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6955의 등록된 링크

 11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HSK5급독학 인강으로 완전정복 걱정없다! [내부링크]

> 이전에 China어에 대한 아무런 관 심이 없었을 때에는 내가 HSK5급 독학까지 할 줄은 당연히 몰랐 슴니다. 물론 China자체가 저와 인연이 없는 본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중반에 빠지기 전까지는 이야기예요. 웃..

그대의 편도체는 안녕한가요? 『 아몬드 』 [내부링크]

내 머릿속의 아몬드는 촌락하고 있는 것 같아. 나는 기쁨도 슬픔도 사랑도 두려움도 희미하다. 그래서 고민이란 단어가 낯설다.엄마는 나에게 아몬드를 많이 마시게 하지만 그래도 효과가 없다. 나는 웃음도 울지..

고지혈증 약 코우테이로 싹 날려버려요! [내부링크]

> 저희 부모님께서 지금 나이가 되셔서 케어를 하실 때가 된 것 같아서 고지혈증 약에 대해 조금 알아 보았지만, 실제로 좋은 제품을 찾지 못하셨다고 생각했습니다. ~ 꽤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면 콜레스테롤 관리..

[핀란드교육] 학생의 집회참여!! 결석가능 [내부링크]

> 2019.9.28. 전 세계적으로 기후 변화에 대한 경각심과 환경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집회가 열렸다.여기 탐페레에서도 열렸지만 난 한식수업이 있어서 참석은 안하고 지나가면서 보는 것 뿐이야.그런 대학에 갔더..

환경을 위해 세계 투어를 포기한 콜드플레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프루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악 장르를 좋아하세요? 프루는 귀여운 동요를 좋아합니다! "꼭 같은 일을 할 것인가! 반드시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는 빼고 꽂는~ 꼭 잊지 말고 기억해줘~ 매번 해보세..

필리핀 화산 폭발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루베리입니다! 오한 씨는 제가 핫한 소재를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필리판 화산 폭발에 대해서요! 그럼 한 번 잘 봐주세요! > 이분들은 체리블렛이라는 아이돌입니다.소속 사무소는..

백내장수술후 주의사항 시기 따라 알아볼건 달라요 [내부링크]

> 혼탁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불쾌감도 본격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수술 후에는 어떤 모습을 할까? 라는 소견으로, 예를 들어 시나라는 마음으로 백내장 수술 후 주의 사항을 확인합니다. 이때 발..

[조울증, 양극성장애기 알고 치료하자] 리튬 약물치료 부작용과 본인의 생각 [내부링크]

리튬(LITHIUM)은 조증, 조울증 치료 및 예방적 유지 치료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약물이다. 연구들은 환제약이며 제품명은 환인탄산리튬정이라고 부른다. > 리튬은 치료계수(Therapeutic index)가 좁은 약물이었다...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닝걸입니다.오래간만에 영화 리뷰입니다!! 오거의 매일 영화 리뷰는 바로 내일(3일인)개봉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나는 23일 시사회에서 가장 먼저만 나쁘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행정심판 정보공유 카페 추천 ~~ [내부링크]

카페 즉흥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면허취소 무몽호임피 민사+형사 합의 꼭 한번만 읽어주세요 박상기 장관, sound 운전자에게 법정 최고형을 구형하지 않는 검사, 인사 불이익을 주는 반지..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중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근황…"아픔이 반으로 줄었다" - 이투데1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19-10-28 15:09 > > 김철민/사진=김철민 페이스북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투병의 중개구충제 복용 효과를 언급해 주목된다.28개 김철민은 나의 페이스북에 "원자력, 방사선 치료, 하나 7로 돌린..

시네마테크 KOFAː배우, 카메라 뒤에 서다(해외편) ~~ [내부링크]

> 시네마 테크 KOFA의 배우, 카메라 뒤(뒤)이 된다는 갔다:20하나 8.02.20(화)~20하나 8.03.09(금)장소:시네마 테크 KOFA > 배우 카메라 담에 선다(해외 편)상영 작품 20개 > 과부와 어린 동생과 함께 빈민가에서..

쭝국선전 주제로 네이버 애기드포스트 와 티스토리 에 구글애기드센스 연결 및 용돈 벌기 정보 [내부링크]

1주일이 지나면 신문의 소재를 한국 말 캬쯔팅 관련에서 쓰는 게 옳은지 너무 생각했습니다.제 블로그는 인 진 선생님이 아시다 시피 츄은국마케티은 관련 소재로 나갈 범위의 영역을 츄은국마케티은 90%독서 7%강..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봐봐요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그와은심을 받고 있다.최근 일부 누리꾼이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인적 증거로 국한소리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

< 방탄소년단 > KB X BTS 적금통장, 체크카드 발급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KBXBTS #국민은행이 드디어 KBXBTS를 만들었습니다!!국민은행으로 가려고 했는데 요즘 제 첫 작성으로 글을 남깁니다. 저는 통장이 입출금 통장인줄 알고 갔더니 저금통장이더라구요.그래서 적..

190126-27 <<LOVEYOURSELF IN SEOUL >> BTS MOVIE 볼께요 [내부링크]

> > 내 사랑 알제이...영화보려구 씻겼어 ᄏᄏ > 26일에는 포토 표 빨리 뽑았지만 27일은 매우 오래 걸렸다고 한다;-; > > 왕, 재미있는 걸 봤어.이거예요. > 26-27일 이틀 동안의 포토 티켓과 특전 엽서 ..

인간 마sound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됩니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 기술로 사물을 식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에 차..

MCU 영화 & 미드 다 보고 어벤져스 엔드게입니다 재관람 고고!! 인피니티사가 개봉순서 / 시각순 (연대기 순서) + 월드박스오피스 10위 진입! 이야… [내부링크]

[MCU 영화&미드 미드를 다 보고 어벤져스 엔드 게이다] 재관람하러 가야죠 !! 인피니트사가 공개순 or 시간순서대로 왜 다시 볼지 나쁘지 않다...] #어벤져스 엔드 게이더 당연히 개봉했을 때 봤지.보자마자 미친..

영화 VIP브이애기피 후기! 연기파 배우들 보는 재미 솔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를 보기 전 누리꾼의 평가가 나쁘지 않아 관람객의 평가와 함께 댓글을 몇 개 훑어보긴 했지만 이번에는 남편과 별다른 정보 없이 시간이 지나 일반 영화 VIPVI 어린이비를 보러 갔다. > 신세계를 감독한 박흥..

네이버 어린이드포스트 2020년 3월 2일부터 선전 유형 추가 이야~~ [내부링크]

> ++네이버 어린이이드포스트에 광고 유형이 추가된다.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의 공지 사항에 따르면 다가오는 2020년 3월 2일부터 네이버 블로그에 삽입하는 광고 유형이 항상 그랬듯이어가 있다. , 네이버..

BTS X FILA 온라인 스페셜 무릎담요 증정 이벤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석지! 필라를 오랫동안 이용해 온 회원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상품 구매를 할 일이 없을 것 같아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이것은 FILA에서 방탄소년단의 모델 이벤트로 FILA 다운 제품을 구매할..

이제는 꼬마 아닌 어엿한 숙녀로! 여자 아역배우들(김새론, 김향기, 김소현) 근황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지려고요:) 아마 몇 년 전에는 꼬마였을 것 같은데 시각이 다소 떨어지자 어엿한 성인 연기자가 돼 다양한 역할을 맡고 있는 아역배우들이 있어요. 그중 오한시은 여성 아역 시절을 경험한..

[넷플릭스추천] 블랙미러 추락 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하셨나요?저는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가족들과 넷플릭스를 시청했어요.ᄒᄒ 치킨이랑 엽기떡볶이를 시켜놓고 거실에 가족들과 같이 앉아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니까~그만큼 크리스..

박정현의 '달아요'(Lena Park's "Sweet") MV와 가사[가사구절마다 어울리는 사진이미지들 포함] 그리고 가수 박정현 정보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야간에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오랜만에 영성 sound 낙(Spiritual Music) 포스팅할까 해요. 박정현은 한국을 대표하는 R&B가수입니다. 박정현의 '달아요'라는 곡이 매번 올릴 수 있는 영선sound 악곡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시청률 토요첫예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 1 11시 5분 mbc전지적 간섭 시점 금 1은 mbc의 연예 대상 도우잇스토리로 더 재미 있게 볼 것 같아요 관련 기사의 댓글을 모아봤습니다. > #적지작전재방송 #송가인 #홍현희 #배종옥 #전지적간섭..

에리히 프롬의 사랑의 기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류 때 테로그와 속도와 공간의 수수께끼를 직접 신문에 낸 세기적 물리학자'·아인슈타인(1879~1955)〉에 제자 한명이 다가가서 이렇게 스토리울합니다. "선생님!선생님은 모든 물체에 작용하는 상대성 원리를..

34th 골든디스크 BTS 디지털 소리원 대상 아미만 있다면 행복? ~처럼 [내부링크]

> 그룹 방탄 소년단이 ' 제34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지털 소리원 부문 대상 본상에서 2관왕을 획득했습니다. 시상식에는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참석해 대신 기쁨을 전했습니다. 4일 오후 5시..

[넷플릭스 추천] 뻔하지 않은 SF 탐정물 더크 젠틀리의 모드론적 탐정사무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_+ 금요일은 넷플릭스 추천 다크젠트리의 전체론적 탐정 사무소를 가져왔습니다.저는 SF,영웅물 등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다크젠트리의 전체론적 탐정사무소는 두 가지를 적절히 섞은 미드입니..

[방탄소년단] 넷마블스토어 BTS WORLD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선착순 예약 판매 볼까요 [내부링크]

BTS월드 OST 한정판 패키지 예약판매 시작! 의 예약 판매 1정-7/26(금)하나 0:30(KST)의 판매 개시~소진시까지 장소-넷마블점 신촌점(11 500명 한정 예약)-넷마블 스토어 온라인 몰-위에 플리 사이트..

[5탄]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후기 ~처럼 [내부링크]

요즘 너무 바빴고, 아팠어요.네플 포스팅이 많이 늦어졌네요. 음..드라큘라는 내가 뮤지컬을 하 하하하~10번?아니 거의 20회 이상을 봤어요 내 돈...초연 재연 세 연(연극)...(최근 세 연(연극)시작)초연 재연을..

<남다른 행복 콘서트- 특집 쇼챔피언> 행사 안내 좋네요 [내부링크]

<특별한 행복의 콘서트-특집 쇼 치에무피옹>행사 안내 주최·주관:울산 MBC 후원:울산 광역시 남구 공연 일:20일 8년 4월 4일(수)인 9:00~20:30 공연 장소:태화강 둔치 특설 무대 MBC케이블 방송-MBC..

Baidu의 Apollo Project 오픈 소스 자율 주행 플랫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igital시대를 열어 가는 Embedded System과 IPC및 Display Solution의 대형 비 맥스 테크노로지입니다! 이번에는 차이나의 사이트 Baidu의 Apollo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하드웨어로 Nuvo-6108GC..

음주운전구속 여부와 처벌기준 짱이네 [내부링크]

> 설 연휴 뺑소니 사망 사고를 내고 도주한 20대 음주 사망 사고를 낸 운전자가 구속되었습니다. A 씨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 중 지나가던 행인을 차로 치운 뒤 아무런 조치 없이 도주했습니다. 사고가 발..

도서) 인생이 언제는 답이 있었과인요. 표영호 정보 [내부링크]

> 인생은 언제쯤 답이 있었나요?표영호 나에게 표영호라는 이름은 재미있는 개그맨의 끝에 있는 것보다 지적인 먼저 있는 게 강한 사람이에요.아니나 다를까, 현재는 방송인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문의로 전신.굿마..

l ISABELLA G l 기름진 멜로, 박지영 패션, 박지영 셔츠 - 이사벨라지 확인 [내부링크]

워크 속의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연어 뒤와 침샘 자극으로 고통스러운 일주일 시작의 웃 Sound의 책을 들고 있는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통해 배우 박지영 씨가 이사벨라쥬 의상을 착용했습니다.별난 사랑..

문방구에서 구입한 펭수스티커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펜스가 너무 핫하네요.여기 둘러봐도 펜스 거기에 봐도 펜스TV를 켜도 펜스 ᄒᄒ 처음엔 별로 흥미가 없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귀엽고 재미있었어요.오랜만에 첫 번째 사람과 함께 학교 앞 문구점에 가봤는데..

우한 폐렴,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증상 , 예방수칙 , 국민행동요령 봅시다 [내부링크]

기뻐요우한 폐렴 확산되고 있는 중심 WHO가 사상 6번째로 비상 상태를 선언했어요.우리 정부에서도 이 세월 28일부터 중국 전역 검역 대상의 오염 지역으로 지정하고 이와 관련의 대응을 강화하겠습니다라고 합니..

장르물 명가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OCN 드라마 추천작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언제나 그랬듯이 OCN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 5위-보이스 3 '보이스 3'은 범죄 현장의 골도우은타입니다. 사수하는 하나 하나 2신고 센터의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갑상선암 수술 줄면서.. 부갑상선 기능저하증도 감소 대박이네 [내부링크]

> 국내의 갑상선암 수술이 줄어 수술 후의 합병증인 부갑상선 기능 저하증도 동시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갑상선 기능저하증은 부갑상선에서 분비되는 부갑상선호르몬(PTH)의 분비 과인작용이 원활하지 않..

그_냥 콘서트 초대이벤트 공유 : 그_냥 손편지, 두_울 세번째 앨범. 그리고 요사이 근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입니다저는 요즘 대학생 신분으로 제 시험량을 많이 소화하느라 블로그에 시간을 낼 수가 없어요. 아직 제가 답변도 못하고 답례 방문도 안 가이웃 분들이 많이 오겠지만, 걱정말고 기다..

시력을 저하시키는 녹내장, 그 원인과 증상으로는? 좋네요 [내부링크]

시력과 눈의 건강을 저하시키는 대표적인 눈 질환이 녹내장이라고 합니다.오늘날에는 녹내장으로 인한 질병률이 높아지고 있고, 소리에 의해 그 원인과 증상을 조사하고,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국내 여행 안내사 시험에 최종 통과했나요?그 후 바로 자격증 신청을 할 겁니다. 국내 여행 안내사 자격증은 대한민국의 관광 협회 중앙 발회 및 전국 시도 관광 협회(서울 관광 협회 인천 관광 협회를 제외)에서..

[넷플릭스] 커뮤터 감상 (Th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년작 감독-쟈우메코에토우세라 주연-리암 니슨 장르-액션 스릴러 추리 넷플릭스 상영 중이다. 벨라 파미가 얼굴을 보자마자 깜짝 놀랐다. 어라? 베라파미가 이리로 본인하고? 그럼 보자며 상념..

연애의 발동 : 상해 여자, 부산 남자 -김태균 짱이네 [내부링크]

> 줄거리로 유명한 점성가 황얼션(진의함)은 한국에 있는 동생 이봉(진학동)이 궁합이 맞지 않는 재희(혜림)와 결혼을 발표하자 두 사람을 스토리화하기 위해 대한민국으로 떠납니다. 대한민국으로 가는 길에 우연..

200하나05 골든디스크 (소리반) 펭수와 같이 춤을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INT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지만 방탄소년단과 펜스의 교류는 반갑지 않다.정말 다행이야ww 그 장면은 놓치지 않고 보았다 털털하지만 레드카펫도 놓치고 (기자들 직접 카메라로 본다) 작은시, skool luv affair, 보조개 앞부분 다..

[동탄 필라테스] 자꾸 살이 빠진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알려드린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이어 이번에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기 비료..

편도결석 제거 및 치료방법 궁 와~~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 및 치료방법 알고싶죠?[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있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평소 재채기를 할 때 입 안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오거나..

갑상선초소리파 검사 방법 조직검사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모임오핸시은 갑상선 소음파에 대한 스토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갑상선에 이상이 생긴 경우에는 전반적인 신진대사에 사고가 발생할 수 있고, 여성 호르몬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

BTS kpop, 영화 기생충은 좋구만 [내부링크]

BTS 등 kpop 트렌드가 세계적인 것처럼 영화 기생충도 토지영화 아시아영화의 외국영화가 아니라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으로 인정받아야 할 작품이라는 글이 화제다. > "Korea의 음악, TV 및 대중문화의 방대한..

입안에서 본인온 노란 봐봐요 [내부링크]

> 양치질에서 좁쌀 알갱이 정도의 노란색 알갱이가 목구멍부터 나쁘지 않은 경험이 있습니까?어릴 때는 소화가 안 되면 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이 알갱이가 나쁘지 않게 오는 것은 편도로 결석 증상 중 "기쁘..

[CCM 피아노] 워십피아노과인이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YouTube Worship Piano Night(워십, 피아노·그아잉토)에 2일 1곡씩 피아노 곡을 올리는 의도다.꾸준히 무엇인지를 잘 못하는 편인데, 돌아보면 일요일에 교회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은 미리 20년이 지났습니다...

용산 체질 면역 암 한방치료는 한방 봐봐요 [내부링크]

> > 경희유한의원 한방암 치료암과 관련된 많은 연구 및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아직 암은 극복되지 않았습니다. 암은 그만큼 현대인에게 무섭게 인지되는 병입니다. 최근 이 순간에도 별다른 증상 없이 건강..

HSK 3급, 강의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취업준비에 도전하면서 공인언어자격증 취득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토익과 토익 말하기는 유효 기간이 2년밖에 없기 때문에 잘하는 사람 1도 기간이 쟈봉 버린다고 사용할 수 없어요 서류..

[하나산 독하나 프리미엄 보청기] 편도선 봅시다 [내부링크]

일산 독일 프리미엄 보청기 03개-922-9하나 99 > > > 기쁩니다 독 1프리미엄 보청기.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감기 걸리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요즘 같은 PM2.5도 많은 일본에는 특히 목 감기 조심해야 한다.오가의..

사이버 리 정보 [내부링크]

예를 들어, 시내 주위에는 사이버 리플리 증후군이 없는지 잘 살펴 보십시오.사이버 리플리 증후군을 논하기 전에 리플리 증후군부터 살펴 보도록 합시다. > > 리플리 증후군은 미국의 여류 소설가인 퍼트리샤 하..

이상미 4살 연하 회사원과 ?? [내부링크]

> 이상미 4세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의 의지하고 상부상조하며 살아가는 2019-11-23 10:39가수 이상미가 좋은지 23개의 결혼식을 올리다 이상미는 이날 4세 연하의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생각 이다니다 결혼을..

[트로피랩] 스타크래프 !! [내부링크]

기쁩니다 1전에는 글로벌 스타 크래프트 대회에서 트로피를 디자인 제작했는데 이번에는 코리아 스타 크래프트 시즌 한 결승 트로피를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이 너무 잘해서 코리아대회가 세계대회가 아..

소음주운전 형사합의 현명 봅시다 [내부링크]

주의 시작인 월요일 1인데요! 여러분, 어떻게 시작하고 계세요? 저는 지난주가 너무 피곤해서 주말 내내 잠만 잔 것 같아요. 그러면 컨디션이 많이 회복되어 기분 좋은 한 주가 시작될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다들..

[민윤기 빙의글/MC 이야~~ [내부링크]

> 민윤기 빙의글 / 레인보우 셔벗 copyright. 도키 단편 테마"영화관"컬러버스상편 세기 스토리의 사랑과 로망 "색깔이라고 하는 것은 사랑이 눈에 보이는 것과 같습니다."선생님은 색이 보인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사전 입주 연구 봐봐요 [내부링크]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LCT가 드디어 사전 입주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공사 시작부터 문제까지 내용도 많고 가면도 많았지만 다 지은 뒤부터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부산의 대표적인 아파트가 되기 위한 충분..

창원갑상선, 이 좋구만 [내부링크]

창원갑상선, 이상 의심스러우면! > 안녕하세요 창원 갑상선 치료 한의원이 레센 한의원입니다. 갑자기 체온 조절이 되지 않아 추위를 느끼고, 피로감이 계속되어 예민해지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다면 몸에 뭔가..

[당1 핫이슈] 개그맨 김태호 사망, 군산 유흥주점 화재 사망자 3명 중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정보공유소입니다!얼마전에군산화재소식을썼습니다. 검색어에 많이 올라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읽었거든요. 그에 이어실 때에 검색어로 군산 화재, 코미디언인 김태호 등이 검색어 순위에..

혈액순환에 좋은 맛있는음식 삼농 이야~~ [내부링크]

평소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손발이 차갑고 담에 잘 걸리는 나쁜 몸을 가진 여자..당장 나입니다.미혼 때는 그래도 견딜 만 했지만 30대 후반에 가서 아이 둘을 낳고, 몸이 쉽게 따르는 것이 체질 때문만은 아닌 것..

20하나8.하나2.29(토) - 에쓰엠타운 칠레를 앞 두고...우리 SHINee KEY 영 봅시다 [내부링크]

#SHINee#KEY#셍쵸크앙헤#뮤직#음악#샤아니의#1솔로 앨범#김기범#앨범 중 좋은 결과# 멋있키밤이#칠레#SM가수의 소가족들#칠레의 팬#20일 9년도#월#일 8일#한 9일#해외 팬 한 달 달 달에는... 칠레 팬들을 만..

백내장수술잘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을 잘하는 안과를 찾으시면 많은 분들이 자주 받는 안과 질환 중 하나가 백내장입니다. 보통의 노인층에서 발생한다는 것은 아시지만, 현대사회에 들어와 발생연령층이 크게 확대되어 젊은층에서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