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6-6955의 등록된 링크

 109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sound주운전 반성문 호소력은 있으되 단호한 어조는 필수! [내부링크]

사람은 과잉인 사람이 들어가서 자연스럽게 집중력이 약해집니다, 하지만 원래 그렇다고 믿고 아무것도 노력하지 않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두뇌 집행 기능의 손실을 막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고 합..

[영어회화/스크린영어] 기초영어패턴 익히는 회화책, 8때때로 안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마이클리시 [내부링크]

중학교때부터 어른까지 영어회화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회화북리뷰 > 책 표지에 나오는 모양으로 미드에서 배우는 영어의 기초 회화 패턴 책이던 총 한가지 0개의 미국 드라마에서 패턴 대화를 고..

‘구해줘! 홈즈’ 강다니엘, 꿈의 주방 입성…최고 9.4% [MKTV시청률] (MK운동) [내부링크]

> #강 다니엘을 구제할 홈스 개국 공신#강 다니엘을 구하고 홈즈# 구하고 홈즈 #제가_칸 다니엘을_사랑하는_이유#대니얼_너니까_ 고마워#강 다니엘. 사랑하고#WeAreWithDaniel#KANGDANIEL#TOUCHIN'#강 다니엘..

박스카? 소형 SUV? 쏘울 부스터 출고 시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빠 느봉잉, 동상~ 원래 업무용 차에서 K5 가려고 했지만 출하도 오래 걸리고 그래도 짐을 실리는 SUV가 좋을 것 같아서 이것 저것 터보,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서울은 우리 본인 라에송 매우 인기..

넷플릭스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내부링크]

[20.02.12]넷플릭스 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To All the Boys:P.S I Still Love You 스토리는 유치한 데...라라 오진을 일으킨 라 본인 공 문의 귀여움과 노아셍테 네오 초코 쉐이크에 빠져서 본인의..

태양계 놀이 엄마표 과학미술놀이 했어요 :) [내부링크]

> 최근 태양계에 흥미가 많아진 아들 아이가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지 않으면! 따라서, 아들과 태양계를 위해서 색해 보는 활동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모표과학미술노루가..

자율주행차에 넘겨준 운전대...그래도 심심할 틈이 없다! [내부링크]

지난 하나 2월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자율 주행 차 사업부 웨이 모(Waymo)가 오메리카아이리쵸 나쁘지 않은 주 피닉스 시에서 유료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했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각..

가수 치즈 봄에 듣기 좋은 음악 많아요! [내부링크]

> 안녕. 언제나 그랬듯이 나는 가수를 소개하려고 할것이다. 치즈라는 가수야.인디밴드라서 잘 모르는 밴드입니다.그런데 최근에 '나쁘지 않아'라는 노래를 발매해서 큰 화재가 났습니다어떤 가수인지 한번 소개해..

미드)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 시즌1 에피소드3 리뷰&자막 대박 [내부링크]

※자막이 필요한 분들 준 야쿠 간의 소스도 원치 않는 분들은 아래로 죽. 내려서 애처 움브파 1을 받아 주는 이미 우세합니다! > 안녕하세요~! 식뇨임><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 3화 많이 기다리셨죠?이번..

미드 영어공부 ; 프렌즈 시즌 하나 : 미드로 배우는 영어회화 | 영어듣기 43포현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영어 공부;프렌즈 시즌 첫:미드에서 배우는 영어 회화| 영어 듣기 43표현, 영어 4편 https://youtu.be/qLPwjZKDUIc You're de finitely scaring her. "꼭 그녀를 무서워하잖아" Uh, would you like to cal..

루미큐브 하는법:: 온라인 초고수 과인야 과인 와~~ [내부링크]

> 기하~ 기하~ 전에 루미큐브 만드는 법과 습관, 친국과 나누는 비결 등에 관해 포스팅했는데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요즘 싸게요. 루미큐브 온라인쿡><...아쉬웠던 게 제가 이기는 모습을..

스타벅스 BTS MD 득템!! 6시반 오픈하는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가서 재입고 없대서 키체인, 파우치부터 BTS 퍼플캔들까지 굿즈 구입~ ~처럼 [내부링크]

6시 반에 오픈하는 스타벅스 강남 삼성 타웅죠무에서 방탄 소년단 상품 아이템 획득! 재입고 오프데소키치에잉파우치에서 BTS퍼플 양초까지. -7시 50분 현재 강남 삼성 타웅죠무 BTS MD물량 머그컵도 키 체인도..

คุณและคุณเท่านั้น(You and only you) 알아봐요 [내부링크]

또... 어떻게 본 영상 때문에 몇시 검색을 했는지... 특발단은 이거 Love by chance 배우들이 차이나인지 어디선가 부른 영상을 보고 시작했죠 그리고 작문풍속 겸 가사도 붙여본다...아~ 급하니까 더 엉망인 가사..

[호둥뉴스] 자율주행 전문가가 한자리에! 자율주행시대의 도로교통안전을 만들어가요! 대박 [내부링크]

요즘은 그야말로 자율주행의 시대! 상상만 하는 자율주행이 실제로 되고 나서는 자율주행 시대의 도로교통 안전에 대해서도 깊이 논의할 때입니다.그래서 단결했습니다!곧바로 경찰청, 학계 조사 기관 등 자율 주..

그래미어워즈에서 활짝 핀 흰 장미와 입니다진모 평론가의 희망.....20하나8 Grammy Award 60th........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여성의 인권 향상과 성적 위법 행위의 부당함을 고발하는 캠페인 #MeToo 할리우드에서 시작된 성폭력 피해 고발 캠페인 "미투"와 "타임스 업(Time's Up)"에 그래미도 참가하고 있는 모습이 해외 트윗에서도 화제..

[사용기] 더함 노바 스마트 UHD TV , NOVA N431UHD Smart HDR 2020 사용기 (4K TV ) 이야~~ [내부링크]

이미 한2년은 된 것이다.새 모니터를 사야 하는데 뭘로 살까? 했더니, 모니터가 너무 비싼데?그럼 어떡하지? 최근 4K TV이 싸던데...텔레비전을 사고 모니터에 사용?그럼 어떤 텔레비전에서 살까?삼성TV는 비싸..

소음주운전 단속 현장에서 도망을 갔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남성우 행정사 사무소 대표 남성우 행정 사퇴. 일단 명언부터...우수한 사람의 키는 3개 있다.근면,걱정으로부터의 자유·용기,공포로부터의 자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 공자의 명언이었습니다. 누..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오거의 매일날 유출! 관전 포인트는? 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판타지 블록 버스터'위 조'가 오우거의 매일(20일)에 공개되고 있다. 위처는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

하나9하나하나30 방탄소년단 트위터 + 위버스 : 언제나 등불이 되어주는 우리 아미들 덕분에 MMA에서 8관왕! 감사해요 확인 [내부링크]

8관왕 굉장히 하하하하~그 중에서 대상만 4개!! 진짜 상 다 타버렸어~~防弾 방탄소년단 멜론 노래 어워드 수상 축하해~ 대상탄소년단!!! 의상을 갈아입을 때마다 사진을 찍었지..역시 빅히트.. 무엇을 입어도..

빅데이터 - 하나하나차시 확인 [내부링크]

주요 용어·맞춤형 콘텐츠 개인의 성향분석을 통한 콘텐츠의 기획·제작·협업 필터링 사용자와 성향이 대등한 타인의 사용행위 분석을 바탕으로 추천하는 방식·로봇 저널리즘(Robot jounalism)으로, 복사기사 작..

세계 최초 눈길 자율주행 성공한 핀란드, 미래자동차 시대에 어떻게 대응하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세계 최초로 눈길 자율주행에 성공한 핀란드, 미래자동차 시대에 어떻게 대응할지는 문제없다.새롬/핀란드 헬싱키 무역관-라임, 센서 등 원천기술 확보, 규제완화 등 행정지원도 활발-한국도 세계시장 트렌드에 맞..

그레이 아자신토미 / 넷플릭스 드라마 : 정주행 하다 스토리고 갑자기 분위기 뜨개질 ~~ [내부링크]

> 최근 몇주일 단위 하룻밤마다 회색, 나쁘지 않은 부를 서당 신편 보고 잠이 1종의 루틴입니다.그래서 맨날 울고 자고... 거의 중독 수준이어서 지하철 안에서도 꼭 살펴봤다.그동안 캐치업하는 시즌이 거의 산적..

Today 전하는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스피콘 상파울루 DVD (브라질) BTS WORLD TOUR SPEAK YOURSELF SAO PAULO 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스피콘 상파울루 DVD(브라질) BTS WORLD TOUR SPEAK YOUR SELF SAOPAULO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유용한 상품 정보를 다음에 제시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스피콘 상파울루 DVD (브라..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는 어디에서 1할까?] 파스텔컬러 로맨틱 감성으로 충만한 코워킹 스페이스 ~~ [내부링크]

글로벌 코우오킨스페ー스 방문기#3폴란드 그단스크 슈 틀고 차 świetlica [편집자 주]2005년 세로프게 등장한 코우오킨스페ー스는 업무 공간 임대 기능을 넘어 사람들의 삶과 하나에 대한 가치관까지 바꾸어 메가..

방탄소년단 진 | 191112 Seokjin Trended on Twitter in Many Countrie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 석지(Our Seokji)trended no. 것 5 on Korea Twitter yesterday after he posted on twitter and spotted in Incheon Airport. > > Seokjin, Seokjinie and Seokjinnie also trended yesterday ontwitter in..

#2020년 하나월 하나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 야, <백두산>! 손익분기점 넘기고 흥행할게., <백두산> 국내 3주 연속 하나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 1위(=), 백두산(CJ ENM, 덱스터 스튜디오)2019년 12월 19하나에 개봉-3주째 주말 관객 수-564,435명(매출:약 49억원)전주 대비 관중 수 증감률-53.0%(하락)누적 관객 수-7,479,057명(매출:약 633억원)스크린..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백종원 포방터시장 닭볶sound탕 닭곰탕 먹으러 두번 간 후기 ?? [내부링크]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이 완전 화제잖아요.그래서 저도 포방터시장 홍탁엄마와 아들에게 가서 닭볶음 sound스프와 닭곰탕을 먹고왔습니다.점심 메뉴는 닭곰탕이고, 야간 메뉴는 닭볶음탕이고, 두 번 다..

벤츠의 움직이는 조사소 ‘ESF’..핵심은 자율주행 시대 ‘안전성’ ~처럼 [내부링크]

> [영인=데일리카입니다]상현 기자]성큼 다가온 자율 주행 시대를 노리고'뭄은지에 주행'비전에 맞추어 진행 중인 벤츠 ESF프로젝트는 통합적인 안전 컨셉을 기반으로 지난해 GLE기반의 ESF 2019를 발표하고 주목..

배우 서영희님 서울리마치과 내원하셨어요 ~처럼 [내부링크]

> 배우 서영희 씨가 저희 서울 리마치과에 치료차 내원하셨어요. :) > 서영희 씨가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집에서도 LED광 연구기를 사용할 수 있는 자가망 가방을 하고 있습니다! :D >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

자율주행의 미래! 판교에서 열린 '초/중/고 자율주행 경진대회'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버입니다.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서는 초중고 학생들의 의자 유루 성주의 외출 경진 대회 또 다 같이 진행이 됩니다.! > 초중고 부문에서는 모두 레고 마인드 스톰을 활용한 라인 트레이..

"펭-하!" 슈퍼스타 펭귄 펭수의 성장하나기 볼께요 [내부링크]

EBS의 연습생으로 '20하나 9올해의 인물'까지 하나 0세 펜스의 유행의 비결은? > 최근 20.30대 사이에 급속히 번지고 있는 인 기어가 있다. ペン 하! ペン 파! ペン 라 뷰 등 처음 듣는 사람이라면 고개를 갸웃거..

[넷플릭스] 추천미드 반헬싱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반헬싱 SF미드의 명가, SYFY로 만든 Thampire Drama 다이파이 파이널은 SF판타지 드라마를 만드는 미국 채널입니다.국내에서 유명한 시리지에는 스타게이트 시리즈와 익스펜스 시리즈가 있..

재치만점 언변의 소유자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 섭외 방법, 비용 문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오늘은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이승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연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얼굴을 알려온 익숙한 개그맨입니다.항상 자연인들과..

미드 제인 더 버진(Jane The Virgin) 로즈 X 루이자(Rose X Luisa) 퀴어커플 대박 [내부링크]

거의 매일인 날은 내가 매우 기뻐하는 Madson Coffing 할 생각이다. 조속히 Madjain The Bargin에게 나오 거의 매일 로즈와 루이자!!! 알고 나서 며칠간 앓았는지 모른다.제인 제인 더 버진에서 로즈와 루이자는..

[게티기이지] 200127 그래미 레드카펫 방탄소년단 포토.. getty images - 62nd Annual GRAMMY Awards - Arrivals | 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getty images-62nd Annual GRAMMY Awards-Arrivals| BTS....................................한폭의 그림 같은 포스 ㄷㄷㄷㄷㄷ 올해는 더욱 더 여유가 보입니다 ㅠㅠㅠ 1컷 1컷이..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전 지면파 아나쁘지않아운서는 누구? 좋네요 [내부링크]

이수진을 불륜으로 만들었던 지상파 아나운서는 누구? > 이수진 프로가 어리고 나쁘지 않아 그래서 스토리도 안 되는 루머에 피스토리됐다. 이수진 프로는 한 블로거에 의해 한 지상파 아나운서 출신의 남편인 영..

뷰티다룸아카데미 에서 피부행정부자격증 단기속성으로 한번에 허가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티다름아카데미 이다니 (이가다) : > 2020년에도 피부 정부의 자격의 문의가 끊일 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뷰티 샵, 피부 숍 창업이나 피부과 취업 때문에 꼭 필요한 정부 자격증이라고 할..

[후기]BTS OFFICIAL SHOP/[VTxBTS]COLLAGEN PACT BLACK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응안아 진짜 나 이거 왜 썼어 이 의견밖에 듣지 않습니다 근데 뭐 뭔가 얘기를 봐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요.ᄒᄒ PSD 후기는 아내소음 때문에 당신 개살구 다운될것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그라데이션..

넷플릭스 해지 모바하나 및 앱과 PC에서 간단하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 1은 넷플릭스 해약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설명하려는 것입니다.최근 넷플릭스의 가입 노하우와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Netflix에서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실시 칠로 가입한 분들은 지금 1개..

환절기 아기감기... 후두염..편도염...맴찢 459+ !! [내부링크]

서원이는 병을 많이 앓았어요.고로 보험료 환급도 꽤 받았습니다. ^^이게 좋은건지 과 아름다운건지.... 튼튼하면 이렇게 아픈과날이 많을줄이야!! 아무튼 이번에 후두염 편도염이랑 감기걸려서 평소랑은 뭔가 좀..

‘판결의 온도’ 입니다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안경 쓴 채 “흥미받고 싶은 날 요런 옷 입어요” ~~ [내부링크]

여자》효은쥬아봉잉 운서가 1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22일 이 모두 현주는 자신의 에스엥에스그람에 "관심을 사고 싶은 날은 이런 옷을 입으면 됩니다. #"나, 나쁘지 않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1장을 올렸다. 유출..

하나9040하나 #SOPE 좋네요 [내부링크]

> 진짜 라이브 제목을 보고 '포에에에에에에에에에!!'라고 말하고 들어왔는데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만우절이라는 댓글을 보고 깨달았어요.지금 진형 트위터 공식 글을 올리면 난 바보야. > 분위기가 정말 어두워..

정보 통신 기술 자격 검정 D 짱이네 [내부링크]

소니 인생 최초의 국가 공인 정보통신 기술 자격증.최근 초등학생 자격증이라고 불리는 DIAT 시험을 무심코 치렀다. > 표준 가끔 모두 들은 방과 후 컴퓨터 수업이 자격증 준비 반이었어--;사실 3학년 이상 대상의..

가면장의 치료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영등포병원에서 전해드릴 오늘의 주제는 가면상입니다. 가면장은 체내의 장기를 기린 증상으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가 필요하다. 가면장은 왜 일어나 예쁘지 않을까요? 또, 어떻게 치료할 수 있..

이케아에서 큰 대박 [내부링크]

최신의 자주 가 이케 아 곳이 이케아가 아내 sound, 본인의 라에 생긴 20개 4년 하나 0월에 전 이케아에서 큰 문재를 쳤습니다.어떤 문재냐고요? 여하튼 큰 글재주를 쳤습니다.저는 그날 이전에는 이케아를 전..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송가인, 정미애기, !!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TOP5가'흥(항・기훙 넘침'은 무대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에 첫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에서는#미스트 로트#특집#2편으로#송가이다,#전 미에,#홍자,#전 다교은,#돈과 인 희다고..

자율주행 자동차의 봅시다 [내부링크]

자동 운전 자동차 요소 기술은 크게 4개 영역, 즉 1인지 기술, 2판단 기술, 3차량 이동 제어 기술, 4HCI(Human Computer Interface)기술로 나뉜다. 인지 기술에는 레이더(Rader), 주변 인지 기술(Lidar, Light De..

전기 자격증 종류 ~~ [내부링크]

> 자신이 지금부터 나 아가는 길을 정확히 정했다면 더 명확하고 확실한 미래를 위해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1은 본인에게 대단히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오늘은 전기 자격증 종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추간판 볼까요 [내부링크]

> 추간판장아라는 디스크로 이해를 하면 제 시간에 갈 수 있습니다. 츄강팡쟈은 아이의 수술 다음 본 디스크 수술 시 최대 300만원까지 지급하지 않는군요. 1번 한 게 아니고 회당과 할 때마다 지급되고 8세 이후..

큐브 기구 필라테스 동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큐브필라테스 동래점이다. 오가닉 매일"오십견"예방 스트레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스트레칭의 안내에 앞서서 오십견이 뭔지 살펴볼까요?, 오십견은 만성적인 어깨 관절의 통증과 운동 제한..

통풍에 안 좋은 음식 볼께요 [내부링크]

> 얼마전 가수 김종국이 통풍에 대해서 떠든 적이 있는데요~ 다행히 지금은 많이 자신이 생긴 것 같아요. 저희 할머니는 돌아가시기 전에 통풍이 심해서 증상 같은 것을 제가 바로 근처에서 자주 보았습니다.게다..

[임신 하나기 일0주] 갑상선 호르몬 수치 진료 및 재 ~~ [내부링크]

하나 0주 [갑상선 호르몬 수치의 진료 및 재검]마침내 2주 만에 진료의 일정이 다가왔고 걱정되던 갑상선 호르몬의 수치에 대한 내 분비 내과 진료를 받았다.임신하지 않은 사람의 기준으로 보면 갑상샘 호르몬..

스노보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 대박이네 [내부링크]

> 레저운동교육 전문 타고플라이다!! 이번에 대답할 질문은!! 스노우보드 자격증을 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http://ojsfile.ohmy새로 s.com/STD_IMG_FILE/20하나 8/0224/IE00229하나 673_STD.jpg ..

편도 부었을때 볼께요 [내부링크]

> 하나 교차가 심하고 공기가 건조 칠로 PM2.5가 발생 칠로, 변이도가 민감한 편은 붓기 쉬워지고 있습니다!!이렇게 지나친 스트레스가 쌓이는 피로 누적과 목에 염증을 일으키니까, 사전에 관리하고 주신 분이 괜..

롤 시즌8 에코 룬 및 스킬트리 템트리 확인 [내부링크]

> > > > > > > > > > > > 자 여기까지 롤 시즌 8 미드 에코룬과 스킬 트리템 트리였습니다! >

< 눈 피로에 좋은 마사지 봅시다 [내부링크]

> 회사에 출근해서 업무를 할 때도, 심지어 휴식을 취할 때도 화면을 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과거에 비해 우리의 눈이 쉬는 시간이 많이 줄고 그에 비해 노후를 느낄 수 밖에 없는 환경은 더 많이 있었기 때문에..

[LOL] 롤 시즌9 탑 미드 니코(빙결 정보 [내부링크]

> 기쁩니다. 돈 1은 귀엽고 멋있게 챔피언(?)니코를 공략하고 보려는 것이다. 롤 시즌 9니코 룬과 템토우리과 스킬 트리까지 전체 조사 겟움니다. 탑이나 돈니코를 취급합니다만, 서포터니코의 경우도 거의 동일하..

영화 미드웨이(M 대박이네 [내부링크]

> 대가족과 함께 어젯밤 미드웨이를 봤어요.재난 영화를 나쁘지 않은 엄마, 무슨 영화 다 즐겁게 보는 카누 본 음란 형부, 미국 블록 버스터급 영화 나쁘지 않은 아버지, 그리고 많은 편견 없이 하게 하는 저 5명..

몽골, 두 번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몽골 국립 대학의 Nano Satellite Development연구소(NUM)는 6월 4 1, 몽골의 지리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Temuulel'위성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과거 경험, 전문가 및 기본 시스템을 바탕으로 첫번째 몽골 위성'..

슈가맨 정현철 자신이 가수 프로필 학력 봅시다 [내부링크]

"슈가맨에 걸어서 밝은 하 언제나"까지의 가수, 정현철이 출연했습니다만, 그의 프로필과 함께 현재의 직업 근황을, 아래의 문장으로 확인해 봅시다. > >

오십견 치료사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필자가 카자흐스탄으로 의료봉사를 가서 오십견(동발견) 환자를 치료한 사례를 소개하려고 한다. 60대 여성에게 농사쵸쯔을 하시는 분 이옷움니다. 인종적으로는 고려인이 아니라 러시아계였습니다. > 이 분뿐만..

롤 시즌하나0 마스크론 미드 템트 대박 [내부링크]

#롤#로ー루시쥬은일 0#시즌인 0#미드#타르 론#미드 타르 론#템토우리#룬#스킬#공략 법#카운터#타르 론 카운터#울프#urf 안녕하세요 식이식이입니다.오항 선은 이번에 롤 시즌인 0이 시작되면서 함께 울프 urf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결혼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신혼가장만을 위해 월세보다 전세를 얻고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월세로 살림을 시작하게 되면 매달 고정 지출이 생기에서 함께 생활하는 데 큰 부담이 되니..

이젠 홍콩 숙박 예약 카 봅시다 [내부링크]

급하게 여행 가실래요? 카카오 톡에서 10분 이내에 예약 가능한 홍콩 로그 온 게스트 하우스형 호스텔입니다.날짜, 인원수를 말씀해 주시면 바로 예약 가능 여부와 동시에 예약 완료가 가능합니다.구룡(Kowloon)에..

카카오톡 ID만들기 쉬워요 봅시다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이미 일상생활에 정착한 필수템입니다.매일 가족들과도 카톡을 하고, 친구나 지인 등 완전히 필수가 되었어요.그런데 어느날 카톡 아이디를 물어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카톡아디??? 아디를 제가 만든..

사물인터넷전문가 : IOT 장점 / 미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전문가 Steve Joobs입니다. 오늘은 영화 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일이, 지금은 현실이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거죠? 그래서 오늘은 미래의 핵심기술인 IOT(사물인터넷)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건강즙5=엉겅퀴즙,흰민들레 .. [내부링크]

> > > > > > 건강한 멍게 재배 모습 > > 자연산 직접 채취 모습 > 노력에 비해 적은 수확량.. 얄미운 백포 재배생산 모습. > 키가 닿지 않도록 높이 달린 여주의 생산은 씨앗이 얇은 것을 채취합니다.^^ > 신종 플..

돈들어오는 나무, 금전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블로거가 되어보자! 자그마한 일상의 펼쳐진 미야타 할머니입니다.오늘은 내 아내가 작업한 큐빅 십자수 작품을 공유해 줄 것입니다."금전수"라는 식물로 작업을 했는데요.금전이 뭐냐고요? > 금전..

네트워크 일지(2019.08.17):::크립토탭으로 비 [내부링크]

크립토탭이라는 구글 크롬 확장판 브라우저에서 비트코인을 열심히 채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서브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비트코 채굴일지를 남기려고 합니다. 오늘이 첫 포스팅이네요.우선, 저..

외국소설책추천, 프레드 울 봐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좋은 외국소설을 읽은 것 같다.일단 소설책 자체를 최근에 읽은 기억이 없는 것 같은데..에세이집 같은 걸 읽는데... 아 있구나.콜미바이유어네임 어쨌든 이번 소설은 사실 한 블로거 강려한 소설이 추천..

‘페로브스카이트 태양전지·수소 생산 전기화학 촉 [내부링크]

한국 과학 연구원'국가 연구 개발 우수성과 100선거'3개의 기술을 선정서의 장원·김형주·전근 박사에 간판·인증서 전달 기념식 개최 한국 과학 연구원에서 개발한 3가지 기술이 2018년 국가 연구 개발 우수..

예쁜 붓글씨 폰트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디자인을 하는데 있어서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폰트! 그 느낌과 분위기가 다 달라서, 천차만별입니다.요즘은 또 옛날 간판에서 볼보한레트로 서예감성의 글씨체가 유행하기도 합니다. 이런 글씨체의 경우 아날로..

구글 성인인증 3초, 일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할 때 어떤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나요? wwww보통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긴 하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될때는 구글을 많이 사용하는데.. > 의도치 않게 구글에서 아래와 같..

Google Play 서비스 [내부링크]

휴...아까 이유없이 점점 google play 서비스 앱을 중지시켰습니다.소식이 무한 반복에 비치고, 5초에 한번 머리에...소식이 반복. > 후~보고해도 "쓸데없었는데 넘쉽게 해결 > google play 서비스 앱을 중지되..

3D프린터와 감속모터로 오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저에게는 오빠가 물려준 낡은 티소 오토캐틱 시계가 하나 있습니다.배터리로 동작하는 쿼츠 시계도 있고 전자 시계도 하나 있어서 잘 안 찼는데 최근에 두 배터리 동작 시계가 다 죽어버려서 다시 오토매틱 시계를..

무직자소액대출 모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 #무직·소액 융자에 필요한 자금이 생겼을 경우, 현금 서비스나 카드론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송금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