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0-6955의 등록된 링크

 108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덕질용 차이나어 - NCT 관련 등등 ft. 씨버러버 동생 콜렉터 본인야본인 [내부링크]

리슨에서 친목을 다지는 사람이 있다?그게 나쁘진 않아요.그렇게 나쁘지 않아 저도 리슨에서 친해질줄은 꿈에도 몰랐어요갑자기 누가 릭슨으로 나쁘지 않다고 덧붙였지만 그게 마크 프사!! 한국 세럼!! 모지모지모..

[내부링크]

전형적인 가식 생쇼, 방탄소년단은 조선족인가? wwwwwwww원래 조선족이 korea의 여성이었던걸까...자기들 성공할거라고.... 중국에 가서 중국 남자와 연어 새끼/결혼/출산한 여자들! 하하 하하~6.25남북 전쟁 당시..

모빌리티 클라스 part3_자율주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즈돔 리포터 이슬친구입니다 오항시는#모빌리티#반 3편 자율 주행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겟슴니다. 한 번쯤은 #자율주행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을 거예요 자율주행의 정의, #자율주행 기술의 단계..

갑상선 호르몬 : 부족과 과잉이 모두 갑상선 기능항진증과 기능저하증을 유발한다.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무엇이 제일일까? 내가 갑상선의 환자를 진료하면서 크게 2종류의 환자가 옵니다. 1가지 부류는 갑상선항 진흥증과 또 1가지 부류는 갑상선 저하증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의 차이는..

급성 편도염 원인 / 증상 치료비결 (ft. 세종시 이비인후과) [내부링크]

몇일전부터.. 목에 계속 가래가 끓는 느낌이랄까..잠깐 가래가 심한 가래...라고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저녁먹는중... 가래 느낌 증상이 굉장히 자신 있어서 소음! 소음! 소음...(잠자코 목으로 소음한다..

롤 시즌8 미드 갈리오 룬 및 템트리는 밤하항상그랬듯에서 지면으로 내려오는 순간 결정된다 [내부링크]

롤 시즌 8 미드갈리오 룬 및 템트리는 하항상에서 땅에 내리는 순간 판정된다. > 이번 공략에서 소개하는 합류전에서 적보다 우위에 설 뿐만 아니라 궁극기 합류시 광역 에어본을 갖기 때문에 매우 빠른 운영이 가..

‘인기가요’ 노을VS백예린VS여자친우, 2월 4째주 첫위 트로피 대결…스페셜 MC 더보이즈 영훈 출격-아이즈원의 '피에스타' (첫) ~처럼 [내부링크]

요즘 유행가요에서는 노을, 백예린, 여자복이 하나 위트로피 대결을 벌이게 됐다. 23한 방송된 sbs음악 프로그램'요즘 유행 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과인은 NCT하나 27의 재현의 진행과 스페셜 MC보다 보이스 영..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조정식 아나운서, 눈길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장난기 가득’ 알아봐요 [내부링크]

조정식이 따뜻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요즘 조정식은 밤의 인스타그램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식은 엉뚱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 조절식 인스타그램 그는 따뜻한 비주얼로 시..

자율주행차를 극한의 테스트에 투입하기 위한 Toronto - Waterloo 연구 자료: 캐나다 겨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새롭게 Dataset을 통해 엔지니어는 눈이 내리는 날씨로 인한 인지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용 새로운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수정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토론토대, 워털루대, Scale AI(University of..

발음의 중요성과 습관 방법! - 2020 VOCAL H 홍쌤의 보컬 tip!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VOCALH의 홍선생님 입니다. 이전 블로그 초기에 작성한 보 칼칫프쥬은발움에 관한 이야기를 2020년을 맞아 세로프게리뉴ー알하고 다시 포스팅을 한다.굉장히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노래를 나쁘..

넷플릭스로 영화 '옥자' 무료로 보는 방법 및 시청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화제 영화'옥자'이 김 1(291)정식 공개했다. 넷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를 통한 이야기였다. 물론 우리 자신을 비롯한 몇몇 나라에서는 극장 개봉도 동시에 이뤄졌다. 하지만 제주도에는 달걀 상영 보이콧을 선언한..

배우 기이도, #어무이의 개인생할 #미친 텐션 볼께요 [내부링크]

아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과인만 따라와 정보 [내부링크]

> 하루 24시에 저는 48시간을 쓰도록 정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그래도 주이의 이야기에는 신랑이 육아를 전담 마크 해 줘서 저도 여유 시간을 낼 수 있어요. 그렇게 해서 홀러만의 시간이 가끔 필요할 때도..

해외선물계좌 개설하지 않고 투자하는법 !! [내부링크]

재테크 수단은 시간이 지날수록 매우 과학적이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레버리지(leverage)가 높다고 해서 주저하는 것보다는 그만큼 리스크를 줄이면서 투자를 진행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부분입니다. 옛날..

BTS + STARBUCKS 퍼플 캔들 겟! 정보 [내부링크]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본인서 작업을 하러 동네 스타벅스에 간다.본인 역시 집보다는 백으로 일하는 것이 집중되기 쉽다.집에서 하면 무엇보다 누운다는 거.하루 1잔 레드와 아이스 미국을 주문하기로 표결 칠..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전에 아주 기분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몇년 지방인데 이번에 제가 프로필 사진을 찍고 싶어서 친구들이 결혼한다고 해서 모두 모인다고 해서 그김에 서울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소견하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THE의 반에스입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추워졌네요...눈길 안전운전하시고 아프지 않으셔도 조심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들의 광고를 보면 자율주행..

BMW 애넥스트 iNext 비전 자율주행 전기차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프라이스입니다. bmw에서 202일년도에 판매 계획에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 비전 아이 넥스트의 컨셉을 공개했습니다.비전 아이 넥스트는 x5과 대등한 차체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기능과 자율 주행..

공지이예기 대량문자 보내기~ 웹발신문자 보내는 사이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본 바이러스로 인해 나라를 오가는 화물기의 스케줄이 변경되어 본인 취소가 되어 중국에서 입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특히중국부속을사용하는제품이본인, 수입품을판매하는경우출고일정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하이틴장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마녕입니다. 금하나운~ 제가 요즘 정말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 넷플릭스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넷플릭스에서 주로 어떤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시나요?저는 로맨스, 하이틴 등의..

펭수다이어리 '오거의 매일날도 펭수 내일도 펭수'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펭하!! 아, 제가 작년은 이야기예요.이소 다이어리를 리폼해서 사용 했습니다(20하나 9년 6월까지는 나네요...많이 온다고 쓴 거...)라도 2020년에는 펜스와 함께 한해를 보내고 볼 것이다. 나오자마..

[기사/영상] billboard dance 트윗.. 스티브 아오키, BTS와 콜라보 "전하지 못한 진심(The Truth Untold)" 새로운 리믹스 곧 발표 예정.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 > .@steveaoki announces새 remix of@BTS_twt collaboration"The Truth Untold"http://blbrd.cm/2cftaH. 스티브 아오키, BTS와 코라보" 알려지지 않은 진심(The Truth Untold)" 새로운 리믹스 발표를 알린다..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어서 화사한 한 컷…닮아가는 남편과 아내 볼께요 [내부링크]

안영준-베니 부부의 일상이 유출됐다. 베니는 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다소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눈을..

옥문아들 김태균, 옥탑방 고민 해결사 펭수 목격담까지 와~~ [내부링크]

> '옥탑방 의문의 아들'에 김태균이 출연했다. 21방송된 KBS 2TV'옥상 방의 의문의 아들'에는 김태균이 출연 하고 퀴즈 타입 라를 가졌다.이날 오프닝에서 민경훈은 요즘 감정이 있느냐는 질문에 버즈 멤버도 결..

플스5는 없었지만 자율주행 전기차는 있다? CES2020 소니 부스 투어 볼께요 [내부링크]

> CES2020에서 소니 전시장 투어 푸루스 5는 없었지만,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가 있을까.다잠 LG전자 제품만 소개한 것 같고, 이번에는 부스를 좀 옮겨서 ᄊ음니다.CES2020때문에 라스 베가스에서 벌어지고 자신..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정보공유 카페 확인 [내부링크]

> 카페 접속 h > > 하나, 소리주 운전 단속을 받고 경찰서 조서를 받아왔는데 이번이 삼진아웃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삼진 아웃의 경우 상시 검사의 공소 제기를 통해서 재판을 밧게도에 벌금형의 처분시..

<미드 90>, '불쑥 튀어자신온 걸작' 등 호평 일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온 9월 25일 개봉 방안인 영화<미드 90>을 미리 만과 일본의 관객의 반응은 남달랐다. 디 뮤지옴, 한남 살롱&29cm컬처 달력의 브랜드 콜라 행사에서 열린 특별 시사에서 폭발적 관객 리뷰가 쇄도했다. >..

전국음악자랑 경남 남해군 초대가수 김국환 김성환 과인도경 박구윤 그레이시 옷 원피스 과인이 촬영 장소 일967회 전국음악자랑 음악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유행상 일일월 일0일 봅시다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 경상 남도 남해군 초대 가수 씨, 김국환 김성환 나도교은팍크융 그레이시 옷 원피스년의 촬영 장소 한 967회 전국 음악 자랑 뮤직·최우수 상 우수상 장려상 지난의 유행상의 월 한 0일, 자세한..

방탄소년단 지민이 유행가 정스토리 놀라울 정도 : BTS Jimin included in a trending video in US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지민, 전 세계 아이돌! BTS Jimin pictures was used to refer to"dancers","fashionable guys","음악 ians"and"icons", in a video by EroldStory.The video was trending in US at#8 on November..

쭝국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첫5만명, 사망 2만 4천명에 발칵! 봅시다 [내부링크]

중국 최대 인터넷 포 가면 사이트 텐센트에 우한 콜로과인 바이러스 관련 확진자, 사망자, 치료자 등을 보여주는 서비스로 오류인지 실제인지 알 수 없는 데이터가 나타나 가득 차 있습니다. 최근까지 발표와는..

TV드라마를 영화화 하면 흥행에는 실패한다?_<TV드라마,영화가 된 작품 5> !! [내부링크]

> > > #황진이 '장희빈'과 '명성황후'와 더블에 조선 시대에 가장 극적인 삶을 산 여자로 '황진이'는 드라마와 영화에 모두 선 보인 사례입니다 당신이다. 드라마의 경우 하지원이 출연해 조선시대 기녀들이..

우한 폐렴 코로본인 우한 화장터 풀 가동 하루 200여구 처리.. 차이나 '사망율 축소 의가령' 확산 ?? [내부링크]

우한 폐렴 사망자는 宋궈 정부 발표보다 더 많고 최근 외부에 알려진 통계는 조작됐다는 주장이 홍콩 언론을 중심으로 자신감을 가져왔다. 유튜브와 SNS를 통해 자신 있는 한국 본토인들의 주장도 함께 주목된다...

RM's Black Gold Labrador Pasotti Umbrella on BTS's latest 음악 video, "Boy With Luv". 짱이네 [내부링크]

> RM from BTS shows off his Black Gold Labrador Pasotti Umbrella that he received from one of his fans in their music video for"Boy with Luv"featuring Halsey, the lead single from BTS's..

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 절호의 기회 골든타입니다! 정보 [내부링크]

> 타이더(Time)는 가끔 본인을 맞지만 타이밍(Timing)은 동작의 효과가 가장 크고 본인은 순간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효과가 빨리 본인타 본인은 효과적인 때때로을 골든타임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렇..

[미드영어] How I met your mother로 배우는 영어회화패턴 - I am good at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영어] How I met your mother에서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 I am good at > 영어를스토리할때힘든일중에서초본이나문장을시작하는거죠?그첫걸음이영어패턴을익히는거죠.Trend 미드 How I met your mother에게..

에스엔에스팔로워항상리기 sns 서포터로 마캐팅 쉽게 하는법 확인 [내부링크]

> 블로그만 하다가 에스엔에스에 올린 글이 동시에 페이스북에 올라오도록 올린 지인들의 글이 점점 많아지는 걸 느낀 김에 후우 큰 결심(?)을 하고 에스엔에스그램을 시작했습니다.아직 SN에스를 부지런히..

BTS(방탄소년단)-UN연설/ RM(랩몬스터,김남준)- 역사를쓰다 Love Yourself (감동연설/영어/한글해석) !! [내부링크]

이 20하나 8.9.24첫 뉴욕 맨해튼 유엔 본부에서 방탄 소년단이 연설을 했었지요~ > > > > > > > > > > 그동안 music을 통해 'Love yourself'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방탄소년단은 유엔 연설에서도 자신들이 추구해온..

[ 방탄소년단 제이홉 ] 호석이 배경화면 이건가봐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호속이의 배경 화면 앞은 가서 보고 사진 저장-봉수 후 의 출처-트위터(@btspurplecloud)공식 트위터 > > 호석이 배경화면 이날 같아. > 이 사진 같고 구호석에게 있어서 여섯 사람..

브라질 가는 편 좋네요 [내부링크]

사실 산지 조금 지났는데 이제야 실감이 본인 스스로 남기는 글 우와 떨려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 편도 항공권을 샀다! 적정 가격은 모르지만 현재는 편도밖에 막지 못하고 어쩔 수 없어 한..

고혈압에 좋은 맛 좋구만 [내부링크]

> 고혈압은 눈에 띄는 증상이 없는 질환입니다. 그래서 침묵의 살인자라고도 합니다. 혈압이 높은 것을 모르고, 불필요하게 본인은 건강하다고 소견하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위험신호가 보이지 않는다고 정상이라..

[로드fc029] 최무겸vs내용 이야~~ [내부링크]

> 샤오미 로드 fc029의 대진이 확정됐다. 김수철 vs 마커스 브리머지 최무겸 vs 예길론 산드로 김민우 vs 박형근 카를로스 도요타 vs 심건오 박원식 vs 사사키 신지 이예지 vs 본인월 하목세 > > 로드fc에 요즘..

14. NGS검사 임상적 응용 - 비침습적 산전검사(Non 좋구만 [내부링크]

NGS검사 임상적 응용-[비침습적 산전 검사(Noninvasive prenatal testing, NIPT)] 다운 증후군(Down syndrome)는 2가지 번 염색체가 하나 소개도 존재한다(삼 염색체)질환으로 전 세계적으로 약 하나, 000명..

쌀꿈 꿨는데 이런 좋네요 [내부링크]

인간이라는존재는정말이상하게도자면서여러가지꿈의기위지를만나게되는것같습니다. 수많은 기질지를 가지고 있는 꿈 중에서 그 하나뿐인 쌀에 대한 꿈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쌀이라는 것은 한..

펭펭~!! 펭수달력A,B타입 구매/ 펭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 아침부터 펜스 달력이 실전 고무 1위에 오르며 펜스 달력의 구입에 많은 관심이 쏠렸어요.!오늘 오후 4시에 온라인 지마켓/오프라인 교보 문구에서 판매가 시작되 옷슴니다! > 저는..

갑상선 항진증 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샘 항진증 증상의 더위를 못 견딘다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책입니다진능공혜준의원 김해점입니다. 폭염이 연 1계속되기 시작하고, 이로 인한 건강 악화로 이어지고 있는 사람이 늘고 나쁘지 않는 슴니..

경상남도 하동) 지리산 계곡으로 ~처럼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ecno4835/221718676072 당일 낮에 짚와이어를 즐기고 예약해둔 카라반에서 찾아보신 듯 합니다! 바베큐도 같이 예약하고 올라가는 길에 있는 #하본인 로마트 #CU편의점에서 쇼핑하고 산길..

[190710 쇼챔피언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 907하나 0쇼 치에무피옹 324번의 생방송 출연진]#여자 친구/#SF9/#청하/#젤로/#A.C.E/#박 제 전/#디크롱치/#OnlyOneOf/#포풀벡/#오션/#한여름/#레이지 본/#러스티/#박 하이/#락킷을/#윤 리프/#세러데이/#..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수강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언제나처럼 핫한 자격증 수강료 지원을 받고 빨리 취득하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수강료 전액 지원+시험 수험료 전액 지원을 이렇게 받아 취득하는 비결입니다(다만 자격증 발급 비용은 본..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캐나다 컬리지, 봅시다 [내부링크]

청주 캐나다워하지 않은 유학원에서 알려드린 캐나다가 아니다 칼리지 정보 > George Brown College 조지 브라운 칼리지 안녕하세요 청주 유학원 넘버원 유학, 열심 블로거 운영자 오너입니다.캐과인더 칼리지에..

뒤석증 뒤낭제거 좋구만 [내부링크]

담석증 담낭 제거 수술 보험혜택! > 안녕하세요.최희정팀장입니다.당일은 다소 이석증에 의해 다소 이낭 제거술을 받으셔도 보험에 가입할지 본인에게 이야기합니다.실제로 약 1개 전 내가 다소 이 돌증으로..

고도비만수술 방금 보험이 됩니다! 비만수술 종류, 효과, 급여 기준, 비만수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도비만수술 목하보험 가입합니다! 비만 수술의 종류, 효과 및 보험급여 기준, 비만 수술병원 LHK미래탑의원 + 지방흡입은 비만 수술이 아니다. [다이어트하는 닥터 다덕 유현] 교수님이 모두 병원을 옮기셔..

농지취득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농지매수인의 농민 여부, 자경 여부, 농지소유상한 이내 여부 등 농지소유자격과 소유상한을 확인 심사하고 적격농민에게만 농지매입을 허용함으로써 비농민의 투기적 농지매입을 규제하고 경지유전을 실현하기..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 필리핀 마닐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하 선생님입니다.필리핀 마닐라에서 가까운 다카이타이 시에 있는 타알 섬의 화산 폭발로 최근 현지에서는 화산재가 날아가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다고 합니다. > 저도 마닐라 관광에 갔을 때, 배로..

20하나9년 52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TOP 하나0 (하나2 짱이네 [내부링크]

연의 이야기입니다. 아마 이 글을 적이 2019년 마지막 글을 적이 되겠군요. 2019년 마지막 주 국내 박스 오피스의 이변은 없었습니다. *모든 통계는 2019년 12월 30하나의 기준, 영진위의 통합 전산망과 박스..

갑상선낭종이란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 아름다운 유외과입니다 갑상선 낭종은 흔한 갑상선 질환으로 갑상선에 물집이 생기기를 예기한다. 갑상선 낭종은 양성결절로 특별한 치료를 하지 않아도 저절로 없어질 수 있지만 크기가 커지..

뒷골이 땡길때 어느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울할 때 어떤 증상에 의심이 있니? > 가끔 과로로 인해 갑자기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짜증이 날 때가 있습니다만. 이런 증상을 경험한 후 도대체 못이 당기는 원인은 뭘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사파리엘티디) 태양계 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우주를 찌른 아들.모든 것을 태양계의 항성, 행성들과 과인아가 왜소행성에 떨어진 명왕성에 은하에 연결시키는 능력을 발휘중. 이것이 즉석S.T.E.M과 같다.그림에도 등장하는 태양계.만들어도 태양계.음악..

김승진이 오랜만에 좋구만 [내부링크]

> #김승진 #오랜만 #팬을찾아왔다 12하나 방송된 MBC보통 FM'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의 코너'발광 초대석'에는 가수 김 승진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 승진은 "1985년도 고교생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신발꿈 해몽 분류 이야~~ [내부링크]

> 우리는 항상 자신의 꿈을 꿔요.꿈을 꾼다는 것은 우리가 살아 있음을 의미하며, 많은 것을 갈구하고 있음을 내적으로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저런 꿈을 꾸는 꿈을 꾸지 않고, 누군가는 밤새 몇 가지 꿈을 꾸기도..

아문불능시붕우 정보 [내부링크]

대만 드라마 "결혼까지 생각했다" 보면서 류이호씨에게 반했었는데 주인공들이 한국 배우를 닮았어요. 1단의 생각 들은 분들 여성 주인공 그와크솔브시은 우리의 나쁘지 않네 배우 이채영씨를 연상시킵니다.대만..

여자갑상선 암 발생률 봐봐요 [내부링크]

> 여자 갑상샘암 최근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암 중에 1프지앙아잉데요. 정기적으로 검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갑상선 암에 예방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정기 검사를 한번도 하지 않는 분이라면, 제1요즘, 갑..

2019년 서울갑자기 등장한 홍대 북한 술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금 남한과 북한의 휴전은 끝났나요?휴전으로 인해 적대 행위는 일시적으로 정지되지만 전쟁 상태는 계속 된다. 따라서 휴전은 전쟁 상태를 종결시키는 강화조약과는 다르다. 휴전은 단순한 적대행위 정지에 불과..

취준생국비지원 교육 [내부링크]

현재 국비지원 교육의 대부분은 전공과 연관지어 국교육을 받으려고 하는 분들보다는 전공이 맞지 않아 다른 분야를 아는 분 또는 첫 취업을 아는 분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비지원 교육은 비전공자 분들도 취..

애교 부리는법 "이렇게 하면 그 [내부링크]

남자들이 여자들을 볼 때 살랑살랑 넘어가는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애교 아닐까요?자연스럽게 애교부리는 여자들을 보면 약간 여우같지만 남자들은 바보같게도 헴리웃으면서, 좋은 느낌을 숨기지 못해요. 뭐가 그..

한화에스비아이스팩 지에스이 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한화 에스비 아이스팩 일봉 차트입니다. 한 화에스비아이스펫크 종목의 주가는 3,590원으로 거래를 마쳤네요. > 한화 에스비 아이스펙의 분차트입니다...

[양송이 버섯요리]양 봅시다 [내부링크]

싸고 영양가가 높은 송이버섯 요리, > 버섯 요리,<버섯 수프 만들기>재료:송이 5개, 약 100g, 우유 200ml(기호로 생크림 100ml), 양파 1개 마늘 1쪽 브로콜리 한줌 소금, 후추 베샤멜 소스 100g > 베샤멜 소스 만..

유튜브 레드 다른동 봅시다 [내부링크]

전 세계 사람들이 사용하는 유튜브 채널저도 모든 음악이나 영상을 다 잘 보는데 동영상을 재생하는 순간 데이터가 정말 많이 소모되는데 유튜브 레드를 이용하니까 동영상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거든요. > Yo..

유망스타트 볼께요 [내부링크]

> RICHARD BUSINESS CORRESPONDENT CONNECT TO THE FUTURE.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연구 개발 3부-100, 그 물건들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001불레티은:온라인 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 공유 법 002옵토에 반품만..

[긴급]인터넷 사이트 차단,s 차단,검열 해결 및 차단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ista 입니다. 오늘이나 어제에 갑자기 kt부터 시작해서 -s 사이트 차단이 이뤄졌습니다. 이제 SKT와 LG 그리고 각종 인터넷 회사까지 전부 T-s를 차단하고 사이트를 차단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우리는..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창업아카데 .. [내부링크]

> 이 11월 15일 장암 아일랜드 캐슬 3층의 다이아몬드 홀에서[사회적 경제 창업 아카데미 워크숍이 있었습니다.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주최한 워크숍은 '만나자! 배우자!까치 하자!'이란 주제로 오..

축농증 치료방법 과 [내부링크]

> 축농증이란? 코는 후각 기능과 함께 기관지와 같은 숨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며 해로운 먼지를 걸러내는 역할을 합니다.또, 외부의 충격으로 얼굴 내부의 중요한 구조물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부비동이라고..

콜레스테롤 LDL 낮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밀도지단백(LDL) 콜레스테롤은 혈중 수치가 높으면 혈관벽에 과도한 콜레스테롤 침착을 유발해 동맥이 굳어지게 되고 심혈관질환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소위 "나쁜 콜레스테롤"이라고 불린다.서울대 병원 연구..

19.12.02 다이어트 식 [내부링크]

타임스탬프는 어플을 통해 친구나 여동생이나 식단을 살리고 있습니다.이렇게 올리고 누가 보니까 조금 자제하는 것 같아요(웃음) > 아침에 사과와 감을 엄마가 매일 싸주시는데 보통 사과는 출근하면서 음식은 오..

홍대 VR스퀘어 대존잼. 볼까요 [내부링크]

> 배 스트레스를 풀려고 홍대에서~~ 이번엔 VR다.3층에서 7층까지 무려 5층을 사용한 규모 큰 VR카페 게임 센터?이 있다고 해서요.홍대 VR 스퀘어의 위치는?! 스노반 앞에 있어요. > 가격은 이정도야 아직은 조금..

교보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입을 봐봐요 [내부링크]

> > 교보액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을 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꿀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달이 지나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흘리고 가는지 조금이라도 방..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확인방 .. [내부링크]

한국 증권사를 통해 미국 주식을 사고팔면 매수와 매도가 원하는 가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지금 호카에 보이는 시세가 원래 가치 가서 제 15분~20분 정도 지연된 환율이기 때문이다.그 때문에, 각 증권사는..

죽염의 활용 볼께요 [내부링크]

자, 오늘은 죽염의 활용법, 두번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오늘은 죽염김치, 신종산, 석어염 반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자, 시작해 볼까요?~~(죽염김치) 죽염김치는 죽염간장과 함께 죽염의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