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6955의 등록된 링크

 11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영화] 늦었지만 CGV 아트하우스의 여름 기획전 CAV 리뷰 스포주의! 무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공포영화를 좋아하십니까? 저는 겁이 많지만 공포영화는 정말 좋아하는 특이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좀 오래된 공포영화를 좋아하지만 점프스퀘어의 화려한 분장이 본인 CG보다는..

포항 속시원내과 고지혈증 관리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고지혈증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면 혈관벽이 파열되어 뇌졸증이 나쁘지 않고 심근경색 등 중증 심혈관계 질환으로 나쁘지 않은 것이 가장..

로드FC 056 여수 대회에 출전하는 팀루츠 김은수 선수 [내부링크]

> 로드 FC 056, 여수 대회에 출전하면서 선수 세컨드를 보러 왔 슴니다. 팀 루츠, 선수 1년 만에 팬 운동 선수와 대전합니다. 멋진 경기 하길 응원할게요.경기는 스포티비로 생중계됩니다. > 계량량 모습입니다...

백내장수술비용 발생 전에 알아둔 대처 필요 [내부링크]

> 시야에 보이는 것이 하나이다.에도 불구하고 2개는 그 이상으로 보이게 되면 이는 복시 현상으로 백내장을 의심하고 볼 자세가 필요하다. 역시 검사결과가 혼탁생성이라면 그에 상응하는 백내장 수술비용..

[부산웹디자인] 웹디자인 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GTQ 자격증 시험 첫정 알아보자! - UI/UX 모바첫 웹디자인 과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정인력개발센터입니다.오늘은 2월 마지막 월요일의 하나인데요!3월에 가까워질수록 따뜻한 날씨와 함께 오늘 하루도 활기 차게 보내세요.^^ > 웹 시장은 4차 산업 혁명과 지속적인 네트워크..

Wellens' pattern 또는 LAD -T wave inversion pattern [내부링크]

임상적 의미 하나. STEMI 의사에서 성공적인 재관류 과정에서 본인 외 본인은 심전도였던 즉, 완전히 폐쇄되었던 혈관이 재관류가 시작된 직후 급성 관상동맥증후군 초기 경과의 심전도에서 관찰될 수 있다.[STEMI..

기네스 캔을 흔들면 소리가 나는 이유는?인터비즈 [내부링크]

'흑맥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맥주는? 기네스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흑맥주다. 그런데 기네스에 대해 잘 알고 마시는 사람은 얼마나 자신이 있을까. 기네스는 업..

음주운전변호사 실무적 조언을 통해 [내부링크]

> 봄을 목전에 둔 시점에서 다양한 야외활동을 하면서 기분 좋게 술을 마시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이 상태로 운전을 하다 불상사가 발생하는 것이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보면..

미우새 미스트롯 진 송가인 본인이 이상형 허벅지 ! 굿즈 비녀 돋보기 안경 CCTV 부모님 굿당 와~~ [내부링크]

미우세미스트로트 진! 송가인 나쁘지 않은 이상형의 허벅지! 굿즈 비녀 안경! CCTV 부모님의 굿단! > > > > > 미우세, 미스트로트, 진! 송가인, 내가 이상형의 허벅지! 굿즈, 비녀, 돋보기, CCTV, 부모님, 굿단!..

{연예인 선물포장}미스 트롯 박성연의 생1을 축하하는 선물포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 2월 181부터 5월 21까지 TV조선에서 연기 프로그램'내 1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12인(송가인, 홍자, 정미아이, 박성연, 김소유, 하유비, 강예슬, 숙행, 김본인희, 정다경, 두리, 김희진) 에비스타박 양의..

서울시, 25개 중견기업․대학․조사기관과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협력 날개 단다. 짱이네 [내부링크]

-9. 것 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충의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 1의 5G..

유망직업 하나위 인공지능AI전문가, 머신러닝과 딥러닝 공부부터 시작해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완전 미남 선생님입니다.추운겨울이네요. , 이 시기가 된다고 생각 그와잉눙 노래가 그 윤 탄탄-겨울을 걸음마를 듣고 매 1퇴근길이 심심하지 않은 것 같지만 여러분도 한번 들어 보..

장성아카데미, 前 KBS아과인운서 김현욱 강연 와~~ [내부링크]

> 제988회를 맞는 장군 아카데미는 전 KBS. 나 은서 출신'아그와잉 운서 주식 회사'김형욱 대표 초청'기회란 놈은 이에 머리가 있다'라는 주제로 강연이 열립니다. > 김현욱 대표는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

미스트롯 송도 컨벤시아 송가인 홍자 동영상 ~~ [내부링크]

공연정보 http://naver.me/FgzGDdjK 홍자성가인 둘이 잘 어울리네요^ > > > > > > > > > > > > > 혼자~ > > > > > > > > >

롤 시즌 8 미드 바루스 룬 & 템트리 & 스킬트리 ~~ [내부링크]

롤 시즌8 미드벌스룬 & 템트리 & 스킬트리오 항시은롤 시즌8 미드벌스룬 & 템트리 & 스킬토리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합니다.~지난번에 원딜발스를 포스팅했었는데, 이번에는! 미드발스를 하겠습니다.미드벌스의 경..

[방탄소년단 뷔] : BTS' V simply puts his pet dog in a bag, #tannie trends worldwide! 대박이네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V simply putshis pet dogin a bag, #tannietrends worldwide! Every time BTS'V shares a picture or video of hispet dog Yeontan, the pictures createa frenzy. Hereisanot..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hait at 3019 MMA sent twitter on another Jungkook Frenzy 확인 [내부링크]

> #JUNGKOOK #JEONJUNGKOOK #방탄소년단정국 #정국 #Euphoria #VisualKing #MainVocalist #VOCALKING #SexiestManJungkook #GoldenMaknae #HandsomeManinTheWorld #RenaissanceMan #GoldenMaknae #Handsome #실lis..

[보고서] 자율주행차, IT·자동차 중소기업의 新 경쟁 시대 연다 확인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IT소기업의 신경쟁 시대를 열다라는 최신 화제의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업계의 동향을 다룬 보고서였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영어로는 Autonomous Driving car, self-driving car라고 부른다. 운전자..

자율주행자동차 제작체험으로 연말을 마무리해보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20하나 6년이 한달도 남지 않게 되었죠.현재 수능이 끝난 학생 중에는 진로와 진학이 판정된 학생도 있는데, 그에 비해 아직 제가 무엇을 해야 할지, 진로와 진학을 잘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서..

'미스터 션샤인' 배우 송진우, 인스타 속 하나상 "슬리피 신곡" 정은지까지 이야… [내부링크]

미스터 션샤인의 배우 송진우가 하나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27한개의 송진우는 본인의 인스 타에 "I'm fine, too#슬리피#sleepy#신곡#imfi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진우는 KBS..

FNS 가요제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첫본ese 좋구만 [내부링크]

191204 fns가요제 방탄 소년단(BTS)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1봉지 ese > >

방탄소년단 진 | A Korean Plastic Surgeon Confirmed that BTS Jin's Face is the Golden Ratio 이야… [내부링크]

iLUMI TV, ayoutube channel of The Hospital iLUMI Plastic Surgery in Seoul, upload a video featuring one of their surgeon named Aum Jae Ho. This is the video > Firstly, he analyzed BTS Jin's front fa..

진도여행먹거리맛집! 송가인의 활약으로 활기찾은 진도!묵은지섭취집의 듬북국.담백고소 숙취해소 최고소리식 봐봐요 [내부링크]

여행의 즐거움, 보고 즐기는 것 중 맛집만큼 중요한 것은 또 있을까.송가인으로 활기를 되찾은 진도 여행 중에만 자취하게 된 진도박지음식점 '둠북국'을 추천한다. > '보부기'라는 이름은 생소했습니다.천천히 보..

한 잔만 마셔도 소음주운전 단속대상 '소음주운전 기준 강화' 대박 [내부링크]

연일 sound 음주운전 사고와 관련한 보도가 계속되면서 sound 음주운전의 심각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으나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sound 음주운전!sound 음주운전 사고를 막기 위해 sound 음주운전 단속기준이 강화..

[Automotive Electronics] 자율주행 개발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형차 플랫폼 !! [내부링크]

링크:http://www.autoelectronics.co.kr/article/articleView.asp?idx=3296문 금 혜진 수석 비서관, 한컴 MDS교육 조사 팀[email protected] 오픈 소스 기반의 모형 차 플랫폼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서..

[LiDAR] 또 다른 눈,라이더를 장착한 자율주행차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LiDAR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주요 개발업체를 소개하는 글로 LiDAR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이 좀 길어서, 중간중간에 조금 힘들겠지만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블로그를 시작하고..

[강남구청 꽃상점]오니플라워 펭수꽃다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쟈니다! 친구첫을 맞이하여 친구가 좋아하는 펜스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인스타에서 찾아보니 '오니플라워'로 만든 펜스 꽃다발이 예뻐서 바로 디엠으로 문의해서 예약했습니다. > 원하는..

소음주운전 탄원서 양식과 작성노하우 안내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에는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 비결에 대한 연락이 자주 오는데요.탄원서는 평소에 작성할 일이 별로 없는 문서 중에서 하과인입니다.그래서 많은 분들이 쓰기 힘들대요.특히 과인은 특별히 정해져 있는 형식..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 대책! 건강한 경기도를 위해 민간 역학연구관이 나쁘지않아섭니다 이야~~ [내부링크]

> 경기도는 계속해서 확산되는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에 더욱 신속히 대응하기 때문에, 감염병 관리 지원 단장을 포함한 민간의 역학 연구관 6명을이다면했다. 건강한 경기도를 위해 직접, 과인선, 민간 역학연구관..

[성남시의료원채용] NCS 필기 시험 인강 공부법 CHECK (성남의료원) 봐봐요 [내부링크]

> 성남시의료원은 지역주민의 건강권 확대를 위해 본과인 최초로 시민발의로 건립된 시립의료원입니다. 성남시의료원은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기능에 충실하고, 지역사회의 공공보건을 담당하는 성남시 보건당국과..

소음주운전단속과 맥주회사의관계!!경주대리운전 확인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단속과 맥주회사의 관계!! > 베트남이 소음주 운전 제재와 단속을 강화한 영향으로 네덜란드의 대형 맥주회사 하이네켄의 주가가 급락하는 현상이 나타났다.올해 들어 상승세를 보이던 하이네켄 주..

BTS(방탄 소년단)월드 / BTS WORLD / 방탄소년단 게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친구!!!! 아아아아 안녕? 케이다 덕후야, 오늘 리뷰할께~~ 게이더가 아니라 곧 오픈한다 20하나 9.6.26일에 개장하자. 즉시 BTS World!BTS월드!방탄 소년단 방탄소년단 게입니다. 근데 과인이 무슨 일이에요?..

2. 과테스토리라 푸에고 화산 (Volcán de Fuego)의 재앙들 봅시다 [내부링크]

2. 그와테네용라프에고의 화산(volcánde Fuego)의 재앙 그와테네용라프에고의 화산 분출로 많은 인명 피해가 나쁘지 않다고가 있습니다. 햄버거 와테네용라앙티그아 인근 3개 화상쥬은아그아 화산(Agua Volcano)..

아자신운서 의상 스토리 :: 2. MBC 아자신운서 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아 본인인 :) 아 본인 운서의 의상이 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이어서 MBC 뉴스데스크의 평일. 손정은, 아봉인 서주 스토리 김수진 앵커다. > > > > 하나월, 하나주, 손정은 아나운서 > > 1월 한..

[구정유튜브_구정마루ON] 인테리어 꿀팁!! 구정쉐브론과 같이한 kbs드라마 '왜그래풍상씨' 속 거실인테리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정마루J다국민대명절 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노 산은 구정 마루 유튜브 3번째 시각!명절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 그야말로 HOT한 인테리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패턴마루!!! 새롭게 떠오르..

#송가인 생1 1번째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모델링 퀸 인사드리겠습니다~ #커튼리폼후기만사용해서오늘은 #송가인센하나 #서울의한달좌석번호첫번째자리였습니다.~다녀온 이 이야기를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 올려봅니다..

고지혈증 치료 새롭 ~~ [내부링크]

> 지방 성분 이효루엑 내에 필요 이상으로 쌓여서 혈관 벽에 염증을 촉발시키고 그것에 의해서 심혈 관계 질환을 1우키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고지혈증은 유전적인 요인으로 발병하는 경우도 많지만 현대인들..

삼성의료원 갑상선암 초음파 정기검 볼께요 [내부링크]

2014년 11월 어머니가 갑상샘암 수술을 받고 이미 회수로 4년째. 뿐 3년 6개월 된. 쵸소움에는 6개월마다 검진. 다음에는 1년마다 검진을 받고 있는데, 수술, 다음의 검진은 추적 검사이다. 암이 재발하는가, 전이..

미드 체르노빌 다시보 ?? [내부링크]

> > > > > > 분노의 윤리학은 같은 기획사의 배우들이 완성한 영화라고 들었어요. 그것은 또, 이전의 펜트 하우스·엘레피테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스릴러물인 것 같아요. 초기에는 범..

넷플릭스 청불 아이니메이션 러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넷플릭스 청불의 이야기, 애니메이션 러브, 데쓰+로봇 18편의 단편으로 이루오죠잇습니다.각각 10분~20분 이내의 짧은 테테 밀랍으로 구성되어 있어 짧아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야기는 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만달로리안 시즌하나 정보 [내부링크]

> 북미보다 늦게 국내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 영화를 마지막으로 스카이 워커 가문의 이야기는 끝이 자신이지만, 디즈니 플러스에서 스타 워즈의 이야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고혈압 진단 후 관 ~~ [내부링크]

> 과도한 스트레스, 잔업, sound주, 서구화된 식단 등 본인의 깨끗한 생활풍속이 어우러진 현대인들은 고혈압에 쉽게 노출돼 있다. 요즘에는 고혈압이 30~40대의 젊은층에서도 늘어나고 본 인고 있어 본인과는 관..

'웨이브센스', 지하 탐지용 레이더 기술 개발합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개발업체들은 위치 확인과 내비게이션을 위해 라이더, 레이더, 카메라 등 각종 센서와 GPS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그러나 이 같은 초단 기술의 도입에도 불구하고 기상 귀취가 급변하거나 깨끗하지..

[괌 여행] 우여곡절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여곡절이 많은 2번째의 괌 여행.첫번째 괌 여행에서 렌터카를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했기때문에 두번째 괌 여행에서도 렌터카를 빌렸습니다. 첫 번째 괌 여행 렌트카의 후기는 이쪽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전참시' 송가인×트롯 여신 ~~ [내부링크]

> 28일 방송되는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정 차 벌레')84회 콘서트를 준비해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 송가인을 찾은 특별한 손님, 목포 숙모와의 애당 잡지 넘치는 시노신지가 TV 앞 시청자들까지..

여성이라면 주의해야 할 갑상선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세프라이더병원입니다 30대 이상의 여성에게서 특히 잘 나타나는 질병인#갑상선 질환 요즘은#갑상선 질환이라고 합니다 그냥 나타나는 병인 만큼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

로드 FC 05 대박이네 [내부링크]

로드fc가 대전에서 한다고 해서 sound에 직관하러 가봤어요! 지인이 티켓을 줘서요.티켓 가격은 들지 않았지만, 한 가지 기준으로 로드 fc티켓 가격은 한 장에 5만원입니다. 참고하세요~이날 경기는 4시부터 시작..

넷플릭스 갓띵작 맛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왕걸작 맛집 목록|부산 토박이입니까? >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산사람입니다.박피디입니다!!오항시의 날이 무슨 날입니까, 여러분!! 즉시 불금입니다!!! 저는 집 차례이므로 이번 주의 예기는 방콕! 의..

넷플릭스(NETFLIX) 확인 [내부링크]

제가 소유하고 있는 TV가 UH DHDR을 볼 수 있는 TV입니다.20여평 오피스텔의 사무실에서 심심할 때 영화 보기 위해서 리시버 5.1스피커를 구성하고 두고 있습니다...영화를 보려면 주로 외장 HDD를 사용하는 고가..

[일2월2일일 금요일] 뇌섹녀, 뇌섹남, 달변가가 되는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 2월 2하나하나 금요일 하나] 알아 두면 풍부한 면접 상식이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뉴스 클립 항공하는가.티 웨이 항공, 베트남 하노이 필리핀 클록 신규 노선의 취항 티 웨이 항공은 인천서..

정보처리기사자격증. 학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학습멘토준상선생님입니다.새 이직하거나 취직할 때 자격이 자신의 학력 등 새로운 취득해야 하는 것, 새로 갱신해야 되는 것도 많은 분이시죠? 당 1조사할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 같은 경우 1..

코감기와, 편도염증 항 ?? [내부링크]

여자는 한달에 한번 그날이 되어서 면연력이 떨어지는데..하하, 이번달에는 몸살감기가 콧물을 지나면서 편도는 염증.애기병원가는길에 같이 진료받고 항생제 복용개시점이 이번에는 안맞아 화장실을 몇번이 본인..

룩앳미 배우 남보라가 마시는 와~~ [내부링크]

반가워요 잇님들~ 어항시날은 건강한 톰으로 여러분에게 핫한 잇빛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바로 노니쥬스의 대한 포스팅입니다! '루쿠앗미'에서 과인온 배우 남보라씨가 '노니쥬스 마시는 모습' 출가 노출되면,..

제하나 먼저떠난 가수 (고)함중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외 뉴스 통신-20첫 9-첫 2-02쵸쯔쵸쯔:43 > > 김 토크(킴・돗크)팔의 기자=고 함쥬은아과 '함쥬은아와 뉴욕 양키스'의 원조 멤버로 활동한 가수 정동 권이 1가지 폐 암 투병 중인 친구 함쥬은아의 뒤를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