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6955의 등록된 링크

 11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S펜 지원 삼성 폴더블폰2 갤럭시 폴드2(Galaxy Fold2) 후속 출시일은 2분기? 코드명 발견!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것 폴더블 스마트 폰였던 갤럭시 폴드를 이을 후속 모델, 갤럭시 폴드 2에 대한 발매 1과 간략한 스펙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주목할 부분은 폴드를 처음 sound를 접한 많은 사용자들이 원했던 부분..

하와이 화산 폭발 현재 피해상황 [내부링크]

> Published by자유 여행 안내 힝쿨랑하와이 현지 테테로우에 5월 7일에 화산이 분출하고 각종 언론이 앞을 경쟁적으로 보도하는 중이지만 제가 알아보니 그리 걱정하는 차원이 아니라 포스팅을 안 하는 하와이 여..

LG, 폴더블폰 준비중? LG전자가 출원한 특허 살펴보기 [내부링크]

LG, 폴더블폰 준비중? LG전자가 출원한 특허를 보는 것은 기쁩니다. 태스크입니다 타 지에용크이 폴더블 스마트 폰을 속속 공개하고 있다 20일 9년 주요 스마트 폰 지에용크 중 일프지앙 아인 LG전자도 폴더..

국립대구과학관 천문학자가 들려주는 우주이말 특강 [내부링크]

태양계 외계 행성을 찾기 위해 국립대구과학관 두과로 가볼까.2첫 날부터 쵸쯔쵸쯔 우오루쵸쯔쵸쯔일까지..."천문학자가 말하는 우주 이야기"특별 강연 > 국립 대구 과학관(관장 김덕규)은 10월 211(토)부터 11월..

방탄소년단 진•BTS JIN Birthday greeting to jimin [내부링크]

Today is jimin's birthday and our seokjinnie greeted him first on twitter with a handwritten letter.It's funny that the caption says he write the letter for 3 hours BTS twitter update: TRAN..

입많이 매운냄새 원인과 제거법, 편도결석을 제거하자! [내부링크]

입냄새의 원인과 제거법, 편도결석을 제거하자! 이 지방에서 간단하게 편도결석을 제거하세요.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다.양치질, 양치질, 심한 스케하나링까지 했는데 심한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앞에..

담석증 증상 및 원인 바로 알고 체크하기 [내부링크]

> 섭취를 많이 먹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급하게 먹은 것도 아닌데 자꾸 소화가 잘 안 돼서 속이 더부룩하다는 가벼운 두통 증상까지 있을 때 소화제를 먹거나 두통약을 복용하기도 합니다.약이 듣지 않고 이러한..

손목터널증후군 손목이 자꾸 시큰하다면 [내부링크]

자신의 경우는 약간 유모차 없이 아기띠로 육아를 해서인지 약간 안아 업어가며 키웠다.그래서인지 최근 허리도 조금 아프기 시작했고 손목, 무릎 관절이 문제를 빚고 있다.이때부터 손목이 조금씩 약해지지 않았..

인천생리불순 인천다낭성난소증후군이 걱정된다면 [내부링크]

인천 생리 불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걱정된다면 현대 여성들이 많은 경험하는 증상 중 1프지앙 아인, 다낭성 난소 증후군(PCOS;Polycystic Ovary Syndrome)에 대해서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매달 찾아오는..

MBC 송가인콘서트 가인이어라~!!! [내부링크]

> 송가인 콘서트~ 정말 가고 싶었는데 현장에 가고 싶었는데, 틸롯 신드롬의 주인공~송가인!! 송강인이라고 하면 국악과 전통트로트가 만자신~~ 가인표트로트가 자신 왔으니까!! 웃는얼굴이 울고있는 모습이~ 전부..

이혜성 아본인운서 골반 본인이 instar gram 학력 정보! 대박 [내부링크]

현재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바로 전현무와의 열린 설 때문입니다. 방송인들에 따르면 전현무와 이혜선 아나운서의 경우 최근 좋은 소견을 갖고 만나는 것을 계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KBS 선..

넷플릭스 미드 너희의 모든것. ~~ [내부링크]

> 완벽한 사람이 되고싶은 남자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남자. 언제나 관계에 누군가가 들어가 있다. 예스맨은 하기 싫은데...항상 생각과는 달리 예스맨이 되는 조.그리고 항상 여러가지 1개로 묶어 낸다. 그런..

대리기사 신그리하여 소음주운전 단속된 경우 대처비결은 볼께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단속 사례 중에는 도로에서 단속에 걸리거나 소음주 사건을 일으켜 도주하다 체포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간혹 대리운전사와 다툼이 생겨 대리운전사가 돼 소음주 운전이 적발되기도 합니다. 예를..

무면허 소음주운전 처벌, 포천 8살쌍둥이 참변 사망문재 대박 [내부링크]

무면허 sound 음주운전 처벌, 포춘 8세 쌍둥이 참사 사망 문제 #무면허 처벌 #무면허 sound 음주운전 처벌 #포춘 쌍둥이 문제 #8세 쌍둥이 문제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구제 마스터의 LCW 행정 법률상 다음 센터..

펭수 김동준 펭수의 본체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펜하!!] 여러분 안녕하세요요즘 가장 유행하는 캐릭터? 펭귄을 생각하면 한 가지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저도 요즘 빵 터트리고 살다가 연이 귀여운 목소리와 개성적인 행동에 EBS가 프로그램을 담아 예능..

음악연습 비결 겨울왕국2 버블 디아 대박 [내부링크]

거품 디어 하나 00만 이상의 유튜브 밤 에디터 가수 활동이며 최근 한 카카오 텔레비전 유튜브에서 생방송 외, 주기적으로 영상 하고 있습니다 미쿡보스턴소우타원뮤지컬학과졸업버블디아닉네임은버블리+리..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원작 웹툰 몇부작 장동윤이 여장을!? !! [내부링크]

드라마'조선로코녹두전'의 원작 '웹코믹'의 장동윤 여장을 하고 김소현과!? > 오늘도 재밌는 드라마가 웰컴 2라이프의 후속으로 시작합니다 웹 만화 원작인 '조선 지역 녹두 전 아내 sound'에서는 사극의..

펭아트 페이퍼토북한 펭수굿즈 구입-책소개와 할인가 구입비법 봅시다 [내부링크]

#펜아트 #페이퍼토이북에서 #자이언트펜티비펜스의 #펜스굿즈가 또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수량이 풍부하므로 품절없이 #펜클럽여러분들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마켓에서 도소류 구입할 때 기본적으로 할인..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하여 도시계획 좋네요 [내부링크]

20첫 6년도 한해에만 우리 과의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생하여 차량의 충돌사 그 때문에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충돌문제의증가를방지하고침정화로인한인명피해를줄이기위한비결은무엇인가? 미..

어린아이드센스 지급 관련 문의 세번째 이얘기 - 이메하나답변,해당 은해에 문의 와~~ [내부링크]

올림 이두센스 지급 관련 첫 번째 이야기.(클릭) 오린 이두센스 지급 관련 두 번째 이야기.(클릭) 0하나. 오링이도우셍스 지급 팀에서 온 암컷 하나 2하나 하나에 지급 정보의 불하 나치에 의해서 지급을..

OBS Studio, 유튜브 실시간스트리밍으로 예배 생방송 하는법(공짜) 봅시다 [내부링크]

> OBS Studio,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예배생방송을 하는 것은 기쁩니다.~이번 노하우, 배움터에서는...유튜브에서 예배 생방송, 생중계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유튜브에서 예배뿐만 아니라 행사, 교육 등을..

[소식] Billboard Music Awards: Photos of the 20하나8 Nominees.... BBMAs 후보 사진 FULL 리스트...... 방탄소년단(BTS) 알아봐요 [내부링크]

> Top Artist Drake Kendrick Lamar Bruno Mars Ed Sheeran Taylor Swift > Top New Artist2개 SavageCamila CabelloCardi BKhalidKodak Black > Billboard Chart Achievement Award Camila Cabello Cardi BDrake..

불멸의 항공모함 [ 하나 ] 위대한 그 이름, 요크타운 볼까요 [내부링크]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것 943년 6월 미국 은 기존 에식스급보다 2배나 큰 거대 항공 모함의 건조 챠크오느욧다. 종전 직후 945년 0월 이후 3척이 연이어 취역했으나 차례로 CV-4일 미드웨이, CV-42. 루스벨트, C..

코딩으로 만드는 미니 자율 자동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20년 현재 우리는 컴퓨터를 통해서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한 삶을 살고 있슴니다. 시무히이쵸은그냐은싱 기술의 융합으로 차세대 산업 혁명인 4차 산업 시대가 도래하면 사물 인터넷(IoT)인공 지능(AI)..

기계자동차공학부 어디로 갈지 생각된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대의 자동차를 만들려면 스토리의 많은 부분이 포함되지만 약 2만 5,000개 이상의 크고 작은 부품이 필요로 하겠다 기계 자동차 공학부는 하이브리드, 전기, 연료 전지 자동차 등을 만드는 데 필요한 통신 재..

샤오잔(초전) 배우 겸 가수 좋네요 [내부링크]

"진정령"을 통해서 당신들은 잘 알려진 배우들 맞죠? 샤오산 분에 관한 프로필은 본인무위키에 당신들까지 자세하게 본인들과 와 있으므로 링크에 걸어 둡니다.그리고 중국의 바이두 검색과 코야마 후미보 이미지..

김혜지 아자신운서 instar gram 남편 김자신진 성형 몸매 키 딸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혜지 인스타그램 성형 전 키 체중 혈액형] > 김혜지 아나운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이상하지 않아의 며느리에 새로 합류한답니다. 남편의 기분도 나빠진 아나운서, 시어머니와 어떤 궁합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아카데미] 발sound 습관은 금시 그만! 제대로 인사해 봅시다.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과인 준비생들이 어렵다라는 발소리 부분을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아과인운서시험에서첫번째관문인 1차카메라시험을허락하기위해서수없이많은뉴스원고를습관시켜갑니다. 하지만 당락을 판정하는 첫 문장..

'자율주행차가 도심을 가른다' 경기도 판교에서 열리는 세계 최초 자율주행모터쇼 좋구만 [내부링크]

> 운전자 없이 달리는 자동차, 알아서 움직이는 자동차... 지금은 상상 속의 드림카에 불과하지만 서서히 현존하는 자율주행차 소식은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 그런데 경기도를 넘어 한국 정부를 대표하는 최첨단..

[정보공유/꿀팁]넷플릭스 꿀팁! 분류/장르별로 보기(코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LLY입니다 당 1에는 내가 유아 정한 넷플릭스!! 분류별, 장르별로 나눠보는 꿀팁을 공유합니다! 솔직히 넷플릭스가 다른 VOD 제공 플랫폼에 비해 제가 원하는 장르만 볼 수 있는 UI가 부족할 것입..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20대 방불하게 하는 초절정 동안美 발산…‘드라마는 몇 부작?’ 확인 [내부링크]

'내 사랑 치유기'소유진이 1상을 유출했다. 최근 소유진은 좋아하는 인스타그램에 "둘 낳고 산후 조리원에 있는 거 아니야?! 커피차라니...!!! 오~ 진짜... 너무 고마워요 ᅮ 내 칭구과 인경"이라는 글과 함께..

'세븐틴' 승관!소식이에요^^ 어린이돌룸[고장방네뉴스 아과인운서 안선랑]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동네 방네뉴스 아봉인서 안성란입니다.30대니까.. 요즘 아이돌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우연히 라디오 스타에 본인이 온 세븐틴 승관 씨를 보고 팬이 됐습니다.이모팬ᄏᄏᄏ 연예계 대세를 인증한 승관..

번개장터 넷플릭스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98365963 > 공유하고 원하려고 합니다. 현재 나 하나인이고 나머지 3명 같이 원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 블로그의 연락은 확..

2월 아로마테라피 클래스 1정 착한기다림mean 봐봐요 [내부링크]

> 즐기는 자는 알게 된다.견디는 삶이 싫고 아깝지 않은 여행에서 만난 그 많은 사람들이 오노상을 견디며 사는 풍요로운 사람들입니다.버티는 삶이 초라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정말 외롭고 처량한 것은 인생에 대..

넷플릭스 netflix 동시자막설정법 :) 영어공부 tip 가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하나운 넷플릭스 동시자막 설정방법과, 이걸 활용해서 재밌게 드라마를 보면서 공부도 되는 세부 팁을 알려드릴게요! :) > 나는 최근 2년 정도 넷플릭스를 이용 중입니다 현재 고등 학교 동..

상세불명의 급성 기관지염 및 편도염 태아보험 보상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 환절기라서 그런지 폐렴이나 기관지염으로 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태아 보험 가입 고객에게 상세 불명의 급성 기관지염, 편도염으로 3일 간 입원 치료를 받은 보상 사례입니다. > > 총 병원비:54,..

편도염 이야…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질환 중 하나인 편도염. 정작 많은 분들에게 해당되는 병이지만 사실 편도염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수중에 자신이 해당하는 질병이므로 평소에 잘 알고 있으면서..

행성 태양계 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달빛 문방구의 designdalgu. 달구입니다. 아...최신행성에 빠져있는 아들덕분에 지구과학에 대해 저도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고있어요. 아아, 우주를 갖고 싶다는 아들의 바람으로 이리 저리 떠..

세상 뒤늦게 올리는 이야… [내부링크]

뒤늦게 올리는 펜스 실물로 만난 썰매여행기를 세상 천천히 올렸더니 그 밖에 블로그에 올릴 만한 건덕지가 엄청 눌린 상태 ᄏᄏ 사실 아직 여행때 찍은 사진 올릴게 많은데(!!!!) 눌린거 올리기도 너무 아까워서..

봄밤하나7회하나8회하나9회20회 몇부작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대한민국의 배우. 내 생애 1이 4월이라 학교 다닐 때 주민 등록증이 없을 때 친구가 내 생애 1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26세의 늦게 자신이 데뷔했지만 군대에 가 본 적이..

뉴욕 정의의 얼굴 John Jay Col 좋은정보 [내부링크]

뉴욕 정의의 얼굴=John Jay College of Criminal Justice 학교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이번 달 캠퍼스 투어는 뉴욕에서 형법으로 최고의 유명한 존 제이 대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존 제이는 뉴욕 최고의 대학..

MOS자격증 좋네요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께서 어렸을 때부터 스토리를 하신 것 중 하나가 무엇이든 기본이 중요하다는 스토리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왜 이 스토리를 하셨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 그런데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본이 중요하다는..

갑상선암 투병하나기 - 3 ( !! [내부링크]

음~드디어 수술 후기.~!제 하나 요즘은 수술 3주 정도 뒤 하지만 거실, 음보다는 많이 나쁘지 않게 됐지만 아직 불편감은 있다. 과인은 이 다파선을 많이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이 다파선 수술을 하는 것이 불편하..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시 티야기 주소가 입력되지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에 가입하는 도중 본문에 사진처럼 사이트 URL에 티스트로 주소를 썼다가 오류는 토해내는 정세가 발생해 사이트 URL을 잘못 적은 것처럼 나빠진 정세를 만나 나쁘지 않기 때문이다. 때때로..

태양계 행성들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오노 씨는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조사해 봅시다. 태양계에는 8개의 행성이 있습니다.(명왕성은 2006년에 소행성으로 분류되어 제외했다.)그 행성의 상세 정보를 싣고 보았습니다.수성 mercury >..

백내장 수술 후 눈부심_니콘 변 ~~ [내부링크]

> > > 단골 손님이 최근 백내장 수술을 받은 어머님을 모시고 여기 언커버 안경원에 내원했습니다. 어머니는 한 달 전쯤 백내장 수술을 하시고 심한 눈꺼풀로 불편을 겪고 있었습니다. 오른쪽 눈은 황반변성의 원..

스포 포함 [쿠르스크] 러시아 핵잠수함 문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룡입니다.어제 아내랑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홍성으로 이사하고 나서 처음 보는 영화라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우리는 매달 1개 이상의 영화를 제대로 보고 있는데 그 동안 그대로 넘어갔..

자꾸 재발하는 편도결석 좋구만 [내부링크]

> 혹시 심한 입 냄새 때문에 상념한 적이 있는 것입니까?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양치질도 열심히 하고 매일 양파 고추 같은 음식도 멀리하는데 싫은 입냄새가 계속된다면 정 스토리는 억울할 텐데요. 남들 안 만나..

[노원 체형교정]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원체형교정&운동재활센터 '똑똑한 몸만들기'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포스팅하는 정보는 어깨관절 내 회전증후군(shoulder medial rotation syndrome)입니다. > 어깨관절은 내회전과 외회전이 원활하지..

꽃이피고지듯이_사도OST 조승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퓨전국악그룹퀸입니다. 오한상은 영화 사도 OST의 조승우 씨의 꽃이 핀 것처럼 이를 해금 연주자 유리 씨가 연주했습니다.이어폰을 끼면 연주를 더 좋은 음질과 밸런스로 감상할수있어요. ^^ http..

U23 챔피언십 한국 이란 생중계 실때때로 이야~~ [내부링크]

U23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이란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었습니다.이란을 상대로 승리하게 되자 조 2위를 확보하게 되고, 8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게 효은심 본인 중요한 경기입니다. > 해당 경기중계방송은 JT..

몸에좋은 사포닌 ~~ [내부링크]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최근 추운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건강 관리에는 조심하십시요.오항시는 몸이 좋다는 사포닌을 알아보면서 사포닌이 많은 소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학병원/백내장,녹내장수술] 괴정안경. 대학병원. 편광렌즈. 백내장.녹내장. 7 볼께요 [내부링크]

#괴정안경 #큰입안경 #큰입안경 #안과처방 #백내장 #녹내장 #급성 #수술 #대학병원 #눈이부셔 #빛에번짐 #선명도개선고객을위한안경괴정표네,안경이이번주례기는태풍소식을듣고예보대로강한비원이불러오네요외출..

"2019 청도 반시 축제" 가수 다비치도 보고 봅시다 [내부링크]

벌써 첫 9년 청도 반시 축제의 포스터를 보면서.아, 거짓 없이 가끔 어서요~ 작년 이맘때에도 반시축제에 가서 코요태와 백지영을 보고왔는데, 올해 반시축제의 첫 정표를 보면서 이번에는 가수 노라조와 다비치가..

<미드웨이> -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일 6년<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이후 3년 만에 복귀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미드웨이>입니다. 에드스크레인, 패트릭·윌슨, 우디·할랄슨, 루크·에반스, 맨디·무어, 데니스·퀘이드, 아론·엑하..

손목이 욱신거린다면 손 봅시다 [내부링크]

> 호텔 요리사로 근무하는 A 씨는 최근 잦은 손 저림으로 업무에 지장을 받고 있습니다. 아내 소음에는 혈액 순환이 좋지 않다고 생각해 찜질을 하거나 혈액 순환 개선제를 복용했지만,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요즘..

스타골프랜드 골프연습장 - 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에 통돗 2019년이 지난 2일밖에 안 남았어요. 마지막 날에는 무엇을 해야 할까 고심 끝에 회사 지인들과 함께 필드를 나쁘지 않고 가려고 예약을 했는데 하필 31일 날씨가... > 비가 와서 영하로 축..

[갑상선 수술 D+9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아산의 폰 속쥬은 선생님, 2번째의 외래에 다녀왔습니다. > 외래 경우에는 공지 문자가 오는데 갑자기 영어로 보내서 당황해서 이번에는 외래를 앞두고 스스로 느낀 컨디션 변화도 정리하고 질문할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