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4-6955의 등록된 링크

 11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까불이 뇌피셜과 드라마 소개 (넷플릭스 추천) [내부링크]

#동백꽃필 무렵 #굴잠드라마 >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다양한 에필로그도 지난, 까불고 동백꽃이 목격자라는 사실 등 다양한 떡밥이 흘러나오고 와인이 찾아옵니다.저도 택무택무가 궁금해서 드라마 재방송 삼방을..

미디어 공룡의 새로운 시작,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복판의 판도를 다음집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 디즈니가 콘텐츠를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하는 것이라는 소식이 들리고 온 것은 2017년 8월 8처음이다. 디즈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019년부터 소비자에 직접적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 최근 주위에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에 입문하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각종 수상을 하고 내 트렌드 좋은 드라마, 영화, 연예, 아이니 애니메이션 등을 인터넷과 무바 1할 것 없이 접속을 시도할..

뉴욕증시, 넷플릭스 등 기술주 주도 과인스닥 반등 지속, 아마존 시가총액 하나위 미국주식 0하나05 [내부링크]

#뉴욕증시 #America증시 #America주식 #본인스닥 #다우지수 #애기플주가 #아마존주가 #넷플릭스주가 > 아마존 주가, 네스 프릿크 스의 주식 시장 주도 https://www.cnbc.com/20첫 9/0첫/07/stock-markets-dow-f..

[갑상선암] 방사선요오드 치료 전 저요오드식단, 먹을게 많이 없지만 먹을게 많은 .. ? [내부링크]

남의 흉내는 참 신기하다. 그렇게 다이어트 하려고 식단을 하는구나! 마리 썰매 타기를 먹을 때는 그렇게 나의 식욕이 모든 것을 넘었는데...저 요오드식 3일째에 고비가 왔는데(노힘팔리왓날도)도 간바레와.. 그..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부갑상선 기능저하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부갑상선 기능 저하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가래 후유증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가끔 찾아옵니다. > 물론 많은 사람이 갑상선암을 선인암이라고 경시하기도 하지만 실제로 갑상선암 수술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프리뷰] 2년 연속 준우승은 없다! 리버풀 대 대한민국인 1 챔스 결승 골을 준비하는 손흥민의 토트넘! [내부링크]

> > 사실 토트넘이 결승에 올랐다는 사실보다 놀라운 것은 토트넘이라는 거짓이 없고 사실적으로 보면 레바뮌급이 아니라 그 아래에 있는 팀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으로 이끈 선수가 바로 한국 정부의 에이스 손흥민..

자율 주행 자동차. ADAS 란? [내부링크]

사실 내 직업은 자동차 비전센서 회사의 임원이다.첫 7년 자율 주행 자동차, 무인 자동차에 기초 기술인 ADAS개발 회사에서 첫 0년 이상의 임원을 하고 요즘도 그 쵸쯔을 하고 있습니다.요즘 가장 핫한 기술 스마..

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존스(Jessica Jones, 20하나5&20하나8) 후기 [내부링크]

> 9월 201~241. 제시카 존스 시즌 두가지를 다 마쳤다.역시 내 특기는 빈지워칭!! (૭ᐕ)૭ 마블 영화는 공개하면 기본 3회 관람하고 집으로도 심심하면 끊어 보는데 드라마는 손을 못 댔다.<에이전트 오브 실드>..

나트륨 섭취와 다이어트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 안녕~sbpt 트레이그대 최동인이다당일은 다이어트 시 나트륨 섭취를 중단해야 하는지, 아니면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관관계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트륨 기능-하나단나트륨은 우리 몸의..

The legendary fancam by BTS Jimin (fake love) [내부링크]

[UCC]The legendary fancam by BTS Jimin surpassed 82 million views and still remain as the most viewed fancam in history!https://t.co/R94bIwrrA0 https://t.co/C9uDmrscTA > #JIMIN #BTSJIMIN #방탄지민 #..

축농증에 좋은 마싯는음식 청비차(청비즙) 더하다 [내부링크]

축농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고등학생 조카를 얼마 전에 만났을 때 아이가 빽빽하고 있었습니다.예를 들어, 때 축농증인가 하고 물어 보니 다행히 축농증은 아니거든요.비염만 있어서 그렇대요.공부..

세계자동차 자율주행차 기술을 어디에서 만들었을까? paradigm shift [내부링크]

요즘전기차를비롯해서자율주행차가굉장히뜨거운주제입니다.4차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미래 기술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밝히고 AI와 자율 주행의 차일 것입니다. 과학 기술의 파라대 전환(paradigm shift)..

[추가] 방탄소년단 8월예기/9월초 스케줄.............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SCHEDULE(방탄 8월 말/9월 초 스케줄~ 24(금)앨범 발매 24(금)(PM6:00), sound원의 유출 8/25(토)(PM6:30)잠실 콘서트 8/26(1)(PM6:30)잠실 콘서트 8/29(PM 8:00)VLIVE방탄 느이우스 8/30(PM 6:00)Mnet엠 카..

송가인 혼자 콘서트 '가인이어라' 151 재방송 추가 편성 대박이네 [내부링크]

> 101 mbc에서 방송된 송카잉의 혼자 콘서트'가인,'이 151재방송으로 추가 편성된대요.또한 송가인 님의 팬과 화제성이 상당히 높아서 재방송으로 추가편성된 것 같네요. 관련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2016 최신 19금 성인미드 밴쉬 (Banshee) 시즌4 - 5화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6하나 9금 슈퍼 액션 성인 미드 벵스이(Banshee)시즌 4-5화 시즌 4를 끝으로 벵스이이 끝납니다. 벵스이은 하나 9금 액션 성인 미드입니다. 폭력적이고 성적인 장면이 많이 난 올해 하나 9금인 미드에서 완..

sound주운전 탄원서 작성 방법과 대필, 효과적인 탄원서 작성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탄원서 작성 노하우와 대필, 효과적인 탄원서 작성 노하우 #소음주 운전 탄원서 작성 #소음주 운전 탄원서 작성 #효과적인 탄원서 작성 노하우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실은 소리주 운전구제 전문의와..

구매리뷰 Apple 20하나9년 맥북 에어 하나3 8세대 MVFL2KH/A (i5-하나.6GHz dual-core 8GB MAC OS SSD 256GB), 실버 대박이네 [내부링크]

> Apple 20하나 9년, 맥북 에어 하나 3 8세대 MVFL2KH/A(i5-하나.6GHz dual-core 8GB MAC OS SSD 256GB), 실버, 화면 크기:33.78cm, 화면 크기(인치):약 하나 3.3인치에 해당하는 CPU:코어 i5의 저장 장치:SSDRAM..

갤럭시Z 플립 모토로라 레이저 어느 폴더블폰이 좋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 삼성의 2번째 폴더블 폰인 가칭'갤럭시 Z플립'이 믹크 시간으로 다음달 111, 프란시스코에서 언팩 행사에 공개합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의문이 일고 1우쿄쯔코 이 전에는 실물 사진까지 유출되고 어떤 외형이..

[PS4게입니다리뷰] 원작을 넘어선 게입니다 : 더 위쳐 3 : 와하나드 헌트 - GOTY 판(The Witcher 3 : Wild Hunt - GOTY Edition)~! (하나/3) 짱이네 [내부링크]

제목:자우이쵸 3: 오고 1헌트-GOTY판(The Witcher 3:Wild Hunt-Game Of The Year Edition) 개발 회사/유통 회사:CD PROJEKT RED/CD PROJEKT RED 장르나 특징:-액션형 판타지 롤 플레잉 게요.(Action Fantas..

2019년 자율주행차 예측 이야~~ [내부링크]

> 매년 초에 나쁘지 않아 첫 2개월 간 자율 주행 차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한다. 년 스토리에 나쁘지 않은 이러한 예측을 채점한다. 20최초 8년에 그것은 놀랄 만큼 잘 진행되 옷슴니다. (역:아래 에쵸무브 참..

우리가 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_자이언트펭TV 좋구만 [내부링크]

EBS 교육방송국 영방송인데 더군다나 교육채널이야 그런데 이단아가 나왔다. 남극의 펜 씨에게 스카우트되다 수의 펜 수!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명수"자가 아닐까 싶다. 목숨을 걸고 방송하는 게 아니에요. 너 굉..

[방탄소년단 BTS] 200101 RockinEve 타임스퀘어 라이브 중계 봅시다 [내부링크]

Rock in Eve 타임스퀘어 on ABC TV 생중계 엠넷에서도 한다! 방탄 소년단의 무대 프로그램은 PM첫 2:38~첫 2:46히트 곡 메들리 방탄 소년단의 타임 스퀘어 생중계의 스트리밍 링크 >..

KG그룹 가족사 큰기업탐방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 이데하나리 & 이데하나리TV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ing4기 팍효송요!26최초 KG그룹 가족 회사 탐방 2시발에는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이데 첫리& 이데 첫리 TV에서 가족 동반 탐방에 갔었습니다. > 이데일리는 경제 속의 종합 매체이며, 이데일리 TV..

간편하게 즐기는 애기폰포커 , 윈조이포커 바카라는 예측하는 재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쉽게 즐길 수 있지만 그 중에서 스릴 있는 즐거움을 주는 윈조이 포커, 요즘 가장 즐겨하는 게이다 중 하나라도 상관없습니다. 이전에 윈조이 포커 인증 오류와 함께 포스팅 작성을 했습니다.금 1은 가장 많이..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이런 차이때문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 내용은 로펌의 차이로 실례를 통해 sound 음주운전 삼진아웃 선임의 필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사고 의뢰인의 협조를 받아 구성하였습니다.기이 2년 이상 지난 네용네요. 당시 나는 집행 유예 기간이었는데 이..

Lizzo - Good As Hell (가사해석/뮤비) 봅시다 [내부링크]

> 미국 출신의 가수 Lizzo 리소는 20하나 0년에 데뷔한 버린 인기는 늦게 얻은 타입입니다 Juice라는 music에서 인기를 얻어 지금은 완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된 것 같애..

내가 본 넷플릭스 목록2 봅시다 [내부링크]

> 나의 이웃의 비밀 - 아버지의 사라진 딸을 찾으면서 고장의 범죄를 아는 이야기 가끔 깜빡이는 전개 속도 > > 리보, 1-요케의 미식가 베티 베로니카 셰릴 다 다른 느낌에서 지원 요은이에낭쥬아ー티 핵 씨름 내..

[방탄소년단 뷔] 위버스, 지하철 게시글 다음 트렌드 상위권 (Twitter)과 뷔 댓글 모음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브이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브이 #V #위버스 #Weverse #지하철 #metro #너무좋았다 #지하철 역 인증#사진의 글 게시#20개국 인기 인기#우리 태형#한국 1위#..

미스트롯 송가인 본인이 결혼 전국노래자랑 실력 독보적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현재 미스트로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은 최근 화제가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송가의 괜찮은 여자 하나 986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송가잉 씨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것 같군요 결혼..

음주운전문제 발생시 주의사항들 이야… [내부링크]

> 만취하고 1어 나쁘지 않아는 글재주가 잇따르면서 국민적 공분을 크게 부르고 왔습니다. 참담한 교통문화재로 인해 무고한 생명을 잃거나, 나쁘지 않고 평생 큰딸을 겪으며 고통 속에 살아가는 피해자를 의견으..

[미드영어] run by : (남의 의중·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을 ~에게 보여주다, 내용하다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run + something + by + somebody' 형태로 쓰여져 'something에 대한 의중이 과잉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후-기적 1어본인고 있다. 낮마당 방송 이야… [내부링크]

거의 매일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남길까, 검색하고 주제로 쓰고 싶은 것도 많은데 이왕이면 좋은 주제를 남기는 게 좋을 것 같아 거의 매일 개그맨 김철민 님의 기사를 다루려고 해요.그저께 #낮의 뜰에 출연하면..

도로교통법 음주운전 삼진아웃 3번 혈중알콜농도 0.09 사례 - 대전지비결원 형사변호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무엇 하나전 포스팅에서는 sound주 수치별 즉, 체내 혈중 알코올 농도 너무 사람의 신체/뇌 기능의 증세와 변화를 설명한 적 있는데, 즉석 아래의 표를 참고하면 좋지만 오노 산 보고도 성공 사례의 의뢰인은 도..

펭수인형 만들기 ㅎ 봅시다 [내부링크]

요며칠동안 블랙홀같은 몸통을 떠서 부위별로 떠서 조립, 오늘 연결... 역시 바느질은 과일과 어울리지 않습니다.TT 얼굴이 계속 일그러지고 모양이 바뀌는 이유는 뭘까요?? 아무튼 아쉽지만...아이들몰래장난 #펜..

편도결석 제거기 리얼 사용 후기 와~~ [내부링크]

안녕 짠 미임 누구에게 자신있는 예기치 못한 고민 목에서 올라오는 그린네 입 심하게 매운 냄새 기침할 때 튀어 자신 있는 노란 덩어리 말끝이 없는 편도 결석. > 가끔 목에 뭔가 걸린 느낌이 있어, 질색이라 억..

전립선암과 갑상선암은 생존율이 일00퍼센트를 넘는다. ~~ [내부링크]

> 전립선 암 갑상샘암은 생존율이 하나 00%를 넘는다.생존율 90%를 넘는 암은 7개 학과에 다닌다.전립샘암 유방 암·대장 암·위암 자궁 경부 암, 난소암도 5년 생존율이 90%이상으로 많이 높다. 흔히 암을 보고..

방탄 신곡 - 방탄소년단 Idol 애돌 가사, 아프리칸 비트와 국악 장단의 조화 ~~ [내부링크]

> 방탄 신곡 - 방탄소년단 Idol 아이돌 가사, 아프리칸 비트와 국악박자의 조화 방탄소년단 8월 컴백 앨범 Love Yourself "Answer"(러브 유어 셀프 앗 앤서) 타이틀곡 컴백!보이 그룹 방탄 소년단(RM, 진, 슈가,..

위례신도시 통증 치료 한의원. "다리가 저린데 디스크는 아니래요." 이상근 증후군(Piriformis syndrome) 통증 침 치료와 추나요법이 정답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위례신도시 통증치료 한의원 위례영광한의원 원장 김용범이다. 엉덩이부터 발까지 찌릿찌릿 내려가는 의견이 느껴지는 분이 계십니다.제일 먼저 의심되는 질환이 뭘까요?디스크 가면..

남자친우와 헤어지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남자 친구가 가끔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을 꾸곤 합니다.그런 꿈을 꾸고 과인이면 왠지 불안한 기분이 들곤 합니다만.그때마다 남자 친구에게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 남자..

펭수 이야~~ [내부링크]

두지리본 갤러리 민희 선생님 패킷 펜스~가현이 크리스마스 선물가현 패키지 만들기에 도전하는 바느질을 스스로 해서 완성~귀요미 펜스~ > > > >

Seoul Town Road (Old Town ?? [내부링크]

> Listen & Download "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 by Lil Nas X featuring RM of BTS out now: https://LilNasX.lnk.to/seoultownroadOfficial audio for "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 b..

노인성백내장전조증상 확인 [내부링크]

> 흐릿해도 답답한 것이 눈의 질환입니다.하지만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이런 분들 한둘이 아니잖아요.최근에는 나날이 눈의 노화로 경험하는 노안이 많이 발발하고, 또 노안과 비..

갑상선암 반절제에서 확인 [내부링크]

> <#수술후기 여러모로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과 기도시간 울었는데 생각과는 달리 입원후부터 마음속은 그림인프지 않습니다.다만 어제 밤에 맞은 편 침대 할머니가 나#수술 전에 감기 걸리면 안 되는데 에어컨 리..

트위치에서 영상 도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고블린입니다.1인 미디어 산업이 발달하고 아프리카 TV뿐 아니라 트윗도 활발한 커뮤니티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본인의 날이 트위치 스트리머들도 늘고 있어요. 트위치에서 스트리머로 성장하기..

[울산하연과학검토 확인 [내부링크]

다양한 형태의 화산을 감상하고 탄산수소와 토륨과 식초, 세제로 화산 모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교과목 관련 점검에서 점검하고 화산 분출물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그 분출물을 고체, 액체, 기체에 누워..

세종시 콘택트렌즈:소프트/R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시 금안과 블로그 직원 M입니다.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요즘 낮과 밤으로 제법 쌀쌀합니다만, 낮에는 확실히 가을 날씨입니다.그래서 가을소풍은 많이 놀러가죠? > 저도 주말마다 약속이... 헤헷,..

눈가, 팔자주름관리는 집에서 편하게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마지막 병원에 가는 길.집에서 모서리를 깎고 회복기를 걷는 동안 피부가 뭐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상했어요.지난주부터 피부 속까지 sound로 얼굴을 씻어내고 칙칙한 피부에 또렷하게 보이는..

[백내장/한약] 간신소리허(肝腎陰虛)로 진단된 노인성 백내장 치료에서 점안액 확인 [내부링크]

> 이 조사에서는 노인성 백내장 치료에서의 서양의학과 한약 복명탕의 병용효과를 검토하였다. 본 안과에 내원한 45세 이상의 백내장 환자 중 간신 소움호(긴요 음虛)환자 68예를 무작위로 분류하고 대조군과 치..

‘송가인’ 리사이틀 Again 공연 실황 이야… [내부링크]

경상밖에 보수-2019-10-11 15:31 > > 가수 송가인의 리사이틀이 MBC에서 혼자 중계된다.주머니 돌 스튜디오는 MBC가 하나하나 달 31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카잉의 것, 혼잡니다.'Again\'공연 실황..

아로니아효능 [ 대박이네 [내부링크]

북미원산 장미과의 낙엽저목으로 블랙초크베리(Black Chokeberry)라고도 합니다. > [아로니아 100g당 영양 성분의 수치]칼로리 61kcal(아로니아붕스토리웅 314kcal)수분 81%당질 10.5g식물 섬유 6.4g안토시아닌 67..

[국제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 SCA 디플로마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니엘입니다.오랜만에 글을 남기는군요.^^ 오가의 매일 SCA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중에서 디플로마 코스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SCA가 어떤 곳인지는 알고 계시죠? > SCA는 전 세계 스페..

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 확인 [내부링크]

> > > > SKU:asicsw의 6 > Package contents: This product consists of the following items. 하나)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ntum하나 80 42)Source:USA and UK direct import 3)Color:Option한..

독후27.마퍼월)지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전 어린 학생 회관 리모델링 후 쵸소움 찾아도가 제1 좋아하던 부수~바로 로켓 체험하는 것!!!!줄이 길고 기다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 돈이 끝까지 기다리고 로켓을 타고 우주 여행 체험을 했다.기다리면서 지..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 더 위쳐 대박 [내부링크]

> 이 글에 이야기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오랜 시간 끝에 원작 세계관과 말하기 공부를 마치고, 이번 주부터 시작하게 된 게이다. 『 자우이쵸 3 The Witcher 3』. > 이제야 오프닝 동영상을 이해할 수 있어요. 아내..

<천연 자양강장제, 고지혈증 좋은소맛있는음식> 사포닌 인삼과 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규리의 항약쵸 1의 기장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김 1은<정 이 유출 396번-부활 프로젝트!때를 친구 오래라>편에서 최근 맛과 영양 풍부하고, 뇌 중풍, 당뇨 예방 물론 다이어트 카마 진~건강 효과..

축농증증상 정 봅시다 [내부링크]

> 쌀쌀한 날씨 때문에 많은 분들이 너희도 와인도 하는 일 없이 코를 훌쩍이는 소음거리 들려요! 감기라는 것이 계절의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현대화된 시대에는 예고 없이 찾아오기도 하고, 한번..

넷플릭스 영화추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장혁 2입니다로 좋은 제가 요즘 덱무 재밌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힙합 애프터 파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평소 넷플릭스를 즐겨보는 나라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비도 가끔 보는데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