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8-6955의 등록된 링크

 11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넷플릭스 'Let It Snow' 공식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 Netflix시즌 영화"Let Its노"공식 플레이 리스트!3개의 크리스마스 로맨스를 다룬 넷플릭스 영화에 수록된 BGM모음#넷플릭스#렛 잇 스노#겨울#영화 초등 음악#BGM.LetItsnow#Netflix*국내 아직 발매의 일부 소음..

편도 절제술 - 받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편도는 입을 '아'하고 벌리면 목젖 양쪽에 보이는 기관입니다. 면역작용을 뒤로 미루시는 겁니다.파선 조직이 뭉쳐서 생긴다. 감기에 걸리면 편도선이 붓고 목이 아프지만 구강에 들어오는 세균이 과도한 바이러스..

[내부링크]

> 얼마 전 아틀리에 놀러 온 국제 하버리스트 장혜경 선생님께 이번에 감기 시럽문화강좌 의뢰가 왔으니 한번 해보라고 권했더니 흔쾌히 승낙해 주더군요.초단은 집이 멀지 않은 곳에 있었던 탓도 있었습니다. >..

[내부링크]

> #snow #엄마 오디상점~? 곧 > #미스트로트 #콘서트 이번 콘서트의 주제는 청춘이었다. 콘서트 주관람 연령이 어른이어서 청춘을 되찾자, 청춘으로 돌아가자며 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3가끔 정도 즐기는 콘서..

갑상선진료 및 치료 잘보는병원을 찾아요? 서초동한의원을 만본인자. [내부링크]

> 갑상선은 칼시토 양과 호르몬을 생성하여 분비하는 내분비 기관인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갑상선 호르몬이 체온을 유지해 주고 체내 대사를 적절히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갑상선에..

대한항공 편도 신공! 하나년간 모은 마하나리지로 미주 보당신스 항공권 발권 하기 ️ [내부링크]

지난해 세계 여행을 떠나 해외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더 드림 신용카드를 발급받았다. 1,000원당 대한 항공 2야드 1리에서 적립되는 해외 사용 최적화된 카드로 적립되지 않는다 1리에서 너무 너무 솔솔했다. ..

부상방지! 체육 테이핑 [내부링크]

오핸시은운동테이핑에대해서포스팅할께요 테이핑이란? 운동 테이핑이란 피부 표면에 부착되면서 인체의 균형을 조절하고 근육, 관절 등의 운동기능 장애를 개선하는 치료법입니다! 생체 거의 매일성이 증가하는 치..

폐암 4기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4주차 근황은? 통증 반으로 줄었다 확인 [내부링크]

> 잘 댁훈아 동생의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폐 암 내 용기에 투병 중인 가운데 신념의 구충제로 알려진 펭벵다조ー루을 복용하고 안부를 전합니다만, 김철민은 원자력, 방사선 치료 17차에 왓다라, 펜 벤더..

넷플릭스 영화 목록 BEST3, 지난 주내용을 털었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리스트 BEST3, 지난 주말을 들인 글/사진: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1개월 무료라는 먹이에 깊숙이 베어 물었다. 하지만 듣던 소문과는 달리 볼 만한 영상을 찾기는 어려웠다. 절..

[기사번역] billboard 공식 계정... BTS, 5월에 출시될 새롭개 정규앨범 "Love Yourself : Tear" 발표........ 방탄소년단 와~~ [내부링크]

> > BTS announce new full-length album"Love Yourself:Tear"to be released in Mayhttp://blbrd.cm/5X6VE점 BTS, 5월에 출시되는 new정규 앨범"Love Yourself:Tear"발표...................................빌보..

넷플릭스를 보고있는 요즘: 과인의 시청 목록(개인취향: 시즌 당신무 긴거 싫어함. 스포 있sound) 확인 [내부링크]

남편이 넷플릭스에 가입했다.실제로, 몇 번인가 가입과 마스크 퇴를 반복했다.TV볼게 없다고 가입해서 무료시청 기간동안 별로 뜨겁지 않아서 굳이 유료로 가입했댔자 이런 생각이 들어 그만뒀는데 다시 영어공부..

완성도는 높으나쁘지않아 시청자를 매가령시킬 임팩트가 부족했던 SF미드 <익스팬스(Expanse) 시즌 하나> ~~ [내부링크]

> 언제 SF미드필드를 봤는지 기억이 흐릿하다. 미드를 오랫동안 멀리한 탓도 있지만 나쁘지 않게 미드 제작 트렌드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현대물이 나쁘지 않고 왕좌의 게임니다 트렌드에 영향을 받은 중세..

아나운서 출신 백지연, 현재 근황은?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과인 운서 출신인 백지영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달 28개 백지영은 자신의 SNS에 "혼자 가서 나태하고 있는 스토리, 비난과 칭찬에도 동요한 소리에 놀라지 않는 사자처럼 그물에 걸리지 않은 바람처..

캐나쁘지않아다 소리주운전 처벌 강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CAZINDA 몬트리올 R&K 컨설팅입니다.오노 상일은 지난 6월 Bill C-46이 허용되면서 올해 하나 2월 하나 81에서 매우 엄격하게 적용되는 Impaired Driving Penalties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당초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ADAS] 현진짜로 다가온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기반 ~~ [내부링크]

운전자는 특별한 조작을 하지 않아도 차가 알아서 운전할 것이다. 전방에 사람이 있으면 경고 표시와 모두 함께 스피드를 떨어뜨려, 스스로 차선을 변경하는 등, 거짓 없이[자동차], 자동으로 운전하는 차가 화제..

GTA5 독립기념일 업데이트 20하나8 스페셜 (온라인 하나.43) 확인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GTA5항공 우주 조사국 임니다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독립 기념 1행사 주간에 맞추어 스페셜 커플 캡쳐를 준비하고 봈 슴니다:D > GTA5소인 시대에는 독립 기념하지만 행사를 겪어 보지 않고..

가수 다나쁘지않아(32)가 우울증과 폭식으로 고통받았던 과거를 이겨내고 체중 감량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정보 [내부링크]

> #가수#다과(32)이#우울증과#폭식으로#고통을 받은#과거를#극복하고#체중 감량에#성공한#근황을 전했습니다. 다그와잉눙 24하나 한 다이어트 업체 관련 사진을 통해서 다이어트 전 82kg에서 27kg을 감..

넷플릭스 TV로 연결해 볼 수 있는 USB-C 타입 HDMI 케이블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쓰면서 아쉬웠던 게 TV 큰 화면으로 볼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알고 있던 것은 HDMI 케이블로 접속해도 넷플릭스는 출력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그래도 혹시나 해서..

배우 겸 가수 이정현 3살 연하 예비 남편 대학병원 의사 와 4월 결혼할것이다.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배우 #결혼 #이정현 #의사 #결혼 #남편 >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의 결혼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배우 겸 가수'이정현'는 오늘 4가지 괜찮다고 SNS를 통해서 그녀가 직접 결혼 소식을..

[ 미드추천 ]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person of interest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추천]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person of interest > 문재의 발전에 감시카메라 감시로 문재를 예측, 예방합니다.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는 없지만 독특한 소재여서 디자인 작업 시 잡음 방지용으로 오랫동안..

[방탄소년단 뷔] 20하나9 멜론 음악 어워드에서 박서준과 최우식을 본 것에 대한 최고의 반응을 보여... (해외매체 Jazminemedia 기사전문)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019, 멜론, 노래 어워드#2019MMA#박서준#Park_SeoJoon#치에우식#Choi_WooShik#우가 패밀리#WoogaFamily#박형식#Park_HyungSik#..

방탄소년단(BTS)/ 머글 아줌마가 본, 쩌는 매력 대박이네 [내부링크]

> 빠지고!!!이런 포효은은 나의 스타 1이 전혀 없지만 방탄 소년단을 보고 있으면 이 말이 저절로 나오고 본 인 온 다.우와..거짓없이 상당하겠다!!! 대단해!! 게다가, 내 아이에게 무수히 잔소리를 하고 있었어...

트롯 오디션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가 연하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트로트 #오디션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마이크가 #연일 #화제를모으고 있다. 지난 하나 9일 오후 방송된 K트로트 서바이벌'골든 마이크'에서는 트로트에 입문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프로..

유엔젤·예스24, 펭수 관련주로 '주목' 대박 [내부링크]

http://bit.ly/YIDINFORMAITON2000명이 사용할께 쟈크 청천 그대로 텔레그램 아시죠?실시간의 빠른 여작정 실적 속보 및 투자 정보 경제 동향 투자의 도움이 될 멋진 무료 정보 등을 모두 투자하세요. 투자 정보..

'아본인운서 목소리 만들기' 강의를 네이버 TV에서도 보실 수 있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자 신은서 최미연입니다.지금까지 YouTube에서 "아자신운서의 목소리 sound만들기"보이스 트레이닝 강좌를 진행해 왔습니다. 지금 네이버 TV에서만 자신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링크를 클릭해주세..

메릴랜드한인회 20일9송년회 초대가수 피터펀 파란하거의 매일을 날아 메릴랜드 도착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미쿡 행사 대통령 피터팬무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대한미크행사 대통령 피터 황이 미크메릴랜드 한인회 초청으로 미크로 출국했습니다. > 한인회 송년파티 가수 피터 황의 출연이 지난달 미국 메..

[펭수짤 모소리] 펭-하! 퇴사짤부터 본체사진까지! (본인이 有)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온씨 거의 매일, 오랜만에 블로그에 투고하는구나-! 요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펜스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서요.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것이 꽤 있어서 올리려고 했다.sound! 그럼 ᄀ! 에햄 에섬..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 - 전정국 ~~ [내부링크]

정국이 긴 머리... 하아 진짜 머리에 꽂은 머리... 묶은 머리 못 봐서 아쉽지만굉장히 섹시함과 동시에 귀여워서!! 끝났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파트별 가사정리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가사 지민이 모든게 궁금해서 How's your dayOh tell me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할까Oh text me·뷰 Your every picture 머리맡에 두고 싶다 oh baeCome be my teacher네, 모든 것..

고전 SF 미드 브이(V) 오프닝 봅시다 [내부링크]

잔인한 미드이므로 마음이 약한 분은 되도록이면 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그 때문에, 드라마 V는 과거에 본 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이야기의 누설이 있습니다. 선별적으로 보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주..

드디어 한국! 다가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들 ~처럼 [내부링크]

> 20일 8년 베니스 영화제 황금 사자상을 받은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로마>, 유출 한주 1만에 4500만 시청자를 기록한 산드라 블록 주연의<버드 박스>.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는 오리지널이라는 이름으로 제..

인천대학교 자율주행자동차연구팀을 만낫다!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인천 대학 드림이 하나 7기 캉스미이프니다니다!김 1은 자동차 업계에서 최근 제1'핫' 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조사하고 있는 인천 대학'입니다"베뎃도시스템 공학과"이·용소프 교수의 조사 팀 Activ..

[지민 . gif] Run BTS! 2017 - EP.17 - 2탄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www.vlive.tv/video/27074?channelCode=FE6개 9 [지민. gif]Run BTS!2017-EP.17 > 귀여운 지미니의 이목구비가 모여 회의를 너무 많이 했어."얘도, 우리 너희들 너무 귀여운 거 같아. 그러니까, 우리 아주..

차범근 씨 막내아들 차세찌 만취 상태 소리주운전 인명사고 - 혈중 알코올 농도 0.246%. 윤창호법에 따라 실형 불가피. 한채아씨 활동에 지장 줄듯 알아봐요 [내부링크]

#차 세치#차 세치 음주 운전#차 세치 한채아#차범근 막내 아들#차 세치, 만취#차 세치, 만취 운전 사건#차 세치 윤창호 법 , 전설, 차범근의 끝의 아들이 자 배우 한채아의 남편인 차 세치이 231밤 11시 40분경..

BTS / 방탄소년단 트랜드이유 수상 업적 멤버 영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사장님입니다.김 1은 전 세계의 화제의 중심 방탄 소년단(BT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방탄 소년단의 이름은 방·시효크 대표가 만들었고,"반·시효크가 탄생시킨 소년들"이라고 합니다.) 방탄..

송가인 - 어머니 아리랑 악보 ?? [내부링크]

요즘 누구보다 핫한 그녀에요."미스트로트"의 최종 우승자, 송가인입니다.예능,다큐멘터리,피처링까지,그녀가히트했다고하면시청률에서유행까지모두다잡아서독식하고있어요.전국 TOP을 찍은 송・가잉이 1집 정규..

양평 코다리조림 황금코다리, 공짜 막걸리라 좋구나! 볼께요 [내부링크]

> , 휴 1 늦은 점심을 먹으러 양평)종합 운동장 인근에 위치한 황금 코다리에 다녀왔다. 문을 열었을 때 양평막걸리를 무제한으로 마신다고 해서 기억에 남는 식당이었다. 막걸리를 다 마시려고 찾는 사람들은..

[넷플릭스] 해상도에 관하여 - 어플리케이션 별 해상도 / 해상도 설정 / 오류 코드: UI30하나2 / 해상도 테스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머릿속과 감정속이 너무 복잡해서 퇴근후 두살때에 하다 잠시 접어두고 인터넷망대해를 헤매고 있는 요즘.. 그러고 보니 계속 잠만 자다가 오랫동안 컴퓨터 앞에 앉아 넷플릭스를 켜봤어요.(해야한다는게 고..

갑상선호르몬질병 갑상선 좋네요 [내부링크]

> 체중이 줄어서 걱정이에요. 그래서 월경량도 줄어들고 신기하다는 소견도 합니다. 한번도 이런 사고로 스트레스 받아본적이 없어서 문의를 하게 되었어요. 어디로 가서 수다를 떨어야 할지 눈앞이 캄캄해요. 주..

백내장수술비용 궁금하셨나요? 좋구만 [내부링크]

> 백내장은 안구를 구성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사건 때문에 시력장애가 생기는 안구질환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백내장에 사건이 있을 경우 눈에 들어온 빛이 수정체로 제대로 통과시킬 수 없게 되었..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상 진단 치료 합병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어떠한가. 갑상샘 기능 항진증의 주된 원인: 그레이브스병의 역학갑상선 기능항진증을 수년간 앓고도 완치되지 않으며, 갑상샘 절제, 노화는 방사능 요오드 요법으로 갑상선을 태우자고 해서..

미드웨이 해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1942)1의 전황을 역전시키는 해전의 배경 1942년 4월 18일 일본 해군은 미국 항공 모함에서 출격하고 일본을 공습하고 중국에 가면 출발한 도리 토루의 폭격에 큰 충격을 받았다. 항속거리..

[나마네] 배우프로필 p ?? [내부링크]

> 과인마네에서 배우 프로필 ppt 인쇄작업을 요청받았습니다.배우 프로필 ppt디자인 작업은 직접 작업을 하셨어요. 총 4쪽에 디자인 작업을 한 파쵸쯔을 받아 요청 드렸듯이 인쇄 작업을 진행하고 주었습니다.개인..

함중아 사망 과 좋네요 [내부링크]

예전에유행그룹사운드에서활동하던가수함중아가죽었습니다.그의 장례식은 소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다 > > > > >

2020 베트남(호이안) 식구여행기 둘째날 (빈펄리조트앤스파 호이안 스위트룸)-날 ~처럼 [내부링크]

둘째 날 기록: 날씨가 끝났습니다. 남호이안 빈펄랜드를 정복하다. 호이안에서 이틀째, 틀림없이(대한민국 그때)7시 기상. 여기는 새벽 5시경.어두컴컴한 새벽의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기고 봤다. > > 각..

젊은본인이에 발생할 수도 확인 [내부링크]

>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2013년 677,325명에서 2017년 873,977명에 4년간 약 29%, 본인의 증가했습니다. 해마다 증가 추세에 있기 때문에 조기 발견에 발의 의견서 치료가 중요..

신제품 KANALS BK-810N, 카날스 BK810N 무선마이크, 가수 바다 김종서 김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신나는 소음악이 흘러나오는 SA음 신안전전자 김실장입니다. > 오늘은(주)엔터 그레인에서 new에 발매한 900MHz무선 마이크 KANALS BK-8최초 0N(BK8최초 0N)을 상세히 소개하고 드립니다 > (주)엔터..

넷플릭스 영화 다운로드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를 다운받을 수 있어요.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gerherj 목록검색과 추천순위별로 모두 받을 수 있어서 합법적으로 넷플릭스 영화 다운로드를 이용하는 곳이라..

성남시 축농증 부비동 대박 [내부링크]

> 축농증은 감기 또는 비염으로 인해 코 옆 공간인 상악동, 우골동, 접형동, 전두동 등 부비동에 고름이 고여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 부비강염을 축농증이라고 부르며 축농증이 발생하면 매우 심한 코막힘..

손목터널증후군 절대 ?? [내부링크]

요즘 들어 많은 사람이 고통을 호소하는 장소 중 하나가 손목이라고 한다. > 이는 날이 갈수록 급증하는 스마트폰 사용량, 그리고 PC 사용량이 많은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손목의 통증을 방치하였..

[한의플래닛]손목터널증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의학 포마스크 한의 플래닛입니다. https://www.haniplanet.com/ 오가의 매일매일은 손목의 힘이 빠졌을 때 의심되는 손목의 터널 증후군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 가장 단순히 발생하는 압박..

<태양계 연대기> 잊혀진 봅시다 [내부링크]

먼 훗날 이것이 진실로 받아들여지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20하나 6.5.3~7)정말 너 태양계에는 적어도 3개의 행성에서 지적 생명체가 있었다. 지구, 화성, 그러니까 행성 Z. 화성과 행성 Z는 모두 위성이 있고, 이..

잭 라이언 시즌2 봤슴니다 ?? [내부링크]

> 해리슨 포드의 긴급명령과 같은 이야기군요.몇 가지 배역 설정이 바뀌었다는 스토리는. 나쁘지는 않지만 긴급명령과 거의 동등한 이야기입니다. 보면 비교가 아닌 비교를 할 수밖에 없죠. > 긴급 명령의 잭 라..

'sound색 깡패' 가수 ~~ [내부링크]

> sound색의 깡패로 유명한 가수,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크러쉬(Crush) > 가수 크래시는 슬랭과의 러브송 "러브이 이야기"를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 크래시는 '오아시스', '가끔', 'beautiful', 'Sofa', 'Cr..

퐁듀와 오복이 - 송가인 볼까요 [내부링크]

> 5월 415월 51어린이 날 기념에 오우거의 매일 연주 여행을 가는 동안......의 아내 퐁듀 오복이 모두 송 카인의 팬이 됐다.차로 이동하는 지 오래되면.......송가인의 음악을 들었다."용두산 엘레지한 많은 대..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하나2월 5주차 템포스톰 메타스냅샷 #하나9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데스티니차하나드 카르카스를 공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연인과 함께 했든 온라인 게이프니을 하쇼쯔도우은 즐거운 25하나 서울 지내는 동안 하스 스톤..

넷플릭스에 올라타는 지역파 : 불가 ~처럼 [내부링크]

이 5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봄 밤>이 공개됐다. 넷플릭스에 한국 드라마가 등장하면서 처음엔 익숙해졌지만 봄밤이 특별했던 것은 이 작품이 지역파 방송사 MBC를 통해 동시에 방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