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6955의 등록된 링크

 11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LG유플, 넷플릭스 모시려고 수익 90Percent 내줬다? 화웨이 이어 불붙은 논란..."그래도 최근 몇년간 가장 괜찮은 승부수"인터비즈 [내부링크]

고기를 줘도 뼈를 넓히겠다는 것 1? 알다시피, LG유 플러스는, 통신업은 3위, 유료 방송 시장은 CJ헬로에 밀린 4등의 중소 기업이다. 각 분 야소 오랫동안 순위 변동이 없었는데, 마침 시장에는 5G망 구축, 콘텐츠..

노안수술비용 무엇 때문에 차이가 생성할까? [내부링크]

> 노안이라는 초점을 자동 조절해 주는 기능 저하로 인해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상태를 이야기한다.그래서 늘어나는 거리 작업이 힘들게 되는 대표적인 활동은 독서, TV시청 등이 있는 자신의 직업군이 가..

효소클렌저, 약산성으로 민감성 피부에 딱!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뷰티 브로가ー슥양이다:) 저번에 내가 작은 엘프 2기로 뽑혀서 여러분들이 보이고 드린 제품 기억하시나요?'아파치'였죠? 이번에는! 어떤 제품을 보여드려야 할지 생각하다가 '효소 세안제'라..

갑상샘(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치료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 특히 남달리 추위를 잘 타서 별로 먹지 않았는데 체중이 항상 나쁘지 않았던 것이 아닌가요. 얼굴이 붓고 몸이 건조하면 갑상샘(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 봐야 한다. 갑상선에서는 우리 몸의 신진 대사를..

본인의사랑 당신의사랑 펭수 3탄 / 대학내하나 펭수화보 슈퍼스타펭수 [내부링크]

> ペン하! >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우리의 펜스는 소중하니까. > > 부끄럽네 ᄏᄏᄏ > > 너무 귀엽다 《매력의 한계는 도대체 어디까지인지 끝이 없다》 당신이라는 펭귄대학명일잡지 너무 갖고 싶..

백내장 증상과 예비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 안녕하세요. '미아최한의원'입니다.자신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신체기관은 노화하고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그 중 백내장은 고령층에서 주의해야 할 대표적인..

모바1RPG 리니지2M 육성1지 3차 전직 및 기란 영지 효율적인 진행법 공략 [내부링크]

> 이번의 포스팅은 최근 내가 재미 있게 즐기는 무바 1RPG리니지 2M육성 1에서 3차 전직, 기란 영지 효율적인 쥐는 법에 대한 공략이다. 발매 이후 꾸준히 육성 1인지를 쓰고 있는데요. 지난 주에 드디어 사수 40..

SNPE 수련첫지 : 급성편도선염 극뽁! 첫상의 소중함 [내부링크]

지난주 월요일 1부터 급성 편도염의 증상이 나쁘지 않은 타격이 나왔어요 목이 아파서 몸이 나른해서 몸이 나른해서 너무 열이 났습니다 , 단순히 몸살 감기라고 생각한 것에 열이 심하게 나온 이름 1낮에..

양주시, 상습 결빙구간 문제 예방을 위한 발광표지판 설치 [내부링크]

> [경기 시사 투데이]양주시가 겨울철 상습 결빙 구간 내의 사건 예방과 도로 안전 관리 강화 때문에 위험.구간 4곳에 발광형 결빙 주의 표지판을 설치했다.겨울철에 우과(降った)가 내린 다소리 터널 출입구, 교..

[미스트롯]거짓없이가 나쁘지않아타났다 송가인 결혼 나쁘지않아이 엄마 학력 본명 무당 고향 [내부링크]

나쁘지 않는 이 50헐 연예인에 열중하고 호우죠크하우죠크 우연히 위한 채널에서 시선 고정 그리고 본방 사수 실제 악질은 아니다, 된 송카잉의 팬이 될 때까지 > 니가 좋아하니까 궁금한게 많아져서 송가인에 대..

[영상] JTBC 슈가맨2 정승환님 방탄소년단 DNA....................................... BTS [내부링크]

> JTBC에선 카멩 2정 승후와은님 방탄 DNA#PremiosMTVMiaw#MTVBRFandomBTS@BTS_twt................................................(웃음 웃음)전 승후와은 씨 말이야 귀엽습니다.유희열언~ 영상 ↓ https..

20첫9학년도 자격증장학금 신청(제출)마감첫 안내[~2020.첫.첫0.(금)까지] [내부링크]

2019학년도의 자격증 장학금 관련 신청 서류 제출 마감 1및 유의 사항을 챠후그와 다 함께 안내한다. -다 음.. 1. 신청(제출)마감 1:2020.1.10.(돈)16:00※취득 기간:2019.3.4.(월)~2019.12.31.(불)재학생으로..

방탄소년단(BTS) 2019.12.15 FANMEETING VOL.5 'MAGIC SHOP' 매직샵3호점 #RM#알엠#김남준#JAPAN#MAGICSHOP오사카점2하나 와~~ [내부링크]

사진출처 c사진 속 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시 사진 속 출처 표시!) *글재주가 있을 때 자신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말씀해주세요. 20일 9. 것 2. 것 4과 일본의 5OSAK..

[특파원 中격리생활기] ③ 신종코로나 속 '미드 체르노빌'의 재발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4. 오후 10:15채 존스 전 2020.02.04. 오후 11:44[특파원 중 교크리셍 활기]③, 신종 코로나 속'미드 체르노빌'의 재발견 출처:연합 뉴스| 네이버 http://naver.me/FcUOcmI3 숨기는 정부를..

[카톡테마 추천] 채뜌님 카톡테마 펭수톡 대박 [내부링크]

> 요즘 펜스가 최신 유행이네요!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펜스www책상이 얼마전 펜스 캐릭터로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어 공유해주셔서 적용해봤어요:) > 암호창 모습입니다.패스워드..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시차' 사우디 아라비아 '어린이튠즈' 탑 송 1위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이 또 정국이었구나. 오랜만에 나온 정국이가 솔로곡 시차를 들으면 정국이 감성과 보컬 스킬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겠지만 멜로디도 가사도 되게 나쁘지 않아요 듣는 것만큼 나쁘지 않아요.~ 앞으..

국내 최대 자율주행 연구도시 화성 K-City 연내 완공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오랜만에 뵙는 손님과 자리가 늦게까지 계속되었네요. 조금 반주도 했고 피곤해서 바로 잠들어버리고 싶지만 글이 오기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고, 오핸시 하는 처음을 미루면 안되겠죠?..

[방탄소년단 뷔] Happy Halloween-수정2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p.s 1 p.s 2 p.s 3이것이 Yopi님의 작품 p.s 4 6년 전의 아이 > p.s 5 > 트위터 Tiktok_Korea elt)피지 에이 츠ー지브이 EHtaetae8686HAPPY

넷플릭스 위쳐 드디어 시즌일 시작(스포약 간) 이야~~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신작이 본인이셨습니다.#위치 예고편을 보고 심리가 푹 빠져버린 위치는 영웅수를 나쁘게 하지 않는데 그런 느낌이 강할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됐어요.하나 2월 20일 드디어 시작. > >..

[무비히어로즈] 넷플릭스와 <옥자>에 관한 고찰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비 히어로즈로 일 게시물이네요.일단 50명의 무비 히어로의 캠페인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있다. > 무비히어로 캠페인이란? 영화진흥위원회가 추진하는 영화온라인 합법유통촉진 캠페인 무비히어로..

펭수 신드롬의 미래 정보 [내부링크]

[주간 동아]20하나 9. 하나 2.20. 올릴지 2개 9실로 단 기자 [email protected]하 이에키웅하면서도 타우이미할 뿐 상대 배려하는 펜스 매력 지키고 야메, 지몽토우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면'롱~랑'가능 >..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의 4k UHD 모니터 LG 27UL650 사용 후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예 커플이다 최근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4k해상도 콘텐츠가 엄청난 한상차림 오본인지 있습니다. 그리고 4k모니터에 대한 수요도 한상차림 오본인지 있습니다. 오항 선은 디스플레이..

본인도 "펭-카!" '펭수체크카드' 지점 픽업 & 간단 언박싱 (aka.KB국민 펭수 노리체크카드) 이야… [내부링크]

#KB국민카드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노리체크카드 #펜스 #자이언트펜TV #펜스노리체크카드 #눈치봐 #카드겟 #펜하 #직통령전 포스팅에서 '펜스노리체크카드'(aka.펜스체크카드) 간편발급기를 업로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런던해즈폴른 알아봐요 [내부링크]

며칠 전 어디선가 워싱턴 허즈퍼른이 공개했다는 선전을 버스로 본 최근 검색해 보니 워싱턴 허즈퍼른이 아니라 엔젤 허즈퍼른이구나. 어쨌든 그 선전을 보고 아 맞다.옛날에 보려고 했는데 못 봤네.넷플릭스에 있..

넷플릭스빨간머리앤시즌3보기전 후기 및 미드영어대사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방장입니다.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내년 일월에 오픈하게 하려는 것이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20년 일월 3일부터 일 0부작이 오픈된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20일 7년 시즌이라는..

‘코미디빅리그’ 허영지, 이국주와 변함없는 우정…“룸메이트 뭉쳤다 존재감 뿜뿜” !! [내부링크]

허영지가 이국주와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이 91호용지은 그에은츄은아의 잉스타그람그람에 "#코미디 빅 리그 #룸메이트 #단결된 #컴백그녀 #존재감 뿜뿜 오늘도 그녀는 거짓말을 한다=꼭지점댄스 #양심댄스 #..

미드 체르노빌 대작임 와~~ [내부링크]

> 미드 체르노빌에 대해서 의자 트리 하면 2011년 동 일본 폰 대지진 후쿠시마 원전 사태에 대해서 의자 새 없이 넘어갈 수가 없다죠? 이미 원전 사곤카의 난지 9년 정도 됐습니다. 일본정부는 사건후 은폐를 일삼..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년 하나월) 내가 본건 몇 편?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바보임. 바보임. 중국 폐렴으로 요즘 스토리가 많은데요. 가끔 국내여행 아니면.. 집에서 영화보느라 바쁜 요즘.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이기 때문에 요즘 영화 자신의 드라마..

sound주운전 단속기준, 예전을 소견하시면 안 댑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 > > >

넷플릭스 구간반복, 통합자막 프로그램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를 선택해 딕테이션, 섀도잉, 에코잉을 하고 싶을 때 나는 그냥 곰플레이어를 사용한다. 컨트롤창 시작 위치, 종료 위치를 설정하면 반복해 주니까요.그런데 이 스토리입니다, 이것은 영화를 다운로드해서 소..

백예린 - Popo (How deep is our love?) / Square 봅시다 [내부링크]

> 내가 너에게 보낸 모든 편지. 이번 앨범은 19세에서 23세까지 저의 생각, 감정, 추억들이 다소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없었지만, 계속 제 심리를 곡으로 다소 보내곤 했었는데, 지금 분들에게 정해진 내용..

[방탄소년단 뷔] 가까운 장래에 새롭게 뮤직을 발표하길 희망해... 뷔의 솔로곡 모음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오메리카뉴ー요ー크#생애 1기념# 생방송#V라이브는 새로운 음악. 자작 곡. 가까운 장래#발표#희망#팬# 다른 솔로 곡#열광#브이우..

넷플릭스 모바첫 요금제가 기다려지는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닝입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의 유료 가입자가 6천만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미디어 콘텐츠 시장이자 유튜브와 대등..

자율주행차(Autonomous Vehicles) 시장 동향 및 전망 보고서 ~~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소형차 시장 분석과 예측 보고서 코드:599184Autonomous light vehicle market review and forecasts to 2033 세계의 자율 주행 차 시장(2018-2022년)보고서 코드:609189Global Autonomous Vehic..

BTS Lights official teaser ??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방탄 #Lights #teaser #japan #티저 #방탄일본싱글New니폰eseSong"Lights" OfficialTeaser > > > > BTS'Lights'MV will be released on July 3,20첫 9(JST). 게임 상품 개요]BTS SINGLE"Lights/..

펭덕 입문기 자이언트 펭TV 펭수 매력어디까지인가 정보 [내부링크]

> 펭하! 최신펜스좋아하는분 많으시죠?아내의 목소리에 EBS에 펜스가 몇번 나오는 걸 보다가 찬이를 좋아하게 되었고 저도 몇번 같이 보다보니 펜스팬이 되었네요 유튜브를 가끔 보는데, 구독은 잘 안하지만, 펜스..

미사강변중2 내신/ 방탄소년단(BTS) UN 연설문/ 미사영어학원/랭귀지오딧어학원/ tms티엠에스어학원 와~~ [내부링크]

하지만 방탄소년단의 유엔 연설문 직독 직해용 영작 어순 배열 연습에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이런자료들이우리의말과어순이다른영어문장을이해하는데도움이될것입니다.BTSUN 연설문이 학교 내신에 본인과 정리해..

음주운전 무면허운전 1심 판결선고에 대한 검사의 항소 항소후 항소심 2심 재판 좋네요 [내부링크]

소음 주의 운전과 무면허 운전으로 재판을 받고 하나심에서 벌금형을 선고 받은 경우... 선고형이 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검사는 한 심 판결 후 7개 이내 항소를 합니다. 재판을 받은 당사자인 피고인은 억울한..

코감기, 비염, 축농증에 비강세척 해보세요 !! (피지오머 좋아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친한 원장님이다~!!! ^^ 한의원하나도바쁘고영상도촬영하고육아와공부까지병행해서정말지쳤어요코감기걸렸는데이렇게고생하는건정말아내이야기네요. 낮마다 노란 콧물을 많이 풀고 진료중에 재채기도 많이..

뱀꿈, 뱀이 꿈에서 나타났다? 꿈해몽풀이는 무엇 내용을? 짱이네 [내부링크]

> 뱀이 꿈에서 과인이 되었다면 어떻게 생각하세요?저는 꿈에서 뱀이 과인이 된 적은 없지만 불길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실제로 뱀을 키우는 분의 노화는 뱀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이라면 저와 생각이 다를..

스마트폰으로 컴퓨터 원격제어의 시작!! IP TIME의 pc wol(wake on lan) 원격 부팅 봅시다 [내부링크]

침대에서 꼼짝도 하지 않을 때가 있다.PC 전원 켜고 게임할 때 과인 확인 할 때.전기기기, 선풍기, TV보기, 음악듣기 등 가전기기를 누워서 손가락만 까딱하지 않으면 제어가 되는 세상. 컴퓨터도 오래전부터 원격..

드디어 밝혀진 펭수가면 속의 얼굴 견해보다? 봐봐요 [내부링크]

옆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펜스 괜찮으세요?저는 진짜 예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이 291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MBC방송 연예 대상에 펜 스카 글로벌 투 렌 두산 시상자로 자신 왔어요~굉장..

자격증공짜강의 배울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기개발,재취업을위해서행정부의기술자격증취득에관심을가지는분들이늘고있습니다.행정부 기술자격증을 취득해서 관심이 있는데 학원비와 교재+재료비 등의 부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인천직업전..

고기혜진 해운대에서 가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난 그 해운대에서 태진아씨를 만났어요! 난 부산여자라서 연예인을 볼 기회가 정말 많지 않고 태진아씨를 보자마자 외칠거야 사진찍어주세요 라고 지과였던 태진씨에게 > 아저씨들 집단에게 중절모를 쓰자 신가는..

암 투병1기 : 갑상선 유두암 / 경구강 무 정보 [내부링크]

> 보라매 병원에 1내원했을 때 때 로이 맞지 않아 수술 전 CT촬영을 못하고 집에 왔기 때문에 281에 찍어 온 MRI는 촬영하면서도 CT는 아내 Sound인데 조영제 주사를 맞는 CT촬영이었는데 정말 발끝부터..

필리핀 화산 폭발 관련 개인생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손대신이 다닌다.항상 그랬듯이 이슈는 필리핀 화산폭파에 관한 포스팅들을 해보려고 합니다.현재 마닐라 공항은 폐쇄 상태라고 합니다만, 마닐라도 마타카스 지역이기 때문에 관광은 삼가는 편이..

고혈압 완화 및 면역력 증진에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히비스커스는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각종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던 무궁화 및 오르츄와 같은 약초..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 [내부링크]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고 미래에 대해서는 괜찮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SF도 스토리도 없는 도깨비 냄새가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이다. 우선은.. 이번 세미나과에서는 스포츠삼아 걸어온게 제일 크게 얻은것? 항성..

배우 송승헌, 뜨거운 환호X달콤한 때때로 대박 [내부링크]

> http://m.emoney새 s.co.kr/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76526배우 송승헌, 뜨거운 환영 X단 가끔'20하나 9팬 미팅-Be with you'송료 배우 송승헌"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욜도욱도 촬영하는 것". 팬 사..

uss 미드웨이 짱이네 [내부링크]

> 역시 내 아이들은 낮에 준비되는 대로 마당행! 이날 샌디에고에서의 마지막 날 낮이라서 외출하시는데 이 정원이 왜 속상했는지(흑흑) > 샌디에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에! 태연이 사진 하나 쁘띠 남겨놔 :) > 실..

[기능의학병원 감정편한유외과 호전사례] 어지럼증, 두통, 불면 이야… [내부링크]

> 그런 사람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슴이 두근거리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증상에 따라 병원에 가보겠습니다. 어지럽다.이비인후과, 신경과 두통.신경과, 신경외과 어깨통증, 날개통증.성형외과..

스팀게입니다추천 오버쿡드2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입니다.리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게요.는 바로 Overcooked2입니다! 스팀 게입니다 Overkooed! 의 후속작으로 발매된 것입니다. Ghost Town Games Ltd.에서 개발하고..

[리틀재팬] 하나본편도염약, 하나괜춚 ~처럼 [내부링크]

> 핫 하디 핫!인기 있는 핫한 일 본 제품을 직구를 하는 가장 많은 고객 만족 후기(8,100건의 고객 후기)! 리틀 저팬(retle japan)이다:)늘 그랬던 것처럼 어떤 제품을 리뷰할까요?즉시즉시 리틀·재팬에서 특가..

아내의 맛 송가 ??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그 본인의 말 금 하나는 약간의 염원이 불었습니다. 태풍의 영향인것 같네요.~ 하지 않는 건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아내의 맛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20일 8년 06월 05개에..

삼성 폴더블폰 가격과스펙, ?? [내부링크]

> 최근 4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전체 소위 완판되고 혁신을 가져온 삼성 new, 스마트 폰 폴더블 폰을 알아보자.새벽부터 이어진 줄에서 출시 몇 분 만에 매진돼 조기 판매 때부터 스마트 시장 1..

넷플릭스 위쳐 시리 예니퍼 짱이네 [내부링크]

기대해 마지않는 넷플릭스 윗차드라마. 이와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를 위해서라도 넷플릭스가 보지 않으면 말이야. 게이입니다에 무한한 아이의 길을 갖고 있는 사람이 사실 캐스팅이 누가 될지 기대 욤료발했지만..

sound주운전 집행유예 좋은정보 [내부링크]

술 연습은 한번 잘못 들어가면 평생 문재가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어떤 부모들은 자녀와 함께 술을 마시면서 술자리를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괜히 중학교와 고등학교때 호기심으로 friend들과 술을 시작하는 것은..

펫로스 증후군, 떠난 반려동물과 확인 [내부링크]

오랜 세월 가족 이상으로 함께해온 반려동물을 주워 본인 보내고, 깊은 상실감-페트로스 증후군(Pet Loss Syndrom)에 빠져있던 분이 본인을 찾아왔다.힘든 순간마다 반려동물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는데, 요즘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