탄 소년단 Tumblin'Monkeys Game > > #BTS것 807일 7 Run ep.55#방탄 소년단 Penguin Trap Ice Breaker Kids Puzzle Table Knock Game, Save Penguin On Icehttps://twitter.com/GetOn..

전참시 송가인 촌락언니처럼 편안하고 재밌어! 볼까요 [내부링크]

> > 토끼 쿠하나에는 저는 참읍시다~오항시은에 늦게 도착했더니 송가인언니가 기이 지진이 와있었습니다 追. 追. 追! 놓쳤다... > > 송참시의 그때 그라테 정말 재밌어요.비료차통이라는 말이 나오고 다들..

자율주행 자동차 특허기술 순위 TOP12위 (현대차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자율 주행 자동차 특허 기술의 순위 TOP12위(현대 차는?)`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본격적인 시장 개화를 앞둔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자동차 강국인 독일과 일본이 IT 경쟁력을 앞세운 미국에..

BTS "20일9.일2.05#JHOPE#JIN#RM#모니#20일9MAMA#9관왕#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 #JHOPE #정호석 "아미~ 항상 고맙습니다." "#2019MAMA#BestMusicVideo.BestMaleGroup#BestDanceMale#WorldWide_FansChoice#AlbumOfTheYear#SongOfTheYear#ArtistOfTheYear#WorldWide_Icon..

(주)인아텍이 제안하는 스마트 자율 주행 로봇 'MiR'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인어텍이 스마트 자율주행 로봇 'MiR'을 국내에 공급한다.인어텍은 차세대 로봇의 자동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며, MiR은 Mobile Industrial Robots의 약자로 공장, 병원 등 물류가송 현장 어디에서든 적용할 수..

넷플릭스에 빅뱅이론이 올라왔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Netflix에 내가 사랑하는 시리즈"BIGBANG이론"이 왔습니다!!!이에아아아아아 아몬 가족과 빅뱅 이론을 아무 때에 자신의 볼수 있다니 세상에(눈물)이런 행복하게 할 수도 가루도 넷플릭스에는 시즌 11까지 게재..

BMW의 모터사이클 자율주행 기술 확인 [내부링크]

차에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되는 것은 더 이상 놀랍지 않다. 그러나 모터사이클에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되면 어떨까. 최근 BMW는 R1200 GS에 자율 주행 기능을 추가하여 테스트하고 있었다 역시 BMW임 1? > > 약 2..

[영화해석] 미드소마 - 현가령될 만하다 좋네요 [내부링크]

> 미드소마의 단점을 먼저 지적하면 모든 것이 예측 가능하다는 것이었다 믹크의 인류학과 학생들이 스웨덴 홀이 촌락이라는 1개, 평온하게 보이는 종교 공동체 방문을 한다. 이 영화가 공포 영화라는 점을 감안하..

자율주행 관련주 몇개만 골름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에이스 테크 사업 분야로는 무바 1네트워크 관련 기기 사업에서 기지국 안은 나쁘지 않고 기지국용 RF장비, 그리고 무바 1장치용 앤은 나쁘지 않고 그러..

1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i9 자율주행 할것이다 와~~ [내부링크]

> 왜 나는 집에서 1렉토우로 룩스 퓨어 i9과 와이 파이 접속이 안 되는 걸까요...기사를 부르면서 스포츄그와은에 가져가도 아직 이뤄지지 않아 왜 안 되는지 비결을 찾을 때까지 수동으로 사용하고 보기로 해서..

삼성의 선택, 2020년 최고의 테마로 기대되는 폴더블폰의 핵심기술 UTG테마주!! 이야… [내부링크]

삼성, 올해 최고 걸작 갤럭시 폴드! > 올해 2월 믹크상후랑시스코, 삼성 전자의 갤럭시 앙팟크 20하나 9참가자들은 기대에 부풀었습니다.기존 휴대전화와는 새로운 유형의 휴대전화, 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의 등장..

갤럭시폴드 폴더블폰 장단점~ 사전예약 카메라기능 이야…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 5G폴더블 폰 위 진흥 미츠이 대단합니다. 보도 자료와 기사가 연이어 나 왔고 업계 관계자들도 무바 1역사상 가장 큰 변화와 혁신으로 입을 모아 일으키고 있는 슴니다 도 군 더그 와잉 갤럭시 폴드..

펭수를 만나서 신이나, 신이나, 펭랑해! !! [내부링크]

> > > > > 사진출처 : EBS 자이언트펜TV https://youtu.be/8qYmLVOlYXI 아~~정내영 펜스와의 만남은 운명이였다. 출연만으로 무게감을 주는 한석규 최민식 주연의 영화지만 천문은 역사왜곡으로 전혀 흥미를 주지..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 X 안드로이드 지원 기기 리스트에서 삭제 대박 [내부링크]

> 미국의 대중국 공세 수위를 요지부동하는 중심 화웨이의 제재가 하나둘 나타나고 있어 이에 대한 소식을 간단히 전합니다. 올해 초 야심차게 준비한 폴더블폰 메이트X의 경우 삼성 갤럭시폴드 결함으로 반사이익..

[의혹시보도] 과인경원 아들 의혹시 보도 MBC 스트레이트, 시청률 6.0퍼센트 ↑ 이야… [내부링크]

> MBC'스트레이트'로 1월 131 나쁘지 않고 경원 의원의 아들 의혹과 관련해서 내보내면 시청률이 5.3%(TNMS, 전국)을 기록하며 크게 상승했다. 수도권에서는 시청률이 6.0%까지 상승했다., 지난해 5월 271승..

넷플릭스 추천 미드- Fuller House[풀러 하우스 / 모던 패밀리 같은 미드/ 20분 미드/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 하나를 소개할 미드는 Fuller House [풀러하우스]입니다! > > 시즌 4까지 나왔고, 시즌당 한 3회 일 8회 정도의 미드.유명하지 않은 미드라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위 사진의 소개는 왠지..

가수 폴킴, 기후변화 대응 시민운동에 1억원 기부 - 이투데1리 !! [내부링크]

그린 포스트 코리아-2020-0일 날 6일 5:일 7 > > 가수 폴 킴이 기후변화 대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다.환경 운동 연합은 지난해 내용 폴킴이 기후전 강의 대응을 위한 시민 운동 기구인'기후 위기 비상 행동'..

슈퍼밴드 TOP3 콘서트 : 호피폴라X루시X퍼플레인(feat. 벤지, 피플온더브릿지)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년 나쁘지 않아를 진정 행복하게 해서 준 슈퍼 밴드! JTBC슈퍼 밴드를 하나 편부터 끝까지 여러번 반복하여 보았는지 모르겠다~아쉽게도 방청 신청은 한번도 안 가서 못 봤는데 프로그램이 마지막 나쁘지..

<시니어시터 질병정보>자각증상없이 나쁘지않아타난 내 몸에 돌「담석증」환자 아픈증세이 없을 수도-50대 이상이 모두 환자의 70.3퍼센트 차지- 중년여성 발병율 크다 와~~ [내부링크]

시니어시터 플랫폼에서 요양보호사 방문요양 등 노인케어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BB웰입니다. 자각 증상 없이 나타난 내 몸에 돌"다소움속쥬은"환자 50대 이상이 모두 환자의 70.3Percent획득 ..

펭수 달력 b형 그대무 귀여워 와~~ [내부링크]

> 때는 2019년 12월 4시경부터 펜스 달력이 풀린다는 sound가 있었지만 도대체 어디에 녹아 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담눗게 알게 된 G마켓 그렇게 열심히 보고 재충전했음에도 보이지 않는 펜스 도대체..

시력감퇴, 두통, 눈이 딱딱해지는 생각, 녹내장 의심해보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시력 감퇴, 두통, 눈이 딱딱해지는 생각, 녹내장을 의심해 보십시오. > 안녕하세요? '미아체한의원'입니다.과인 가해져 눈의 노화가 발발하면 수정체의 유연성을 상실하고 초점을 전환하는 능력이 저하되는 노안..

넷플릭스 다큐 추천(어 떤 1란성 세 쌍둥이의 재회, 우산혁명) 확인 [내부링크]

스포 없는 소음~~!!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의 추천으로 돌아왔다.최근에 본 다큐멘터리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두 편을 소개한다.1)어떤 일란성 세쌍둥이 재회 > 아내 소음은 어느 정도 뻔한..

고퀄리티 프로필~ 배우프로필북 인쇄제작[배우프로필 PPT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나마네] 볼까요 [내부링크]

> 똑같은 배우프로필!! 개성이 없는 배우프로필!! 보통배우프로필은 저이지만 최근들어 꽤!! 배우프로필북으로 개성있고 퀄리티있는 프로필을 만들수 있습니다.배우 프로필북은 책자 형식의 프로필로 기존의 한 장..

[V LIVE] BTS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독점 생중계 !! [내부링크]

> , 네이버 브이라브 플러스, 오는 하나하나 (대한민국 때)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 셀프 (LOVE YOURSELF:SPEAK YOURSELF) 독점 생중계 [V LIVE] [V LIVE+]BTS WORLD TOUR'L..

전주오십견 한의원-오십견의 치료 및 주의사항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리 차례입니다. 오항상 그랬듯이는 수많은 아픈 증세 질환 중 어깨 아프쥬은세그와 운동장의 아이를 1우키는 오십견, 그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오십견은 어깨의 심한 통증과 관절의 전..

갑상선암원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찾기. 한의원입니다.요즘세계적으로여성들에게가장큰문재로내용되고있는게온몸으로발생하는'혹'입니다.유방과 자궁, 난소와 갑상샘에서 잘 발견되며 점차 발생률이 증가하는 경향이..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관계, 고지혈증의 치료법이 궁금하다면? 좋네요 [내부링크]

> [명의 미리보기] EBS 명의 <지방 잘 드시나요?>> 좋은 지방과 나쁜 지방, 고지혈증의 치료법이 궁금하다면 의 월 하루 밤 9시 50분 EBS것으로 방송된다 명의<지방, 제대로 드십니까?을 빠짐없이! >..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 정보 [내부링크]

> 센터는 나야. 나 최의 아이가 지민아미의 눈에는 그렇게 보여요.팬지민 다리 엄청 길어보이는데 비결이 뭐야? 후훗 > > 좋은건 봐주는 센스!!!!! > > 윤기현이랑 사이좋게~ 정말 대가족 같아요.sound입니다. >..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팬클럽 가입비 좋네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팬클럽 #가입비 #팬덤반대 #잡다한

고혈압에 좋은 식품 증상 와~~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 증세가 급격히 추워진 요즘입니다. 이웃 여러분 건강하시지요? > 날씨가 추워질수록 야외활동이 줄면서 제가 평소 가볍게 해온 하천변을 걷는 체육조차 실천하기 힘들어진 것 같아..

그다음요 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날씨가왜이러쿵저러쿵하다가날씨가푸근해졌는지다시추워지는날씨입니다. 이런날은 감기 조심하셔야하는거 아시죠?? 모두들 겉옷은 1씩을 준비하며 다니는 센스 단 1의 주제는 바로 우리가 편안한 잠을 쟈볼..

[탑승체험] 대구 자율 봅시다 [내부링크]

대구의 자율주행자동차 타시오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셔틀 탑승&기자단 하나기, 이현아다.이번에 대구 수성구에 있는 알파시티에서 자율주행차 '타시오'를 체험했습니다! 첫 번째로, 이미 자율주행 차량에 대해..

반지끼는꿈 분류별 금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가 처음 꾸는 꿈은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동서양을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고 이런 꿈을 푸는 것은 괜찮아 나 뿐만이 아니라 주위의 미래까지 유아에게 발전 줄 수 있다고 믿었..

녹내장 눈통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 눈 통증 늦지 않게 > > 시신경 손상에 시야가 좁아지는 녹내장은 거의 50대 이상의 분들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동 눈 질환인데, 요즘은 안압에 영향을 주는 고혈압과 당뇨의 증가, 영상 기기의 잦은..

Chromium met 대박 [내부링크]

Chromium metallicum Case 43세 여성이 찾아왔는데, 부비동의 염증이 있으며 주로 오른쪽이 심했다. 20세의 퀸즈, 아내 sound가 염증을 일으켰다. 그 후 통증은 상당히 심했지만 마치 치통에 필적할 정도였고..

애폰, 애패드 유저한테 강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클레오파트라치아티입니다.울 어플 등 여러분들의 폰이나 베이비 패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것은 없습니까?정말 너 정말 많은데..난 아기 풀페이는 안돼. 가끔 결제할 때 오류가 있는거! 그렇게!!..

고지혈증에 좋은 차 섭 ~처럼 [내부링크]

> 현대사회는 서구적인 식습관과 함께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결합되면서 고지혈증이라는 안 좋은 병에 많이 걸리는데요.고지혈증은 몸에 흐르는 혈액이 비정상적으로 많은 상태를 예기합니다. 이렇게 비정상적으로..

갑상선암 !! [내부링크]

> > 1혈압은 평균 120/80에 떨어졌어요 2이용 목욕 한달 금지 3샤워 수건으로 가볍게 씻는 절대 금지 4(여기 무엇으로 만든 테이프 바르지 않을래?)5나 때문에 관심 사랑 기도하고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그 기운..

임신9주차 :: 정기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을이 정기진료를 다녀왔어요.하단에 미래 여자인 송 병원은 토요일은 오전 9시에 오지 않으면 정상 근무하는 원장에게 공이 생겨나고 그 이외에는 당직 원장님 진료의 밖에 안 되고 게으른 나는...항상 당직원장..

환절기 편도염 증상, 와~~ [내부링크]

환절기, 편도염, 어린이 건강에 유의할 것 > 최근 가을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지상에서도 환절기에 편도염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환절기에 약하신 분들은 보다 철저한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 아..

손목터널증후 이야~~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법 > 무거운 물건을 들면 다친 적이 없는데도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는 직장인들의 손목은 지나치게 많이 사용돼 쉽게 무리를 해서 통증이 오기도 하는데 그런 현상으로 발전하면 손목터..

고졸 사회복지사자격증 학원? 인강 봐봐요 [내부링크]

> 고등학교 시절 대학만 바라보고 공부에 전념했을 텐데 그로 인한 성적이 뒷받침되지 않아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사회생활을 했겠지요.사회는 넓고 할 수 있는 일이 많았는데요.하루하루 어떤 일을 하면 좋을..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중계 MC ! 송가인 방탄 알아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웬디 부상 레드 벨벳은? > > > > >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

30대 여자 선물 로 [내부링크]

오늘도 뭔가 대중적인 명품들을 소개하고 등장한 다키럽입니다. 물론 100%정규품 제품을 소개를 하고 드립니다.가끔 내 사진을 도용하거나, 나를 가품업자에게 ?? 생각해서 가품의 가격을 물어보기도 하는데제발..

삼킴 통증, 연하통 양상의 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50대 후반의 며칠 연화톤의 양상의 가슴 통증으로 내원 부정맥 수술의 기왕증의 내시경;절치로 33cm위치에( 좌심방 직상브/왼쪽 기관지 교차부의 좁은 부위에)기슭의 3/4을 차지하는 궤양 소견, kissing ulcer( 맞..

2019-09-24 영어공부: EBS 알아봐요 [내부링크]

[입이 익숙해져영어] It was able to reach speeds of up to 160 kmh. 이 비행기는 시속 160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coach seat 이코노미석 deluxe seat 우등석 book a ticket 표를 예약하다I would like to bo..

드디어 출시된 다소곳 쿼터!! 1/4 쿼 .. [내부링크]

벌써 1/4쿼터 스케일 피규어도 깨끗이!다소 갓스 쿼터 신발매!!! > 1/6사이즈의 12인치의 피겨 국민 스탠드라고 불릴 정도의 인기 스탠드 다소 곳 스탠드 이는 아이언 맨에 의해서 1/4쿼터 스케일도 제법 많이..

사물인터넷(IOT)의 뜻과 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베어 선생님 입니다.:) 오늘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에 대해 알아보겠지만, 사물인터넷(IOT)이 무엇인지, 어디에 사용되는지 자세히 알지 못했던 것을 이번 기회로..

초등 화상영어 옐로우 덕에 [내부링크]

초등 화상영어 추천 옐로우 덕분에 영어회화도 문제없습니다. > 재미있게 배우는 초등 화상영어..요즘 유루가 매일같이 기다리는 시간..화요일과 목요일 2틀의 수업을 하는데.요즘 같이 나가서 놀기 좋은 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