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9-6955의 등록된 링크

 10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명월초 명월초치킨쌈] 명월초 생잎에 치킨을 쌈으로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요 키킨을 즐기며 건강도 두배 명월초효능보기 [내부링크]

간식으로 맛있게 먹는 치킨을 먹으면 기름에 기름기가 많아 콜라를 먹게 됩니다.이제 콜라는 그만.명월초를 싸서 먹으면 전혀 느끼하지 않게 먹는 치킨. > 치킨맛과 명월초의 아삭아삭한 맛이 억제됩니다. 즐기는..

통풍에 좋은 소리식 부유한병이기도 한 이것은? [내부링크]

>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는 말이 있죠?현대인은 다양한 연습에 의해 통풍이라는 질환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오늘은 통풍에 대해 이야기하고, 통풍에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 통풍..

제품 개봉기(V50,듀얼스크린,VR헤드셋) 및 요금제 소개 [유플레이어스/U+아이돌Live5G] [내부링크]

2000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선택한 유풀레이오스에 나도 뽑혔네요.나는 에키도루 Live 5G분야인데 셀카 잘 보네요 어제 택배가 들어가서 열어보니 유프레야스의 부분품이네요. > U+5G x LG V50 ThinQ 검정 상자..

갑상선암 로봇수술 알아두면 도움되는 논문 [내부링크]

> 최근 갑상선암 로봇 수술로 암을 치료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입니다.실비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갑상샘암 로봇수술을 많이 받는데 수술 후에도 건강관리는 필수입니다.암은 재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식단, 스..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소음주운전구제 카페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 벌금 경감 소리주 운전 구제 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사회봉사 및 준법교육에 대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삼진 아웃 3 2개. 42.하나 7이 전에사봉40교육 40시간, 본인는..

재미있는 미드 시각여행자 시즌 하나 하나화 관심진진 기대만발! [내부링크]

재미 있는 미드 시간 여행자 시즌 1 1화관 심질지 기대 만개! 직장인이라면자기내가요즘뭐해.회사를다니는데불쑥머릿속에질문등...그런데업무적인글들이많이생기는이런질문들이더자주머리를직격한것입니다.그..그..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23첫::에드 시런의 20하나9년, Roxanne="제2의 Old Town Road"?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한국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의 우승 가능성이 있다는 카드가 들린다. 정말 그래서 그 뮤직눙이기리스의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얼굴책, instar gram에서 유명한 제품들 이리하여 블로그에서 홍보하는 제품들 솔직한 소견을 스토리해볼께요 와~~ [내부링크]

금하나은행 에스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합리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입을 당! 연! 히! 하지 않으시겠지만 자신의 감정에 포스팅합니다.왜요? 여러분의 돈은 언제..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 서포터즈 자신이다. 국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1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자신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

[어메리카증시] 083일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뉴스, 어린이플 주가 또 최고가, 넷플릭스 급등 와~~ [내부링크]

#애기플 #넷플릭스 #주가 #미국증시 #뉴욕증시 by.www.USStock.tv 휘발유값 상승세 오래가지 않을 듯 넷플릭스, 넷플릭스의 해외 수입 증가에 주목해야 합니다. > 워런 버핏씨의 동영상까지 함께 봐주시기 바랍니..

2020년 BTS적금 KB 국민은행 추천번호 릴레이 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이웃분~백설~^/ 2020년 새해가 밝앗움니다.새로운 감정으로 저축을 시작했어요.국민은행 저금하려고 물었어요.국민은행에서 온 방탄소년단 적립입니다.KBX BTS 적금입니다.방탄소년단 적립이 하나라고..

아과인운서 이정민님 ?? [내부링크]

> > lipbbam_kr아봉잉 운서의 이종민(@jmcoolgirl)씨가 리프 밤랏프 드레스를 착용하는 쇼 쯔슴니다핑크카라ー에서 러블리#모녀의 커플 룩을 연출하고 주었습니다! 멋져요 #모녀 커플룩 은립밤 #lipbam #립밤 #oot..

연이말영화몰아보기 - 겨울왕국 2에서 미드웨이까지..줄거리랑 간단평만^^;;; 볼까요 [내부링크]

12월에 특히 영화를 많이 봤어~.올해는 영화를 꼭 찾고 싶지 않은 것도 있었고..일인데 막판 12월에 나오는 영화마다 소리.저것 볼까?라고 하면서 보니까...거기에 내 cgv포인트가 vip에 돌아가고 있다는 이유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느낌나는목요일낮이다:)내일이벌써금요일!내일이금요일이라는의견에너희들좋죠,당일도여전히더운데:)당일은tvn드라마시청률랭킹알기! 포스팅할 생각입니다.최근에는 케이블 드라마도 많이 흥행하고 있습니다!..

[TV주내용편성표] 2020년2월하나하나(토) 땅파kbs2,mbc,sbs(ft.종합편성jtbc,mbn,tv조선,채널a,케이블예능tvn,영화ocn)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년 2월 11토요일 1주일 예기 tv의 편성표이다. 지상파 kbs2, mbc, sbs의 표를 포스트하는 곳에서요. > 먼저 땅을 팔고 세 회사와 종편 jtbc, mbn, tv, 조선, 채널a, 케이블 연예 tvn, 영화 ocn 전체 나쁘지 않..

이야~~ [내부링크]

> > Darkwater-Human(2019) Line-up:Simon Andersson-BassHenrikbåth-VocalsTobias Enbert-DrumsMagnus Holmberg-KeyboardsMarkus Sigfridsson-Guitars Tracklist:01.A New Beginning(6:20)02.In Front of Yo..

20하나9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동양인 최초 수상, 산드라 오와 관련된 모든것들 ?? [내부링크]

> -20하나 9, 골든 글로브 여우 주연 상, 동양인 최초의 수상- "눈빛깔의 전형적인 동양인 얼굴을 가진 여배우가 오랜 시간 백인의 영역으로 존재했던, 백인의 영역인 할리우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동..

[영화 리뷰/ 후기] 아리 에스터 감독의 미드소마 줄거리 해석 스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소한 초상의 민입니다 거짓없이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어요.알리 에스더 감독의 2번째래요.거짓없이 충동적으로 봐왔어요.글에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직 못 보신 분은... sound... 선택에 맞..

토스 행운퀴즈 정답(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위쳐' 게롤트를 맡은 배우는?) ~처럼 [내부링크]

>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사랑이야기 보내세요! [퀴즈]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를 맡아 원작소설의 팬으로서 성덕을 입증..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BTS 솔로곡 M/V 최초 하나억뷰 봅시다 [내부링크]

> 지민이 세렌디피티 1억 뷰!!! ⇒축하해 #BTS #방탄소년단 #BTSJIMIN #지민 #JIMIN #방탄소년단지민

자율 주행 자동차의 명암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또한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동시에 갖고 있다.좋은 점은 교통 체증으로 인한 사망자가 나쁘지 않고 부상자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매년 10%이상 증가하는 노인 운전자의 문..

[Git] 개발자가 나쁘지않아을 표현하는 법, Github - 2 볼께요 [내부링크]

> 지난 포스팅에서는 git 로컬 저장소를 github 원격 저장소로 push하는 것까지 무사히 성공했습니다. 이 git라는 버전 관리 시스템은 똑똑하기 때문에 새로운 commit이 추가되더라도 파업 리이 변경되지 않은..

넷플릭스 결제하게 만든 드라마 위쳐!! #위쳐 #게롤트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드디어 몇 달이나 기다린 드라마 위처가 넷플릭스에 본인이 왔습니다.오픈 일자는 하나 2월 20쵸쯔이옷크요, 시즌 하나 은 총 8부작이 자신 입고 있었습니다.시즌 2제작이 확정됐으며 유츄루눙 202개년 후반기니..

소음주운전측정거부에도 법률상담이 필요할까요? 대박 [내부링크]

> 술은 용기를 액체로 바꿨다고 들은 적이 있어요.술김에누군가를찾게되고,그리워하고,역시핸드폰을들고누군가의전화번호를누를때도있을겁니다.술 기운이라는 명분으로 통하는 것과 통하지 않는 것은 확실히 있습..

BTS·유산슬까지 만난 펭수…남은 과제는 '지구력' 볼까요 [내부링크]

" 다른 캐릭터와 달리 개가 유행 전적에 의존"...EBS"상반기도 1정 소화" >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이정현 송은경 기자 = "당연히 펜스는 알고 있었습니다. 지금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동물이잖아요? (방탄소년단..

직접 본 넷플릭스 추천 미국드라마와 연관된 넷플에 없는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지난해 내가 LG U+#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벤트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그 참가로 현재까지 자주 이용되고 있는#신경제 정책(작품 중에서 추천작을 몇가지 뽑아 봤어요. 어릴 때 한국 드라마..

키즈 모델 아역 배우 프로필 촬영 in 인천 종려자신무사진관 ?? [내부링크]

> 거미 사진관입니다.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키즈모델의 촬영입니다.아역배우나 키즈모델, 사랑모델을 위해 소속사에 제출해야 하는 사진을 찍었어요.당했지만 소개하는 귀여운 공주는 웃는 얼굴이 정스토리..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mc신동엽,레드벨벳어린이린,진영 ft.방탄소년단,송가인,갓세븐,있지,몬스타엑스,NCT하나27,엔시티DREAM,스트레이키즈,더보이즈,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KBS가요 대축제#신동엽#레드 벨벳 아이린#진영#방탄 소년단#송가의#갓 세븐#,#몬스터 엑스#NCT하나 27#엔 시티 DREAM#스트레이 키즈#더 보이즈#투모로우 바이 투게더#투 바이스#골든 차 1,#뉴이스토우#..

[방탄소년단][PREVIEW]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SPOT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BTS LY:SYS, 상파울루 DVD 의 예약 판매 쵸쯔쵸쯔/27(수) 발매일 첫 2/30(월) > > #방탄소년단 #BTS #상파울루DVD #JIMIN #WeLoveYouJimin

김현철 10집[돛] , 7080 오리지널 베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Side. A(LP. 하나). 푸른 돛 2.We Can Fly High 3. 자네 서울 사랑한다. (Feat. 박 원)4. 감촉(Feat. 화은소융)5. 갖고(Feat. 백·지영)6. 그 여름을 기억하고 7.I Don't Wanna Say Goodbye(Feat. 정인)8. 꽃 9...

백내장입원과 치료 방법은?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 입원과 치료방법은? 요즘들어 스마트폰을 볼 때마다 눈이 침침해졌으면 평소와 달리 시력저하로 인한 예를 들면 시력저하나 백내장을 의심하고 계신 분은? 역시 백내장 입원해야 하나 고민하신다면! 궁금해..

소리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산 차돌박이 크리스마스 날, 소리 줍기 운전에 대해 쓰게 된 것이군요. 탄원서 작성과 처벌 기준에 대해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이에 대해 좀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우선 음치 운전 탄원서..

넷플릭스의 대항마? WAVVE 웨이브 OTT서비스 한 이야~~ [내부링크]

김 1은 최근 방송국에서 넷플릭스 등 다국적 vod서비스에 대항 남풍 보이고 만든 웹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려고 합니다 마침 삼성TV에서도 웨이브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서비스의궁금한점과좋은점에대..

정신건강복지법 / 신 포괄수가제, ~~ [내부링크]

> 정신 건강 복지 법의 정신 질환자에 대한 인권 침해와 차별적 요소가 컨 환자를 위한 복지 서비스 지원 인적 증거가 약한 이를 시정하기 때문에 2017년 5월 정신 건강 복지 법이 시행되었습니다.새..

중년여성가발로 외출 볼께요 [내부링크]

중년 여성의 가발 때문에 외출이 더 즐거워졌어요.디자이너 희가 제작한 오늘 구매가치가 있는 피치비걸입니다.이제 기일이면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대가족의 친척들을 만날 것이며, 이미 마음은 충분히 그들의..

U+tv프리로 유플러스넷플릭스도 보 봅시다 [내부링크]

> 아기가 태어난 것 본인서는 저에게 취미는 거의 집에서 하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특히 남편이랑 본인들이랑 영화 한편 본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대신 집에서 넷플릭스 영화를 주로 보는 편인데 최..

레이저백내장수술 선 봅시다 [내부링크]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노화가 자연스럽게 나타나며 다른 질병의 위험이 높아지므로 건강진단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 그러나 단순 노안으로 생각하여 신경을 소홀히 할 경우도 있지만 손상된 시력은 급속히..

볼보 성수서비스센터 입고대행 볼보XC60 이야… [내부링크]

> 교통문재 발발시 이용하는 서울 경기도 문재대차 수입차 렌탈 전문 영동렌터카다. > 피해 차량은 서울 성동구로 연락한 볼보 SUV차량 XC60모델입니다.다니다 > 파손된 부분은 뒷범퍼였습니다.주차되어 있는..

뱀 꿈 뱀 꿈해몽 잡는 꿈 죽이는 꿈 먹는 꿈 와~~ [내부링크]

> 뱀이 나쁘지 않은 꿈, 뱀의 꿈의 해석을 확인해 보겠습니다.뱀을 잡는 꿈, 꿈, 과일이 가지고 있는 걱정, 걱정, 생각, 문제, 장애가 모두 해결되고요. 밝은 미래가 펼쳐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인에게 달..

아이유(IU) - 02 - 미아 ( 대박 [내부링크]

> > 늘 그렇듯 신묘한 소녀의 입술에서 자신을 찾아온 것이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깊고 이국적인 Voice. 음악을 위한 가수보다 연예인이 되기 위한 가수로 북적이는 가요계의 쓸쓸한 현주소에서 작은 노래가 아니..

손목터널 증후군 예방하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군과 주리입니다~ , 매 1노트북 컴퓨터 작업을 하면서 손목 터널 증후군이 걱정되고 마우스로 바꿨답니다~바로'무선 버티컬 마우스 DX756'인체 공학 설계에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 그리고 높..

고지혈증 (이 이야~~ [내부링크]

고지혈증이란? 지질이상증이나 지질이상증은 지방대사의 조절이상으로 혈액중에 콜레스테롤이나 지질성분이 많이 있는 질환입니다. 이상 지질 혈증은 동맥 경화증과 각종 심혈관 질환의 위험 인자이기도 합니다...

갑상선암 종류와 검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주 허니유 외과 의원입니다.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내분비 기관으로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요기에 생긴 혹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할 것..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의 오랜 칭구가 두바이로 출장을 간다고 했다. 도착해서 카톡할께그러자 갑자기 아이메시지 연락이 와서 카카오톡 통화가 안 된다는 연락이 왔다. 연락이 되지 않아 여자친구와 부모님 모두 걱정이 많다고..

가수 장윤정 노래 【사랑참 ~처럼 [내부링크]

> 《사랑 정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이 그뎀 아쉽게 다가오자 더욱 멀어질 사랑은 큰일이네요.보면 1것처럼 보이지 않는 사랑이 그뎀 아프고 시린 가슴 애 쓰고 달래도 사랑 정말 힘드네요 참을 수 있을..

NSCA(어메리카체력관리협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세히 보면, 내가 블로그 하는 스토리 중에서 NSCA 협회에 관한 스토리가 비중을 조금 차지하는 것 같다. 스포츠계통이고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자격이라서, 그도 자격증 갱신에 신경을 쓰는 편ᄏᄏᄏ > 올해 초..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형들~ 아담한 땅콩이에요.~ 비가 부슬부슬 내리니까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만, 모두 옷 갈아입으세요. > 이 전 우리 집 그는 저녁 준비 옴니 옆에서 알짱의 알짱 거리에 떨어진 양..

pc Inst 확인 [내부링크]

> pcinstagram dmpc 별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 chorme에 접속하셔서 chorme Web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h > 다운로드 후 우측 상단에 instar gram그램의 어린이콘을 클릭하시면 확인하..

다이어트커피 칼로바이 볼께요 [내부링크]

달려라 포티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커피 카로바이 키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시작됩니다!! 사람들의 생애 과제는 바로 다이어트블리도 갑자기 나에게 특명을 내렸어요.오빠 다이어트 커피..

방송통신위원장, EBS에 공영방송으로서 책 봐봐요 [내부링크]

> 방송 통신 위원회 한 상효크 위원장은 오늘 12일(목)15시 30분 방송 통신 위원회에서 EBS김명중 사장을 만나고,'보니 하니'사건의 심각성을 지적하는 한편 신속한 재발 방지 대책을 요구했다. 한상혁 위원장은..

롤 시즌9 미드 서폿 모르가나 룬 템트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 시즌 9, 서포트 몰 가나의 룬 템토우리 어둠의 수학의 완전 꿀! 현재 1티아 챔피언 > 요즘 몰가나에서 한창 꿀을 빨고 있어요!현재 미드, 서포트로 1티아의 자리에 있는 벤드 자라 줄 만큼 많은 활..

2020년 미국 주식 시장, 어떻게 될 봐봐요 [내부링크]

블랙스톤의 바이런 빈(Byron Wien) 부회장은 월스트리트 예언가 또는 핀치라는 별명이 있다. 1986년도부터 매년 초, 그 해에 50%의 확률로 일어날 수 있는 깜짝 10개를 발표하고 있지만, 적중률이 상당히 높은..

노후대책 노후준비는 대체 어 봅시다 [내부링크]

s://youtu.be/J9oqFsMGJJo 북유럽 사람들이 행복한 이유는 노후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일까...그런데 노후준비, 노후대책, 한국에서는 흔히 하는 말인데 기사를 읽어보거나 무엇을 읽어도 이것이 화제가 되는..

투자 일기 #07. 주식 투자, 네이 [내부링크]

주식 초보 투자 일기, 7번째#네이버 증권#네이버 금융#네이버 금융을 활용 > 투자 일기를 6편까지 만들어 보면서 가장 기초적인 증권 계좌 개설과 캔들 차트의 견해, 그리고 그늘 미네 양봉에 대한 이해와 시가..

다음석증원인 비우 볼께요 [내부링크]

다음 자리 증원의 빈자리를 시작하는 비결! > 안녕하세요 사임 당임우리 몸에 돌이 생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면, 들어도 당황스러울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주변에서도 꽤 많은..

QR코드 스캔하는법 바 봅시다 [내부링크]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바코드 인식 네이버 앱으로 > > 이번 포스팅은 QR코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볼까 합니다. 다양한 앱이 QR코드 스캔 기능을 제공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네이버 앱이 가장 효율성이 좋다..

대전 배달맛집 한판돈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전날 봉명동에 새로 오픈했다는데 "봉명동 한병돈까스"에서 저녁을 시켜 먹었어요.요즘은 핫한 곳으로 붐비는 곳이지만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었어요~!! 우선 대전의 배달 맛집에서 주문한 돈까스는 마음..

[20201009]주요지표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활동하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하지만 해가 지면 다시 추웠습니다.여러분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길 바래요.독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전쟁에 대한 위험이 크게 줄어든 하루였습니다. 이란도 미..

내신관리도 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내신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시입학 비중이 커지면서 많은 학원에서도 내신 관리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전체의 진도를 똑같이 나가는 일반 학원의 수업에서는, 내신 관리도 획일화될 수밖에 없습니다. ..

(공연 - 충북) .. [내부링크]

'그 여자를 죽일 거야'이 2019년 11월 23일(토)~11월 27일(수)까지 청주 소극장 예술 나눔토에서 펼쳐집니다.이윤혁 연출을 주축으로 정아름씨가 조연출로 보조를 맞추고 배우에는 길창규 최성우 김홍수 이은희 정..

[장마감 증시 특징주]'LG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특징 업종 1. 디스플레이( 1.70%)중국의 보조금 삭감 기대-#LG디스플레이(+1.72%),#일진 디스플레이(+0.31%) 2. 항공( 1.53%)한진 칼의 지분의 이슈로 업종 심리 개선#티 웨이 항공(+6.96%)..

소아자반증으로 치료받은 아이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아 자반증으로 치료받은 아이의 부모가 선물로 준 송이버섯 > "의료진이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분이 회복할 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특히, 환자는 그렇지만 어린 친구들의 경우는 더..

쿠팡플렉스 봅시다 [내부링크]

> 2019.12.25수요일 새벽, 운송 및 호원동 의정부동 이동 거리 71km× 150=10,650원 3시간 30분 25가구 36개 > 49,800-10,650=39,150 갑작스러우39,150÷3.5=11,185원 오른 맨에 나오는 같은 남양주 2캠프다.여..

[내방동물병원/강아지자궁축농증] 8살 요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의 방 동물병원입니다. 오늘 소개할 친구는 발정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생식기에서 빨간 무언가가 나오면서 평소보다 더 식욕이 떨어지는 것 같아, 제 방 동물병원에 가주었습니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