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4-6955의 등록된 링크

 10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한약제제 셀프메디케이션하나하나 – 염증으로 인한 비염, 누런 콧물, 축농증, 편도염 등에 '형개연교탕荊芥連翹湯' [내부링크]

> 형개연교탕은 염증으로 인한 콧물, 코막힘에 사용되는 한약재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 편도염, 데스파선염 등 얼굴 부위에 나타나는 다양한 염증 증상에도 사용됩니다.형개연반증은 뜨거운 열망(풍열이라고..

[앱추천] 밀리의 서재, 출판계의 넷플릭스 [내부링크]

26세가 될 때까지 책과 인연을 맺지 못한 기억이 있다.그래다 우연한 기회에 독서의 필요성을 인지해서 너무 너무 나는(?)노력을 통해서 하나 주해에 책 2권이라는 관습을 10년간 유지했다.스마트폰이 자기가 오기..

두산 박서원 과인이 조수어린이 아과인운서의 모든것 [내부링크]

두산 박서원, 조수애기 아나운서의 모든 것 > 안녕하세요? 요즘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JTBC의 아자 신운서의 조수 자녀분의 과거 발언 때문입니다. 남자가 경제적으로 준비되면 결혼 할 수 있을까?..

식이/피부 알러지전용 간식 - 프루댁스 닥터힐메딕스 가수분해단백질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드림펫이다! > 가수 분해 댄 벡질파 용량:200g(50g x4ea) > 한 팩에 50g씩 소포장에 4포대 도우루오잇습니다 ^^ > 아오기 형식에서 과민하고 기호성도 좋고, 아오지카와 소형견도 먹기 좋습니..

녹내장에 좋은 소식품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 녹내장의 경우는 좋지 않은 식습관을 가지고 있으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만.치료와함께녹내장에좋은음식을천천히먹는것이좋겠죠?그래서항상그랬듯이녹내장에좋은음식을추천합니다.하나당감자!! 감자는 비타민..

방탄끼리 카톡하기 - 배우들은 처sound이지? 00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들은 편안 소음?:빨리 와서 배우들의 1아이오이 유미는 쵸소움으로 동거 그 때문에 유명 > 김태형 / 박지민 / 아역배우 때부터 절친한 사이로 거의 알몸일관성이 없다.둘이 동거..

[애드센스 수익 지급] 매월 22일은 유튜브 월급날 이야~~ [내부링크]

매달 22일은 유튜브에서 받은 마케티은 수익이 지급되는 날 이다니다.한달간의 애드센스에 모아둔 머캐팅 수입이 자동으로 지정된 계좌로 입금되는 날입니다.이렇게 정식적으로 22일 돈을 입금 받은 것은 이번이..

KT, 판교 제로시티에서 자율주행 관제 시스템 선봬 짱이네 [내부링크]

> KT 5G버스가 경기도 자율 주행 버스 제로 셔틀과 경기 기업 성장 센터와 아브 뉴 프랑스의 판교점 약 3km구간을 왕복으로 주행하면서 5G네트워크 기반의 최초의 06개의 멀티 미디어 방송 채널 및 게이야 등 다양..

플라스틱 폼(PU, PS, PE, PP, EVA, PET) 종류와 특징 이야~~ [내부링크]

발포 플라스틱(발포 플라스틱: Foamed plastics)의 정확한 정의는 합성수지 중에 가스를 밀분산시켜 발포(폼) 또는 다공질 형상으로 성형된 것을 말하며, 고체인 합성수지와 기체의 불균일 분산계라고도 정의할 수..

[26,000원] (9%) 건강백서 포메라니언 가수분해 연어사료 2kg+2kg ~처럼 [내부링크]

건강 백서 포메라니옹 가수 분해 연어 사료 2kg+2kg > 상품가격도 자주 한번 연기되어 배송되는데 만족합니다.이후 다시 구매할 것 같습니다.약속을 중요시하는 것이 신뢰인가요? , 쿠팡 판매가:26,000..

음주운전 투아웃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 [내부링크]

다들 굿모닝이다. 김 1 밝은 하늘이 흐리고 안개가 낀 생각을 했습니다. 전차를 타고 휴대폰을 보면 PM2.5의 수치가 높아지고 있었습니다. 최신의 푸른 하늘을 보고 좋지만 PM2.5이 또 생긴 것을 알고 기분이 다운..

펭수! it's me, superstar Great Present 나쁘지않아1론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사진출처 : gallery.v.daum.net/p/premium/nylon_pengsu 펜스! it's me, superstar 나 1담보 대출 Great Present 나 1롱에소 B컷 사진들을 올리시쟈크하 나 보세..

LG유플러스 인터넷TV신규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요금제종류 비교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통신 기반 서비스 사용을 위해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고 통신 감도가 양호한지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지 요금제는 합리적인지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통신사에 가입하게 되며 고객 유치를 위해 다..

for 유튜버 스타터! 유튜브 시작 6개월 차 '제시하다' 모든 과정 (시작 계기 / 채널명 / 로고 디자인 / 채널디자인 / 컨텐츠기획 / 영상편집 / 선전시점 / 애기드센스 수익 등)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케이언브랜딩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유튜버인 제시하다 Jessie kang입니다.이 포스팅 카테고리에는 나의 브랜딩 포트폴리오만 올렸지만 제가 제 스튜디오 작업 외에 취미로 하는 나의 콘텐츠 사업도..

[VLIVE예고] 하나80627 BTS NEWS in LA <Behind Mission> 8:00 PM............. 방탄소년단 짱이네 [내부링크]

> > [VLIVE]180627@BTS_twtBTS NEWS in LA @8:00PM KST...............................오늘 야간 8시.LA 비하인드 미션 예고가 있었습니다앉아있는 포즈로 봐봐. 뮤비 리액션 예감이.~기대~기대~https://twitter...

대전CGV "미드소마 감독판" 재개봉 후기 스포없소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소마라는 영화를 극장 상영이 마지막 나쁘지 않다고 알게 되고 언제 만나게 나쁘지 않았는데도 있는 0월에 감독판에서 재개봉합니다는 소식을 들은 일 0월만 되면, 찾아봤지만 대전에 딱 당 1이번 딱 하루...

[세하나]네츄럴코어 2개월~전연령 오리고기 에코플러스4 유기농 6Free 가수분해 반려견 사료, 7 볼께요 [내부링크]

내츄럴 코어 2개월~전 연령, 오리 고기 에코 폴리스 4유기 농 6Free분해 애완 동물 사료 7제품이 보러 가기 49,500원 > 제품 레뷰 확인실 때에 상품 리뷰 20일 8.03.30성:5내츄럴 코어, 오리 고기의 가수 분해 사..

음주운전 행정심판 탄원서 작성 방법 및 샘플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파 방이동에 위치한 공인행정사 사무소의 율헌입니다. > 해당 포스팅에서는 소음운전면허취소 구제행정심판과 관련해 탄원서 작성 비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음 주운 전의 단속을 받..

[ 넷플릭스 영화 ] 레지스탕스 뱅커 - 레지스탕스 지하 은행 정보 [내부링크]

#레지스탕스 벙커 - 레지스탕스 지하은행 #영화 레지스탕스 벙커 #넷플릭스 레지스탕스 벙커 > 앞으로 나아가&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tle/802440첫 9 레지스탕스 벙커 20일 8일 5세 관람가..

2020' 펭수 달력 개봉기 ?? [내부링크]

나이 먹고 첫 0세 펭귄에 미친 오타쿠력으로.. 23첫 오후 4시 G마켓 재장전하는 접속된 순간, 대기 인원 5000명. -_-불굴의 의지로 A타입 B구입! 구매당시 A타입과 B타입 차이를 몰라서 전부 샀는데, 나중에 확인..

송가인 웨빙스트랩:: 팬클럽 굿즈로도 좋은 스트랩키링 제작하기! !! [내부링크]

#기린키링 #과인링몰 #송가인스트랩 #팬클럽굿즈 #웨빙스트랩 > 스트랩키링은 확실히 기업, 회사보다는 팬클럽, 개인주문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오핸시에서소개하는웨빙스트랩은미스트로트로유명한송가인씨팬클럽..

[방탄소년단 뷔] 삼성 갤럭시20 런칭 행사에 깜짝 등장한 뷔 (Twitter, 20.02.하나2.)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삼성#갤럭시 20발매 행사#등장#프레젠테이션#갤럭시 폰의 화면#버즈 플러스의 낀 뷔#깜짝 유출#삼성과 김태형#Scottbudman기자#..

[미국/뉴욕] 뉴욕 미드업타운투어-하이라인파크,첼시마켓,9하나하나테러현장 와~~ [내부링크]

뉴욕을 가장 먼저 둘러보는 비결로 투어를 선택했어요.내가 이용했던 회사는 '뉴욕 트래블' 투어를 신청했는데, 우리가족은 마지막 인원으로 가득 채운다. 나쁘지는 않다, 모임의 장소에 제일 먼저 도착한다고 여..

자율주행차 교통문재 알아봐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차선을 스스로 유지하고 속도조절도 스스로 하면서 교통표지를 인식하는 자율주행기술이 도로 위에 등장한 지 오래됐습니다. > 자동차 문재는 다양하게 발발합니다. 자동차, 자동차간의 문재가 발발할지도 모르..

CONNECT, BTS - Seoul 전시회 예약 링크 ?? [내부링크]

CONNECT, BTS - Seoul 전시회 예약 링크 기간:20.0하나.28(화)-03.20(금)#방탄 소년단#전시회#콤넥토우 >

넷플릭스 영화 추천, 꿀쨈 top하나0 뽀개기!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쿨치에무 top10브레이크! > 안녕하세요! 금 하나도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파입니다! > 이번 주에 이 이야기를 보내면서 즐겁게 이 이야기들이 제철이 되었는데, 그렇..

자동차 해킹 대처법, 커넥티드 카 보안 기술 정보 [내부링크]

> 자동차 관련 영화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영화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하나다.시리즈 중 분노의 질주 8: 더 익스트림에서는 좀비타이더라고 부르는 대사건이 발생합니다.악당들이 자율주행차를 해킹해 주인공들을..

BTS "20하나9.08.29#JUNGKOOK#황금막내#Twitter ~~ [내부링크]

> #JUNG KOOK #정국"아미 여러분 잘 지내시죠?'저는 여러분 덕분에 아주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눈물" 2019.08.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

[미드] 위쳐(Netflix Witcher) 시즌1을 다 보았습니다. (배경설명)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소설과 게이타로 유명한 작품의 위처가 넷플릭스의 자본으로 드라마화 되었습니다. 과인 오기 전 타겟롤트 역에 헨리 카빌이 참여하게 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 한단 1편에서는 별다른 배경 설명 없이 곧바로..

[Spot Event]Luca Maroni 6년 연속 99점! 이번엔 화이트도 입고! Nativ Eremo San Quirico 2015 행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아울렛입니다~! 매년 조기 재고가 끝난다, 한동안은 입고가 되지 않고 오랫동안 다시 입고된 인기 와인! Luca Maroini 7년 연속 99점(만점)에 빛 나쁘지 않아는 와인.이번에는 화이트도 입어~헛..

[넷플릭스][위쳐]시즌1 5화 - 스토리 스포 포함 좋네요 [내부링크]

다 스포일러 하나예요.줄거리에서 결국까지 보는 사람은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채널 : 넷플릭스 제목 : #위처 나이: 청불장르: 액션, 판타지 출연 : 게롤트, 예니퍼, 시리공주, 다라, 모이스작, 모이스작 모작, 소..

자율주행자동차장단점 재미있게 알아보도록 하죠?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짱구야~ 제가 우연히 TV를 보다가 미래에는 자율주행차가 과인 온다는 다큐멘터리를 봤어요.굉장히 관심있는 주제이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찾아봤습니다.그래서 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점과..

갑상선안병증의 안구돌출(돌출눈), 눈 확인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바세도우 병)은 자가 면역 질환으로 20~30대 젊은 자신이 쟈싱타 일수 있으며 여자에서 더 흔하다.갑상샘 안병증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호르몬 검사상(T3, T4, free T4, TSH)이상 없어 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청불,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뮤당이래요.~당 1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문으로 왔습니다! 넷플릭스안에 수많은 작품중 넷플릭스만의 영화,드라마 추천을 원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 하이틴 하나 9금, 로맨스, 스릴..

펭수마우스패드 확인 [내부링크]

끊임없이 #펜스가 지나간 유행처럼 또 #펜스마우스 패드 제작기입니다.#펜스 굿즈 제작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펜스 팬분들의 다양한 사진으로 제작하면서 행복합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사진 마우스 패..

AWS Certified Cloud P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AWS Certified Cloud Practitioner 자격시험을 치렀습니다. 많은 시험중에서 가장 기초적인 시험입니다.뚝 아빠가 하는 일과는 좀 거리가 있지만 주변이 CLOUD시대라고 시끄러워서 잠깐 들여다보니까 시험..

[넷플릭스아이니] 종이내용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자신요? 확인 [내부링크]

정예기 갑자기 빨래를 개면서 심심해서 넷플릭스를 돌리는 것보다 쓸데없이 긴 제목이 눈에 띄었어요. 바쁘냐고요? 무슨 제목이 이런 줄 알았어요.사실 라노벨 베이스 작품이네요.요즘 제가 보는 아이들 대부분이..

갑상선증상, 호르몬들의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증상, 호르몬의 역할을 알아야 한다!갑상선 증상 이전에 내분비계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내분비계는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중요한 화학적 작용제를 생산하는 분비선과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부신..

넷플릭스 4인(프리미엄) 인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쯔비입니다 넷플릭스는 여러 명이 쓸수록 가격차가 심해집니다.거기에 동시에 접속해서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어요.그러므로 4명을 모아 4명으로 결제하는 게 가격적으로 막대한 이익과 4명을 모아..

넷플릭스 가격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데힝 민국에 진출한지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내 소음으로 대한민국에 진출했을 때 초반 성적은 초라했어요. SKT, KT와 손잡고 국내 IPTV 시장점유율을 높이려 했으나 터무니없는 조건을 제..

넷플릭스 위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첫 번째 문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는?0(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세요)"정답은 "괴물 사냥꾼"이었다.두 번째 문제는 위치는..

높은 혈압 낮추는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항시은 고혈압 낮추는 비결에 대해 다같이 알아보겠습니다~고혈압 낮추는 비결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스포츠, 체중감량, 금주, 금연, 섭취관리 등..'여러 가지 비결이 있지만 실천하겠습니다'라는..

보험에서의 상해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상해 의문은 손해 보험에서 사용하는 개념으로, 생명 보험의 재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상해의 문 정의: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 의문의 급격성, 우연성, 외래성을 갖춘 의문을 이야기하는데, 일반적으로 외부의..

히든피겨스 머큐리 계획 우주 개발 역사적 배경 최초 ?? [내부링크]

히든 피교스의 역사적 배경 밖에 96한살, 본인사 머큐리 계획 즉 유인 우주선을 발사할 생각입니다. 로켓이 밤하항상 그랬듯을 봉잉눙 것은 뉴턴의 제3법칙 A가 B에 힘을 주면 B도 A에 같은 힘을 반대한 다작용 반..

故너희훈아동생,김철민,폐암 내용기 투병.."이 ?? [내부링크]

> [OSEN=강소정 기자] #개그맨#김·철민이#폐 암 기기 기기 괴질 투병 중이라고 밝혔다. #김철민은 71 나쁘지 않아의 SNS에 "오늘 낮에 폐 암 예상기 결정을 받았다.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봐봐요 [내부링크]

>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고 수술후기를 쓴 포스트입니다. 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있으니까, 기분이 나쁘거나 기분나쁜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모두 sound에 가는것을 누르세요!! 지금 정말..

여자벗에게 sound주 정보 [내부링크]

오한상의 날은 경찰의 sound음주운전 단속에 걸리면 동승한 여자친구에게 대신 자수해 달라고 부탁한 남성에게 징역형을 선고한을 판결을 소개하려 할 것이다.문제를살펴보면다음과같아요. A씨는 운전 면허..

목감기로 착각할 봅시다 [내부링크]

목감기로 착각되는 후두염 > 날씨가 추워지면 일교차가 커집니다. 요즘 특히 감기가 너무 무서워요. 주위를 둘러봐도 과로로 며칠 출근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가벼운 감기라면 며칠 동안 푹 쉬..

F4비자[거푸집기능사,형틀목수자격증 ~처럼 [내부링크]

> 현재소규모건축현장에서도건설현장관리인을지정하게되어있고,전문건설업,하나방건설업법인설립시에도기능사자격증소지자나쁘지않고아가건설기술자경력자가간절히필요합니다. > 건설현장자격증의 종류 중 대표적..

자전거 블랙박스 [CYCLIQ 좋구만 [내부링크]

굿모닝 앤드류 입니다.의문이 발발하면 확실한 물증가가 되는 블랙박스 자동차시장에서는 필수품으로서 자리 잡은지 오래지만 자동차 블랙박스 시장은 꾸준히 확대 발전하고 있다.한편, 공도로 자동차로 분류되고..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및 좋구만 [내부링크]

> 누군가와 이야기할 때, 가끔 내 입냄새가 궁금해지는 과자는 신중하지 않나요?기침을 할 때 가끔 좁쌀과 같은 알갱이가 튕겨나가고 와인오가과인, 양치질이나 가글을 해도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을 때는 편도결석..

[후쿠오카 워홀] '구글 번역' 어플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전에 "후쿠오카에 워홀에 온 이유"라는 포스트에서도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방사능은 일본 워홀을 가는 나에게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였다. 그리고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발생하는 신체 내부 피폭은 그 정도가..

소상공인창업자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부득이한 사정으로, 돈이 필요한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이 시간에는 갑작스런 상황을 지혜롭게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우리는 보통 그런 상황에서..

알레르기비염 치료 가정용비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어릴적에 비염수술을 했습니다.겨울이 되면 비염으로 고생하셔서 부모님이 비염 수술을 시켜주셨지만, 사실 수술만으로도 비염은 완치되는건 아니거든요.하지만, 겨울이 되면 콧물, 코막힘,..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용산아이파크몰 CGV 몰 [내부링크]

> 2020년 1월 8일 국내 개봉일을 앞둔 영화 스타워즈:라이즈 오브·스카이 워커 IMAX의 시사회 그와은람쵸은 멋진 이벤트가 진행된 것인데 멋지고 재밌는 사진을 공개합니다. > > > > > > >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노래교실 못잖은 인기폭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마트 폰 100배 활용하는 것>강좌가 2019년 1월에 뜨거운 진행되고 있다. 이 강좌는 2018년 가을(11월 5일~12월 5일)에 대시, 삼중으로 개설한<시니어 SNS강사 양성 과정>을 수료한 10명의 재능 기부로 시작..

미미 구두 만들기/ 미 [내부링크]

> 클레이로 만드는 미니어처 신발~ > 클레이로 기본 모양을 만들고 반짝이가 매니큐어를 발라 반짝반짝 효과를 내봤습니다.미니어처 신발은 미미 인형 발 크기에 맞게 만들었습니다. > 그래서 이렇게 신을 수 있는..

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 볼까요 [내부링크]

> 관절 통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날씨와 통증이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체에 있어서 관절은 추운 날씨, 높은 습도, 저기압 등에 대해 매우 민감하게 반응합니다만. 특히 여러 관절 중 무릎 관절에..

전원주택 창문에 도둑 볼까요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전원주택 창문에 격자방범창 공사를 했습니다.격자방범창은 전통 고유의 디자인으로 청결하고 심플하며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어 탁월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여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포츠를 즐기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기업 민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 > VR이란 Virtual Reality의 약자로 가상현실을 뜻합니다.특수한 안경, 장갑 등을 이용해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현실..

사회초년생 직장인 돈 관리하 봅시다 [내부링크]

취직한지 벌써 3개월이 돼서야 돈이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연말정산도 그렇고, 재테크, 세택 등 돈관리 방법을 알아보니 통장조산을 다들 추천해줬다.그래서 비상금 겸 생활비를 넣어두는 통장으로 CMA 계좌를..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나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나와 타인을 위해 필수 준비해야 하는 보험! > 차를 타고 도로를 달리다 보면, 도로마다 제한된 속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특히 고속도로에도 제한속도가 정해져 있습니..

Lookism(외모지상주의)- 볼까요 [내부링크]

Lookism(외모지상주의) 외모는 인종, 성별, 종교, 이념 등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차별요소로 지적하면서 부각되기 시작했다. 외모가 개인끼리의 우열뿐만 아니라 삶의 성패까지 좌우한다고 믿고 외모에 지나치게..

라쥬아카데미 전 지점 구글드라 [내부링크]

> 구글의 첫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 9가지 점에서 열린 사각형 선택하세요 > 하단에 메뉴가 나옵니다.빨간 박스 안에 표시된 드라이브를 클릭하세요. > 구글 드라이브의 첫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의 "..

부산숙박-부산역게스 볼까요 [내부링크]

부산 숙박, 부산 게스트하우스, 부산역게하 친한 자원봉사 부부가 부산에 게스트하우스를 시작했습니다.지난주 부산에서 푹 묵고 따뜻한 나눔을 한 후기 남겨서 봅니다...친구 부부와 인연은 10년이 지났습니다.같..

아파트투유 오피스텔 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미사 이재영실장입니다.#아파트투유에서 #오피스텔청약이라는 것을 처음 해본 경험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몇 년 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찾아간 가설명분들의 권유에 져 별로 실익도 없는 아파트..

다시 봐도 좋은 인생 영화! 명작 [내부링크]

다시 봐도 되는 인생영화! 명작추천-홍콩영화명작추천편 > 여러분의 인생영화는 무엇입니까?오늘 소개하는 인생 영화는 홍콩 영화의 명작 3개죠. > 명작 <무간도> 작품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

오늘의 시사 토픽 [내부링크]

> *1:총 요소 생산성-노동, 자본 등 단일 요소 외에 기술 경영 혁신, 노사 관계 법 제도 등을 복합적으로 반영 칠로 산출된 생산성 지표.기술혁신과 자원배분 등 노동과 자본 이외의 부문이 얼마나 생산에 기여했..

기초영어배우기 나 아무것도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한글날,휴일은 잘 보내셨나요?이렇게 휴일을 포함한 주말에도 부지런히 움직이며 평소에 하지 못하는 것들을 즐기는 분들도 있는 반면, 이불 밖은 위험해!라고 생각하며 집에서 푹 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