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dollars의 등록된 링크

 10dolla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0건입니다.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 60달러 이상 주문 시 10%할인 [내부링크]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2022년 7월 할인코드입니다. 아이허브는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해외직구사이트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건강기능식품과 비교해 보아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웨어이즈포스트 사용법 - 키워드 마스터 [내부링크]

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웹사이트 방문자 수와 유튜브 조회수에 큰 영향을 줍니다. 키워드 검색에 사용되는 키워드 도구 웹사이트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와 블랙키위.웨어이즈포스트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전기요금 실시간 확인 - 스마트 한전 [내부링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 주택, 아파트 전력이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시기인데요. 물가상승과 경제침체가 더해져 전기요금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7월에 이어 오는 10월에..

65세 이상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데이터, 전화, 문자 무제한) [내부링크]

알뜰폰이 나오면서 통신요금제 선택 폭이 다양해졌습니다. 기존 통신 3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서 가족할인이나 선택약정, 스마트폰기기지원금으로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온가족할인 혜택..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L아르기닌 편) [내부링크]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 건강기능식품 효과..

스마트폰 아이피 우회 방법 - 가장 빠른 모바일 어플 [내부링크]

특정 사이트에 접속할 때 가끔 "차단된 사이트"라 볼 수 없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여 작동하면 쉽게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세이프비지트가 가장 빠르며, 모..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링크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구입하여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남자의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을 구입하기 위해 아이허브를 첫 가입하였는데요. 확실히 국내 제품보다 가격 대비 가성..

운동할 때 운동화 끈 묶는 법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운동화 끈 매는 법을 보고 따라 해보았습니다. 운동화 끈을 달리 묶으니 정말 발목이 편안해지네요.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다. 운동할 때 운동화 끈 묶..

USB 용량 큰 파일(4GB이상) 넣는 법 - 큰 용량 복사 붙여넣기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고 영상을 USB에 넣으려니 용량이 크다며 복사 붙여넣기가 안되네요. USB용량은 16GB인데 영상 파일은 4GB가 조금 넘거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USB 포멧 방식을 변경하면 해결되는 것을 확..

명상음악 다운로드 웹사이트 소개 - 저작권 없는 음악, BGM 명상 유튜브 배경음악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에 명상을 하면서 유튜브 뮤직에서 명상음악을 주로 듣습니다. 명상음악 영상을 따로 만들 수 없을까 검색하던 중 해외의 웹사이트를 통해 명상음악들이 유료 판매되고 있더군요. 유튜브에서 듣던 명상 음원들..

저작권 없는 음악, 무료 BGM 유튜브 배경음악 다운로드 음원사이트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편집시 필요한 배경음악 다운로드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저작권 없이 무료로 사용하거나 저작권 출처를 표기한 후 사용하시면 상업적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저작권 표시에 대해 알아봅시..

영상편집프로그램 샷컷 타이핑 텍스트 효과 넣는 법, 한글자씩 자막 넣는 법(feat.파워포인트) [내부링크]

영상편집프로그램 중 조작이 쉬운 샷컷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하려면 영상편집프로그램을 하나 정도는 사용할 줄 알아야 되는데요. 기본적인 기능에 조작이 쉬운 무료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샷컷(shotcut)을..

대출 광고 전화 신청하면 차단해준다?? 은행, 보험, 전화권유판매업으로 부터 홍보광고성 전화 차단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스팸전화, 스팸문자 등 넘쳐나는 홍보성 광고전화, 스팸 문자를 차단해주는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스팸 번호를 차단하고 차단하보니 수신차단기능이 가득 차버려 더이상 차단도 못하게 되었네요. 아래 홈..

삼성 스마트폰 중고거래 시 꼭 알아야 할 것들*#0*#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폰 중고거래 시 꼭 알아야 할 것들*#0*# 삼성 스마트폰 중고거래 시 또는 새 폰을 받아 기능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전화번호 키패드에 *#0*#을 눌러주면 기능테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하기 [내부링크]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ePlayStore)설치하는 방법 1. 스마트폰 초기화(설정>일반>초기화) 2. 구글플레이스토어 APK(설치파일) 다운로드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파일 주소 APKMirror - https://www.apkmirror.com/?p..

카카오톡 모르는 친구 이름 알아내는 법 #카톡 실명 확인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한 사람이 전화번호만 저장하면 서로 친구추가가 됩니다. 그래서 내가 모르는 사람도 서로 친구가 되기 때문에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프로필을 보게 되는데 사진과 이름 모두 알 수 없다면, 이 방법..

[삼성 플로우] 삼성 스마트폰 < > PC 컴퓨터 화면 미러링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폰 화면을 PC/컴퓨터의 모니터에서 미러링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화면을 연동하는 미러링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삼성플로우[Samsung Flow]가 제일..

KT 올레 통신비 할인 제휴카드 - KT인터넷, olleh tv [내부링크]

KT인터넷, olleh tv 기가인터넷 구축을 통해 10배 빠른 인터넷 속도를 홍보하고 있는 동시에, 신규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할인행사 중입니다. KT 올레 통신비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KT 통신비 할인 제휴카드를 발급..

명상 치료 어플 클라(KLAR) - 공황장애, 불안장애 [내부링크]

경쟁이 심화되고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는 어쩌면 당연하게 찾아오는 마음의 병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는 빠르게 돌아가는 시대를 쫓다보면, 기술의 발달과 수 많은..

키위 브라우저 -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Google Chrome Extensions)은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줍니다.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은 컴퓨터, PC의 웹브라우저(Web browser)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구글 플레이..

유튜버들이 사용 많이 하는 유트브 배경음악 Best 20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에서 한번 쯤 들어봤을 배경음악입니다. 유튜브 배경음악 아래 주소 유튜브 오디오라이브러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YouTube 하나의 계정으로..

모바일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휴대기기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법입니다. 모바일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구글 앱을 통해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 인터넷 브라우저를 데스크탑 사이트로 변경하여 구..

주식차트 - 일목균형표 여백 없애기 [내부링크]

주식차트 설정시 일목균형표 여백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차트설정에서 수식관리자 입력 후 새로만들기 - 아래 수식을 넣어준 후 지표조건을 똑같이 넣어주면 여백이 없어집니다. 메모를 위해 아래 수식을 남겨둡니..

갤럭시 카메라 촬영 셔터 소리없이 하는 법(무음촬영) [내부링크]

갤럭시 카메라 촬영 셔터 소리없이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봅니다. 무음촬영이라고도 하죠. 현재로서는 안드로이드가 사용되는 갤럭시 스마트폰에만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무음 방법은 되지 않습..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 구글 상위 노출 키워드 [내부링크]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구글 광고 단가, 검색량, 경쟁 조건을 분석하여 키워드를 선택하는 법입니다.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핵심인 키워드 선택을 돕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 검색엔진최적화(SEO) [내부링크]

블로그, 사이트 등록 후 검색 노출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작업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네이버 검색 영향이 크기 때문에 블로그 또는 사이트 등록 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사이트 등록을 하여 줍니다. 네..

유튜브 음악 어플 - Stream : 음악 [내부링크]

유튜브 음악 어플 입니다. 예전에는 모바일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이 되었는데, 현재는 검색이 되지 않네요, PC브라우저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eplayStore) 검색하니 Stream 어플이 검색이 되어 주소를 남겨둡..

영상편집 프로그램에 오디오스펙트럼 첨부하는 법(이퀄라이저 첨부) [내부링크]

노래(음악)에 맞춰 움직이거나 변동되는 파동 이퀄라이저, 오디오스펙트럼을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오디오스펙트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영상편집 프로그램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유튜..

노션 - Notion 다크모드(Dark Mode)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인터넷 웹(Web)을 통하여 메모할 수 있는 노션(Notion) 다크모드 설정 방법입니다. 노션(Notion.so) 설명 Notion은 개인 및 공동 작업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및 Markdown 페이지를 사용하여 메모 작성, 작업 관리,..

[키움증권] 종목별 프로그램매매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키움증권에서 프로그램매매를 확인하는 법입니다. 영웅문->기능->화면검색->0778 [0778] 프로그램매매 -종목일별 프로그램매매추이 프로그램 매매에 따라 순매수 순매도로 대응하시는 것도 하나의 주식매매 팁이..

삼성카드 12만원 캐시백 일괄지급 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카드에서 12만 원 캐시백 일괄지급 이벤트 중입니다. 검색해보니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했었나 봅니다. 12만 원 캐시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는 삼성카드 행사기간 직전..

구글 애드센스 세금정보 입력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 오랜만에 접속하니 세금정보를 입력하라는 알림이 있네요. 뉴스에서 미국에서 구글애드센스에 세금을 매긴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 이제 실행하려나 봅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내던져진 블로그..

나우푸드 L아르기닌 후기 효과, 부작용 - 아이허브 구매법 [내부링크]

남자 3대 영양소 - 아르기닌, 마카, 아연 종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남성에게 좋은 추천 영양소로 포스팅된 글귀를 본 적이 있는데요. 남자 3대 영양소 - 정력제로 잘 알려진 L아르기닌, 마카, 아연. 비타민도 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 설치하기 - uptodown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신 버전 설치 링크가 있는 UPTODOWN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이 오류 또는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복구를 위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스마트폰, 안드..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관리 송금 서비스 - 여신금융협회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여러 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포인트를 모두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신용카드 1포인트가 1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여신금융협회..

[홈트레이닝 기구] PVC바벨 + 경량봉 가성비 조합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헬스장, 피트니스짐 대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더불어 바벨 가격도 오르고 있는 추세네요. 전문적으로 근력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바로 중량봉 구성세트로 구매하시고,..

[11번가] 신용카드매출전표/영수증 출력하는 법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보통 구매내역 확인에서 수취확인과 영수증 확인란..

[스마트폰] 촬영한 동영상을 움짤[GIF]파일로 변환하는 법 [내부링크]

촬영한 동영상을 움짤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받지 않고 스마트폰 자체에서 기능이 있네요. 저는 오늘에서야 이 기능을 알았습니다. ㅎ 제 폰이 갤럭시라 안드로이드에서만 될 수도 있습..

인터넷으로 폐가전 방문 무상 수거 신청하는 법(소형 폐가전은 5개이상) [내부링크]

흑백레이저프린터를 폐기하려고 한다. 10년도 더 된 캐논 흑백레이저프린터.. 윈도우 32비트만 지원해주고, 이상하게도 마지막 업데이트 후 2장 연속 프린트가 되지 않는다..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업데이트 버그..

현관문 쾅 닫힐 때 해결법 - 도어클로저 조절하기 [내부링크]

바람도 쌀쌀하게 매섭게 부는 겨울입니다. 바람 때문인지 현관문이 더 세게 닫히는것 같네요.;; 현관문을 열었다가 닫힐 때 쾅소리 나는 경험들 있으실거예요. 예전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아서 당연하다고 생각했었..

[연말정산] 노란우산 가입하기 - 나의 소득공제액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이 점차 늘면서 무턱대고 개인사업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에 지식이 없던 터라.. 비용처리도 등한시하였네요. 연말정산이 다가오고 부가가치세 신고도 해야 하..

홈텍스 - 개인사업자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하는 법 [내부링크]

연말정산이 다가오네요. 저는 개인사업자 등록을 한지 7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비용처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라 영세율이 0%만 믿고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는줄 알았는데, 종..

[국세청 홈텍스] 간이과세자에서 일반과세자로 변경하는 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간이과세자에서 일반과세자로 변경하는 법을 포스팅해봅니다. 적은 수익이지만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이 발생하기에 개인사업자를 신청한 케이스입니다. 처음에는 적은 수익과..

유튜브 댓글 시간 링크 넣는 법 - 유튜브 #해시태그 [내부링크]

유튜브 댓글에 시간을 넣는 방법입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냥 숫자에 :(콜론)을 넣어주면 됩니다. 숫자 :(콜론) 숫자 참 쉽죠? 유튜브 댓글 시간 링크 넣는 법 예제) 1분 20초에 링..

[WINDOWS 10] 모니터가 눈부실 때, 윈도우10 배경화면 검은색으로 변경하는 법 [내부링크]

직업 특성상 모니터를 뚫어져라 보는 직장인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 순간 모니터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요. 컴퓨터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쳐다보는 것이 일..

문화상품권 컬처랜드로 충전하기 [내부링크]

43인치 모니터 43UN700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후기작성 이벤트로 모니터 사진과 후기를 작성 후 LG전자 이메일로 보내면 문화상품권 5,000원을 기프트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그래서 문화상품권..

아임백 스톤 다른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연결하기 [내부링크]

물건 정리하다 아임백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을 발견했네요. 스톤은 무선충전기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스피커(Bluetooth Speaker)로 사용시 음질이 우수하네요. 아임백(IM-100)을 현재 사용 하..

S340 노트북 램 업그레이드 하다 나사 마모되어 해결한 썰 [내부링크]

S340 출고시 램 업그레이드 이미 4기가를 해놓았지만, 욕심이 생겨 16기가로 교체하였습니다. S340 레노버 노트북이 가성비가 좋아 구매했지만, 램 업그레이드 하려고 나사를 돌려보니 원가절감이 이런데서 하나..

노트북 램(RAM) 확인 CPU-Z 다운로드 [내부링크]

노트북 램 사양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기존 노트북 램 정보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유는 기존의 램을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 팔기 위함입니다. 제가 가진 노트북 램 슬롯은 두개이다 보니 교체된 램은..

라인 차단 확인하는 법 - 차단하면 프로필은 보여질까? [내부링크]

라인에서 상대방이 차단하였는지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설정에서 유료스티커를 상대방에게 선물을 하게 되면(결제전이니 안심), 라인 차단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나를 차단하였다..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사이트 - 파워포인트, 그림판 처럼 쉽게 사용가능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을 쉽게 제작하고 싶은 분들, 유튜브 미리보기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 저작권 걱정없이 유튜브 썸네일 만들고자 하는 분들,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웹사이트 미리캔버스를 소개합니다. 미리캔버스..

올뉴말리부 와이퍼 리필고무 품번 및 교체방법 [내부링크]

차량 와이퍼 사용시 드르럭 드르럭 소리가 나길래 와이퍼 고무를 교체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와이퍼를 통으로 교체하였는데 와이퍼 고무만 교체하는 방식이 있더군요. 와이퍼를 통으로 교체하는 것보다 와이퍼 고무..

국제금값과 환율로 국내금값 계산하는 법 - 실시간 국내 금 가격 [내부링크]

금 가격이 사상 최고치로 올라가고 있는 가운데 금에 대한 관심이 부쩍 올라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세계경제 불확실성이 부각되면서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등락률의 성격을 가진 금 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

국민건강보험 이메일 고지서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신청 후 계속해서 우편물이 오길래 종이(자원)낭비라고 생각해서 취소하려고 합니다. 검색해보니 우편물 고지서가 아닌 이메일로 고지서를 받아보면 약 200원~230원가량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걸..

자기 지역 코로나 선별 진료소 찾기 - 보건복지부 [내부링크]

독감과 유사한 초기증상을 가진 코로나이기에 조금만 열이 나거나, 기침이 나도 혹시 나도 코로나? 라는 생각을 한번 쯤 해보았을겁니다. 조심한다고 마스크를 쓰고 다니거나, 손소독제 및 개인 청결을 철저히 한..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고 특정페이지 노출 시키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를 이메일로 통보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항은 성인용: 성적인 콘텐츠로 분류되어 있었습니다. 인터넷 우회사이트에 관한 글(*콘텐츠)이 였..

급발진 시 이것만은 꼭 기억하자 - 기아 레이 급발진 사고 [내부링크]

기아 레이 급발진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30만이 넘을 만큼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풋브레이크는 물론 사이드 브레이크까지 먹통이 되어 광속으로 차가 질주하는 영상입니다. 다행히 운전자 분과 가족분들의 침..

영국구글 호주구글 - 구글우회 구글링 하는 법 [내부링크]

영국남자, 아닌 영국구글 주소입니다. 구글은 국가별 접속 주소가 다릅니다. 단순히 국가코드 .kr .jp .uk .au를 붙인다고 구글우회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 우회를 하게 되면 국가별 차단된 주소를 다른 나라 구글..

세면대 수도꼭지(수전) 교체 하는 법 [내부링크]

집이 노후화됨에 따라 수도도 노후화되어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수도꼭지가 노후화되면 고무패킹이 닳아 물이 새거나 수도꼭지 동작이 점점 뻑뻑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물을 컨트롤하는 바..

카카오톡 상대방이 친구차단 했는지 확인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전화번호 또는 아이디 찾기/추가를 하면 누구나 자신의 프로필과 배경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사람에게 프로필 공개를 하고 싶지 않을 때에 또는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을 때에 카카오톡의..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사업자등록증 신청하기 [내부링크]

주말에 블로그를 통하여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여 국세청홈텍스를 통해 사업자등록을 신청해보았습니다. 선배블로거님들이 사업자등록을 신청해놓은 포스팅을 보고 따라 하니 매우 쉽네요. 저 또한 홈텍스를..

소개팅앱 글램 어플 후기 - 가입시 무료 젬 얻기 [내부링크]

소개팅앱 글램 어플을 후기입니다. 코로나로 심심한 한 떄를 보내고 있을 때쯤 친구로부터 글램 설치 링크를 받았습니다. 설치 후 약 2주간 사용해 본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글램이 타 사의 소개팅앱과 다른 점 -..

광고 없이 유튜브 재생 어플 - 다운로드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광고 없이 유튜브 재생이 가능한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음악만 듣고자 한다면 설정에서 Music only filter를 체크하면 유튜브에서 노래음악만 검색이 됩니다. 유튜브 재생시 유튜브 동영상의 광..

스마트폰 비밀 녹음어플 - 잠금화면 알림 차단하기 [내부링크]

타인간의 대화를 녹취하면 불법, 참여자중에 자신을 포함한 녹취, 녹음은 불법이 아니며, 법적효력을 갖습니다. 참고자료 - JTBC팩트체크 [팩트체크] '몰래 녹음' 합법과 불법의 경계, 알아보니 어떠한 계약..

홈트레이닝 / 홈짐(homegym) 견적. 가성비 좋은 홈 피트니스 [내부링크]

홈트레이닝/홈짐을 꾸미기 위해 필요 물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코로나로 다수이용시설이 꺼져진다거나 헬스장과의 거리가 멀다거나, 또는 복잡복잡한 헬스장에서 기구운동의 순서를 기다리는 등 여러불편 사항..

티월드 선택약정 연장 하는 법 [내부링크]

티월드 선택약정 연장은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은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연장시 선택약정 만료기한 다음날부터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통신사들의 꼼수인듯 보입니다. 만료기한 이전에 연..

제네시스 G80 가격표 [내부링크]

5년 10만km 무상 보증 - 차체, 일반 부품 및 엔진, 동력 전달 계통 주요부품 3년 6만km 주요 소모품 무상 교환 -  엔진오일세트 3회(2.2D) / 6회(2.5T, 3.5T), 에어컨 필터 3회, 브레이크 패드(..

베란다 곰팡이 제거제 사용후기 - 에코후레쉬 [내부링크]

베란다 정리를 위해 우선 해야 할 것이 곰팡이 제거 였습니다. 베란다 출입이 잘 없었기 때문에 방치하다시피 해두었는데요. 봄도 오고 해서 정리를 위해 베란다 청소 및 정리를 결심했습니다. 베란다 공팜이 제거..

해외선물 금 거래시간, 해외선물 오일 거래시간 [내부링크]

해외선물 귀금속 및 에너지 관련 거래시간 입니다. 골드는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입니다. 오일은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입니다. 미국주식 거래시간은 오후11시 30분~오전 6시이니 참고하시..

속도 10배 빠른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세이프비지트(safevisit) [내부링크]

차단된 사이트 우회 프로그램 중 속도가 가장 빠른 VPN 프로그램 입니다. 간단한 설치로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 우회 및 모바일 우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이프비지트(SAFEVISIT)는 무..

인후염이란? 코로나 마른 기침이 의심된다면 [내부링크]

환절기에 목이 간질간질 하고, 마른기침이 난다면, 평소 마른기침이 나더라도 환절기구나 싶어서, 넘어가는 것이 보통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 요즈음, 기침만 나더라도 덜컥 겁이 나곤 합니다...

구글 무료 게임 -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설치X [내부링크]

구글 무료 게임 - 설치가 필요없이 구글 웹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단순 조작법으로 설치가 필요없는 간편한 구글 게임 1. 구글 공룡 게임 - http://www.trex-game.skipser.com/ Chrome's hidden..

유튜브 강의용 방송 준비 - 마우스 포인터 커서 노란색 반투명 원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강의용 방송을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마우스커서에 노란색 반투명 원이 따라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트를 설정하는 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윈도우10에서 직접 설정하는 방법입니..

소상공인 창업지원자금 - 생활혁신형창업 아이디어톡톡 [내부링크]

2020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지원자금을 소개합니다. 생활혁신형창업 아이디어톡톡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최대 2천만원의 성공불융자를 지원합니다. 소상공인 창업지원자금 - 생활혁신형창업 아이디어톡톡은 신..

구글 퍼블리셔 툴바 설치하기 [내부링크]

"이 코드를 복사하여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한 다음 붙여넣으세요" 예전에는 그냥 설치하면 된 것 같았는데, 재설치하려니 이런 문구가 뜬다.. 당황하지 말고 F5(새로고침) 누르면, 그냥 설치가 된다... 코드를 복..

고용노동부 - 주 5일 실업급여 피보험기간 계산 QnA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피보험기간이 180일이 되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180일이니깐 6개월이상 일을 한 후, 권고사직 또는 해고, 계약만료가 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주 5일 근..

창업 정보 한 눈에 보는 사이트 - 기업마당 이용법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았네요.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지원사업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노력 기울이실텐데요. 기업마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눈에 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지원 분야 금융 기술 인력 수출 내수 창업..

파산채권신고서 - 법원 전자소송 홈페이지를 통한 제출방법 [내부링크]

인터랙티비(국내광고CPC운영)가 파산하면서 법원등기로 파산채권신고가 날라왔네요. 현재 스폰서애드는 열두척회사가 운영중에 있으며, 수익금 지급은 정상화로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랙티비에서 발생된 수익..

쇼핑몰 운영할 때 필요한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 가입 [내부링크]

택배를 이용해보셨다면 배송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으로 많이 받아보셨을텐데요. 이번에 쇼핑몰을 운영하게 되면서 카카오톡 알림을 이용해보려고 카카오톡채널에 비지니스 회원으로 가입하고 문자를 보내려고 보니..

사업자등록 없이 무료 개인판매 쇼핑몰 제작하기 shopby [내부링크]

쇼핑몰 무료로 시작할 수 있는 고도몰 서비스인 Shopby 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면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데요. 개인판매라서 사업자등록증이 없어도 통신판매업신고증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쇼핑몰에서 비용..

윈도우 10 부팅 USB 만들기 [내부링크]

운영체제 미포함 노트북 및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윈도우 10 부팅 USB 만드는 법 준비물 윈도우 10 ISO파일 ->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 가능 USB(용량8기가이상) Rufus ->..

네이버에서 "안심전환대출" 검색하는 법 [내부링크]

연 1%대 고정금리 담보대출 "안심전환대출"을 알아보기 위한 네이버 검색법입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안심전환대출" 키워드를 검색해봅니다.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상품 알아보기 바로가기 (신청대상, 대출금리,..

유튜브 조명 3종세트 - 유튜브에 필요한 것들 스킵.. [내부링크]

유트브 조명을 검색하다가 도움이 되는 유튜브 영상이 있어 스킵해놓습니다. 박재모 유튜버님에  "집에서 유튜브 촬영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올려놓으셨네요. 바로 정리하자면, 아래..

Google play 서비스 업데이트 수동으로 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오류가 날 때에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가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Google play service) 업데이트는 전원케이블 연결이나 와이파이 일때만 업데이트를 설정해 놓는 경..

크롬 블랙모드/다크모드 -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웹서핑시 크롬(Chrome)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잦은 사용으로 눈의 피로가 누적되며, 밤에 이용시 눈의 피로가 가중되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스마트폰의 사용량을 줄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그 아웃(계정삭제)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로그아웃은 구글플레이(Googleplay)에서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알고 보면 매우 간단하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그 아..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 [내부링크]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류세비 나이는 1990년생으로 30살이며, 키는 160cm, 몸무게 47kg으로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상경력은 2018년 머슬마니아..

한지민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 [내부링크]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드라마 '봄밤'의 주인공 한지민의 나이가 화제가 되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네요. 한지민은 동안의 외모에 나이를 궁금하게 하는데요. 배우 한지민은 1982년 11월 5일로 38살이..

윈도우 시간 동기화 - 부팅시 윈도우 시간이 틀릴 때 [내부링크]

부팅 후 윈도우 시간이 틀릴 때 설정 방법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윈도우 시간이 맞지를 않네요. 불편하더라도 수동으로 설정했지만, 원인을 바로 잡아야 될 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을 해봅니다. 윈도우 시간 동기화..

스타벅스 최대 60%할인 - KB 톡톡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KB국민카드 인터넷신청 1위 국민카드 톡톡카드 - '스벅'최대 60%할인과 패스트푸드 20%할인 카페/베이커리 스타벅스 최대 60% 할인! 카페/베이커리에서 간편결제 10%할인 외식 버거/패스트푸드 최대 3..

[관절염/항산화] 보스웰리아 효능 및 복용법 / 부작용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란? 향나무류에서 추출한 수지로 고대로부터 종교적 용도와 약품, 방향제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동양에서는 내상과 외상의 치료에 널리 쓰였으며, 관절염 등 만성 염증의 치료에도 ..

[Https 차단] 아이폰 DNS 우회하는 법 - 초간단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Https 차단에 따른 아이폰 DNS 우회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인트라(intra)가 있으며, 아이폰(앱스토어)에서는 1.1.1.1이라는 앱이 대표적입니다. 아이폰 DNS 우회 앱 1.1.1.1 은 세계에서 가장..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전환하는 법/ SSGPAY 사용법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이마트상품권)을 신세계페이앱(SSGPAY)을 통해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신세계상품권 5만원과 10만원상품권만 전환가능합니다. 5천원, 1만원은 현금전환불가.. 상품권 중에서도 홀로그램과 스크..

[유튜브방송] OBS 유튜브 실시간 방송하는 법 - 스트림키 연결 [내부링크]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하는 법입니다. 유튜브방송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영상프로그램 OBS(OPEN Broadcaster Software)에 유튜브 스트림키를 적용하여 유튜브와 연결하면 됩니다. OBS 다운로드 주소 - https://o..

응옥찐 드레스 논란? 인스타그램 주소 페이스북 유튜브 [내부링크]

베트남 배우 겸 모델 응옥찐이 과한 노출 드레스로 베트남 당국의 처벌 위기에 처했다고 전해집니다. 드레스 논란은 지난달 열린 칸 국제영화제에서 입은 시스루 의상 때문이라는데요. --응옥찐 프로필-- 응옥 ..

새싹보리 해독주스 만드는 법/ 부작용 및 하루 섭취량 [내부링크]

새싹보리분말이 체중감량효과가 있다고 하여 다이어트 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새싹보리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는 물론 포리코사놀과 폴리페놀과 같은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이 다량함유..

영국구글/호주구글 - 구글 우회 하는 법(2020) [내부링크]

영국구글, 호주구글 주소만 입력하면 구글 우회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방법 영국 구글 주소 막힘 - http://www.google.co.uk 기존에 방법 영국 구글 주소 막힘 - http://www.google.com.au 영국구글/호주구글..

윈도우10 마이크 오류 해결 - 보야 BY-M1 [내부링크]

유튜브를 위해 가성비 좋은 유튜브마이크 보야 BY-M1을 구매하였다. 사용설명서에는 카메라, 스마트폰, 컴퓨터(PC,노트북)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적혀있다. 보야 마이크(BY-M1)를 구매전, 사용후기에 PC에서 연결이..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어떤 것이 있나?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이전: 유튜브레드)에는 전체 YouTube 기능 및 새로운 YouTube Music 앱 기능과 더불어 모든 YouTube Originals 시리즈와 영화 이용 혜택이 포함됩니다. YouTube Premium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 (..

일반직공무원과 일반직에 준하는 특정직 및 별정직 공무원 등의 봉급표 [내부링크]

일반직공무원과 일반직에 준하는 특정직 및 별정직 공무원 등의 봉급표입니다. 공무원 봉급표 검색은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검색창에 "공무원보수규정"을 검색하신 후..

[IP우회] 스마트폰 우회 사이트, 우회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우회 사이트, 안드로이드 우회 사이트, 스마트폰 우회사이트. 어느 기기든 웹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면 웹주소만 알면 되겠죠? 가장 많이 쓰이는 우회사이트 및 우회어플을 소개합니다. 우회사이트 주소는..

PC, Android, ios "디펜스 게임" 주소 있어요. 심심할땐.. [내부링크]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집중력을 높여주는 게임, "디펜스 게임"입니다. PC버전과 스마트폰용 안드로이드, 애플ios도 지원이 되네요. 게임이름은 "Command & Control SPEC OPS" 아래 주소와 설치주소가 있습니다...

실시간 태풍 위치 보는 사이트 - 모바일 즐겨찾기 [내부링크]

제25호 태풍 콩레이(KONG-REY)가 제주를 강타하면서 곳곳에서 정전·침수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기상청 태풍 콩레이 예상경로 10월 6일 :  오후 12시 부산 북북동쪽 약 30km 부근 육상, 오후 6시 독도 남서..

구글 폰트 사용법 - 티스토리 적용해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무료 폰트를 검색하다가 구글 폰트를 티스토리에 적용하는 법까지 이르렀습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디자인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구글 폰트 디자인]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구글 스칼라 - 논문 학술지 검색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구글 스칼라 - 논문 학술지 검색 사이트 모음 논문, 학술지를 검색할때 쓰는 사이트 구글스칼라, RISS, DBpia입니다. 1. 구글 스칼라 scholar.google.co.kr 글로벌 검색엔진 구글에서 논문을 검색하는 법은 구글..

컴퓨터 사양 확인 사이트 - Speccy, Cpu-Z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 확인 사이트 - Speccy, Cpuid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ccleaner.com의 SPECCY와 cpuid.com의 CPU-Z 입니다. 1. SPECCY - 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 다..

잇몸통증, 치주질환이 아닌 상악동염일 수도. [내부링크]

잇몸통증, 치주질환이 아닌 상악동염일 수도. 윗잇몸통증으로 치과를 찾았다가 치아에는 이상이 없고 상악동염으로 인해 윗잇몸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3D 엑스레이 상으로 한쪽 상악동이 다른 한쪽보..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한눈에 보기 은행연합회에서 제공하는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입니다. 케이뱅크은행의 정기예금 금리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오네요.(2018년8월기준) 그 다음 SH수협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무료 동영상 화면 캡쳐 프로그램 - 칼무리 다운로드 [내부링크]

칼무리 다운로드 - 무료 동영상 화면 캡쳐 프로그램 길호넷에서 배포한 동영상 화면 캡쳐 프로그램 칼무리입니다. 무료이구요. 가볍습니다. 동영상 캡쳐/ 화면 캡쳐 프로그램 칼무리 - 길호넷 제공 칼무리 다운로..

유럽 구글 사이트 우회하는 법 - 영국구글, 호주구글 [내부링크]

유럽 구글 사이트 우회하는 법 - 영국구글, 호주구글 구글 사이트 우회 주소 모음 입니다. 간단한 구글 주소로 우회 가능합니다.  해외 구글, 유럽 구글 사이트 주소에 webhp?hl=en 붙이면 해결. 유럽 구글 사이..

아카이브 사용법 - 특정페이지 영구 보존 웹사이트 [내부링크]

아카이브 사용법 - 특정페이지 영구 보존 웹사이트 아카이브란? 특정 페이지 웹주소를 입력하여 클릭하면 영구히 보존(아카이브 박제라함)하여 나중에 열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추후 원본..

무료 번역기 사이트 모음 - 구글 번역 포함 [내부링크]

무료 번역기 사이트 모음 - 구글 번역 포함 구글 영어 번역기 - https://translate.google.co.kr/ 무료 온라인 언어 번역 서비스로 텍스트와 웹 페이지를 즉시 번역해 줍니다. • 80개의 언어로 번역합니다. •..

메르스 증상 의심된다면 병원부터 찾아야 [내부링크]

메르스 증상 의심된다면 병원부터 찾아야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는 치사율 40%의 무서운 바이러스입니다. 사람간의 접촉에도 전염이 확인된 바가 있어서, 메르스 환자가 나타난 지역에서는 가급적 사람들이 많..

하이패스 단말기 RF방식과 IR방식 선택하는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단말기 RF방식과 IR방식 선택하는 법 무턱되고 하이패스 단말기를 신청하고 사용해본 결과, 하이패스 단말기가 인식이 잘 되지 않는군요. 하이패스 단말기는 IR방식이였고, 차 앞유리 썬팅은 35%입니다...

태풍 솔릭 현재 위치 - 우리 집으로 언제 지나갈까? [내부링크]

태풍 솔릭 현재 위치 - 우리 집으로 언제 지나갈까? 태풍 솔릭이 한반도를 관통하려는 가운데 일본열도 아래에 또다른 태풍이 북상중이네요. 기상청에서 발표하기전 태풍생성을 먼저 알수 있는, 태풍 현재 위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하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이 사라졌을때, 또는 오류로 인해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복구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복구 방법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 Google play store 파..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오캠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오캠 사진을 캡쳐 하거나 영상을 만들때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윈도우에서 활용가능한 전체 스크린 샷이 아닌 부분 화면 캡쳐와 동영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블로그..

차단 사이트 우회 방법 [내부링크]

차단 사이트 우회 방법 나라별 정책에 따라 웹 검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일부 사이트들은 접속 IP 위치에 따라 웹 검색이 제한될 수 있는데요. 이를 우회화여 접속할 수 있는 우회 사이트 및 우회 vpn..

메르스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메르스 관련주 정리 광주서 메르스 의심 증상…이스라엘 다녀온 60대 여성 27일 A씨는 이스라엘을 방문했다가 전날 귀국했다. 고열 증상 등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주 월요일 부터 메르스 관련주들이 관심..

컴퓨터 보안 프로그램 무료 백신 설치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보안 프로그램 무료 백신 설치하기 잘 알려지 백신 프로그램 추천 Avast, AVG, Avira 백신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무료 설치가 가능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치료, 삭제가 가능하며, 유료결제시 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