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9-6955의 등록된 링크

 11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Design close up] 스마트 시티를 위한 스마트 교통 인프라의 현주소 [내부링크]

> 20하나 7년 하나 0월 영국 보험사인 다이렉트 라인(Direct line)에서 개발한 스마트 횡단 보도(Smart Crossing)이 런던(London)에서 시연된. 인공지능이 카메라를 통해 도로 정세를 파악하고 LED 도로이기 때문..

[오항상의 띠별 운세] 2020년 하나월 291 수요1 (sound력 하나월 51 辛未) - 조선1보 / YTN / 매1경제 [내부링크]

[오늘생 연별의 운세]2020년 한개 월 291수요 1(sound의 힘 하나 월 51신미)-조선 1발 36년생, 인간의 정의를 거절하지 마라. 48년생 가족과의 관계에 각별히 주의. 60년생이 제일 제일 먼저 믿어 주면 그것에..

편도결석, 고주파제거수술이란 [내부링크]

편도 결석, 고주파 제거 수술이라는 고주파 수술로 편도 결석을 깨끗이 제거해 주십시오.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어느날갑자기목이힘들고기침을했는데작은알갱이가튀어나오면편도결석치료가필요할..

부산 성인피아노학원/피아노개인레슨/클래식/재즈/코드반주/CCM 모든장르 [내부링크]

취미는 sound는 스튜디오는 취미로 피아노를 배운 문의 0하나 0-2823-5935오픈 시간 평일 오전 하나하나시~밤 하나 0시 토요일 오전 하나하나시~저녁 7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상후(뒤)불가) > 안녕하세요...

어린이축농증 재발을 막아주는 치료 [내부링크]

> 더우면 더우면 더우면 덜컥 냉방이 걱정되고 추우면 추운대로 찬바람과 날씨가 걱정되고 환절기에는 급격한 온도변천이 걱정됩니다.그래서 항상 과인은 물론 어린이나 가족의 건강까지 특별히 관찰해 줘야 하는..

닥터 프리즈당신 몇부작 일까? 정민재(제)의원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부터 후속작 까지!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풀려서 그런지 쥬에기 자신들이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저는 집에서 보지 않는 드라마를 찾아서 재방송으로 몰아서 보고 있어요. (웃음) 요즘 보고있는 "닥터 프리즈"군이라는 드라마인데,..

[2019년 2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_물고기자리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는 물고기 자리이다. > 물고기 자리 02/하나에 9~03/20 풍요 속 빈곤으로 합니다.많은 것이 저에게 주어지고 있지만, 정작 제가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많은책이..

송가인/방송 활동 [내부링크]

TV프로그램에 출연하나. 하나. KBS 전국음악 자랑할까?2.MBC의 전국 시대 리포터 활동하는가.3.KBS가요 무대 한가지.4.TV조선 네하 좋은 실수 트로트 하나.5.MBC에부리 원 대한 외국인 하나.6.TV조선 어머니의 맛..

[임상화학] Fredrickson’s 및 WHO의 고지혈증 분류 [내부링크]

> > https://blog.naver.com/desia0하나/22개 649하나 73463 문참조 부가설명I형=Buerger-Gruetz(버거그레츠 증후군)+) 리포단백질분해효소 lipoprotein lipase(LPL) chylomicron과 VLDL의 중성지방을 가수분해하..

넷플릭스 영화 추천 2때때로동안 펼쳐지는 컬러풀한 잔혹시액션 <폴라>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킬빌+존 チョ=폴라(입니다, 자무, 극찬ᄏ) 가족영화를 절대 아니라면 아이를 재워보세요.선정성 고음 / 폭력성 대단함 고음 저는 원래 이런 영화의 개인적 성향이 아니에요.정적인 스릴러를 나..

칼바램 루시안 룬, 템트리 요즘버전 원딜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리그 오브 레전드 칼바람 공략으로 왔습니다현재 시즌이 바뀐 후 메타는 댁이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매일 가르치는 찬바람의 루시안 룬, 템트리는 가장 정..

황해도 사리원 출신 김동건 아본인운서(첫939~ ) 확인 [내부링크]

[金성 동쪽 사람 탐험]마이크 인생 45주년 맞은 아쟈싱 구름 서金 동 키"상대의 이에키울 열심히, 진지하게 들을 이에키울 수 있는 비결" > > > > > 일 938년생이기 때문만은 하나 분 나이였다 외탁을 하고 동안..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하나24 Twitter Update and Seokjin Trended on 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잘생겼다 우주최강 꽃미남 석진이 와다 느낌 > > After he posted his selca, 4 keywords related to him were trending in Indonesia Jidat(means Forehead)trended no.6, Seokjin Terlalu Tampan(means Seokjin..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원인이... 허송연 아본인운서 바램남? 찌라시 등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이혼설 허성용 아나운서 염원하던 남자?전단지 등장 안녕하세요! 트랙맨입니다~> 오전까지 눈이 내렸는데 지금은 햇살이 비추네요. 하룻밤에 눈이 많이 쌓여서 땅이 얼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영화 <안시성> 20하나8년 추석을 접수하다...!!! - 20하나8년 추석 연휴 영화 흥행 성적을 알아보자. ?? [내부링크]

"2018년 추석 연휴 영화 흥행 순위 TOP 5" > 언제보다 심한 2018년 추석 연휴 영화, 대전! 치열한 만큼 흥행 결과에 따라 웃는 사람도 있고 우는 사람도 있다. 올해는 대작 경쟁으로 보는 이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

[review]BTS LOVE YOURSELF IN SEOUL DVD 개봉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택배는 내가 주문한 것을 잊고 있고, 받았을때 그 기쁨이 가장 크다고 한다. 와인은 기쁨을 꽤 자주 맛보는(?) 편이지만 방법은 바로 선 주문, Pre-order다. 연초부터 드물게 굿즈를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늘..

넷플릭스 신작 위쳐 다같이 외쳐! 갓쳐! 좋네요 [내부링크]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 #위처넷플릭스 볼만한 시리즈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헨리카빌이 장대한 이 시리즈의 주인공을 연기했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스키 #판타지..

GTA5인생전체 하는법(배달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뽀로로파 조직원이자 뉴비 도우미를 하고 있는 맥도날드 아르바이트로 맘스터치가 좋다는 GG이자 스닝이이기도 하다.최근 유튜브에서 GTA5의 인생 전체가 고프쟈싱게 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이렇게 설..

개코 (GAEKO) - Vacation (베케이션) (Feat. SOLE(쏠)) 듣기/뮤비/가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언제나 소개하고 싶은 곡은 GAEKO의 "Vacation(베케이션)" (Feat.SOLE)입니다.체자와 함께 다이과인믹 듀오를 이끌며 한국 힙합계의 선두주자로 우뚝 선 래퍼 개코.그런 그가 오항상 한년 4개월 만에 솔로 활동..

자동차의문에서 대학생의 소득인정 이야… [내부링크]

> 자동차 사건의 보상금 산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요소가 있는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소득의 크기, 과실 비율, 그 때문에 장애율입니다.이번에는 대학 졸업자 신분으로 교통사건이 일어났을 때 소득을..

BTS Takes on L.A. WithVogue—And It’s “Hella Lit” 봐봐요 [내부링크]

BTS Takes on LA With Vogue— And It's"Hella Lit"http://me2.do/xAPmNuGm "Whoa, is that Raf?"asks J-Hope, the main dancer of BTS, striding into a chintzy suite in down town Los Angeles decorated with..

[핫이슈] 한상헌 아본인운서 가세연 잠자리 폭로에 "누를 끼칠 수 없어 자진 하차" 좋구만 [내부링크]

한 상헌 KBS아봉잉 운서가 술집 여성에게서 '3억원'협박을 받았다고 폭로한 보수, 개인 성향 유튜브 채널'종횡 연구소( 가세영)'가 불거지고 있다. > 갤럭시Z 플립 자급제폰 내 하나 도착 보장 로켓 배송 구매 좌..

[ISGobal] 전기와 공유가 포함된 자동차라면 건강에 이로울 수 있는 자율주행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새로운 IS Global 조사는 자율주행차(미래의 수송)의 잠재적인 건강영향을 분석한다.자율주행차는 공중보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la Caixa'가 지원하는 바르셀로나 글로벌 보건조사소(Barcelona Institute..

미드소마 (Midsommar, 2019) 대박이네 [내부링크]

> 스웨덴 산골이라는 신비롭고 평화로운 곳에서 삶과 대나무 소리, 성교와 출산을 자연의 도리로 기쁘게 받아들이고 모두가 한식이 되어 사는 작은 공동체.거기서 벌어지는 하지제.이번에는 90년마다 하는 특별하..

라디오스타’ 돈스파이크, "외국에서 BTS 팬이 저를 알아봐...죄송한 마소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돈스파이크가 BTS팬에 대한 미안함을 표시했다. 7일 MBC'라디오 스타'에서는 '포키하-섬'특집으로 전개 가운데 돌아다녔다 스파이크가 출연했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윤종신의 발언으로 곤혹스러운 귀추에 놓..

UFC! 비스핑, 락홀드에 KO ?? [내부링크]

> 거의 많은 완벽한 챔피언에 미들급 최강자였던 앤더슨 실바를 두번 이쟈싱 꺾고 챔피언이 된 크리스 와이 두 물질을 KO시키고 미들급 챔피언에 오르고 있는 루ー크락호도우와 현재 4위의 마이클 비스핑의 타이틀..

자동차 자율주행~ 오픈파하나럿~ 계속 발전하고있군~ 볼께요 [내부링크]

> 테슬라의 자율주행, 현대·기아 차선 유지&차간 거리 등을 조합해 반자율주행처럼 가능한 장치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픈 소스로 유출되고 사람들이 많이 언급하지 오풍파 1롯데,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8월하나51 화요1 시청률순위 :) 봅시다 [내부링크]

8월 하나 5일 화요일 시청률 순위:)오죠케는 광복절 연휴였어. 다들 어떻게 보냈습니까?신라가 다른 신라의 통제에서 벗어나 자기 주체적인 자기라가 된 날인데, 요즘 뜻도 무척 기쁜데 그 당시에는 어떤 분위기와..

송가인, MC몽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 확인 [내부링크]

10월 251송 카인은 최근 MC몽 더블 타이틀 곡 중 하 본 인 인 '인기'에 피처링을 마쳤다. 송 카인은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 1위에 해당하는 ' 된 '을 차지한 후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바쁜 본인의 날을 보내고..

컴퓨터 비전과 딥러닝의 만자신다, 영화 속 상상을 현참으로 만들다 By OpenCV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 프로그래밍 강사 황선규 박사님 봅시다 [내부링크]

> 기쁩니다. 우리는 'OpenCV4에서 배운 컴퓨터 비전과 기계 러닝'저자 팬 송규이프니다니다. 데이터영상처리전공으로 십수 년 전 박사학위를 받은 후 연구교수와 대기업의 재직을 거쳐 기업, 대학 등에서 다양한..

넷플릭스 화질 설정 (PC/모바일) 정보 [내부링크]

> 최신 넷플릭스를 매우 즐겨 보고 있습니다만, 지금까지 화질 구지에서 보고 있었거든요. > 친쿠집에 가서 다 같이 넷플릭스를 보는데 화질이 너무 좋아서 '야, 이 화질 왜 이렇게 안 좋아?자기는 화질구이지만..

넷플릭스 신한카드 업그레이드 혜택 레알 실화냐. 봐봐요 [내부링크]

> Shinhan Card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적용 되는요로지의 혜택이 은근히 많아서 제 소가족 은어질로 놀러 가는 것 제 옷을 쇼핑하고 제 생필품을 구매할 때도 가능하다면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하고 있는데요...

대구가면모 정수리가면모 치료 방법이 궁금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정수부에서 생성한 대구의 솜털, 치료 방법을 몰라서 방치했던 건가요? 그렇다면 먼저 정수리 털의 주요 원인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왜 머리카락이 빠지는지 원인을 알아야 치료 방법도 보여서 발..

20일9년 일2월 이번달 개봉 영화 순위 알고보자 !!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춥네요, 이런 날에는 집에 틀어박혀 있거나, 자기가 가도 야외가 아니라 실내에만 있는데요.이럴 때! 영화관 가기 쉬울 거예요.저도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영화관에 가게 될 것..

[세일]네츄럴코어 2개월~전연령 오리고기 에코플러스4 유기농 6Free 가수분해 반려견 사료, 7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츄럴 코어 2개월~전 연령, 오리 고기 에코 폴리스 4유기 농 6Free분해 애완 동물 사료 7제품이 보러 가기 49,500원 > 제품 검토 확인, 리얼 타임 상품의 리뷰 2018.03.30성:5내츄럴 코어, 오리 고기의 가수 분해..

20대 남자 정장구두 캐주얼도 가뿐해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군입니다. 요즘은 가을 날씨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만큼 거짓말처럼 좋은 날씨인데,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가장 사랑하는 계절이 가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집에 있는 것은 섭섭하고 이렇게..

클램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 블랙·퍼플 색상으로 출시 전망 !!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2세대 폴더블 스마트 폰'갤럭시 Z플립'의 주요 사양 및 색 옵션 정보가 온라인에 유출됐다. 지난주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갤럭시 S20'시리즈의 사양을 통째로 공개한 IT트위터리안 이산 시보, 왈..

[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미드 영드 추천 (2)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입니다. > 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에서 오늘도~! 영어회화에 도움이 되는 넷플릭스&왓쳐플레이미드영을 추천합니다! 스피커어학원에서배운영어회화표현을미드로복습하면학..

담석증 수술 몸을 생각합니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는 가끔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가끔을 낭비하지 않고 사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겁니다.하루 24가끔 속에 제대로 집중할 때는 얼마 되지 않고 대부분의 가끔은 쓸데없는 의견과 하..

[공유종료] EBS 짱이네 [내부링크]

저는 요즘 빠져있는 펭귄이 부끄럽지 않아요. 이름 그대로 남극 펜에 뽑힌다. KBS 버릇에서 현재는 자신이 나쁘지 않은 경쟁자라고 생각하는 기특한 펜스!! 당신의 대무가 좋아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글로벌 IT 공룡 구글, 아마존, 넷 ~~ [내부링크]

1)오메리카 정보 기술(IT)공룡`, 아마존 등 한국 진출 확대 우선 구글, 기존:단순한 검색 시장과 유튜브, 아기·케이션(앱)마켓의 중앙에 한국 사업의 향후:국내 뉴스 서비스, 차량용 인포 테인 먼트 플랫폼, 인공..

편도염 증상 빨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을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의 환절기에는 감기를 조심해야 합니다.오전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지고 외부 바이러스가 쉽게 침투하기 쉬운 시기 위기 때문입니다.열이 자신의 기침..

동맥경화 증상 치 !! [내부링크]

동맥 경화란 동맥의 혈관벽에 플러그가 생겨 딱딱해지고 좁아진 상태를 죽상 동맥 경화증이라고 합니다. 혈관내막에서 형성된 플래그가 원인인 죽상경화증(atherosclerosis)과 혈관벽의 섬유화로 혈관의 탄성이 줄..

더블지FC 03.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 토요일.한 0월 5일 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열리는 도불지 FC 03대회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대회는 각 단체의 챔피언, 챔피언급 혹은 차기 UFC 주자로 가득 찬 대회로 언더카드부터 메인 이벤..

넷플릭스 하나달 공짜 대박 [내부링크]

> 왓챠 2주간 체험을 마치고 바로 등록한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체험!사실네쯔프 루가 4명이 1개의 계정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친구들과 또는 가족과 아이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이 점이 가장 매력..

<입짠냄새없애는방법>입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 제거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목에 노란 알갱이가 나쁘지 않은 편도 결석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 편도결석은 몸에 이상신호를 과도하게 맞아 과도한 건강을 위협하는 질..

스프링클라우드, 국내 민간큰기업 최초 ‘무인 ?? [내부링크]

스프링 클라우드, 국내 민간 소기업 첫 무인 자동 운전 차 임시 운행 통과"상암(상암)ㆍ, 대구(대구) 달리는 "입력 20하나 9.09. 하나 8하나 0:35수정 20하나 9.09. 하나 8하나 7:20대한민국 하나보, 대구 수성 알..

#방탄소년단(BTS) - 빌보드차트 26 !! [내부링크]

요즘 그들 덕분에 국본에 취해 쿠아~ 주모!라고 외치며 다니는 건 나쁘지 않다.즉시, 방탄 소년단(BTS)!!!정규 2집 컴백 이후 최고 기록을 밝히고 다니더라도 해외의 성적도 좋은 나쁘지 않고 있는 방탄 소년단...

차사고나쁘지않아는꿈 확인 [내부링크]

차 문제, 내 꿈, 차 문제 내는 꿈 해몽, 알고 싶어? > 금하나운 오랜만에 꿈 해석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야기는 차사고 관련. 반면에 반적으로 차사고가 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흉몽입니다.라고정의..

FX시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정무다. #fx마진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fx시티시드관리법!!! 오한상은 여러분에게 체계적인 #씨드관리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 현재 #FX시티에 입금된 본인답지 않은 유동자산..

sound주운전 탄원서 반성 좋네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탄원서' 반성문 대필 비용? /김유나 행정사사무소 > 최근 음주운전자에 대한 처벌 기준이 강화되면서 벌금으로 끝날 것으로 예상한 음주운전자가 법원의 재판 통지를 받고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

로드 FC 로드걸 김보람 심소미 한혜은 배가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ROAD FC 055에 로드를 6명 케이지 올랐고 ROAD FC(로드 FC)의 라운드 걸 로드를 뉴 페이스 4명이 뽑혔다.ROAD FC는 81대 태운 이곳에서 굽네 몰 ROAD FC 055를 개최하는 것이다. 대구에서..

산본대가족사진관 -김감독사진 이야~~ [내부링크]

#오정태 #연예인 가족사진 #야마모토 가족사진관 야마모토 가족사진관 에서 개그맨 오정태 씨 가족단란한 가족사진을 촬영했습니다.개그맨 오정태 씨와 부인 백아영 씨 그래서 예쁜 두 딸 오정우, 오채우 그래서..

지독한 입 싱거운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GM 제1, 산부인과입니다! 입 냄새는 과인은 물론 다른 사람에게까지 불쾌감을 주기 때문에 입 냄새가 나는 사실 자체를 민감하게 받아들이는데요. 하루에 몇번이나 이를 닦아도 말..

어머니랑미술놀이/겨울방학, 집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희 홍 자매는 모두 워킹맘입니다. 홍주부가 전주로 이사 온 뒤로는 모두 그곳 근처에 모여 살고 있어요. 그래서 찬 이 왕 5세, 소르 공주 3살 되던 해에서 홍 자매의 공동 육아는 했습니다. 최근까지도 쭈욱~!!..

갑상선암초기의증상! 수술 후 재 볼까요 [내부링크]

> 갑산선 암 초기 증상은 거의 없는 편이므로 정기적인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한 명도 갑상샘암 초기 증상을 느끼지 못하고 방치해 두었다가 정기적인 검사로 갑상샘암을 알게 됐습니다. 그 후 갑상선암 수..

갑상선암 수술의 부작용 증상과, 부 와~~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은 회복이 빠르고 대부분 수술 후 3-4개 안에 퇴원하고, 하나-2주 후에는 거의 하나의 공존 활로 복귀이 가능하는 것입니다.회복이 빠른 수술에서도 부작용은 존재합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

넷플릭스 20일9년 추천 드라마 간단 리뷰 '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오~ 호이누나 へ!! 2020새해가 밝았습니다.오오~~ > 오핸시은 초특이한 이스탄불의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선물'이라는 드라마인데 영어로 The gift 제 넷플에서는 서치를 해보니 원제는 여주인..

김선영 ytn 아자신운서 백성문 아리율 대 좋네요 [내부링크]

김선영YTN아봉인운서와 백성문 -아리율 대표변호사가 이강달 결혼한다. 25한개 백 성문 변호사는 자신의 SNS에 돈 아봉잉 운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싣고"우리 결혼한다. 늘 한결같이 소중하고 사랑하고 예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