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4-6955의 등록된 링크

 11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점차 낮아지는 녹내장 발병연령, 실명으로 이어지기 전 치료 필요해 [내부링크]

점차 오전 싹트는 녹내장 발병 연령, 실명으로 연결되기 전 치료가 필요하며 회복이 빠르고 수술 후 관리가 용이한 젠(XEM)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 효과적 > 점차 오전 싹트는 녹내장 발병 연령, 실명으로 연결되기..

[약사어머니의 건강이내용] 인후염, 목 아플 때 입 안에 뿌리는 약 BEST [내부링크]

흔히 목감기라는 증상은 목 상태가 좋지 않고 편도가 부어 있는 것처럼 통증을 느끼고, 목이 따끔거리고 고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건조하면 인후염이 나쁘지 않고 편도염은 더 심해지는 편이며 몸이 좋지 않..

내가 아는 자율주행 자동차는 과연 몇 레벨1까? 자율주행자동차 레벨별 특징 곧바로 알기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는 모두 6개의 레벨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오항 선은 자율 주행 차의 0~5수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준 1운전자 지원 기능의 운전수가 운전하지만 조향 비유가 가서 ㆍ 둔화,..

상해 재해 차이점은 어느이 있을까 [내부링크]

> 지난 주 이야기에 날씨가 산의해서 모처럼 공기도 좋고 항상 그랬듯이 너무 맑아서 집밖을 나갈 수 밖에 없거든요. 우리는 친구나 소가족 내외와 대공원에 놀러갔다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상해와..

[3월 신곡] 금영 음악방 최신곡 업데이트!(송가인/미스터트롯/지코 등183곡) [내부링크]

> 노래방의 최근 곡을 금영 신곡 포스터로 만나보세요! 반갑습니다. 금영노래방입니다.2020년 3월 신곡의 포스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저희 노래방을 아껴주셔서 사랑하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하면서! 들어 드릴게..

연예인사회 가수축가비용 정보 [내부링크]

요즘 자기 결혼식에 연예인 사회 자신의 가축가 비용이 얼마인지 역시 초대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는 사람이 많아요. 예전에비해특별하게결혼식을하고싶은분들이많아지고,신고서,짜여진틀로친국어자신을더이상하게..

편도가 붓는 이유, 편도염 자주 앓게되면 증상은? [내부링크]

> 추운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은 감기 환자가 꽤 늘 늘어나는데, 감기에 걸리면 고열이 나고, 근육통도 나고, 특히 심한 감기일 때는 편도염이 되기도 합니다. 감기가 걸렸다며면 찾는 편도..

아자신운서 예기_공채가 있는 건 좋은데, 한편으로는 속상할- !! [내부링크]

> 그런 분들을 위해서 몇 가지를 옮기려고 합니다.이번에는 또 다른 결과가 나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고- 매번 새로운 공채가 있을 때마다 "그래, 공채가 조용했던 것보다는 낫다"는 의견을 내며 의지를..

Once Upon A Time MEME 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c5pk2DdGTK4 화분 / 하다치마의 이름은 아직 없습니다. 화분은 어때 결정하셨을까요? ~ > > > > >

아나운서 대학입시 진로이스토리 직업 대하여 확인 [내부링크]

아과인서는 라디오나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직업이다. > 방송직적에미리얘기해야할이야기가적혀있는대본을여러번읽어서무엇에관한이야기가있는지를파악하고방송진행중..

미드소마 감독판, 플로렌스 퓨 자신와서 봤는데 감정 자신쁜 영화 볼께요 [내부링크]

> 본인 정말 공포 공포 싫어하는데 이는 이동징의 라이브 토크 해석하거나 해서 관심을 갖고 있었으나, 마침 네이버 시리즈에서 감독판과 1조합 모두 무료로 주었다. 혼자서는 못 볼 것 같아서 공포영화를 즐..

네이버 아이드포스트 - 본문 광고 위치 어디가 좋을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3개월 동안 블로그에서 애드 포스트 광고 위치를 바꾸는 실험을 핬 슴니다. 8월에는 선전 위치를, 하단, 9월에는 중단, 하나 0월에는 상단에 위치하는 방식으로 매달 바꿨 슴니다. > 마침 저의 블로그가 거의 안정..

시방 알람도 최아이 연예인이? 똑똑한 셀럽알람앱! 확인 [내부링크]

> 늘 듣던 sound 아퀴구이과인 단조로운 진동 통지 sound 대신 내가 괜찮다는 연예인의 목 sound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 이 앱을 사용하면 하루를 시작해서 잠이 들때까지 내가 좋아하는 연예..

1렉트로맨 TV 구매, 설치&연결해보기 (Btv 리모컨 호환안됨 주의) 볼께요 [내부링크]

> #이마트#1렉토우로마ー토#TV구매. 온 박 신#unboxing 무려 TV가 마을이 된 것이다. 갑자기 사라진 우리 집 TV, 하나 0년도 쓰지 않았지만, 갑자기 화면이 나쁘지 않아서 오지 않았다.며칠은 비좁게 지내고 일단..

넷플릭스 로스트 인 스페이스(Lost In Space) 볼까요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미드 추천은 2018년에 나쁘지 않아서 온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SF드라마인 'Lost In Space'이다.Netflix에 2018년 4월에 시즌 1을 서비스 개시하고 시즌 2는 2019년 12월 서비스 의도인 드라마로 SF..

시청률 고공행진의 MBC 돈꽃! 박세영의 코트 스타일링 따라잡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주말드라마 MBC 동화주인공! 박·세용 씨의 코트 스타 1링을 볼까 생각하고 있어요.요즘 금화시청률 계속 올라가고 있다면서요!!! 저도 보는 주말드라마 중에서 얘기하겠습니다. > >..

국민가수 송가인 울트라 MC 국민MC노민진행UN평화국제모델 CONTEST 국제모델 울산선발대회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FT-SgxA8rvw 국민가수 송가인 울트라 MC 국민MC 노민진행 > UN평화 국제모델 CONTEST 국제모델 울산선발대회 참가자 모집 > 주최: 국제모델총연합회 주관: UN평화모델대회 울산조직위원회 행사일..

넷플릭스 <위쳐> 후기, 미드 추천(스포하나러 없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김 1소개하는 모든 작품에 대해서'스포츠 1러시아'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겟움니다. NETFLIX ORGINAL 감독:로랑 슈미트 히스릭 출연:헨리 카빌에니아 철로 호랑이 프레이아 앨런 등 -시즌 2제..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추천 :) 봐봐요 [내부링크]

> 얼마전 EF블로그에서 영어공부도 하고 가끔씩 지내기 좋은 넷플릭스 미국드라마를 추천했어요.~ 금하나운 미국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영국 드라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DEF와 함께 넷플릭스 미..

양준1 maybe 에세이 베스트셀러 및 출간소감 짱이네 [내부링크]

> *교보 문고 2월 베스트 셀러 순위* 가수 양 준 1의 에세이'양 준 1 Maybe'가 출판과 충의처럼 베스트 셀러 1위(교보 문고 집계)에 올랐다. 가수 양 준 1이 에세이 출간 소감을 전했습니다. 양 준 1..

신본인는축가 가능한 개그맨사회자 어떤? ~처럼 [내부링크]

신나는 개그맨 진행자, 어느 쪽? 즐거운 축가가 최신 축가가 대세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축가 하면 발라드나 사랑스러운 곡을 많이 불렀을 텐데요. 최근에는 축가의 범위도 넓어지고, 이벤트도 충실하고, 지역에서..

[코리아텍 / 한기대 대학생할] 멋진 대외활동을 하고싶어? _ 자율주행자동차 조사회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ini 입니다. 오가든의 매일은 대학생활 속에서 참가하면 좋을 것 같은 대외 활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기술교육대학은 특성화된 공과대학입니다.여러분은공대하면생각되는게뭐죠?기계?메카..

[육천플] 미쿡주가 90년대 Again?+금을 사야하는 이유![feat. 미쿡의 디지털산업]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돈과 무를 키우는 은하수입니다. 증권사 리포트를 보면 볼수록 저는 역시 해외 투자가 끌립니다. 믹크 주가 Again 90년대인가?신종 콜록콜록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우려에도 불구하고 스닥지..

어린아이폰 큐알코드 스캔하는법(네이버등으로 QR코드인식 )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 타오바오 광요제가 와서 저도 이날을 맞아 타오바오를 사용하려고 했지만 안타깝게도 타오바오를 실행하는데 많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중국어 1도 모르는 사람이어서 거짓 없이이다 잼 큰 가끔 들을 보냈..

[넷플릭스] 클라우스 더빙 리뷰 !! [내부링크]

> 평점:4.0/5.0 한줄 평가:최근 이 시기를 놓치면 안 된다.. 요즘 꼭 보세요 리뷰:포스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겨울, 연예기, 크리스마스 느낌이 낭랑하고 주제가 산타 장미인 영화 중 덩치가 큰 할아버지가 영..

[영상하나,2] KBS 한국방송 트윗... KBS2 하룻밤만 재워줘 방탄소년단 언급(스페인 편)................ BTS ?? [내부링크]

> 월드와이드한 BTS의 유행 #가고싶다 #스페인 #spain #하룻밤만 재워줘 영상인 ↓ https://twitter.com/MyloveKBS/status/99일 6일 8299707375620 > KBS2하루만 머물게 하고 방탄 언급#PremiosMTVMiaw#MTVL..

<펭수 굿즈> 펭수거울 구매하면 빙그레 어린이스크림이 와요 대박 [내부링크]

> 펜-시모!!안논한 세오 다 몬 사람에 오 2020년 시작부터 펜스 용품 모으기에 혈안이 있습니다.펜스와 연애기 하는 마음씨 좋네요. 이번에 놓치면 안되는 #펜스용품 중에서 하과인은!! 똑바로 #펜스 손거울이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아웃랜더(Outlander) "인생 미드 될 듯"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 #아웃랜더 #Outl 미드의 권유로 이곳저곳을 기웃거렸는데 개인취향이 너무 야무지게 생겨서 몇병정도 생긴게 대부분입니다.인생미드가 왕좌의 광대라고 하면 설명끝리 그리고 요즘 완전히..

넷플릭스 계정 삭제할 수 있는 유하나한 비법 이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계정 삭제 방법을 소개합니다.개인적으로 영화 보는 게 취미지만 돈 때문에 영화관에 못 가게 됐다.영화 한 편을 보려고 해도 영화비, 갯벌값, 밥값 등 상당히 큰 비용이 지출됩니다.그래..

미드 체르노빌 하나화 부터 5화까지 다시보기 짧게 소감 한번 납깁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 시즌 5화 완결의 짧은 미니 시리즈이지만 그 여운은 어 떤 장편보다 강력했던 HBO, 체르노빌 두번째 다시 보기!!2주 전에도 HBO, 체르노빌 전편 보고 리뷰를 포스팅을 했어요.금지, 휴업일, 새미와 1화에..

케이블티비 vs IPTV(SK, KT, LG, CJ 비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통신사별 TV 시청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그냥 케이블TV, IPTV라는 이름으로 많이 접해보셨을 거예요.최근에는케이블TV와IPTV의차이,그리고통신사별방송시청서비스에대해설명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 pc와 모바1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신에는 볼게 너희 자신도 많은 세상입니다. 동영상을 플레이하는 플랫폼이 내용물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예전처럼 거실에 있는 TV 브라운관에서만 콘텐츠를 소비하던 시기를 셀카, 휴대전화가 태블릿PC, 데스..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정책파는곳향!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 동향에 대해 알아보고 자율주행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떤 정책적 변화가 일어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

[소식][공지]방탄소년단 글로벌 팬클럽 아미 멤버쉽 #BTS GLOBAL FANCLUB ARMY MEMBERSHIP 추가 특전 신청 안내 (+ENG) 봅시다 [내부링크]

> [소식]#BTS GLOBAL FANCLUB ARMY MEMBERSHIP추가 혜택 신청 안내(+ENG)cafe.daum.net/BANGTAN/jbaj/5..........................................9/8(일)인 3:59:59추가 혜택 신청 일요일까지 신청 마감네요.아..

영어미술지도사 자격증 따자! ~~ [내부링크]

영어 미술 지도사 자격증을 땄다! 2020년 봄, 영어 미술 지도사 자격 과정이 "3월"시작합니다.총 3개 대학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이 됩니다.영애기 또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미술 수업을 하고자 하는 선..

[그 옷 어디꺼] 오피스우먼의 로망, 사랑받는 '아나운서룩' 연출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장예원-안과인경 등 간판 아티스트들이 뽑은 봄 오피스룩 따라잡기 > 회사원이라면 마찬가지지만 고민의 오피스룩!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은 인상은 물론 자신을 전문가에게 어필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중요한..

'타이탄' 프로젝트...어린이플 자율주행차엔 이러한 기술이? ~~ [내부링크]

> 프로젝트 이름은 타이탄(Projecct Titan) 테스트를 위해 대형 드라이빙룸을 지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 스타트업을 인수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 직원을 대거 해고했습니다 조사를 완전히 폐기한 것은 아니다 지난..

2019 트로트 열풍 : 송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면 단연 트로트 열풍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 화려한 막을 올린 것이 이 2월 28하나 방송된 TV조선 미스트 로트입니다. 미스트 록은 갈수록 뜨거워진 한정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

송가인 원피스 홀러 콘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로 단숨에 트로트를 여신으로 유명해진 마음의 금선을 울린 목 sound'송가이다' 나도 실수 트로트 보며 송가는 부른 무명 배우, 영동 블루 스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

넷플릭스, 요금제 대박 [내부링크]

https://세로프게 s.v.daum.net/v/20200하나하나 5개 72744363 불공정 약관 시정조치 발표하지 말고 개별 동의 받아야 > [서울경제]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업자인 넷플릭스는 앞으로 요금 변경을..

세균성 인두염(편도염) 진단을 위한 신속항원 검사 장점, 급여기준, 세균성 인두염의 전파력 확인 [내부링크]

Reference:2019대한 내과학 회지 세균성 인두염 진단을 위한 신속 항원 검사 2017대한 감염 학회, 성인의 급성 상기도 감염의 항생제 사용 지침의 권고안 이전의 포스팅은 참조해주었으면 합니다. 의 목차..

'녹내장' 진단받 이야~~ [내부링크]

엠블랙 출신의 지오와 9월 이야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뷰티 크리에이터 최 예슬이 녹내장 검진을 받앗움니다.이 9첫 최 예슬은 괜찮다고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 녹내장의 초기 진단을 받았다는 안타까운 소..

구취 측정하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구취는 구강코, 목, 위장질환으로 인해 유래되었으며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에게도 불쾌하고 짠내가 나므로 더욱 주의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생명에 지장을 주는 중대한 질환은 아니지만 대인관계에 지장을 주고..

화순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온라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전문 멘토의 인사입니다.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될것같아요.금 하나는 무엇을 조사하는가? 바로 화순에서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글을 써보려고..

뽕따러가세 송가인 엄마 무속인이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늘 그랬던 것처럼 나를 폰타리에 가려고 검색해 봤더니 송가인이라고 해봤는데 연관 검색어에서 송가인 엄마 무속인이 떴어요.깜짝~진짜인가?검색해보니 정말이네요?이수근씨도 무당이라고했는데..나의 주위에서는..

[레모과인 인스타그램] 방탄소년 이야~~ [내부링크]

> > > > > > > > https://www.instagram.com/lemona_official/ #방탄소년단 #bts #레모과인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영화 얘기]*줄리 앤 줄리아 (Julie & Julia) * Bon 대박이네 [내부링크]

금요일 1에서 휴명, 이번 주, 노인 때 집에 기에시쟈요?만약 침대에 누워 힐링하고 싶다면 영화 한편을 추천합니다.영화를 소개했으니 보여드려야죠. 가장 아래 Netflix에서 1개월간 free에서 시청하는 비결 순에..

1산 급성편도염 이비 ~처럼 [내부링크]

> 한 가지 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목 질환에 걸리기 쉬운 것입니다만.방심하고 악화되기 전에 초기에 하나산 급성 편도염 이비인후과에서 대처하면 원활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아침night으로 쌀쌀해지고, monin..

법무부, 'sound주운전 구속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속수사 #음주운전 법무부 지시 #음주 구속찬스 '안녕하세요 Lk 행정법률' 이동화 행정사무소입니다.이동화행정사사무소는 매우 많은 음주운전 구제를 시행하고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하나용직안전교 이야… [내부링크]

1용직의 안전 교육 교육을 받아 주세요. > 안녕하세요 1용직 1 할 때 안전 교육이 선행돼야 합니다. > 1용직 안전 교육 4시간을 받으면 이수증이 발급됩니다. > 최근 비만과 장내 세균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로교통법, 무면허 소리주운전을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피고인은 비호 제니시스 승용차의 운전 업무에 종사하고 있었다 , 피고인은 20하나 9.3. 하나 5.0하나:20때 혈중 알코올 농도 0. 하나 0퍼센트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운전 면허를 받지 않..

아스로펫 큰강아지 관절 영양제 그린홍합 2 좋구만 [내부링크]

개그맨 #남호영 #김민기 #오민우님의 아슬로펫 축하 영상 .#케이펫페오쵸쯔상 J·하나 7#아스로펫 .강아지, 고양이 키우면 꼭 가봐야 할 곳! 그중에서도 애완동물 관절 건강은 애슬로펫이 책이에요.케이..

YG보석함, 똥 봐봐요 [내부링크]

> YG,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은 모두 이 소속사였어.그래서 누구보다 잘 안다. 뭐야? 못 이기는 YG의 똥통! YG는 객관적으로 결과만으로 평가하면 엔터계의 자기앞수표였던 YG의 소속 가수가 인지도, 트렌드, 음악,..

성남형사변호사, 소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너희들을 위한 법률 노트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 본인인가요?한국의 최대 명절 중 한 명인 평소 보기 힘든 대가족이나 친척을 만나기 위해 운전대를 잡습니다.이렇게 해서 이런 명절에는 '소음 복주'가 빠질 수..

품질경영기사 자격증 통과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 20하나 8년 정기의 기사 4차례 품질 경영 기사 시험에서 배움 kisa의 이정훈 교수만 믿고 따라왔지만 필기, 실기 시험에서 곧 허가해 슴니다.교수가 수업 시간 내내 강조했던 "효율적인 학습"이 진정 중..

고지혈증 약 먼저 와~~ [내부링크]

> 우리의 몸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성분이 필요하게 됩니다.하본인 하본인씩 움직이는데 아무런 성분도 필요없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면 모두 필요하고 에너지 히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많은 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