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8-6955의 등록된 링크

 11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공식]안성훈 좋은 뮤직를 찾아뵐 것…송가인 응원 속 마지막 경연 [내부링크]

[공식] 안성훈 #좋은 #음악 #찾아뵙기 #일...송가인 #응원 #속 #마지막 #경연 > 미스터 트로트의 안성훈이 대중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고 한다.2개 1안성훈은 그에은챠 나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 TV조선 1은..

양산kcc스위첸 입주 가구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이라 그런지 하항시도 맑고 날씨가 정말 화창하네요.드디어 저에게도 좋은 소식이 왔어요, 양산Kcc스위츠 입주를 앞두고 있어요!! 얼마전에는 해운대 신시가지에 살았지만, 거의 매일 새 아파트에..

Rock 스트리밍 Got radio Rock [내부링크]

메인 사이트입니다. 모든 장르의 음악이 열거되어 있습니다. https://gotradio.com/ 위 사이트에서 Rock room을 선택해주세요.그러니까 맨 아래 The Rock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Rock sound 편해도..

국민은행 펭수카드 혜택이 괜찮아서 신청! [내부링크]

열중하고 있던 펜스~펜스의 신이 본인~하느님이 본인을 보면서 올리신 날들이 있었습니다. .최신은 뭐 별로 즐거운 일이 1이 없는 그이츄이했지만 그이요미펭스을 보고 웃어 갑니다. 제가 국민 카드를 쓰고 있..

녹내장백내장 초기증상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 사람의 눈은 여러 가지를 비교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면서 시야를 밝혀주기 때문에 위험한 곳이나 어떤 장애물도 이겨낼 수 있게 한다.그만큼삶에서중요한기관중에서하국가가될수있는..

달큰한 양배추와 아삭한 순무의 만과인다! 콜라비의 효능과 구매법, 보관법, 손질법까지! [내부링크]

'콜라비' 아세요? 생소한 이름이나 생소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콜라비는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하여 만든 새로운 슈퍼푸드입니다! 순무의 장점인 아삭아삭한 식감과 양배추의 장점인 특유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교배..

TODAY'S BTS "하나0.하나4(현지하나0.하나3)#금1의방탄#암스테르담#런던#Twitter [내부링크]

2018.10.13AMSTERDAM.NETHERLANDS/ZIGGO DOME > (현지 때에)2018.10.13WORLD TOUR'LOVE YOURSELF'"Thank you, Amsterdam!일본 보야 지 1의 두근거린 최초의 경유지 암스텔 후, 그리고 당일! 설레는 콘서트에서의..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및 문제점 알아보자! ??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모찌에요냥!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림카 하나씩 들고 계시죠?저의 드림카는 테슬라 모델S 입니다.깔끔한 외관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모두 좋은데, 그 중에서도 자율주행 기능이 아주 잘 되어..

'한국 시장 잡고 싶다'.. 넷플릭스는 이 영화 하나에 578억 원을 투자했읍니다인터비즈 와~~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OTT)중견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구독자는 한 억 6000만명에 이르고 아메 리카 OTT의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87퍼.센트를 차지하는 공룡의 중견기업이었다...

MC몽과 송가인의 선택 대박 [내부링크]

> MC몽은 병역 기피와 관련해 유죄 판결을 받았어요. 검찰은 그를 크게 두 가지 혐의를 적용해 기소했습니다. 고의로 생니를 뽑아 병역 기피 의혹-무죄 허위의 공무원 시험 등을 이유로 입대를 연기하고 병역을..

뮤지컬 배우 최성원 인스타 수호(EXO, 김준면) 언급 봅시다 [내부링크]

> > #뮤지컬. 웃는 남자#뮤지컬 배우#최성원 돈 1 준 명과 페오막콤을...나의 분장실까지 오고 기념 촬영을 한다 예쁜 사람이 왜 그렇게 엑소 엑소인지 실감한 시각... 항상 과인의 부족함을 찾아 연습하고 완수해..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좋구만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말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 나쁘지..

방탄소년단(BTS) 지민" 美 글리터매거진 "방탄소년단 지민, 무대를 위해 태어난 춤의 제왕" 극찬! 이야~~ [내부링크]

> 미국 언론 매체의 반짝이 매거진이 지난 5개"춤으로 모든 사람을 압도한 지민의 레전드인 부채 춤을 볼!"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 이 하나하나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20하나 8멜론 음악 어워드'에서..

2020 펭수달력 - 보기만해도 자네무 괜춚아 ~~ [내부링크]

오랜시간 기다린 끝에 받은 펜스 캘렌더를 주문하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받는 데에도 시간이 걸리고, 댁이란 놈!! 그래도!!! 기다릴 수 있다고!! 이렇게 귀여운데 ᅲᅲ일러스트 버전이랑 실사 버전이 있던데, 둘..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파티원 하나명 이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4387790 > 넷플릭스 파티 모집합니다.4인 파티인데 1석잔. 앗움니다 아내 sound기술 쪽은 가르치면 성인 인증 O/최고 높..

레이지스시 하나상기록 _ 머쓱타드 하나기 / 과인의 펭수 JTBC 박성태 기자님 / 탄수화물이 곧 인성임 / 던킨도댁츠 크리스마스 / 집순이 주이말 봅시다 [내부링크]

예전처럼 일기 쓰는 소견은 없었지만 그저께 쓴 일상기록에 적힌 댓글을 읽다가 창피해서. 그 부끄러움에 쓰는 일기입니다. 그렇습니다. 5kg 빠뜨렸는데 대단하죠. 칭거들 사이에서 의지박약의 아콘 같은 나였는데..

아나운서 헤어스타일 단정함이 중요하죠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벨라헤어입니다. 아나운서처럼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잃어야 더 중요한 직업이 있을까요?이렇게 아나운서와 같은 직군에 면접을 보거나 종사하고 있다면 하나같이 첫인상으로부터 칭찬받지 못하..

병맛 B급 미쿡드라마퓨처맨왓챠플레이 혼자공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병조림B급 미국드라마퓨처맨왓쳐플레이 단독공개 > 여러분, 희소식이 있습니다. 요즘 와쳐플레이에 가면 > 1월 231홀에 공개된 유행 미쿠 구 도 라마퓨쵸멩시ー증 1을 볼 수 있습니다 > 평범한 연구소의..

방탄소년단 BTS 정국 향수[에르메스 르 자뎅 드 무슈 리 HERMES LE JARDIN DE MONSIEUR LI] 봅시다 [내부링크]

> > 이 9월 61의 정국 V Live 검은 머리 자랑 Live로 > 정국이가 샤워를 해서 나쁘지 않았고 향수까지 뿌렸다고.이유는 방송 후련하게 하고 싶어서 ᄒᄒ 그 향수는 '숲의 귤밭' 향이 난다고 하더군요.숲만 함구..

[미드]시크릿앤라이즈 시즌1 라이언필립 살인범찾기 스릴러미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콤달콤해요.내가 사랑하는 배우 라이언 필립이 문재를 가지고 노는 드라마-시크릿&라이즈를 소개한다. 2016년 드라마입니다. 시즌 1과 시즌 2는 다른 뭉지에울 다루고 등장 인물들이 바뀝니다. 라..

무면허운전&음주운전 3진아웃,3번 적발 처벌 집행유예로 실형구제-형사변호사 와~~ [내부링크]

>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을 때의 위험한 이유...최근 발생한 이 두 사건만 봐도 여실히 느낄 수 있을 텐데요.우선 윤창호법 시행의 근원이 된 부산에서는 할다시 스포츠카를 몰다 톨게이트 방호벽에 부딪혀 그 충..

전참시 김동현(매미 킴) 연예계 싸움 순위, 싸움왕, 동교동 카페 차이 좋구만 [내부링크]

정에 시 김동현(세미・킴)연예계의 싸움의 순위 싸움 왕, 동교동의 카페의 차이 62차 전지적 간섭 시점의 김동현 세미 킴 쪽으로 노부 남동 카페의 차이가 소개된다는 것입니다.정참시 매미 김동현은 안하나..

영화 암전 후기_공포를 향한 집착과 광기 좋구만 [내부링크]

시독:김 진원 나온 연:소이에지, 진 성규 관람 1:2019년 08월 201(2019-95)개봉 1:2019년 08월 151 > 영화 <이와타>를 영화관에서 보고 기쁘지 않다고 왔습니다. 개봉과 동시에 보고 싶었는데 왠지 스케줄이 틀어..

[넷플릭스 미드] 미드 '지정생존자' 소개 및 tvN 리메이크 드라마 '60하나 지정생존자' 소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YL입니다. 오노 선은 요풀릭스의 인기 드라마"지정 생존자"및 국내에서 리메이크한 "60하나 지정 생존자"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 저는 미드지정 생존자는 좀 더 시즌이 끝난 후 몰아서 보려..

애유 주연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자신> 스틸컷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이자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주연한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나쁘지 않다의 스틸컷이 유출됐습니다. <페루소 나쁘지 않아>은 4명의 감독이 페루소 나쁘지 않는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그린 총 4개의 단..

올뉴K7 튜닝 관련 20하나8년 신형 HDA (고속도로 주행 보조) 튜닝 후기 덱스크루 대전 서구점 ?? [내부링크]

> 반액입니다대전 프리미엄 튜닝 샵 덱스 크루 대전 서구점이다 당 1소개시켰고 차량은 올 뉴 K7차량이다 예전의 글을 적이라도 많이 등장하는 차량에서 당 1은 특히 올 뉴 K72018년형 요즘형에만 장착되는 HDA옵..

배우프로필 사진 촬영 및 표정 스튜디오 속 천의얼굴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이란? 거의 매일 배우들이 갖는 질문이다.프로필 사진 촬영이 너무 어려워요. 영상보다 사진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하지만 사실 이 점이 더 어렵게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영상이 사진보다..

쉴드TV 유튜브 넷플릭스 4K UHD HDR 감상 가능한 셋탑박스 개봉기 / SHIELD ANDROID NVIDIA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Ultra HD 셋톱박스 미박스 유아플TV ~~ [내부링크]

얼마 전 구입한 이노스 65인치 TV. 해당 TV에 내장된 앱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다만 4K영상 재생은 성능 부족 탓인지 많이 힘든 정세. (디스플레이의 하드웨어 성능은 충분한 스마트..

셀레늄 제왕 견과류! 브라질자네트 효능 먹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실당 1의 주제. 데힝밍국잉이 가장 두려워하는 질환의 하나 정도의 암이라는 질환과 큰 연관이 있다"셀레늄 제왕!브라질 그데토우 효능"그래서 건강을 위해서 한층 더 꾸준히 준비하고 먹고 모든 그와은심..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실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문제가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

20하나5-하나6 NBA 국내 중계 하나정 소개('하나6.0하나.하나8(월)~24(하나)) 대박 [내부링크]

2015-16 NBA, 이번 주 국내 중계 1마을을 소개 드릴게요.('16.01.18(월)~24(1) > 뜨거워진 NBA중계 덕분에 1/19(화)긴급 편성된 생중계가 방송된다고 합니다.1/19(화)09:50골든 스테이트 vs클리블랜드 지난주 방송..

이노스티비 넷플릭스 4K WIFI HDR 티비 이노스 43인치 S4301KU 리얼구매후기 와~~ [내부링크]

이사한 후에 (이사) 아들이 TV를 만들어 먹었다.휴~~기존 벽걸이 사용해서 이사온 집은 벽걸이 설치가 불가능해 부득이 거치대 안에서 그 나쁘지 않고 묵직하고 튼튼한 것을 골랐는데 힘이 세서 우리 아들한테는..

[방탄소년단BTS 지민] 뉴 이어스 로 좋네요 [내부링크]

> c PROMISE FIRST ANNIVERSARY2020.01.01 MNET TV AD MNET에서 '뉴 이어스 로킹 이브'가 생중계 중 그 티민의 약속 1주년을 축하 영상 광고가 14회 방영되는 방안입니다. https://twitter.com..

지긋지긋한 편도염 탈 봅시다 [내부링크]

어려서부터 양쪽 편도가 커서 조금만 피곤하면 편도염에 정 달료, 침 삼킬 정도로 아픈 자신의 나날을 보넷당 편도 수술을 권하는 2번 정도 받았지만 거의 매일 시술하는 것이 무서워서 했는데, 결미하게 되어 김..

[Netflix/Luci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해 11월부터 한달간 무료로 넷플릭스를 사용했다. '내가 찜한 콘텐츠'에 즐겨찾는 영화나 드라마가 너무 많았다. 최근엔 각종 다큐멘터리도 화제다. 아무튼 한달간 넷플릭스에서 주로 스페인어 공부용으로 드..

편도염 ?? [내부링크]

낮부터 몸이 그냥 피곤했어요.더 누워있고 싶고... 그래서 푹 쉬고 있었는데.아이들은 점심을 준비하려고 처음 만났는데.. 몸이 오싹오싹해지는게 추웠어요.전기 담요에 불을 올리고 이불을 덮고 누웠어요.그래도..

미드추천 / 넷플릭스 - 굿 대박 [내부링크]

굿 플레이스 문-memil, 매일 메밀 블로그 시즌 4까지 제작. 2월 7일 시즌 5네쯔프 르 오픈!제작자:마이클 슈·바보 방영이다:20일 6-09-한 9~주연:크리스틴 벨, 테드 덴이 윌리엄 잭슨 하퍼, 쟈미루 라쟈 밀..

'해투4' 자신문희, 박원숙, 고두심, 김 좋네요 [내부링크]

> '#으로 투 4'#본인의 문희,#박 원 스쿠,#고두심,#김영옥이#명품#배우#다운. 뜨거운#이프다움을 벌였다. 이 일 8일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는 배우 본인의 문희, 박 원 스..

MBC 과인단독 산다 한달 free로 다시 보는 노하우 ( 다시보기 VOD 동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국민프로그램 MBC 혼자 사는 free에서 재방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나 혼자 살고 있는 290회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스토리 Bounce Bounce두근 두근 하고~ 심장 터질 듯한 첫 경험을 맞..

결코 누구도 인종차별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슬픈 광시곡 ~처럼 [내부링크]

영화의 마지막 장면, 20일 7년 버지니아 주 샤르 롯데 빌딩에서 열린 우경화 집회에 모입니다 이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성명 장면을 끝으로 마무리한다. 결코 대통령 한 명을 바꾼다 해도 미국에서의, 아니 세계..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츄리임~ 당명은 여러분께 편도염에 좋은 식품을 소개하기 위해서 찾아왔는데, 날씨가 선선해진 탓인지 목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그 중에서도 편도염은 기침과 오한과 고열..

서울교통의문변호사 짱이네 [내부링크]

서울교통사고변호사의법률상담이필요하다면요,최근에는다수의사람들이좋은차를가지고다니는경우가많지만 그래서 교통 체증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고 해요. 특히 본인의 통근 시간이라면 차로 도로가 꽉 차서 매우..

유튜브 퍼스트의 시대, 팔리는 유튜브 광동네 위한 작은 안 ?? [내부링크]

> '하나 박 2일','스페인 하숙','아침 세끼'등 트렌드의 예능 프로그램을 만든 나영석 PD가 '새 서유기 외전:아침 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을 주 하나회 5분 방송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공개하고 화제..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가능한 프리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더입니다. 저는 다양한 vod 서비스를 오랫동안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이 바빠서 자주 볼 수 없을 때라도 감안하여 그냥 계속 결제를 걸어두면 딱 오늘은 뭘 볼 수밖에 없어! 할 때 편하게 볼..

미세먼지질환 호흡기 대박 [내부링크]

> "PM2.5가 최근 사회 이슈로 부각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호흡기 질환을 앓는 환자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습니다."호흡기 질환 폐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사망률도 증가 칠로 호흡기 건강이..

NVIDIA Stu ~처럼 [내부링크]

> 최근 CPU 점유율을 계속 높여가고 있는 이상한 놈이 있습니다.nvidia container라는 상주 프로그램인데 덕분에 거의 몇 달 동안 CPU레이트를 모니터링하지 못해 전기세를 더 내야 했습니다. > 이어서, 새로운 드..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엠넷 더콜 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그날이 왔습니다! 백호의 빨갛고 섹시한 무대가 유출되는 날!! > > 에키챠크 남쪽 떠오르는 공과 대학의 셔츠를 입고 이렇게 섹시한 1??? 이런 현실감 생활감 느껴지는 복장으로 죽 1놈에서 연..

천안어깨통증 볼께요 [내부링크]

> 천안 어깨통증의 VDT 증후군의 경우 스마트폰이 나쁘지 않고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영상기기를 장기간 사용하여 생기는 눈의 피로가 나쁘지 않으므로 어깨와 목 통증 등의 증상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안구 건..

가을 비염과 축농증으로 힘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천안 자생한방병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날씨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에 잠깐 나갔다왔는데 바람도 시원하고 가을에는 선선해지고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입..

'폐암 스토리기' 김철민 봅시다 [내부링크]

폐 암 내용기에서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3)이 개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복용 전후를 비교한 CT결과를 공개했다.하나 7개의 오후 TV조선'탐사 보도 세븐'에 출연한 김철민과 벤더 조르반 복용 후..

갑상선약 씬지로이드, 안티로 이야~~ [내부링크]

> 다른 약인데 신딜로이드와 안티로이드를 함께 처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치료목적으로 사용된 갑상선 호르몬 제제 or 억제제가 한 방향으로 민감하게 반응하여 과도한 결과가 자신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약효..

넷플릭스 - 해지 했는데 대박 [내부링크]

1개월 무료 이용에 속아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한 것이 제 실수라고 말할까.최근 고란 낚시가 아주 많지만 공짜로 1개월 사용하고 보세요. ~에서 카드정보를 반드시 입력해야하고, > 문제는 저는 보름 전..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및 프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졸개일까요? 지금 저는 막 3명이 납니다. 장윤정, 홍진경, 그리고 요즘 핫한 "송가인"이 생각납니다. 오한씨는 그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 '송가..

20하나9 1 중간고사 마무리 단계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 > > , 인천 논현동의 내신 수능 절대 강자 KNS, 연세대)영어 남 동사리 영어 전교 1등 1등급 송 천고 영어 전교 1등 1등급 농효은코 영어 전교 1등 1등급 코쟈은코 영어 1등급 ,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