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6955의 등록된 링크

 10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채용공고] 2018 안동MBC 아과인운서 모집 [내부링크]

안동MBC가 연봉계약직인 아과인운서를 모집합니다.우편가령은 방문접수군요 > 모집분야 및 전형절차 지원자격 지원서 교부 및 접수 가능. 지원서 교부 1)기간:2018.11.01(목)~11.07(물)2)장소:당사 홈페이지(ww..

2019년 11월 2주 신곡MR 리스트<SUNMR.썬엠알> MR사이트 , 노래MR [내부링크]

> MR 다운로드 받는 곳 - WWW. SUN MR.CO.KR 곡 신청 및 프리뷰, 다운로드는 MR 사이트 산엠알에서 가능합니다.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주 신곡 MR리스트 하나 620이별의 동선 mr-송가의 6개 62하..

[BTS News] 방탄 이코노미 - 연 4.하나조원 [내부링크]

광안대교의 보라색으로 물들었을 때, 그 아이들이 부산 명물의 색을 바꾸는가 하는 의문이 있었지만, 부산 관광공사 경영전략실장 가로되, "부산을 알리는 데 이만한 이벤트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그렇게 하는 수..

<라스> 이천희 오랫만에 출연:: 김수로,박건형,조재윤-연극 아트 캐스팅사연 [내부링크]

이천희 오랜만에 나오네요 안 보면 겔이에요 20년째의 목수로 활동 중 이효리 부부 덕분이라고 하지만 사정은 들어 봐야겠어요.연극아트 홍보(?)로 괜찮잖아요.소식을 접하면 됩니다. '라스'이천희"20년째의..

입니다신중 갑상선기능항진증, 자가항체 음성, 입니다신성 1과성 갑상선중독증(gestational transient thyrotoxicosis) - 동대문구 답십리, 우리안애기 우리안愛 내과 [내부링크]

20대 후반 여성의 장안동 산부인과에서 진료 후에 나의 원무 월경 것 2~일 3주 두번째 입어요 신으로 입덧이 심해서 약을 먹고 있다. , 산부인과, 갑상선 기능 검사 TSH 0.035 L, fT4일.8 H > 3일 후, 본원에..

'빅데이터 연아이' 전소민X송재림 움짤 [내부링크]

빅데이터 용아이 전소민 × 송재림 김서중 × 안빛인 ⇒빅데이터 연아이 줄거리 '남녀의 사랑도 빅데이터에 지배되는 세상이 오면 어떨까' 빅데이터로 연아이 상대를 연결하는 앱을 개발한 빅데이터 맹신론자 그가..

지진꿈 해몽, 지진과인는 꿈총정리 [내부링크]

지진이 지금은 다른 사람의 과 스토리가 아닌 만큼 지진의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지진의 꿈 해몽을 꾸고 싶습니다.^^ > 지진 자신으로 땅이 갈라지는 지진꿈낯선 곳에 스토리가 되어 큰 경험이 되는 꿈지진으로..

전현무 아본인운서 이혜성과 열유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 1 12월동 아단 컷의 혼자 보도 전 효은무 와서 이히에송의 욜아이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KBS의 "아 과인 운서"선후배 관계에서 최신의 느낌으로 만나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후기, 장르적인 특성과 야기, 배우들의 연기까지 전부 만족스러운 영화 봐봐요 [내부링크]

> 목욕탕 아르바이트로 가족 생계를 이어가는 가장 중만은 어느 날처럼 사우과인 탈의실을 청소하던 중 손님이 락커에 둔 가방을 발견한다. 언의를 봐도 어마어마한 액수가 들어있을 법한 가방, 속만큼은 남들이..

전라남도 고흥에서 가수 남진 선생님과 내사랑고흥 회원분들과 함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 찾아드립니다. 고등학생 신민영 강사다. 2020. 처음이다.3첫 > 전남 고흥군에서 가수 남진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 안장은 사무국장과 강광민 박사와 신민영 강사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 >..

윤창호법 이후 소리주운전 이진 0.030퍼.센트 무혐의(혐의없소리) 구제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 06월 25한개에서 소리 주운 전의 위험성과 상습 소리 들기 전에 대한 경계심을 높이기 때문에 목소리 주운 전 처벌 기준을 강화했습니다. 역시한 상습적인 소리 주운 전자 예방하고 가중 처벌하기..

미스터트롯 입니다영웅 자신이 가수 음악 팬카페 바램 유튜브 눈물 인스타 확인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어요.영웅이 무대 위에서 눈물을 흘렸던 에피소드와 올하트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방송에서 가수입니다.영웅은 가족사를 공개하며 혼자 나쁘지 않고 행복하..

롤 시즌8 미드 조이 룬, 템트리, 스킬 공략 참고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조이가 출시된 이후 많은 미드라이형 씨가 기용되어 유행하고 있던 조이입니다.사기적인 순간적인 폭딜과 E스킬인 헤론헤롱클방울에 의해 예상치 못한 거리에서 얻어맞은 뒤 Q스킬과 통별로 연결돼 많은 소환사를..

방탄소년단 진 | Gulf News praised Jin's 'Epiphany' Stage in SY: Saudi Arabia ~처럼 [내부링크]

Gulf 새로운 swrote an article about BTS concert in Saudi Arabia and they complimented Jinmagnificent performance on Epiphany. "One of the biggest moments of the 저녁..." was Jin's magnificent perfor..

셀프로 벽걸이TV 선정리하기,선숨기기,셋탑박스정리하기 !! [내부링크]

> 내가 사실 #셀프 인테리어를 하면서 가장 최근에 생각해도 세상 돌아가는 일은 이 작업이었다.TV받침대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벽걸이가 저렇게 되어 있는 산뜻함을 갖고 싶었다. > 자신은 KT, 예란은 SK인데 가..

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자율주행(레벨4) 세계 최초 상용화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간투게더 인사입니다.엊그제 화성시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미래차 나라비전 선포식이 열렸습니다. >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 1의 환경 차 기술력과 국내 보급 가속화를 통해서 세..

야마하 모터, 자율주행 머신 개발 시스템으로 엔비디아 ‘젯슨 AGX 자비에’ 결정 ~처럼 [내부링크]

AI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젠센 황)은 9월 하나 3개에서 씨 사이의 재팬에서 열리는 GTC재팬 20하나 8에서 야마하 모터(Yamaha Motor)가 차세대 대매스(Autonomous)머신의..

영화 미드웨이를 제펜 미화영화라고 볼 수 없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의 하이라이트 딕 베스트 파일럿이 재팬의 항공모함 격추 장면에 본인 온 항모는 비류라는 항모입니다. > 총 4발의 폭탄을 맞았고, 이 4발이 전체 함수 부분에 밀집되어 떨어졌 슴니다. 화재가 함 전체..

부산강사섭외 간호학과 취업캠프 진행:: 믿고 맏기는 강의&대큰기업출신강사 김소라아과인운서 (feat. 경주켄싱턴) 봅시다 [내부링크]

> #간호학과 취업캠프 열심히 강의했다고 합니다. 간호학과 친구들에게 큰 도움이 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도 간호학과였다는 사실-!!! 그래서 더 많은 조언을 해왔습니다. > > > 금하나은 경주..

(오버워치 E체육) 리그 구단주의 포트나쁘지않아이트와 관련된 트윗 볼까요 [내부링크]

> 알고 보면, 이 스포츠 메이저 대회 중 하과의 롤 리그에 투자하는 인물이고, 이 동영상을 촬영한 사람도 롤 측의 스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부르르가 영상에 대해 레딧이 고조되자 1년 전 시청자 수 최하위 3만..

‘헐퀴’ 개그맨 최성민,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투 샷…‘의외의 친분’ 대박 [내부링크]

개그맨 최성민이 홍진호와 함께 찍은 셀카를 유출해 눈길을 끈다. 요즘 최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등학교시절의 진호www #충남기계공고 #홍진호 #코미디빅리그 #저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

20일9 YU BMS School 창업아카데미 SNS창업교실 와~~ [내부링크]

> 영남 대학교로 진행하는 20일 9 YU BMS School의 창업 아카데미 SNS창업 강좌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방학이라 지루해서 신청했는데 유익한 Sns기능을 많이 배운것 같아 유익하네요.스마트 스토어에 물건도 등록..

신민아단발머리,남자친구송혜교단발,토니앤가이대구점,대구미용실,유광선부원장,현대백화점대구점미용실,토니앤가이,숏단발,짧은단발머리,단발숏컷,손질편한단발머리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니앤가이 대구점유광선 부원장입니다. > 깔끔한 단발머리 신민, 단발머리를 소개한다. > 컷팅한지 꽤 오래되어 볼륨도 없어지고, 어중간하게 남은 컬 > 아나운서의 머리처럼 예쁘게 > > 목조선을..

삼성 폴더블폰 가격과스펙, 그리고 장단점 파헤쳐보자. ~처럼 [내부링크]

> 최근 4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전체 소위 완판되고 혁신을 가져온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 폰 폴더블 폰을 알아보자.새벽부터 이어진 줄에서 출시 몇 분 만에 매진돼 조기 판매 때부터 스마트 시..

강남안경점 : 다비치안경 대치점 - 럭셔리 안경점에서 누진다초점 안경 구매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 한티 역 2번 출구에서 나쁘지 않다고 계속 직진해서 걸어 보면 대치 삼성 래미안 2차 아파트 건인 자 또는 척쪽에 위치한 5층 건물에 화려한 안경점이 보이 다닌다.이름에 <다비치 안경> > 5층 모드가 안..

다양한 산업에 적용 가능한 AGV로 주목받는 한성웰텍(주) 봅시다 [내부링크]

> 1992년에 설립한 한성 웰 테크는 물류 운반 기계와 공장 자동화 설비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대기업에 설계와 생산 분야의 다년간 축적한 기술로 중 행정부의 동종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전동 지게차와 고..

[소식] 빌보드 200 8위(2주차)..... 'Love Yourself 結 Answer'............ 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Billboard 200:#8(-7)@BTS_twt, Love Yourself유이 Answer44,000(27,000 pure sales| 168,000 total sales). *peak:#1*빌보드 200:8위(7)BTS, Love Yourself유이 44,000(27,000, 순수한 판매| 168,000총 판매)*..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vn 요즈음대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아지 형들도 백이에요.***오항시은 좀 급하게 블로그에 올리는 감정이 넘치네요~ ㅠㅠㅠㅠ게 힘입고 있고, 글 쓰는 것도 쉽지는 않ㅠ에서도 하루에 2개씩은 꼭 쓰게 감정 먹었으니 지금 이렇게 감정..

[연예인서포트] 배우 류혜영 꽃다발, 드라마 은주의 방 종방 - 역삼동 꽃집 순수플라워 대박이네 [내부링크]

#역삼화점의 순수플라워입니다: 늘 그랬듯이 그날 보내드린 #연예인 서포트 꽃다발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응답한 라일 988에서#성보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류히에용 배우가 드린 꽃다발입니다. >..

개미꿈 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개미의 꿈의 해석에 대해 찾아봤습니다.어젯밤 꿈에 혹시 개미가 자신 왔나요?개미는 성실과 근면의 상징입니다. 자신이 노력하면 이뤄진다고 해석된다고 한다. > 있어 꿈의 해몽은 대부분 길몽이 많다고 합니다...

넥플릭스 미드 추천 - 믿을 수 없는 이내용(UNBELIEVABLE, 20하나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포 없는 소음) 본인과 관련이 전혀 없고 관심도 없다고 생각한 스토리의 미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그동안 이 미드를 추천하는 것을 가끔 봤는데 관심이 없어서 생각도 못했는데 최근 어떤 하나를 선택할지..

다이브고수 _ 프리다이빙 자격증 코스 강습 및 교육 비용 안내 / PADI 프리다이버 및 베이직 프리다이버 과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nny 강사입니다(=별과호) 오한상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프리다이빙 강습과정 및 교육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교육비용은 변동이 예상되는 부분이 있습니다.자격증 발급 비용 및 교재비 등 원..

영화배우 마동석이 졸업한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봅시다 [내부링크]

"바람의 전설, 범죄와의 전쟁 등 수많은 전설적인 영화를 찍은 영화배우 마동석은 미쿡으로 이민, 미쿡으로 대학을 졸업한 미쿠계 한국인 영화배우입니다" 하나 97나이에 태어난 영화 배우 마동석은 사실 미쿠 구..

[Lifelog/Blog] 구글 블로그 어린이드센스 승인완료︎ # 이야~~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한창이던 지난해 9월 첫 3첫 기다리고 기다린 메쵸쯔 한통을 받았다. > 바로"애드 센스(AdSense)승인 완료 알림 메일 하나 Google블로그"을 만들어 둔 것은 1월 정도 자신을 위해서 업그레이드하..

조수아이 성형전 사진 아과 볼까요 [내부링크]

조수애기 성형 전 사진 '우리 본인 운서'의 남편, 이다신 씨, 이 스토리 이슈 인물, 조수애기! 조수애기 핫 키워드를 만나보세요! 티 이야기 블로그에서 포스팅했습니다.(좀 밀어주세요) >

20일8년 5월 - 미드, 해외드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년 5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5월 41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포함한 죽 소음의 비가 스캉디 자신 비아 반도를 휩쓸고 지잔 가서..

SM7 / 오토바이 접촉문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핑크 레빗입니다이번 작업은 먼 경남 창녕에서 찾아 주는 이미 우신 SM7보험 수리 이다니다. 우리 회사에서 4~5번 정도 5년간 인연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차량 두대에 와서 SM7 맡아 주고 갔습..

국한어강사자격증종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메가원격생교육원이다!외국인들이한국자신들에게관심을가진게너무신기하고,특히자기아이돌이나뷰티를배우러오시는분들도많아서놀란적이한번두번이아닙니다!프로그램에서도잘보이고,특히자기한국어를정..

전통공예 한지공예 배우기/한지공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화문 대한민국문화센터 한지공예강좌입니다. 전통한지를 붙여 자르고 무늬를 넣어 생활작품을 만드는 전통공예강좌로 대한민국 전통에 관심 있는 분들이 꾸준히 배우고 있습니다.종이 상자, 연필 꽂..

지구온난화와 기후변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8년 한 여름은 기상 관측 역사상 가장 높은 기온을 기록하면서'한반도 최악의 더위'라는 이에키이 자신 올 정도로 심각한 수준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이런 점에서는 온실가스, 기후변화가 원인이라고 하..

역시 병 도짐. feat. 자격증 ?? [내부링크]

열린 창틈으로 들어오는 염원에 아무렇게나 던지는 머리카락 사이로 보이는 서울의 야경에 갑자기 복받친다. 하나 산에서 2초, 갑자기는 그 하나의을 힘조차 명분만 주고 있다.예방주사 같은 거-하루 그 병원..

대전오십견치료 나쁘 좋네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대전 오십견 치료 가톨릭병원입니다:)김 1하루 잘 보내고 계신 저요?김 1은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데 외출 때 우산을 준비하세요!비가 와서 과인하면 PM2.5도 씻어 낼 것 같지만 날씨는 더 추워지니까..

호흡기 질환의 종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여러분에게항상좋은정보만드리고싶은건강구주이다.시원한 가을을 바라며 낮과 밤의 한 교차가 더 심해졌습니다.이럴 때일수록 조심해야 할 호흡기 질환! 종류와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비염은 1..

부산백내장 치료 너 이야~~ [내부링크]

과인이 가담하면 자연스럽게 몸의 기능이 떨어져요. 보통 그 상태에 적응해서 지내려는 분들도 많고요.하지만 치료가 필요한 질병을 방치하면 더 큰 질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만. 당장 치료하지 않아도 큰 불편은..

[영웅시대] 심쿵주의보 임영 확인 [내부링크]

이웃, 영웅시대 팬카페 회원 여러분, 명절 준비에 수고하셨습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를 맞이하고 있는 영상 가게이다.늦잠을 주무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나 영상자료 검색과 포스팅 콘텐츠..

[Le yiel_Celebr 정보 [내부링크]

> 가수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 씨의 사진 촬영에 Leyiel(루이엘)이 모두 참여했습니다. > > > > Overlap Panel Check Jacket_Navy 캐주얼하게 포멀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의 재킷입니다.쾌적하고 멋있..

음주운전 인피문재 합의 볼께요 [내부링크]

카페바로기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한가지 sound 음주운전자 피문제 합의방법 부탁드립니다. 양형 서류 준비 절차 방법 2sound주은 쵸은크지에 5진 선고 결과 3sound주은 쵸은크지에 뺑소..

광주 손목터널증 봐봐요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 것입니까.손목터널증후군은 힘줄과 신경이 기본이 되는 손목길(터널)이 눌려 손 저림과 통증, 감각 저하 등의 증세가 본인의 질환을 말해줍니다.정확한 원인은 알려지..

유맥스 UHD65L tv구 ?? [내부링크]

#유멕스 tv#65인치#UHD65l 맨 밑줄 요약 참고 . 텔레비전을 샀다. TV를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사랑하니까. 제 방에 텔레비전이 3대였다.초기 pp.tv부터 비싸게 사기 시작했는데 TV가격대가 싸져서요. 저..

축농증두통 치료 효과 !! [내부링크]

축농증=두통치료 효과 높은 수술 비결은? 자가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축농증 치료 비결-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노란 콧물 때문에 코가 막혀 맛있는 sound식 싱거운 냄새가..

망막혈관폐쇄원인노화녹내장동맥경화 볼께요 [내부링크]

> 해가 바뀌어, 자기가 벌써 1세를 취한 만큼 인간 도크는 물론 귀찮으니 안 먹 영양제를 갖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대부분 다른 곳보다 눈의 건강에 안 1 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없어 있습니다.50세 이상으로 건..

223 샤이닝 / 스탠리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한지는 초년정도 되는 것 같은데, 아직 잘 이용중!! 스릴러 영화 장르에서 보다보니 보아야 했던 "샤이닝"이라는 유명한 공포영화를 발견..정말..무섭겠다라는 기대감을 안고 시청했습니다.#넷플릭..

[어머니표미술놀 대박 [내부링크]

호진이랑 어떻게 재밌게 놀아줄까 고민 고민 고민요즘 색칠 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호진을 보고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자. 놀림이었다 그 외는 미술 학원으로 보내겠다는 것에 왠지 미술 전공자의 어머니라는..

방탄소년단 정국 팬, 필리핀 화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울정국이 좋은 영향력" > > > 너가 좋아하는 대로 우리 필리핀 팬클럽 기부 많이 했어 매번 과거 필리핀 팬클럽 기부한 예기 또 눈물 때문에 팬들이 선행 너희들의 춤은 멋있어 > > > 이는 호주 화제로 팬..

CMA RP형,MMF형,MMW형,종금형cma 알아봐요 [내부링크]

#cma종류 #cmarp형 #cmammf #cma장단점 > 증권사 계좌와 은행 계좌를 결합한 실적배당 금융상품입니다.어음관리계좌, 자금관리계좌라고도 합니다.CMA 통장은 증권사에 입금한 현금을 특정 상품에 자동으로 매..

RTX2060 탑재 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RTX2060탑재 게이밍 컴퓨터 조립 PC의 견적 > 안녕하세요 고고신 컴퓨터 갱태실장입니다오늘 소개할 컴퓨터는 게이밍 컴퓨터 중에서도 고자미 게임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가성비 조립 컴퓨터 견적입니다. RTX2060과..

울산중고책서 봅시다 [내부링크]

알라딘 중고서점에 다녀왔어.욧 가끔 삼산동에 가면 아이들과 함께 꼭 들르는 장소에 있는 중고서적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오랜 사론 수필집 소설 책 팔고 옛 준비 했지만(2년째..언젠가는 가지고 와야 합..

파리바게뜨 창업비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양도양수매물 > 안녕하세요~!~안정한 매출로는 경쟁자가 없는 로드샵 베이커리의 최강자!~파리바게뜨 창업물건입니다. > 누구나 창업을 시작한 후에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부천점집 평생 일만 했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분입니다 이번에는 부천점 녹수부인당 선생님께 여쭤보았습니다평생의 일이었지만 모아둔 돈이 없습니다.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일은 열심히 했는데도 통장 잔고는 텅 비어 있고 여..

거제도낚시펜션 가조도 바다내음펜션 태풍속 [내부링크]

오늘 현재 제17호#태풍 타파가 여기 경상 남도 남해안을 다니고 있습니다.태풍이 오기 전부터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오늘은 정말 태풍이 도착했어요! 부디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지만, 손님들이 입실한 객실 중..

건담 UC (유니콘 건담) 무료 영문 봅시다 [내부링크]

> 저는 어렸을 때부터 로봇을 좋아했고, 특히 건담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반다이건담의 프라모델도 사고, 아래와 같은 로봇 대백과사전도 읽어보곤 했는데요. >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나 주제를 가지고 공부하면 더..

소화불량 증상이 있을 경 봐봐요 [내부링크]

소화불량 증세가 있을 경우 굶는 것이 좋습니까?소화 불량이 있을 때 밥을 안 먹어도 배가 안 고파고 식사를 해도 모타레에서 소화가 잘 안 돼서 끼니를 굶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1,2번 식사를 거르는..

패러독스 인 봐봐요 [내부링크]

> 색다른 게임 방식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특유의 "중독성"으로 눈에 띄던 프리즌아키텍트. > 최근 "개 얼룩"이 나왔다. > 세계의 부정적인 최근 평가를 보면, 많은 언어 중에서 눈에 띄는 단어가 보인다"Paradox..

[정신과/보충제] 정신과 질환에서 고도불포화지방산(polyunsa 봅시다 [내부링크]

> 중추 신경계에서 오메가-3지방산은 세포 신호 전달을 조율하고 도파민 소리 및 세로토닌 송 경로에 영향을 미친다. 이를 바탕으로 몇가지 정신 질환의 치료와 관련해서 오메가-3지방산에 대한 새로운 적용이 제..

[사진] 스미토모 재단 수 볼께요 [내부링크]

> 이번 규슈국립박물관 관람 때 일반(상설)전시관 내에 사진촬영이 허용된 공간이 있었는데, 스미토모재단이 지원한 수리 복원품입니다. > 입구에 이런 대형 천수관음상도 있고.. > 큐슈에서 두번째로 크다..

[릴레이 공모전 후기] 원단을 알려라! 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림광홍HeLo 웹지너입니다.한파가 조금씩 물러가고 입춘도 지나서 그런지 날씨가 아주 조금 따뜻해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겨울은 겨울.. 너무 추워요! 이번 포스팅도 릴레이 공모전 후기입니다.제..

[가구] 디어캣 X- 봐봐요 [내부링크]

> 인스타리그램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게 된 디어캣X-line고양이 해머성 어뉴먼트인데 우르르 왔어요!! > 디어캣에서는 항상 문자로 배송상황을 알려드리고 있는데요.사실 체험단이나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물건을..

8PERCENT [내부링크]

8퍼센트 이야기만 듣고 시작한 자동투자 중간결과!! 얼마나 수익이 나는지 궁금해요? 지금부터 같이 봐요 ᄒ ᄒ ᄒ ᄒ 8% 투자는 사실 토스 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토스 투자가 엄청 좋다고 그랬어요..? ᄒᄒ 그..

한샘 유로501 미드브라운 시리즈 / 볼께요 [내부링크]

> 호텔 같은 깔끔한 디자인 한샘 유로 501침대입니다! 모던 스타일과 침대가 마치 떠오르는 플로팅 하부 디자인에서 단둘만의 호텔 같은 침실을 연출하세요. 트렌디한 미드브라운 컬러는 침실을 차분히 장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