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5-6955의 등록된 링크

 11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BTS 방탄소년단] Zach Sang Show 유출(6:45AM~) & 방송 링크 & instar gram그램 업데이트 [내부링크]

200204 Zach Sang에스엔 에스 spent a few minutes on the Bachelor Bus [email protected] it's a short but special convo. tap the link in my biowhenever! > > > 잠시 후 6:45AM과 춤추는!..

시신경손상으로 시력장어린아이 ,시력상실,실명, 시야흐림, 시야결손,녹내장 ,안압상승, 시신경염, 포도막염, 망막염 ,눈중풍, 망막혈관폐쇄 ,시신경위축에 좋은 한약 한방 치료 [내부링크]

> > 우리의 눈은 셀 수 없이 많은 얇고 가는 미세 혈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혈관들 중에서 우리의 뇌와 눈을 연결하는 것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까? 즉시 시신경입니다. 시신경은 망막으로 받아들이는 시..

<미드웨이> 에머리히의 장점이 발휘되기에는...... [내부링크]

마이클 베이는 사랑과 미움이 뒤엉킨 감정의 감독이자 진주만(200개)을 연출하기도 했지만 이번에는 대등한 스타일에(물량으로 밀어붙이고 각본이 약한 스타일)에머리히가 미드웨이를 들고 내 와서 반일 감정과 함..

멀리서 우리 바다를 지켜보는 눈, 천리안위성 2B호 [내부링크]

지구에서 35,857km상공에 우리 그와잉라의 인공 위성이 게재된 슴니다. 천리안(천리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35,857km멀리서 우리 그와잉라의 통신과 해양·기상 관측의 역할을 수행하는 슴니다. > 지구의 자전..

[방탄소년단] BTS 팝업스토어 마우스 패드 캐릭터 거울 소프트 쿠션 다 이뿌네!! 명일부터 구매 [내부링크]

귀여운 건 크게~~언제나 곁에 두고 싶은 귀여움! BTS 캐릭터의 얼굴을 가득 담은 마우스 패드를 BTS POP-UP: HOUSE OF BTS에서 만나보세요!! > 이걸 어떻게 써요?!!! 너 우는 지미니 왜 이렇게 아련하게 쳐다봐요?..

오십견증상 이러한 생각이 들면 의심해보세요 [내부링크]

건강 상식 알아두기 > 직장인들이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서 뭐하다 보면 어깨 결림이 많이 느껴져요. 어깨 결림은 노약자에게 자주 본인은 증상이기도 할 것이다. 곧 우리 옆에 있는 엄마들 중 상당수는 증상이기..

송가인 관객의 '의자 투척문재'0923.대중스타의 길 [내부링크]

#송가인!! 그녀는 현재 진행형이었다 송가인은 기생 유튜버 무수히 과인 온다.) > 유튜브에 송가진이 뜨면 어제 늘 그랬던 것처럼 의자던지기 문제가 줄줄이 온다. 역시 송가인은 일자리 창출 능력도 보여준다.게..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 레이저 20일9 유출 [내부링크]

>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의 레이저 20하나 9공개 안녕하세요? 타스입니다. 저희 정부에서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은 제품,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폰입니다.모토로라에서는 이 레이저폰이..

가수 김과인영과 다비치, 블랙핑크가 하나위 대결을 ‘지난유행가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김신영과 #다비치 #블랙핑크가 #하나위 #대결을 펼친다. > 23개의 오후 방송된 SBS'#트렌드 가요'에서는 6월 넷째주 1위 후보로 김 본 잉용, 다비치, 블랙 분홍색을 최종 자결했다.이날 방송은 풍성한..

내가 쓰고 싶어 만든 펭수 카톡 테마 ?? [내부링크]

펜하!! 요즘에 펜스에 푹 빠졌는데 펜스카톡 주제는 별로 없어요. 제 입맛에 맞는 주제가 필요해서 결국 직접 만들었어요. 처음 만들어봐서 정말 힘들었어요.연노랑귀여운펜스카톡테마입니다. 안드로이드용입니..

190611 아내의맛 송가인 본명 진도아리랑,엄마 씻김굿,조안 정동진 크루즈호텔 리조트 와~~ [내부링크]

일 906의 아내의 맛 송가의 진도 아리랑, 어머니 인 도, 요한 정동진 크루즈 호텔 리조트 오항시은 오랜만에 아내의 맛 포스팅을 하고 싶습니다만 이번 주에는 송가인 씨와 어머님이 함께 출연하셨..

넷플릭스 영화 버려진 자들의 영토 / 대단히난 도입부 - 6분 다음 악소리본인옴 (The bad batch, 20하나6) 봅시다 [내부링크]

> #버려진 자들의 땅 #The badbatch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다팩트한 영화 영화 시작 6분~한개 5분까지 거짓 없이! 정· 연-러!<청불>에< 편하다>sound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행정심판으로 감경 받으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은 형사처벌 대상입니다. 그래서 과태료로 끝이 아니라 벌금이 부과됩니다. 중요한 것은 이처럼 벌금으로 끝 과인 눙게 아니라 적어도 한살에서 최대 5년까지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면허증 자체가 불..

애기드센스 핀번호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1상 이놈 키아이도우셍스핑 번호의 주소를 확인 없이 지급이 보류 중인 것?#어떻케되?#핀 번호. > 역시 어렵게 시작한 티예기에 애드센스인데 얼마 안 다니다가 최근에 또 불이 붙었어요.Google Add센스에도 오랜..

[나쁘지않아는 문화인입니다 : 넷플릭스 추천] 생활영어 많이 나쁘지않아오는 넷플릭스 작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남대학교 온라인 홍보대사 홍정입니다.충실한 새해를 위해 영어공부를 의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도 그런 사람들 중에 한 명이에요! 학기 중에 교내활동, 대외활동을 다 하면서 가끔 영어공..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20하나9 글로벌 자율주행 산업 전망 보고서 발표 ~~ [내부링크]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데힝 대한민국 지사는 20하나 9세계적인 자율 주행·산업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데힝 대한민국 지사는 올해 솔루션의 개선과 L2+구현, 원격 경영 개발에..

리니지m :: 어린이폰유저 거래소 이용하기..(PC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 4년 전의 처녀 때 즐긴 리니지, 둘만 아줌마가 되어 다시 즐기리니지 m무그 와쿰유ー자켄라우헬 09서버 메이다. > 드디어 어깨-아, 기다리고 기다린... 저는 기다렸던 거래소가 오픈했습니다. 파밤:..

JTBC금토드라마 [SKY 캐슬] - 스카이 캐슬 시청률 짱이네 [내부링크]

> JTBC금 흙 드라마[SKY캐슬]20부작/2018.11.23~2019.02.01발, 영조 현탁 연출 유효은미·염정아 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주연의 최고 시청률:23.8%

미드소마 감독판 : 힐링과 킬링 사이 확인 [내부링크]

> 올여름 최고의 힐링 영화( , )로 평가되는 미드소마를 감독판에서 봤다. 7월 중순에 영화가 개봉됐을 때는 무슨 영화인지 감이 없고 볼지 파업 걸리 망설였다. 드라큘라 백작 크리스토퍼 리 주연의 1973년의 컬..

[BTS방탄소년단 지민] ‘Black Swan' Dance Practice 유 출 ~처럼 [내부링크]

https://youtu.be/fTS1jAhWPbw > 드디어!!! 소음없는 소리를 내라!!! 너무 잘하고 멋진 방탄소년단 수고하셨습니다. > 7명의 블랙 스완 ccc > 지민은 김 1번 빛처럼 나는 거야!마음껏 가는데 정말..

[VLIVE생중계예고] 방탄소년단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6/23(하나) 7:00 PM 머스터 서울 2회차 공연 브이앱 라이브 스트리밍 봅시다 [내부링크]

> > > BTS 5th MUSTER'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vlive.tv/product/ds00u0...-6/23(일)7:00 PM머스트 서울 2차 공연 부표 앱 라이브 스트리밍-멀티 뷰는 라이브 중에만 공급............................

미스트롯결승전 진’송가인’ 선’정미유아’ 미’홍자’ 4위’정다경’ 5위’김본인희’ 확인 [내부링크]

요즘 볼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에 몇가지밖에 없다'사람 1는 미스트 롯데'오항시의 결승전을 마지막 우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댁 무그와잉 유감입니다 >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서 투표한 적이 없었는데 티몬에서..

[PREVIEW] BTS (방탄소년단)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 ~Happy Ever After~ 판매 안내 이야… [내부링크]

[PREVIEW]BTS (#방탄 소년단)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DVD SPOT방탄 소년단 조어 폰 4회 팬미팅 DVD선행 예약 판매 안내 예약 기간:첫 0월 첫 7최초(물)의 첫 4:00~첫 0월 23첫(화)2..

어벤져스 뽀로로 BTS 방탄소년단 공통점/팬덤경제가 답이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www.cbs.co.kr/radio/pgm/board.asp?pn=read&skey=&sval=&anum=164069&vnum=9369&bgrp=6&page=&bcd=007C059C&mcd=BOARD2&pgm=1378#김현정 뉴스 쇼 개봉 후 관객 100만명 돌파하는데 걸린 시간 4시간..

대구sound주운전변호사 침착한 대응으로 봐봐요 [내부링크]

> "술 먹고 실수했어요" 한국사회에서많이들을수있는이스토리입니다. 왜 소음주를 마시고 연인과의 이별부터, 친구와의 싸움, 그리고 지나가는 행인들과의 싸움 등 각종 문재사고가 먼저 나올까요? 이 밖에도 형사..

넷플릭스 가격, 3개 요금제를 비교하고 알차게 가입해보자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넷플릭스가 핫해요. 금하나은넷플릭스의가격과요금제의종류에대해자세히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을 결제하는 방안이 본인인 넷플릭스의 요금제에 의문이 있으신 분은 요금제별..

배우 문근영 사주 분석 봅시다 [내부링크]

> 국민여아 문근영 씨 을묘의 첫 주였다.음지에서나마 간지의 동사주였던 관여지동의 특성은 배우자 배타 아이콘이었던 내가라는 가장 주체의식이 있다.내가 내 인생을 이끌어간다는 개인적 취향이 매우 강하다.그..

위쳐 게롤트 직업, ㄱㅁㅅㄴㄲ카카오페이지 퀴즈정답은? 와~~ [내부링크]

위치게롤트직업ᄀᄆᄉᄂᄁ카카오페이지퀴즈정답은? > 2개로 카카오 페이지에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캬쯔슈의 복권 티켓을 선물'퀴즈 이벤트가 등장했다.이날, 카카오 페이지는 " 새로운 판타지 시대를 열'우이쯔챠..

BTS 캐릭터 핸드폰케이스&방탄소년단 굿즈 아미라면 이거 구매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시아입니다.최근 인기 있다고 2번 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이제 어른도 아는 방탄 소년단(BTS): 어릴 때는 동방신기가 아이돌이었는데( 이렇게 말하면 자신이 아는 것 자신입니다(웃음)요즘은 세월..

171210 가수 벤 에스엔에스그램 사진(벤스타그램) 확인 [내부링크]

> > 빨리 주세효 현기증 난단의 예기효과

홍현희 제이쓴 직업 학벌 자신이차이 인스타그램그램 봅시다 [내부링크]

> 홍현희, 제이를 쓴 직업, 학력, 나이 차이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홍현희, 제이 쓴 부부TV '조선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됐습니다. 개그맨 홍・효은히 최근 가장 바쁜 코미디언 중..

‘우다사’ 박연수, 셰프 정주천과의 만남 최종 선택 공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박영수 셰프 전주천과의 만화집 최종 선택 유출 > 배우 박용수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의 허락을 받아 진행한 소개팅 상대 전주천 셰프와의 합본인 여부를 결정한다. 온 25한 밤 하나하나의 할 때 방송하는 MBN'..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볼까요 [내부링크]

> 제 차 최고가 판매, 대한민국 최초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이러한 운전 보조 장치를 조사해 보면 항상 레이더와 라임에 대해..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결코 낮지 않아서 뭐였지?이러면서 아내의 소리를 보는척해도 통하지 않는..과거에 심한..

필리핀 화산 폭발 레벨4 확인 [내부링크]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유명 관광지 근처의 타알 화산이 폭발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ᅮ > 필리핀 화산 조사국에 따르면 현지 시간 당일 2일)낮 한차 폭발에 이어오후까지 잇달아 분화가 이어졌다고 한다.현..

[서울] 질문을 쏘아 올릴 사람을 찾슴니 좋구만 [내부링크]

인문 360˚ 발췌| 쿠아이다는_인문아 질문서점의 인공위성은 세상을 향해 어떤 질문을 할까.요즘 독립서점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특별한 재미가 일상에 안주하려는 과인에게 질문을 한다. 네가 걷는 길이 옳은 길이..

편도 부었을 ?? [내부링크]

편도 부었을 때 어떻게 해? > 미세먼지가 자신감을 기록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호흡기 질환 발병률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목구멍 안쪽이 아프고 고열, 관절통이 동반된다면 편도선염을 의심하는 것이 좋다...

2019년 안녕! 너무 재미있었던 노을콘서트,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이의 이야기를 잘 보내고 있습니까? 솔직히 저는 회사에 다니거나 아이들 키우기라든지 크리스마스라든지 재수가 좋은 이야기라든지 큰 소견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부부도 영이의 분위기를 좀..

전국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확인하고 2020년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미스 트로트 콘서트 하나 정 전국 투어 하나 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1월 청춘 콘서트에서도 송가인 정 다교은, 스쿠 이상 정미 자녀 등을 만나슴니다. > 실수 트로트 콘서트 쵸쯔쵸은 첫 달과 2월 안내합..

[사이언스칼럼③]자율주행자동차가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안전성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현재는 돌발 귀취 시 사람이 운전대를 넘겨받는 구조로 개발되고 있는데, 그런 방식이 정 내용 외에 문화재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생기면서 애기초의 아이디어대로 무인..

방탄소년단 BTS Citi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CitiField #Army #Concert #뉴욕 #LoveyourselfBTS가 마지막 북미공연을 뉴욕야구팀 Mets경기장 CitiField에서 했습니다자칭 아미라는 딸을 위해 방탄소년단에서 'fan'을 아미라고 부르는 정도..

소음주운전 사고 발생 "절차 짱이네 [내부링크]

사람들이 다 아는 음치 운전구제, 나쁘지 않을 뿐 아직 모르세요? > 하루에 800명 이상 sound 주운 전에 적발된다는 것이다.반드시 단속에 적발되지 않더라도 sound주 운전사고 발생 또는 주변인 신고 등에 출동한..

고혈압 정의와 혈압의 분류, 유병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Reference:2018, 대한 높은 혈압 학회, 고혈압 진료 지침의 높은 혈압의 정의의 수축기 혈압 140 mmHg이상은 확장기 혈압 90 mmHg이상(역시는!! 둘 중에 하 쟈싱을 넘어도 높은 혈압)2017아메 리카 심장 학회의 높..

염증으로 인해 좋구만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가 많아집니다.하지만 특히 목감기가 길어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증상이 심하고, 무쓰 편도염까지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목감기와는 다른 편도염은 증상이 심해지면 합병증은 물론 수..

높은 혈압 증상 치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가스트레스를받는다는자신,목이당겨서혈압이올라간다는스토리로어쩌라고말하곤합니다.혈관벽에 계속해서 심한 압력을 가함으로써 정상적인 사람보다 혈압이 높고 자신감이 오는 것을'높은 혈압'이라고 합니..

“지긋지긋한 축농증 볼까요 [내부링크]

> > 축농증의 정확한 포현은 '비부비강염'입니다. 하나 2주 이후 급성과 만성으로 구분하게 되며 급성 비브비동염은 감기 후에 발병하는 경우가 많아 대체로 예후가 좋아 약물로 치료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MC몽] 송가인 피처링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MC몽이 컴백과 동시에 소음원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5일에 발매된 MC몽의 여덟번째 정규 앨범'채널 8(CHANNEL8)'타이틀 곡'최신 유행'이 26일(오전 9시 기준)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

갑상선암 원인 파악하고 !!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원인 해결에 도움이 되는 소음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갑상선 암은 여성 암 유병률일~2위를 차지하는 무서운 암 됩니다. > 하지만 나쁘지 않고 갑상선암은 완치율이 높고 암세포가 천천히..

sound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_ 볼까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 운전면허 취소처분 구제사례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람을 다치게 했다는 이유로 운전면허 면허통과가 취소됐습니다. 그런데 혈중 알코올 농도를 추정하는 데 위드마크를 적용했..

산허가 얼추비슷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메디다~ 예를 들어, 소화 불량으로 어째서 명치 본인 명치, 오른쪽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느끼면, 그 다음 석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지방의 소화를 돕는 데 필요한 그 다음 즙에..

혈액순환개선제 추천 다른거 ?? [내부링크]

#혈액 순환 개선제 추천#리츠이ー토지오메가 3 안녕하세요!하쟈싱임:) 최근 컨디션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 최근 식사 때마다 영양제를 먹는 것이 1씨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오항시은 리츠이ー토지오메가 3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