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9-6955의 등록된 링크

 11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191130 멜론노래어워드(MMA) FAKE LOVE 독무 직캠 모소음 [내부링크]

예쁜 호석을 한 번 보세요. 2번 보세요.백 번 보세요.ᅲᅲᅲᅲᅲ > 제 무릎이 바뀌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 > 팬 편집 영상 이 영상이 좀 어둡고 레이저가 잘 보이도록..

대구오십견 증상을 알고 빠른 치료 받으세요 [내부링크]

> 요즘은 나이 불문하고 어깨 통증으로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늘 그랬던 것처럼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어깨 관절 부위만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부위에서 스포츠의 범위가 가장 넓고 자유로운 생각이 그..

브레인라이팅 사건기법#5. : 창의성교육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의복연구소입니다.곧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이 다가옵니다.올해 명절은 어떻게 보낼지 기대되서 걱정이에요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오늘은 사고의 기법 강의 5번째 시각에서 브..

내 개인취향저격한 역대 미드 SF물 베스트 하나0 [내부링크]

[추리물],[사극]에 세번째 베스트인 0은[SF것입니다.수사만큼이나 자신의 미드로 역사가 오래된 장르지만 동시에 대중적인 유행을 끌어당기기보다는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는, 호불호가 좋지 않은 장르가 SF물이 아..

어느 결혼하는 꿈은 죽는 꿈해몽 [내부링크]

> 어떤 결혼 꿈은 죽는 꿈의 해몽.꿈의 해석에는 마치 법률처럼 균등한 흐름에 의해 규정된 상식이 있다.예를 들면, 불 엄한 사람은 분명 좋은 꿈인 자신이 죽는 꿈은 틀림없이"대성공"인데, 태고 때부터 많은 사..

[방탄소년단 뷔] : BTS V rides the Metro train and trended on social media for his ride on public transport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BTS Vrides the Metrotrain and "Taehyung" trended on social media for his ride on public transportation without a mask BTS Vmade it on top searches again after riding the Me..

[공식]삼둥이 대한-민국-만세, 펭수 매니저와 깜짝 만자신다 펭하! [내부링크]

[공식] 쌈둥이 #대한민국-만세 #펜스 #매니저와 #깜짝 #만낫다 #펭하! > 송하나국이 삼둥이대한,민국,만세의 근황을 공개했다는 것입니다.송하나국은 하나 3개, 본인의 인스 타에 "펜스 매서 나와 한국 만세!"이라..

펭수굿즈 펭수다이어리 예약구매 방법, 12월191 정식 출간 [내부링크]

> 펜스 다이어리 오늘도 펜스, 내일도 펜스의 예약 판매 기간은 하나하나 달 28일~하나 2월 하나 9일 동안 진행됩니다. 가격은 하나 7,000원인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하면 하나 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남자향수 선물하기 좋은 퓸스킨 페로몬향수~ [내부링크]

멋으로 꾸미는걸 즐기지 않는 신랑을 위해 내가 선택한 페로몬향수로 세련된 마무리는 향수이고... 중년남자에게도 향수는 필수품! 원래 스킨,로션만 사용하던 신랑. 또 고급스럽고 향기도 뽀르르~ 풍기면 옆사람..

이태원 클라쓰 숨은 연기파 배우 마현이역 이주영님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이준석 팀장입니다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크라츠で ... 마현 역 이주연 씨가 본인이시는데요. 웹툰을 본 사람이고 누가 이 역을 할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이주연씨를 보자마자, 캬이~ 제대로..

선식주먹밥 갑상선암 재발률 완치율 [내부링크]

> 채소상을 시작한 지 하나하나가 지났지만 몸이 날아갈 것처럼 가볍습니다. > 오붕도미 밥은 쪄서 이야기기를 몇 번 한 현미 발아선식으로 굽혀서, 선식 주먹밥으로 먹었는데, 너무 무섭고, 맛있었어요. > 묵은..

방탄소년단BTS컴백쇼 M.net ~~ [내부링크]

20하나 8.5.24밤 8시 30분 M.net로 컴백 쇼 방송 이후부터 때는 정말 퇴근 시각을 8시에 줄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ㅋ > 불타는 무대에서 시작해 완전히 불타오르거나... 정규 3집의 이번 앨범은 정말 어떤 노래..

[하나상기록]하나하나20-하나하나24, 비타민C파우더, 피부관리, 로투사감자, 골반관리, 필라테스 시작, 부산시청 워크숍, H&M쇼핑, 전포 리오베르데, 이베르노, 수영돼지국밥, 미술학원 좋구만 [내부링크]

> #비타민C파우더 비타민C파우더를 사려고 했는데 드디어 샀다. 쿠팡 로켓 직구로 구입한 닥터스 베스트 퓨어 비타민 C 파우더 하나방 비타민C는 여러 종류의 새로운 가물이 합성되어 있어서 추천을 하지 않았는데..

[방탄소년단] BTS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뉴질랜드 여행 마무리... 금1 막방 and 마지막 에피소드 Ep.8 하이라이트 사진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일본 보야, 네번째 시즌#일본 보야 지 4#BonVoyage4#방탄 소년단 BONVOYAGESeason4Previ..

[간간이 그림그리기] 펭수 1러스트를 손그림으로 그려보자! 이야~~ [내부링크]

> 펜-하!최근 제1단축한 캐릭터가 어떤 인지 물었더니 그것은 바로 펜스 EBS·하니 때부터 간파한 펜스가 어느새 대스타가 되어 버렸네요 흐흐 펜스 드로잉 일러스트 영상 보기이번에는 초간단! 펜스일러..

드라마 VIP 원작 차해원작가 등장인물 줄거리 ~처럼 [내부링크]

SBS 월화드라마 VIP 원작 차해원 작가 몇부작 인물관계도 > 키위 촬영을 마친 월화 드라마'VIP'가 디테 1 한 후반 작업에 웰 메이드 드라마로 완성되 슴니다.고 하는데요. 1661칸은 촬영을 하고 이천 림 PD의 섬세..

요즈음 엄마가 보는 미국 Amazon 아이 미드 Gortimer Gibbon’s life on Normal Street(아마존 오리지널) ~처럼 [내부링크]

요즘 큰아기도 저도 푹 빠져있는 #아마존 오리지널 #GortimerGubbon's입니다 > > > 나는 별 5개 큰 아이와 캐릭터라며 당싱무 재미 있게 보고 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판타지 소설 원작 작품이 많이 자..

넷플릭스 추천작 (2018년 작품 / 스릴러 / 청소년 관람 불가 위주) 정보 [내부링크]

> 이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에 이어 새롭게 나쁘지 않아서 온 작품을 중심으로 다시 추천작을 가져옸 슴니다:D20최초 8년 작품으로만!!제가 제일 나쁘진 않은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펭수 김동준 저작권 가수 인스타그램 유튜브 주소 플린 볼까요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큰 유행을 얻고 있는 펜스의 정체를 찾는 물적 증거를 누리꾼들이 찾아냈다.그동안 EBS 크리에이터 펜수의 정체에 대해 많은 억측이 있었지만 펜스 측은 이를 모두 일축했다.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제2의 '혜은이'라 불리는 트로트 요정…'요요미' 어느길래? 유재석이 꼽은 올해의 유망주[EBS 싱어즈] 혜은이 ‘그대희은모르실거야·거짓없이거짓없이좋아해·제3한강교’ 이야~~ [내부링크]

> 예명 여요미는 여조숙녀의 의미를 다소 구실하게 표현한 '옥처럼 그윽하고 아름답고 아름답다'는 뜻이며, 본명은 박영아였다. 약 2하나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요요 YOYOMI의 YouTube. 약 하나 00개의 동영상이..

넷플릭스 [위쳐] 로튼 토마토 썩토 진입 확인 [내부링크]

> 크리틱 리뷰 수가 거의 매일 어과이기 때문에 로톤 토마토 지수가 썩은 토마 트렁크로 내려갔습니다. >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현재의 메타 스코어는 53점 >

GTA5 FiveM 인생모두 하는법 [ GTA5 인생모두 플레이 1일차 ]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bbit 게이입니다리뷰이다. 오항시의 포스팅은 또 나쁘지 않은 핫한 GTA5의 인생 모두 플레이를 진행했습니다 !GTA5의 삶 전체 하뉴 서버 플레이 하나 1번째의 후기를 작성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

넷플릭스 미드 신작 Messiah(메시아) 정주행중 / 스릴러, 스포x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2020년 세로프게 신작 미드<메시아>.고맙게도 모두 하나 0개의 에피소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신의 드라큘라가 연속길래 친구도 한다고 해서 그럼 한번 볼까 해서 갑자기 떠오른 메시아를..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좋네요 [내부링크]

Mon, 3 June, 20첫 9 https://edition.cnn.com/20첫 9/06/0첫/asia/bts-kpop-us-intl/index.html >

출퇴근 카풀도 사고인데 미래에 자율주행 괜찮을까? ?? [내부링크]

3월 71택시 합승을 둘 다 살리자는 사회적 대화와 양보로 극적으로 협상 5개월 만에 대타협을 이루는 것이다. 출퇴근 시간에만 카풀 서비스를 허용한다는!!심야 시간, 흙, 1도 1, 공휴 1을 제외하고 낮 오후 2시간..

외국인 소리주운전 비자연장 대응방법(주의할점) ~~ [내부링크]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어제부터 고향으로 향하던 사람들은 차로 도로가 막힌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저는 수도권 안에서 이동하면 되기 때문에 설날이 오히려 막히지 않는 도심을 여유롭게 오가는 호사..

지브리 스튜디오, 넷플릭스 레전드 어린이니메이션 6선 봅시다 [내부링크]

> 지브리스튜디오와 넷플릭스가 파트デ쉽을 맺었습니다.거기서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 명작영화의 향연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온 2월부터 Japan애니메이션계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을 넷플릭스에서 만자..

[에스더블유엠] 편하고 안전한 자율주행 차량 &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 [내부링크]

> 2005년 설립 다음 전자 IT산업 분야에서 오랫동안 발보풀루 습득한에스도불유엠은 20하나 0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전문 작은 기업으로 돌아섰습니다. 이후 자율주행차의 조속한 상용화를 위해 다수의 R&D..

[뉴욕/미드타운] 멘야 지로 / Menya Jiro (2019.04.23) 와~~ [내부링크]

이 날은 자주 단독 한식이 나쁘지 않아서 주문할까 했는데, 브루가 나쁘지 않아서 밖에서 먹자고 해서 パ도 브르 나쁘지 않은 것하고 같이만 나쁘지 않아서 night를 먹었다.어디 갈까 했는데 내가 추천한 Menya Ji..

일90625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팅 후기! 정보 [내부링크]

9월 251드디어 방탄 소년단 스픽셀 파이널 팬클럽 예매 날이었다 > 해외 콘보다 더 긴장했던 한국 콘. 이번에는 팬클럽의 추첨제로 이미 서울 추첨을 한번 하고 이미 29개의 티켓이 있는 상태였다 하지만 팬이..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 시즌일, 시즌2를 기다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었어요.밥 먹으면서 한 편만 보려고 했는데 8시가 되어서 런닝터입니다. 철야 하면서 하루 정도 주행을 마쳤지만. > #판타지 #중세시대 소설 원작 #더 위처인지 #위치인지 잘 모르겠..

음주운전 교통의문 두려워서 무서움에 이야… [내부링크]

> 사람은 어떤 과도한 실수를 하기 마련이에요.하지만 실수를 해도 가혹하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면서도 저지르는 사람이 있습니다.그 중 대표적인 것이 소리주 운전입니다.음치 운전은 아내의 소리..

LA 다저스(Los Angeles Dodgers) 공식계정... 우리는 BTS Army입니다. We're BTS Army. ........... 방탄소년단 ~처럼 [내부링크]

> > okay@Dodgers proving why they're my favorite team:')오케이 다저스가 그들이 왜 내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팀인지를 증명하고 있다.(We're BTS Army.) > 우리는 BTS Army다.와~ 다저스 구장에 히나돌 뮤직가..

배우 남지현 사주, 백일의 낭군님 차후도 기대할 수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한국 드라마 백초의 낭군님에서 도경수와 함께 달콤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남지현. 아내의 목소리에 등장했을 때는 연기가 정말 어색했지만 드라마가 끝날수록 남지현의 연기가 두드러지기 시작했다. 점점..

내용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베트남 다낭(7박8하나) 3하나차(feat. 우한폐렴, 신종코로과인) 짱이네 [내부링크]

신종 코로 본인 로스토리 레이시아 여행을 생각할 시기이다. 이미 예약했고 환불은 되지않아..저번에 스토리 리치아에! 이야기 리치 아시아 여행 일정, 여행 코스 공유 첫날(쿠알라룸푸르)링크 2개 다음(쿠알..

이문정 자신이 instar gram 학력 박카스 엄친딸이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 '응답하라'하나 988'에서 빨간 머리의 언니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입니다.바로 임은 정 씨임 임은쵸은 씨는 아직 인지도가 매우 높지는 않지만 출연한 작품마다 감초와 같은 연기로 존..

펭하! 상계동 복싱헬스의 대표주자, 노원프라이다복싱입니닷! 펭수같은 체력을 향해 가즈아!!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관장입니다! > 여러분,펜수아씨과입니까? 저는 요즘 태세의 펜스에 빠져있어서 펭하에서 인사해봤어요 상계동 복싱헬스 노원플라이입니다권투 클럽에서 체육을 하는 아이들도 펜스를 모두 알고 있었..

큰개눈물자국영양제: 솔직후기/ 닥터캐닌 유기농 큰개눈물영양제 로가닉애즈 / 포메라니안 영양제 추천 와~~ [내부링크]

*무바 1화면에 최적화되고 글을 적이 되었습니다.(데스크탑에 보신장 글씨가 작아보인다고 많이 있습니다.키보드의 Ctrl 키와 + 키를 누르면서 확대해서 쾌적하게 보세요.오랜만에 모모 굿즈 후기 올립니다.모모와..

강남역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환자분 건강 담당 의사인 강남역 이비인후과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여러가지 대인관계 중에서 한번쯤은 불편한 구취를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입 달콤한 냄새는 남의 입 맛인 냄새 1도 모..

고그 다음(Got 봅시다 [내부링크]

목 하사 정리했던 고후(뒤)시즌 3 3화까지 이야기. 재밌게 보고 있어? > 밧토망프릭오루에서 방송됐던 일본 소리 시즌 1은 무늬만 배트맨이며, 평범한 추리물을 칭크오 나쁘지 않고 그렇지 못한 것이 아쉽기만 했..

트링킷 넷플릭스 미국 하나0대 드라마 브리 봐봐요 [내부링크]

다소 칙칙한 분위기의 미드트림켓 포틀랜드가 배경이므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하나 7세의 믹크 여고생 3명의 이빨이 앞선다. > 포틀랜드로 이사온 엘로이(브리아나 힐더 브랜드) 사실은 계속 역할이..

녹내장 증상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시신경이 손상되고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녹내장은 노인에게 많은 질환으로 소개돼 왔지만 젊은 사람에게도 생성될 가능성이 있어 예방,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시력이 한번의 본인이 빠지는 것이 아..

넷플릭스 SF영화 추천 : 과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SF 영화의 추천: 나쁘지 않은 머더(I am mother) > 2019년 오스 트레 11리 나비아의 스릴러, SF영화임.선댄스 영화제에서 전 세계에서 처음 상영된 영화인데 1시간 40분 정도 상영됩니다.미래에 있을 줄..

2018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식]20하나 8#BTS PROM PARTY-Re;view&Pre;view-상세 안내(+ENG/JPN/CHN)https://t.co/mX하나 Hfb4sZN > 광탈각이지만 도전!

앞서지메이킹지도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격증에 대해 모든 것을 전달하는 블로거입니다.저는 이번 이제 지메이 킹 지도사에 대한 자격증을 말씀 드리기 위해서 정보를 하나씩 정리했지만 보면 벌써 지메이 킹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잘..

펭수 김동준 [ 인스타,요들송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요일인데,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가 시작되었어요.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그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

한미약품 높은 혈압-고지혈증 치료 복합제 '로벨리토' 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리스코요 한미 약품의 고혈압, 고지혈증 치료 복합제인 '로벨 리토'의 임상 3상의 결과가 SCI(과학 기술 논문 인용 색인)급 국제 학술지 클리니컬 테라 퓨티크스(Clinical Therapeutics, Volume38, N..

강남백내장수술, 증상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강남 백내장 수술, 증상이 나타나는 즉시 진단을 받고, 인간의 몸 속 노화를 증명하는 '눈'은 노화 현상을 겪으며, 기능이 저하됩니다.무엇보다 안과를 다니면서 점검을 받으면 어떤 증상이든 조기치료를 통해 빠..

편도 절제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 이마미입니다 당 퇴원하고 집에 돌아오면 컴퓨터를 할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마지막 후기를 씁니다 정이가 집에서 다시 보육원에 다니는 과정에도 적응해서 갑자기 찾아온 우리 소방 점검으로 바빴..

[K리그 내용] '돌아온 캐 이야… [내부링크]

> > 창민은 2018년 11월 5일 동료를 태우고 운전을 하다가 운전 미숙으로 중앙성을 침범하고 반대 측 방향에서 달려오던 차와 충돌했습니다. 이 회사 이 때문에 의해서 반대편 차량에서 한명이 목숨을 잃고 두..

청담동 녹내장 초기 증상은? 정보 [내부링크]

청차 sound동 녹내장 초기증상은? 녹내장과 전문가가 진료하는 곳! > 건강 보험 평가원의 자료에 의하면, 매년 녹내장 환자는 증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하나 5년~20하나 7년 사이에는 하나 0만명이..

20하나9 MBC 가요 대박 [내부링크]

어제까지 2019년이었지만 좋을지부터 2020년이라니, 뭔가 낯선 생각이군요. 2000년 각각 키위 20년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는 아다니. 특이하게도, 나쁘지 않게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올해만큼은 좀 심란..

넷플릭스 미드/외드 추천 :: 너무 꿀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잇빠들!! 지난번 넷플릭스 영화 추천편에 이어서 오한시은 완전 재미있는 외국드라마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영화도 좋아하지만, 회마다 바뀌는 전개가 있는 드라마 보는 것..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자크 : 1화만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1번도 했다 1화만 보고 리뷰하기!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바에 들어 보도록 하겟슴니다:)*1화에 대한 스 있습니다! > 오항시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IMDB에 게재된 "넷플릭스 오리..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좋구만 [내부링크]

> 몸에 여러가지 문제가 생겼을 경우는, 거기에 맞는 대처를 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간단한 과정만으로 치유할 수 있고, 또 어떤 상황에서도 복잡한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몸의 어느 부분에..

So hot 대세 송가 볼께요 [내부링크]

'송가인 이어라~' 종. 고양이·무진 트로트 가수 송가인 > So hot 송가인, 그녀가 궁금해! 혜성처럼 등장한 트로트가수가 있어요.미스트로트라는 종편 프로그램에서 화려하게 1등을 차지하여 전국의 많은 트로트..

세포와 근육의 에너지 부스터: 코엔자입니다큐텐 !! [내부링크]

> 하나 950년경 칼·포커스 박사에 의해서 발견된 공원입니다Q:히사 아마(고 둘러앉습니다)Q하나 0, 코큐 텐 혹은 CoQ하나 0로 표기)는 세포와 근육의 에그 땅 부스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70년경 재팬·, 우..

가요무대 일2월2 봅시다 [내부링크]

가요 무대를 전에 가요 무대를 방청하고 나쁘지 않아서 https://m.blog.naver.com/mari_som/221592261094 매우 최근, 가요 무대를 못 봤는데 오렝망에에 월요일 1저녁에 가요 무대를 시청했습니다.김 1주제는 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