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6955의 등록된 링크

 11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광화문물리치료 손목터널증후군 또한한 요기에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광화문 물리치료 을지로 신경외과입니다. 현대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비록 모셔지는 신체부위를 가감히 짐작할 수 있습니까? 손목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마트폰이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현대사회..

배우자 출산휴가급여, 부담 없이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 > 배우자 출산휴가급여는 아버지도 육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남성근로자의 출산휴가기간을 확대하고 출산휴가급여의 첫 부분을 정부가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 배우자 출산 휴가 급여는 최대 하나 0하나의 유..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_~넷플릭스 위쳐 다음 이이야기 [내부링크]

아니 첫 2월 20일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전 투입실 굼우이쵸퐁에 갖고 게이입니다. 큰 경기 하고 싶어 둔다.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기 싫어 전체(스킨 같은..

인공위성 [내부링크]

https://namu.wiki/w/퍼센트 EC백분율 9D퍼센트 B8퍼센트 EA%B3%B5퍼센트 EC백분율 9C%84퍼센트 EC백분율 84%B하나 문재는 이것이 촌락되거나 행방불명되면 곧바로 우주쓰레기가 된다는 것이다. 뭐 저 궤도의 경우..

신효범, 김도균, 구본승 등을 비롯한 SBS '불타는 청춘' 출연진이 '불타는 청춘 콘서트' 수익금을 22일 구로희망복지재단(대표 이형춘)에 기부 [내부링크]

#싱효봄,#김도균,#크봉승 등을 비롯한#SBS'# 불타는 청춘'#출연진이 '# 불타는 청춘 콘서트'#수익금을 22일#구로 희망 복지 재단(대표 이효은츄은)에#기부했다. > SBS는 이 3월' 불타는 청춘'5주년 기념'..

천안 녹내장 치료 안약의 부작용과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의 눈 건강을 지키는 천안금안과 심불당 의원입니다. > 당 1은 실명으로 이어지는 녹내장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데요. 그동안 녹내장 질환에 대한 견해들이 많았기 때문에 잘 알고 계시겠지만..

맥주효모 효능, 부작용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최신 맥주 효모가 클로렐라, 스피룰리나와 함께 3대 기능 맛있는 음식으로 각광 받고 있는 슴니다. 맥아를 물에 넣고 끓여 맥즙을 만들고 홉을 넣어 발효시키면 맥주가 만들어지는데 이때 발효된 맥주를 여과하여..

자꾸 재발되는 편도결석 깨끗하게 치료하려면? [내부링크]

> 가끔 양치질을 하고 있는데, 노란색 알갱이가 튀어서 과인이 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입자의 정체는 편도결석으로 편도,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썰매 식물 찌꺼기나 세균이 굳어서 생기는 쌀알 크기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 왜 때문에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는 게냐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극장 관람 영화는 올해 마지막 날 개봉한 영화 미드웨이였다. 마지막을 이 영화로 채우고 싶은 소견은 별로 없었고 개봉만 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그려 전쟁사에 대한 정보가 극히 빈약한 사람이..

대학생 방학 뭐보지? 넷플릭스 Netflix 영화, 드라마 추천 (오리지널 시리즈/스릴러/로맨스/여성서사/범죄/코미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방학에 지루하신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추천을 해보려구요!! 사실 저도 심심해서.내가 제1최근까지 본 것 중에 거짓 없이 쿠르 젬인 것만 선별해서 추천 드릴게요!!한국의 드라마, 영화는 제외..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0.3하나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 펜-하!요즘도 펜스 영상 찾아보는 것을 기대하 우사기모프임니다<최근에 펜스의 인기가 급속히 상승하면서 인터뷰를 하고나프지앙, 다양한 라디오 나쁘지 않아 TV프로그램 etc에 출연하는 하나 늘었지만 찾아 보..

MBC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 본인이 인스타 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이야… [내부링크]

MBC 2020설 특집!송가잉콤사ー토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본인이 instar gram 가요대축제 동영상! > > > > > MBC 2020설 특집!!송가의 콘서트의 시청자 입장권 이벤트!제가 instar gram그램 가요 대축제 동영..

[방탄소년단] BTS LOVE YOURSELF 轉 'Tear' Album Photoshoot Sketch 고화질 짱이네 [내부링크]

BTS LOVE YOUR SELF 轉"Tear"Uversion Photoshoot Sketch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방탄소년단의 미모는 뭐 하나?! 눈물을 글썽이는 중 > > > > > > > > > > > > > > > > 180802방탄 소년단/포토 스케치/사진..

MC몽 신곡 피처링에 송가인 참여? !!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으로 피처링을 했습니다송・가잉은 현재 TV조선"실수 트로트"에서 1위에 해당하는 " 진 "을 획득한 후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인물에서 MC꿈의 신..

20일9 sound주운전 현행법, 절대 안되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술자리가 급격히 늘어나는 연말이다.연말에는 썰매주 운전 특별 단속 기간도 매년 운행되는 기간이기도 하지만 최신의 몇가지 앱을 이용하고 단속 정보를 공유하고 그런 정보를 바탕으로 몇잔도 마시지 않았다며..

송가인 홀로콘서트, 또한 전석 매진…더 기대되는 특급무대 확인 [내부링크]

[송가인 혼자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 더 기대되는 특급 무대] > [송가인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더 기대되는 특급 무대] 가수 송가인이 색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했습니다.하나 4일 오후 손 카인의 단독 콘서트'..

아이쓰리시스템(214430),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와 5G개통으로, 최대수혜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 법'에 관한 법률 제정안이 지난 4월 5일 국회 본 회의를 통과하고 있어, 2)이달, 자율 주행의 핵심인 5G서비스가 본격 개통됨으로써 '자율 주행 자동차'산업이..

아1랜드 1달 살기 Day19 //아1랜드 국립미술관, Bewley's 카페, 아1랜드 클럽 -Berlin D2, Dicey's- ~~ [내부링크]

> 오늘은 날씨가 매우 맑아서 좋았다. 계획을 세워서 시내를 혼자 돌아다닐것을 결심했다.사실 자신은 친구들과 시끌벅적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가끔 혼자 돌아다니는 시간을 즐긴다.사실 한국에서는 혼자 다닐때가..

펭수가 뭔가요 얼굴 귀도리 공개 귀마개 헤드셋 그리기 !! [내부링크]

펜스가 뭐예요?똥봉 여러분! 오가의 매일 펜스펭귄의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여러분 아시죠? 김동준... 아시죠? 흐흐흐 펜스의 얼굴을 그리는 것이 유출! https://youtu.be/sLo하나 xc-qRE4 아, 항상 그랬던 것..

파이썬기초학원 python 공부하고 sw전형으로 대학가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코딩 교육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은데 코딩은 간단하게 스토리를 해서 컴퓨터를 나쁘지 않으니까 프로그래밍의 다른 스토리로 파이송, C언어, 자바 등 컴퓨터 언어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 입니다. 우리..

게임 위쳐 넷플릭스를 통해 더 위쳐 드라마 예고 대박 [내부링크]

> 저만하도 400시 나카 이상을 뛴 게이입니다 위 조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세 만 한 sound에도 엄청난 몰입감과 즐거움에 가끔 가는 줄 모르고 뛴 것을 기억하고 이잤습니다.전에 영화화 얘기도 있었..

[아자신운서준비] 7. 아자신운서 시험 전형에 대해 볼까요 [내부링크]

자, 항상 칼날은 아나운서 준비의 기본 중의 기본! 에대해서내용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소견보다 많은 분께 아과인 운서 시험 전형에 대한 질문을 주시거든요.사실 저는 시험전형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고..

펭수 짤 모소리 / 펭수 배경화면 / 펭수움짤 / 펭수 / 자이언트 펭수 / 펭수 이모티콘 / 펭수 정체 / 펭수 얼굴 / 펭수 김동준 / 펭수 성우 / 펭수펭수 ~ 확인 [내부링크]

#펜스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TV #자이언트펜스 #펜스 이모티콘 #펜스 정체 #펜스얼굴 #펜스김동준 #펜스 성우 #펜스 #자이언트펜스 TV #펜스아는 오빠 #펜스 ..

미드 추천 트레드스톤(Treadstone), 한효주 캐스팅 대박, 인생 영화 제이슨 본 스핀오프 이야…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 코리한테 인생영화 물어보시면. 사실 너희들이 많이 있어요. 좋은 영화가 정스토리가 많아서 힘든 상황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이슨 본 시리즈는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액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언컷 젬스> 인간의 욕망을 대변하는 돌, 인생 참 덧 없구자신! 넷플릭스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A24의 신작인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제작 참여, 떠오르는 신예 사프디 형제 감독의 신작이 지난 한개 월 3하나하나 넷플릭스에 유출되었습니다. 거대 자본주의의 산물인 미국을 조롱하는 사프디 형제의 준엄한..

홍미노트4X mhl 구매후기(HDMI) 봅시다 [내부링크]

예 전체 부지 구매하고 싶었던 hdmi케이블. 찾아보니 폰, 노트 4x mhl로 정보가 나쁘지 않은 푸른 mhl과 hdmi의 차이는 모르지만 일단 구매 성공 후기!대망의 성공 화면은 맨 끝에.ㅋ > > 이전에 mhl에 연결되지..

한결같은 개그맨 김대희 섭외 행사MC 결혼섭취회자 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방지영이야. 오늘은 개그맨 김대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김대희는 가족끼리 알맹이를 잘합니다. 가장 최근까지 외박을 한번도 안했다고... 근데 결혼해서 외박하는 건 정직하지 않아요? (웃음) 하지만 현실..

윤창호법과 소리주운전 근절작정 세미나쁘지않아(20첫8.첫0.30) 대박이네 [내부링크]

세미그와잉룰 때문에 하나 0월 30하나 새벽 5시 45분 서울행 KTX에 탑승. > > 서울은 부산보다 추워서 롱 다운을 장착!롱 패딩 3자매입니다 ~ > 서울역에서 택시를 기다리면서 한 컷.jpg(창문이 예쁜 친구) ゚) >..

사람이 좋다 선우용녀 딸 최연제 가수에서 한의사 ! 본인이 남편 케빈 아들 이튼 행복 가족 스토리 좋구만 [내부링크]

사람 좋아! 선우용녀, 딸 최영재! 가수이자 한의사! 나는 남편, 케빈, 아들, 이튼! 행복, 가족내용~! > > > > > 사람 좋아! 선우용녀 딸 최영재! 가수이자 한의사! 나쁘지 않아, 남편 케빈 아들 이튼! 행복 가족..

[송가인동네] 엄빠 덕에 이끌려 송가인 생가를 가보았다. 봅시다 [내부링크]

결론: 팬의 마음이 없으면 무리에요... 연내용으로 여수에서 쉬고 있는데, 엄마의 한마디 "준비해. '진도 가니까' '강화도, 진도, 제주도 갈 때 그 진도?' '응' '거기를 왜 가?' '송가인생가 있대' 그리고 송가인..

넷플릭스 추천 로맨스 영화 가장 그럭저럭의 연아이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로맨스영화 #로코 #로맨틱코미디 #공효진 #김래원 #넷플릭스추천 #코미디 #넷플릭스코미디안녕유기농토끼입니다넷플릭스의 로맨틱 코미디 가장 그냥 연애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 20하나 9년에 공개하..

SK브로드밴드 Btv요금제 선택가이드 : 채널, 요금, 이벤트 등 Btv 프라임, 스마트플러스, 베이직 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 텔레비전 시청의 스타 최초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최근에는 유튜브를 비롯해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티빙 등을 통해 스트리밍 또는 VOD 재시청하는 월정액 구독 서비스 형태에 대한 전천가가 눈에..

유튜브, 넷플릭스 시청자라면 U+스마트 인터넷 요금제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 좋네요 [내부링크]

> 누구나 '무사히' 체험해 보면 바로 답답함을 느끼는 로딩 화면. 특히 스마트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태블릿으로 유튜브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하는 사용자라면 높은 화질을 선호하겠지만..

설운도 딸 , 아들 등 봅시다 [내부링크]

좋은 하루예요 여러분 금 하나도 좋은 하루 보내셨어요? 저는 어제 방에 오자마자 잠이 들어서, 남편에서 아침까지 계속 잤는데 어제는 좀 더웠는지 이불을 제대로 덮지 않고 잤나봐요. 약간 아팠던 감정이에요...

왓챠 청불 영화, 드라마 추천 확인 [내부링크]

왓챠 이용자로는 최신 다 본 영화, 드라마의 중추천작을 가지고 왔습니다. > 사진출처: 왓쳐플레이, 구글 최초. 왕좌의 예전 > 시즌8까지 있는데 왓챠에서 시리즈를 다 볼 수 있어요.작품의 직리입미이 너희가..

송가인 과인이 키 MC몽 신곡 유행 피처링 참여! 이야~~ [내부링크]

제 첫 최근 화제의 송가인 제 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송가인양은 트로트 가수이고, 이번에 MC 꿈신곡 인기 피쳐링에 참여했습니다.지에쵸쯔 최근 MC몽의 9년 만의 컴백과 함께 MC몽 신곡 인기, 피처를 하고 화제..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아직 기회있다! 양도 티켓 구매비결! 와~~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콘서트 예약 안내입니다!!!,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에 휩싸이게 만든 실수 트로트가 20하나 9년 영이 이야기라도 시즌 한 성원에 답하고 시즌 2에 다시 전국 투어 콘서트에 옵니다! ..

2019년10월25하나 금요하나 국내 방영 드라마 및 방송 프로그램 정보 좋구만 [내부링크]

> 자기 자신이다.E07JTBC금 흙 드라마 > 다 쿵따리E74MBC 11드라마 > 베카봉도우.E11회 SBS금 흙 드라마 > 수상한 장모.E하나하나 3SBS하나 하나의 드라마 ..

RYTK300 요가강사 자격겸정 심사_서초요가지도자과정,요가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서초 요가 자격증/요가 강사 과정 RYTK300, 요가 강사 자격 검정이 이뤄졌다. > > > > 때때로, 이 가장 열정적인 하나님, 노력하신 만큼 부어주세요! > RYTK300요가 강사 과정을 최소한 6개월 이상 지내면서 꿈..

[보안 칼럼] IoT 보안과 미래차 보안 그리하여 '교통 보안' 짱이네 [내부링크]

사물인터넷 IoT 기술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 보안은 충분한가? 글쓰기였던 IoT는 단순히 전산에 머무르지 않고 물건을 직접 조작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보안 실패 시 인체에 물리적으로 직접 피해를 줄 수 있..

미용 자격증 종류 알아둬야지 봅시다 [내부링크]

> 뷰티시장은 매년 급성장하면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뷰티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역시 과거와 달리 바쁜 1상 가운데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며 그들이 많이 아시아의 서한 미용 자격에 도전하는 사..

9월 23일 Daily EPL[해외축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GINO다!이번주도 예외없이 예능 EPL이 왔습니다 wwww강팀간의 시합은 별로 없지만, 관심있는 시합이 토요일 하나에 많이 있어서, 하나 끝내고 한 자리에 (저는 치킨과 치킨을 하나 잡아보려고 합..

중년여자 단발머리 파마 매직셋팅펌 와~~ [내부링크]

중년 여성의 단발머리 파마 매직 세팅 팜 매직.세팅 팜 등 연화해서 씻고 진행하는 열 팜은 잘 알고 있던 나 온 머리도 모두 포스팅 합니다~https://blog.naver.com/tary30/22일 355068609 늘 그랬던 것처럼 중년..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 셜록 제작팀이 볼께요 [내부링크]

1시간 30분씩 총 3화에서 열린 드라큘라 시즌 1을 보았다.셜록 제작진과 다 함게 드라큘라 역할에는 2017년 칸 국제 영화제 황금 종려상을 수상한 덴마크 배우의 클라에스 방이 지낸 키라 기대가 매우 나쁘지 않고..

미스 트롯 시청률- 홍자, 송가인, 지원 ?? [내부링크]

> 아~~연예인은 거의 글을 안 쓰는 내가 최근 빠졌던 프로그램은 실수 트로트에서 트로트가 괜찮다는 것도 아니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으므로 피로감도 있는데.... 실수 트로트 시청률이 하나.9%라고 합니다 트..

백내장수술잘하는곳 ski 정보 [내부링크]

> 2020년 1행사, 설날이 지 본 잉꼬 봉교크죠크잉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명절을 위한 작은 요리 준비로 많은 사람들이 피로를 토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어깨 결림, 근육통, 피로 등 신체적 고통을 호..

20하나9072하나 미드소마(M 와~~ [내부링크]

미드소마의 후기와 일행의 요약을 많이 본 새끼양은 홀린 듯 미드소마를 본다고 표결했습니다. 미드소마를 보기 전에 감독인 앨리 에스터의 스타일을 알고 싶어 유전을 가장 먼저 봤다. 유전은 네이버 시리즈 앱으..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딱 좋은 훈제오리 양배추쌈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럼블 부부입니다.요즘 날씨도 추운데 밤만 되면 깍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도 배가 고프네요. 뭔가 많이 먹고 싶은 날! 살찔 걱정 없이 영양에 식감까지 만족하는 저녁 메뉴가 식사..

새 돛 단 MBC '뉴스 ?? [내부링크]

송고시 때| 20일 7/일 2/27 06:52 SBS·JTBC보다 여전히 아침...박·성호 아나운서"권력에 충성을 다했습니다." > (서울=연합뉴스) [서울=뉴시스]이정현 기자 = MBC 뉴스데스크가 최승호 신임 사장 체제에서 재탄..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 샘 워싱턴 주연의 프랙처드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에서 예고편에 뜬#용화프렉쵸도우, 러닝 타임도 짧은(1시 노노 40분)줄거리가 흥미 있고 보기 시작했습니다.영화 '아바타'로 유명한 샘 워싱턴이 주연이고 과인이시네요. > #Netfli..

한여름날의 꿈결 같은 봐봐요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많습니다. > 공포영화를 잘 못 봐. <장화홍련>과 <곡성>을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볼 때마다 움츠러들고 눈을 가리면 자기 바닥을 볼 때도 있다. 그럼 왜 보냐고 소음을 할 수도 있겠지. 그런데 무서운..

‘더 빨리, 더 멀리’ 위 !! [내부링크]

우리는 휴대전화로 멀리 있는 친구를 만나지 않아도 대화를 나눕니다. 또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려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보기도 합니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모두 전파의 덕분에..

높은 혈압 초기증상, 볼까요 [내부링크]

> 고혈압은 우리 봉잉라 어른 하나 0명 중 3명이 걸릴 정도로 흔한 질환이다. 문제는 상당수가 본인의 상태를 모르는데 본인, 알고 있어도 관리를 하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 증상을 방치하면 동맥 경화, 심근 경..

KBS 가요대축제 오프닝은 송가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랑 이야기 가요 대축제의 한번째 무대는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33본명 쵸웅심)가 장식했습니다. 271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9 KBS가요 대축제'은 송 카인의 오프닝에서 열렸다.그는 대표곡 '..

PD수첩 김기덕과 나쁘지않아쁜남 이야~~ [내부링크]

> MBC'PD수첩'은 금지,(6개)밤 11시 10분에 사회 전체를 뒤흔들고 있는 '미투(me too)'의 영화계 사건을 다룬 '영화 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을 방송합니다.문화계를 넘어 사회 전반에 퍼진 여성들의 미투 소리..

위쳐 넷플릭스 드라마와 게 볼까요 [내부링크]

당신 무신과인거 봤어.. 남편이 이거에요 팬이라서 티저가 과인올때부터 기다렸는데..!! 보니까 걔는 게에요.와 뭐가 똑같잖아, 뭐가 닮았다는 얘기가 옆에서 계속 들려왔어요.그래서 한번 정리를 해봤어요. 이번..

손목터널증후군 볼께요 [내부링크]

> 중년 여성에게 많이 알려진 질환'손목 터널 증후군' 그렇게 자신의 스마트 폰의 사용량이 급격히 항상오 나는 당 하루에는 20~30대 젊은 남성들에게도 일반적으로 발병하고 있습니다. 손목 부근에서 뼈와 인..

개정된 도로 교통법 !! [내부링크]

> 건강에대한정보를많이올려놓고최신남편이화물운전자교육받고받아서온책자를보면서운전사에게유익한정보가많고이번에도경기도교통연구원이발행한바른교통에실린정보를발췌해왔습니다.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소음..

폭스바겐 투아렉 후방추돌로인한 보험문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번 손님도 후방 추돌을 당하여 하나 00프로 피해자 건, 임~ > 고객이 원하던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 폭스바겐 투아렉 VW로 만드는 고급 RV차량인데...상대적으로 오전에는 등급인 티구안이..

소견가수분해사료의 봅시다 [내부링크]

강아지가 수분해사료의 원리와 문제점 만나서 반갑습니다. '리스퍼피'입니다!!! 큰 개가 수분해사료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알레르기에 대해 가장 먼저 다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체내에 세균이 자신의 단백..

할증없는 간편암보험 당뇨, ?? [내부링크]

할증 없는 간단암보험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도 OK > 안녕하세요. 통근 시간이 조금 길기 때문에 어떻게 이 시간을 활용할지 생각해 보겠습니다.요즘은 도서관 상호대차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굳이 시간을 내서..

문제 경위서 작성 좋네요 [내부링크]

> 경위서란 시의 화서 같은 문서입니다. 시화서가하나폰어의잔재라고하니까경위서라는말을쓰면좋을것같습니다. 경위서 또한 업무상 과실의 노화는 근태에 의문이 생기는 경우의 의문이 하나 생긴 원인에 대해 자세..

[방탄 빙의글 완 좋네요 [내부링크]

> 붙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내가 직접 읽은 빙의문만 수록한다.취향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가 안 될 정도의 정보만 드립니다.-5개씩 드릴께요 :D-글쓴이에게 예의를 지켜주세요 1. 용솜_대학 시시..

[기고] ‘소음주운전 방 이야~~ [내부링크]

> 20일 8년 소리 파주 교통사니까 346명이 목숨을 잃었다. 특히 고속 도로에서 소리 기둥 운전은 자칫 대형 회사이며, 더 험난했다고 할 수 있다. , 지난해 5월 벤츠의 소리 주운 전자가 만취 상태에서 고속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