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2-6955의 등록된 링크

 11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지네 과인오는 꿈 8가지 꿈해몽 [내부링크]

여러분은 지네 나오는 꿈을 꾸면 어떨 것 같아요? 저는 너무 기분이 나빠서 잠에서 깬 후에도 정이야기와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지네 나오는 꿈의 의미는 무엇의 1인가요? 김 1문에서는 지네 나오는 꿈과 관련된..

[생할 속 과학 얘기]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자동차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국립부산과학관입니다!자동차가스스로움직인다?자동차자율주행시대!국립부산과학관에서알려드리겠습니다. > 우리 생활 속 깊숙이 침투한 인공지능! 자동차에도 접목되어 다양한 기능이 자동차에 등..

BTS"SUMMER PACKAGE 2017" 필리핀코론섬#3 [내부링크]

지난해 2017년 SUMMER PACKAGE사진집 미유츄루캇토 현장 사진 > > 리더와 막내 궁합이 더욱 돋보이는 트윈룩. 같은 포즈 다른 감정의 두 사람 > > 익살스러운 표정의 뷔와 그런 뷔가 당신 너무 귀여운 형들 + 구오..

소리주운전3진아웃 달라진 기준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영수 법률사무소입니다. 우리가남에게가장쉽게다가갈수있는방법이뭘까요? 사람마다선호하는방법이차이가있을수있지만본인인그냥친근한사이를빨리풀고친밀감을높이기위해같이술마시는방법을선택하..

sound주운전 벌금 감면 “현명한 비결은?”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벌금 감면은 '똑똑한 비결은?'이라고 환영합니다. 늘 그랬듯이 다 같이 자기를 미는 스토리는 소음주 운전 처벌기. 준으로 벌금 변이에 대해서인데요.벌금 감경을 목적으로 하는 재판이..

갤럭시S20 유플러스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 이 2월 일일이 1(오메리카 현지 시간 기준)Galaxy S20언팩이 되옷슴니다. 유례없는 카메라 성능이 업그레이드되면서 2월 201부터 시작되 이에팡를 기다리는 분들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 혈관청소가 핵심! [내부링크]

> , 심장이나 뇌 혈관(심장/뇌/혈관)질환은 암에 이어우리 본 인 라의 사망 원인 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사망하지 않아도 한번의 질병을 앓고, 본인이라면 마비, 본인의 언어장애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배우 이정은 [내부링크]

소란스럽지는 않지만 핫한 곳에 꼭 있어 우리 마음을 흔든 그 배우 #이정은 씨.#대화의 희열의 주인공으로 나쁘지 않아. 그래서 배역연구의 정성에 대해 이야기 해주셨어. > 가장 요즘 핫한 영화 <기생충> #문광..

[다니엘과 영어공부] 미드 프렌즈 시즌1 1화 세번째_영어과외, 영어스터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영 팩이에요. 다영팩은 다니엘 영어 팩토리의 준내용이다.오건의 매일은 유명한 미드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해 보려고 합니다. 오가의 매일 내용은 미드 프렌즈 시즌 하나하나 화, 세 번..

[배우 '장동윤'] [내부링크]

> 이름:동 융하과 992년 7월 하나 2평생에서 올해 나는 26세인 경북 덱그와은토 출생임. > 배우 장동윤의 학력은 경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장동 윤의 키는 한..

우리와 함께 달리는 자율주행자동차도 도로교통 표지판을 읽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 > 영화 마이더크리티리포트를 보면 신기한 차를 볼 수 있어요.당장 자율주행자동차라고 할 만하다.최근 전 세계의 다양한 대기업이 조사 및 개발을 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하지만 내용입니다.자율주행차가..

루이비통 어린아이비백 [내부링크]

몰랐는데 당일이 삼일절이었거든요.이렇게 쓰면서도 제가 진짜 그렇네요 무슨 날인지도 몰랐던 게 자랑거리도 아니고 정말 최신은 여러모로 그런지 자기 상태도 안 좋은 것 같아요.속된 이야기로 최신에 빠져 있는..

고sound의 경상도 사투리가 1품인 개그맨 양상국 행사 결혼식 사회 강연 특강 유튜버 섭외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코미디언의 교섭) 양상국을 소개한다. 본명입니다 양상국 1983년 10월 하루생이며 2007년 KBS공채 22기 코미디언 데뷔를 했습니다 주로 경상도 사투리 캐릭터를 맡아 마르고 호리호리한..

#행정처분_특별감면 #무인단속조회 #특별교통안전교육 #안전운전통합민원 와~~ [내부링크]

-국민 대통합 운전 면허 행정 처분 특별 감면 실시!- '일 9년 한해를 보내며 국가 발전과 국민 대통합을 위해서 국밍셍할에 밀접한 운전 면허 행정 처분 특별 감면을 '일 9. 것 2.3일.(화)00:00에 시행하는 것..

위쳐 드라마 리뷰 : 모든게 완벽했다. 단 첫쁘지않아. 트리스만 빼고. 이야~~ [내부링크]

당신에게 인생이고-다 이 뭐야,라고 묻는다면 쟈싱눙 당연히 우이쵸 3를 한다. 자리잡은 dlc의 마지막 장면은, 눈을 감으면 생각날 정도로, 명장면인 것도 있어. 이제 좀 쉬어야지 하고 이야기하며 웃는 게롤트를..

[노이비TV](혈압주의?)테슬라 모델3 FSD HW는 전체 버전이 3? 직접 확인해보세요! #완전자율주행#오토파하나럿 !! [내부링크]

구독은 노이비에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구독이 이후의 영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됩니다. 리후에랄코ー도-https://ts.la/soomin6974 FSDHW라고도 불리며 APHW로 불리기도 하는 완전 자율주행 컴퓨터.가장 최..

넷플릭스 영화추천 공포스릴러 특집: 어스, 검은 사제들, 페르소본인 좋구만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추천작 시리즈.돈이 아깝지 않게 뽕을 따고 있다. 당해서 아주 새로운 공포/스릴러 특집으로 모아봤다. 평소 나는 유령, 좀비, 살인마 등이 나오는 공포영화를 좋아하지만 사람을 놀라게..

[영상] Billboard 공식계정... BTS 그래미 뮤지엄 질의응답으로 우리가 배운 5가지... #BillboardNews .... 방탄소년단 ~처럼 [내부링크]

> > Here are 5 things we learned from the BTSGrammy Museum Q&A#BillboardNewsBTS의 그래미 박물관의 질의 응답에서 우리가 배운 5개................빌보드 뉴스까지 올라왔습니다. 영상 ↓ https://twi..

송가인 내달 하나6첫 설 콘서트…앙상블 무대 꾸밀 팬 모집 봐봐요 [내부링크]

> 송가인 내달 일 6개 서서 콘서트...앙상블의 무대하는 팬 모집 기사 입력 20일 9. 것 2.30. 오전 9:24채 존스 전 20일 9. 것 2.30. 오전 9:25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MBC제공. 재판매 및 DB금지](서울=연..

소리주운전 뺑소니 도주치상죄 주의할점 봅시다 [내부링크]

> 교통사건을 일으켜 사람을 다치게 하고도 사건 수습 없이 도주하면 뺑소니 운전죄로 형사처벌을 받게 되는데요. 여기서의 뺑소니 운전죄는 법적으로 "도주치상죄"라고 불리는 범죄입니다. 차량사건을 일으켜도..

'라디오시대' 개그맨 문세윤 "'몇 끼 먹냐'는 질문 불쾌해..하루 세끼 먹는다" 웃소리.. 확인 [내부링크]

하루에 몇 끼를 먹느냐는 질문도 정말 어이가 없네요. 하기사 개그맨 문세윤 씨가 워낙 거구라서 그런 생각을 했나 봐요. 체중이 120kg에서 왔다 갔다 하겠습니다 당신의 보통의 씨름 선수의 체중 없이 쟈은울도우..

BTS <방탄소년단> 일본 MUSTER 도쿄 치바 매직샵 팬미팅 첫9첫첫23 ??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방탄소년단 마스터 팬미팅이 있는 날 아까 사진으로 봤는데 정말 비가 많이 온 것 같아요. 트위터에 가보니 비 때문에 영상 찍기가 어려웠다는 스토리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비 때문인지 소음..

볼보의 새로운 자율주행 콘셉트 카 확인 [내부링크]

자율주행시대에 기대하는 것 운전하고 가장 큰 사건을 1우키는 바로'죠루 소리 운전'1것이다. 너무 지쳐 깜빡 졸고 있는 사이에 핸들이 심리대로 움직여 일어나는 사건은 매우 심각한 수준이다. 죠루 소리 운전은..

BTS "20하나9.하나2.하나5-하나6#JHOPE#JIMIN#MagicShop#Japan팬미팅#매직샵4호점#오사카#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 #JHOPE #정호석"MagicShop" #MAGICSHOP오사카점 #오식샵 #MAGICSHOP_Osaka #KyoceraDome_Osaka > > > #JIMIN #박지민 'Good night' > 2019.12.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

키사이트, 자율주행차, 커넥티드카 솔루션 선보여! 와~~ [내부링크]

> 키 사이트 테크놀로지가 지난 9월 51엘 타워에서 개최된 키 사이트 월드, 서울에서 고객이 제품을 더 빨리 설계 및 제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E-Mobility, 자율 주행 및 줄 구 테드 카 테스트 솔루션을 선 보있..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는 무슨 드라마하나까? ~처럼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 초위는 어떤 드라마가 최초일까? > 월화,수목,금토드라마는요,하나별로과하게깨져있는거다알죠? 옛날에는 드라마를 즐겨보았지만 요즘은 가끔 없고 재방송도 과인재방송도 당신이 편하..

해피투게더 해투 미스트롯 정미애 출연 소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이번 것 2월 26일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 정월, 부드러운 트로트와 함께 하는 '메리 트로트 매스'특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BTS) - 불타오르네 : 뮤비해석 !! [내부링크]

보기 전에 알려드릴게요.이 모든 것은 단순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며 확실치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방탄 소년단(BTS)-불이 불타오르진 클릭으로 이동됩니다 https://youtu.be/ALj5MKjy2BU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방탄소년단 20하나8 LA콘서트 엔딩멘트 한글번역 자막영상 모음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in LA Ending ment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일 80905 BTSWorld Tour Love Yourself in LA스테이플스 센터 공연 한차 1콘 앤드의 코멘트 >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는 얘기.전체 팬들 덕분이라는 얘기다.차분히 그렇게 의견을 개진해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

Raming금1의 넷플릭스 → 영화 나를 찾아줘 외국 스릴러 범죄 스릴러 반전 : )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노씨의넷플 #나를찾아 #스릴러 #영화 #범죄 스릴러 #넷플추천 #추석 연휴를 맞아 톰히네플 시청중입니다. #추석정주는, 이건 영화라서 정주는 아니지만요. > 이 영화는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

미드 Manifest (매니페스트) 시즌하나-4화 : 왜 이러한 일이 발생하고 있을까 와~~ [내부링크]

미드 ≪의 매니 페스트 ≫ 4화를 오랜만에 봤었습니다. 앞서고, 총 9화 중에 7화까지 방영되었어요. 왜 이런 1개가 발생할지 아직 모르겠네요..그대로 시즌 1을 다 보고 이후에 글을 써야 합니다(웃음) 사암비도..

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세계최초 봅시다 [내부링크]

> 중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습니다..레벨 3등급의 안전 기준을 우리가 아내 sound을 제정하는 것이 큰 토우쯔룰 갖게 되는데 최근 자동차 스스로 차선을..

[시즌 6/미드] 롤 탈리야 공략 스펠/템트리/스킬순서/룬특성 ?? [내부링크]

> 6300ip/975rp의 오너 라인:미드 탈리 야는 로밍에 특화된 미드 ap딜러 이다니다 > 빨강:쌍과 룬은 초반 라인전에서 평타가 약해 딸 피로 보내는 경우가 많고 q스킬과 평타로 딜교환을 하기 때문에 소견보다 효율..

[자율주행3D]센서 벨로다인라이더에서 유럽20개대학에 개발기증 볼께요 [내부링크]

벨로다인라이더, 차세대 AV개발자 지원 벨로다인, 학생공학 경연 참여... 미래의 엔지니어에게 요즘의 라이더 기술과 기량 지원 출처:Velodyne LiDAR, Inc.20일 9·일 2-05일 5:35 > > > 차세대의 엔지니어는..

[MBC 아나쁘지않아운서 협찬] 모던 스퀘어 귀걸이 (925실버 선물포장)[26,000원] 확인 [내부링크]

이 글에서 소개하고 싶어 이 상품은[MBC아그와잉 운서 협찬]모던 스퀘어 귀걸이(925실버 선물 포장)예요. 구입 가격이나 이 상품에 대한 소감이 나쁘지 않으며, 쿠팡 랭킹에서도 상위 랭킹을 올리고 있는 유행이..

반값 요금제까지, 넷플릭스 국내 '코드커팅'도 가속화하과인 봅시다 [내부링크]

보고 싶은 콘텐츠만 본다. 최신 미디어 소비 패턴이었다. 콘텐츠를 보는 스크린, 즉 기기도 바뀌고 있다. TV는 여전히 강하지만 젊은층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추세다. > 지상파..

추천미드-로스트룸/신의열쇠 (잃어버린 방...) 이야… [내부링크]

> 독특한 이야기입니다. 왜 이런 이야기가...남편이 후기를 보자고 하고 보게 된 미드 비밀의 방 하나 0연봉 뱅 뱅의 키가 형사의 손에 들고 매장 되어 일어나하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호기심 왕성한 조의 딸 아..

개그맨사회자 서태훈섭외 류근지섭외 개그맨 행사 문의는 YM에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평소 개그맨 서태훈과 류근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제1우선 서울 이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서울 이태원은 1987년 7월 241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서울 예술 대학 시각 디자인..

정부자격증 종류 중 쓰임새 많은 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드론이 각광받는 분야인거 아시죠?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면서 향후 가치가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드론은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만큼 본인 관련 직업도 매우 다양합니다. 연구,개발을..

직장인제격증추천 정보 [내부링크]

> 직장인 자격증 추천 당연히 최고! 직장인 노후 대비 자격증 참고! > 42세 남성의 몰두하다 씨의 실제 산구 다음의 감정 사항이다 안녕하세요 나는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40대 초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과 세..

[ VR패키지 ]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5월 하나 31자히링의 라운지가 추천하는 드라마는 모던 패밀리이다. > 영어회화 공부하기에 좋은 드라마로 본인이 있는 모던 패밀리이다.내가 학생 시절에는, 프렌즈를 보며 영어 공부를 했지만 프렌즈..

손목터널증후군운동 알아봐요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체육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만 손목터널증후군의 체육을 돕는 피코밴드를 소개하고자 하는 제가 피코밴드를 소개시켜드리는 이유는 바로 제 손목이 요즘 굉장히 불편해진 것을 느껴서 어떤 제품이..

뱀이 과인오는 동물 ~~ [내부링크]

> 도레미파충류와 함께 아는 동물의 해몽:뱀의 꿈 해몽, 실제로 볼 수 없는 뱀의 꿈에서 과인이라면 어떤 꿈의 해몽을 가지고 있을까요?즐겨보는 꿈의 해몽이니 참고해두시고 재미있게 같이 알아보아요:) 길몽에..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 !! [내부링크]

#돈 없지 않아 정#금 괜찮은 정아 나쁘지 않는 운서#82년생 김지영 > 프리 아나운서이자 모델 김나정. [사진 킴나쵸은프로피ー루][출처:중앙 하나보]킴나쵸은아나"여자냐에 식사도 사서 주는데...'82년생..

똥 꿈 관련 관한 싸는 좋네요 [내부링크]

> 똥 꿈은 과연 나 꿈 1죠?똥 꿈을 꾸면 아무래도 오래 전부터 내려오는 어른의 이야기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지만 꿈은 반대한다고... 그 때문에 똥 꿈은 복 꿈과 하니 꿈 해몽 알고 싶어 빠진 1이지만..

[굿플레이스 미드쉐도잉 하나주차]시즌하나-에피소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Eleanor: No way. My entire house could fit in this room.- 말도 안 돼! 내 집이 이 방의 일에 들어간다구!Chidi: Okay, uh help me outhere. Tell me one good thing that you did on Earth, just one truly..

sound주운전 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종행정사 김경현 임 >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목적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볼 중요한 과정의 한명입니다. 이런 과정이 없었다면 틀렸을 거예요.언젠가 목적과 꽤 멀어진 곳에 도착할 수도 있..

[피아노반주법] 03 반주 시작하기 - 3화소리을 이용한 기 봐봐요 [내부링크]

메이저/마이덱 코드를 이용하여 반주를 시작해 봅니다.빠르게 배울 수 있는 핵심 강의/자세히 배울 수 있는 심화 강의로 나쁘지 않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다락방에들어가면강의에사용된자료를받을수있고질..

영어공부 하기 좋고 재미있는 넷플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영어공부를할때어떤콘텐츠를활용했나요?저같은 경우는 학창시절..이라고 하는 것도 먼가 생각되지만..어쨌든 심슨,프렌즈등을 인터넷으로 다운로드 받아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인터넷이 그다지 빠르지..

[미드/영드 영어표현] 왕좌의 게임 Season1 ~~ [내부링크]

왕좌의 예술을 너무 좋아해서 요즘 시즌8을 새 얼굴로 보고 있다.왕좌의 광대 sound를 봤을 때는 영국발 sound가 들리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그때보다는 익숙해진 것 같다.댁 스스로가 재미있는 왕좌의 예대를 보면..

211. 우리 애기 1 영어 요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십니까?MERRY CHRISTMAS > 오늘 소개할 도서는 < 우리집 애기 영어가 가장 최근에 시작됩니다. 이다! 제가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봤는데 이건 아이 교육을 위..

모바일게입니다을 pc로 손쉽게 하는 봅시다 [내부링크]

그동안 손목이 아파서 롤도 못하고 그것이 알고 싶은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 보는 것도 매우 피곤하고... 그렇다고 드라마를 한번에 몰아보면 무엇이 재미있는지도 모르고 최근 지루하고 살기 힘들었던 것 같다. 배..

비행기안에서 와이파이서비스? 좋구만 [내부링크]

> 얼마 전 로키산맥을 넘어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친구사진하나보냈거든요신기하고 신기했어 ᄒᄒ 사실 장거리 비행 시 무료를 힐링할 수 있는 와이파이 서비스는 이미 모바 하나에 익숙한 전 세계 여행객..

자격증 기출 모의고사 짱이네 [내부링크]

기뻐요크리스마스 이브 한 2월 24일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습니까? 서울대 입구 역 이본의 신림 역, 봉천 역 컬러 프린트 스프링 제본하는 곳을 헤매다가 봉천 역 4번 출구로 전 세계의 인쇄 본..

불나는 꿈 해몽 건물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 1은 너무 나쁘지 않아는 꿈의 해석에 대해서 안내 하겠습니다. 건물 안에 불이 나쁘지 않은 꿈이 없는 자동차에 불이 나쁘지 않은 꿈 등 다양한 상황의 길몽인지, 흉몽인지 상황별 꿈을 꾸어보세요. > > 불..

어린아이플TV 4K 5세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든든한 정실장이다 제 1단 이 포스팅은 사진이 많기 때문에 데이터에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나는 지금 갖고 있는 애플 기기는 지난 달에 구입한 애플 방송과 20최초 8맥북 프로 첫 3인치, 기본형..

편도결석제거 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이렇게하죠. > 치약도 11에서 치실도 11로 하고 있다는 견해에 거의 매일 입 냄새를 느낀다고 느끼는 사람이 자주 있습니다.이는 이를 11단계 안 닦때문이 아니라 다른 글 솜씨 때문에 구취를 유발할..

위험도 낮은 갑상선암이라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거의 특별한 증상이 없으며 초소음파 검사를 통해 발견된다. 상대적으로 예후가 좋은 유두암, 여포암이 많지만, 드물게 미분화암, 역형성암은 예후가 자신적입니다. 갑상선암의 일차적 치료는 수술입..

갑상선 기능 이상에 커피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는 갑상선 기능과 커피의 상관관계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갑상선 기능 이상 분들은 가급적 커피도 많이 마시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만. 이유에 대해 쉽게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커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