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7-6955의 등록된 링크

 10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20일9년 문재문재 '5' [내부링크]

20하나 9년 사곤뭉지에'5' 매년 이맘 때면 언론마다 고런 것의 일람한다.퍼슨 오브 더 이어, 올해의 사건 문재 베스트 워스트+숫자, 그런. 따라서 과인도 해본다.지금 앞으로의 인생, 하지 않았던 이유만..

[넷플릭스] 공개방안인 대박 작품들! 2020연초 라인업 [내부링크]

안녕, 알토 아이다.^^ > 어제 왕좌의 케이타에 이은 거대 판타지 "위처"가 유출되었거든요~ 거의 재미있다는 평가처럼 게이더를 했더니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사실 저는 유출 의도인 작..

[방탄소년단] 20022하나 BTS official 트위터 컴백 라이브 오항상의 방탄 업데이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20022개 BTS official, 트위터 컴백 라이브 오거의 매일 하루의 방탄 업데이트 - > [#맞춰진 방탄] 두근거려컴백 부표 라이브!방탄 7년은 아미 c 좋을까, 도보와 하고 있습니다 #BTS #방탄..

(과인무 꿈해몽) 과인무꿈 꾸었어요~ 무슨 의미첫까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주제는 '본인무몽'입니다. > 해몽의 글을 쓰려니까 전에 TV에서 본 프로그램 내용이 생각나요.시골마을에서 낡고 큰 과일무였는데... 마을 사람들은 그 과인무를 마을의 수호목이라고 생각..

방가면출VR 하러 홍대 VR스퀘어 역시갈래~ [내부링크]

> 옛말에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는 말이 있죠?뒤늦게 밴 가면 게임에 빠져버렸습니다. ᄒᄒ 이게 원래 이렇게 재미있는거였냐고?예전에는 밀실에 있는 단서를 찾아 가석방하는 것이었다면 VR은 머리 착용 디스..

목감기 귀 편도염으로 통증이 있어요 [내부링크]

> 건강에 대한 관심은 본인이 가지면서 더 많아집니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 기능도 젊었을 때에 비해 약해지고 있는 것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이면 각종 호흡기 질환, 편도염 등에 시달립니다...

[극한직업] 300만 돌파하며 흥행 폭풍 질주 ( 20하나9년 04주차 / 하나월 4주차) [내부링크]

<스무살>,<희망의 꿈의 꿈>등의 코미디 영화를 연출한 '이병헌'감독의 신작<극한 직업>가 인기를 큰 히트하고 개봉 1주일에 300만을 넘는 관객을 모았다. 공개 3개, 만일 00만 관객을 돌파하고 4개 만에 200만 5개..

항암효과 뛰어난 와송효능과 와송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오후네요.오한산은 지붕이 썩지 않아 기와와 바위 사이에서 자라고 소나무 모양을 닮은 소나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와송은 예로부터 약효가 뛰어나 동의보감 등에 면역력 증진..

[미드] 시간여행자 시즌3 (Travelers Season 3, 2018) 봅시다 [내부링크]

> 여행자 시즌 3. 지난번에 넷플릭스에서 자주 여행자 시즌 3를 발표한 거예요. 본인 이름 재미있게 본 드라마에서 바로 봤어요. > 디렉터가 어렵게 난관에 부닥치자 FBI와 손을 잡습니다. 새 요원들이 맥라..

교원, 선생님 등 공무원 공직자가 sound주운전 단속 징계위기, 소청심사변호사 벌금 판례 ~처럼 [내부링크]

> 공무원은 어떤 직무자보다 청렴이라는 덕목이 필요한 공무원이기 때문에 행동에 있어서 보다 신중해야 합니다.선생님 이과의 군무원 등 국가 기관에서 1 하는 사람이 부정 행위를 한 경우 형사 처벌 외에도 소음..

방탄소년단 지민 - [춤추는 여인] BTS 박지민의 SERENDIPITY (필독!!!)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너무좋은글이었습니다.~ >

다은공방 12000 펭수 굿즈 스펀지 에폭지 스폰지 열쇠고리 48종 (열쇠고리 폰줄 포함 별도 선택가능), 폰줄별도구매 이야… [내부링크]

다른 공방 12000펜스 굿즈 스펀지 에포 쿠지 스펀지 키홀더 48종(키홀더 폰 열을 포함한 별도 선택 가능), 폰과 별도로 구입 > 7,9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다른 공방의 2000펜스 굿즈 스펀지 에포 쿠지 스..

[소식] 20하나8년 하나하나월 BTS의 행정부별 트위터 멘션(Mentions) 통계................... 방탄소년단 대박 [내부링크]

> > > BTS'Twitter Mentions by Country-Last 30 DaysPlease don't forget to tag@BTS_twt for theSocial 50 chart > BTS의 정부별 츠잇타ー멩션, 최근 301, 소셜 50차 두 마을 때문에@BTS_twt태그 사용룰 잊지 마..

U+애기돌Live JTBC2 런웨이브 16회 본방 방청 당당초 (9월 16일 월요일 JTBC 일산 스튜디오 1층) 16회 출연진: MC 슈퍼주니어 규현, CLC, 애기즈, 틴틴 좋구만 [내부링크]

#JTBC#JTBC스튜디오#스튜디오, 일산,#오링이도루 Live#유ー프라스오링이도루#론 웨이브#CLC#아이 이즈#탄탄#오링이도루라이브#오링이도루#론 웨이브, 방청#JTBC2 Unlimited Music File Run.wav(런웨이브) 전세계..

[MSI] 2019 리그오브레전드, 롤 MSI 플레이-인 녹아웃 경기 관전 후기 ~처럼 [내부링크]

> 2019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경기 5월 6쵸쯔쟈. 플레인 녹아웃(Play-In Knock outs)을 보면서 느낀 것은 팽팽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메이저리그와 격차도 보이고 다른 지상의 현..

구글 아이드센스 드디어 승인 와~~ [내부링크]

조금전 기쁜메일이 왔다. 구글 아이들 이드센스 승인메일, 아... 멋모르고 만든 중복계정과 중북 콘텐츠로 승인거부를 당해서 정말 거의 포기중... 게다가 중복 콘텐츠 및 유용하지 않은 콘텐츠 스토리로 저품질..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양동시장 방문 w.송가인 뽕따러가세 !! [내부링크]

new편성의 "폰탈로가세·송가인"이 가는데,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손가 잉표 힐링 로드"폰 타로 가짜", 오르간의 매일(날 8일)에 방송...일 50분 확대 편성의 엔카 가수인 카인의 것, 혼자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

'TV 동물농장' 북극곰 통키와의 이별, 성우도 MC들도 '눈물' 봅시다 [내부링크]

> 'TV동물 농장'에서 이 첫 7개 숨진 한국 최후의 북극곰'톤 키'의 스토리가 방송된다.'톤 키'은 첫 7개의 오후 6시에 세상을 떠났다. 사람으로 치면 80세에 가까운 나이였다. 남은 시간 동안 보다 나은 환경에서..

2040 화성시 장기발전 작정 - 발전의 복판은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차, 동탄의 반도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e think입니다.오한상은 꼭 올라갔으면 하는 포스팅입니다만, 꼭 올라가길 바란다! 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금 하나 올리려고 하는 자료가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기존 고객이 부동산 선..

[리얼 코리아 기자단] 아나운서 팀, 이슈를 부탁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동입니다! ポ이번 포스팅은 대학생 인터넷방송사 리얼코리아 이슈를 부탁해 영상입니다.이슈를 부탁해는 아나운서팀이 제작하는 영상입니다!저희 아나운서들이 돌아가면서 제작을 한대요!요즘 화제..

포스코 미스트롯 콘서트 개최 서울 포항 광양 (김연자,송가인,정미어린아이,홍자,정다경)(초대 이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와 함께 하는 10월 포스코의 콘서트 조이 해석, 서울과 광양 포항에서 열린다. 국내 최고봉인 트로트 디바 김연자를 비롯해 화제의 미스트로트 손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

BTS 커플링 성향표 ?? [내부링크]

>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그 전설의 취향..저도 한번 해봤어요. > 네, 나는 이런 사람이다.저는 이것들 말고도 짐룬(지민탑)을 아주 나쁘지는 않아요.네, 세상 모든 짐총 국민 러 여러분... > 행복한 짐꾼 국민이 되..

방탄부터 송가인까지 [가요대축제 라인업] 이구에프 20하나9 연스토리 시상식 하나정 50퍼센트 이벤트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트와이스,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의 연예기의 시상식#20하나 9입니다 대축전#20하나 9의 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20하나 9입니다. 대축제 티켓팅#20하나 9입니다. 대축제 지원#20하나 9입니다. 대축제, 방청#20하나 9KBS가요 대축제#가..

크랙 매거진- 'Connect: BTS'에 관한 한스 울리히 오브리스트 인터뷰 !! [내부링크]

원문 링크 Connect, BTS: Hans-Ulrich Obrist on the K-pop group's groundbreaking London exhibition 커넥트, BTS: 한스 울리히 오브리스트, 방탄소년단의 혁신적인 런던 전시회에 대해 이 이야기하기In the lea..

[190914 V앱] BTS Live : EAT Jin(석진이 브앱) 볼께요 [내부링크]

https://www.vlive.tv/video/하나에 49770 > > 거의 6시 40분에 시작!오랜만에 있진에서 오랜만에 V LIVE이야핑팍·보동, 김·박석진 휴가 때 추울 때 wwwwww박석진의 머리 탓인가 그럴 것인가 옛날 박석진과 마찬..

미스트롯 콘서트! 대세 송가인을 움직이는 단 일쁘지않아의 힘, 5060 정보 [내부링크]

이 11월 31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첫번째 성 카인의 단독 콘서트'가인,'이 열렸습니다. 일의 콘서트에서 요즘 많은 사람답게 4200석을 가득 가득 채우면서 관객에게 감동과 환상의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그 때문..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비교)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사실 사랑에는 이 앱이 그다지 재미 있는지 굳이 월 1만원 가량을 투자하고까지 봐야 가치가 있는지는 정확히 몰랐다. 왜냐하면 미국드라마도 즐겨보지 않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처음 사..

BTS 'Her' <DNA> MV Teaser2 #움짤 #사진 봅시다 [내부링크]

@BigHitEn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igHitEnt/status/908706994592하나 6개 794?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큰일..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대체 뭣일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햄버거입니다.금하나 두번째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금하나은의 새로운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하니 갈아 입고 외출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이런 이야기만 들으면 그저 신기..

[빅뱅 승리 은퇴]승츠비의 몰카 카톡 연예인과 박한별남편과의 버닝썬, YG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벌써지실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 [빅뱅 승리 은퇴]승츠비 몰래카메라 카카오톡 연예인과 박한별 남편의 버닝썬, YG엔터테인먼트 > 얼마 전까지 yg·엔터테인먼트의 빅뱅의 승리는 그저 승츄비에 통했지만 이번에 좋지 않은 1에 큰 문제화되..

방탄소년단 뷔. BTS V TRENDING TOP 첫 TO 26 WORLDWIDE ~~ [내부링크]

[INFO][하나 9개 230]SINHnhậtbégấuđônglàkhuấyđảoTRENDING TWITTERnhưthếnàyđây! 28"từkhoá"liênquanđếnsinhnhậtTaehyungđãthốngtrịtrendingthếgiới. cụthểcó 26từkhoáliênti..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파트별가사(BTS you never walk alone) 좋구만 [내부링크]

> 슈가예신은 왜 자꾸 우리를 외롭게 하는가? oh no no no 예 상처투성이 하나라도 웃을 수 있어요 함께라면 홀로 걷는 이 길 끝에 무슨 일이 있어도 발을 내딛고 싶어도 내겐 날개가 없어(woah) but 그대의 그 손..

BTS JAPAN OFFICIAL FANCLUB MAGAZINE Vol.7 MAKING 2 ~~ [내부링크]

『 1개 Fancafe』 Unknown| Galler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고령 위성의 장수 방법은? 짱이네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의 사회자 송해 선생님은 올해 92세임. 장수는 물론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더 놀랍습니다. 그의 건강 노하우는 규칙적인 생활과 간소한 밥입니다. 정지 궤도 위성 안에 일반적인 설계 수..

~~ [내부링크]

#파주 #헤일리마을 #작은결혼촌이 파주 헤일리마을로 옮겨간 뒤 하나 작은 결혼이 이뤄졌다.하나 0년간, 웨딩 마을이 결혼을 준비하고 준 예비 부부들이 특별지만 이번만큼은 예비 부부들도 우리의 웨딩 마을 스텝..

백내장수술가격 면밀히 살펴야 하는 이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과 직원 지니입니다! 오한씨는 백내장이 왜 오는지 백내장 수술 가격과 함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백내장 수술가격 먼저 백내장이란? 백내장 수술의 가격은 백내장 수술도 종류가 다양..

책에서 본 화산 봐봐요 [내부링크]

공룡이 멸종한 가설에는 운석충돌설, 기온저하설, 화산폭발설이 있는데 우리가 자연재해 영화를 좋아하는 것처럼 유아들도 공룡 멸종설이 자연재해라서 그런지 좋아요. > 화산과 관련된 책을 먼저 읽어보라며 전주..

어린이스하키 / 돌아온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천입니다.그동안 저의 근황은 궁금하셨는지요?앞으로는 다시 하키 포스팅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내 이웃 만나서 반가워요' 저번주에 대만 갔다 왔어요. > 지우뽕은 진짜 사람 많네. 제 감정..

배드테이스트 팟캐스트 4주년 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토요일 밤에 배드 테이스트, 팟 캐스트 4주년 기념, 소우마 페스티벌에 다녀왔고 슴니다. > 지난해 3주년 때는 장소가 파주 출판 단지니까 조금 멀어? 조금 무서워? (웃음) 힘들긴 했지만 이번에는..

6언더그라운드 - 넷플릭 좋구만 [내부링크]

> 6, 언더 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새롭게 도전과 과제 6 Underground, 2019감독:마이클 베이 주연: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도우프렝코, 멜라니 생 로랑, 아드리아 알쵸 나쁘지 않아 마누엘 가르 씨 르포 벤 하디 코리..

방탄소년단 BTS 20하나9 빌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가 '우리 나쁘지 않아' 뮤직의 역사에 또 한번 역사를 썼네요! 5월 하나 1미국 라스 베이거스 MGM그랜드 가든 그거 나쁘지 않아에서 열린 '20하나 9년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한정 부수로서는 처..

넷플릭스 추천 공짜체험동안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30첫 무료 이용이 끝났습니다. 30초 동안 지켜본 콘텐츠가 영화는 3개, 다큐멘터리, 몇가지. 다큐멘터리는 짧지만 여러 개 있기 때문에 다 보기에는 가끔 꽤 걸리는 편이지만 한번 시작하면 식사 때..

컴퓨터 포멧하는법 부팅 U 와~~ [내부링크]

업무 때문에,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창 하나 0데스크 톱은 게이프닐 때가 아니면 대부분 Wake On Lan즉, 네트워크의 신호를 이용하고 전원을 켠 다소움 원격 접속을 통해서 활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전 등..

집행유예 중 음주운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상민 대표변호사입니다. 첫 0년 동안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80%이상의 승소율을 유지할 수 있었고 저의 성공 사례가 주변에 알 료탄소 전국적으로 사건의 문의가 들어온 형국입니다...

LG유플러스 TV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아이들을 재워서 나빠지면 완전히 저만을 위한 시간이 주어지므로 밤에 좋은 느낌의 미드를 보는 것이 제 취미입니다.제가 주로 판타지에 지지 않기 때문에 액션 등 생동감 있는 프로그램을 신경 쓰다 보면 작은..

하나뽄 아이니메 콘텐츠 내새우며 디즈 확인 [내부링크]

(출처: econovill) > 넷플릭스가 전 세계 많은 마니아들을 보유한 1개 어린이,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자사의 컨텐츠의 라인 업을 강화하고 디즈니의 아성에 맞서기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OTT업계를 이끌고 있..

자꾸 실패하는 연애, 남 볼까요 [내부링크]

> 항상 남을 탓하며 자기반성을 하지 못하는 사람은 계속 연애를 시도해도 항상 같은 패턴으로 끝나기 마련이다. 어차피 잘되면 모든것은 자기탓을 하고 안되면 남탓을 하고 모든 원인에 대해 상대방에게 돌리기..

[대체투자Note/Infra] #05.PPT자료 1차 마무리 : About In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프라에 관한 개략적인 내용 PPT 마무리 와이제이입니다.일단 초급 수준의 자료라 인프라에 대해 구분만 하고 끝났습니다.나중에 중급자료에서는 인프라의 구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이나 사례를 넣을..

녹내장에 쓰이는 볼까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안과 과장님께서 밤까지 진료를 받으시면서, 근처에서 안약도 많이 빌리러 오셔서, 과장님으로부터 안약, 안약, 안으로 들어오셔서, 녹내장에 사용되는 안약을 정리해 봤습니다. 녹내장이란? 시..

소음주운전 3진아웃이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도로를 봉쇄한 뒤 소리 주운 전 3진 아웃 집중 단속을 펼치고 있다는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슴니다. 물론 솔리주를 적발하기 위한 단속은 꾸준히 진행됐지만 최근에는 훨씬 강화된 기준으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 정보 [내부링크]

>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종합 청양 프리닝 > 바야흐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지만, 인터넷 환경이 뒷받침되면서 데이터 사용..

Devics - Lie To Me !! [내부링크]

> 계속되는 Devics music식 4편 이다니다. 슬픈 화음이 다음의 긴 2곡을 전하면서 잠시 귀을 기울이고 보세요. > 일, Lieto Me 보컬, 세러브(Sara Lov)의 목음과 멜로디가 아름다우면서도 왠지 가..

[게임니다] 와우(WoW) 15주년 소장판! 언박싱! 현 대박 [내부링크]

> 이른 아침부터 잠에서 깼다. 평소 같으면 자는 메인 스토리이지만 오늘은. 5월부터#블리자드가#클래식 와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와우 15주년을 위한 소쟈은팡을 발매하는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 댐으로 기다..

영화 미드웨이 후기 해전 실화 C 볼께요 [내부링크]

> CG가 정스토리 CG처럼 보인다는 문제점이 있었지만 그래도 전투 장면에 그대로 빠져들게 되죠.영화의 미드웨이입니다. 영화 미드웨이호는 미국과 하나폰 사이에 있던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하나 개별적으로 실감..

[미드/영어회화] 대박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1 13이야기 The One With the Boobies > > > > >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하나하나 3화 The One With the Boobies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 피덴자빌 [내부링크]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 피덴자 빌리지 아울렛쇼핑 (ft.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사와디 선생님 입니다. 요포스팅을 남기고 이탈리아의 밀라노 여행기를 잇지 못했네요.오늘은 이탈리아 밀라노 아울렛 쇼핑하면 신나..

[A+ 김재홍]WWDC 2016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캠퍼스 리포터 A+조재헌입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 방학이네요~~!!캠퍼스의 리포터 4기 여러분도 시험 기간 수고했다. 다같이 시험이 끝나고 찾아온 자유를 만끽합시다.~~ 시험이 끝..

소위 "링거"라고 볼까요 [내부링크]

사람들은 폴대에 매달아놓고 장시간 정맥주사를 놓는 수액주사를 모두 "링게루"주사라고 한다. 이는 1800년대에 Sydney Ringer라는 분이 최초로 혈관 안에서 링거 주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고안한 것에 이 분의..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신용등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나오는 신용대출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아무래도 마이너스 통장이다.조건이든 금리발급 대상이든 신용등급이든 그렇게 까다롭지 않게 받을 수 있고 > 직장인이라면 필요할 때 써내서 쓰면 꽂으면..

게스트 하우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행자들이 저렴하게 머물 수 있는 숙박시설 guest house라고 부른다. 한번쯤 가보지 못했을 정도로 요즘 핫한 게스트하우스 ! 마음껏 내가 원하는 지역 게스트하우스 알아보기:) 서울 게스트하우스 수송 게스트하..

칼로리 계산법과 생활 .. [내부링크]

#생활 다이어트#생활 운동#운동 칼로리#생활 중 운동 칼로리#등산 칼로리#복싱 칼로리#계단 오른 칼로리#경주 칼로리#줄넘기 칼로리는 짧은 시간 소모 칼로리는 작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 칼로리 계산 법과..

간에좋은음식 옛날부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 낡았다, 변함없이 지속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그 자체에는 물건이 될 수도, 음식이 될 수도, 여러가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그중에서도 좋은 음식 중 예로부터 드물게 내려온 나무가 있는데 요즘처..

재무설계사 블로그 볼까요 [내부링크]

재무 설계사에 13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됐더라고요 그동안 자신의 반쪽, 다른 강의도 많이 하고 교육도 하면서 재무설계사로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가 남들보다 조금은 있다..

코스피, 코스닥 지수 / 봅시다 [내부링크]

> > > 주말에 북한 미사일 관련 이슈가 있는데 트럼프 대통령의 강한 발언도 있었나? -매일 신고가를 경신하는 미국 시장에 따라서 조금이라도 상승을 하고 달라고 기도했고-다행히 갭의 상승에, 다져저항이 되어..

'장 건강'이 안 좋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기조기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이번 주말은 날씨가 좋았습니다. ᄏᄏᄏ 전 이번 주말에 너무 많이 먹었나~~ 기분이 좋지 않아요.아직 젊기 때문에 장 건강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