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7-6955의 등록된 링크

 11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방정현 변호사, “정마다sound을 양현석에게 소개한 인물은 가수 승리”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의 직원의 기획으로, 강남 유흥 상회의 정 마담이 상회 여자들을 이끌고 원정 접대에 다녀왔다는 증언이 241 MBC'탐사 기획 스트레이트'그래서 나 왔다. 제작진의 취재에 따르면 이 2014년 10월 이..

하나9하나0하나하나 SPEAK YOURSELF TOUR in SAUDI ARABIA - 방탄소년단 지민⑤ [내부링크]

cccc @laststop_jiminhttps://twitter.com/laststop_jimin/status/1182820757379801089https://twitter.com/laststop_jimin/status/1182817175708393472https://twitter.com/laststop_jimin/status/1183..

인천녹내장검사 실명질환예방 [내부링크]

일신천양안구 백냥 그만큼 눈 건강이 중요하다는 뜻이다.급속한 고령화에다 고혈압, 당뇨병, 이상 지질 혈증 등 생활의 연습성 만성 질환이 큰 상명으로 녹내장,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 등 3대 실명의 질환도..

[소식] Japan 오리콘 직수입 "LOVE YOURSELF 承 Her" 하나0만장 돌파....................... BTS(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Korean album"LOVE YOURSELF지원 Her"has surpassed한 00,000 sales on Oricon chart in일본 펑!HER remains Bangtan's best selling KR album in일본 폰.#iVoteBTSBBMAs > RT to vote!한국 앨범"LOVE YOURSEL..

[우울했던 대학병원 녹내장 검사 후기] [내부링크]

당일은 대학병원의 녹내장 검사 후기로 돌아갔다.. 사실 이 포스팅은 좋은 이에키카 망서렸지만 뭔가 나프지앙아처럼 20대, 녹내장으로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슷티은하로오움 이 포스팅을 하는..

거의유사암 진단비 일순위 갑상선암 구성절차! [내부링크]

3040여성보다 거의 유사 암 보험(갑상선 암, 유방 암) > 서로 다르다는 거 아세요? 암 전체 환자만 보면 여성과 남성의 차이가 적은데 단일 질병, 특정 질병에 들어가면 보험을 구성할 때 왜 성별이 비용까지..

벌써도 과인이 몸매 아들 에스엔에스 재밌어 와~~ [내부링크]

> 요즘 SNS를 보면 정 내용,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많아요.어떻게 그런 기발한 아이디어가 나올지 감탄할 때가 많아요.최근 기발한 콘텐츠로 정지용으로 유명한 배우 기이도.당 1은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TS "20일9.03.04#Jimin#TXT#어떤날머리에서뿔이자랐다#Twitter 대박 [내부링크]

#Jimin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앞으로 저희도 응원합니다. 파이팅 데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TXT #TOMORROW x TOGETHER > #CROWN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Official 뮤직비디오 ..

BTS "하나하나.하나0 #RM#Jimin#호비#LOVE_YOURSELF투어#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RM 다녀오겠습니다. " > > #Jimin #홉아 너 무리하지 말고 건강하고, 즐겁게 콘서트 다녀와! 언제나 가장 최근처럼 응원해요.20하나 8)하나 하나.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

[가수 맹유본인]-심장마비로 사망.꽃다운 향년 29세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맹상규 팀장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안타까운 소식을 본인에게 전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가수-맹우 나쁘지 않다 그녀는 > > > JH엔터테인먼트에 가수로 2007년 재팬에서 OST'봄의 왈츠'로..

[끄적끄적] 펭수에게 입덕 해 버렸다. 펭랑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팬-!!!뽀로로를 동경하고 남극에서 온 하나 0세 펜스. 남극 펜의 돋보인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춤, 랩도 비트 박스도 요들송도 잘 부르고 와서 네시키 자 인 온 투 펜 TV https://www.youtube.com/channel/..

취미를 FLEX 해버렸지 뭐야? 봅시다 [내부링크]

#취미플렉스 #연기를취미로 #취미로연기배우기 #부동크러츠 #이태원크러츠 > 신세계가 열린다.내 취미인 신세계. 1주 1동안 직장에 들어간 불편한에 던 신지.연기훈련을 통해 자신을 만날 때, 내 육체, 내 감정..

번개장터 bts 렌즈 카드, 케이스 ~처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일 09726527 > 각 7천원으로 한번에 구입하면, 흥정하고 드릴게요#bts#포토 카드#방탄 소년단#렌즈#DNA > > 블로그의 연락은..

#다빈치가 된 알고리즘2. 정확한 것이 창의적인 것입니다. !! [내부링크]

답은 "하과인"입니다. 정확한 위치에 정확한 정보를 재현한다.예술이나 예술적 창의는 그저 그런 감성적인 것이 과도한 자유로운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크게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감성적인 것 또는..

'하숙생' 부른 원로 가수 최희준 별세 ~~ [내부링크]

24일 원로 가수 코치 치에・히쥬은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82세. > 1960년대 초에 데뷔한 고인은 '하숙생'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음악눈의 이승환, 신해철, 김그림 등 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

봐봐요 [내부링크]

> 슈퍼밴드 프로그램을 너에게 재미있게 보고 방송 끝과 잉고 아인소 콘서트를 하면 꼭 가야 해. 심리를 먹었다.따라서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티켓 오픈일을 보았는데 근무시간에 따라 주변에 시간이 오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살펴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종합 청양 프리닝 > 바야흐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입니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나 나쁘지 않아 드라마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지만 결코 싸지 않기 때문에 인..

[미드영어] I don't get it / I get it : 모르겠어, 이해가 잘 안 돼 / 알겠어, 이해해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 > > > > > > > > > > > > > #드라마 #영국드라마 #영드라마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영도의추천 #넷..

일7.2.일9 서울삼성썬더스 VS 부산KT소닉붐 (잠실실내체육관, 프로농구관람,잠실실내체육관R석,박신영아자신운서,안지현치어리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막바지를 맞이한 2016-17프로 농구는 5라운드가 진행 중인 것입니다 KGC, 삼성, 오리온 세 팀이 1경기 차로 선두 그룹이 치열한 정세입니다.선두 다툼을 벌이는 제가 응원하는 서울 삼성 썬더스에겐 매 경기가..

Speechless (영화 Aladdin 알라딘 OST) 듣기_가사_피아노악보 대박이네 [내부링크]

공개 2개월. 누적 관객 수 11,855,292명 > 주말이야기 오후, 열매들과 선택한 영화는 알라딘. 시덥잖은 정신 차렸고 친민우는 교회 수련회에 다녀온 뒤 피곤하고 졸립다고 말한 날. 처음부터 끝까지 눈 떼지 않..

일월 9하나 ~ 일월 일0하나 / 미드웨이 스타워즈 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라이언하나병구하기 ~~ [내부링크]

> 하나 9/하나/9의 미드웨이 책 나루 나무 생각보다 더 즐거웠고 몰입하고 감동하고 본 영화, 흥선 대원군처럼 역사 공부에도 국퐁에서 지배되고 쇄국 공부를 심하게 한 자신이었다 덱하하하하~영화를 보고덱..

[방탄소년단/정국] 하나706하나3 BTS HOME PARTY GIF (하나8P)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자이언트 펭귄' 펭수, 정체는 유튜버 김동준? 봅시다 [내부링크]

> > EBS 습관 생펜스의 정체에 대한 추측이 화제다. > > 펜스의 정체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 , 유 츄ー브닉네림후링, 긴..

[방탄소년단] 지민 깨우는 데에만 무려 1년이 걸렸다는 빅히트 단체 사진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지민 깨우는 데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는 빅 히트의 단체 사진 - > > (잠정에도 인사는 한다.) > > > > > 우는 지민은 1년 만에 일어났어.잘 자고 있던 지민이 의견을 들으면 너무 예뻐서 현기..

방송 평-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쳐'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로, 시즌의 일은 8화로 구성되어 있다.사실 이 드라마의 세계관은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일 993년 폴란드에서 조 썰매 타..

§§ 소음주운전 단속에 걸리자 칭구 인적정보 대는 경우, 죄책?(서울중앙지법 20하나8고단705하나) §§ 이야… [내부링크]

1. 판결 나의 용소 음주 운전하다가 단속돼서, friend의 인적 사항을 대고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한 2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 받았다.서울 중앙 지법 형사 10홀에 이종우 부장 판사는 최근 사문서 위조 및 위조..

[주식하는법]5월 테마주 관련 정보 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주식하는 법 5월 테마주에 관한 정보 공유 > 봄은 스치듯이 여름이 왔습니다.아무것도 하지않고, 시각은 매우 빨리 지나가서 본인은 요즘입니다.본인이 찰수록 통장 잔액도 함께 채워나가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

새로운 경기, 자율주행을 꿈꾸다!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Business Day 현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와타루 행사가 지난 달 하루에서 3일까지 판교 테크노 밸리의 경기,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경기도 주최,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과 킨텍스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틀 만에 1월 하루..

BTS "2020.0하나.27(현지0하나.26)#RM#JIN#SUGA#JHOPE#JIMIN#V#JUNGKOOK#LilNasX#Nas#GRAMMYs#그래미어워드#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 #JHOPE#쵸은호속"#GRAMMYs"#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GRAMMYs#GRAMMYAwards2020 > > > > #JHOPE #JIN #V #제이홉 #김석진 #김태현 "네, 그렇습니다"이 스토리가 하고..

"우한에 남겨진 큰강아지와 고양이를 구해주세요"…우한 폐렴 확산으로 방치된 반려동물들 봐봐요 [내부링크]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의 발원지로 꼽힌 China 우한은 현재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봉쇄된 귀추입니다. 봉쇄의 직전, 우한을 뚫고 본 인간의 인원은 약 500만명. 그들은 현재..

[리뷰]영화Blu-ray < 미드웨이 : 오늘.Japan을 박살낸다! > 봐봐요 [내부링크]

> > > > 의 미드웨이-20첫 9 감독-롤랜드에 모리, -출연-에두 스쿠 레인.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우디, 하랄 성, 아사노 타다노부 데니스 쿠에이드). -스토리 처음의 94쵸쯔뇨은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

세계최대 애첨단전시회 CES2020 주요 키워드, ‘AI’ ‘자율주행’ ‘8K’ 이야…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7개(현지 시간)부터 10개까지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첨단 기술 전시회'CES 2020'에서 소비자들의 하나 산을 변화시킬 미래 생활 방식 하나 솔루션을 대거 공개한다. > 삼성..

[원주한의원] 신종 코로나(우한 폐렴) 경보!! 나는 괜찮겠지.. 하다가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주한의원, 경희미려한의원! 지금 '우한폐렴'으로 전국의 모든 분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정식명칭: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증) 저도 주위에서 기침이 sound 들리면 많이 나빠졌어요. ᅲ..

[BTS 방탄소년단 뷔] 명동 & 잠실 생첫 카페 다녀왔어요! 대박 [내부링크]

하나 9개 229 명동 카페 루체-명동 카페 동전-잠실 카페 꿈 조각 이번 쥬이에키에 정예기, 개인적인 게 많아서 투어할 때 때 로이도 없었는데 그래도 생일 전에 몇군데 가고 싶어서 서두르고 휘잉휘잉 다..

넷플릭스 추천! 너희의 모든 것 시즌2 좋구만 [내부링크]

이 26처음 당신의 모든 시즌 2이 유출되었습니다.조의 집착으로 정신이 혼미하셨던 분들 꽤 계시네요. 원래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유명해진 작품이라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올 시즌에도 하나의 청불등급으로 매우..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301::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확인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요즘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이 찍히면서 이 사진들 때문에 두 사람의 불륜이 불타기 시작했다..

동맥경화 3대 위험요소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법 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떠나고 나쁘지 않나요? 도로가 평소보다 조금 한산하기 때문이죠.나쁘지 않고는 갈 곳이 없는 사람으로 1 없는 창밖을 보고 있습니다.좀 더 지켜보다가 소원이라도 들어 와야겠어요.1단 한바..

무면허운전&음주운전3회 뺑소니문재 처벌 징역면제 집행유예 판례, 광주지방법원 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 5항목에서 살펴보는 문제는 위 제목과 함께 단순히 교통사건 후 도주한 사건이 아니라 면허 없이 술에 취해 운전하다가 인혈사건을 일으켜 도주한 경우의 사례이며, 이러한 경우 형사처벌의 범위가 어떻게 되며,..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래서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 스코브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LIFE #1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스포 X) 와~~ [내부링크]

그와잉눙 12월 16일부터 매우 최근까지 서서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다. 얼마전까지 내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를 추천하려고 해. > 그전에 저는 액션이 과잉인 로맨스 코미디,SF이지만 액션이 들어가는것을 좋아..

면역력 떨어지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왠지..걱정할 시기입니다.젊었을 때는 엷은 옷을 입어도 감기 걸리지 않았지만 30대 후반 40대와 50대를 달리시는 분들에게 이야기입니다, > 면역력이 떨어지는 원인은..

<본단식 81차_7키로감량> 침샘종양, 고혈압, 고 봅시다 [내부링크]

11월 101, 김 1에 오히에슥 생활 단식 단식 프로그램 단계 중" 본 싱글 81회"이싱울 친정 아버지의 "도시락 상자"였다 > 어제 새벽 2-3시경 1을 마치고 주방을 정리하고 들어 자려고 식탁 위를 보면 아버지의<오..

부산녹내장 녹내장환자의 이야… [내부링크]

부산 녹내장 녹내장 환자는 대부분 정상 안압입니다! > 단, 녹내장을 안압이 높고 걸리기 때문에 혈압 관리만 잘하면 된다고 하시는 분이 있지요. 그리고 고혈압이 아닌 정상 혈압인 사람은 녹내장의 기회가 없기..

목에 멍울, 목 주변 불편감 연세 이야… [내부링크]

> 목의 응어리, 목 주변의 불편감연 세위즈유외과, 남성 갑상선암 진단 사례를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연세위즈유외과입니다. 하나 2월의 두번째 금요일 1입니다. 1주 1동안 못한 휴식을 주 이야기 사..

하단안경점 :: 만족도가 확인 [내부링크]

라식 수술을 한 지 10년 정도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으로 인한 시력의 저하는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으로서 당연한 일이지요?울거나 최근에 시력이 떨어진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물론, 사물을 인지하는..

[미드] 실리콘밸리 시즌2 (S 좋네요 [내부링크]

> 제발 제 멘탈을 가만히 두세요.그렇다고 더 볼 수는 없잖아요? 매우 신경이 쓰여서, 시즌중 보다 스펙터클이 가득한 내용 테일링. 대본이 치밀하다. 그렇게 보기 흉한 도대체 어느 하나까지 경험해야 안정적으로..

LG U+5G 넷플 봅시다 [내부링크]

바탕화면에서 U+멤버스를 찾아 실행한다. > ?면 상단을 swipe, U+5Gx NETFLIX의 화면이 보입니다. > 클릭하면 신청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이때 나쁘지 않아의 유풀레이오스 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3개월의 대상자..

예능 시청률 순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즈입니다지금 한 명 다 같이 오랜만에 예능 시청률 순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요즘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어떤 건지 알아보는 시간을 천천히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단..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 볼까요 [내부링크]

> P.S I LOVE YOU, 2007 한동안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가 없어서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왜?! 제가 정예기를 아껴서 괜찮은 로맨스 영화가 새로 등록되어 있네요.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둘다 찾지..

다소리석증증상 수술 좋네요 [내부링크]

> 차석이란 차즙 내의 구성성분이 차낭이나 차관내에서 응결하여 형성된 결정성 구조물을 내용으로 한다.즉, 다음의 낭에 저장된 액체가 돌처럼 굳어진 것이 다음의 낭관이나 총회의 관으로 이동하여 염증이나 폐..

BTS월드 방탄소년단을 데뷔 와~~ [내부링크]

> 이 5월 하나 0한개'방탄 소년단'을 게임에서 만났다'BTS월드(BTS WORLD)'가 사전 등록을 시작한 화제다 슴니다.아래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인 만큼 사전 등록 소식에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김영철의 촌락한바퀴> 이야… [내부링크]

> 3월 하나 6일에 방송된#사탈라 아저씨 배우<김영철의 마을 한바퀴>하남 쪽! 보셨나요?(코미디언 김영철 아님 주의...) 하남시 미사동과 신장동 구석구석 예쁜 모습이 소개되자 하남 기부니가 아주 맘에 들었..

영화 미드웨이 재밌게 본 실 정보 [내부링크]

> 옛날에 다른 영화 포스팅의 에드스크레인이 왜 사랑이야기의 연초부터 검색순위에 올랐나 했는데...? 영화 #미드웨이 때문이었군요. *_* 하나 2/3하나 날 개봉한 영화의 미드웨이는 태평양 전쟁 그 때..

[모집] 보육교사 자격증 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부여성발전센터입니다. ^^ 훨씬 수월한 옷 차림으로 집을 나오는 길에 왠지 다리까지 가볍고 활기 찬 김 1입니다.제 이웃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 북부의 지기는 김 1,20일 9년 노원..

[화산 폭발] 피본인투보 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0기 블로그 기자단 킴남밍 화산활동이 기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화산은 지구 내부에 녹아 있는 마그마가 지표 밖으로 분출하여 생긴 산입니다.우리 나라에도 화산으로 한라산, 울릉도가 없..

6.9 미드 스웨인 템트리 봐봐요 [내부링크]

6.9, 미드 스우에잉템토우리 나는 늙어서도 모든 것을 씹어 먹고 있다 > 이번에 소개드릴 챔피언은 흡수력이라고 하면 이 챔피언을 떠올릴 수 있는데 아쉬운 점은 패치로 인한 챔프 팁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

감기몸살과 대등한 증상의 볼까요 [내부링크]

이 1주 1동안 고열과 근육통, 편도염으로 사신이 몇번이나 하이 파이브와 돌아옸 움니다.나도 한 태어나서 아내 sound에 들어 보는 급성 편도염이라는 질환으로 2번의 대학 병원 응급실과 하나 앞의 1반의 내과,..

동탄드림아동병원1인실3인실입원료/ !! [내부링크]

#5개월 구내염#구내염, 고열#5개월, 해열제 , 외출 후 저녁까지 잘 놀던 아기 > 집에 돌아와 보니 평소보다 체온이 뜨거운 새벽에 열이 오르네. 싶은 마음을 놓아 보면 아침에 병원을 가게 가장 의심스러운..

전주 가족간호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 주가 시작된 월요일 주 이야기에 다들 잘 지내셨어요?거의 매일 같은 날은 이곳 전주 효애가족 요양병원으로 가는 가정간호 천사들이 이야기를 하려고 했다.백미천사 하면 다 아는 자신이 팅게일 이곳 효애에..

‘해치지않아’, 개봉 하나날 박스오피스 일위 짱이네 [내부링크]

> '위해를 가하지 않는 '-' 나쁘지 않고 나쁜 놈들:영원히'-'닥터 도우리톨'<사진 출처=해당 영화의 포스터>'브레이크 뉴스'박·동재 기자='위해를 가하지 않는 '가 ' 나쁜 놈들:영원히','닥터 도우리톨'을 제치..

부산소리주운전변 이야~~ [내부링크]

벚꽃이 피는 4월 타우이미는 날씨에 감정이 나쁘지 않고 회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회식 문화는 과거와 달리 강압적인 분위기가 사라지고 가벼운 night 식사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그럼에도 불구..

LG유플러스 모란하나호점 / 넷플릭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G유 플러스 버튼 1호점입니다.요즘 너무 자싱게 핫한 넷플릭스 <킹덤>을 보기 전에 잠깐!!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킹덤사전"을 가장 아름답고 필독해서 보러가자~ > > > > > > > > > > > > > 출처 -..

[미드 리뷰 : 판타지] 섀도우 헌터스 - 더 모가면 인스트루먼트 (쉐도우 헌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GURADA 입니다.항상 리뷰하는 미드는 섀도우 헌터스입니다.전에 보았던 The Originals와 굉장히 비슷합니다.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했습니다.로그인을 하면 즉석에서 보여주는 추천 드라마에서 만지게..

엄마의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단지 한가지 0년 전, 어머니는 대장 암의 큰 수술을 받았다. 다행히, 재발 없이 5년이 지그완 완치 판정을 받는 가족들도 암이라는 단어를 잊고 있었다. 그래. 동시 또 5년이 경과하고 대장 암을 겪는지 하나 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