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0-6955의 등록된 링크

 10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기 같은 증상, 편도염!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음식이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생기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편도염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진술서 진정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이스토리증명 녹취록 사실확인서 대필 전문 행정사 [내부링크]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도 썰매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 > > > 출근 도중의 단속..

버드박스(*넷플릭스 영화) 리뷰 [내부링크]

처음 개봉했을 때 평론가들 사이에서는 완전히 호평은 아니라고 했지만 막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뒤 관객들에게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산드라 블록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류기의 빠른 영화들이 더러 있..

현대자동차, 서울시와 손잡고 세계 최고 수준 도심 자율주행 선보인다 [내부링크]

> 서울시가 세계 최고의 미래교통도시로 성장하겠습니다." 현대 자동차(주)는 서울시와 '세계 최고의 자율 주행 모빌리티 플랫폼 도시 육성을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고 2첫 한개(목) 밝혔다.서울시 신청사..

미드웨이 영화, 시원하게 아름다운 영상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전쟁영화를 괜찮다고 하는 편은 아니지만 연 이야기에 남편이 내 취향의 영화를 봐주어서 보답하는 뜻으로 본 영화. 사실 시작하자 잠깐 잘려고 했는데 시작해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한눈..

2020년 2월 개봉작정영화 기대작 [내부링크]

개봉 계획의 날짜 순서인 것 버즈 오브 플레이 2020년 2월 51감독:양귀비 양 주연:향, 로비 아왕멕그리고 외<스오사이도우슥왓도>의 할리퀸 호로 영화<버즈 오브 플레이>이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어사..

초등과학 학습만화, 라이브과학 자율주행자동차 멋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행복한 나쁘지 않은 날들입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마일린' 아시죠? 저도 아이들 보는 거 가끔 봤는데, 마일린에 샤워하는 엄마 없는 날 아빠랑 다 같이 하는 하루를 소개했는데 거기서 초등 과학..

MB나라 국정원 연예인 화이트리스트도 운용 봐봐요 [내부링크]

국정원이 우파 연예인들도 양성했습니다.하이~ 누구인지 나쁘지 않아~ (두근두근) > > > > > mb정부의 국정원 연예인 화이트리스트도 운용했습니다/sbs친정부개취 연예인 집중 육성 별도 '연기자 L, C씨 중간에 우..

넷플릭스 추천 미드 드라큘라 정보 [내부링크]

> 재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을 끄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다. 그 중 몬스터 계열 1~2위를 다툴 흡혈귀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큘라는 총 3부작으로 회당의 러닝 타임이 꽤 길다.잔인한 영상이 싫다면 추천..

명품 트레킹 코스 올림픽아리바우길 2구간 - 꽃벼루재, 여량 동생라지 정보 [내부링크]

> 새해 하루 하루, 하루 하루 구간을 다녀왔고, 당일(하루 하루.6)는 2구간이다.코스는 나전 역->꽃 뵤루지에->아우라 지상->아우라지->캄루지에->구 역 거리는 20.5km로 5가끔 정도 걸렸습니다.겨울의 추위에 익..

CISCO 자격증에대해 알아봅시다. 볼께요 [내부링크]

CISCO 자격증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그 전에 CISCO회사에 대해 한번 알아봅시다.CISCO > 스탠포드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과 시설을 운영 및 관리하는 본당신이였던 레오과인드보삭과 경영 대학원의 컴퓨터..

방탄소년단" BTSxFILA 'ONE WORLD, ONE FILA!' #JIN #진 #GO_BTS #GO_FILA 대박 [내부링크]

BTS x FILA' ONE WORLD, ONE FILA! ' #BTS x FILA > #BTS #JIN #진 #김석진 #FILA #휠라 #GO_BTS #GO_FILA > > 2020.0하나'BTSxFILA''ONE WORLD, ONE FILA!'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

[방탄소년단 지민] BTS WORLD하다 강양이 때문에 기습심쿵사.. 봅시다 [내부링크]

> > 미치겠다 진짜 박지민... 눈턱은...ᅲᅲᅲ #BTS #방탄소년단 #김남준 #RM #RM #김석진 #JIN #민윤기 #슈가 #SUGA #정호석 #제이홉 #JHOPE #박지민 #JIMIN #김태현 #V #전정국 #Jungkook

가수 성은의 사람북닷컴 축하 메시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서서 1대 용연과 대학 동 앞서고 있다고 내가 가장 중요한 언니 중 하 쟈싱 한국은 언니. 거의 매일 의리 있는 언니는 어려운 부탁도 거의 매일 들어 주는 고마운 언니입니다. 싹싹한 성격에 연예인 같지 않을 만..

펭수 다이어리 ' 오항상그랬듯날도 펭수 명일도 펭수 ' 자이언트 펭 TV 유튜브 볼께요 [내부링크]

> 제 마음을 사로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자이언트펜TV 펜스 왜 좋은지 모르겠어요 그냥 별로 나쁘지 않아요 독특한 펜스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보지 못했던 유튜브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ᄒᄒᄒ 내가 에펭귄..

명탐정 펭수 스미싱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등장한 펜스의 최애 캐김명준사장님ᄏ 알아보려고 카톡을 했습니다. > 프사가 귀엽고, 헤드셋을 AS해준다는 말이 좀 이상한(?) 것 같지만 그래도 믿어보는 김명준 사장이니까 헤드셋을 보낸 펜스. > >..

[방탄소년단 뷔] Weverse Official Update BTS V (일9일205)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방탄소년단뷰#BTSV#김태현#Kim_Taehyung#태형#Taehyung#뷰#V#Weverse#위버즈#OfficialUpdate#ARMYZIP#아미집#인터뷰#취미#영화드라마보기#소음악듣기#특기#양손을놓고자전거타기#이중행세#영화출..

<미드> 정의미 적이었지만, 국민의 영웅이었던 마약왕 - 자신르코스 이야… [내부링크]

> 콜롬비아의 촌놈에 불과했던 에스코바르 파블로그가 마약으로 세상을 지배하는 과정을 그린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드정글코스! > 마약 카르텔의 번성과 그들을 막으려는 미 CIA요원들의 추격전 마약조직과 손잡..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 소리악영화 위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띱니다 최근 Netflix, 앗면 찜질, 옥수수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말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 쓰고 없네도 그 중에서 제1은<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고 아주 쿵쟈은죠무은 가지고 있..

BTS "2019.02.16#JIN#LoveYourself#LY재펜투어#후쿠오카1회차공연#Twitter !! [내부링크]

> #JIN#막내찐#후쿠오카 1회공연'친친' > 2019.0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미드 체르노빌 하나화 2화 3화 4화 5화 한글자막 다시보기 및 후기 ~~ [내부링크]

> (당시 체르노빌 원전을 진화한 소방관들이 칭크웅 소방 관복에서 현재 나오는 발사눙랴은) 여 2019년 최고의 미드와 찬사 받기에 충분했습니다.방사선에 대한 막연한 공포를 실감하는 본인에게 체험할 수..

[ 넷플릭스 다큐 영화 ] 3분간의 허그 - 장벽대신 허그 와~~ [내부링크]

#3분의 포옹-#장벽 대신 허그#넷플릭스 3분의 포옹 > 기여 중인 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tle/80244679 3분의 포옹 20첫 9전체 관람가 28분 다큐멘터리·사회 문화 예기 20최초 8년 믹..

원조 걸크러시 3인 3색의 활약, 추천 일뽄드라마 ~처럼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대에 남녀를 묻는다는 것은 촌스럽고 뒷맛이 개운치 않지만 그래도 원탑의 여주인공을 가운데 두는 드라마만이 갖는 매력이 분명히 있다.자신만의 전매특허,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능력을 발휘하는 걸..

사묘환의 관절염 모델에서 ATX-LPA, MAPK신호경로 억제를 통한 항염증효과 볼까요 [내부링크]

Evid Based Complement Alternat Med.2019 Mar 14;2019:7498527.doi:10.1155/2019/7498527.eCollection 2019.Simiao Pill Attenuates Collagen-Induced Arthritis in Rats through Suppressing the ATX-LPA and MA..

[미드영어]빅뱅이론 시즌하나-06 : 시간 비워놔,이불에 오줌싸기,1렬로,완전 굴욕이야...영어로? 대박 [내부링크]

[미드 영어:미국 드라마로 배우는 정말 실제 생활 영어]빅뱅 이론(The Big Bang Theory)시즌 1에피소드 06 > 서바이벌 게요. > 라지:Wereally suck at paintball. 우리 진짜 페인트 볼 수 없어 *suck:피운다, 엉망..

스타벅스 BTS 키링 언박싱, 블루밍퍼플뱅쇼&퍼플스타컵케이크 냠냠 ღ(· ᴥ ·)ッ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리뷰 블로거 브론즈 미스 엘 S2이다니다.스타벅스와 BTS의 제휴.211 BTS상품, 자신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강원도에는 스타벅스가 없어전부 OTL로 그림의 떡인 줄 알았는데 친국의 달님..

SBS 모비딕 '상준아 모하니' 방송촬영 / 개그맨 이상준 / 아틀리에 드 퀴진 / 쿠킹클래스 촬영 / 서울 쿠킹클래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 1은 촬영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2/하나에 4발렌타인 데이, SBS모비딕'상준아 뭐 하면'촬영이 있는데~코미디언 이·산쥰 씨와 함께 한 촬영이었습니다.^^ >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서..

롤 시즌일0 탑 오른 룬 템트리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H입니다. 이번의 글을 쓴 롤 시즌 첫 0탑 오른 룬 템토우리을 조사하기 시작한다.오른쪽은 톱미드 모두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패시브 버프와 스킬 버프를 통해 프로도 사용하고 고티에서 많이 사용..

펭수참치 리뷰: 체셔냥의 참치 떡국 레시피와 먹방(새해 복 많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제입니다.~우리 설날은 오늘이라고 합니다.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무사 귀성 또는 무사 귀경하셨나요? > 채셔냥은 얼마전 구입한 동원들의 깜찍한 펜스 마구로를 이용해서..

벤츠 C257 CLS400D 자율주행 유럽형 확장코딩 자율주행으로 차선변경 할수있다 !! 와~~ [내부링크]

>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움니다 교은쟈뇨은의 의미는 육십 간지 중 37번째로 경(경)이 흰색, 아이가 쥐를 뜻하는 ' 흰 쥐의 해'이라는 의미를 가졌습니다.쥐 띠에서는 없는 나에게는 특별한 일년은 아니..

[소식][기사] 기네스(Guinness World Records) 공식계정.. 또 하본인의 놀라운 기록을 세운 BTS 축하합니다 페르소본인 앨범 '대힌민국 최다 앨범 판매량' 신기록 봅시다 [내부링크]

> > Congratulations to@BTS_twt for breaking another incredible record! The K-pop band has achieved the best-selling album(South Korea)with their 새로운 release"Map of the Soul:Persona"after sel..

시청률로 본 20일8년 5월~6월 방송분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 불과 몇 달 전이에요?봄 기운과 함께 4∙ 27, 판문점 선언으로 세계적 평화 분위기로 무르익어 갔다 2018년 5월 그 때문에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이 열린 2018년 6월의 시청률이 HOT한 프..

[ 방탄소년단 진 ] 20일6BTS WINGS CONCEPT 2 볼께요 [내부링크]

BTS WINGS CONCEPT BOOK PHOTO2 20하나 6 > > >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20하나8 간세포암종 진료 가이드라인 [전신치료] 이야… [내부링크]

> 전신치료(systemic therapy)는 혈류를 통해 신체 전반과 목표 세포에 도달하는 물질을 사용하는 치료 비결을 통칭하는 용어이다. 암종의 성장, 전이 등에 관여하는 세포내 신호 하달 체계를 표적으로 하는 물질..

이번호에도 재미난 과학기사가 많아요! (과학동아천문대 별빛클럽 소개) 봅시다 [내부링크]

> 월간지에서만 읽는 과학동아입니다.20하나 9년 하나하나 월호는 표지, 자신 두 크살림 회사 리사에게 노벨상을 다루고 있어서 이미 서울에 포스팅했습니다. 그러나 과학 동아에는 더 많은 기사가 있다는 사실 아..

[안과]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은 우리 눈 속의 카메라 렌즈에 해당하는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온 상태를 말하며,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거나 한눈에 봐도 물체가 겹쳐 보이게 됩니다. 한편, 반대로 백내장 환자는 별다른 증상..

송가인 관련 기사 모음 ~처럼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이분 팬이 아닌 사람이 몇명인가 나쁘지 않을까요?많은 사람들 중에서 많은 송가인 관련 기사를 보내드립니다. > 요즘 방송이나 공연에서 많이 봐서 좋긴하지만 오빠 무리하시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보도자료] OCI(주 대박 [내부링크]

> > 환경부 소속의 새만금 지방 환경청(청장의 김상훈은 잇달아 화학 물질 누출 사고를 일으킨 OCI(주)군산 공장을 대상으로 공동 검사를 실시(20일 8년 월 28일~것 2월 4일 5일)한 결과 대량의 위반 사항을 확인..

LG, 폴더블폰 준비중? L 봅시다 [내부링크]

LG, 폴더블폰 준비중? LG전자가 출원한 특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테스입니다. 타고 제조 업체가 폴더블 스마트 폰을 속속 공개하고 있는 20하나 9년 주요 스마트 폰 제조 업체 중 하 본 인 인 LG전자도..

송가인이어라~ 일집앨범 佳人 미스트롯 송가인 어무이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 어머니 아리랑을 들으면서 홀딱 반했는데, 영이 얘기하니까 미스트로트 콘서트도 많이 하고, 송가인 혼자 등 방송 출연도 많이 해요. 잠이 안와서 포스팅은 본인이 써볼게요. 송가인의 어머니 알리와 함께..

고지혈증 식단 대박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고혈압, 흡연과 충의처럼 동맥 경화 3대 위험.요인의 하봉잉입니다.고지혈증의 증상으로 본인은 별로 없기 때문에 자각하기 어렵지만, 건강 진단이나 주기적인 관찰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할..

ccm공짜듣기 <하나님은 사 좋구만 [내부링크]

오직 창조주만이 인류를 정결하게 하고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ccm무료듣기 찬양을 들으면서 하나님의 큰 은혜와 사랑을 깨닫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하자신 님의 사역은 전 우주..

2020 설특집 송가인 리사이틀 홀로 콘서트 고맙음니다 재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 트로트를 시작으로 어느덧 국민 가수가 도에은송카의 이 2020년 첫 콘서트에서 설 특집'잘 슴니다'을 준비했다고 생각합니다만.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 '가인,'은 너무 너무 나는 시청률..

백내장 수술 후 생애기 일 안경. 선글라 이야…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생거 린이 1안경. 선글라스를 대신하는 안경과 증거리 안경을 따로 착용함. > #백내장 수술 후 안경#선글라스 같은 안경#안경 같은 선글라스 76세의 어머니.부모 세대의 많은 분들이 시력..

oa 시즌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좋은 하루 였습니다.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많이 나빠졌지만 너무 나빠서 거의 여름에 끝나가는 것 같은 고민입니다. 거의 초여름 날씨라는데 온몸으로 느껴본 결과 너무..

편도 부었을때 편도선염 증상 발 정보 [내부링크]

> 한파가 밀려오면서 다양한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는 계절입니다.부는 염원으로 찬 공기가 호흡기로 들어오면 편도가 붓고 편도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편도선 염에서 인혜. 부었을 때, 떨린 치료 방..

넷플릭스)외국 좋구만 [내부링크]

여름은 순식간에 가고 겨울이 금새 추운 겨울이 왔네요.근데 저는 공포영화가 괜찮으니까 제 최아이 추천작을 소개해드릴까요?요즘 넷플릭스 공포영화, '정화' 재밌죠?대한민국의 몇몇 명작들도 있지만 외국작품으..

(20년 1월1하나~2하나/ 진도여행) 새해맞이 여행 / 알아봐요 [내부링크]

일월 날 1새해를 맞아 즉흥으로 떨어진#진도 이전에 남편이 모입니다에서 진도 솔비치에 다녀왔는데, 금 깨끗하고 우리와 함께 다시 오고 싶었다는 것이 있었지만, 하하 하하~히히 즉흥으로 있었지만 운 좋은 숙소..

[공식입장] EXID 측 "솔지, 갑상선항진증 완 볼까요 [내부링크]

[공식입장] EXID 측 "솔지, 갑상선 항진증 완쾌 판정...8월 초 활동 여부 발표" - 마이 포커스 [공식입장]EXID 측 "솔지, 갑상선 항진증 완쾌 판정..8월 초에 활동 여부의 발표"-마이 포커스 하루 30분에서 영어..

편도결석 치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결석 치료로 산뜻한 이비인후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서 굉장히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이 있는데 > 바로 편도결석치료에 관한 질문이다.따라서 금화은 편도로 결석치료에 관해 그..

"분명 구독 취소했는데" 넷플릭스 좋네요 [내부링크]

구독 취소해도 결제 정보 10개월 저장 피해자가 속출. 해킹 계정의 판매도 >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고객 정보 관리의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넷플릭스의 간편한 구독료 결제 방식이 범죄자들의..

전참시 재방송 공짜 다시보기 송가인 봐봐요 [내부링크]

>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매니저의 모습을 관찰 카메라로 보는 프로그램으로 큰 유행을 부르는 mbc의 대표 예능이다. > 최신은 고정 출연보다 다양한 연예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지난주에 테이와 조찬..

주방청소 나노샵 찌든때 제거게 !! [내부링크]

지금 집에 이사 벌써 3년째? 되고 있습니다.근데 좀 살았다고... 주방 변소에 때가 스며있네요.따라서 이사 초기의 모습을 비슷하게 돌려주기 위해 청소를 하기로 했다.인터넷에 나의 노샵이라는 곳이 있어서 들어..

뼈와 골격이 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골격 '뿌리'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이단어를사용해서의견하는것은근육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아무런 의견도 없이 넘기는 2문자,"골격"은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뼈가 부러지거나 관절을 다치는 등의..

의정부동맥경화검사 지형석 좋네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동맥벽에 탄력성이 있고 내면이 부드러워 심장박동에 피의 흐름이 효과적이게 되어 있는데, 이러한 동맥벽의 탄력성이 감소하여 유기와 이상 조직에 의해 내경이 좁아지는 현상을 예기합니다. 동맥..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분납 카드할부 사회봉사신청 면허구제 3000여건 정보 [내부링크]

sound주은 쵸은크지에 sound 주운 전 볼 금의 분할 지불 카드 할부 사회 봉사 신청 면허 구제 3000환경 형사 처벌 감경 탄원서 반성문 등 사실 관계 서류 대행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김종국은 좋네요 [내부링크]

운동광으로 잘 알려진 가수 김종국은 고등학교 때까지 태권도 선수였습니다. 이외에도 축구선수인 박이외에도 축구선수인 박 。지성 우주비행사, 이소연 박사 박우, 김혜수, 조인성, 개그맨 이수근 등이 태권도를..

배우프로필사진, 다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스튜디오번입니다. 배우 및 오디션 준비를 하면서 반드시 거쳐야 할 준비 단계 중 한가'프로필 사진'으로 볼 있습니다.많은 분들이 이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이 민원을 번이 덜..

기적의검 플레이 리뷰 꾸준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동군의 다락방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여전히 모바일 게임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기적의 검 플레이레뷰로 말씀을 준비했습니다. 안젤리나 다니로바 소지섭이 메인 홍보모델로 활..

구두 파티나(p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한국에서도 구두 염색을 하는 파티나 기법으로 염색하는 곳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파티나 염색은 다시 염색하지 않은 혹은 바탕색만 다시 염색되어 있는 피혁으로 색칠을 함으로써, 어떤 방법으로 하느냐에..

골든구스수선 슈마정 창원구두수선 골든구스밑창보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창원화수선 슈마정 골든구스 실버, 골든구스니커즈, 팔라부토미카엘더비슈즈 #창원화수선선선 #슈마정 #신발 #마산구두수선 #진해구두수선 #김해화수선 #수제구두 #비브럼 #창원화바닥창보강 #하창천 #수선 #골든..

어도비포토샵 일러스트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회사에서 사진을 편집하거나 이미지를 만드는 일이 많아져서, 아무래도 #오도비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워야 할 것 같아요.~라고 생각했으면 시간이 있을 때 좀 더 일찍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워둘 걸 후회하고..

단기간뱃살빼기 봐봐요 [내부링크]

단기간 배빼기(내장지방빼는법) 안녕하세요!! 운동 맨닷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단기간 배고픔(내장지방 빼는 법)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운동 맨닷컴이 무엇을 하는 곳입니까?s:..

냉장고 정리용기 이지앤프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냉장고에 야채 등 여러 가지 식재료가 가득하기 때문에 정리가 안 될 생각을 하면 사둔 채소들을 깜빡하고 상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잘 관리하기 위해 냉장..

머리 좋아지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머리가 좋아지는 법 날개를 달아보자! > 많은 분들이 공부를 하다 보니 들어 버리는 생각 중 하나는 '내가 머리가 좋았으면 참 좋았을텐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그러나 머리의 경우, 물론 선천적으로 어느 정..

삼성전기 주가와 주 .. [내부링크]

> 오늘은 삼성전기 주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는 각종 전자부품의 제조·판매업을 하고 있으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상 삼성전자에 속하는 계열사입니다. 카메라, 통신 모듈 등을..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최근 한 방송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나도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 볼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전문적인 기능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동영..

[동원대학교] 스마트ICT융합과 - 총학, 대의원, 볼까요 [내부링크]

> 동원대학교 스마트ICT 융합과 온라인 홍보단 최다은이라고 합니다. 2019학년이 끝나고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대학에 막 들어선 느낌이지만 벌써 1학년 생활이 끝났으니까.모두, 뜻깊은 한 해를 보냈..

[초보다이어터] 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다이어트 일지를 쓰지 못하고 엉뚱한 이야기만 했던 것 같다. 여기는 내 일기와 같은 공간이고, 이 중요한 것들을 쓰지 않으면 노닐거야~ 그럼 슬슬 시작합시다. 4일째 > 나이스에 충실할 줄 알았..

홍대 클럽? 난 3D프린터 조립하러 간다...홍대 3D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부가 3D프린팅 산업 육성한다. 어제 발표된 '정부의 3D프린팅 시장의 육성'소식이 너무 기뻤어요. 어제 3D프린팅 산업 진흥 기본 계획 3차년도 계속 지원 방안에서 올해 593억원의 재정이 투입된다고 했으니,..

겨울방학계획표 독서하기 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투엘홀릭 입니다.아 아이가 휴일에 들어가면서 학교에서 가져온 방학 숙제! 아이가 가져온 겨울 방학 계획 표 필수 과제에 EBS방송 듣고 기록하는 독서하고 주 2회 책이 이야기는 기록하기 일주..

컴퓨터 인강 에듀얍 ) 동영상편집프로그램 곰믹스 배워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에 알게된 컴퓨터 인터넷 강좌~~ 인터넷 강의 에듀얍!!! ITPC 인강에듀업은 오피스, 이미지 편집,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강좌, IT 관련 자격증 자료가 아주 많거든요!!! ^^ 사무실 기초 실무는 기본이다~~국..

잠을 자도 피곤 하 [내부링크]

> 추워져서 밤이 길어져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난감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이런 날은 특히 잠을 자도 피곤함을 느끼지만 > 평소에 잘 자고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피로회복이 안되기 때문에 수면 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