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6955의 등록된 링크

 11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날씨의 어린아이 한 번 더 보고 말해보기~~(2019/11/06)[4.5/5] [내부링크]

저는 11월 2개에 날씨의 아이를 이끌고 한번 보고 1차 검토를 남겼습니다. 1차 검토에서 많이 부족했고 제대로 의견에는 부족했기 때문에 내가 나쁜 없는 감독의 영화인 만큼 다시 한번 봤어요.(물론 2주째 CGV의..

롤 시즌9 제드 룬, 스킬 살펴보기! 하나티어 미드 챔피언의 위엄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돈돈이의 재미있는 다락방입니다 금지?라고 표현하려면 3개 연속)관련 정보를 알리어 주는 것에, 금지, 나도 롤 시즌 9의 챔피언의 분석으로 이네용룰 준비했습니다. 1티아 미드 챔피언하면 여러분들..

별 크기 비교 [내부링크]

그냥 떠올리기 싫어서 써봤어.우주는 정말 넓은 곳이었어. 우리 나쁘지 않고도 굉장히 넓은 것에 지구는 더 넓고 태양계는 더 넓은인데 우주까지 갔으니..아무튼 의해서 우주는 1600억광년이 나쁘지 않게 되고 그..

높은 혈압 치료제 하나부터 열까지!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대한민국을 마시는 음식정보원입니다. 최근 고혈압 치료제 발탄에서 검출된 불순물 관련으로 약을 복용 중인 분들의 걱정과 걱정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먹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

영화인 모입니다(문희 유현목 정일성) / 소형영화 동우회 / 하나970.08 [내부링크]

8mm 아니며 하나 6mm소형 카메라로 시정이 흐르는 영상 예술을 창조하면 나쁘지 않어서는 소형 영화 동호회가 7월 23하나 오후 7시 30분 아메 리카 문화관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각 대학 영화 학생과 많은 영화인들..

[초5 여러 가지 단위] 기네스북을 통해 알아본 단위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큰 가령은 작다, 가장 무거운 가령은 가볍다, 가장 많다, 자신이 높은 것 등을 기록해 둔 것을 우리는 기네스북이라고 한다.기네스북에는 특이하고 다양한 기록들이 많아요.이것을 정확하게 기록하..

트로트가수 홍자가 지역 축제에서 경솔한 발언을 했읍니다가 뭇매를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홍자가 #지상축제에서 #경솔한 #발언을 했다가 #몰매를 맞고 있다. 홍자도 반성, 사과 우이미울 2차례 전달했지만 느낌이 오르게 올라간 여론의 노여움은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있다. 여기에 혼자를..

미드 프렌즈(Friends) 영어공부 시즌하나 하나화 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사랑하는 것을 들려드릴 홍만이입니다.ᄑ. 이번에는 제가 영어공부를 하러 왔습니다.그 중에서도 회화공부입니다. 물론 TOEIC도 중요하지만 저의 취미는 물론 최근 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영..

캐드 추천 | 워킹맘 | 시즌3가 넷플릭스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오랜만에 학교도 안가고 하나석이도 간단하게 연어초밥 먹고 블로그 글도 올렸는데 가끔 많이 남은 그런 날이었는데! 그래서 넷플릭스 보면서 영어공부..

컴포트케어 소화잘되는 분유선택 ! 봅시다 [내부링크]

소화가 잘 되는 분유 선택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한 단계] > 글·사진 CMINSAIMDANG > 안녕하세요 민수입니다.당이에요, 당 하나는 우리 아들을 위한 새 분유를 가져왔어요. 30하나 달음에 모유보다는..

[tvN] 2019년 드라마 하반기 라인업 총정리 (아스달 연대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우베 먼트의 이웃 여러분, JTBC드라마 라인 업은 잘 보셨습니까? 내가 이번에는 tvN의 2019년 4월 다음 방송 계획인 퀸 7편의 드라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오거의 매일도 한 여러..

방탄소년단 진 was trending on 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Last night after BTS dropped the concept photos of Map Of The Soul album version 1 and 2, Kim Seokjin was trending in many countries People are so in love with Jin's visual Trending No.11..

펭수 카톡 프로필 짤 !! 폰 , 컴퓨터 배경화면 만들어봤어요! 6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긍정 왕왕 긍정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배경화면으로 쓰면 좋은 페인트 이미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 상쾌하게...펜니에서 시작되는 단수 1개의 수제화의 배경 화면!!!한개, 토우도우은!하나, 카카오..

[4K직캠영상] 일906일6 부산 머스터 - Magic Shop 매직샵.. 방탄소년단 지민 직캠 BTS JIMIN FOCUS FANCAM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 906개 6부산 머스트-Magic Shop·마술 상점//BTS JIMIN FOCUS FANCAM방탄 소년단 지민 직찍[4K Full Link]youtu.be/TExUn3DVjb0#지민#JIMIN#방탄 소년단#BTS@BTS_twt......................................

펭수 체크카드 혜택과 확인사항(feat.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0223업데이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역시 아빠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최초 '펜스 체크카드'인 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에 대한 혜택과 확인사항입니다. 지난해 가장 기억 나쁘지 않아는 인물이 괜찮은 캐릭터를 뽑으라면 거의..

자율주행차로 인한 운송 및 자동차 산업 변화 전망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쿡의 경우이긴 하지만, 충분히 고려해야 할 사항이었다 최근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자율주행차 기술은 운송 및 자동차산업 생태계를 획기적으로 변천시킬 전망 - 인공지능, 자율주행기술의 발달로 소규모 및 일..

2021 수능특강 표지/출시하나/EBS 연계교재 등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이 드디어 수능이네요.내일 수능을 보고 나쁘지 않아면, 전 지금 고등 학교 2학생이 수험생의 제목을 인수합니다. 202일 학년도 수능은 현재와 같이 EBS 70퍼센트 연계가 유지된다며. 이제부터..

[넷플릭스] 러브, 데스+로봇 시즌 1 리뷰 !! [내부링크]

> 장르:옴니버스 공포, SF, 미스터리, 괴수 수 등 등급:청소년 관람 불가 방영할까:20하나 9년 3월 하나 5하나 화수:하나 8 사랑, 대나무 sound, 그리고 로봇에 관한 이야기. 에피소드 1. 무적의 소니 > 괴물..

'나경원 의원 아들·딸', 특혜 의가령 제기…황금스펙 3편 시청률 UP 봅시다 [내부링크]

> MBC 드라마 스트레이트에 본인 경원아이들의 스펙과 관련해 의혹을 제기한 시청률도 치솟았다. 18한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해 17한 방송된 '스트레이트'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이다’ 와~~ [내부링크]

때때로 운전으로 몸이 피곤할 때,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잃고 있을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주었으면 한다는 견해가 있지요? 이렇게 사람이 운전하지..

[넷플릭스로 외국어 공부하기 #1] 넷플릭스 동시자막 왜 안해? (feat. 그레이스 & 프랭키) 정보 [내부링크]

외국어는 계속 공부하지 않으면 줄어드는 것이다 그 나쁜 것이 아니다로 배우지 못할 경우 다른 방법으로 언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는 것이 중요하다.당연한 일이지만, 그 나쁜 것은 아니다.사람들이..

천국 같은 지옥, 지옥 같은 천국 - 미드소마(Midsommar) 볼까요 [내부링크]

> 얼마 전 가족을 잃고 슬픔에 빠져 있는 대니에게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함께 스웨덴 하지제에 가자고 한다. 원래는 동성끼리 가려고 했던 여행이었는데 무척 슬퍼하고 예민해져 있는 대니의 감정을 풀어주기 위..

[핫이슈]드디어 출시된 KB국민 "펭수 체크카드", 펭-카 실물,혜택은 어떨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림 대학 온라인 홍보 대사 6기 이민정입니다 당신이다!요즘 뽀로로를 넘은 뜨거운 펭귄 펜스가 주류입니다!펜스가 다시 대세를 인증했습니다.바로 인기 캐릭터만 획득할 수 있는 곳, KB국민카드에..

[방탄소년단 제이홉] MAP OF THE SOUL: 7 Comeback Trailer Outro: Ego 발표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Ego.MAP_OF_THE_SOUL7#Outro.ComebackTrailer#YouTube#해외 반응#이기주의 도전#EgoChal..

음주운전 면허취소 행정심판 청구 다시 하고 싶읍니다. - 하상인 행정사 사무소 정보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 행정심판 청구 또 하고 싶어요. 하상인행정사사무소 오거도는 매일 moning 우리 사무실 포스팅을 보고 전화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사유는 말을 주운 전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110하나, 면허..

[아본인운서발소리연습 / 아본인운서발성연습] 20하나8년 새해 전문가다운 발소리교정과 목소리 교정 학원 정보 [내부링크]

[아 괜찮은 웅소발 소음 버릇/가 나쁘지 않는 운서 발성 버릇]2018년 새해의 전문의 다운 발소움의 교정이나 목소리의 교정 학원 > 20하나 8년 새해! 단독소 발음교정과 목소리 교정이 어렵다면?20하나 8년에 정확..

5G 시대 = 자율주행자동차 시대? 봐봐요 [내부링크]

> 마스터들은 올해도 미래 자동차의 핵심 키워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매년 기술이 발전하면서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한 걸음 다가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차가 완벽하게 구현되..

강지환 여직원 2명 성폭행과 문자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강지환(42·쵸테규)이 소속사 직원 두명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 슴니다. 피해 여성 중 한 명은 친구에게 e메일을 보내 신고를 대신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 광주 경찰서는..

시그널 등장인물관계도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좋구만 [내부링크]

오한상은 예전 드라마를 다시 한번 포스팅하려고 한다. 드라마는 바로 신호탄이죠. 20일 6년의 세월은 신호에 열광을 했습니다. 조금은 신선한 소재이기 때문일까요?그래서 시그널이 주목받은 건 출연하는..

넷플릭스 미드추천 / 블랙썸머(Black Summer. 2019) 좋네요 [내부링크]

> 블랙 썸머 Black Summer.2019스만(이제)포함된 리뷰 -정 이야기의 간만의 미드 추천에 잠깐 블로그를 사퇴해서 본 드라마, 영화가 다수 빽빽이가 그것은 점점 리뷰를 쓰고 보는 -'본인 좀비..

넷플릭스로 미드 프렌즈 HD화질 감상 !! [내부링크]

이웃의 블로거인 아톰 비트의 블로그에 이런 글이...!출처:http://atombit.net/221176599391 한국의 넷플릭스에서 "공식"에 프렌즈를 서비스한다고?바로 넷플릭스 고고 https://www.netflix.com/kr/사실은 넷플릭..

딜라이브플러스, TV로 넷플릭스 영화 즐기기엔 최고! 이야… [내부링크]

딜 라이브 플러스를 이용한지 벌써 3개월째!! 과인은 어느새 집에서 TV로 영화 보는 데 익숙한 사람이 됐다. 요즘 피곤함을 잘 느끼는 데다가 야구에 빠져 극장에 갈 수 없어서, 그 중에서도 영화는 많이 보고 싶..

삼성전자(스마트폰디자인)/동성제약(췌장암검토성공)/아난티(남북경협주)/국하나제지(태양전기그래핀)/팍스넷(주가하락) 짱이네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글로벌 기업 출신 디자인 이다우오은명을 영입한 것으로 확인됐다.폴더블폰 등 차세대 스마트폰 시장에서 외부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이 중요해지면서 글로벌 역량을 갖..

[MAKERS Vol. 05] 딥러닝으로 학습하는 AI자율주행자동차 - 2. Software 설치/설정 봅시다 [내부링크]

1단 하드웨어 설치는 이하에 정리하며 무슨 보면 메이 코스 잡지 안에, 금 자신도 자세히 설명이다. https://sonyi.blog.me/22개 689607686 KIT 내에 8G microSD 메모리와 판독기를 부여한다.이를 컴퓨터에 꽂고..

구글 애드센스 가입 왜 안되는이유 해결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가입신청을 눌렀는데 이렇게 나오네요.Google Adsense 어째서 그런 일이야!!!! > 이 사용자에게는 어린이 이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Block B(블락비)-YESTERDA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키언니는 "나쁘지 않다"입니다! 오늘은 노래 포스팅이 2개 아니면 3개 정도를 올릴 계획인 것!그럼 제가 오늘 제일 먼저 소개하는 노래의 가수는!! > 소음...블락비에 대한 설명은 제가 저번에 포스..

2020년안두리플라워리스트)) Sm기획사의행포)) 남자가 싫어해도, 반드시 연결시킴, 좋아하는여자 만과인게했다, 지꿀리는데로 헤오지게했다 보아동방신기 시다키작은남자여자성추행짓시키고 ..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 말이야 성희롱 적게 시킨 소속사의 여자 연예인 킬 길 보고 다 쟈싱 패밀리 우유는 류현진 레드 벨벳 소녀 시절 잊지 않았지 , 몸 이상 말이 소속사에서 소속사 여자 수행원들과 당당히..

아자신운서 메이크업 방송 헤어 전문샵 추천 / 방송 프로필 / 방송 행사 메이크업 / 연합뉴스 분장실 소속 베리키트 융잉 ?? [내부링크]

> 연합뉴스TV 대기실에서 메인 스토리마다 만과인은 #이가은아과인서 행사 첫 번째가 있을 때마다 너무 꽉 차 있어요.고마워요. 이 가운아과인은 눈을 좀 마주치는 것과 헤어볼륨이 중요해요. 머리가 푸석푸석한..

(꿈해몽) 뱀에 물리는 꿈, 뱀 과인오는 꿈, 뱀 죽이는 꿈, 뱀 태몽, 뱀이 몸을 감는 꿈, 뱀 관련 꿈! 봅시다 [내부링크]

> 뱀에 물려 피를 흘리는 꿈그저 꿈에서 피를 보니 길몽! 따라서 꿈에서 나쁘지 않고 흘린 피가 많을수록 재물운의 양을 뜻한다.뱀에 물려 독이 퍼져 죽는 꿈, 현실에서는 견디기 힘든 하나가 다가올 것임을 암시..

[화성유명한점집 금비당]비행기꿈 비행기꿈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추락하는 꿈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비행기 폭발하는 꿈 비행기를 놓치는 꿈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비행기보는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특별한 답변을 전해드리고 있는 금비당을 인사드리겠습니다. 풀리지 않는 느낌, 풀리지 않는 글재주가 있다면 영험한 금비당과 느낌을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분명 특별한 대답으로 마음을 해결..

[12,500원] 트로트USB (인싸상품) 미스트롯 콘서트-차량USB 노래칩 송가인 김소유 정미애기 홍자 한많은대동강 옹두산에레지 수은등 봅시다 [내부링크]

> 트로트 USB실수 트로트 콘서트와 차량 USB움액치프 송가이다 킴소유 정미 아인 한 많은 대동강 온 두 선에 레지 수은등 가격:12,500원 2개의 상품평 보기 ※해당 글을 쓴 쿠..

그다소음낭용종 :: 고열량의 소음식밥를 피해야해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서울베스트의소화기내과전문가이것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다음 낭용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사실, 다음의 낭에 생기는 용종은 비교적 흔한 질환 중 결함으로, 생긴 경우에도 잘 모르..

편도염 때문에 죽다 살아난 인간의 리얼 편도염 경과, 관리법 와~~ [내부링크]

과인중에 또 걸리면 볼 겸+씨들 조심하라고 써볼 일도 없고 다시는 앓고 싶지 않을 정도의 고통이니까 예비도 아니겠습니까? 하면 의사:ᄋᄋ 없이 soundw............걍 평소에 스트레스 면역력 관리를 제대로 하..

IT자격증 종류와 직업군에 대해알아보자 볼께요 [내부링크]

IT자격증의 종류와 직업군에 대해 알아보자. >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기능사, OCAJP, OCPJP 정부공식자격증인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은 과학기술인정조건신부가 주관하며,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정부자격시..

애의 눈에만 보이는 이들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어려서부터 건강에 문재가 있는 아이가 하나 있습니다.신체적으로 허약체질이 아닌 것 같지만 면역체계에 문재가 있는지, 오염된 공기나 세균에 노출되면 치명적인 문재가 일어나는 아이에게도 불쌍한 생각입니..

[우울증] 월경전불쾌장애기(premenstrual dy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의사 권찬영입니다. 월경전증후군(premenstrual syndrome)은 이상적으로 흔한 병리적인 상태입니다. 월경 전 불쾌 장애(premenstrual dysphoric disorder, PMDD)는 3~9%의 유병율을 가지는 것으로..

Collagen For Her 콜라겐 파우더 여행 스틱 패킷 여성 가수 분해 봅시다 [내부링크]

Collagen For Her콜라겐 파우더 여행 스틱 패킷 여성 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분이 말의 살롱 케토카락 피부의 퍼펙트(20패킷), 상세 설명을 참조 > '콜라겐 스틱 패킷 분해 가락 단백질 붕이에키 가수 가루(20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험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리스크 분석 및 Risk평가방안(1)1.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제어의 가능성 HARA의 수행은 OEM이 안전과 관련된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한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첫 번째 과정이었다. HAR..

안구돌출 원인 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기능항진증은 몸의 면역체계의 균형이 깨져 발발하는 질환입니다.그레이브스병으로 인해 자가면역항체가 갑상선을 위험한 대상으로 인식하고 공격함으로써 조직을 손상시켜 갑상선 호르몬 분..

ccm추천:: 마커스워십 - 본인의 삶의 결이 대박 [내부링크]

홀 렌 방구 ㅠ 0ㅠ ccm의 추천하기 전에 자랑 때만 하고 들어간다. > 다름이 아니라, 라마커스워십 인스타그램에서 행한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다-!! 실은 CD를 받기 위해서 참가한 이벤트가 아니고, 이 기회를 통..

20하나6 요즈음 하나9금 성인미 확인 [내부링크]

감옥에서 과인 온 루카스는 학교 가기 전에 훔친 다이아몬드를 가진 X 걸프랜드캐리를 찾아 과인선다... 옛 동료 게이잡을 탓하고 캐리가 숨어 사는 도시를 찾았는데 그 도시가 한 시골마을 반슈(Banshee)다.벵스..

갑상선암 수술비용 확인 [내부링크]

> 턱 아래 목젖 부분의 본인 코 모양의 인체 기관을 갑상선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신체의 대사활동을 촉진시켜 다른 기관이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 호르몬을 분비합니다. 이 부위에 생긴 암을 방치하면..

부산 편도결석, 고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구취의 원인인 편도 결석, 고주파 수술로 해결합니다.[부산편도결석치료&수술: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치료&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이다. 재채기나 양치질을 할 때 쌀알 크기의 노..

fx마진거래 투자노하우 더 이야… [내부링크]

> <더 트레이더 주소>www.trader-nb.net의 전화 번호:070-8756-0013 fx마진 거래 투자 노하우 더 트레이더의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반갑습니다. 당 1소개 드릴 것은 화폐를 갖고 거래하는 fx마진 거래에 대..

2020년도 제첫8회 사회복지사첫급 시험하 좋구만 [내부링크]

2020사회 복지사 1급 시험 1정, 접수, 발표 1 기이 20일 9년 하반기의 마지막을 다니죠.사회복지사 1급공부하시는분들은사회복지사 1급시험일정, 접수일자, 발표일, 변경사항등체크할것이많기때문에먼저기다려주셨..

갑상선 양성결절은 치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양성결절치료병원 강남아름다운 유외과입니다.어느 날 갑자기 목에 응어리가 안 좋아지면?갑상선암이 아닐까 하고 걱정을 해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만.이 경우 갑상선 양성 결..

여성이 더 조심해야 하는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고 인체의 대사과정을 촉진시켜 생명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열을 발생시켜 체온을 유지하는 작용 때문에 우리 몸의 보일러라고도 불립니다. 이 갑상..

[방탄소년단 뷔] China 바이두태형바, 뷔오니소스 Par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CHINA#BaiuVbar#바이두 테효은파#2019KIMTAEHYUNG#BirthdayProject#2019의 그의 생일 프로젝트#Vionysus#브이오나이소ー스#Part1..

[KISTI과학향기]지열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naver.me/FqwAPkrA [KISTI 과학의 향기] 지열 발전이 지진을 하나 냈다고? 기사 입력 2019.04.01오전 7:02 2017년 11월 15하나, 진도 5.8을 기록한 포항 지진은 한국이 지진 관측을 시작한 다음 가장..

아미 해머 다코타 존슨 주연 넷플릭스 ?? [내부링크]

오항시 내용을 넷플릭스 영화는<콜 미 바이 유어 네이>의 주연인 아미 해머와<회색 50가지 그림자>의 주인공이었던 다코타 존슨이 주연을 맡은 넷토후릿크스호라ー 영화<상처의 해석>이다. 제가 비주얼적으로 괜찮..

정준하나, 2020 소극장 콘서트 이야~~ [내부링크]

> 가수 정준일의 콘서트 포스터가 유출됐다.정준 일본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서 2020정준 일본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이번 포스터는 전준일이 최근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현..

남부동청년회, ‘창의적 !! [내부링크]

> @남부동 청년회 리더십 교육의 사진=남부동 [경산=웹 긍정적 소식]남부동 청년회(회장인 최·재용)은 10한 남부동, 행정 복지 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청년 회원들을 대상으로 "창의적 사고"를 위한 리더십 교육을..

백혈병 투병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혈병을 극복한 의지의 한국인이다.김 1부터 저의 투병 스토리를 나쁘지 않고 누구라고 포스팅 하고 보려는 것이다.이 글은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가 나쁘지 않고 그 가족분들에게 힘을 주기 위..

(하나상소견)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 볼께요 [내부링크]

> 마치 운명처럼, 나쁘지 않은 다시 한번 위치하다가 세계관에 심취하게 된 것 같다.이러한 이유로 넷플릭스의 "더 위처"가 큰 시작이 된 소리를 나쁘게 하지 않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다."대부분의 위처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