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7-6955의 등록된 링크

 109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루테인 눈건강 혈행개선에 좋은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루테인오메가비타민D [내부링크]

> 요즘은 눈이 침침하고, 염원을 불면 시리고, 눈물도 자주 보이고, 눈이 아파요. 게다가 시력도 나빠지고, 가까운 것이 잘 보이고,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도 나와서, 눈의 시력 검사를 해 봤더니, 난시가..

[공연소식] 미스트롯 9인 재능기부공연(가수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외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9명의 재능 기부 공연 하나시:2020년 한개 월 23개의 장소:경희 의료원 라인 업: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이상, 하유비, 킴소유, 박 선영, 두리 설 연휴를 맞아 트로트 오디..

편도염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편도염의 증상과 치료 안녕하세요 목동 초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첫차 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편도염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거의 매일 있습니다.편도염이 있으면 갑자기 고열이 나거나 오한과 함께 두통, 관절통,..

소음주운전 반성문 양식, 작성노하우 소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종행정사 김경현입니다. > 어떤 1을 하기 전에 목적에 대해서 다시 생각 나서 보는 것은 중요한 과정 중 한 프지앙 아이입니다. 이런과정이없었다면틀렸겠지만언젠가목적과대부분떨어진곳에도착할..

오라클 OCP 자격증 취득에 필수!! SQL 온라인 응시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 오라클의 모든 자격증을 최종 취득하기 위해서는 SQL을 반드시 응시하고 합격해야 합니다.저번에 포스팅에서 SQL은 온라인으로 수능 볼 수 있다고 스토리 적었었죠?온라인으로 응시하면 오픈북으로 시험을 볼 수..

미드 지정생존자 다시보기 스텔라 익숙하죠? [내부링크]

> 안녕 스텔라야.요즘 미드에 푹 빠졌네요.최근 보고 있는 것은 지정 생존자라는 미쿡 드라마다. > 원제는 "Designated Survivor" 입니다.직역하면 지정된 생존자인데 넷플릭스 제목에서는 지정 생존자입니다. 하..

카카오맵 펭수가 과인타났다 [내부링크]

메시지가 왔어. 펜스가 카카오맵에 과도한 메시지가 나왔다. > > > #강원 #홍천군 #스노윌랜드 #자이언트 #펜스존 펜스 여기서 뭐하는 거야?펜스 여기에 왜 있는거야? > > > > > > > 펜스 유료? 펜스도 참치 살 돈..

고혈압 증상 원인 치료 3가지. 이것만은 알고 시작하자 [내부링크]

#고혈압증상 #고혈압확진 #고혈압종류,반갑습니다! 건강 블로거 베기입니다.오한씨는 '침묵의 고기가 제일' 높은 혈압에 대한 정보를 수색해 보려고 합니다! 높은 혈압에 대한 정보는 방대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간..

서울 상암에 5G 자율 주행 시범지구 1 선 정보 [내부링크]

최신 4차 산업은 가게 지앙아의 트렌드가 되는 앗움니다.새로운 산업이 탄생하면서 한 장소도 이동하게 되었습니다.광명 시흥 테크노 밸리, 하나 등 테크노 밸리 판교 2,3테크노 밸리 등 계획하는 곳도 4차 산업이..

[대구 머신러닝학원] 머신러닝, V2X, 컴퓨터비전 활용 자율주행 자동차 SW개발 수강생 모집!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머신러닝학원, 국한IT교육원이다. 최근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도입한 각종 기술이 등장하게 됐다.법제도 개정은 물론 이를 미래의 먹거리로 여기는 작은 기업들도 속속 나쁘지..

(요즘 내가 미쳐있는 태국배우들) 좋구만 [내부링크]

저번에 내가 미친 태국의 배우들에 대해서 꾸준히 하겠습니다...!좀 시험 끝과 인사 남자 미인의 글을 쓰고 싶어서...내가 미치고 있는 태국 존잘 사람 3명 하나. gxxod > 얼굴도 정말 잘하지만 키도 첫 90....

[방탄소년단BTS뷔 태형 지민] 박 다정 & 김달콤의 방탄밤 태형 생1 비하인드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FlRKvErmOHc > 요즘 투*에서 제일 맛있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딸기, 생크림 케이크, 지민이 손을 뻗어 제대로 촛불을 세우는 모습이 왜 이렇게 예쁜지 모르겠어요. > > 거의 매일 정성을 후가..

특허심판원, BTS(방탄소년단) 모방사용에 대해 상표등록 취소 심결 ~처럼 [내부링크]

특허 심판원은 요즘 BTS(방탄 소년단)의 소속사(주)빅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제3자가 메이크업 화장품 등에 사용하기 위해서 등록한 상표권을 대상으로 청구한 취소 심판에서 "상표권자가 고의로 등록 상표와 거의..

리그오브레전드에서 하기 쉬운 미드 바루스 룬, 유아템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체육을 하면 땀이 납니다 몸이 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덥습니다. 그런데 요즘 같이 쌀쌀할 때 실외에서 체육을 하고, 그런 귀취가 나면 얇게 입습니다.하지만 옷을 얇게 입으면 금방 감기에 걸리기 쉽습..

송가인 박주연 요요미, 20첫9 트로트 '신(新) 트로이카' 완성 ~~ [내부링크]

입력 2019.12.13.09:29 > 송가이다 팍쥬용요요미, 2019트로트'새 트로이카'완성 2019년 가요계는 그건 네용로'트로트 붐'에서 열렸다.송가인의 등장은 장윤정 이후 트로트의 대중화를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하..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음주운전사따라서 해입니다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한시은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준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사를 징계한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 처분의 이유 요지 ..

넷플릭스 주간요금제 정보!! 정예기 싸다! 이야~~ [내부링크]

평소에는 넷플릭스의 주간 요금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화고도 넷플릭스이기 때문에 아이플이 출시한 아이프린스 등 정말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돼 있습니다. > 그 중에서도 정스토리 콘텐츠의 중소..

펭수 정체 :: EBS 자이언트펭tv !! [내부링크]

요즘 펜스 유행이 심상치 않아요.저도 얼마전에 아는 인스타그램에서 펜스의 존재를 알게 된 후에 자이언트 펜타브 영상을 거의 다 보게 되었습니다:) 펜스의 최근 유행과 비례해서 펜스의 정체를 알고 싶다는 분..

[방탄소년단 BTS 뷔] 태형이 게이다속 닉네이다들 봅시다 [내부링크]

태형아 게임 속 별명 한결같은 연탄이! 간식집 연탄 "내 이름은 김영탄의 이름 김영탄이다" 트위터 > > 용맹한 강아지 용탄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뷔/·뷰게이..

KB 국민은행 펭수카드 펭-카 발급받기 볼께요 [내부링크]

국민은행이 내 주채권은행이라서 #국민은행이 펭커아인 왔다는 소음을 듣고 바로 그날 은행 달려와.국민은행에서 김,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 기존의 노리체크카드가 있는데 이에 상관없이 이중으로 발급..

인텔-BMW-모빌아이기, 사람처럼 운전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 위해 협력 ~~ [내부링크]

> 인텔, BMW그룹, 모빌 어린이(Mobileye)가 자율주행자동차 개발 및 미래 모빌리티 컨셉의 현실화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는 소식입니다.세 기업은 202쵸쯔뇨은까지 고도 완전 자율 주행 상용화를 가능하게 하는..

현대자동차 그랜저ig 오그대에 9월 4번째 자동차 소식(자율 주행,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쏘자신타 터보, 자동차 리콜 등)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리보이입니다. 현대 자동차 그랜저 ig을 구입하고 1년 이상 블로그를 진행을 하면서 방문자 수도 많다 항상 찾아 주시는 분도 많아지고 행복하게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정말 매일 블로그의 글을 적..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공개 이야… [내부링크]

> , 총 3천만원의 행운 상금 토스 행운 퀴즈다 > 첫번째 문제입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쯔챠ー>"의 주인공 게롤토의 직업은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

[음주운전] 단속과정과 음주수치에 따른 면허처분에 대해 살펴봅시다. 좋네요 [내부링크]

도로 교통 법령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는 것을 소리 주운 전이며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의 상태를 술에 취한 상태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0.03%이상의 소음 주수 값에 해당하는 사람이..

넷플릭스에서 옛영화홀릭! 정보 [내부링크]

팀 버튼의 배트맨 하나, 2개를 본 인도네시아 넷플릭스에서 옛날 영화 홀릭! 스탤론 형의 제2의 전성기 시절 그리고, 스본 인 입스 오빠가 최전성기 시절 두 배우의 대결 구도만 아드레날린 폭발시키는 데몰리션망..

[일90일일5_박지훈 워너원]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중계, 라인업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90하나하나 5_박 지훙우오덱우오은]제28회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 중계, 라인 업 > 1시 2019년 1월 151(화)오후 6시 50분 생중계 KBS Drama, KBS Joy, KBS W, 팡야 TV, 유튜브 ..

[방탄소년단 BTS] 'LIGHTS' Photo SCAN ??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1일본 싱글이 도착한 재킷 포트와 소책자와 포토 카드의 스캔 책을 올릴게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갑자기 퇴근하고 싶네요.메이킹..

[후기(스포X)]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by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이 영화 재밌네요. 재미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서, 어젯밤에 익스바이크를 타면서 넷플릭스에서 잠깐 봤는데, 아이들은 자주 틀어서 볼륨도 잘 못내고, 영화도 좀 안 나오고, 생각보다 별로라고 생각..

20일8년 자율주행 자동차 워크샵 - 자율주행 자동차 구현을 위한 머신 러닝 기술 <대한전자공학회(IEIE), 서울특별시 이화여자대학교, 20일8-08-일6> 볼까요 [내부링크]

> > > 1.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자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자동차 전장 시스템과 머신러닝의 이해-김시호 교수(연세대) 기존의 전자기기처럼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구성하면 블루스크린과 같은 에러의 위험성..

20하나8년 하나0월 미드, 해외드라마 신작소개 및 기존작 방영첫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8년 9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CBS방영 1:10월 11제 말과 데이브 아들 그로버 존슨 가족은 제마가 교장으로 승진했고 믹크 중서부 미테테로으로..

배우 박정민 산문집, 쓸만한 인간 볼께요 [내부링크]

> 우연히 책 한 장 드물지 않은 줄 알았는데, 배우 박정민이 쓴 산문집 좋은 사람이라는 책을 읽었어요. 이 책은 박정민이 수년간 잡지사에 칼럼으로 낸 내용이 개정 보증판에서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워낙..

‘속풀이쇼 동치미’ 베니안용준, 세상 다 가진 미소…진정한 비주얼 부부 좋네요 [내부링크]

베니와 안영준 부부가 특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난 하나 31동생은 본인의 에스엥에스그람에 "당신 우리 동반 1스튜디오 방송 노 무그와잉 재미 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에..

안산sound주운전변호사 과한합의금 어쩔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네. 아직 소음주 운전으로 로펌을 방문해 주시곤 합니다. 소음 운전은 아직 진행형이다. > 물론 도로 교통 법이 개정되는 크게 줄어든 포셍테이지을 보이고 있지..

전기섭취솥으로 LA 갈비찜 만드는법 부드럽게 확인 [내부링크]

오한상은 명절에 선물받은 고기를 활용하여 집에서 전기밥솥으로 간단하게 육질은 부드럽고 맛있는 LA갈비찜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 입안에 넣으면 얼마나 많이 먹는지 살살 녹아서 아이들도 잘..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가글·양치질 예비법 및 치료비법 봅시다 [내부링크]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양치질 예방법 및 치료방법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양치질, 편도결석 치료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 :) 올바른 양치질, 치약도 사라지지 않는 입단 내에..

손목터널증후군 증상과 치료방법은? 짱이네 [내부링크]

> 장시간 컴퓨터,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 폰 사용이 많은 1반인들 과 가사 1에서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40-50대 분들에게 많이 발생되는 손목 터널 증후군!손목과 손가락을 움직이는 중앙 신경은 수근관(손목..

만성질환 환자의 입니다플란트 수술시 주의사항(당뇨,고혈압,심장질환,골다공증) ~~ [내부링크]

>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등 만성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분의 경우 다플랜트 시술 시 건강한 사람보다 감염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역시 복용하는 약에 따라 지혈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더욱 세심한..

MOS자격증 기본이 중요해요 와~~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께서 어렸을 때부터 스토리를 하신 것 중 가장 안좋아서 뭐든지 기본이 중요하다는 스토리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왜 이 스토리를 하셨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본이 중요..

성누가병원 9월 하나째주 식단표 안내(+파래, 피망효능)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느가 병원입니다. 9월 1주로 가을을 맞이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씨에 빗소리를 들으며 자면 정예기의 행복한 소견이 나옵니다. 제주와 1부 땅에는 비가 많이 내리기 때문에 외출할 때..

재미있는 콘텐츠 종합 추천편 - 어메리카드라마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일요일 오후 6시.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지루해지는 시간이다. 그동안 추천했던 넷플릭스를 포함한 미국 드라마, 애니메이션, 아프리카 TV의 개인 방송 등 골칫거리들로 지루함을 잊게 하는 콘텐츠를 종합적으..

음주운전 벌금 감면 감경 분납 대박 [내부링크]

> > 한가지 sound 음주운전 공판기 하나가 다가갑니다. 아직 양형서류를 준비하지 않은 경우 처벌경감을 위한 서류를 준비(소견서·탄원서·반성문·sound 음주운전 근절서약서·진정서 등 사실입증서류)하여 재판..

백내장수술비용 카마 볼께요 [내부링크]

간간이 흘러 자연적으로 인간의 몸도 늙어갑니다.거무스름하던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고 허리가 구부러져 체력이 떨어지는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게 됩니다.우리는 이것을 노화증/상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추천] 트루비 truvii 삼성 RGB 넷 알아봐요 [내부링크]

> '투 루비 truvii, 삼성 RGB넷플릭스 4K 40인치 UHD Smart TV' 3D TV의 유무 → 하나 밴 형 TVHDR TV의 유무 → HDR TV화면형 → 하나 밴 형 TV의 에너지 효율 → 3등급 스마트 TV의 유무 → 스마트 TV 275,000원..

펭수 김동준,아는형님,정체,펭수 굿즈 볼께요 [내부링크]

> 펜스 김동준 아시나요?펜스의 정체는 '김동준'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뒤쫓고 있습니다. 김동준은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학번입니다. 피키캐스트 '프린'으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에 '자이언..

[수다] #레드벨벳 #웬디 ‘2019 SBS 가 와~~ [내부링크]

> 걸그룹 레드벨벳의 메인 보컬 웬디가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무대 밑으로 떨어져 다쳤다.레드 벨벳은 이날 오후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리는 '20하나 9 SBS가요 대전'에서 최근 낸 신곡'사이코'(Psycho..

[CCM] 사랑이 소망됨을 D키 -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랑이 바라길 D키 찬양/악보/가사 > <가사>이 땅을 세운 하나님이 우리의 모습도 만든 것처럼 주의사가 전개한 사랑을 스스로 빼게 보였다 의 삶 속에 많은 경쟁 속에서 지원할 리가 살아가는 현실에서도 우..

GAIQ 다섯 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포스팅 보기 전에!I. 오늘 풀어놓을 기출문재를 다운로드 받아 글을 어떻게 푸는지 확인하세요.^^ Ⅱ.21이내에서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한 뒤 비밀의 글 or메시지를 남기고 주시면 제..

넷플릭스, 애기플음악, 게임회사 등이 ' 대박 [내부링크]

하는지 소개할 책은<컨텐츠가 모두(미래의 창, 2020)입니다. 저자들은 플랫폼이 아닌 콘텐츠의 중요성을 역설합니다. 아니, 콘텐츠가 중요하다를 넘어 콘텐츠가 전부라고 외칩니다. 당일은OTT,YouTube,소셜미디어..

취준1기 | 아침6시 기상 챌린지 / 251 째 (미라클 좋구만 [내부링크]

> 오전에 뭐 하나 안 좋아서 오한씨는 도서관 가는 날!! 커피도 안 마셨어!! 커피댁은 지긋지긋!! 하지만 난 혼자서는 좀 마실 것 같고 나쁜게 아니라 씻어서 준비하고 도서관에 갔어. 도서관으로 갔다.도서관에..

깨어있는 화산 와~~ [내부링크]

> 얼마 전 온라인상에서 백두산 폭발에 대한 우려가 살짝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화제의 근원은 바로 국회에서 열린 백두산 화산 폭발 우려에 대한 토론회였습니다. ' 깨어 목을 신은 백두산 화산 어쩔 것인가'..

무통장입금 하는법 초간 봐봐요 [내부링크]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 초간단 atm 수수료 무료? 요즘 귀찮게 은행가서 입금하는 일은 별로 없죠?김하나은행은 매우 간단하게 atm기기를 사용하여 입금을 하는 비결을 소개하며 추가로 amt수수료를 무료로 해 주는..

[강북24시] 강아지 백내장 초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중구 동물 병원, 강북 24시 N동물 의료 센터입니다.사람이 본인이 가해질 경우, 단지 발생하는 눈 질환으로 백내장이 있습니다.큰 개도 마찬가지로 고령견이 되면 백내장의 현실성이 높아지게..

급성편도염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급성편도염증이 처음 1년 내내 계속되어 만성적으로 발전한 경우 정확한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급성 편도 염증은 단지 감기와 함께 수반하는 기후 변이, 과로로 과인 타과 인기도 있습니다.급성 편도 염증의 대..

내가 소음주운전 방조죄? 동승자 처벌은 짱이네 [내부링크]

> > 최근 SUnd 음주운전 처벌 강화 이야기를 모두 SUnd는 윤창호법 개정안의 이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언론에서는 SUnd 음주운전 사건이 끊임없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sound의 메인 드라이버의 차에..

편도염에 좋은 소마싯는음식과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편도염 치료가 가능한 인천호흡기내과 휴내과입니다.최근 휴내과에서 목 통증을 호소하며 방문하는 환자가 많아지고 있어요.실내는 춥고 야외는 덥고 큰 일교차가 있어 면역력 저하로 목에 통..

[수학도서추천] 수학에 짱이네 [내부링크]

> 9장 미지수를 향하고 아랍 수학의 선봉에는 천문학자이자 수학자 알크와리쥬미(알고리즘, 알지브라의 어원이 된 수학자)가 있다. 그의 저서 복원과 대비의 계산에서 인도의 위치기수법을 소개하고 방정식을 한가..

큐브기구필라테스 장산점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큐브기구 필라테스 장산점입니다:) > 오늘은 '오십견' 예방 스트레칭에 대해 포스팅 할거예요~! 스트레칭에기세,제일먼저오십견이무엇인지알아볼까요? , 오십견은 만성적인 견관절이 아프쥬은세그와..

알라딘 피너츠 이북리더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월 이벤트를 했는데 늦어서 받지 않았지만 2월에 다시 하는 것을 보고얼른 ebook만원 이상을 질렀지. (2월 14일부터 시작되며 소진시까지 진행한다는)더 1월에 비해서 신규 디자인도 나왔다. 한달 동안 매일 100..

명이)인생ㅈ망이 볼께요 [내부링크]

뭐 편관칠살 때문에 박살난 관계가 있어서 관을 찌르고 하는 거야, 어쩌지, 그런 말을 백번 해도 나리아는 사람들이나 이해하고 일반인이 어떻게 알겠냐고, 그렇게 말하면 사주팔자 때문에 거절당한 것이다. 바깥..

고소했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인절미입니다 오랜만에 부모님을 뵈러 친정에 다녀왔는데 가족과 함께 어디서 식사를 하면 좋을까 했는데 곤지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토담 위치, 경기도 광주시 곤지..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제작보고회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 제작보고회 후기 - 이성민, 배정남, 김서현, 김 김태 테융 감독이 참석! 2020년 1월에 개봉 예정 영화<미스터 주: 사라진 VIP>제작 보고회에 다녀왔습니다.영화 <미스터주:..

미드영어공부 프렌즈 짱이네 [내부링크]

괴표현 > SCENE 3:ROSS'APARTMENT(THE GUYS ARE ASSEMBLING FURNITURE) ROSS:(SQUATTING AND READING INSTRUCTIONS)I'm supposed to attach a brackety thing to the side things, using a bunch of these li..

편도염,축농증 수술비 대박 [내부링크]

제 안에서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사랑하는 가족과 풍성한 추석 보내시고 소 가족들에게 늘 건강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추석(음력 8월 15일)때 고향을 찾아갈 때에 과 사람 여행을 의도하는 분들의..

허리에 좋은 자세와 정보 [내부링크]

> 우리 몸의 한가운데는 척추, 즉 허리라고 자주 듣는 이것은 누가 이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사실 허리가 아프신 분은 허리가 한 달여 만에 글을 쓸 수 있어도 다른 곳에 글을 쓸 수 있다..

금호역안경원 으뜸50안경금호점 !! [내부링크]

금호 역 안경점 최고 50안경 금호점, 백내장 수술 추천 안경!60대 노인의 안경 이다니다!다초점 안경이 아니라, 이 전 백내장 수술을 받고 야외에서 햇볕이 괴로워하는 것 같아서 금호 역 안경원에서 추천했습니다..

고혈압 증상 확인하 와~~ [내부링크]

> > 여름 장마가 끝났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어제는 천둥과 함께 심한 비가 내렸습니다.아침에는 비가 그치고 우산을 들고 나쁘지 않고, 갑자기 비가 와서 당황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지하철역 입구에서 우산을..

통풍에 좋은 식품, 짱이네 [내부링크]

통풍환자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르면 20하나 2년보다 20하나 6년 통풍 환자는 하나 0만명 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통풍이라는 병을..

도서앱 리디북스 [내부링크]

밀리의 서재, 북 저널리즘 퍼블리 등 최근 유료 구독 서비스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것저것 적어본 후 결국 남은 것은 리디북스 하나뿐이다. 북저널리즘은 아티클의 질은 좋지만 업데이트 주기가 너무 느리다.그..

달러 자산, 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국 경제가 이 반세기를 거쳐 급격한 경제성장도 있었지만, 그에 따른 극심한 인플레이션, 성장통이 있었습니다.여유 자산이 없는 많은 국민은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특히 1997년 IMF위기 2008..

영화 속에 사용된 V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혹시 TV프로그램 "백년손님"에서 이 만기와 그 장모, 어르신들이 VR체험을 하는 장면을 보았습니까 이 장면에서 VR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프로그램에서 다루어진 것처럼 VR을 들어보거나 체험..

닭가슴살 요리 - 하림 봐봐요 [내부링크]

닭가슴을 시켰다 너가 그렇게 단백질이 많다고? > 뭔가 양이 많아 보인다. 생으로 먹을 수는 없으니 뭔가를 해야 하는데 후라이팬에 구워 먹는 것이 좋다. 레시피를 찾아보자. 구글에 닭가슴살 구이를 만들어 보다..

메탈 에어팟케이스 보석 봐봐요 [내부링크]

보석 큐빅 영롱한 메탈 케이스 > #메탈에어팟케이스 #보석큐빅케이스 #그냥색깔 > 요즘은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듯이 에어팟 케이스를 바꾸는 것이 즐거워. > 부드러운 실리콘, 탄탄한 하드케이스에 이어 이번에는..

「잘벌고 잘쓰개」 의 결론은 간단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김성희의 우연으로 짜오듯 입니다. 반문할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계획없이 돈을 씁니다.제 친구인 대학생부터 친척오빠들, 사회초년생까지 제가 얼마를 써야 할지 생각지도 못하고 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