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6955의 등록된 링크

 11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3, 평 좋은 작품들 모아보니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3, 다이라 좋은 작품 수집한 결과 글/사진:화이트 아몬드 > 한해 2조 이상의 자금을 콘텐츠 만드는 것에게 퍼붓는 회사. 만들어진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 할 뿐만 아니라, 만들..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호텔 : 마리호텔 이틀 연박 후기 (완전 만족 / 조식+넷플릭스가 무료) [내부링크]

> 마리호텔[Wonju / Korea] 마리 호텔, 강원 원주시 소우오은데에 158-1체크인 16:00~체크 아웃 12:00, 와이 파이, 아침 식사 제공, 주차, 신축, 커플 PC 말리호텔은 원주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에..

2020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하나정 과목변경사항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총무 선생님.20일 9년도 이제 근 일 51!보름 정도 남은 거에요?대학 3학년 분은 내년부터 기사 시험을 볼 수 있게 됩니다!(전공 학점 일 06단위!) 그렇다면 컴퓨터 관련 학과 전 공 생각은 필수로..

칼슘 채널 차단제(노바스크, 높은 혈압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핸시널에 포스팅하는 이야기는 칼슘 채널 차단제다. 칼슘채널 차단제로는 노바스크, 아모진, 노바로크 등으로 불리는 암로지핀(Amlodipine), 아다라트, 아다핀, 니페딕스 등으로 불리는 니페디핀(Nifedipine),..

보니하니 채연 최영수 폭행 펭수 논란도? [내부링크]

EBS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보니하니에서 폭행 의혹이 불거졌습니다.사건은 어제 유튜브를 통해 보니 허니의 생방송이 진행됐고 당시 보니의 진행을 맡았던 비스타즈의 채영수가 최연수를 붙잡고 이를 뿌리치고 최..

신촌갑상선기능저하증 얼마본인 알고있본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촌 연세병원입니다.갑상선은 체온 유지와 대사에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하는데, 만약 글재주가 생기면 체내에 에너지를 생산하고 필요 없는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데 지장이 생깁니다.갑상선은..

유플러스 해외 로밍,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감정껏 누려요 [내부링크]

두근거림~!! 언제나 일상에 설렘과 활력을 주는 여행! 특히 해외여행은 더욱 그런것 같아요..한국도 좋은 곳이 많지만 new문화를 접하고 싶기 때문에 아이들이 중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여러 곳을 가보고 싶다고 생..

플린 김동준 과연 펭수?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프린김동준 #김동준 #펜스 #펜스김동준펭하~ > 전 요즘 펜스를 앓고 있어서 심장이 매일 아파죽겠어요.왜이렇게귀여울까요 > 제가 펜스를 댁에 뭔가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뭔가 정체가 자연스럽게 신경이 쓰입니..

백내장수술 후기 :: 최곱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린이 백안입니다.진료 후기는 어린이 백안과 홈페이지에 환자가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글이다. > 어린이백안과는 수술 후 정기검진을 통하여 최상의 시력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보도 드라이버 떡마차 후기~ 90분이 넘는 긴 영화로 나쁘지않아쁘지 않았던 신작 정보라, 김도희 , 차세린 주연 [내부링크]

보도 기사 떡 마차 후기~90분이 넘는 긴 영화에서 본 임프지 않은 신작 정보와 김도희, 차 세린 주연 오산 사람 사는 스토리, 네이버 TVhttps://tv.naver.com/noki한 023 #보도드라이버톡마차 #정보라 #김도희 #차..

[20하나7MBC아나쁘지않아운서채용]서류전형 같이 합시다! 하나:하나밀착 컨설팅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최미연 자기 은서입니다드디어!20하나 7년의 지상파의 채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채용채용을 받을 때마다 항상 가슴이 뛰었습니다.그러던 중에 갑자기 걱정이 되었습니다. 나는 아직 준비가 안..

[하나9하나하나30]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요약(국내 진출 서두르는 넷플릭스, 바뀌는 소고기 등급제, 가장 작은 도시 '구리시') 와~~ [내부링크]

> 한 현황 OTT(Over The Top)서비스의 선두 주자 넷플릭스가 우리 나라 드라마 제작 전문 회사인 '스튜디오 드래곤'와 3년간 콘텐츠를 공급되는 계약과 함께 EJ ENM이 보유한 스튜디오 드래곤의 지분을 4.99파...

웃음과 유머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MBC 공채 개그맨 김광회 강사 [강사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사입니다. 당 1은 행사를 더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어 주는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는 MBC공채 개그맨 출신 킴그와은후에 강사를 소개 드립니다~! > - > <김 그와은후에 강사 프..

[방탄소년단 BTS 지민] 어디서 고양이 소리가 들리는데? 이야… [내부링크]

나 귀 표준 지민 아니야? 핑크색깔과 딱귀고름을 쓰고싶은 트위터로 > 옆모습도 예쁜 짐니 > 귀 달린 방울도 미쳐 꿈틀꿈틀 > (입가림하면서 웃는거 귀여워) > 한쪽 귀 없잖아. > 지민아, 고양이 소리 내...

[BTS VLIVE] 호비 이쪽있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아, 귀여운 미쳤어

[이창훈] '맹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 이창훈, 10년 전 폐암수술을 받은 후 연극활동 및 사회봉사 활동을 한 것으로 밝혀져! 좋은정보 [내부링크]

> 봉숭아 학당의 맹구(이창훈)가 화제다. 맹구 캐릭터를 연기한 이창훈이 많은 누리꾼들의 흥미를 받았다. 봉숭아 학당을 통해 코미디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개그맨 이창훈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이창훈은 KBS..

자율주행 시대에는 교통량이 감소할까? 봅시다 [내부링크]

핸들을 잡을 필요가 없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정신 없이 진보하는 기술과 그것을 11단계 쫓아다니면서도 관성이 맺히다 걸려서 오지 않는 사람들의 행동이 복합적으로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없는 변화이기 때문..

Monthly's Schedule Planner(May) 이야~~ [내부링크]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 181 > > > > 케이옥션 방문 > > > 요즘의 당신이 더 이쁘네요~ 너희도 나를 나쁘지는 않겠지만 내가 너를 더 나쁘지는 않아. 의도, 서울 옥션, 앤디 워홀, 제프 코ー은즈 6..

LG 시네빔 HU70LA 4K UHD 빔프로젝터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LG시네 빔 HU70LA 4K UHD, 빔 프로젝터, 넷플릭스 > '빔 프로젝터 LG UHD 4K넷토후릿크스시네빔 HU70LA'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링크 참조 : 'LG넷토후릿크스시네빔 4K HU70LA, 빔 프로젝터 UHD..

BTS 방탄소년단 : LOVE YOURSELF poster 이야… [내부링크]

사진은 아래 링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https://mobile.twitter.com/BigHitEnt 랩몬이 빌보드 시상식에서 수상한 소감에 갑자기 롭유얼박스를 했을 때 '예를 들면...' 이랬는데 내 생각이 맞았어 sound임에도 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공연예술스쿨 콜로키엄 <틱틱붐> 이석준 배우와의 만낫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청강 문화 산업 대학 공연 예술 학원이다:) 될지는 지난 하나 0월 하나 6개에 시행된 청강 공연 예술 학교의 코르 로키, 현장을 소개하려 하고 있다.아마 모드들 이 5월 잡지<더 뮤지컬>에 소개됐던..

RX 580 4g 언더볼팅 - 광부에디션 / 세팅값 ~처럼 [내부링크]

#RX580#온도 볼티은 시간의 집에서 심심하면 의견 그와 잉눙바톨그라웅도. 그런데.. 혈종이 늙어서 큰일이네요.그리고 저번에 RX580 4G노동자 에디션(역시는 광부 에디션)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데려왔습니다...

코엑스 과인들이 : 자율주행차 Esmo, 노브랜드 버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대구 전기차 엑스포에 소개된 ESMO 자율주행차.코엑스에서 한시적으로 전시되어 있어 방문해 보았다. > Esmo자율 주행 택시, Future Mobility Autonomous Vehicle기사는 없이 총 6명이 앉게 되고 있지만 소형 버스..

안자신경 성형전 결혼 자신이 대세 아자신운서! 볼까요 [내부링크]

안본인경성형전결혼본인이대세안본인운서 > JTBC 미모아의 저서 야스코 노부츠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2014년 입사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 얼굴을 비추어 온 안쟈 신경 아쟈싱 운서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

[달방] RUN BTS Ep.83 여름야유회 미리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달리고 또 달려~달리기 반탕!c ️c ️ 20일 9년 8월 6일 PM 9:00(KST)RUN BTS!20일 Epi.83여름 소풍 아... 미치겠다...물놀이 보내달라니까 거짓말없이 보내라... > > 제대로 휴양 오신..

<미드소마> - 의미밖의 운명론적 상쾌함 와~~ [내부링크]

유전으로 강렬한 장편 데뷔를 한 알리 아기스타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가 공개됐습니다. 몇몇 오컬트 영화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었기 때문에 스웨덴의 컬트를 소재로 한 미드소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높았다. 영..

더 알차게 즐기자! 새해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엔터테인먼트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정주행하기 쉬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했습니다. 또, 각 시리즈의 등장 인물의 성격에 비유해, 컨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기는 비법을 함께 제..

20일9년 일0월 개봉영화 기대작 5편 관전 포인트(날씨의 아이, 람보 라스트워) ?? [내부링크]

어느새 9월의 마지막 날 임니다니다. 그래도 아직 날씨가 더워지는 것 같아요. 근데 다 sound는 늦어도 다 sound는 가을 날씨죠? 9월에는 학원에 다니는 바라다에 시간이 없기도 하지만 개인적인 기대작 영화가요..

191104 [방탄소년단 진] Awake by BTS JIN has reached 10M views on Youtube 확인 [내부링크]

진모닝チョ GOOD NEWS!! BTS JIN(방탄 소년단)WINGS Short Film 7#AWAKE has reached 10 million views on November 4th, just a month before Jin's birthday'AWAKE'is the BTS's 4th short film to surpass 1..

해외 및 중국에서 넷플릭스 한국 영상,자막 시청 방법 [킹콩VPN]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너무 너무 많은 트렌드를 받고 있으며 유료 가입자만 5700만명을 넘어서 가격대는 한달 동안 싸게는 7.99달러 지불하면 많은 영화와 TV프로그램과 같은 보고 싶은 영상을 마음..

롤 시즌10 키아나쁘지않아 룬 템트리, 딜량 이스토리이돼?! 알아봐요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보다 기아 나쁘지 않아 룬템트리 딜량이스토리예?! > 주변환경을기발하고획기적인비법으로활용하는능력을가진암살자챔피언제드이후로상당히과인오랜만에과인온솔로라인의AD캐스터암살자이가다현재미드..

[ BTS MEMORIES OF 2018 ] 01 Love Yourself 轉 'Tear' Jacket Photograph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김 조남준/조남준/RM/김석진/박석진/ 된/JIN/민윤기/빛/수학/SUGA/쵸은호속/허 석/지에이호프/J-HOPE/박민지/지민/JM/김대현/태형/뷔/V/정 쵸은국/정국/JK #방탄 소년단#방탄#BTS#단..

[넷플릭스/미드/추천] 위쳐(The Witcher)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홍보를 해온 핫한 신작 위처의 시즌을 첫눈에 담았다.코엑스 자신의 대형몰에 위치해 부스 같은 것을 설치하고 이벤트 등을 진행했으니 모를 수도 없었다. 왜 이렇게까지 홍보하려고 했더니 그게 '위..

번개장터 방탄소년단 매직샵 굿즈 정보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에 868898 > 방탄 소년단(BTS)마술 가게 물건을 물려줄 거야!전체 미개봉 새 제품입니다!(포토 프롭)-지민:3.0-정국:3.0-..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트윗.. 축하한다. BTS의 'Love Yourself : Tear'는 2019년 그래미 후보에 노미네이션 되었다. 정보 [내부링크]

> CONGRATULATIONS to@BTS_twt's'Love Yourself:Tear'for earning a 20일 9Grammy nomination for Best Recording Package.This is a huge step for Korean의 노래 [email protected] is more information abouth..

BTS 정국 교통문재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 소환일정 미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정국 교통문재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나 미정 >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지난달 발생한 교통문제와 관련해 피의자로 입건됐다. 서울 용산 경찰서는 BTS멤버의 정국(본명 전 쵸은국·22)..

음주운전형사처벌 가해자로 지목된경우 좋구만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형사처벌 가해자로 지적될 경우 무엇보다 소리주 운전 형사처벌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다면 하루빨리 소리주 운전 형사처벌 여부를 알아보세요. 현재 소리주 운전의 형사처벌에 대해 여러 가해자로 지..

[방탄소년단 뷔] 최우식의 오스카 수상소식에 가장 달콤한 반응을 보였다 (해외매체 EliteDaily 기사전문)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데뷔 #오스카 #Oscars #봉준호 #Bong_JoonHo #최우수오리지널각본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비상 #콤..

[롤] 시즌8 르블랑 공략[템트리/룬/스킬트리/카운터] ?? [내부링크]

> > > > > > 시즌8 르블랑은 이런 챔피언에게 승률이 저조한 편입니다.루르동에레리온 솔에기니 시즌8 르블랑은 이런 챔피언에게 승률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아질시언 사이언. #시즌 8르블랑 공략#시즌 8르블랑#시..

<리처드아미티지>의 많은 소식 & 넷플릭스 한달free"캐슬바니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리페이스와 마찬가지로 #리처드아미티지 님도 거짓없이...바쁜데 둘 다 만나지 못하고...왜 그런지...... 소식 1)지난해 야기부터(확실히는 2016.9.12)리피와 함께 있던 마지막 모습이 발견된 그다 sound 수없이..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확인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경쟁..

넷플릭스 영화 금시 LG유플러스티비에서 본다! 확인 [내부링크]

> 와 대단해요.지금 LG유플러스 TV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거 아시나요? 유일하게 유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LG유플러스 TV에서 더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와우~UHD2세..

[기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펭수 꼬리 보더니..."왜 까매?" 당황 (+기사추가) 대박 [내부링크]

펜스와 윌리엄이 만났다.이날 방송에서 윌리엄과 벤틀리는 눈썰매장에서 펜스를 만났고 윌리엄은 펜스 꼬리를 보며 "왜 고추 검니?"라고 물었다. > 갑자기 윌리엄의 질문에 펜스는 크게 당황하고 진정한 뒤 펜스는..

높은 혈압에 좋은 소식품 제대로 드신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인의 질병 중 가장 많은 분이 가지고 있는 질환 중 하과의 높은 혈압입니다.높은 혈압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높은 증가율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폐경 이후 여성에게도 급격히 증가했다고 할 수 있다.역..

미드 영어회화 5편 프렌즈 시즌 하나 : 어메리카드라마로 배우는 영어표현 | 영어듣기 안녕하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영어 회화 5개 프렌즈 시즌 한:미국의 드라마에서 배우는 영어 표현| 영어 듣기 , 안녕하세요.중간 중간에 어려운 표현도 있지만 초심자도 원어민 발소 소리를 쉽게 모방하게 하였습니다.한글자막으로 영어..

아매리카 라디오 '일03.7 KISS FM'의 축하 메시지...빌보드 차트 ~처럼 [내부링크]

> > > > > 빌보드 차트 하나를 축하합니다!!#LYTear하나 onBB200@BTS_twt..........................................아미 라디오 하나 03.7 KISS FM이 축하 메시지를 한국 이야기를 들어 본 가수·음악도 끌어올..

배우 서현진 이어링 - 하나0월 9 봅시다 [내부링크]

이 9~하나 0하나, SBS드라마 사랑의 온도>하나 3하나 5회에서 배우 서현진이 Viola.Y(비올라와 두)의 귀걸이 CONTEMPOH(콩테 무포에이치)의 귀걸이를 착용하 슴니다. > > 최신, 시청자의 마음의 소음을 정확하게..

성인 여드름 생겼을때 좋 볼까요 [내부링크]

여름 트러블과 겨울 피부 트러블의 차이점을 기억하고 있습니까?최근 화장품에 대한 문의로 어른들의 여드름이 생길 때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기억하시나요?손스킨에서 강매하는..

분당 커피학원/SCA 바리스타 !! [내부링크]

> 커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커피 시장이 커지면서 바리스타 직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바리스타가 되려면 분당커피학원에서 기초적인 커피에 대한 이해부터 전문적인 스킬까지..

배우프로필사진 알 이야~~ [내부링크]

처음 무언가에 도전할 때는 중요한 것부터 사소한 것까지 하인씩 모두 어렵고 또 신경이 쓰이는 법입니다. 그 중에서도 배우의 프로필 사진에서 꿈을 향해서 1발을 내딛기에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만큼 더 어렵게..

손목터널증후군이라면 ?? [내부링크]

> >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손목이 찌릿찌릿 저리는 통증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까? 이는 손목 터널 증후군(스궁그와은 증후군)가 원인 1현실성이 높습니다. 새롭게 제안되는 서비스가 있으면, 거의 스마..

편도결석 빼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 칫솔질도 잘하고 혀도 잘되고 위에도 문제없지만 입에서 짠 냄새가 나는 이유는 바로 편도결석 때문에 머리가 아픈데 저도 그렇습니다.예전에는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목구멍에..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래서 대한민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미쿡주식]넷플릭스 분기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분기 발표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3Q의 가입자 실적 부진에도 주가'츠바사'...시간 외서 8퍼센트 ↑ [시드니=뉴스 핌]권 지온 특파원=세계 최대의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2기 연속 기대..

부천 편도선염, 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겨울철 날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감기 걸린 아이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감기인 줄 알았던 아이의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먹는 음식이나 침을 삼킬 때..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녹내장 위 볼까요 [내부링크]

채널A "과인은 제멋대로다 내가 자주 보는 건강 프로그램이다.몸은 스스로 돌보는 사람에게 반응할 것입니다.이거맞죠?요즘우리를둘러싼환경은눈에는다가령하겠죠.컴퓨터,스마트폰. 게이다기.. > 녹내장 환자 수가..

광주 시들지않는 생화 보존 ~처럼 [내부링크]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여러분, 오 늘 그랬던 자리 한 자리를 즐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저는 교통 체증을 겪었군요.정체 현상이네요.광주 금남로 시내를 다녔는데 많이 막히네요. > 광주 시들지 않는..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 무 ~~ [내부링크]

> > > [폴라로이드]의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265,000원(글을 적 1자 기준) >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1반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한 것에 당시나..

영화 미드웨이 개봉일 관람 후기 와~~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일 미드웨이 개봉일 2019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가 공개를 했대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더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전쟁 영화, 특히 진주만과 관련된 영화는 보고 엄청..

통풍에 좋은 소 좋은정보 [내부링크]

> 퇴근길에 한 잔의 여유를 주던 맥주가 엄청난 통풍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맥주 안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비어라는 성분이 요산전구물질인 퓨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대량의 맥주를 마시..

아몬드,견과류,,당뇨, 봐봐요 [내부링크]

아몬드-->비타민A가 상당량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시력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폴리페놀 성분의 카테킨과 플라보노이드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무색하게 하고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자..

더 자신은 사랑을 위한 배움 알아봐요 [내부링크]

더 본인은 사랑을 위한 배움.다운증후군아동의 치료교육상 다음 주사랑공동체에서함께사랑으로돌보는아이들이항상건강하고밝게자란목소리를내는심정이많습니다. 따라서 더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보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아이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어린이 놀이 페르소" 본인 오픈 공개 의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린이유 #어린이유페르소본인 #페르소본인 #오리지날영화 #옴니버스영화 #영화 추천 #단편영화 19.04.05추..

스트레스=부신피로=만성피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 약사입니다 유튜브 리뷰 방식, 당 1은 부신 피로 증후군에 대한 스토ー리ー이프니다니다. 부신피로는 질환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닙니다. 1종의 증후군이지만 > 부신 피로는 사실 만성 피로..

애 편도아데노이드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 > 어릴 때부터 종종 편도가 붓고 열이 과인기도 많았지만, 요즘 들어 평소에 잘 때도 숨이 차서 특히 코뼈가 심했던 아들. 아들 이비인후과 3곳을 방문했으나 모두 편도 수술을 하고 주겠다는 말을 듣고 급히 수..

소음주운전불구속구공 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6월 25일' 제2윤창호 법'시행으로 목소리를 주운 전 단속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음주운전 적발시 처벌은 엄중히 다뤄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초범이 아닌 경우는 구공판에 회부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