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1-6955의 등록된 링크

 11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의 드론 퍼포먼스 행사(드론 일2일8대 군집비행 기네스북 기록 경신) & 드론플레이! [내부링크]

정예기 멋있었어요!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에 대한 여러 가지 걱정은 모두 가짜 뉴스가 되어버린 꼴이다.정예기 기우 1풍이옷다은!정예기의 역대급의 개막 행사했던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다.우리가 의견하는 것..

[당1의 운세] 2020년 3월 91 띠별 운세 [내부링크]

> 지긋지긋한 월요병을 견디고 싶다면? 포스텔러 앱에서 관심 있는 무료 운세를 만나보세요.#오가의 매일 운세 #티성운세 #티성오가의 매일 운세 #사주운세 #공짜운세 #공짜운세 #포스텔러 #월요병 #만성피로

방탄소년단 4월 131 미쿡 SNL 새터데이 본인이트 라이브쇼 출연, 새앨범 컴백무대 [내부링크]

Source:Twitter@BTS_twt, Getty Images 뭐라고요?방탄소년단이 미국 SNL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쇼에 출연한다고요?4월 일 3일 토요일, 새 앨범 나온 뒤이시라구요?그럼 신곡을! 컴백 무대가!! 일출연자!! S..

BTS World 카드계산기 링크 (신규수정) [내부링크]

더 좋은 계산기가 내 손으로 다시 쓸 것이다. :-)내가 갖고 있는 카드 중에서 가장 좋은 조합을 가르치세요 http://m.blog.naver.com/rangwoo0하나 2개/22개 623988378 매번 카드 속성이 높은지 몰라 그냥 넘어가..

내가 결혼하는꿈 결혼하는 꿈 해몽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결혼하는 꿈과 결혼하는 꿈에 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결혼에 관한 꿈은 대체로 좋은 꿈이 많은데요. 현실에서의 결혼이 많아 대중으로부터 나쁘지 않고 행복한 가족을 이루고 새로운 배우자에 대..

[ET 영상] Denny Directo(데니 디렉토) 트윗... BTS의 컴백 트레일러를 계속 보고 있어요........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BRB watching the Epiphany comeback trailer on repeat@BTS_twtBTS의 컴백 트레 1러시아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 데니 디렉트가 ET영상을 올렸습니다.빌보드 탈 때도 BTS와 인터뷰를 했어요...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하나0일 방송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 101방송 기사 입력 2019.11.04. 오전 11:08최 존스 전 2019.11.04. 오전 11: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제공](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MBC TV..

넷플릭스 드라마 YOU, 자네의 모든 것 후기 [내부링크]

앞으로의 장면, 앞으로의 화, 앞으로의 시즌이 더욱 기다려지는 드라마.댄의 끔찍한 내심 소음 > 넷플릭스 추천창에 익숙한 얼굴이 떠올라 보게 된 작품 you, 한국어로는 당신의 모든 것.한국어 제목이..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트로트부터 발라드·블루스까지 믿.듣.보! !!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아 #미스트로트 #미스타트로트 #트로트 #발라드 #블루스 설날 선물 세트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하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올해 26최초 쵸쯔요쵸쯔 밤 9시 시청자..

음주운전 구제 수준 높은 지식 봅시다 [내부링크]

> 음주운전구제수준이높은지식음주구제업무를많이하다보면의뢰인분들도다양하게접하게되는데요. 이 법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분들도 계시지만 민법과 형법까지 수준 높은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이 경험하고..

[단편영화] 민우씨오는날(2014)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에는 단편으로...제가 본 영화 보신다면 신씩 리뷰와 고열 더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중입니다.그 중에서도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30분짜리 짧은 단편 영화 봤어!!!영화관이 아니라 다운로드해서 본 민우 씨..

안산한복대여 어머니아리랑~ 혼주한복 시흥한복집 환영! 좋은정보 [내부링크]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과인 엄마, 아리랑 キュ아들딸아 잘되거라 엄마아리랑월요일 낮에 로드씨가 안산 한복대여에서 준비하고 있는 혼주한복 포스팅 준비를 해야겠다.하지만 로드 씨가 요즘 송가인 씨..

송가인~한많은 대동강 무료 음악 듣기 볼까요 [내부링크]

음악:송가인한많은대동강아여전히건강하냐모란봉아을밀다이야너의형태가그리워라철조망이막혀다시만날때까지아~소식듣는다원망 많은 대동강아 대동강 부벽루야 배음악가가 그립구나 익숙한 수심가를 다시 불러..

[소식] 지민 세렌디피티 하나억뷰 돌파.. 방탄소년단 하나9번째 하나억뷰 MV, korea 가수 최다 기록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Serendipity'Comeback Trailer by@BTS_twt's Jimin has become BTS's하나 9th음악 video to surpass하나 00 MILLION+YouTube views. #Serendipity한 00M..

[넷플릭스] 러브, 데스 + 로봇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러브, 데스+로봇은 옴니버스 형식의 SF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5분부터 17분 정도의 짧은 1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스튜디오에서 참가하여 에피소드마다 다른 기법으로 표현..

사이버명예훼손 사이버모욕 인정판례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용 1변호사입니다.주스토리를 자주 보내지 않았나요?나는, 댁도 집도 바쁘게 보냈습니다.하지만 습관처럼 포스팅하려고 디지털 포렌식 PC 앞에 앉았어요.김 1은 사이버 명예 훼손 및 사이버 모욕이..

️펭수 다이어리 도착️ 확인 [내부링크]

> 며칠전에 도착한 펜스일기. 경건한 심리로 박스를 뜯고 비닐포장 뜯고.. > 펜 허칫 > 발레펜스 미니 브로마이드도 있대 > 하나 2월까지 매달 챕터에 나뉘어 있지만 펜스 틴 온 그와 유테유프하이라이토..

[기아] 올 뉴 카니발 중고시세 상념하지마시고 2017 년식 지금사야함 ~~ [내부링크]

[기아()], 올 뉴 카니발 중고 시세 생각하지 않고 20일 7년식, 최근 사야 한다 0504-일 363-0702정 바 1번호를 누르면 즉시 연결합니다. > 얼마 전 주이스토리 딸과 함께 차를 좀 알아보려고 중고차 매장을 한 번..

[BTS] 방탄소년단 FESTA (페스타) 데뷔기념일 축제 - 20일7년 ~처럼 [내부링크]

FESTA(축제)방탄 소년단 데뷔 한명 6월 하나 31을 기념하고 매년 6월 초부터 하나 31까지 SNS를 통해서 하루에 그때 그때씩 특별 컨텐츠를 공개하는 기간. 마스터(Muster)=대규모 팬미팅.20개 4년 하나 th 3..

티얘기 구글 애기드센스 461만에 승인난 후기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둥대는. 텔레비전에서 런닝 맨이 하는 것을 보니 이미 1도 1 night네요. 오늘 기분 좋은 눈 1을 아래 나쁘지 않자 앗움니다. 헤헤 > 최근 1교차가 당싱무 심해서 감기 때문에 오우거의 매일 특히..

영화 미드소마 리뷰 Midsommar 이야… [내부링크]

#미드소마 예고편 #미드소마 예고 > 대니는 갑자기 대가족의 죽음에 4년 된 연인원 의존하려 하고 있지만, 크리스티안은 키위 한해 전체 부지 대니와 헤어지는 것을 감정 중이었는데, 스웨덴의 친구 펠레의 제안으..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Message About BTS_Love_Myself on Instagram 이야… [내부링크]

In celebrating the BTS love myself 2nd year.Each of the BTS member has their own message to ARMY. And here is from방탄 소년단 된; > "My person, my love, my pride. LOVE MYSELF, 아미! - #JIN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그대무 신기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원리, 정말 신기해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어제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장마는 주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빗 길을 운전할 때는 거의 매일 안전 운전하십시오!금 1여러..

[미드영어] lash out : (맹렬히) 비난하다, 화풀이하다 이야~~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lashout"는 "(물리적으로) 채찍질한다" "강타한다"의 의의와 이야기로서 "비록 아무렇지 않다" "(맹렬하..

방탄소년단(BTS) RM UN 연설 전문, 영어해석 (+ 랩몬스터의 영어회화 공부법 ) 볼께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1:1영어 회화 학원 랭귀지 큐 브이다니다:)김 1은 최근 많은 화제가 된 방탄 소년단의 UN총회 연설문 영어 전문으로 헤속봉, 이래서 유창한 영어로 화제가 된 RM의 영어 회화 공부 방법까지 가르치..

팜즈 펭수 핸드폰 하트 그립 스마트톡 커스텀 주문제작했더니 아들이 그대무좋아해요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이 동료 트렌드가 뽀로로는 '이제 들어간다~' 급이었어요. 울투아들도 빠졌어요. 둘째 아들은 랩? 뭔가 하면서 춤도 추고 있거든요 장남은 펜스는 정말 사람이 없다며 한 너희들 튜브의 영상을 보고 엑스 레..

요즘윤 "박은영아나쁘지않아운서의 FM대행진" 출연 봅시다 [내부링크]

전화 연결했지만,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출연했지만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9위까지 올랐네요 후후,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흐... 퀴즈도 풀고 선물도 타고 실험도 올라가고 w가 #네이버 #실검 레알~~^moni..

넷플릭스블랙미러 영어공부(새해목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차례입니다. 기이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들 어떻게#새해 목표에 결정되지 않습니까?저는 계속해서 넷플릭스 영어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최근 2개월 만에 있지만 아직 실력이 거의 채찍..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Full Feature 곧 유출 봅시다 [내부링크]

테슬라의 자율 주행에 대해서 수준 2단계로 너무 무시하는 사람이 많다. 딥러닝의 잠재력을 모르는 것이었다.알파고가 바둑에서 이세돌을 압도할 때 그 느낌. 기억나지 않지만 충격 그 자체였다. 그런데 제1최근..

화성법률상담 음주운전 형사처벌 수위 초기대응이 중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화성 법률상 음주운전 형사처벌 수위의 초기 대응이 중요합니다. > 억울한 사람이 없듯이 늘 그렇듯 의뢰인의 권익을 위해 생각하고 노력하는 화성법률상 뒤의 법무법인 운율이다. 연스토리 연시는 평소처럼 술자..

시신경이 손상되는 병, 증상을 느낄 수 있본인요? (녹내장)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 간호팀입니다.오늘은 녹내장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녹내장이란? 눈의 압력(안압)이 올라가는 것 외에 여러 원인에 의해 눈과 뇌를 연결하는 시신경에..

편도결석, 고약한 구취 원인으로 제거하는 방법? 정보 [내부링크]

> 비싼 브랜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상쾌한 향을 남기는 사람도 있지만, 싫은 입냄새를 풍기며 가까이 와서 예기하기도 힘들고 불쾌감을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입냄새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대화로 숨을 죽이거..

보라매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이 생기는 편도염 증상 확인 [내부링크]

자반인후과 감기와 함께 일어나는 편도염 증상 > 안녕하세요 보라매이비인후과 엘림이비인후과입니다.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찬 공기를 마시면 입안이 건조해지고 세균이 침입하기 쉬워져 감기나 독감과 같은 호흡기..

BTS "첫첫.0첫 #JIN#맏 이야… [내부링크]

> #JIN "어묵 국물이 석진이" > > > 2018.11.BTS#Twitter#JIN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미스트롯]송가인 뮤직 모소리 공짜 정보 [내부링크]

> 유뷰브에서 송가인 노래를 듣고 있는데 불편해서 송가인 노래 sound가 있는 어플을 찾아봤어요. > 짐작으로 찾아봤을 걸 그랬어요. 6월 151일 발매했다"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음악 집-항 딸"라는 앱이 있었습니..

편도결석이 있으면 자신 짱이네 [내부링크]

> 양치질도 더 열심히 하고 양치질도 하지만, 입핵이 힘든 제가 안 지워진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요...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처럼 거의 매일 따라다니는 입안의 매운 냄새! 그런데 입핵의 괴로움을 가져오는..

고지혈증 검사 및 정보 [내부링크]

건강진단 중 고지혈증검사에 대해 관심이 항상 높은 것 같습니다만, 어떤 증상이므로 검사가 중요해지는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고지혈증은 혈중에 지질성분이 늘어난 상태에서 혈관벽에 쌓이는 것으로 죽상경화..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넷플릭스와 가격비교! 50Perce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씨는 떠오르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 "왓챠플레이"와 "NEX"를 비교해 보겠습니다.넷플릭스는 들었는데, 와차 와차 와차 플레이는 뭐야?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왓처 플레이에 대해서 간단하..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있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에는스마트폰을가지고있어도알고싶은정보를쉽게얻을수있는정보가넘치는세상이기도합니다. 물론 도움이 되는 정보도 많이 있습니다만, 정보를 잘못 받아들이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 중에 #갑상선 기능항진증..

mc몽 유행, 송가인이란 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 mc몽이 컴백했다 시종일관 말다툼은 계속되고 있다.혼자만의 컴백이라고 해도 대중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을 텐데 요즘 가장 핫한 송가인이 피처링을 하며 불에 기름을 부은 격이 됐다.아무리 오랜 세월이 흘러도..

편도 수술 후 소리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수술후 sound식아기편도수술후 sound식포스팅이 별로없어서 간단히 올리기만하고 편도수술(아데노이드적출)후 sound식포스팅이 별로없어서 아이스크림만 참고해서 다음의 나의 식대로--_아이는 오른쪽편도가..

[미드추천/왓챠플레이] 미드 체르노빌 2화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저번에 미드 체르노빌 진담에 이어이번 글은 미드 체르노빌 2화의 스토리입니다! 저는 현재 3화를 보는 중에있습니다만. 정말로 엄청난 몰입감으로 드라마에 빠져버렸습니다.오랜만에 이런 대작을 보..

신촌연세병원 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촌 연세병원이다.주변에서 고혈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심각한 질병이라는 인식이 많지 않게 되었습니다.게다가 평소에는 아무런 증상이 없이 자연적인 노화현상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가수축가비용 축가섭외 대박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내 드릴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노래 섭외 비용은 얼마 정도 할까?요즘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가수축가를 소견하는 신랑신부들이 많이 있습니다.가장..

미스터트롯 방송시각은? '미스터트롯' 방송 시청률 하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테트로트 방송 시간은? '미스터 트로트'방송 시청률 한 7.9%+분당 최고 한 9.5%...종편 연예 신역 초읽기 > 매주 목요일 22시에 방송되는 '미스터 트로트'이 방송 2차 최고 시청률을 다시 경신하는 초고속 상..

공짜 사주팔자 볼께요 [내부링크]

> 오늘 홍대에서 사주 팔자를 보고 왔는데... 운세가 별로 안 좋아서 앞으로 4년간.특히 내년은 가장 좋은 일이라고... 집에 와서 인터넷 free 사주 팔자를~ sound력, 양력은 사실 사주 팔자를 보는데 중요하지..

방과후지도사 자격 이야~~ [내부링크]

> , 밀레, 닐·세대는 기대 수명 이 하나 20년이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과연 오래 사는 게 거짓 없이 축복일까.의아한 감정을 가질 정도로 도대체 어떤 직업을 갖고 있으면 노년에도 먹고살지 걱정이 이..

[방탄소년단 지민] BTS WORLD,지민이 대박 [내부링크]

> BTS WORLD 최근 사전등록 해주세요~ 우는 지미니 보기로 했어요~~ > > BTS WORLD, 지금 바로 사전 등록하세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WeLoveYouJimin #우리지민 #jimin #JIMIN #bts #BTSWORLD #..

[오늘의 운세-영어명언] 20하나3년 하나하나월하나3일 수요일 (음력 하나0월하나 확인 [내부링크]

> [ 좋을지의 운수-영어 명언]20일 3년 사이 3개 수요 한개(음력 한 0월 하루의 하나, 계미)Better the last smile than the first laughter. , 쥐 부부 사이를 점점 크고 탈 재물은 저절로 따라온다. 풍요롭게..

부산요양병원 간절곶자연요 이야… [내부링크]

> 부산요양병원 간절곶 자연요양병원입니다.김 1포스팅한 주제는 즉시'갑상샘암'이다.갑상선은 한 기관 1인가요?갑상선은 내분비 기관 중 1에서 목 한복판에서 튀어 나온 연골 아래 기도 주위를 덮고 있는 기관이..

담석증 원인, 자 ~처럼 [내부링크]

그 소음 석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바로 자율신경 항진과 탁혈에 있어요. > 다소 음석증은 다소 음관. 다소 음낭에 돌이 생기는 질환으로 잘 알고 계시는 질병 중 자신입니다. 간에서 약간 음즙이 생기는데요. 다..

그다sou 대박 [내부링크]

> 후석증 개요 후낭은 작은 주머니 모양의 구조물로 복부 오른쪽 위와 간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뒤(뒤)속쥬은은 후(후)남양에 저장된 액체가 돌의 조각 같은 물질로 단단히 굳어 결석이 형성되는 질환으로 Am..

광주China어학원 2020년 3월 Chin 볼까요 [내부링크]

#직장중국어회화 #moning반 #hsk목표반 > 광주 China어학원고 China 쁘띠뿌띠입니다. 2020년 새해가 시작되고 이미 1월의 절반이 지 나쁘지 않아 가 있겠네요~여러분의 새해 목표가 계획된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국가전문자격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습전문 멘토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정보는 행정부 전문 자격증 종류인데, 행정부 전문 자격증에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기관에서 시행하는 자격증인지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오늘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