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1-6955의 등록된 링크

 108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이비인후과] 편도선염의 증상 / 원인 / 치료 / 예비결 [내부링크]

> 나의 포스팅의 주요 주제는 첫 상생활에 잘 걸리고 고생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질병에 대한 정리다. 특히나 자신의 연휴에 병원에 가야 하는지, 스토리아 해야 하는지, 그런 감정이 들면 판단에 도..

두려운 안과질환 녹내장 vs 백내장 차이와 증상 예노하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삶 건강한 굼벵이 산방산 유충 농장 제주 헬스케어굼입니다.언젠가 TV를 보니 안과 질환에 대해 과인이 돼 있더라고요. 제과인대가 되면 백내장은 어쩌면 흔한 질병의 하과인이지만, 녹내장도..

[공식]소신발언 정준, 또한 한번 악플러 공개 저격…너들 수준이 이래 [내부링크]

[공식] 소신발언 #정준아 #다시 #액플러 #공개 #저격...너희 #수준이 #래 # > 배우 정준이 악플에 역시 한 번 화를 냈다고 할 수 있다.정준은 91인스타그램에 있는 악플러가 보낸 DM(다이렉트 메세지)를 공개하고"..

롤토체스 하는법 공략 총정리 하나등 할수있다! [내부링크]

> 오늘은 태어난 롤인벤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게임하면 역시 롤트체스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저도 정말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로르트체스 오픈 전에 오토체스를 좀 즐겨서 그런지 다른 분들보다 더 편하고 다양..

(일상생각)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를 보고 : 줄거리, 세계관 이해하기 [내부링크]

> 마치 운명처럼 나쁘지 않은 다시 세계관에 심취하게 된 것 같다.고란이란 이유로 넷플릭스의 더 위치가 큰 출발점이 됐다는 소음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대부분의 위치는 팬들도 나쁘지 않다고 상사동소이한 감..

편도결석수술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 산뜻한 이비인후과 입니다. 오매도 그랬듯이 날씨가 참 좋네요. 공기도 좋고, 봄이 전해진 오후네요. 소 과인 19만 아니라면ㅜ그와잉들을 토그와인지 생각합니다 > 아무쪼록..

모링가 효능효과 [내부링크]

《모링가(Moringa) '기적의 나무 모링가'》 개요 > 모링가는 아프리카와 인도 등에서 자라는 콩과 식물입니다. 가장 널리 재배되는 종은 인도 북부 히스토리라야 산맥에 자생하는 오레이페라(Oleifera)다. 케냐의..

SAP Fiori 아이플리케이션 개발자 자격증 출시 [내부링크]

> - 기존 SAP ABP 개발자 자격증과 달리 SAP 피오리에 특화된 개발자 자격증 - 신규 자격증 출시 기념 하나회 무료 재응시 기회 제공 SAP Fiori 아이플리케이션 개발자(Fiori Application Developer) 자격증이 새..

개그맨 송영길 김영수 트럭장사에 도전하다. ?? [내부링크]

"니 밤"으로 잘 알고 있는 개그맨 송영길 씨와 편안한 몸매의 헬스 보이 코메디언 김·수연의 두 사람을 신고 왔습니다. 이번에 유튜브용으로 제작되는 프로그램에 제작회의를 겸해 여작정에서 두분과 제작자님,..

부산대학교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가수 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그동안 부산대학교 축제기간도 몰랐었는데 friend가 어제 가르쳐준 덕분에 같이 잘 다녀왔습니다. +_+ 4시부터 오던 다른 friend이야기는 그 때는 맨 앞줄의 자리 비어 드리는데.. 내가 도착했을 때는 진..

2018년 하반기 PS4 한글판 기대작 게이다 Top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카パ으로 올 여름처럼 뜨거웠던 상반기가 지나지 않아 먼저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하반기에도 앞서 기대작이 거론되는데요. 특히 9~첫 0월에 게이 모두 도우루이 집중하고 많은 걱정을 하고 있어요.....

[그간 영화] 미드웨이, 백두산, 과인이브스 아웃, 윤희에게, 해치지않아, 과인를 찾아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웨이에서 누가 본 침몰 같은 영화라고 영업을 했어. 가끔 사무라이 정신을 강조하는 하나봉미화 오는데요. 이리하여 전개가 허연 하이라이트가 없는 소리 미국인이면 재미있게 봤겠지만 저는 한국사람이라..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002 The Hollywood Reproter "BTS Share Their Favorite Songs, a Message to Halsey, THR"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하나 002 The Hollywood Reproter"BTS Share Their Favorite Songs, a Message to Halsey, THR"- > ON PIC https://youtu.be/qzr-azZBZ7s 방탄소년단 / bts / 정국 / 전정국 / RM /..

성덕 펭수아미와 귀엽고 잘생긴 막냉이랑 인증샷 업뎃 (ft.) 볼까요 [내부링크]

<출처: 펜스 인스타그램, 링크 및 사진 로고 참조>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탄과 펜스의 인증샷이 올라왔습니다.요즘 대유행이라서 사랑받고 있는 펜스!! Korea에 온 이유는 방탄소년단도 보고 스타가 되려고 온 거예..

[토요워치-펭수앓이]꼰대에 반기든 펭수…탈권위 반기는 직딩 정보 [내부링크]

"김 묜쥰"사장의 이름을 그냥 부르더군요."선배에게 "장 소 리마"사퇴 발언에 2030'직디은'대리 만족, 유튜브 한편 다음의 8개월 만에 한 00만 트렌드의 비결 분석·정체에 관심 연결, 팬들"펜스는 보통 펜스다"해..

넷플릭스 미드 기묘한얘기 시즌2 4화 줄거리 요약 및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기묘한 내용 시즌 24말>Will The Wise(윌의 기지에서 뒤의 세계를 알게 됐다는 제목 같습니다), 일렬 평가:본격적으로 관 심로웅 사건에 진입 1.Opening > 스포츠장에서 정신을 잃은 윌의 뒷세계..

펭수쇼 개최!! 트로트, 발라드, 록, 힙합 중 펭수에게 찰떡인 장르는? (특별게스트 뚝딱이) 봅시다 [내부링크]

팬하!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반응이 뜨거웠던 E6대를, 다음으로 펜스가 어떤 콘텐츠를 준비하셨을까요? > 이번에는 구독자분들을 관객으로 모시고 펜스쇼를 하게 되었습니다! > 트롯트, 발라드, 락, 힙합 총 4..

[방탄소년단 BTS 슈가] 2002일8 현대라이프스타일 instar gram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Hyundaix SUGA Because of you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슈가 / 슈가 / 하이비전 /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사진 고화질 / 광고모델 / 미국 뉴욕광고 / 방탄..

[주간 신곡] 2019년 20주차 (05.13.~05.19.): 다비치 송가인 레이디스코드 브로콜리너희마저 (+4팀) 봅시다 [내부링크]

> ※모든 리뷰는 instar gram그램'회상'(@fake_columnist)을 통해서 빠져나가고 브랜치'회상'만으로 유출하는 리뷰 프로젝트도 꾸준히 올리고 있어요. 많이 이용해주세요! 레이디스 코..

마산 돝섬에서 개그맨 김수영도 만나고 아들과 자연체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키입니다. 마산에 갈 곳이 없다는 말을 자주 듣고 내 머릿속에 아주 강하게 남아있던 추억의 마산 ド섬에 아들과 자연체험을 하려고 배를 타 봅니다. 제 어릴적 기억의 ユ섬은 정말 재밌고, 아버지가..

BTS <방탄소년단> 할시 마이크 선물/ 가요대축제 대기실/ 오사카 출국/ 제이홉 핸드폰 볼께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하는 시의<#헐루시 마이크>건 시가 실린 마이크 사정이 노멀 힘의 따뜻하고 친구가 보낸 영상을 보고또 한번 방탄 소년단에 대한 에키쵸은과 함께 한 감성에 보는 우리도 타고 탓~화하고 스토리..

[업프리티] 안 할 수 없다면, 건강하게! 라이프타입니다 <업!프리티> 국내 최초 하나0대들을 위한 메이크업 대결 공개 ?? [내부링크]

[업 뿌리티] 하지 않으면 건강하게!라이프 타임<업!>프리티 국내 최초 하나 0대 위주의 메이크 대결 공개 > 요즘 어린이와 청소년의 지나친 메이크업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는 중심, 생명 공동입니다'업!프리티'..

소음주운전처벌수위 당신무 높을까 걱정이라면 정보 [내부링크]

> 2월 첫주가 무사히 끝, 본인에 가고 있습니다.첫 달에 가서 2월이 시쟈크헷 sound에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오늘은 sound 음주운전 처벌 수준에 대해 공부할 것이다.추운 날씨..

아매리카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최초 SF드라마 마스(MARS)의 주인공 재미교포 김지혜 누구인가? ~처럼 [내부링크]

국한계 여배우가 미국의 SF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미들로스트 김윤진 다음은 아내 sound입니까? 아.미드글레어 괜찮은 토미의 산드라오도 있었군요~~역시 만난 나쁘지않았나요?이제 없는 것 같은데? 제가..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봄날(가사/ 듣기) 대박 [내부링크]

> 눈이내리던낮,수업시간에실습을하는동안선생님이강의실에서틀어준뮤직. 그 중에서 '봄날'이 나와서 정말 기뻤어요. 강의실 창문에 눈이 펑펑 내리는 모습을 보면서 듣는 봄날은 참 인상 깊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 : 넷플릭스 한달무료 그리하여 해지 비결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가입#넷플릭스 1개월 무료#넷토후릿크스헤지글/사진 써니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넷플릭스 많이 이용하나요? 저는 넷플릭스 무과인도 자주 이용해요. Med/Yed/충도/대한민국 드라마 이렇게 해서 여..

롤 시즌첫0 사일러스 룬 / 시즌첫0 미드 사일러스 룬 공략 ~처럼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 공략 > 이칸 롤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 공략 > 현재 게시물을 올린 날짜는 리워크 후이지만..

[BTS 방탄소년단] Zach Sang Show 공개(6:45AM~) & 방송 링크 & 에스엔에스그램 업데이트 좋구만 [내부링크]

200204 Zach Sang인스타그램 spent a few minutes on the Bachelor Bus [email protected] it's a short but special convo. tap the link in my biowhenever! > > > 잠시 후 6:45AM의 유출. 유..

한국산 콘텐트 포맷 어메리카 TV시장의 10월을 달구다. <The Masked Singer>, <The Good Doctor>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오메리카 방송가에는 데힝 민국의 포맷을 차용한 드라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2개 방송되고 있다. 둘 다 지상파 방송사의 작품입니다. MBC의<복묘은카 왕>의 포맷을 가져온 FOX , 이 2013년에 방송된 KBS..

[넷플릭스어린이니] 카케구루이 (Kakegurui - Compulsive Gambler / 賭ケグルイ)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해외 독점으로 판권을 매입해 서비스 중인 애니메이션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있습니다.그중에서 제가 아마 정스토리 혼을 빼고 정주영한 애니메이션이 있네요.곧바로 애니메이션 "카케구루이"의 임설..

넷플릭스 미드 - 과인르코스 시즌2 · 기묘한 이내용 예고편 유 출 대박 [내부링크]

며칠 전에 단 두일 정주행을 완료하고 적극 추천한 미드 그와잉루코ー스시ー증 2의 예고편이 2하나하나 어제 유출되었습니다. > 유출된 짧은 예고편을 보면 총격 장면 등 볼거리는 시즌 1개보다 많아 보이지만 실..

배우프로필사진으로 프로필홍보에 필요한 배우프로필북 제작 하셨음니다. 이야… [내부링크]

괜찮은데. com에서 배우 프로필 사진에서 배우 프로필 홍보에 필요한 배우 프로필 북 제작 진행했습니다. A4의 배우 프로필 PPT가 아닌 배우의 프로필, 북한에서 제작을 요청하셨어요.요청하신 대로 8페이지의 프..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폭풍 몰입 스릴러, 공포, 추리, SF 장르 좋네요 [내부링크]

다양한 장르 때문에 넷플릭스 구독을 취소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저도 특히 좋아하는 스릴러 장르를 위해 아내 솔리넷플릭스에 입문했거든요! 그래서 가십걸을 완주하지 않았다면 르폴의 드래그레이스에..

우리 몸에 다양한 도움을 주는 브라질댁트효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서울안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항산화마시ヌン요리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그래서 김 1은 많은 분들이 알고 트렌드가 계속되..

갑상선 결절, Thyroid nodule !! [내부링크]

W Thyroid nodules는 1반 적으로 benign hyperplastic(또는 colloid)nodules또는 benign follicular adenomas이다.그러나 수많은 후햐은죠크 연구에서 임상적으로 적절한 nodule의 약 5-15퍼센트는 암으로 입증되..

[넷플릭스 미드 추천] 최근 재미있게 본 어메리카 드라마 BEST 8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추천 #미도 추천 거의 매일 오랫만에 이야기해봅니다. 몇 달 전 왕좌의 게입니다. 마지막 시즌을 보기 위해 잠시 넷플릭스를 떠났다가 지난달에 돌아왔습니다.또 외국에 사는 한국인 입장에서는 넷..

가수 바램생 필수 블루투스 정보 [내부링크]

가수 욜망셍 필수 기기 블루투스 음악의 방의 마이크 SM-M한 0 > > 얼마 전 동네 가수를 꿈꾸는 남자 가수 열망생이 이사를 온 것 같습니다.지난주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는 가수 라인업의 노래가 시작되는데 사..

[ANDERSSON BELL] 앤더슨벨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라드임.오거의 매일 SBS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배우 현우씨가 앤더슨 벨의 코치 재킷과 코트를 착용해 주셔서 안내할 것이다. > 현우 씨는 평소 드라마 속에서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를 잘..

Euphoria - 방 !! [내부링크]

[2020감상#4]Euphoria, 행복감 > 나쁘지 않은 유튜버의 '이"'님의 커버로 아내의 아이를 알게 된 노래입니다. 아무 견해도 없이 듣고 울었어요.잊고 있던 내 견해 어딘가를 툭 건드렸던 노래 가사도 멜로디도..

목욕 정보 [내부링크]

탕연몽 > 목욕탕에 들어가 목욕하는 꿈...여러가지 걱정이 해소되어 평소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꿈이다. 재물이 쌓여서 행복해 집니다. 대기업에 취직하거나 투자자의 경우 중요한 계약이 잘 되어 투자를 하고..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상황에 대응하는..

화산 폭발 이렇 볼께요 [내부링크]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 떨어진# 가면 화산이 이 일 2일에 폭발했습니다.는 소식입니다.주민과 관광객 6천명이 긴급 대피하며 화산재로#, 마닐라 공항의 운항이 전면 중단됐다는.이 20일 0년에는#아..

KBS2 불후의 명곡 설 특집, 대박 [내부링크]

> > > >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파격적인 무대 의상이 눈길을 끌죠. 머리카락을 모두 sound로 묶고,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블랙 롱부츠를 신은 가인님의 모습이 마치 여전사를 연상시키네요.^^ 이 1월 13하..

백내장원인 안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로리다.언제나 그랬듯이,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화요일도 건강히 보내세요.항상 그랬듯이 가볍게 백내장의 원인에 대해 배우려고 생각합니다만, 기본적으로 인간의 몸은..

태양 공항패션은 펜디(FEN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 태양공항 패션 보셨어요?와 펜디(FENDI) 자켓을 입었는데 이렇게 멋있어도 제 남편도 입혀주고 싶어서 더 검색해봅니다. . 이번에 태양이 펜디 2020FW의 남성의 컬렉션 쇼에 참가하기에 밀라노..

[영화관 리뷰] 미드웨이(Midway, 2019) 관람을 가장한, CGV 대박 [내부링크]

연초 주의 스토리를 이용해서 남자친구들과 오랜만에 영화 관람을 다녀왔어요. 메인 스토리에는 그저 그런대로 경기 남부에서 가끔 지내고 있어요. 서울은 심지어 교통 상황이 좋지 않아서, 쥬스트리에는 어딜가나..

담낭염,담석증 이야… [내부링크]

***'남편의 담석증으로 곤란할 때 기존 블로그를 보고 굉장히 위로가 되었습니다.그래서 제 블로그 글이 있는 분들에게는 한줄기 빛이 되겠다고 생각하고 썬*******@@하나 2월 231한시쯤 회복실에서 병실에 옴국..

갑상선암 수술후 3년..그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 날씨가 후덥지근해서 당신은 많이 힘들었는데 좀 숨통이 트인 것 같아요.갑상선암 수술 후 체온 조절이 전이 아니라 덥거나 춥거나 좀 반복합니다 수술 직후에는 이러한 몸의 변..

송가인 고 ~처럼 [내부링크]

진도 여행 중! 송가인 마을 앵무새 방문, 요즘 딸보다 바쁜 송가인 아부지! > 진도의 슬픔인 진도항(팽목항)을 찾았으니 진도의 기쁨인 송가인, 부락, 앵무새를 방문! 앵무새처럼 목소리가 좋은 이유는 앵무새라서..

[미드추천]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 2004년 시즌 한가지 방송되고 2007년 시즌 3를 끝에 취소되 슴니다. 하지만 20개 4년에 킥 스타터의 모금으로 영화판이 본인과 이야기가 어느 정도 마무리한 미드 베로니카 마스 영화 버전에서 끝난다고 생각..

태양계 행성별들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퓨리 이웃 여러분~ 처음으로 게시물에 신기한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태양계 행성의 공전속도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꽤 어린 나이에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드디어 이런 식으로 이웃분들에게..

아지트샵 배우리 : 확인 [내부링크]

> > > > > 믿고 sound에게 배신하는 일 절대 없어요. 튼튼한 배우만의 노하우로 보답하겠습니다.하나하나 달도 꽃길만 걷는 것처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리 팸파이팅 >

소견보다 많은 봅시다 [내부링크]

> 축농증이 오는 부비동은 비강 근처의 공기가 채워진 주머니이다. 비강과 마찬가지로 부비강에는 점막이 있습니다. 이 공간에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부비강염, 즉 축농증이라고 불리게 된다. 특히 면역력이 약..

미드소마에 대한 t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우리 지역 상영관은 이런 비주류? 영화가 너무 빨리 내려와서 그제서야 미드소마를 봤다. 유전을 영화관에서 못보고 여기저기서 이 스토리가 많이 있어서 ᄒᄒ 집에서 네이버 영화에 다운받아서 봤는데 그..

조보아가 착용한 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조보아 등 연예인이 많이 착용하고 알려진 신규 런칭 브랜드의 신모델, 신모델, 출시된 미사키 귀걸이 제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 > 타임메카에 신규 런칭 브랜드의 미사키가 업로드 되었는데 자세히 보면..

전세보증금담보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여러가지로 힘든일이 생깁니다그럴 때는 현명하게 자금을 융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그중 많은 분들이 전세보증금을 담보로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도 합니다.전세 거..

3030영어 일 [내부링크]

영어통역 #영어공부 #새해인사 #일산영어 #초등학생영어 #중학생영어 #중산동영어학원 안녕하세요~! 3030영어 싱셈입니다. 드디어 새해가 밝아서 벌써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학습능력 향상시켜주는 기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엣지 여자친구입니다아이들이 클수록 점점 집중해서 공부하는데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요즘처럼 스마트폰 세대에게는 오히려 볼거리를 쉽게 공부할 수 있는데 집중력은 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

남성 갱년기 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젊은 남자들은 건강을 위해 스포츠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평소에는 조용한데 스포츠에 관해서는 열광적이고 실제로 하는 일도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 대부도 그런 사람들 중 하..

그들이 사는 세상 볼까요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포스팅 > 내 인생 드라마 내 생각 베스트 드라마 내가 들1위의 드라마는 바로 그들이 사는 세상. 그 사세,송혜교와 현빈이 주연으로,내가 첫 직장생활을 하면서 신림동에 거주하던 시절 방영한 드라..

지루성피부염 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지루성 피부염 치료, 실패 원인은 "by 프리허그 한의원 울산점"의 이형탁 원장 흔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불패"라고 했을까요?싸움에서 적을 모르고, 자기 자신도 모를 때의 싸움에서 이길 가능성은 그만큼 떨어..

의령 찰비 봐봐요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여기는 어젯밤에 비가 와서 좀 시원했어요! 저는 계곡에 다녀왔어요.토요일 캠핑을 앞두고 금요일에 만나서 쇼핑하기로 -우선 배고프니까 포베이에서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 새로운 메..

9급행정학 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공지를 준비하는 동안, 저는 한국사에 가장 애착이 많았고 한능검 고급도 예전에 따놓고 자신있었는데, 왜 공무원시험에서는 효도과목이 아니라 계속 의문이 들었습니다. 실전에서는 의외로 평소 가장 큰 골칫..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 에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다니엘과 제이미 입니다.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사람들은 그저 핸드폰 음성통화를 도와주는 헤드셋 정도로만 생각했죠. 왜냐하면 여전히 유선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서 음악을..

건강한 가정견분양 받으면 절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가정견 분양받으면 좋은곳을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를 3마리를 키우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듣는군요. 지, 내 대답은 3배나 행복하면 물론 3마리의 강아지 키우기가 절대로 쉬운 게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