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2-6955의 등록된 링크

 10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방탄소년단] CONNECT_BTS 안토니우스 고믈리의 뉴욕 클리어링 오프닝 (해외매체 colleennika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orkClearing#미국 뉴욕#NewYork#안토니우스라고 무 너#Antony_Gormley#..

한발 앞서가는 건축&도시공학도를 위한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양사이버대학교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를 소개한다. 자 그럼!한양(한양)사이버 대학교 디지털 건축 도시 공학과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한양 사이버 대학교..

LA갈비구이 만드는법 인생갈비 양념장의 비결~! 질긴 갈비는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 부드럽고 그냥 구워도 맛있는 갈비를 구입하고 싶다면 추천하지만 해마다 갈비의 질도 다르고 딱 봐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방이 적은 LA갈비는 이번에 제가 알려준 노하우대로 만들어 보세요.갈비는제가알려준..

sound 없는 시력도둑, 잘못된 생활습관이 부른 녹내장 [내부링크]

소리 없는 시력도둑, 잘못된 생활연습이 초래한 녹내장 회복이 빠르고 수술 후 관리가 용이한 젠(XEM)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 효과적 > 소리 없는 시력도둑, 잘못된 생할습관이 초래한 녹내장 회복이 빠르고 수술..

송가인 이여라~ 뽕 따러 가세!!! 정보 [내부링크]

달콤한 휴가가 기다려지는 무더운 여름입니다. 더운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금방 오르고 쉽게 피곤해지네요.이런 날 재충전 필요하쥬 당 1은 길실 쟌이 재충전, 델 드릴게요 재충전의 기본은 재미에 따..

[국내소음악뉴스] 트로트 아이돌의 탄생,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리악을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 국내외 소리악 관련 서비스와 소식을 전하는 '코털 집사'다. 아랫사람들과 함께하면 남들과는 달리 소리악서비스 전문의가 될 수 있다는 것! 잊지 말고, 지..

요즈음 활동모습입니다아아아아이큐~ 난 행복해 이야~~ [내부링크]

#나는 행복하다 #이소라 #아이큐우 #가수아이큐우 #음악은 #아이큐우노래 > > > > >

전지적 참견시점! cf 연기에 도전한 송가인 "황금코다리" 봅시다 [내부링크]

> 전지적 참견 시점! "고속 버스 터미널"지하가 쇼핑 Day~"송가인"-김수민 매니저". 매니저&스타 최초의 명단과 송작의 방앗간 '지하상가'를 찾은 송가인! > 지하가 "쇼핑"매니아답게 "쇼핑"의 열정을 불태우고..

구글에서 월급받는 구글 애기드센스 광고 서평 볼까요 [내부링크]

구글에서 월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유명한 유튜브는 머캐팅 수익을 많이 올리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 머캐팅 수입은 구글의 아이드센스로부터 온다. 유튜브가 뜨기 전에는 개인 블로그에 마케티은룰 있..

유아집 부모교육, 개그맨 홍인규의 멋진 아버지 되기~ 좋네요 [내부링크]

샤르만엘입니다.어린이 기기집~부모 교육 개그맨 홍인규의 멋진 아빠가 되자~ > 어린이집 부모의 교육은 신랑과 저로 가급적 모두 참가합니다. > 목재 욜 5시부터 시작과 신랑과 20분 전 도착했는데 우리가 2위. w..

스카이캐슬 SKY캐슬 9회 줄거리 연두, 세리 궁금 하나0회 예고 확인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SKY캐슬 9회 스토리의 연두, 세리 궁금한 10회 예고 > 매번 너무 재미있는 유현미 작가의 드라마~ 그 나쁘지 않은 마주 내용 금토 가장 기다리며 보고 있다, 그래도 어제도 또 재미 있어~지난번..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경제적 가치는? 정보 [내부링크]

경제적 가치라는 워딩이 다소 생소하고 정확하게 예기하면 미쿡 몸값과 같아서 정확성이 있다고 예상하기는 어려운 자료이기 때문에 재미로만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을 알게 된 것은 이 기사 덕분입..

‘낮마당’ 하춘화, 후배 가수 한여름 극찬 “색 뚜렷해” ~~ [내부링크]

낮마당 하춘화 후배가수 한여름 극찬 색깔이 선명하다 > 트로트 보석 한여름이 선배 가수 하춘화의 극찬을 받았다. 221오전 방송된 KBS1'오전의 정원'의 코덱'도전의 꿈의 무대'에 한여름 천재원 임은남, 피터 팬..

모토로라 폴더블 레이저폰 스펙 가격에서 살펴본 클램셀의 성공요건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멘토아이입니다. 최근 3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이라면, 모토로라의 스타 터크와 Razr의 감성을 잊지 못했어요. 실제로 휴대전화의 원자라 불리는 해당 브랜드는 스마트폰으로 휴대전화 시장으로 변천..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미아이 정다경 김희진 광양시 승격 30주년기념 포스코 콘서트 확인 [내부링크]

> 낮에 지인이 전화가 와서 미스트로트 콘서트에 가자고 했습니다. 트로트는 나쁘지 않지만 사람구경도 하고 희망도 가져 올 겸 다녀올거야. > 7시 반에 공연 시작인데 5시에 도착해도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네요. 5..

[AutoX] Alibaba가 투자한 스타트업 AutoX, 캘리포니아에서 운전자 없는 자율주행 테스트 통과 신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자상거래 거인 알리바(Alibaba)의 지원을 받는 China 신생 대기업 AutoX는 캘리포니아(California)에서 안전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신청했습니다. Alphabet의 자율주행 벤처 Waymo가 일 도전자입..

[보고서] 자율주행자동차 사건 예비 분석 보고서 - 미시간대학 ~처럼 [내부링크]

A PRELIMINARY ANALYSIS OF REAL-WORLD CRASHES INVOLVING SELF-DRIVING VEHICLES미국의 때 때는 대학 교통 연구소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를 분석한 보고서(2015.10) > 캘리포니아 정부에서 모두 10개로 자율..

드라마 <한자와 나쁘지않아오키>시즌1, 사카이 마사토 주연, 시청률 40퍼.센트가 넘는 1본 역대 시청률 3위 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 > > 이번에 필자가 소개할 드라마는<한자와 나 바다>시즌 1이다. 역대 1파운드 드라마의 시청률 3위, 2000년대로만 따지면 역대 1파운드 라마 1위로 보인다 슴니다. 이른바 1일본 매퉁이 가장 성공한 드라마..

ICM - EMCE(E-모빌리티 및 순환경제) 컨퍼런스 개최 ~처럼 [내부링크]

국제 자동차산업 리사이클링 컨퍼런스(International Automotive Recycling Conference)를 통해 오랜 기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ICM(International Conference Management)은 정치인과 자동차 산업이..

넷플릭스 위쳐 (The Witch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글리시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는 스토리. > 왕좌의 게이오대학과 막상막하의..

음주운전 재판, 변호사 선이다이 필요 없는 경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 및 대전 지상에서 소리주 운전 사건을 진행하는 김동국 변호사이다.다음은 윤창호법 개정 이후 소리주 운전으로 피해자를 숨지게 한 사안에서 집행유예를 받아낸 승소 사례다. 아시다시피 윤창호..

넷플릭스로 본 영화들~ ~~ [내부링크]

> 로맨스 영화를 보기 딱 좋은 계절?!라고 소견하는 저, 넷플릭스에서 이리저리 고르다가 이 영화#왜 로맨스를 피크~로맨스물의 여주인공다면 55사이즈가 돼야 할까. 아니죠. 요즘이 어느 시대죠. (웃음) 배우 #레..

여자친국에게 sound주운전 대신 자누구게 했읍니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오한상은 경찰의 소음주 운전 단속에 걸리자 동승한 여성 동료에게 대신 자수해 달라고 부탁한 남성에게 징역형을 선고한을 판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사건을 살펴보면 앞으로의 것 같습니다. A씨는 운전 면..

[폴더블폰 관련주] 정리 ~~ [내부링크]

> 세계 하이테크 폴더블 폰에 들어가는 필름 제작 > KH버텍폴더블폰으로 들어가는 힌지제작 > 파인테크닉스 폴더블폰 방열판 납품 > 켐트로닉스 폴더블폰용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 공급 > 유티아폴더블폰용 글래..

아두이노 자율주행 RC카 만들고 직접 코딩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17년 07월 251| 296쪽| 20,000원| 서민우 김종훈 공저 국내 최초의 아두이노 자율주행 RC카 코딩북! 이 책은 아두이노 RC카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을 실현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크게..

미드소마 (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개봉하기 전부터 계속 눈에 떠오른 것에 개봉하고 그아잉니 나의 모든 SNS세상국의 모든 미드 소마의 후기가 다 실려서"그아잉도 정도 스토리 결국 보게 된 ""영화의 줄거리 1개 소개에서는 축제 무슨 일이 끝날..

넷플릭스 <3Percent> 감독관 죽이러갈 파티원구함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알고리즘이 드디어 내 개인 성향에 맞게 추천해준 www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소음성은 엄청난 소리였다. 넷플릭스 에피소드마다 반전으로 풀지 못하는데 감독관은 죽이고 싶다 쿠바 > 평생 가난에 살아야..

애패드 넷플릭스 자막을 영화관처럼 바꾸기 및 iOS 폰트 설치 노하우 이야~~ [내부링크]

OTT 시장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이 안 된다. 어떤 과도한 스마트폰만 있으면 영상을 본다는 이 말을 굳이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영상시대가 왔다. 넷플릭스가 출범한 20년이 넘고, 디즈니의 CEO가 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내용을 즐겁게!(블랙 썸머,킹덤 시즌2,기묘한 내용 시즌3) 대박 [내부링크]

Netflix드라마 추천의 말씀을 즐겁게!(블랙 썸머, 킹덤 시즌 2, 기묘한 내용 시즌 3) 좋겠네요~오항시 날 편하게 정보 정보!시즈니입니다.이번에는 넷플릭스 Mids를 추천하려고 포스팅했어요! 점점 여름이 다가..

마스크가 없다면?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에 대처하는 어린이디어 정보 [내부링크]

coronavirus > China 우한에서 발발한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무한 폐렴)가 전 세계를 공포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감염자와 사망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어 우리 잘못은 아니다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해 어느 때보..

[김재환] 복면가왕 근위병의 정체는? 볼께요 [내부링크]

오항시 복면가왕 근위병의 정체가 공개되었다. > 처음부터 알고있었는데? 모르는 척? 하고 끝까지 복면가왕을 봤어요.김재환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가면이 없었다면 그 미묘한 표정을 볼 수 있었..

방탄소년단(BTS), 일뽄 싱글 “피 땀 눈물”로 오리콘차트 일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SEOUL, May 하루(Yonhap) -- South Korean boy band BTS, alsoknown as Bangtan Boys, roseto No. 일본 on ajor 음악 chart in 일본 withits latest 일본eseminial bum Thursday, its agency south Korean boise..

병맛 애기니.. 릭 앤 모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공식한 1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병에 든 애니메이션 릭앤모티를 보게 되었습니다. "정 스토리 "병의 맛"입니다.성인용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세요.할아버지가 정신 나간 과학자로 손자를..

펭성논란? 펭수의 노빠꾸 드립 모소음 ㅋㅋ 정보 [내부링크]

펜소리의 말다툼?펜스의 노파크 드립 모음. > 펜하~요즘 펜 수가 유튜브를 넘어 마리텔 등 다양한 방송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펜스에게 박수를 쳐요(웃음) 그런데 요즘 왜 펜스 논..

[방탄소년단 지민 GIF] 봄날로 보는 지민 춤선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짤] 봄날에 보는 지민 댄스선 > > > > > > > > 내용 필요 없는 지민 댄스 cr. 움직이는 로고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JIMIN #BTS지민 #박지민 #방탄지민 사진 #지민짤 #지민댄스선 #박지민..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자동차입니다 직원들을 격려했다. >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바로 현대..

개막장드라마 VIP 좋네요 [내부링크]

> 드라마/일 5세 이상 시청률 한 5.9Percent한 9. 한 0.28·일 2.24총 한 6부작 > 백화점의 상위 1퍼센트 VIP고객을 관리하는 쵸은다소리치ー무의 사람들의 비밀의 개인 사무실 멜로 > 드라마가 정주행하는 것을..

겨울 미운 오리 새끼의 출근을 읽고 비언어적 의사소통 프로그램 음주운전 탄원서 예문 모음 4종류 작성 노하우 공개, 음주운전 구제 탄원서 실전 예문, 음주운전 탄원서 예문, 음주운전 탄원.. [내부링크]

겨울 미운 오리의 출근을 읽어 비언어적 의사 소통 프로그램의 소리 주운 전, 탄원서의 지문도 썰매 4종류 작성의 비결 유출, 목소리를 주운 전 구제 탄원서 실전 사례, 목소리를 주운 전, 탄원서의 지문 말을 주..

[꿈해몽] 벌레에 관한꿈_벌레를 죽이는 꿈 ~~ [내부링크]

꿈속에서 펜션같은 곳에 놀러갔어요.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너무 좋다"고 소견하는 순간.생전 아내 소리 보는 벌레가 기어 본인 오는데...키야아~~대왕 땅콩과자 같은 벌레들이 죽여도 자꾸 본인이 와서 종이컵..

[33,000원] Fanstown KPOP 한류 BTS 방탄 소년단 LOV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고 기록(324532196) > [33,000원]Fanstown KPOP한류 BTS방탄 소년단 LOVE YOURSELF데뷔 1 LOGO멤버의 삶 1각인 티타늄 링 반지 원목 골 제조자(수입자):상세솔 내 1그와루챠무쵸 이름과 모델명:상세솔 내 1구..

러브 유어셀브 인 방콕 || watched BT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루마입니다... its because BTS will comeback with Map of the Soul:7 which means a새로 era has begin.so for this blog, I will lil bit throwback and share my first experienced watc..

유방검사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신들 하염 밤브리에오 격렬한 시즌이 지나 몸 건강은 신경 안썼다 밤부리 생리 시작전에 흉통이 다들 있을거라 생각해. 역시 한(韓)자신을 검색해봐도 제가 알고싶다는 결과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고양이 녹내장 시력 확인 [내부링크]

> > 이리는 얼마 전부터 왼쪽 눈에 흰 선이 보인다고 해서 내원했습니다.내원 당시, 안압이 정상 안압보다 3배 이상 높은 앗슴니다 > > 별 이상 없이 정상이었습니다 > > 각막이 흐릿하고 하얀 고양이의 눈이 보이..

한글의 소중함을 하나 ~~ [내부링크]

#세종대왕 #한글 #예기모이 #일본 #민족예기살정책 #독립스포츠인 #조선어조사회 #조선어학회 #류정완 #김판수 #실제인물 #민족스포츠인 #이극선생 #실화토대 #한글지킴이스포츠 #추시경선생 이번에는 대한민국 실..

갑상선암) ~처럼 [내부링크]

수술을 받기로 소음을 먹은 뒤 갑상샘암 명의로 유명한 의사가 있는 강남 세브란스나 국립암센터 등 큰 병원을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다.그런데 많이 찾아보니 유명한 곳은 대기가 6개월에서 한년 정도 있다고.거북..

SKC / 코오롱 인더스트리 / 폴더블 봅시다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아이플, 화웨이 등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앞 다퉈 폴더블(PI) 필름 시장을 둘러싼 경쟁도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 업계는 폴더블 스마트폰이 올 하반기부터 본격 열릴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차세대..

당감동 부암동 초읍 C언어 자바 파 좋은정보 [내부링크]

IT전문학원 안녕 부산에는 IT전문학원이 많지 않으니까 IT관련된 공부는 어렵지만 대부분 회계, 컴퓨터, 디자인 등을 가르치는 학원에서 IT 과정을 개설해보면 수업 품질과 퀄리티가 높지 않습니다. 오늘은 IT만을..

[20하나9/2]방탄소년단/BTS/빌보드지 기사 번역:Doll 좋네요 [내부링크]

> > Dolly Parton took to Twitter on Tuesday(Feb. 하나 2)to suggest a team-up with none other than BTS."Maybe my next['Jolene']collab will be with@BTS_twt,"the country legend tweeted."What do y'all t..

영어아나쁘지않아운서 박세정 제네시스 GV 확인 [내부링크]

#가 나쁘지 않는 운서#박 세천#영어 MC. Genesis GV80 Press Confernce한/영 진행.최대한 자동차가 돋보이도록... 나쁘지 않은 black입고 구석에서 ᄏᄏ 지난해 Genesis#G90이 세계에 자신 온 그날도 회의..

고 너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계 뉴스를 가끔 공유하는 그리동그리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유명스타 이미지 또는 얼굴이 비슷해서 가짜로 활동해 온 분들이 있는데 그중 대표적이던 분이 나훈아 씨를 닮은 단신훈 아가씨에..

허리 아플때 좋은 자 좋구만 [내부링크]

> 연구 결과에 탈묘은데힝 민국 국민의 약 70%이상이 크고 작은 요통에 있어서 달리고 있다고 믿습니다.노년기에 어렵지 않게 찾아올 줄 알았던 허리 통증이 최근 여러 이유로 남녀노소 모두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을맞이 BTS 방탄소 이야~~ [내부링크]

가을 BTS 방탄소년단 피겨 정국 캐릭터 > 상품에 관한 이 이야기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의 링크에서 정확한 이 이야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상품 상세 정보 보기 > 상품 상세 정보 보기 하나 정액..

편도결석 수술비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비, 입원에 대해서 어떤 질환을 치료하고자 할 때 역시 다른 느낌을 부르고 1우키는 것이 바로 경제적인 부분 이다니다.편도 결석 수술비를 소견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그러나 나쁘지는 않기 때..

안압과 녹내장은 어 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오리라는 말을 듣지 못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낯익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스마트 폰과 모바일 기기가 대중화되면서 하루 종일 화면을 보는 것이 많아졌습니다. 이와 함께 대부분의 업무에서도 PC와 스마트폰으..

성남안과 미소EYE안과의원 백내 볼까요 [내부링크]

성남안과미소EYE안과의원 백내장 증상과 자가진단법 출처! > 백내장 증상은 통증 없이 오직 시력장애만 일으키는 특징이 있다. 초기에는 원거리 시력에 다소 장애가 있지만 가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심한 시력장..

반값 요금제까지,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보고 싶은 콘텐츠만 본다. 최근 언론의 소비 패턴이었다. 콘텐츠를 보는 스크린, 즉 기기도 바뀌고 있다. TV는 여전히 강하지만 젊은층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추세다. > 지상파..

불황도 이긴다고 박명수도 인정한 부산프렌차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불황도 이겨내겠다고 박명수도 인정한 부산 프렌차이즈 어센스리그 PC방, 부산 무료설명회 개최! > 저 같은 사람들을 베이비부머 세대라고 하죠.한정 전쟁 이후 60년대 초까지 태어난 사람들 예기입니다.사고가 나..

로 봐봐요 [내부링크]

> 로그는 지수값으로부터 산출하는데 있어서 택무 크기로 계산하기 쉽도록 하는 과정에서 고안되었다. 천문학을 연구하는데 있어서 기초가 되고 있으며, 그 중요성은 최근에도 계속 되고 있다. 이 로그는 지수를..

20하나8 러시아 월드컵 중계의 모든 것! KBS, SBS, MBC 택지파 중계 경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 폴스타입니다. 20최초 8러시아의 월드컵 이게막 첫 0의 시발이 들어가고, 그 열기가 늘고 있습니다.의해서 준비했어요!20최초 8월드컵 중계의 모든 것!!지묘은파 삼자 중계에서 토넷 중계까지!쉿!..

20일9.일.5~6 T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9년 일월 5일 6일 닐슨 시청률 순위이다!! > > >

갑상선암 전이 개선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은 갑상선으로 불리기도 하며 목 앞쪽 중앙에 나비처럼 생겼다.갑상선은 대사 유지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갑상선의 역할로는 갑상선 호르몬 및 칼시토닌 발생, 분비 역할을 하며, 갑상선 호르..

간헐적 단식 15kg 감량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 뷰스터의 행복한 은진씨가 오랜만에 전하는 다이어트 이야기는제가 일주일 동안 다른 처방약을 먹기 위해 중단했던 간헐적인 금식을 다시 시작했다는 것과, 그 외 여러 TMI들입니다. > 혹시나 오해할까..

[청주주간보호][청주노인주간보호센터][재활전문][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시니어데이케어주은 청주센터입니다~!! 오늘 소개할 인지프로그램은? 버선 만들기입니다^ 어르신들이 매우 즐겁게 참여해 주신 만들기 프로그램입니다. 여러가지 색으로 예쁘게 각자의 개성을 표..

브라질 중앙은행, 물가 상 [내부링크]

> [EMERiCs 1월 17일 최신 뉴스] 최근의 경제 성장률 1%대의 침체를 겪고 있는 브라질에서는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금리 인하를 단행했다고 합니다. 사상 최저 수준이라는 4.5%기준 금리를 통해..

보라카이 호핑투어 기억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도우미 '하늘'입니다. 최신특가항공권 / 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친구추가 꼭 해주세요! > 보라카이 호핑투어에서 기억에 남는 필리핀 자유여행 이야기..

간편한 mp3 편집 프로그램 AUDACIT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mp3음악을 편집해야 할 때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mp3편집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보통 결제를 하면 기능을 완전히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보다 AUDACITY라는 mp3편집 프로그램은 결제 없이 모든 기..

[EPL]뉴캐슬 이젠 굿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큰몽 입니다.저희 이웃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아, 이번 주말도 축구를 보느라 미친듯이 졸려 죽겠어요.뉴캐슬 전에 봤는데 기성용 선수는 역시 리스트 외 ᅮᅮ하아하아 그냥 이적이 답인 것 같아요..

까르마의 종 봅시다 [내부링크]

#지극에주관적인글귀 #전생 #사랑 #믿든말든 #카르마 #산스카라 #바다원숭이 #해탈 #신의배려 > 전생의 정보를 종합해보고 지금 현재와 비교하면 내가 사랑했고 지금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전생에 미치지 못한 사랑..

토스 5000원 신규가입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스 신규 가입 흐친 크쵸데 5000원 행사가 별도의 통보 없이 조기 마감이 예상할 수도 있다던데 10월에는 진행 중이라는 희소식입니다!! s://toss.im/_m/9aJBbP1A > 토스는 계좌통합조회, 신용조회..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확인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감경 행정 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의 소견서 반성문의 진술서 진정서의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의 대필 대서 전문 행정 서사 음주 운전의 구제 면허 구제 관련 행정 심..

백내장수술노하우 증 이야~~ [내부링크]

> 최근에는 당뇨로 고생하는 젊은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당 소변은 유전적으로 발생할 전망이 매우 높아서 40대의 젊은 괜찮은 치아 연령도 약을 복용하고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서 더 악화되지 않도록 관..

엔지니어(이과, 공대)를 위한 영어 쓰기 가이드 (26)_영 봅시다 [내부링크]

구두점(punctuation marks)은 국어보다 영어로 더 많이 쓰이기 때문에 배워두어야 합니다. 구두점에는 하이픈(-.) 마침표(-.) 콤마(-.comma) 콜론(-.) 세미콜론(semicolon)(-) 등 많은 종류가 있으며, 이하 이들..

홈플러스에서 토끼 분양했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oony 입니다.오늘은 제가 8월 15일 광복절에 분양한 토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너무 귀엽습니다 > 홈플러스에 쇼핑갔다가 데리고 왔어요.토끼를 본 후, 그냥 돌아갈 수 없었어요.빨리 집에 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