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6955의 등록된 링크

 11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좋아> 김수현-서예지-오상황-박규영-김주헌부터 믿고 보는 조연 군단까지 황금 라인업 구축! [내부링크]

> tvN새 드라마'사이코가 괜찮아'이 김 수현과 서예지라는 국캉의 로맨스 조합과 오산 팬인 규용, 김으로 홍과 함께 황금의 배우의 라인 업을 구축하고 다가오는 6월 안방 극장을 찾는다. tvN의 새 드라마 싸이코..

넷플릭스 China영화 추려보니, 놓칠 수 없는 명작 요기 다 있네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중국 영화 소개하자 놓칠 수 없는 명작 여기 있어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어딘가 낯설다. 다른 감정 때문일까. 체감되는 차이는 마치 여행자가 된 것처럼 감정을 들뜨게 합니..

신작 미드 감상평) 미드 타이탄 / 미드 FBI / 미드 LOST IN SPA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20하나 8년 딱 한달 남았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군요. 보통나비가 끝나면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한다. 하나로 그냥 가벼운 근력 운동을 할 때는 버라이어티와 드라마를 보고 실내 사이..

부모님보험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가 있으셔도 걱정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거리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저는 최영준이라고 합니다.저번에 매년 진행하던 가족단란용 저녁에 모여든 거 멀리 떨어져 사는데 이렇게 다 함께 모이기란 참 쉽지 않아요! 오랜만에 뵙게 돼서..

녹내장 증상과 원인을 찾는 한방 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강남역은 소박한 의원입니다. 오항시는 안압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녹내장 증상을 알아보고 녹내장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한방치료법에 대해 알아보..

남자친국가열망피는꿈 귀추별 풀이 열망피는꿈 해몽은! [내부링크]

남자 friend가 바람피는 꿈 상황별 풀이 바람피는 꿈의 해몽은요! 우리는 매일 자면서 수많은 꿈속에서, 오한상은 남자 friend가 바람피는 꿈을 한번쯤 꾼적이 있어요.꿈속에서 펼쳐지는 영상을 보면 우리를 기쁘..

내몸 살리는 비타민C의 어마어마한 효능(고혈압, 당뇨, 대장폴립, 돌연사 등등) [내부링크]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 의대 기초 연구동 213호에 있는 이 왕재(이완제·52)교수의 연구실 한쪽에는 비타민 C박스가 어린 자녀의 키만큼 쌓이고 있었다. > 그는 나쁘지 않다는 시선이 비타민박스를 향하자 인..

[옥탑방매거진] 대학로 연극 9년 연속 예매율 하나위, 옥탑방고양이 'TMI옥터뷰', '티엠어린이 옥터뷰' 정은 역 김다정 배우님 이야…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냐오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옥탑방 고양이 배우들의 가끔 돌아왔습니다.~>_<(짝 지난 주부터 세 번째로 진행되는 경민역부터 다시 시작했답니다! 당일은 정은역의 배우를 소개하려고 합니..

[ 온스테이지X ‘Sound Play’ ] 베이비론, 제이클레프, 히피는집시였다 공연 mc 가수 이지형 in 성수동 layer57 정보 [내부링크]

#ONSTAGEX #네이버프로젝트꽃 #공연 #전시CreatorPop-upStage'SoundPlay' > #성수동#레이어 57하니ー콤보남표, 항 쥬이에키나도우우리 여러 아티스트들의 협업의 눈과 귀가 즐거운 이 곳 > 입구에서 표를..

송가인·홍자와 팬클럽 간에 어느 1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이다, 홍사와 팬 클럽 간에 벚꽃이 1이(?) > 송가잉, 홍자를 바라보는 둘의 시선...중년 팬, 자금력이 노리고 가입비 2배로 늘리고 송가이다·홍자 팬클럽 창설 실현될까.기존 팬들..

하나드 "그래서 저는 픽했습니다" : 애돌과 팬의 이예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재밌는 드라마를 찾아 거리를 어슬렁거리는 혼자서 이곳 저 키웃데고 있었지만 이 드라마에 정착되었습니다. 바로 일드 "그래서 저는 픽했습니다" 입니다. 네,첫번째인터뷰댓글몇번봤는데지하아이돌이뭐였..

가수 김동한이 보이그룹 AB6IX 김동현과 함께한 사진을 유출 확인 [내부링크]

#가수#킴동항이#보이 그룹#AB6IX#김동현과#같이 한 형 사진을#유 츄루헷다. > 킴동항은 29일 오후, 좋아하는 잉스타그람그람에 "마지막 방송~.~김 동효니도 화이팅 하료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유..

넷플릭스 요금제와 연장비결~ 이야~~ [내부링크]

하나 9.08. 하나 8. 것 와~ 이 신세계 넷플릭스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가! 애니부터 다양한 영화, 드라마까지 이거 한번 보면 빠질 수 없는 자신감이라 조심해서... 절대적으로 출발한다고 해서 리그지스..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흔들다 이야… [내부링크]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반전이 1어과!공유 효과?!지난해 1000만 영화는 단 하그와잉 공유 부산행이에요 그 후 이상하게도 공유만 과민하게 오면 다 되는 이상한 효과가 벌어지고 있다. 거기에도 김은숙 작가..

[뉴스] 삼성전자 AI, 편의기능 압도적인 화질로 무장한 2019년형 QLED TV 국내 전격 출시!!! !! [내부링크]

> > 삼성 전자가 뉴 빅스 비파의 퀀텀 프로세서 등 AI기능과 화질 그 때문에 100%색 볼륨을 가진 QLED TV 2019년형 모델을 국내에 본격 출시했습니다. 이번 QLED TV는 어린이 풀과의 협력으로 에어플레이 등 어린..

[FESTA] V LIVE BTS HOME PARTY 이야~~ [내부링크]

윤기와 석진이 끊어진걸 수정했어요. > 시작은 가볍게 피땀눈물숙소 ver. > 라이언 몇 마리... > 아르엠뷰 > > 후후후 > > > > 석 장 묶음 > > > > > > 정국이가 버리는 시정 > 대판 파티 > > 씐 > > 윤기의 표정..

위쳐 시즌하나. 2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20하나9년 종영 드라마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미국 드라마.20하나 9년 종료, 추천.위치는 시즌 하나. 2화 리뷰. 이번화에서는 새롭게 인물(네 니퍼(코오롱아 차 로토우라는 법)이 등장했고, 세계관이 조금 보였다.밑에 스포일러가 있..

커피아노 bts 데뷔1 기념 이벤트 포토카드 도착했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아미에게 선물할 상품이 본인에게 도착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사생결단로맨스] 목sound출연 * 목sound출연 * 드라마출연 * 김태희아나쁘지않아운서 좋네요 [내부링크]

> 아직 새벽 영산에 있는 드라마 세트장에 가기 위해서 자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주 드라마 자신의 영화속의 기자, 리포터, 아자신의 은서역으로 출연했습니다만... ~ http://www.imbc.com/broad/tv/drama/ho..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보는 넷플릭스 외 콘텐츠 & 카카오미니 활용기 봅시다 [내부링크]

> 딜라이브 플러스는 다양한 무료 동영상과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얼마전 UHD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딜 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딜 라이브 플러스 HD와 UHD..

하나9하나하나24 BTS_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치바)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의 방탄] 오늘도 매직샵이 아야미의 위로와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어 #BTS #MAGICSHOP치바점 #치직샵 점장 땡큐 > 오늘 너무 수고 많았어.푹 쉬어요.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

유튜브 구글 아이드센스 PIN번호, 은행 BIC코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에서 。저희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이라면 저희가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는 거 아시죠. , 유튜브는 구독자 하나, 000명으로 조회수 3,000테테로울 되면 수익 창출을 설정할 수 슴니다...

k리그 소리주운전,사건 전수조사... 모 선수는 ..?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주 FA컵 결승과 승강항복만큼이나 이과인 K리그 팬들의 흥미를 끈 것은 곧바로 모 팀 선수의 성주 적발 사실이었습니다. 더욱 충격이었던 것은 이번이 아내의 실음이 아니라는 사실이었어요. 이전 팀에서도 소..

‘블랙독’생또라이 김이분 증명한→‘서현진·라미란·하준’서현진, 기간제 교사도 옳았다…2020 행정부장학금 신청기간과 신청 비결은? 좋구만 [내부링크]

블랙도그가 하나회부터 웰메이드 직업물의 탄생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 케이블 채널 tvN의 새 월화드라마 블랙도그는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초년생 고아두 운하항시(#서현진)가 한국 사회의 축소판..

갑상선암 수술 후 이야기② ~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하지만년 동안 총 4번의 조직 검사 후, 갑상선, 모두 나타내는 전 절제 수술이 확정됐다.아산병원 홍 교수를 다소리 당의라고 판정한 이유는 신랑 지인이 아산병원에서 근무하고 수술을 받으..

개그맨 김기욱 섭외 정보 및 프로필 와~~ [내부링크]

> 개그맨 김기욱 씨는 SBS공채 7기 개그맨으로 2003년에 웃찾사에서 데뷔하 슴니다.웃찾사로 다양한 은어로 신드롬을 만든 개그맨 김기욱 씨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도 다양한 고당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8년 차 공중견기업 사내 아자신운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메이크업에 빠졌어요" | 잡아라잡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내 아그와잉 운서 하나에 한계 느끼고 취미로 시작한 메이크업, 영상을 찍고 강의하고 해외 시장 보러 하나 0만원을 가지고 China 가"눈썹은 한 계단 예쁜 모양을 상상하면서 자리를 바르세요. 비교적 얇은 폴..

통풍에 좋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통풍이 잘 되는 소음과 통풍이 잘 안 되는 음식을 보자.통풍에 걸리는 이유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요산 퓨린이라는 물질이 분해되면서 생기는 찌꺼기인 요산은 염증을 1우키는 변수 푸딩의 과잉의..

소음주운전 삼진아웃과 선고 봅시다 [내부링크]

> 소리주를 하면 운전하지 말라는 명령문은 수위 자신이 기억한다. 그러나 취기가 안 돌고 자신 2차, 3차의 장소로 이동하던 중 대리 운전사가 그날에 한해서 매칭이 잘 되지 않을 경우 그뎀 취해서 정신을 잃고..

당뇨초기증세, 당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당뇨병 환자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최근 3년간 우리이봉잉라의 당뇨병 환자 수가 30만명 가까이 증가했으며 현재도 일정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경계심이 필요합니다. 당뇨병 초기 증..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 좋네요 [내부링크]

전쟁 액션영화는 그리 나쁘지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 후기를 시작합니다. ^^ > 올해의 마지막 오 언제나 그랬듯이 개봉한 영화가 있습니다. 진주만 공습후 태평..

스타틴(고지혈증약)은 좋구만 [내부링크]

고지혈증제인 Statin(스타틴)은 단일 약제로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약입니다. 간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아침에 미는 약이다.그 결과 심근경색, 협심증, 말초혈관질환 및 뇌경색을 치료..

REVIEW. Netflix : T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엄청나게 마케팅 중인 '더 위처'. 시즌 하나를 정주행하고 왔습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몇 개 정주하고 나서 믿고 sound가 생긴 상태라 하나라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

[레버리지:사기조작단] ~~ [내부링크]

다가오는 하나 0월 하나 3개 합니까 하나 밤 9시 30분!'레버리지:사기 조작단'이 TV CHOSUN채널에서 한 방송한다는 사실!다 알고 계시고 괜찮아요? > 제가 나쁘지 않다는 김새론 배우가 출연하여 저도 첫 방송..

고지혈증과 고혈압에 좋은 항산화영양소 코큐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일 PM 전문 셀람입니다. > 최근#콜로 자신 바이러스#우한 폐렴 때문에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가 경각심을 갖고#전염병 예방 및 대책에 힘을 쏟고 있는데. > #신종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메르스 #S..

군인음주운전 처벌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온이 오전에는 겨울철에는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중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질수록 심정지나 악화, 심부전,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률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이..

고지혈증 고혈압 보험으로 뇌혈관 봐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고혈압 보험으로 뇌혈관, 허혈성 심장질환까지 준비한 사례 > 안녕하세요. 정 팀장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을 만과 인기를 위해서 블로그의 이름을 정할 때 괜히 '커스터마이즈 설계소'로 정한 것은 아닙..

복권 당처음 봅시다 [내부링크]

복권당 최초 꿈 해몽 대박! 안녕! 딱 좋은 날씨였는데 또 흐렸지만 그래도 자신 있는 날씨였던 것 같아요.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전 이야기의 꿈도 자주 보는 스타 한명입니다!특히 쓸데..

뇌 혈관 부푸는 '뇌동맥류', 겨울에 잘 터져… 관리법은? - 좋은정보 [내부링크]

겨울철 뇌혈관 부풀리는 뇌동맥류 잘 터진다 ... 관리법은? 코리아행정사사무소 겨울이 시작될 때부터 초봄까지 확실히 주의해야 하는 대표적인 병이 '뇌 동맥류'이며, 이 뇌 동맥류는 뇌 혈관 벽이 풍선처럼 비정..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너희의 모든 것 시즌하나 줄거리,결국 (스토커+싸이코 패쓰의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에는 정말 TV가 재밌는게 별로 없어. 진짜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가 없었다면.. 소견만 봐도 끔찍하더라. 2019년에는 섹스 앤드 더 시티와 위기의 주부들. 그래서 엘리트들을 보면서 진심으로 행..

가면모에 좋은 검은콩 효능 ~ 정보 [내부링크]

가면모와 증모에 검은콩의 효능을 완전하게 신뢰하고 있는 나는, >< 가면모에 좋은 털고리를 넣었습니다!!! 소이님의 정보에 의하면 검은깨도 비슷하단다. 검은 가죽을 종류가 그런가요? > 검은콩의 효능, 아무리..

2020 경자년 대박 [내부링크]

2020기 요은쟈뇨은쵸은웅생 연별의 운세 > > 호랑이띠 총운: 올해는 제법 강한 기운의 해가 될 것이다. 기운이 강해진다는 것은 1단 유동성, 흐르는 해외의 인연 등이 강해지길 뜻, 새로운 인연을 맺은 방학과..

2019 한국어 한국문화연수, Day5 대박 [내부링크]

#울산대#국한어 국한 문화 연수#젯펭#연수#경주 여행#불국사#황선홍리 단길#KLCP...안녕하게 4번째 활동은 참가를 못했던 것 만약 다섯번째의 활동에 갑니다 이번 활동으로 가장 기대한 활동이 경주 여행과 아스..

물고기꿈 해몽 !! [내부링크]

오건의 매일매일은 생선의 꿈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물고기가 거의 매일 날아다니는 꿈은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의 꿈으로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사업이 번창하여 지위와 명성이 올라가는 꿈으로..

오항상날도 연애중, 2030연인의 정보 [내부링크]

> '오한상드연 아이준' 공식 유튜브 채널이 개설됐습니다. SBS첫 2기 공채 개그맨 고 유리가 출연하는 '다섯항도 연아 이중'은연. 아이 중인 다수의 커플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주제를 선정하는 남녀의 의..

[대구여행지, 대구나들이 3.] 동천유원지 옆. ~처럼 [내부링크]

대구에 가면, 국립대구 기상과학관이 있어요~^^20개 4년 하나하나 달에 오픈한 과학관에서~기상과 관련해서 정내용 잘 만들어진 과학관이었어요~^^ > 과학관에 도착했어요~! > 과학관 앞 공원에는 "기상 파노라마"..

백내장증상 초기에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전 내내 night로 날씨가 선선해져서 그런지 벌써 두꺼운 이불 속을 덮고 있습니다.더워서 돌아다니기 무서웠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9월이 되어서 정말 가을, 겨울에 다가간 듯합니다 최근 바쁜지'가끔'을 보..

세로토닌증후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쿠요시 마음입니다. 혹시 시세로토닌 증후군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 것입니까? > 세로토닌이란 뇌에서 작용하는 신경 하달 물질입니다.그런데 이물질이 부족해서 영토 심정이 우울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