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4-6955의 등록된 링크

 112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블랙리스트 #미드 추천 [내부링크]

가장 최근의 미드넷플릭스 맛을 담아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던 매칭 98퍼센트라는 수치에 카료은헤은 시작했다 미드. 블랙리스트! 추천 미드. 미드추천!! 내가 관가해버린것은 이미드가 완결인지 아닌지 확인하..

(자가면역질환 종류, 검사와 치료/ 쇼그렌증후군 VS 루푸스/ 류마티스관절염) 갑상선암 부작용(?) 후유증(?)인가. 희귀난치성질환이래요. ㅠㅠ [내부링크]

(자가면역질환의 종류, 검사와 치료/셰그렌증후군 VS 루프스/류마티스 관절염) 갑상선암 부작용(?) 후유증인가.난치병의 난치병이래요. 뭔가 또 자가면역질환이 아니냐고요?갑상선암에 이어 또 다른 질병 소식이..

[방탄소년단] 하나9033하나 BANGTAN TV 업데이트 - BTS (방탄소년단) @20하나8 MAMA in JAPAN 에피소드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033하나 BANGTAN TV업데이트-BTS(방탄 소년단)@20하나 8 MAMA in JAPAN에피소드 - > IN GIF https://t.co/Zja7ivhXLB 방탄 소년단/bts/정국/정 쵸은국/RM/김 조남준/ 된/김석진/지에이호..

대세 송가인이 펼치는 감동의 역조공 [내부링크]

노컷 뉴스의 원문| 뉴스쥬무에서| 입력 20하나 9.06. 하나 5저작권자CBS노컷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나 5개의 오후 7시의 생방송'마리 텔 V2'지에도우은 빵 CBS노컷 뉴스 이진욱 기자 많..

[키워드 재정] 기후변화 _7월호 [내부링크]

> 정책 여론 수렴 시스템의 데이터 분석 결과 과거 1개월에서 "기후 변화"의 언급의 양이 큰 폭으로 올랐다. 심각화하는 온난화등으로 자연재해의 발발, 해수면 상승과 같은 기후 상태의 변천에 대해서, 국민의 관..

BTS "20일9.04.25#JIMIN#RM#작은것들을위한시#BoyWithLuv#엠카운트막방#Halsey#BBMAs#Twitter [내부링크]

> #JIMIN "소중한 선물을 해 주신 아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우리 아미상 받은 #더팩트 음악 어워즈 > #RM "오항상 감사합니다" #엠카운트다운 마지막 방송 #..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시대개막! 판교자율주행모터쇼로 떠나쁘지않아보자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자율 주행 시대의 개막!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로 같이 가실래요?안녕하세요 저는 카멜리아입니다.가을이 끝나기 전에 꼭 야외로 나갔다고 생각하는 요즘입니다.추운겨울이오면 실내로만 가야하니..

'자신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 모태솔로 고백 "연어린이 경험 無" [내부링크]

> #나는 #트로트 #가수다 #가수 #박서진이 #모태솔로라고 #고백한다고한다.26일 방송되는 MBC에부리 원화의 오락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두번째 가면 편하자를 해2라운드 2차 경연이 벌어지자 하고 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 시청중인 콘텐츠 삭제 / 재생목록 삭제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상도 스토리에 이어 시청 기록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갑자기 자신이 보고 싶지 않은 컨텐츠가 자신의 개인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라고 뜬다면!?혹시 재밌을 것 같아서 봤는데 별로 재미없어서..

펭수 굿즈 구입:: 스파오 펭수수면바지 & 펭수후(後)요, 펭수다이어리, 펭수 달력, 빙그레 빵또한아&붕어싸만코, 동원 남극참치&펭수참치, GS25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좋네요 [내부링크]

> 펜스의 인기는 뭐... 예기할 필요 없어요저도 참가했습니다.라이언의 굿즈가 넘쳐났던 그 초기의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 먼저 예약 대란이었던 달력! > 제일 귀여웠던 펜스 증명사진 ᄏᄏᄏ > 달력은 A타..

[방탄소년단] BTS 페르소나쁘지않아 RM 컴백 트레하나러 유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남준 네이션에 살게 된 하나님입니다. 아, 아직 모르는 쿠아인.남준이가 이번에 과인라 건국했어요.김남준과 인라세우어, 존 버던의 눈물로 한강을 실현했다는 뉴스입니다. 네, 네. > 김남준..

[퇴마: 퇴의요 BTS] #02. 민윤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퇴마:퇴마의뢰를 받아주세요.BTSw 아룸바나 윤기가 와인 작업실에서 작업하고 있었다. 작사 작곡을 해서 돈을 버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었다 작업 중에 잠이 들어 작업실 구석에 놓여 있던 간이 침대에 누워 잠이..

ISP 속도 지수가 빠른 U+tv에서 넷플릭스 시청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연아 시절에는 남편과 다를 바 없이 거의 매달 극장 데이트를 즐겼어요.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영화 속에 직접 들어가 제가 주인공을 맡아서 희로아이락을 함께 했었죠.편한 자세로 맛있는 팝콘과 sound료를 마시면..

[내1은 미스트롯 근황] 두 아이 어머니에서 행사의 여왕으로! '하유비의 과거와 현재' /쇼케이스/한생내편/신곡발매/송가인/DJDOC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승민아 다 승민이에요당초 소개하는 것은 한때 가수 djdoc의 백업 댄서"두 아이, 부모, 방송 악녀" 제1기"롤러 코스터"등에도 출연하고 과거 가수로 활동하던 하유비 씨는 출산으로 활동을 중단하거..

[영상] 지민 세렌디피티(SERENDIPITY) 안무가 영상, SERENDIPITY by BTS - Commercial Dance CHOREOGRAPHY..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지민 세렌디피티를 안무해 준 안무가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유명한 안무가들의 영상~음악은 은은하지만 안무는 매우 파워풀합니다 아미 지지에 큰 영광과 존경을 느낀다는 소감을 썼습니다.대박 멋있네요 멋진..

[RS9seoul] 아침마당 아나쁘지않아운서 이정민의 단아한 리본 원피스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독특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브랜드 RS9seoul [이・죠은밍아쟈싱 운서 원피스 협찬]오늘 낮 마당에서 이지 요은밍아쟈싱웅소 씨가 입고 자신 온 원피스가 신경 쓰이시는 분이 안 계십니까?즉 RS..

롤 시즌9 미드 도벽 AD 트페/트위스티드 페이트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아지 식사기입니다 금지할지는 갑자기 등장한 도벽 AD토우페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들르게 된 토우페는 골드 카드와 궁극기를 이용한 그뎀 저도 간단한 한 사람 앞에서 설 렌이 가장 좋아하는 캐..

SF 미드 추천 (미국 드라마, 직접 보고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미국 드라마가 자본의 힘을 얻어서인지 재미와 퀄리티가 만족스러운 경우가 많았다. 왕좌의 게입니다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워킹 데드와 같은 최근의 유행 작품도 있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별로 알려져 있지..

개그맨 김지호, 품절남 대열 합류…사회 윤형빈·축가 박상민 대박 [내부링크]

> 개그맨 김지호가 품절남의 반열에 오른다.김지호는 91서울 모처 웨딩홀에서 한살 어린 비용이에인 여자 친구와 백년 가약을 맺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이 맡았고 축하 노래는 가수 박상민이 부르려..

75인치 티비 UHD 4K 화질의 중소기업 포스픽 벽걸이 후기 대박 [내부링크]

> 그곳에서 소음을 구입한 TV가 8년이 넘도록 새로 설치되었습니다. 사실 TV 사이즈는 거익선이라고 하죠. 한 번 설치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이왕이면 큰 사이즈를 고르는 게 낫다는 것이다. 가격적인 부분이 있기..

방탄소년단(BTS) 5TH MUSTER "MAGIC SHOP" OPEN. #매직샵일호점 #매직샵2호점 짱이네 [내부링크]

> > 20하나 9.03.29 BTS 5th MUSTER"MAGIC SHOP"개최 소식과 충의처럼 티저 영상과 사진 유출!(@bts.bighitofficial) > 'MAGIC SHOP 1호점'OPEN2019.06.15-16부산 아시아드 보조 경..

경기sound주운전변호사 실형을 모면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형사문제란, 민사에 대립하는 의미로 형법의 적용을 받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상해의 노화는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 민사가 아닌 형사 문제로 송치되는군요. 국민의 안전을 위해 공익에..

55인치 넷플릭스 4K WIFI HDR 티비 이노스 S550하나KU LG 패널 스마트 UHD TV 구매후기 이야~~ [내부링크]

대작은 기업TV는 너희가 비싸니까 여기저기 중고는 기업TV를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이노스TV! 요즘 인기있는 다른 중소기업은 TV와 이노TV를 생각하다가 이노TV로 결정해서 월요일에 결제했는데... 화요하나에..

아과인운서협찬쇼핑몰 도트 실크 민소매 블라우스 0704 000하나 !! [내부링크]

여성복 쇼 핑몰오 언제나 쿠팡 특가인 96,040원->일 50,800원(30%할인)쿠팡 초특가 보러 가기 > 아그와잉 운서 협찬 쇼핑몰 도트 실크, 민소매 셔츠 0704 000하나 150,800원 가격은 변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래..

[미드영어] That's it : 곧바로 그거야, 그게 다야(?), 그만해 와~~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That's it'는 다양한 정세에 활용이 가능한 표현으로(1)상대의 생각이 옳거나 상대를 격려 ∙ 칭찬하고'..

많은 연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을 발표한 가수 캔도(CANDO), 가수 섭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존스터입니다. 달콤하고 애절한 sound색으로 이별을 노래했고, 이번에는 새롭게 이별 스토리로 가수 캔드가 가요계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 하나 2월 23일 발표하게 된 신곡-내가 세번..

애기드센스 정산을 위한 영문명, SWIFTCODE(스위프트코드) : 우리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농협, SC제하나은행, 씨티은행, 하본인은행, 카카오뱅크, 우체국 등 와~~ [내부링크]

> 아기도센스 정산금액 지급과 같은 해외송금 필수입력 항목인 각 은행별 스위프트코드(SWIFT CODE)와 은행 영문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란? "아기드센스의 마케팅 수익 정산금을 지..

방탄소년단 [BTS:Live] - 훗 와~~ [내부링크]

> > > > > 자기도 그러겠지만. 막상 쉬는 날이 정해서 영토의 뭘 해야 할지 모르는 타입. 지민이도 그랬고 자기... 뭐 딱히 정해진 게 없고 하나를 제외하고 평범한 하나를 보내는 것도 좋은 휴가 시간이기도 하다..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변호사 상후(後)이 필요한 때!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 아침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연예인 A 씨의 소음 음주운전 사건이 뜨거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A씨는 과거 1년 전에도 "톤 하나"의 죄명으로 한번 처벌된 전력이 있는데도 역시 동종 범죄를 저지른 것입..

[ 넷플릭스 어린이니 ] 학교생활 - 좀비들에게서 살아남아라 !! 여고생들 내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학교생활 - 좀비들에게 살아남아라!! 여고생들 스토리 #애기니의 학교생활 #넷플릭스 학교생활 > 앞으로 나아가&정보&내용:https://www.netflix.com/kr/title/80일 45일 77 학교 생활 20일 5일 9+시즌 일개 TV..

미쿡대학원 Computer Science 대박 [내부링크]

안녕, 아이다하이 교육대학교 컨설팅 팀이다. 액션! 히어로! 영화의 계절인 여름입니다. 여러분! 액션과 영웅 장르의 영화는 주로 미래 사회를 그린 영화들이 많아요.아무래도 우리에게는 생소한, 훌륭한 무기나..

넷플릭스 미드 지정생존자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6년도에 시즌 하나 서울 처음 20하나 9년 6월까지 시즌 3까지 방영된 지정 생존자 우리나에도 이 미드를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가 방영되기도 했어요 국회의사당 테러사태가 일어나면서 육지에서는 자..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Outro : Ego' 컴백 트레하나러 포토스케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출처:방탄 소년단 페이스북> MAP OF THE SOUL:7'Outro:Ego'Comeback Trailer Photo Sketch > > > > > > > > > > That's My EGO > > > > 사진에 숨은 의의는 하트 > 뮤비 속 아웃핏 정..

미드) The OA 1화 봅시다 [내부링크]

> 저는 2화까지 봤죠 포스팅 마친 뒤 다 보러 갑니다.볼까 걱정할까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쓰는 글입니다. 댄스포가 있습니다.첫화 이야기를 하겠습니다.넷플릭스 캡처가 안 돼서 영상 텀블러에서 줍는다고 주웠는..

횡단보도교통사고 팔꿈치골절 보상사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 사례는 횡단 보도 교통사이기 때문에 팔꿈치 골절 보상 후기입니다.횡단보도 사건도 여러 가지 나쁘지 않게 억제할 수 있지만, 신호기의 존재 유무, 충돌 당시의 녹색인지 적신호인지 무단횡단의 경우 등..

사타구니 혹시, 가면장 증상 진단과 치료법 알아보자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수면장은 복부 안에 위치해야 하는 내장이 원래 위치에서 친구나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 돌출되는 증상입니다.주로 하나 0대 미만, 50대 이상 연령의 환자에서 발생하지만 누구나 쉽..

[방탄소년단 정호석/BTS 제이홉]왕자님 납신다 정보 [내부링크]

> 멋져だよ 자료는 공감, 본문 스크랩 후 저장 가능 방탄소년단/BTS/방탄소년단 진/방탄소년단 슈가/방탄소년단 제이홉/방탄소년단 지민/방탄소년단 뷔/방탄소년단 정국/BTS 진/BTS 슈가/BTS 제이홉/BTS 알엠/BTS..

The BTS effect: K-pop 한국 대중가요 방탄소년단 효과 이야~~ [내부링크]

> The image, a selfie of a young bleach-blonde 20-something with a surgical mask covering his mouth, is rather unremarkable.And yet the photograph, captioned"we'll go and come back", has been repost..

현대 자율주행 자 와~~ [내부링크]

> 현 시대에 사람이 운전하는 차로, 사람의 관여 없이 마음대로 운전하는 자율주행차가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요즘 9월 301의 카드 대통령은 트위터에 현대와 앱이 자율 주행 자동차 계발을 위해서 약 40억달러..

#미드웨이 / Midway, 20일9 - 확인 [내부링크]

> 삼국지를 읽다 보면 제갈량과 맞서 죽는 주는 왜 율하항 때는 본인을 낳고서도 제갈량을 낳았을까?라는 유언을 남기면서 죽을 것입니다.마치'모차르트'을 마주 하니'살리에르'의 정서와도 대등한 이 스토리웅오..

건강검진(확진검사비용) 관련 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건강진단(확정검사비용)에 관한 본인부기면제_청구방법의 상세작성요령 청구방법 상세작성 요령 [청구 관리부, 20하나 8.02.07] 1. 건강 검진[확인 검사 비용 관련 자기 부처님의 소리 면제(시행 1:2018.1.1의..

[알쏭달쏭 미세먼지] 인공위성 좋네요 [내부링크]

> > > > 정지 궤도에 환경 위성은 고도 36,000km로 지구에서 반사된 태양 복사에 댁을 광학 센서로 측정하여 대기 오염 물질 및 기후 변이 유발 물질의 농도를 관찰한다.정지궤도 환경위성은 우주의 한 지점에 머..

‘아침마당’ 가수 현미 “계속 나쁘지않 봐봐요 [내부링크]

6개 방송된 '낮 마당'공감 토크 사노라면 코너에서는 인생 뭐가 있어서인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미는 레이스 원피스에 최근 유행하는 샌들을 신어 주목받았다. > KBS 하나 아침마당 방송..

[떡 프로젝트]교육의도안, 창의활동지, sound식프로젝트, 우리나쁘지 좋네요 [내부링크]

[떡 프로젝트]교육의 도안, 창의 활동지 https://www.happycampus.com/report-doc/10750702/ 소개글 '떡'에 관한 프로젝트 교육안 자료이다.주제선정이유,주요개념,주제네트워크,프로젝트교육안,활동유형별예상안,..

[PC]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 한글판 클 !! [내부링크]

분량주의!! 바쁘시다면 다음 기회에.... > 영국의 언어학 교수이자 작가 J. R. R. 톨킨이 창조한 유럽의 신화 반지의 제왕(The Lord of the Rings) 시리즈. 우리에게는 피터 잭슨의 에픽 판타지 무비 시리즈로 잘..

[미드 단어] Moder ~~ [내부링크]

Striking: 하나.눈에 띈다, 두드러진 현저한 2. 너무 매력적인 뛰어난·Seductive:하나.(성적으로)매혹적인 2.( 하고 시프고나프지앙어 가지고 싶은 만큼)한 sound를 자르는, 유혹적인 I'm striking a seductive p..

손범수 키 본인이 손범 좋구만 [내부링크]

송봄스의 괜찮은 여자 하나 964학년 54세로, 아내의 양에 전 가 나쁘지 않는 운서는 4세 연하 이프니다니다. KBS공채, 나쁘지 않는 운서의 선배와 후배 두 사람은 한살 만의 욜아이 마지막에 결혼식을 올리고..

[화성연쇄살인의문 용의자 볼까요 [내부링크]

화성 연쇄 살잉뭉지에의 유력한 용의자인 이츄은지에(56)이 DNA증거가 나왓 sound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계속 혐의를 부인했습니다...오늘 경찰이 이츄은지에이 총 첫 0건의 화성 연쇄 원숭이 잉뭉지에쥬은모발..

토지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 첫 0월 첫일 마침내 땅을 다 읽었다. 3월 4일부터 이상 금님이 이끈 토지 4기 출범 후에는 3,4기 병합에 참가했다. 매일 땅 첫 5분, 독해력과 필사의 것으로 4주 20일 인증으로 진행. 무려 7개월의 여행을 마..

로드FC 중계 권아솔 만수르 바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금 1드디어 그오은아솔 vs만수르 팔봉 인위 선수 로드 FC 053경기가 열립니다.라이트급 챔피언 빵 청천에 이번 053넘버링 대회 메인 이벤트 경기 임니다니다. > 의 제목은 100만달러 동궁 대 멘토라는 이..

하나산 급성편도염 이 이야~~ [내부링크]

>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목 질환이 걸리기 쉬운데요.방심하고 악화되기 전에 조기에 닛산 급성 편도염 이비인후과를 찾아 대처해 달라고 하면 원활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아침에 하루아침에 쌀쌀해지고 아침..

[후기] 황정아 / 방사선 조심 / 지구인으로 대박 [내부링크]

장소 위치 > 대구가 이번에 처소음 강연이라고 한다.대구에 관측소가 없는 것을 아쉬워한다.(팔공산 정상은 통신소로 사용하고 있으며 주변 영천 보현산에서 메모하면서 들은 것이 아니니 최근 소견이 나쁘지 않고..

환절기 급성 축농증 볼까요 [내부링크]

환절기 급성 축농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 비결-하본인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의 환절기 급성 축농증 치료 비결-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요즘 슬슬 따뜻해지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오..

편도여행이 될 뻔했던 가평여행 정보 [내부링크]

주의⇒교통문제 트리거 워닝⇒교통문제 트라우마를 가지고 계신 분은 게시글을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 여름 방학을 맞아 여행을 짠 우리(이면 고등 학교 친구인데 두 회사원으로 아르바이트 학생인 4명..

[전능어린이티-스마트닥터] 드라마 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7월 23개부터 방영하는 월화 드라마 라이프는, 조승우, 이동욱 등의 명품 배우들을 필두로 한 의학 드라마이다.2화에서 케이블 시청률 5퍼센트를 달성하고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드라마 라이프에서 전능..

녹내장 관련 잘못된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가끔 중년으로 접어든 주인공이 녹내장이라는 진단을 받아 절망하는 모습이 나쁘지 않죠.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녹내장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잘못된 상식을..

mbti 잔다르크 ?? [내부링크]

mbti 잔다르크형 어떤 사람이에요?안녕하세요. 정보를 알려드리는 야간편 돌이가 제 맘TV입니다.오항 것 같은데 대한 정보는 MBTI심리 검사의 유형 가운데 세계 인구 중 약 4%의 INFP, 잔 다르크형을 알아보겠습니..

[토스]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볼께요 [내부링크]

> 현재정답:게롤트블로그에답장거울이느려지는시트스퀴즈가끔,최근정답은아래채널에서확인하세요! 토스 퀴즈 실 때 정답의 알림방(클릭)(현재 2,400명 구독하고) https://t.me/tossbang 텔레그램 가..

갑상선 낭종 초s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의심스러운 증상이 과인인과인 경우, 초기에는 대등한 질환이 많기 때문에 진단을 받는데도 많은 경우가 필요하며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다면 이상 징후를 초기에 발견하여..

국카스텐jb카드콘서트 영상을 보며-그들의 봐봐요 [내부링크]

본인은..내가..뮤지컬도 많이 보고..공연도 많이 가고..평소 소음원도 많이 있어서..소음악에 대해 더 이상 목마르지 않으면 소견했습니다.카드 회사의 콘서트가 없어~팬보다는 1반이다.듣기 위한 공연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