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1-6955의 등록된 링크

 109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입단냄새 원인과 제거법, 편도결석 병원을 방문하세요. [내부링크]

입냄새의 원인과 제거법, 편도 결석 병원을 방문하세요.안녕. 우덕터의 목동 자신, 비인후과다."PM2.5때문에 외부 활동이 기피되는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아무리 외부 활동을 줄였더라도 호흡에 관한 코, 목구멍..

백내장안약 수술 없이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안약수술 없이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 이번에 늦은 휴가로 돌아왔습니다만, 피곤한 탓인지 눈이 침침하고 조금 흐려 보이는 증상이 있거든요.이전에 백내장에 대해 조사했을 때와 증상이 비슷하기 때문에..

BTS 남준이도 다녀간 부산 시립미술관 [내부링크]

#부산시립미술관 #BTS남준콜로그아인 때문에 어디에도 갈 수 없으니 지난번에 갔던 부산시립미술관을 올려보겠습니다. 몰랐는데 BTS 남준이 너도 갔다고 해서 제목에 한번 써볼게 운영 시간 목요일 1하나 0:00..

지오 액션 태양계 [내부링크]

유준이가 과학 선물 #지오액션 최근 태양계가 제외된 명왕성이 없는 과학구였다 > 유준이한테 뭔가 보여준다고 하니까 별자리 기능이 있네. 불을 끄면 천장으로 보여 좋다 동작시키면 이렇게 모터의 힘으로 돌아온..

고지혈증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hyperlipidemia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내부링크]

> 고지혈증(hyperlipidemia)에 대해 알아보자면 지혈증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준이 높아지는 상태를 일으킨다.혈액 속의 지방은 총콜레스테롤, 저밀도지단백콜레스테롤, 고밀도지단백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수학 잘하는법, 그 방법은? [내부링크]

수학 잘하는 법@하나 요즘은 정말 고등 수학은 별것도 아닌데 그 별이 없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 수학이 너무 어렵게 느껴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 수학 잘하는 법@2고등 학교 2학년 때 수학 잘..

관리가 중요한 다이너마이트 같은 고혈압 증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기 수저 대구 동호점입니다. 최신 연말이라 술과 같은 콜레스테롤을 많이 신경 쓰지 않고, 댁을 자주 드시거나 나쁘지는 않다고 과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을 주의하면서..

동맥경화 증상 동맥경화 원인 [내부링크]

> 1. 개요 건강한 동맥은 유연하고 탄력적이지만 때에 로이가 지나면 동맥의 벽이 굳어질 수 있지만 이는 그대로 동맥의 경화와 불리는 증상입니다.죽상경화증은 동맥경화의 특정 유형이지만 용어는 때때로 서..

[자격증]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독학 통과 후기&팁&변수 [내부링크]

한달?그리고 보름 전에 필기 합격하고 2월 초에 실기 시험에 간 기둥으로 시험 결과가 좀 늦그와잉옴 뭐 난 좋았는데 한번에 합격해서 주는 워드 프로세서 하나급 실기 독학 합격 후기 Q. 기본적인..

버버리 mercy 떡볶이 코트 3색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버버리 하면 떠오르는 것이 2개 있습니다.시모 본인은 가장 유명한 트렌치 코트, 그리고 다른 아래 본인은 더플 코트. 떡볶이 코트라고 합니다:D3에다 색깔에 노 힘 고급 버버리 떡볶이 코트에요!버버리 체크 무늬..

[미스트롯 결승전 미리보기] 송가인-홍자, 결승 앞두고 역시다시 ‘선곡 미스’사태?! ‘1 소절’ 듣자 객석 술렁 … 예상 못 한 반응에 송-홍 진땀! 이야~~ [내부링크]

> '100억 트로트를 '을 향한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TV CHOSUN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저의 1은 실수 트로트> "용감한 형제-이단 옆차기-" 유명선 등 "히트 작곡가 신곡 미션" 발동! 경연 당일 병원행×마..

설연휴 음주운전 2배, 교통사건도 증가, 음주운전단속 집중예고(음주운전구제상다음 전문) ~~ [내부링크]

> 설 연휴 소음 주운 전 2배, 교통 사고도 증가, 소음 주운 전단 중 집중 예고(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상담 전문)#설 연휴 소음 주운 전#소음 주운 전단 중#교통 사고 증가#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전문#소음 주운 전..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어느 볼만한 게 있을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제가 지금까지 소개했던 영화 속에서 20하나 8년 현재, 넷플릭스를 통하여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모아 보았습니다.자료를 정리해 보니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견해가 먼..

넷플릭스 리얼리티 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스포첫러 포함]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한 리얼리티, 연어조사:블라인드러브! > 넷플릭스의 리얼리티는 "아내 소음"을 본다. 결혼할 사람을 찾는 리얼리티인데 처음 상대방의 외모를 전혀 볼 수 없는 스토리 그대로의 소개팅 콘셉트..

자율주행 자동차 상상했던 미래가 현참으로 테슬라 구글 자율주행차 상용화 이야… [내부링크]

> 자동차와 첨단기술이 만났다. 똑똑해진 미래기술이 삶의 방식도 바꾼다.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생활공간으로 진화한 자율주행자동차 속에서 자유롭게 일하고 자고 쇼핑을 한다.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미래 지능..

History3와 越界(월계) 후속작 스토리..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쭉 히스토리 3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 되네요..권투 권투는 4년 전 살인 사건에서 경찰과 조직 폭력배 두목이 죽게 되어 비밀을 밝히려고 움직이는 두 사람!수행 경호원이 된 경찰 조직 폭력단 조장에 빠..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왔본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으로 어디까지 왔는지 자율주행차는 내용형으로 자동차 스스로 운전하는 차를 내용이다.운전자가 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이 임무를 과연 수행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품는 것은..

트롤리 딜레마와 비교한 자율주행차량의 윤리적 딜레마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험운행증이었던 우버 자율주행차가 교차로에서 길을 건너던 보행자를 치어 보행자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이번 자율주행차 사망 문제는 자율주행차 개발업체뿐 아니라 자율..

[방탄소년단 정국] JK cute fanart (19) 볼께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전 정국 #JUNGKOOK #JK #jeonjungkook #jeongguk #kookie #BTS #btsjungkook #jungkookie #전량국 #EUPHORIA

밤에 듣기좋은노래 (+하나하나월 신곡) 요즈음 MY 플레이리스트 하나2곡! 이야~~ [내부링크]

> 오한씨는 제가 평소에 즐겨듣는 음악과 새롭게 알게되어 듣기 좋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여러분은 최근 음악을 듣거나 (인용:) 잠시 동안 듣는 음악도 부르는 음악도 역시 고갈되어서, 음악을..

별스타그램팔로워항상리는법 별스타그램크루 후기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S&S 팔로워 항적을 알아보고 있는데 S&S 스크루 후기가 괜찮아서 이용해 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나는 팔로어 800명 정도였던 파도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에스엔에스클을 한 달 이용..

[방탄소년단] 202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공연할 것이라는 소문...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2020의 그래미 시상식의#2020GrammyAwards#공연#Perform#소문#유언비어#Rumor#아미..

영화 미드웨이(Mid way) 줄거리 및 결말! 명대사, 해석, 섬 위치까지! 전쟁실화 대박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 20하나 9. 하나 2.3개(공개하지) > > 의 미드웨이(Mid way) 장르:액션, 드라마(미국)러닝 타임:일 36분 상영 1:20일 9. 것 2.3일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배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

4차산업 관련주 : 자율주행차 투자 … 메이커보다 IT, 기술주 초점 ~~ [내부링크]

#4차 산업 관련 주#4차 산업 혁명 관련 주식#자율 주행 차#IT#4차 산업 ETF#4차 산업 모태 펀드#구글#현대 자동차 4차 산업 관련 주식 투자에 자율 주행 차 투자는 빼놓을 곤란한 업종, 투자처라고 생각합니다.그..

[방탄소년단 BTS 정국]귀염받는 통통한 삼각김섭취 꾹 대박이네 [내부링크]

삼각김밥이 되어가는 울국이의 머리 ᄏᄏᄏ 호석이 형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가운데... 너 너무 귀엽게 머리 쓰다듬어 줄래? > 머리카락도 많고...드라이를 매번 할 자신있어? 귀여워!! > 너 너무 귀여워!! 통통한..

[EBS이얘기] MOMOe 추천 동영상! 개그맨 황제성이 EBS 사장실을 급습한 사연은? <황제성의 초필사기 - ep15. 거상 김만덕 편> ~~ [내부링크]

> EBS 스토리 기자단 사이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MOMOe의 황제성의 초필사기 영상을 소개한다!!MOMOe는 올해 출시한 EBS무바 1플랫폼입니다.! 유튜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아니 여기!!최근 1산에 이사 온 E..

스피츠 아리가 먹는 후새 오션케어 미니 사료 작은개 사료로 추천해요 이야… [내부링크]

Husse > 스피츠 아리랑 모두가 하는 후세 서포터즈 > 아리씨 수녀입니다. 2019년 후세의 서포터스로 선발된 개미는 스웨덴에서 온 프리미엄 애완 동물 사료 후세 사료를 전에 12주(3개월)도 먹고, 장래 계획..

‘미스트롯’에선 본선 3차 행사미션 무대, 정다경 소리이가면 눈물, 김나희‘불나비’, 송가인 ‘tears’ 완벽 소화 이야~~ [내부링크]

4강 진출이 걸린 이벤트 미션의 막이 올랐다. 한일 방송된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는 본선 3차 행사 미션의 무대가 유출되 움니다. > 팀 무대 후 에이스전의 막이 올랐다. 팀 전원의 결승 진출이 걸..

송가인, 일 홀로콘서트에 흥미 집중되는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송가인 단독 콘서트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계'시쵸루류루 보증 수표'로 통하는 송 카인은 11월 31오후 5시 서울 경희 대학 내의 평화의 전당에서 하나 단독 리사이틀'Again'을 개최합니다. '미스트 로트'을..

싱어즈 혜은이 “일남편 최정수와 이혼→김동현과 재혼” 본명 김승주 리즈시절 “리틀 혜은이→고속도로 어린이유” 과인이 성형전 몸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발라드 가수 혜은이의 가슴 절절한 인생사가 유출된 적이 있어요. 1979년 익산에 살던 한 소녀 팬이 히에웅이을 만 괜찮은 아료코 무조건 상경, 방송국 앞에서 한달을 버틴 끝에 히에웅이을 만 나쁘지 않아는..

CONNECT, BTS 전시회 후기! (+RM 숲 하나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바 펜입니다!오항시웅, 어제 다녀온 "CONECT, BTS"전시회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전시회 고시 게재된 이후 20분 담에 예약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예약이 많지 않은 곳 바로 신청했습니다!전시..

소리주운전구속여부와 변호사선이다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종구름이 나쁘지 않고 사태가 오래갈까봐 걱정이 되는 시기입니다. 요즘에는 음주운전 단속도 안하시는 것 같은데 언제 어디서 어떤 단속에 걸렸는지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변호사 사무실에 와서 구..

부산 이비인후과, 편도염으로 목통증 있다면 !! [내부링크]

부산이비인후과 편도염으로 목 아픈데 목이 아프면 당황하지 말고 스토리에서 이 숨으로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희망이불때노화는지칠때마다목이마르는증상을느꼈다면편도염을한번의심해볼수있습니다.하나..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심한 입짠냄새를 일으키는 질병 봅시다 [내부링크]

> 본인은 모르는 사이에 입단 내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 정도로 매우 심한 단내가 본인임을 구취 또는 입단내라고 부릅니다. 심한 구강 내 가장 큰 원인은 입안의 충치, 치주염, 치석, 설태 등의 치과적 사고..

학교안전지도사자격증 공짜수강 대한민국사이버진흥원을 소개한다~! 정보 [내부링크]

사회의 변화에 따라, 학교의 안전에 대한 문제가 부각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대한민국사이버진흥원에서 학교안전지도사 자격증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비결을 가지고 포스팅해 보려고 한다. > 학교 안전지도사가..

노안백내장 수술을 한번에! 4중초애초 인공수정체 팬옵틱스 이야… [내부링크]

팬옵틱스(Pan Optix) 알콘사의 팬옵틱스는 최초로 의향초점 원리를 적용한 백내장 노안치료 인공수정체입니다.중거리, 중거리, 원거리 초점 확보가 가능한 신형 다초점렌즈로 인체 친화적인 Hydrophobic 재질로 구..

고도근시와 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고도근시와 녹내장=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근시와 녹내장에 대해 만져보려고 한다.고도근시는 길어진 안구 때문에 안구 후안부가 약하다. 안구의 후안부는 망막 맥락막 공막 시신경이 줄거리이며 고도근시는 정시..

[방탄소년단] TBS 채널하나 BTS 월드 투어 'LOVE YOURSELF' TV 최초 방영 예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열린 월드 투어"BTS WORLD TOUR'LOVE YOURSELF'"의 모습을 TBS채널의 하나로 7월부터 4개월간 방송하고 있다. "BTS WORLD TOUR'LOVE YOURSELF'"는 전 세계 20도시에서 42공..

벌레꿈해몽 해드릴게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망의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슴니다. 저도 오늘 새해를 맞기위해 산에 올랐는데 안타깝게도 구름때문에 보지는 못하고 떡국행사라 떡국만 맛있게 먹고왔어요 > 근데..내가 내리고 몇분뒤..

[생중계링크][아미달력]20하나9. 하나2월 방탄소년단(BTS) 스케줄미쿡 방송국 ABC 새해맞이 라이브 쇼 Dick Clark’s 새롭게 year’s rockin’ eve ~처럼 [내부링크]

> > #BTSxRockinEve #RockinEve예고영상 > > > Making 2020 right by ringing in the새 year with@BTS_twt!Join us LIVE from Times Square on New Year's Eve at 8/7c on ABC.#RockinEve 영상 > 20일 9...

혈압 목표 낮출수록, 노인 봅시다 [내부링크]

> 더 아침에는 혈압이 목표로 치료할 경우 사망률 32%감소하고 "중 나쁘지 않네 맞는 노인 고혈압 관리의 모델 개발 필요"[현대건강신문=김형준 기자]노인 고혈압 환자로 치료 목표 혈압에 따른 사망률..

[김영주유학컨설팅/D-33] 장애인 동상과 봐봐요 [내부링크]

항공이라고 하는 최초의 산을 넘어 최근에는 숙편으로 진입.숙박을 위해 가장 많은 영어 문자메시지와 시간을 보냈고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얼굴메시지까지 동원했다.하나. #호텔 예약순서 하나. 호텔 리스트 선..

특이한 문페이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실제 달의 밀물과 주기를 볼 수 있는 문페이즈 시계가 요즘 유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독특한 무브먼트의 시계 gif를 감상해 보세요. > > 샴버그 문페이즈의 시계 다이얼 부분이 운석이라고 합니다, 밤에 보면..

팥의효능) 다이어트에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앗움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가 되었으니 여러분 미리 계획은 세웠나요?나는 새해에는 건강관리!!! 하려고 마음먹는데~일단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가난에 도전하려고 생각^^..

[BTS방탄소년단 지민 RM 대박 [내부링크]

> > > > 이런, 제자리 찜은 제자리 투 샷이 있었다...? 今回は이번에는 은발로 아미들의 감정을 설레게 했다》은발 듀오 미니모니들... 미국 スケジュールLA출국 투샷 소장완료》 은발모니와 은발모니 은발모니의..

[시흥시 코딩] 코딩으 ~~ [내부링크]

WAFFLE CODING 와플 코딩(waffle coding)은 코딩을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콘텐츠를 기획, 디자인하는 그룹이다. 자체 브랜드로는 실제 자율주행자동차에 사용되는 기술을 적..

미스트롯 송가인님의 자취방 송가 ~~ [내부링크]

사진출처-TV조선- > 이 4개 TV조선에서 방영한 아내의 맛에 하나주년을 기념하고 송 카인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었나요.아직 미혼인 송가인님이 출연하신 이유는 특집 확장판에서 어머니의 맛, 즉 송가인 님, 어..

방탄소년단•진 | Jin's Malta bag makes an adorab 이야… [내부링크]

BTS Member Kim Seok Jin definitely looks recharged and more handsome after their vacation in his latest photos! BTS was spotted at Incheon Airport today것 6th of September 20일 9 together with the..

당일부터 역시 facebook에서 다시 이곳로 와서 하나0일 29일 부터 활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9 04 23 모두 기생충의 개 젖 섭취 시프 gayee코뇨쯔도우루우에루케 많아..china hongcong 저기야 hack bomb를 아내 걷어차라 모든 학살 유매장 아내 받기와 게족창게시발년이 일주먹도 없는게 경자..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섀도우 헌터스 : ?? [내부링크]

> 유치해서 트와일라잇도 안보는 오우가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보고나서 이번에는 섀도 헌터스라는 판타지물을 봤다.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영화도 나왔는데 영화는 난장판이 됐다고 합니다. 그래도..

서혜부 가면장수술 좋네요 [내부링크]

성공적인 탈 장 수술이 되려면 1재발이 없어 2후유증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상처의 크기가 어떠니, 어떤 마취를 하느니, 입원 기간이 어떻게 하는 것은 사실 부차적인 요소 1풍이다니다.  물론 최고의 만족스러..

던전앤파이터 프레이-이시스 업데이트! 안톤 토벌전 변경 ! 업 봅시다 [내부링크]

던전 앤 파이터 프레이시즈 업데이트! 안톤 토벌전 변경!업데이트 정보 총 정리(2월 141정기 점검, 대규모 업데이트) > > 프레이 시스 이시스 시스 프레이와 처음이자 두 가지를 이루는 자."빛의 끝에 서서..

[국감보도자료] ‘윤창호법’ 개정에도 여전한 교 와~~ [내부링크]

> > '윤창호 법'개정에도 여전한 교사 sound 주운 전 19년 상반기 97건, 최근 5년간 교원 징계 6,094건, 4명 중 한명 중징계-sound 주운 전 1,91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성비 위 686건, 교통 사건 503건 이..

[원주한의원] 고혈압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추나요법, 봉침요법, 디스크를 치료하는 원주 바른 몸의 한의원입니다. > 나는 주본인요법과 봉침요법 등을 사용하고 원주에서 바른 몸의 한의원을 운영하는 한의사임에도 불구하고 양쪽 모두의..

주이내용하나기! 갑상선항진증, 확인 [내부링크]

요즘 글 쓸 일이 별로 없었던 이유.3월 20일경부터 두통도 덱무 심한 무기력하고 피로가 덱무 크고 진통제를 먹다가, 어느 날 자고 일어나면 목이 부은 것이 닿으니까 회사 병원에 진료를 해왔다 진단결과 다연선..

네1아트 피부미용 메이크업 행정부고 봅시다 [내부링크]

한국에 와서 제1먼저 해야 한 것은 한국을 떠날 때 취득한 민간 자격증이 아무 쓸모가 없어졌으므로(물론 즉시 당시에도 숍을 오픈하는데 민간 자격증은 무의미했지만)정부의 고시로 변했다 너의 1아트 자격증을..

칭다오 여행기 2탄 - 중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웃들 오늘은 칭다오 여행기 2편!중국의 화폐 단위 및 아훌의 추천입니다. 칭다오 여행 중도가 거스름 돈을 잘못 받았는데 보통 우이치에쯔 페이와 알리 페이를(전자 결제)주로 사용하고 소효은쿰..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홍길동투어 ] 1월 8~1 봅시다 [내부링크]

북섬여행 Beautiful Mom 투어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홍길동 투어 2020년 1월 8일 수요일~10일 금요일 출발합니다.연락주세요! 송혜교님이 뉴질랜드에서 일주일간 머문다는 테아로아 온천을 포함한 새로..

고창복분자 가격 [내부링크]

010-8961-6869 안녕하세요 올해는 유난히 비가 자주 오는 것 같네요요 며칠만 비가 왔다 그쳤다 하는 날씨입니다.부슬부슬 내리는 비가 처마에서 떨어지는 소리에 잠이 깨서 오늘은 무엇을 할까? ... 하다가 마음..

ATC오토캐드 독학 AutoCA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컴퓨터 티처 캠테다.^^ 오거의 매일은 ATC 2급 자격증의 실기 이에치에 기출 해석 동영상 강좌에 대해서 검토하고 싶습니다.전자CAD 직종에 대한 숙련된 기능을 가지고, 전자CAD 도면의 제작,..

대구출발 해외여행 - 대구출발 보라카이, 대구출발 세부, 필리핀 화산폭발 ,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출발 해외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대구비행입니다.당 1은 대구 비행 편으로, 보라카이 섬에 여행 다녀온 고객들의 발문을 보이고 줄께!!후기를 보기 전 어제 필리핀 화산 폭발에 의해서 마닐라 공항..

히이얘기 채널의 야심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가 방송사의 전유물인 시대는 지났다. 비디오 유통제공업체였던 넷플릭스가 하우스오브카드로 미드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하면서 미드시장은 춘추전국시대로 접어들었다. 미국의 강자였던 ABC, CBS 방송국들..

[넥스원 알쓸신방]전 세계를 ~처럼 [내부링크]

> 문 이경철 수석연구원(통신/전자전연구소) 해외에서 경기를 실시간으로 TV로 보고 대용량 데이터를 다소움은 메일 1번 편리하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통신 거리를 비약적으로 항시료하는 위..

[다본인동물병원 안과센터] 후낭 파열 봅시다 [내부링크]

다나, 동물 병원 안과 센터(EYE CENTER)안과 전문 동물 병원 (TEL:02-347한-0375,347한-0395) 서울 동작구 사당 하나동 한 0하나 9-54www.danahospital.co.kr, 백내장은 보통의 수정체의 부패만 소견할 수 있..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 [내부링크]

제가 지금까지 소개했던 영화 속에서 2018년 현재, 넷플릭스를 통하여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모아 보았습니다.자료를 정리해보면,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먼저..

심리상다sound사무료수강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국정자격연구원에서는 인간의 내면에 있는 갈등과 감정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상담기술을 제공하는 감정상담사 이력서 자격증을 통해 미래의 직업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정..

유아보험설계 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유아보험설계 현대해상 계약신청 > 중반에 들어서는 입이 쉽게 심심해져서 뭔가 자꾸 먹고 싶어지는 것 같은 식신방 대마왕이라는 별명을 붙여도 될 정도네요. 오랜만에 시원한 아이스 어메칭과 마시고 수다도 떨..

일산 딤채 김치냉장고 김치맛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김장은 모두 되었습니까? 찬바람이 불어오기 때문에 주변에 지인들이 하나 둘 김장하러 간다는 소리가 들려옵니다.친정도 11월 말에 김장을 하고, 시댁은 좀 더 김치를 늦추하는 편이라 아직 나름대로 여유가 있..

연말회식, 늘어난 볼까요 [내부링크]

#죽전동헬스 #죽전동pt #보정동헬스 #보정동pt 배를 빼는 최고의 운동법은요 다이어트로 체중은 뺄 수 있지만 배는 잘 안빠져 걱정입니다. 배의 지방을 따는 최고의 운동, 유산소+근력 운동 이 배 안의 지방..

왜 독일 대학인가? 4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들이 세계 최고이기 때문이다. > 3월 14일자 중앙 일보 B7의 섹션에 눈을 끄는 기사가 실렸다. '4차 산업 혁명 1위, 독일 8개, 미국 3개, 일본 2개, 한국 0개'즉 4차 산업 혁명, 산업별 경쟁력을 분석한 기사이..

당뇨음식 따지기 번거롭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여 정상적으로 작용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여러 증상이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혈중에 포도당 농도가 높아져 고혈당이 발견되는 것이 특징으로, 고혈당으로 인해 많은 증..

퀄컴 VR/AR 대응 봐봐요 [내부링크]

미국 Qualcomm은 AR/VR용 프로세서 Snapdragon XR1(Extended Reality 1)를 정식 발표했습니다.Qualcomm에 따르면 현재 AR와 VR장치는 매우 비싸다는 소비자의 약 45%로 생각하고 46%가 스마트 폰의 연결 헤드 세트..

[프로그램 제안서]청소년 볼까요 [내부링크]

> 인문 경영 컨설턴트 전 우이후와은 강사>htt중 pss://blog.naver.com/lycus2/221204134026 > [강사 프로필] 교육강사_정의환강사 네이버에 정의환강사를 검색하세요~:) > 기존과 다른 패러다임 교육이 필요하시..

1월 세번째 [내부링크]

+ + + > > > > 노랫소리 비갑 이어폰 오어 블루투스 이어폰 우리 이웃들도 받아서 완전 반했잖아요 명절 전에 배송 가능한 일정에 맞춰서 급하게 오픈했어요명절 고향에 가실 때 심심해 하지 말고 줄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