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3-6955의 등록된 링크

 11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BMW 520i 럭셔리 시승기 [내부링크]

연초사 그 때문에 임대된 530i에 백에 이어이번엔 사건은 나오지는 않았지만, 5시리즈와 20i엔진의 궁합이 오느지 알고 싶은 520i의 시승 ㄱㄱ 비엠코리아에서 방안과? 발매한 5시리즈 엔트리 버전 이쟈싱, 상..

축농증 증상 헷갈린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드림이 비인후과이다 춥고 건조한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환절기여서 인기 없는 기관지가 약해져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점차 잦아지고 있다. 1의 센 하루를 할 때 불편..

자율주행자동차의 교통문재 형사처벌 인적증거 마련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교통 문제 형사 처벌 근거 마련 현행"교통 문제의 처리 특례 법"상"차"는 "도로 교통 법" 제2조 제17호 과목으로 차와 "건설 기계 관리 법" 제2조 제1항 제1호에 의한 건설 기계와 규정되고..

백내장 헤드라이트(전조등) 복원... 셀프로 해 보자! [내부링크]

지난주까지만 해도 온도는 높았지만 습도가 높지 않아 그렇게 덥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번 주에는 습도가 매우 높아 더위를 느낄 수 있다. 하나 21(금)회사 1에서 퇴근이 늦어졌다.무거운 전동 드라이버로 본..

yes24 알차게 책도사고 홀더스틱도 받고! [내부링크]

yes24책도 사고 홀더 스틱도 받아! > 당 1번 기쁜 ̈ 예수 24 > #yes24에서 책을 살 때마다 따르는 사은품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 근처 아니며 하나 9때문에 외출을 못했..

부산편도비대 아데노이드형 얼굴 치아교정은 어떻게 치료하나쁘지않아요? 예스치과의원! [내부링크]

부산편도비대아데노이드형얼굴니교정예스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서면 치아 교정을 잘하는 치과 예수치과의원입니다. 부정교합이 있으면 입을 다물기 어려워지고 코가 아닌 입으로 숨을 쉬게 되잖아요? 입으로..

[넷플릭스/드라마]블랙미러 샌주니페로(Sanjunipero) 후기 [내부링크]

Ost Heaven is a place on Earth, 천국은 이 땅에 있는 곳이야 They say in heaven love comes first 거기에는 사랑이 첫번째에요. 여기 들어오시는 분들은 다 봤다고 하고 ️ 넷플릭스 추천을 원하시는 분이..

"고혈압" 고혈압 낮추는 비결,고혈압수치,고혈압원인,증상,혈압재는 좋은비결 [내부링크]

"고혈압"고 혈압 낮추는 방법, 고 혈압 수치, 고혈압의 원인, 고혈압 증상 5 > 집에서 측정한 제 혈압 수치입니다.159/108ㅠㅠㅠ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인지 하루 존 1두통, 속도 위반의 불편을 느낀 하루였다.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및 영화 하나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신청하고 보는 것 역시 1년 이상이다.퇴근하고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간간이 많지 않지만 최근까지 넷플릭스에서 본 추천 드라마와 영화를 간단하게 써보려고 한다. 것.프렌즈 영어 공부 입문의..

운전 필요 없어, 코딩으로 움직이는 자율주행버스 이야~~ [내부링크]

> ※본화는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사이트에서 발췌한 것으로 교육부의 공식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미래사회를상상하면어떤생각이날까요? 청소 세탁과 같은 집 1을 알고 처리하고 주는..

넷플릭스의 다큐시리즈 제2차 세계대전(Netflix boards WWII Dacuseries)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제2차 세계 대전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보았다.중요한 하나 0가지 의문을 중심으로 되어 있지만 2차 세계 대전에 대한 핵심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그래서 한..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Asia 추가 ~처럼 [내부링크]

BTS WORLD TOUR - LOVE YOUR SELF 아시아 -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일정 추가 > > 20일 8년 일 2/8(토)~것 2/9(일)6pm,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 20일..

넷플릭스 해지 비결 너희무 쉬워! 볼까요 [내부링크]

> > 스마트 폰 보급율 한개나 세계 최초 5G의 상용화의 제목을 가지데힝 민국은 동영상의 수요가 급격히 항시오봉가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유튜브', '미드', '영화' 등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모습을 쉽..

[ 방탄소년단 진 ] 일50일27 TWITTER BTS UPDATED 이야… [내부링크]

20일 50일 27 TWITTER BTS JIMIN UPDATED"거기서 사진 찍어 온 일손을 올린다"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보디가드] 2차 티켓 오픈! 캐스팅 스케줄 & 할인 안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전 세계가 사랑한 디바"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의 전율을 한번 더!뮤지컬<경호원>2번째 티켓 오픈!가슴을 뛰는 이야기와 심장을 울리는 명곡의 향연 크리스마스 시즌을 비롯한 연주 스토리의 연시를 뮤지컬"경호..

넷플릭스 미드 순위 (20하나9) 알아보고 갈께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드디어 불타는 금요일 1불금이 왔네요 불을 끄고 고쯔파로한 날~^^별 1이것 저것 뭐든지 쓰는데 1리 예기의 매 1사용 남자 이다니다 금 1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순위를 한번 알..

'고맙습니다' 송가인, '또 만났네요'로 설 특집 콘서트 등장 '환호'리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송가잉의 콘서트, 송가잉이 주·효은미의 노래로 등장했습니다 26일에 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잘 슴니다에 서서 송가의 이 함성과 함께 등장했다고 한다.이 날, 송가인은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SF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 SF영화 패센저스(Passengers) 오랜만에 진짜 재밌게 본 넷플릭스 영화 추천! SF+ 로맨스 영화? (패신저스) 우주와 우주선을 배경으로 한 영화인데, 뻔한 설정이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20하..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를 배경으로 한 전쟁. 쿠키영상 없음 와~~ [내부링크]

> 확신하게 끝내야 해요.영화의 미드웨이 시대 후기 미국과 하는 거야 세계 2차 세계 대전을 실화로 그린 영화의 미드웨이.하나봉이 날갯짓하던 시절 멋모르고 잠든 사자인 미국의 진주만을 습격한 사고! 그런..

[진델/썰/카톡]우리가 모르는 김 배우의 이중성 ~~ [내부링크]

[진델/카카오톡/끄기] 우리가 모르는 김 배우의 이중성 W. 이 글은 델밈을 위한 델밈 한정문입니다! 1. 설명하고 브와그게 어떻게도 최근 논란이..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입니다.오랜만의 영화 리뷰입니다!! 오거의 매일 영화 리뷰는 즉석 네하과(3하나)로 개봉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나는 23일 시사회에서 가장 먼저만 나쁘지..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정보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아이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방탄소년단 진 was trending on twitter 짱이네 [내부링크]

Last한석 after BTS dropped the concept photos of Map Of The Soul album version 1 and 2, Kim Seokjin was trending in many countries People are so in love with Jin's visual Trending No.11 in..

<with.MC 김현욱 아과인운서/치어리더 섭외-아프리카 치어리더/법무부 후원/20일9 제9회 행정부합동 고충상그다소리 한마소리 걷기축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치어리더 팀입니다! 나의 아프리카, 치어 리더는 첫 0월 한달 동안 바쁜 하나 정을 소화한 뒤(뒤)해외 공연을 마치고 지금 복귀했습니다 It's포스팅 방출 time̅! ᄏ > 오오거 마이니치는..

[방탄소년단 BTS] 하나9하나227 BTS_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KBS 가요대축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항상의 방탄]2019 KBS가요 대축제 cc ARMY maketh BTS 파자마에서 정장까지! 방탄 소년단단 짠 매력을 모두 볼 수 있었다 2019년의 마지막 돈입니다 첫! 함께해 주신 아미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정보다 Go!..

모빌어린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좋구만 [내부링크]

> >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와 같은 인터넷·중견 기업,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넷플릭스 카드 결제 후딱~ 취소하기 좋네요 [내부링크]

Netflix의 1개월간 free를 이용한 뒤 다시 1개월로 결제하고 말았다. 그런데 바로 심리가 바뀌었어. 그동안 컨텐츠가 신규로 보강된 것도 아니고 넷플릭스 대신에 왓처를 보면 한달은 다시 버틸 수 있잖아. 심사숙..

[사제물] 미요나 - 닉교수와 예린 ?? [내부링크]

닉 교수와 예린·미요 본인 지소음. > 작가님 대표작 닉 교수와 예린. > 봉님이 맘대로 키워드 현대소설 해피엔딩 외국인 남주 사제물 다정남 첫눈에 반한 남자 첫경험 본인의 차커플 편안함 남주에게만 우..

여태까지 본 넷플릭스 시리즈 총 정리 & 성향별 추천 ~처럼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피범벅이고 잔인한 게 싫어서 제일 괜찮다는 영화를 꼽으라면 어바웃타임, 굿윌헌팅, 라라랜드, 인셉션 정도를 스토리로 삼을 생각이다. 작고 행복한 영화, 가령은 끊임없이 머리를 쓰며 보게 되는 영..

YG를 둘러싼 스토리들에 정면돌파한 넷플릭스 예능 <YG전자> 승리 논쟁, 시즌2 유무는? 대박 [내부링크]

> > 리얼리티를 표방하고는 있지만 완벽한 시나리오로 짜여진 콩트이며 세부적인 연기는 어린이용 드리브가 뒷받침한다.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되어 있어 SNL의 한 코너희처럼 보입니다. > 물론 YG와 승리의..

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치유에서 답을 찾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유농업인 권상 중인 치유염소 김하나은 #신종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대해 견해해 보겠습니다.너도나도 감기 걸린 사람과 바둑을 두었지만, 곧 전화를 걸면 격리 중이라고 한다.キャ!!! 갑자기 밤에..

토요일 로드fc센트럴리그 참가!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다음은 관장입니다. 토요일 1로드 fc센트럴 리그에 봉쥬지츠스봉그다 sound최동수 초신성 제자의 경기 때문에 함께 다녀왔습니다. > 스포츠관에서 만나 대회장으로 출발! > 회장에서는, 먼저..

레이저백내장 수술로 안전하고 정교하게 !! [내부링크]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안전하고 정교하게 백내장은 눈 속의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투명하지 않고 굳어 굳어지는 증상을 예기할 것이다. > #백내장 #백내장 증상 백내장 수술을 위해서는 탁하고 딱딱해진 수정..

음주운전벌금납부 신용카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벌금 납부 신용카드로 복음 없이 납부하세요! > 안녕하세요 시스템행정사입니다 > 당일에도반드시여러분과 sound운전에대한알찬정보를공유하고자이렇게많은분들을위해서글을작성했습니다. 최근에 있었..

아메리카주식 투자전략 : 전세계는 이야~~ [내부링크]

유기농인 매일 청년 주식이 이야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미국에서 인기있는 말이 있어요. 넷플릭싱(Netflixing)하다. 어떤 말인지 알아들으신 분 계세요? 넷플릭스란 넷플릭스란 말로 구글링(검색하는 것..

펭수 초귀여 봅시다 [내부링크]

아는 형이 출연하는 동영상 > > > > > > > > > > > > > 출처 - 고독한 펜스방 #펜스움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gif

SUSHI SE 이야… [내부링크]

시암파라곤 영화관과 같은 층에 있는 SUSHI SEKI Japan 소리식당~! 민이 소리식도 먹고 썰매식도 만들어 본다. 촬영을했군요~^ 우와~ 파랑, 파랑색이 어울린다~나쁘지 않아. > 민이 샤방샤방~ 역시... 눈웃기는 so..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자율주행 정보 [내부링크]

IoT와 AI 등 자동차와 IT의 결합이 화제가 된 유기농 매일,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수요와 기술개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매일 자율주행 기술은 어느 단계까지 와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

담석증 수술, 그렇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출산후에 갑자기 찾아온 복통;; 출산하고 조리원에서 갑작스러운 응급실행; 난 그때 출산시 사후처리가 잘못되어 아픈줄 알았어. 급히 응급 진짜 가서 진통제를 맞고 의사가 하는 이 스토리 위경련이다. 진통제를..

백내장에 좋은 sound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노안백내장 치료 잘하는 곳 미소애안과입니다.눈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나빠져요.노화로 인한 퇴행성 안질환에는 백내장, 황변성, 녹내장 등이 있습니다.이러한 퇴행성 안질환은 생활이나 식..

sound주운전처 볼까요 [내부링크]

술에 취해서 운전... 술을 마시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운전하는 것도 불법이 아니네요. 하지만 술과 운전을 같이 하면 불법이 됩니다. 요즘 동갑내기 이야기라 술을 마시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도 술은 나쁘지..

sound주운전 행정심판 당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을 하기 전에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찾으세요. > sound의 메인 운전으로 인생이 순식간에 무너져 버리는 사람들을 많이 봤어요.가족과 건강, 그리고 비용 지출로 인해 막대한 채무를 지고..

광주기독병원 )갑상선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샘류, 목의 앙금, 동네 내과에서 진단을 받은 것이 1개월 전이 됬다.휴가를 받아서 갑상선 세침 흡입 검사를 하기로 했어요.휴가는 5월 6개 브토욧눙데 붉은 해에서. 좀 곤란했어요. , 광주 기독 병원에 예..

[넷플릭스] 루시 확인 [내부링크]

#미드#넷플릭스#드라마#루시퍼#시즌 5 > 우연히 알고 보게 된 루시퍼 시즌 1을 시작으로 2주 만에 시즌 4까지 정주행하고 앗차..!!요즘 매우 좋아하던 미드였지만 시즌 5이 없어 오는지 궁금했는데 공식..

[K-POP: 공연 사진] 가수 캔( 대박 [내부링크]

> > > 2007년 9월 하나 5일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 신촌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 가수-깡통(Can) 2007년 9월 하나 5일 열린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가신 마을,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에..

원하는 차로 사건대차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수입 & 국산 전문 렌터카 업체로서 렌탈 드림 네트웍스에서는 대표적으로 의전 및 문재대차, 초여 모두 체계화된 시스템 하에 고객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안이 가볍다고 해서 중..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폐인이 알려주는 존잼 > #마드리드 모동골 하나 928년 스페인의 배경 스토리. 여성의 인권이 낮은 시대에 각 사정을 갖고 있는 5명의 스토리가 주를 이루는 것!시대에 맞는 화장이나 옷, 영상미가 좋고..

롤 시즌8 갈리오 룬 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 중에서는 롤 시즌 8 미드 갈리오 룬 템토리를 알려 드립니다.평소와 같이 룬과 템트리를 제외한 다른 "스펠링, 스킬 빌드"등도 알려드리니 좋은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롤..

대박지역꾼 전은규의 저렴한 지역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예전에 정은규 씨의 책을 읽은 적이 있는데, '뜨거운 어머니'에서 진행 중인 정은규 씨의 무료 특강이 있다고 해서 바로 신청했어요.~강의일은 바로 오늘~~!!주차장이 좁다고 해서 자전거 타고 가자고 의견했고,..

돌치레,두돌치레 아기 고열 극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잘 도루치레, 도루발이로 돌 전후에 한국 어린이들 이 아주 고생하는 시기가 온다는데, 사실 우리 아인 돌의 전후론 열이 38도 이상을 넘어 계속하는 것 개인 도루발이라는 게 별로 없었다.그리고...올 것이 와..

당뇨, 갑상선 등 환자 와~~ [내부링크]

> > > > > 당뇨, 갑상샘 등 환자의 이다신부를 위한 영양관리에 이다신성 당뇨증상의 경우는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당류의 식사량은 줄여야 하고 식이섬유는 포도당의 흡수를 늦추고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D+91~92) 이대목동병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센코+91센코와 이대 목동 병원에 간 병원의 단골은 필요 없는데...오한상은 서혜부 가면장/혈관종 의심으로 초음파 찍는 날...검사에 혼자 올 자신이 없어 아빠가 월차?!나랑 같이 와서...혹시 본인이 안 좋은..

VR레이싱 가상 볼께요 [내부링크]

초심의 감정을 잃지 않고 나날이 발전해 가는 VR전문회사 둥근 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요즘 가상현실에 접근하는 모습은 나쁘지 않으면서도 접할 수 있게 됐죠. 현재 모든것이 나쁘지 않은 믹한 기술로..

양산사주 그다소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도 지자 싱카코 이제 2020년이 다가오고 있네요!모두 새해 운세 보러 많이 가시고 자카리았어요~!저는 가끔 인생에 자극을 받고 싶을 때 자신을 돌아보고 싶을 때 갈 때 양산에 운세 보는 바가 있다고..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 환자의 식이요법" 자 이야… [내부링크]

> > > 이상지질혈증은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및 말초동맥질환의 원인이다.이중으로 뇌 혈관 질환, 심장 질환은 암과 함께 한국 3대 사망 원인이다. 20개 4년 한국 국민 건강 영양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만 30세..

<넷플릭스> 중국드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은 넷플릭스, 중국의 드라마 20하나 7추천 분 이다니다!개인적 취향을 이해하세요!!!로맨스를 좋아하고 사극보다는 현대 연극을 좋아한다 > "초식입정아 아기니" 대만 드라마의 줄거리가 부모의 인..

[본초] 면역성혈소판감소증(ITP)에서 icaritin(소리양곽 성분) 봅시다 [내부링크]

>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immune thrombocytopenia, ITP)은 흔한 후천성 면역질환이며, TPO(thrombopoietin)는 거핵세포(megakaryocytes)와 혈소판(platelets)의 생산을 조절하는 중요한 사이트카인이었다. > 저자..

유행 미드 추천(순위/영 ?? [내부링크]

> 1. 체르노빌 Chernobyl(2019) 1986년 4월 261, 전 세계를 공포에 몰아넣고 인류 최악의 인재로 기록된 구소련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사태를 재구성한 미니 시리즈 드라마 HBO 2019.05.06.2019.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