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3-6955의 등록된 링크

 10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트와이스! 케이팝의 힘 [내부링크]

2월 26하나 아는 것처럼 예능계 좋지 않은 스캔들이 발각되어, 그 달음에에 엔터 회사의 주가가-22%하락했습니다. 저점을 지킨 것을 엔터 기업의 투자에 고려해야 할 시점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3월 15하나 22..

다큐리뷰일(익스플레인 : 세계를 해설하다 시즌일 케이팝의 모든 것)(feat. BTS) [내부링크]

> 오항시 본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는 '익스 플루 레인:세계를 해설하는 시즌 1 K-POP모든'였던 K팝의 원조인 "서태지와 아이들"에서 시작되고 어떤 맥락에서 K팝이 한국 본인 라에서 중요한 문화 산업이 되었는지..

[공유] 발레 펭수 [내부링크]

펜하! 펜스 배경화면이다.직접 만들었어요.원하시는 문구에 골라서 적어주세요~ ※2차 가공 금지, 상업적 이용 금지.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 > >

편도수술 총 비용, 후기 (하나하나차~하나4하나차) (편도후기사진처음부)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 후기 청주성모병원 이비인후과, 늦은 편도수술 후기이다.수술한 날짜가 5/71이였고요 키 두달이 되어 갑니다. 제1신경 쓰고 주는 후기!지금은 1상생활에 지장 없이 그뎀 나은 생활 중입니다.아직도..

여미리계획안과 녹내장 검사 꼭 하세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3대 실명 질환 중에서도 가장 실명률이 높은 질환이기도 할 것이다. 그 이유는 시력 저하 이외는 특별히 증상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신경 손상으로 생기는 이 질환은 안압이 높은 편이나 가정..

[광명새움병원] 오십견, 어떤 단계에 있는건가요? [내부링크]

오십견은 어깨관절을 감싸고 있는 관절낭에 염증이 생겨 치료되고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과정에서 통증이 발생하며 어쩌다가 관절낭이 뭉쳐 생긴다. 어깨 관절 부분이 굳어지고 당연히 어깨 스포츠 가동 범위가 감..

'자율주행차, 유스챌린지 프로젝트' 고등학생 참가팀 모집 [내부링크]

안녕, 한국청소년연맹이다. ^^한국 과학 창의 재단 후원으로 2019년 과학 문화, 민간 활동 지원 사업인 '자율 주행 차, 유스 도전 프로젝트'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고교생 4명이 팀을 짜고 CAD프로그램을 이용하..

‘눈감고 운전’…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당초 방안인 2030년보다 3년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대한민국은 완전 자율주행으로..

보이스퀸 백스테이지 가수 자신예원씨를 분장하고 있는 '메이크업의 여왕 국승채 교수' 이야~~ [내부링크]

> > > > 2우오루쵸쯔쵸쯔, 경희대 평화의 전당 시연자들 대기실은 분주한다. 방송계에서 20년 이상 방송인과 연예인들의 메이크업과 스타쵸쯔링을 해온 국승치에 교수는 최근 방송 분장, 미용, 의상 코디를 하는(..

<미드소마> 목가적인 (...) 고어 호러영화 (색다른 공포, 결스토리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알리에스터 > 프롤로그 대가족 잃은 대니 > 스웨덴에! 가자니 정말 가는거야? 원래 크리스천의 친구들 5명은 남자들끼리 동료의 초청으로 스웨덴에 가기로 했다. 여자들과 재미있게 노는 의견이었다...

코인텔레그래프 어린이드센스 겨냥한 이메일 갈취사기, 비트코인 요구 확인 [내부링크]

> 구글의 아기도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중개 선전을 제공하는 웹사이트 소유자를 노린 새로운 사기범죄가 인터넷에서 발생하고 있다. 이 악의적인 사기는 공격하지 않는 대가로 비트 코인(BTC)을 요구하지만 공..

시즌7 미드 다이애과인 템트리, 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탱크입니다. 당 1날씨가 무 이같이 주 붕지케츄프이프니다. 아~ 쏘는 날도 더 춥다고 하니 정말 걱정이 되네요 이번 글을 적의 주제는 시즌 7, 다이아 린이나 템토우리와 룬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탄소년단 지민 - JAMJAM님 하나7060하나 Wings Tour in OSAKA 뱁새 지민 직캠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환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잠잠잠잠잠잠잠잠セ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잠セ... 고마워요. 복 많이 받으세요. > https://twitte..

[방탄소년단 뷔] :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V of K-pop boy group BTS extended his positive influence by helping a fan looking for a blood donor for her grandfather. O..

NETFLIX ::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리뷰 및 추천! ~처럼 [내부링크]

> 오랜만에 블로그글.. 대충 반년만인데... 여행 게시물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사를 찾아갔습니다(웃음)미디어과에 진학해서 내가 되어 영상에 대한 훈 폭격을 많이 된 것 같은데, 넷플릭스가 그것을 60%정도는 풀..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 영화 신규 대방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잭이다^넷플릭스에서 이번에 미드나 영화 등의 컨텐츠를 신규로 대량 방출한다고 공지가 왔네요. 코로 나쁘지 않고 하나 9에 의해서 학교 개학이 일주일 하나 늦게 보낸 사내인지 불행인지 행크는 어..

[미드영어] head out : (~으로) 향하다, 출발하다 대박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head out은 직역하면 머리를 밖으로 향하게 되고(으로 향한다), 출발한다(to leave, to depart, take off..

[삼색연] 영업글; 출연 배우들 프로필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생각보다 [삼생연]의 리뷰에 공감 코멘트가 저조하여, 오늘은 리뷰를 쉬고 영업도 할 겸 신종 비주얼에 적응하지 못하는 이산들도 계시기 때문에 삼생연 출연 배우들을 소개합니다. > 장 첸(귀饰구 신)1976년..

펭수 하이~ 정보 [내부링크]

'펭하' 요즘 이런 인사 유행이에요. 펜스 하이 펜스는 남극에서 온 2009년 8월 8평생 일자리 0세의 펭귄 캐릭터로 EBS의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의 메인 호스트이다. 펜스 유행가의 심상치 않은 기사를 여기..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결코 가볍지 않음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이번 겨울 가장 추운 날이래요.오전 최저 기온은 영하 12도였고, 체감 온도는 영하 20번 떠난 건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체감온도란 우리 몸이 느끼는 온도이며 겨울에는 강하게 부는..

[오픈소스소프트웨어 - AutoDrive] 좋구만 [내부링크]

#라즈베리파이 #케라스 #딥러닝 자율주행 RC자동차를 만들어 보고 싶은 Github에서 좋은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일단 저희가 쓰는 RC자동차 판매처가 제공하는 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https://github.c..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MATLAB 및 Simulink ~~ [내부링크]

많은 자동차 엔지니어가 감지, 경로 예정 및 센서 융합과 제어를 포함하여 자율주행 시스템 기능을 설계하기 위해 MATLAB 및 Simulin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MATLAB 및 Simulink에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

자율주행의 일걸소리 고속도로 주행지원 시스템 HDA 용어 및 기술에 대해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70년~8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 미드가 있습니다.일명전격Z작전대략적인스토리는인공지능자동차에서직접운전하고대화를하면서주인공과함께다양한미션을수행하는그런이야기였습니다.정이 말도 안..

진짜로 심심한날(넷플릭스 추천) 이야~~ [내부링크]

아침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업을 마치고 기숙사에 들라고 왔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날씨는 정말 더웠어요! > 그렇게 할 일이 없어지다 그니까 넷플릭스--ᅮ내 친국ミニ미니스톱으로 눈을 감으면 포카칩뜰루..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 2019) - 약스포? 확인 [내부링크]

> #미드소마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란 뜻으로 실제로 여름에 열리는 #축제의 이름이라고 한다. 공포영화인데 밤이나 걸려있어요.그래서 온갖 흰색 리넨 드레스를 입은 사람들이 화환을 쓰고 녹색 초원을 돌아다니..

리카르도 싱잉인더레인 ?? [내부링크]

> > > > > > > > 배우 수준 9쯤 되면 이렇게 지나는 세트 되고, 신 인 인 더 레인이 가능하게 되어 찍었습니다 역시 이런 현대적 외모를 가진 아이에는 현대극을 하고 주지 않으면요.그동안 했던 포킹 우..

아감정유 앱솔루트센서티브 후기 /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육아템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 서우가 먹고 있는 절대 셍소티브 의 주위에서 추천해서 바꿀 아느킴유였지만, 분유를 바꾸면서 비록 본인 아기에 안 맞으면 어쩌나 토하고 본인 복통, 본인 변비가 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뎀..

다가오는 자율주행차 상용화 시대! 안전을 위한 차량용 반도체 기술 확인 [내부링크]

상상만 하던 자율주행차 상용화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지난 달 열린 세계 최대 IT∙의 가전 박람회인 '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CES)2020'에서도 자율 주행 차와 관련된 다양한 기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20하나9년 뷔(태형)의 각종 차트 순위 모소리 (하나9하나223) Twitter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방탄 소년단과 매 하나 레 모 나#크리스마스#한 스토리 연시#20하나 9년 가장 많이 본 팬 캠#유튜브#50위안으로 4개 있는 팬 캠#..

융바람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美 CES 2020' 참가 정보 [내부링크]

>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기획·운영하는 소비자 전자기술업계의 선두주자가 만든 세계적인 전시회였다. 1967년..

밤낮하늘(은하수) 아래에 위치한 뜨거운 화산 "5월 28하나자 당하나의 천문사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체 즐거운 목요일 1오후 보내고 있어용~ 지금 당 1까지만 버티면 또 즐거운 불금이 있다는 사실!(그런데 나는 시험 기간 브라보...가끔 이 거짓 없이 빨리... ! 그러므로 힐링을 해달..

소아축농증 그 원인을 파악한 치료노하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 매우 매섭고 모진 염원이 불어오면서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이럴 때 하면 아이의 코 막힘 증상과 콧물이 심해집니다.춥기 때문에 단순히 코감기에 걸렸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증상이 계속된다면 반..

개그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아주난 사랑을 받은 개그맨 최효종, 개그맨 섭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정스타입니다 살면서 애매함을 느끼는 순간들이 되게 많이 있어요 이런 순간에는 정해진 것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누군가가 정해줬으면 하는 소견이 있습니다. >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어린이플주가, 앞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미 애플 주식이, 향후 전망은 어떻게 될까? > 이 세월 3일 뉴욕 증시에서 아이플은 주가가 한 0%바짝 폭락해 옷슴니다. 이날 아이플 주가는 전날보다 9.96%급락한 것 42. 것 9달러를 기록해 슴니다. 이로써 아..

세부한달살기: 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희미한 소식통 엘리스임~ 늘 그랬듯이 필리핀 화산 폭발이 낮 내내 검색어가 하나 위였다고 합니다.필리핀 마닐라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 ㅠ. ㅠ, 필리핀 주민과 관광객 6천명이 피난..

부산핫플레이스8월이벤트[동래크로스핏/명륜역pt/동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오한상은 로드 FCC 황인수 선수, 팀 머드의 정지환 선수, 김민준 선수, 그리고 머슬마니아의 부산 곽성철 대회장과 오전 체육을 했습니다. > 운동을 통해 오랫동안 알고지낸 오빠동상들과 즐겁게 점심운동을 하..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미스맥심 정보 [내부링크]

기분이 나쁘지 않아서 존 아나운서가 맥심 콘테스트 결승전 화보를 유출했어요. > >

[1상꿀팁] 하키 가방의 자격조건 3가지 - 하키 가방에는 어느 와~~ [내부링크]

어릴 적 명품 가방에 눈을 반짝이던 시절이 없지 않았던 것 같은데 신기하게도. 제가 하는 운동도 아닌데 장비에 대한 욕심이 커졌네요.그중 하키 가방은 특별히 있습니다.대부분의 하키 장비 만큼은 암이 착용하..

넷플릭스 때문에 LG 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제가 하는일은 인터넷 가입날이긴 하지만, 넷플릭스 때문에 감정이 고조되는군요, 킹덤을 보고 싶은데 킹덤을 항상 열어놓고 화질이 나빠지기를 기다리는 것은 지쳤습니다. LG에 가고 싶은데 저도 아직 계약기간이..

산림토양의 볼까요 [내부링크]

#자신무의사 #산림토양 #자신무의사 산림토양 대부분의 토양은 기후와 지형의 영향 하에서 성장하는 생물군과 지질학적 모암의 상호작용에 의한 발발물이며 기상요인들과 마찬가지로 토양은 산림발달과 성장에 중..

라이프클락 생존용품과 지진 ~처럼 [내부링크]

최근 발생한 포항 지진.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면서 전국을 다소 뒤흔들었죠. 마스터에 따르면, 우리 본인이라도 지진 발생으로부터 안전한 나라는 아니라고 합니다. 과학의 발달로 각종 기상 예측이 가능해지..

직장인들의 고질병 거북목, 손목터널증후군, 과민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벤처대기업진흥공단이다! 사무실에서 오랫동안 한가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샐러리맨이라면, 하나하나가 가지고 있는 지병! 오한상은 직장과 지병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위해 직장인들이 자주 걸리..

더위를 참기 힘들다? 갑상선 ??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신체 활동에 필요한 열과 에그 대지를 발생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신생아과 소아에서는 뇌와 뼈의 성장과 발육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성인에서는 열을 발생시키고 체온을 1..

통풍에 좋은 맛 대박이네 [내부링크]

통풍은 요산이 쌓여 생기는 질환으로 관절이 부어 희망만 스쳐도 아프고 심한 통증도 발생한다고 합니다.과거에는 50~60대 사이에서 많이 발병된 버린 현재는 젊은 분들에게도 쟈싱타 있다는데 그것이 통풍에 좋은..

당뇨에 좋은 와~~ [내부링크]

건강이 안좋은건 sound의 소문도 없이 나쁘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다. 당뇨라는 것은 특별히 나쁘지 않고 평생 조절하며 지내야 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지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질환은 특별히 다른 증..

편도선염과 편도결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 초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가을은 특히 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에 주의해야 할 계절입니다. 특히 쌀쌀해지고 건조한 공기와 커진 첫 번째 교차 때문에 감기 증세 등으로 이비인후과 의원 같은..

공덕안경점, V 확인 [내부링크]

반가워요~^최고 50안경 공덕점 이다니다 눈이 침침하고 건조하고 아픈 증상을 가진 VDT 증후군과 관리법에 대해 알아봅시다.몸이천냥이면눈이구백냥이라는옛날내용이있습니다. 건강한 삶에서 눈 관리의 비율을 강..

합정역 배우 박정민 좋네요 [내부링크]

>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박정민배우님이 오픈한 합정역 까페책과 밤,낮!!겨우 다녀왔습니다.^^ > 입구의 하리마족에 맞는 문구. 박정민 배우님의 코멘트를 찾았습니다. 공공장소에서는 뒤통수를 치지 마세..

송기인_로또 맞은 섭외 첫순위~ 이제 좋구만 [내부링크]

로또 맞은 섭외 1순위? 요즘 제가 많이 있었거든요! 펑~ 하면 척~야~휴...#전 영주#미남 텔레비전#강남의 총각#김 1의 운세#송가의#무당#미스트 로트#트로트#트로트#궁합#관상#사주#무속의#,#미스터 트로트 > >

[아본인운서 남편 불륜]이수진 프로 "영화사 대표 봐봐요 [내부링크]

> 저는 땅을 팔고 아그와잉 운서가 남편의 영화사 대표 B씨와 프로 골퍼 C씨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상간녀로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한 모퉁이에서 각종 루머로 거론된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정규..

[SDGs목표] 지속가능발전목표란? 기후변화 [내부링크]

> 11기 국민 참여 기자단/김민영 > SDG행사 2019의 평화와 지속 가능 개발 목표(SDG)세계 시민 축제 #축제#체험관#부대 행사 온 21일~22일 외교부 산하 기관인 한국 국제 협력단 KOICA가 '2019의 평화와..

소규모창업아이템 어떤게 있는지 성공사 볼까요 [내부링크]

> 무조건 창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자신의 전 재산을 들이지 않고 어느 정도 안전선을 확보하고 창업을 하는 것입니다.이에 더해 소규모 창업 아이템을 찾아 창업을 하시는 분..

항공우주구조역학 Megson 3판 솔루션 무역대금결제방식 의학,약학의학frozen shou 이야~~ [내부링크]

항공 우주 구조 역학 Megson 3판 솔루션 무역 대금 결제 방식 의학, 약학, 의학 frozen shoulder에 관해서 처음 내용보다 드릴 것은 354쪽의 PDF파 1(PDF)의 자료 솔루션 항공 우주 구조 역학 Megson 3판 솔루션입..

[영화 리뷰] 미드소마 - <유전> 대박 [내부링크]

미드소마 >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속에 영화<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개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하나울 다룬 공포 영화였다 이 영화는 슬픔에 잠긴 여성이..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 [내부링크]

> 드디어 미루어 두었다 포스팅 할게요! 이번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드라마다. 사실 나는 판타지 드라마를 별로 보는 편이 아니라서 이 드라마를 볼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주변에서도 재미있다고 하고, 머캐팅도..

[영화후기]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 기술의 부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SF옴니버스 드라마 넷플릭스 블랙미러를 보고 후기를 쓴다. > 반전 넘치는 단편소설 모음집 선물받을 생각=넷플릭스 블랙미러는 밴더스의 나치라는 시청자가 예기를 보면서 선택..

스테판크리스티앙 SOLE 선글라스 #황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절들이 잘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이번 여름에는 태풍이 많이 발생한 것 같네요. 소멸도 발생하고 다시 9월 의 최종 단계죠 한가지 0월이면 더 살살 헤질 같습니다 요즘 날씨도 1교차가 심한..

더알티지오메가3 : RTG오메가3 혈액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 전 병원에서 비타민 D가 부족하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임산부와 부종도 심하고 혈액 순환에 좋은 오메가 3을 먹기로 했어요.다른 영양제도 같이 먹고 있는 것이 제품을 고를 때 망설이지 않은 것은 바로..

후루야 켄지 & MEGUMI의 장남, 후루야 정보 [내부링크]

> [12월 91(월)시네마 투데이] -Dragon Ash(드래곤 애쉬의 후루야 켄지(후루야 켄지, 1979~)과 MEGUMI(메구미, 1981~)의 장남 후루야 나쁘지 않는 아키(후루야 나기라, 10세)이, 이와이 슌지(이와이 슌지, 1963~)..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처럼 [내부링크]

> "사회 새해 A씨, 회사에 익숙해지느라 스트레스가 많은데요. 입사한지 몇 달 만에 몸도 마음도 지쳤어요.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어디에 병이 났는지 자주 입에 달고 입냄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고민이 생겼어..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 항상 고구마 10키로미터인 박스씩 구입하고 간식으로 먹곤 했지만 올해 겨울에는 추계 햇고구마를 먹어 보지 못하면 갑자기 군고구마가 너무 먹고 싶어요.택배를 기다리지도 못할 것 같아서 동네 야..

해피콜 서포터즈 해피대디 1기 발대 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 1월 해피 콜 서포터스 모집 공고가 있었다. 해피 콜은 국내의 주방 용품 1위이다. 지금까지 '해피 멋대로'라는 이름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포터스를 운영했지만 2019년에는 최초로 '해피 대디'라는..

눈시력좋아지는법 메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는 어렸을 때 신기하게도 안경을 쓴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어요.콧등에 늘어진 안경을 손가락으로 들어 올리는 모습이 왜 이렇게 여성스럽고 예뻐 보였는지.. 그래서 일부러 눈을 나쁘게 하려고 티비도 가까이..

아이코막힐때 코막 봐봐요 [내부링크]

> 환절기를 한번 보내고, 하루종일 비도 멀게 내렸고, 날씨가 다시 확 추워졌어요.내리는 비에 미세먼지나 확 흘러갔으면 좋겠는데 여전히 날씨가 우중충합니다. 이럴 때는 우리 아이도 나도 둘 다 코막힘에 잠도..

[서면브라질리언왁싱/서면왁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해 4월에 마지막으로 한 브라질리언 왁싱. 지난해 여름에도 불편함 없이 잘 버티어 왔는데 정작에 왁스를 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3번 정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니까 하지 않을 때 더더욱 불편이 크..

대장암 초기증상 정 봐봐요 [내부링크]

결장과 직장에 생긴 악성 종양을 뜻하는 대장암의 초기 증상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사망률 1위, 2위에 랭크 되는 질환인 만큼 누구도 관심을 가져야 하는 병입니다. 나도 그렇지만 주변에 이 병으로 고통받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