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6955의 등록된 링크

 11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대만 자유여행, 성수기 항공권을 싸게 사려면 다구간 예매! [내부링크]

> 오한상처럼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대만 여행과 관련해 가장 중요한 항공권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제1우선 항공권 예매에 들어가기 전에 대만 타이베이 공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만 티 페이의..

영화 미드소마(어둠이 아닌 대낮의 공포) [내부링크]

영화"미드 소마"은 90년에 한번 9개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하나울 다룬 공포 영화입니다. > 영화가 유출된 직후, 해외의 유력 미디어는 "미드 소마"를 세계적인 공포영화와 비교하며 극찬을 퍼..

200228 KBS음악뱅크 BTS 컴백 ON, 블랙스완 무대 다시보기+ [K-Fancam] 방탄소년단 멤버별 직캠 [내부링크]

>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에 2333320하나 8735276032?s=20 music뱅크#방탄 소년단(#BTS)-Black Swanhttps://tv.naver.com/v/12597793 음악 뱅크#방탄 소년단(#BTS)-ONhttps://tv.nave..

송가인 하나 번째 정규 앨범 '佳人'(가인) 발매!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 4일 정오, 호남 탑을 찍고 전국구 탑까지 찍은 실수 트로트 우승자이자 현재 많이 사랑 받는 송가잉 씨가 1집 정규 앨범인 "가인"을 발매하는!!!(척 척) > 출처:핫 트랙스 앨범 리드하는 것 http://ww..

CNBC 다큐(캡처&번역)- korea 아이돌 BTS는 어떻게 글로벌 수퍼스타가 되었자신? 1/4 [내부링크]

https://www.cnbc.com/2019/07/15/bts-went-from-south-한국 n-idols-to-international-superstars.html CNBC에 최근 올라온 BTS 미니 다큐멘터리입니다.12분 이상의 분석의 다큐멘터리이라 한번에 번역해서 올리..

BTS 지민 생하나마캐팅 - 서울, 부산 45인승 랩핑버스마캐팅 운영 (진행사례, 비용, 노선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나이스 플랜 팬클럽 광고전문팀! 팬나이스 박일환 대리입니다. ^^BTS지민이 네 생일을 맞아 45인승 래핑 버스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서울 지역, 부산 지역의 총 2대의 래핑 버스로 운영이 됩..

새.조류 진료 동물병원 , 앵무새 가면장수술 - 강서구/화곡동 /마곡 동물병원 [내부링크]

귀리는 5세의 암컷 앵무새입니다. 2개월 전에 배 쪽에 볼록한 종양 형태에서 언급하다고 하셔서 데리고 왔습니다. 방사선을 찍어서 먼저 확인해 봐야겠어요. > 귀리는 총배설강의 입구가 빈번한 산란으로 인해 거..

롤 시즌하나0 정글녹턴 룬 정글동선 공략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호입니다! 오한상은 제가 정말 잘 쓰고 티어를 올리는 꿀 챔피언으로 쉽고 재미있는 녹턴을 공략해 보겠습니다. 장점 1개.강한 갱의 이야기는 안 해도 되잖아. 궁전 갱은 언제 나 무서워서 1조 같..

[제주손목재활/노형PT/손목터널증후군/어깨충돌증후군/허리드스크/목디스크/연골연화]티쳐휘트니스 [내부링크]

《제주재활, 체형교정전문센터 티처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티처 피트니스입니다.^^ 고O순회원님↓ > 전에도 업로드를 했었지만, 현재 상태가 매우 나빠져서 확인차 테스트 영상을 올려 보았습니다.^^ -제주 다..

장기영박혜정 결혼… 개그맨·국안인 부부 탄생 이야… [내부링크]

> 코메디앙쟈은키용(38)이 국악인 팍히에쵸은(30)과 부부이다. 1개 쟈은키용은 서울 강남구 글렌 드루 힐 컨벤션에서 8살 연하의 국악인 팍히에쵸은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긴 전체 부지 오빠 동생 사..

20일7년 블로그 결산. 자동차 여행 칼럼니스트, 독일 폭스바겐 취재, 자율주행차 책 대박 [내부링크]

그런 의미에서 본인에 2017년은 의미 있는 한해였어요. 올해 상반기 짧은 기간이지만 자동차 전문지에서 기자로 생활했습니다. 1권의 책을 만들면서 편집장 역할을 했습니다. 역시 3권의 책에 여러 글을 게재했습..

[NETFLIX]넷플릭스 다운로드 및 실행 노하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다운로드와 실행방법(How to download and run Netflix) 하나. 넷플릭스(Netflix)는 월 요금제로 TV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장치 및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

[미스트롯]송가인 음악 모소리 free 어플 추천 - 송가인 신곡 찍어 포함 봅시다 [내부링크]

> 유뷰브에서 송가인 음악을 듣다가 불편해서 송가인 음악모음 앱을 찾아봤어요. > 짐작으로 찾아봤을 걸 그랬어요. 6월 하나 5일 날 발매된 "송가이다 미스토롯토노레모 소리-항 딸"라는 앱이 있었습니다. > 앱을..

드라마 맛집으로 급부상한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JTBC 드라마 추천작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JTBC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 5위-미 스티 '미스티'는 살인 의문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아이드센스 신청 사례 요즘 글 짱이네 [내부링크]

애드센스의 승인 신청에 대한 최근 글의 정리 > -20하나 6년 하나 2월 한 블로그-글 수 80~90개에 2차 승인 실패.-포스팅 작성 조건(하나)글자 하나 000자 이상(하나 000자 20여개, 2000자 60여개)(2)엔터를 치지..

[미드 추천] 넷플릭스 "당신의모든것-YOU" 존잼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넷플릭스여 장려하자#당신들의 모든 것#미드 YOU#미드의 권하고 재미 있대! 집착의 남자 말 왕과 호평이 자자한 이 드라마 바로 제가 보던 미드 가일 2.3일자로 서비스가 종료하고..

간증과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가수 [남진/자두/이수영] *교회간증가수 섭외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김하나은 자신의 삶에서 만났다 아름답지 않음을 명심하고, 아름답지 않음을 당신이 준'목소리'라는 재능을 통해 전혀 좋은 사람이 아닌 너를 칭찬하며, 나쁘지 않은 너에게 영광..

[457]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리얼리티하이 / 키스파워스 인스타 그램 / 하이틴 영화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넷플 영화의 추천/하이틴 영화/리얼리티하이/키스파워스/키스파워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 추석이라서 할머니, 네가 가야 하는데 우리 할머니는..

[마인크래프트] 마크 서버 포트포워딩 하는 방법 (iptime 공유기/SK 브로드밴드/olleh KT/LG 공유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 하란이야.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 옮겨 필요한 것은 "포트 포워딩"이다 포트 포워딩을 하면, 서버가 정상적으로 열리며, 단거리나 장거리에서 원활하게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도메인 접속을 위해서도..

CES 2019 에서 놓치면 안되는 3가지 #우버에어택시 #LG롤러블TV #BMW자율주행오토바이 이야~~ [내부링크]

> 한해 글로벌 IT트렌드가 한눈에 알 수 있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CES 2019'이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됐는데요! IoT, AI등 최근 기술이 먼 미래 예기가 아니라 우리 생활에 깊이 다가왔음을 실감할 수 있던..

[방탄소년단 뷔] 191204 2019 FNS가요제 ‘작은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영상 + 일본 반응 좋은정보 [내부링크]

> 테테랑도답게 1개 이번 방송도 역시 뷔 반응은 매우 많지만 당싱무 많아서...또 반한 사람이 굉장히 아주 먼 소리 잘 생김뿐만 아니라 날개할 때 날갯짓도 하고 귀엽기만 한 정예기 전혀 c 당싱무 잘 했어..

kt 엠모바하나 알뜰폰 통신비 절약 어느정도나? (요금제 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게 나날이 물가가 오르지만 취업문이 좁고 직장생활도 쉽지 않은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물론 이른바 '대기업'이라고 부르는 좋은 직장을 다니거나, 나쁘지 않은 '금수저'의 경우 현실적인 부분에서 고민..

미스트롯 송가인 스타가 될 준비가 되어 있는 그녀!아직 한창인 본인이 여서 더 기대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미스트로트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가수가 있어요.즉석송가인입니다.한 소절만 듣고 소름끼칠 정도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그녀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미스트로트 송..

넷플릭스 무료 VPN, SoftEther VPN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사용하면 해외에서 vpn을 쓸 때가 가끔 있어요.SoftEther VPN은 해외 넷플릭스 감상에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사용법이 간단하고 상당히 좋은 속도를 보장해 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KDA 좋구만 [내부링크]

KDA출처 유튜브 > 20하나 8-하나하나-03 K/DA-POP/STARS(ft.Madison Beer(G)I-DLE, Jaira Burns)| Music Video-League of Legends20하나 8-하나하나-03 POP/STARS-Opening Ceremony Presented by Mastercard| Fina..

펭수 본체 논란의 시작, 그 진짜은?? 좋구만 [내부링크]

> ペン~하! 여러분, 펜스 나쁘지 않아요?저도 동년배라 펜스유튜브도 구독하고, 펜스, 에스엔에스도 팔로우 하고, 모든 사진과 영상을 다 보고 있습니다. > 귀여운 외모와 자이언트 사이즈, 그리고 거침없는 스..

e66. <해외 알코올중독 연예인> 에이미와인하우스, 린제이로한, 다니엘래드클리프, 로버트다우니주니어, 벤에플렉, 브래드피트 봅시다 [내부링크]

1. 애기위 와인하우스 이미 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봤다. 나는 원래 재즈 싱어송라이터였던 에바이 와인 하우스의 팬이었다. 나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심지어 어린 나이에 사망했지만 사망 원인은 치사량의 soun..

펭수 짤 모sound 레전드 영상 공유 펭클럽여러분 같이 펭앓이해요ㅠ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기념하고 시행한 라이브 방송 모두 보쇼쯔 본인이에요?저는 사실 너희들 너무 감동받았어요펜스 마음이 아주 잘 느껴졌대요?10만 기념 라이브도 노 힘 감동이었습니다만 100만은 그보다 깊..

New year eve dinner, 펭수 제야의 종 ?? [내부링크]

> > > > > > > > > > 올해도 롯데 Grill 63에서 송년회, 소음식이 전반적으로 좀 느끼하고 가재가 스테이크보다 약간 맛이 많이(웃음) 적기는 했지만 그래도 좋던 분위기, 올해도 감사하 슴니다~차를 내릴 때, 핸..

[BTS]방탄소년단 지민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배경화면!! - 소다닝's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한상은 방탄 지민 핸드폰 배경화면을 만들어 왔습니다~! 컴퓨터 벽지만 만들면 지민이의 핸드폰 벽지 요청도 계속 들어왔어요.[BTS] 방탄소년단 지민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배경화면! 소다닝즈 *..

일0월일6하나 화요하나, 출장길에 “논 아트(田んぼアート)” 를 보다! 확인 [내부링크]

> 이곳 오슈시 미즈사와는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고등학교까지 다닌 그의 고향이었다. 그래서 역을 비롯한 곳곳에 오타니 선수들의 사진이 붙어 있기도 하지만 이 땅의 명물인 논아트의 올해 주제도 오타니 선..

대구 대봉동 카페, 미드웨이 #MIDWAY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구 대봉동 김광석거리 카페 #미드웨이 할로윈 앞 방문이라 그런지 카페 분위기도 핼러윈. 지나가면 늘 그랬는데 이제서야 방문- >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하는 가게가 있는 sound 메뉴, 그리고 옆에 있는..

방탄소년단 Japan 공식 빅히트샵, 굿즈(MD) 사기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자펜 공식 빅히트숍, 굿즈(MD) 사기 첫.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상단의 SHOP접속>BTS JAPAN OFFICIAL SHOP흰색 버튼 클릭 *FC회원 한정 상품 1경우 반드시 로그인 후 SHOP관람하지 않으면 지불합니다..

딜라이브 ott 플러스 UHD H5로 본 넷플릭스 후기 확인 [내부링크]

> 오항시 소개하는 제품은 "딜 라이브 ott H5"세트 톱 박스 이프니다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빠져서 살았던 사람으로서 모원 최초의 자신의 컴퓨터 화면이 아니라 거실에 있는 커다란 텔레비전으로 보는 게 정..

[BTS/ 방탄소년단] 본보4 일방 한시간 전! 진 언제 대학생/대학원생이 되어쒀?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슈가 #방탄소년단제이홉 #방탄소년단지민 #방탄소년단비 #방탄소년단비! 김 1이 마침내 왔다~#일본 보야, 시즌 4!! 뉴질랜드 여행기의 화요일 1오후 9시! 1발 TODAY!@위 보..

펭수과자-발렌펭수 "애교발사" 2번째 방문한 GS25에서 구매하였뜹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한개 달 설 연휴에 20번째 방문했다 GS25로 극적으로 구입한 펜스 과자(바루 렌 펜스)2종에 이어3번째" 어린 아이교 발사"바루 렌 펜스 과자가 나왔습니다.은 뉴스를 보았다. 사실 GS25펜스, 쿠션을 갖고 싶..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음주운전 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 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등 대필전문행정사, 경찰, 법원제출용 소견서,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요청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

갑상선에 좋은 sound식과 나쁜 sound식 알아보기 - 하시모토병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있는 작은 나비 모양의 분비 기관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는 신진대사를 늦추고 체중 증가를 1우키묘 피로를 1우키프니다.갑상선 기능 저하(하시모토병)는 신체가 충분한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할..

달서구 아이와 가볼만한 곳 : 과학놀이터 틴틴우체국, 달서우체국에 오픈 - 코딩로봇, 증강현실 등 흥미로운 과학체험존 운영 좋네요 [내부링크]

> 편지나 택배 등 우편물을 보내는 곳으로 익숙한 우체국 내에 어린이를 위한 과학놀이터가 조성되어 이웃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경북 지방 우정청과 국립 대구 관학관이 우정·과학 문화의 확산을 위해서 전 5..

소리주운전면허취소구제 노하우(행정심판, 이의신청) ~~ [내부링크]

소리주운전면허취소구제비결(행정심판,이의신청)소리주운전이란 혈중알코올농도 이상의 주취상태에서 운전행위를 한 것을 의미합니다.이때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5%이상으로 그 수치에 따른 운전 면허 정지 처분..

DJ Khaled - No Brainer (Official Video) ft. Justin Bieber, Chance the Rapper, Quavo 디제이 칼리드 - 노 브레이너 ~~ [내부링크]

프로듀서 디 제이들의 이름을 걸고 곡을 발표하는 것은 진정으로 원할 법도 없이 1과 교은헤합니다. 그건 아마 영화를 만드는데 메인 배우의 영화로 알려지는 게 아니라 영화감독 이름으로 알려지는 게 바람직하게..

[키즈스콜레 어머니표놀이]태양계_우주 행성 만들기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김 1는#크리에이티브 7워크 북 중#역할 놀이 학습장처럼 연계 독서이고,#사이언스 업체는 세련된 지구의 동료들#박학 다식.#우주#마이 퍼스트 월드는 지구와 우주의 책과 함께 하셨습니다. 과학..

테슬라 완전자율주행차, 로보택시, 테슬라주가판단, 자율주행테마 투자법까지 이야~~ [내부링크]

테슬라의 완전 자율 주행 차로 택시, 테슬라의 주가 판단, 자율 주행 테마 투자 법까지 https://youtu.be/nqPc6G65G-4 테슬라 완전 자율주행차, 로보택시 발표, 테슬라 주가는? 자율주행 테마 투자법은? 테슬라 자..

세계기네스북기록 인간문화재 자정 김승도선생 홍암 과인철선생 추모제 참가자료 및 영상기록 모소리 좋네요 [내부링크]

> > 세계기네스북 기록 인간국보 김승도 선생 홍암 과인철 선생의 추모제에 다녀온 기록명상자료집 sound > 홍암자 신철 선생 추모행사 초대장 > 《홍암 나철선생 행사식 나름》 > 《홍암, 나쁘지 않은 철 선생님..

<갑상선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바이더닥터 신촌 세부에서 퇴원할 때 처방한 흉터연고 이것도 비급여라서 구입은 나의 선택. 11만원입니다.주사기 형태를 한 게 3개 가지고 있다. 1번, 2번, 3번의 숫자가 적히고 차례로 쓰면 일-오전 야간으로 하..

붙이는 석고팩으로 편하게 V라인 좋네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은데 처지는 듯한 탄력감 플러스, 두근거리는 정화로 얼굴 윤곽선의 흐트러짐이 보이면 참 슬퍼요.+이므로 잘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집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석고 팩을 보고 신기해서 깜짝 놀..

(넷플릭스) 20하나9 와~~ [내부링크]

지인 덕분에 다시 보게 된 넷플릭스. 연결되자마자 폭풍시청 중. 덕분에 독서란 잠시 안녕. > 20하나 9.07)하나 4하나 5에피소드계 하나 0개 이상적인 정치와 정치인이라는 역시한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것..

대구녹내장안과 고민만 하고 계시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내 시력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 선더 sound 받기(클릭시 이동)

대구 다sound석증 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마크원 외과입니다.날씨가 쌀쌀해져 몸이 오그라드는 계절입니다.이런 계절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오한상은 담석증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 싶..

[평촌윈터스쿨]인공위성어학 확인 [내부링크]

> 인공 위성어 학원은 올해 하나 2월 30하나(월)부터 2020년 한개 월 3, 하나하나(금)까지 5주 이에비코 하나의 윈터 스쿨을 운영, 참여자를 모집한다. 인공 위성어 학원 윈터 스쿨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특..

04. 스타크래프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캄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역시 스타 유저에게 최근의 유행만점의 테마, APM은 언제나 그랬듯이 리기입니다. 사실 그동안 써왔던 스타 잘하는 법의 연장선이라고 소견하면 됩니다. APM은 바로 피..

CES 20일6, 기아자동차 자율 봅시다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이 6일(현지 시간)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막했습니다. 최근 CES는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자동차 회사들의 경연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카부..

[앳홈트립] 뉴욕 뮤지컬 " Lion Kin 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가정여행 뮤지컬팀입니다. ~^^요즘 앳 홈 트립에서 뉴욕 여행 71포스팅이 핫한다니, 그 틈에 살짝 담그면서 겟움니단 김 1은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뜨거운 응..

UFC234 로버트 휘태 확인 [내부링크]

> 호주에서 열리는 UFC234의 메인 이벤트는 로버트 비테 카 vs켈빈 가스 테르 롬 미들급 타이틀전이다. 말이 없어 원래 UFC 웰터급에서 뛰던 선수들이 세월이 흐르면서 미들급 정상을 놓고 다투게 됐다. 웰터급에..

[1상] 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츠비입니다. :)김 1은 넷플릭스, 중국의 드라마를 추천하려고 합니다.저는 한국드라마, 미국드라마도 좋아하지만 중국드라마도 좋아합니다.뭔가 중국의 유치한 로맨스도 감정에 들어가, 남자 주인공..

토익, 토플 외에 어떤이 있을 와~~ [내부링크]

> 토익, 토플, 텝스 등 친근한 영어시험 외에도 영어자격증 세계가 무한하다는 사실! 영어시험에 도전하는 것은 단순히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영어공부에 동기를 부여하고 시험준비과정에서 영어실력을 체계적으..

저렴한 유병자 암보험 고혈압, 당뇨 볼께요 [내부링크]

저렴한 유병자 암 보험 고혈압, 당뇨병, 뇌출혈, 부정맥, 치매, 우울증 병력자도 가입합니다.건강한 사람과 유병자 간의 사망사고 생성률에 별 차이가 없다는 분석이 본인 왔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건강한 사람..

Netlfix 넷플릭스 BEST TO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20첫 6년에 전공 수업에서(아... 새삼스럽게 먼) 배울때 OTT라는 개념이 아무래도 어려워서 이런게 실제로 우리생활에 가까워진다고? 생각했다. 넷플릭스라는 게 있는데 OTT산업의 선두주자로 처음에는..

[개취 : 差] 스포 없는 넷플릭스 <드라큘라> !! [내부링크]

> 원래 하루에 하나씩 보고 3개 사이 후기서 이렇다고 했는데..2화 보고 나쁘지 않는 아니카 도저히 다소움 날까지 기다릴 수 없어서 갸은도 봤다....셜록 스태프는 진짜 셜록처 소음을 봤을 때 감정이잖아.キ..

해수상기병咳嗽上氣病 : 인후두염 기관지 좋네요 [내부링크]

해수상 기병: 인후두염 상기도 감염 기관지 천식 기관지 확장증 기관지염 반갑습니다천안경희한의원 차은석원장입니다. 기위의 폐위병, 폐옹병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마지막으로 해수상의 기병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투비 빙의글/입니다현식 봅시다 [내부링크]

[비투비 빙글/이다현 식 빙글] 스톡홀름 증후군 #하나. > 이 글은 이벤트 종류인 '스톡홀름 증후군'글을 개작한 작품입니다-Trigger Warning'스톡홀름 증후군'은 트라우마를 1우 길 가능한 소재를 포함합니다..강..

혈액순환에 좋은 비 ~처럼 [내부링크]

하나교차가 심한 이맘때 부족한 엑기스를 채우는 비타민A 외에도 꼭 섭취해야 할 비타민이 있다.날씨가 추워질 때 섭취해야 할 비타민은? 추위로 찾아오는 불청객이 혈관질환입니다.우리 몸은 갑자기 추위를 느..

[다빈치조사실] 상명대학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는 은평구 한일생학풍속과 협업하여 어머니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상명대학교 운동건강관리학과 건강캠프팀입니다!! 저의 건강 훈련 팀은 11월 한달간 매주 수요 한개 1..

영화 미드웨이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19년에는 나에게 큰 변화가 있었다 욧눙데입니다. 바로 유부남이 된 거죠.(웃음)아시아, 최근에야 2개월도 하지 않지만 2019년을 기점으로 진정 큰 변화를 경험한 것입니다. 어쨌든 그런 결혼 준비를 하다 보..

리눅스 LPIC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돌입니다금하나은의 LPI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Linux]Linux는 시스템 서버의 일종으로, 주로 중소기업 및 단체 등에서 사용된다.리눅스가 주로 사용되는 이유는, 사용하는 시스템의 특성에..

넷플릭스 영화추천 : 레이디스 나쁘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브리인입니다.또, 주중은 바쁘네요.블로그 포스팅할 때도 가끔 없어서 '주례기'에 본 넷플릭스 영화 레이디스 와인잇(원제는 Rough Night) 후기야~! 네~ 전에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이나 피드 떨..

넷플릭스 폴라 - B급 감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찬입니다. 올해 초에는 지난달 넷플릭스에서 본, 메즈 미켈슨 주연의 폴라에 대한 감상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이 영화를 보게 된 계기는 두 가지입니다. 처음에는 마주 미켈슨이라는 매력적인 배우..

예능계를 장악한 대세 개그맨 조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YM의 예지몬입니다 여러분은 연예계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개그맨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 오늘은 작년부터 올해까지! 연예계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많은 개그맨들! 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