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7-6955의 등록된 링크

 11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넷플릭스 티비연결 : 구글 크롬캐스트, 사용방법, 가격, 집콕용 어린이템..ㅋㅋ!! [내부링크]

> 간섭 라 것 9때문에.계속 집에만 있으니까 ...자주 집콕용 어린이 아이템만 사는것도 주저주저하며 사는 디즈니 영화과의 영어 DVD를 보여주려고....샀어~아이용 패드와 과민한 핸드폰으로 보여주는건 금..

편도염 원인 그리고 결석에 대해 [내부링크]

편도염 원인 그리고 결석에 대해서 폭설(폭설)이 개시되어 당일 낮 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떨어졌습니다.시베리아에서 오는 고기압 세력이 강해서 추워지는지만 China에서 날아오는 PM2.5는 막아 주는 것 같아서 조..

펭수 20분 촬영 논쟁 연기자 바꿔달라 요구도 [내부링크]

> EBS 펭귄 캐릭터 펜스가 연기자 교체 논란에 휩싸였다.  이 241 EBS고객 센터의 게시판에는 펜스 연기자의 교체를 요구하는 주장과 펜스를 지키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왔다. 펜스 연기자를 교체해 달라는 측은..

안과 장비를 소개합니다/해맑은 동물병원 안압측정장비/토노벳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순진한 수의사다. 오렝망에에 블로그를 개편하면서 갖고 있는 진단 장비를 1프지앙아식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중 부피가 작아 비싸보이지 않지만 상당한 몸값을 가진 안과 장비를 사진으로 소..

금하나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내부링크]

> ペン하! 나는 '펜스'라고 하잖아.나는 하나 0세로, EBS습관에 활동하고 있토우프니다.대개 때문에 남극에서는 좀 외로웠는데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요.그런 대기이 펜스본까지 지났죠? 음..

*망막질환·녹내장...'보이지 않는 위험' 당뇨합병증 [내부링크]

> 대한 당뇨병 학회가 지난해 발표한 '당뇨병 팩트 시트'에 따르면 우리 나라, 신라 30세 이상 성인 7명 중 한명꼴(14.4%)의 502만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이들 중 55%는 고혈압, 35%는 고 콜레스테롤 혈증도 앓..

기후변천 문제 해결을 위한 쿨루프 운동 등 조윤석 소장의 노력 [내부링크]

> 10년 후 연구소의 조윤석 소장은 한때 황신혜 밴드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던 뮤지션 출신이었으나, 잠시 귀촌해 문화공동체를 꿈꾸기도 했으나 다시 서울로 돌아와 문화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였고 현재는 환경..

국립국어원 국한어교원자격증 합격후기[40대주부의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4일본세 가족 주부 이자 영어 강 사하를 하는데요. 평소 국어교원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동생에게 TOP.에.듀교육원의 소개를 받게 되었습니다. 동생은 여러곳을 비교해보고 전화도 하고 그후 떠..

F4비자 자격증 전국에서 합격률 가장 높은 학원 합격반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포 여러분 오늘은 f4비자 자격증을 한꺼번에 변경할 수 있는 곳은 소개하겠습니다. > 이제 막 날씨가 완전히 봄이 왔어요.이 봄날처럼 여러분의 소가족에도 화려한 좋은 일만 하나 나쁘지 않도록.....

[이수페타시스에서 알려주는 IT스토리] 5G와 자율주행차, 이리하여 3D지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스페타시스으로 일러준다 IT내용 5G와 자율 주행 차 이 때문에 3D지도 > 영화 알라딘에서 봤던 마법의 양탄자처럼 손도 적시지 않고 원하는 곳에 간다면 얼마나 자신이 좋을까요.마법의 카펫을 현대 사회에서..

[예약판매]방탄소년단 넷마블 매니저게임 BTS WORLD OST앨범 봅시다 [내부링크]

> > 알라딘과 위플리 앱에서 동시에 예약판매를 실시했다.'위플리'는 기존 빅히트샵이 신축주택을 짓고 이사한 빅히트 굿즈앱에 대체 보따리가 몇 번 싼지? 예전에는 이사할 때 적립금 이관 신청을 첫 회에 할 필..

미국 나쁘지않아스닥 대폭락 하는걸 보다니 볼께요 [내부링크]

미국장은 질긴 줄 알았는데... 코로나 것 9영향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주에 완전 폭포쥬처럼 오메리카 주식 대폭락.거짓 없이 거의 1년분의 상승분을 반납할 기세다. 잘살아 이런거 봐? 리먼 쇼크 때는 데딩이라..

MBC 가요대제전의 특별한 무대 국카스텐의 '사냥', 그리하여 국카스텐*송가인의 환상적인 무대 !!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한해를 보내는 날 나쁘지 않아도 정말 바쁘지만 그만큼 의미 있는 활동을 한해 아이들과 모두 함께 한 시각들에 스스로를 응원하고 싶은 한해를 보냈다.몸이 피곤하고 때로는 소견과 관점이 다르고 답..

[기사] 넷플릭스는 어떻게 스트리밍 거물이 됐본인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이달 7월 41독립 기념 1에서 떠들썩하게 홍보한 빅 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수 트리(Stranger Things)'시리즈의 세번째 시즌을 발표했다. 이 작품은 2016년 1선을 보인 뒤 — 1980년대 초 인디 아이 자..

TODAY'S BTS "9.9 #오항상그랬듯의방탄#Twitter 확인 [내부링크]

20일 8.09.05/06-08/09LOS ANGELES.USA/STAPLES CENTER > 'WE'LL ONLY HEART YOU FORETERNITY' '영원히 너만을 하트로 해줘' > (현지 때에)2018.09.08 PM6:00WORLD TOUR'LOVE YOURSELF'미국 3차"Thank you, LA!#방..

BTS 정국 팬아트 사진공유 (2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모자신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국 아트 2편 에 돌아오고 있습니다!!그럼 즉시 갑시다~^^ > > > > > > > > > > > > > > > > > > 이 전에 이어서 너희들의 콕오루리티아ー토을 2편..

토요일이 두 배로 즐거워지는 방법! '토요일은 청이 좋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토요일! 듣는것만으로도 정말 신나는 단어입니다. 토요일이 즐거운 이유로 또 하나 있어요. 매월 마지막 토요일 시민청 라운지를 방문하면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토요일은 청이 좋아'가 열리기 때문입니다.2018..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소년미x남친미 @FILA) 정보 [내부링크]

> > 상큼한 소년 미지민 화보 지민은 진한 색 청바지에 화이트 티셔츠로 상큼한 미소를 띤 채 풋풋한 소년미와 남친미를 자랑하며 이상적인 황금 비율까지 완벽한 피를 자랑했습니다. 탄이들 휠라 모델이죠?..

[오인화 아과인운서]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동문회 mc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후 오인화 아나운서입니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동문회 신년행사 mc 담당하였습니다) 동문으로 영광 더군다나 경사도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총장이 사회학과에서 나쁠건 없습..

[PPT 잘 만드는 법] 텍스트 윤곽선을 꼭 설정해야하는 이유 (윤피티연구소)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윤피티 연구소 윤피티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텍스트 윤곽선을 꼭 설정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하려고 한다.PPT를 잘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달라고 해서 어떻게 사진을 고르는지, 레이아..

가수 한미래 영화출연 도화살 촬영현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롬임당 최초는 제가 홍보하고 있는 가수분의 근황을 알려드립니다. > 최근 미래 가수 분은 영화도 화살의 촬영에 바쁘시겠어요 영화 도화살은 퐁리에 2도화살 매도 문예 영화 감독 김문옥..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지식 업데이트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 자동차연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인브레이크, 스마트카 등의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에 대해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Wallows – Are You Bored Yet? (인디 팝 20하나9) - 배우에서 인디 팝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와~~ [내부링크]

Wallows(Clairo)-Are You Bored Yet? → Clairo의 10대 또는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컬. 감미로운 비트 그리고 부드러운 남성 보컬의 조화처럼. 어느 연대로 돌아가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정의 sound 악에..

자율주행 제도적 기반 마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안 전문 기업 더 보안입니다. 국토부가 지난해 4월에 공포된 자율 주행 차 상용화 촉진 및 운행의 기반 조성에 관한 법률(이하 자율 주행 차 법)에서 위임한 사항을 규정하기 때문에 하위 법령, 입..

기아 K9 살래, 제네시스 G80 살래, 안살래? 볼까요 [내부링크]

현대 기아 자동차는 보통 6년에 한번씩 신차를 출시합니다. 최근 새로운 출시한 K3또 전작이 출시된 지 6년 만에 신차가 출시되고 신모델 TM또 6년 만에 3세대를 내놓 슴니다. 그리고 11일 이후 2018년 4월 3일 기..

BALMAIN _ BL-6078K-3 (차인표 착용) 볼께요 [내부링크]

> > > , 요즘은 마지막 과인 버린 '빈민원'프로그램에서 차인표 씨가 착용한 바루만 선글라스 BL-6078K 3차 색이다.스퀘어 라인의 보잉 선글라..

[리뷰] BTS 2020 SEASON'S GREETINGS (2019-12) !! [내부링크]

늦었지만 그래도 보고 2020시즌 그리고 틴 프리뷰 . 비가 오는 날 스튜디오, 개장하다 탄 이들. 지에이호프은 2020을 기대하지 않는 시선으로 시작의 정국과 지민은 희망 피곤해서 바닥에서 잠을. 또 꼬..

장지연 서울소재 대학 교수? 父 장욱조 오빠 장희웅 예술가 집안 좋네요 [내부링크]

장지연이 교수라는 점이 화제다.장지영을 교수라고 일컫는 김건모의 모습이 8일 SBS '미운 우리 아이'에 유출돼 눈길을 끌었다. > 장지연은 현재 서울의 한 대학에서 겸 이다 교수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노선 휴대용sound주측정기 * sound주운전 처벌기준 미리 체크해서 숙취운전 하지이스토리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는 소리줍기 운전을 너무 싫어해요.정말정말, 당신 무, 싫어요! 음치운전하면 그게 부모님이라도 싫어.전에 타던 사람이 음치운전해서 바로 바이바이 했어요.음주운전자는 지인에 두는 것도 싫은 일. > 그런데..

전문의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 레노버 7세대 ThinkPad X1 카본 리뷰 이야… [내부링크]

> 노트북 컴퓨터의 성능이 점점 나쁘지 않지 전달 1반 대가족에서는 데스크 톱의 대신 고성능 노트북 한대를 놓는 현상이 점점 눈에 보이고 있어요. 고란 현상의 정점에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유명한 레노버의 Thin..

서울sound주운전변호사 어디 있을까? 짱이네 [내부링크]

소음_주_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현직 판사가 측정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상승기에 해당되며 소음_주_전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재판 측의 변호인은 측정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6%였던 것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전체 잡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순위 TOP 5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오늘은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하나 정도에서 5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5위-호텔 데 루루 본인 '호텔 델 루나'은 20하나 9.07. 하나 3~20하나 9.09.0하나 내보냈다 하나 6부작 드..

프랑스 팝 sound악) Joe Bel - Espère, Clio - T’as vu 와~~ [내부링크]

(유아로인 것은 sound악을 그렇게 들으면서 sound악만을 화제로 해서 "이 이야기를 하는 모임입니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많은 이 이야기 중에서 소스로 제공되는 sound 악이 가벼운 소재로 등장하는 sound..

지창욱 제대가 기다려지는 남신 배우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작년 8월에 입대해, 더군다나 군입대했던 스타가 있지요! 바로 남성비주얼이 넘치는 지창욱배우입니다.출연하는 드라마, 영화마다 제 취향을 저격하시고, 언제나 본방사수님이 만드는 마성의..

USB 음악 송가인 정규1집 1st 앨범 어머니아리랑 서울의달 가인이어라 할인정보 봐봐요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USB 노래송가 정규하나집 하나st앨범 엄마아리랑 서울의 달인이여 하나 7,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덱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보기전에 떡밥 알아보자 ! 이야…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은 재밌었어. 총 6부작으로 주례 이에키발그와잉죠루 만에 다 본 것 같은 sound. 정말 그래서 시즌 2는 제작 확정으로 2월부터 촬영합니다. 먼저 확인된 사항부터. 것.좀..

이진희 아자신운서 사주( TV 조선 ) 와~~ [내부링크]

조소영 아과인운서에 이어 이웃이 신청해 주신 이진희 아과인운서의 사주를 풀어보겠습니다. 이진희 아과인 은서는 대구방송의 기상캐스터였으나 글래머한 체형으로 화제가 되어 TV조선에 스카우트된 것으로 유명..

[별별선생/별별교수] #07 무료 중견기업/회사 피피티 템플릿 본인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No.1캉사 표은카 플랫폼 여러가지로 선생님입니다. 금 1모든 교수로 본인 보다 무료 파워 포인트의 템플 릿웅대 기업/업체 파워 포인트입니다.현재 별별 교수에서는 블로그보다 빨..

송파안경 피카소안경원에서 눈 보호 안경렌즈 상담 받으시고 편안한 시 생활을 누리세요 ~처럼 [내부링크]

> 송파 피카소 안경째의 보호 Solution#망막 질환 예방&데비 감도 향상 안경 렌즈 루티나프지앙, 뉴로 그랑 다중 초점 렌즈 첫 70만원~중증 거리 루티나프지앙, 오피스 렌즈 68만원~루티나프지앙어 단 초점 렌..

[문썬/용별]Sole e luna 좋구만 [내부링크]

> W. 별지배우 김영선X어린이드르 겸 배우 문별#. 아, sound 악방송 MC 소라 씨가 보는 거 알고 있었냐고요? 당연하죠, 저 완전 좋아하는 거 못 봤나요? 별은 즐기지 말고라며 팬들과 소통하고 밴을 운전하는 매니..

신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예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스빌 청주점입니다.게로 유명한 소설 원작인 "더 위처"시리즈! > 게입니다. 오브자이어를 수상한 이 게입니다.이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에서 12월 20일 발매할 의도이다 > > DC코믹스..

이월드 주민초청권으로 83타워 가즈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테일마스터 하야시즈미의 이야기는 잘 보셨나요?저는 하루만에 집에서 쉬었어요. 1년에 한번 나 와서 이 월드의 주민 초청권, 이번에는 날짜가 다소 기자인고 싶었지만 E월드사라서 모두 조사에..

녹내장백내장 실명질환, 검진으로 예방할 수 있는 안과 이야… [내부링크]

녹내장 백내장 실명질환, 검진으로 예방할 수 있는 안과, 어느 날 갑자기 낮에 눈을 떴는데 시야가 흐릿해서 사물을 볼 수 없게 되면 우리의 삶은 송두리째 바뀔 것 같은데요. > 전 세계적으로 4대 실명 질환 환자..

GTA5 인생전체 정보 [내부링크]

최신으로 받고 있는 게 말입니다. GTA5의 인생 전부 이프니다니다.다운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https://fivem.net/ 여기에 들어와준 후 (나중) > Download client를 누르고 그 다음에 Sure, Iagree를 누르면 그..

부산 이지숨이비인후과, 대박 [내부링크]

부산이식이비인후과, 편도염과 후두염은 어떨까.목의 통증을 유발하는 편도염과 후두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목은 염증이 생기기 쉬운 부위로 감기로 목이 아플 때 병..

어린이 세균성 편도염.. 와~~ [내부링크]

지난주의 첫 밤.갑자기 끙끙 거리는 소음에 어머니의 직감에 눈이 팟!...아....열이 난다.....열을 재보니 38도.이제 38번은 고열 수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고 있다. 요즘 수족구도 구내염도 유행이고 아침에 눈..

MERRY CHRISTMAS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9HAPPY HOLIDAYSwith ARMY > > > > > > > > More photos@(https://t.co/4IxuqFXXhV)#산타 소년단#일반적인 방탄 크리스마스#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아미 https://t.co/WVFqLrh8YD #방탄소년단 #BTS..

Christopher 크리스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하나의 가사 해석! 을 하는 단하나은입니다.가사해석가수는 크리스토퍼(Christopher Lund Nissen)입니다. > 덴마크생!92년생!네이버에는 2014년 데뷔라고 하는데 제가 찾은 당장은 2011년에 싱글을..

주시은 아나쁘지않아운 좋구만 [내부링크]

> 실검을 장악하는 여신이 있습니다.배성재의 텐에 출연하고 있는 주시은 아나운서입니다.배성재랑은 케미가 좋아서 인기가 아주 많아요.이 때문에 주시받은 아나운서가 라디오에 출연하는 날이면 여과 없이 실험..

[김나정 아나운서]'맥심'서 빨 좋은정보 [내부링크]

> 돈과 인정 아그와잉 운서가 위험한 섹시함을 위장했다는 남송지'맥심'은 251명 스타그램그램에 하나 2월호 표지를 공개했습니다.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로 변신 빨강 모자를 쓰고 빨간색 비키니를 입..

오바마 추천 미드 홈랜드 < Home ~~ [내부링크]

미드홈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미 미드홈랜드는 미쿡 전 대통령의 막내 미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Homeland' is Obama's favorite show-'는 오바마가 가장 좋아하는 TV쇼라는 문구로 기사가 있을 정도니까 스토..

번아웃 증후군_ 공식 질 볼까요 [내부링크]

> 번아웃 증후군은 간단하게 내용하자면 '삶의 당신 지소진'입니다. 전체가 정도가 다를 뿐, 당신들이 끝내는 생각을 받는 순간은 많을 것입니다. 특히 업무를 하는 데 있어서요. 저도 있습니다. 이게정내용,그업..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 짱이네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 101방송 기사 입력 2019.11.04. 오전 11:08최 존스 전 2019.11.04. 오전 11: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공급](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MBC TV..

자동차사건 보험처리 피 이야~~ [내부링크]

자동차 문재보험 처리 피해 차량으로 진행된다면? > > > 안녕하십니까? KB손해보험 우수정비회사로 지정된 VIP자동차공업사입니다. 전날 밤 연락을 한 통 받았습니다 간단한 유선상담을 도와드린 담차입고를..

갑상선암수술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 비용에 관해 찾고 있나요?암 보험 계산기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험사별로 보험료를 비교해 볼 수 있는데요.솔직히 보험 전문가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큰 비결입니다.갑상샘암 수술 비용에 대해서..

애드센스(Adsense) 수익 지급 볼께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전했습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수개월간 운영하다 올 들어 갑자기 다음 검색에서 거의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유입 감소, 수익 급감으로 맥을 못 추고 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아..

급성 축농증 증상과 대박 [내부링크]

급성 축농증의 증상과 치료 비결을 알아보고 급성 축농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 호흡 이비인후과입니다.콧물이 본인고 기침이 본인에 오면 먼저 1조 같은 감기를 의심하지만 약을 먹어도 잘..

비타민C 알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파메디앙스성형외과입니다.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는 요즘 건강관리는 잘 하고 있습니까?이런 날 1정도로 건강 관리에 신경 쓰세요 오늘은 비타민 C에 대해 알아 볼 때 가끔 들도록 하겠습니다. > 비..

MBN 시사 교양 프로그램 기막힌 내용 실제상황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산 반송 중학교만 하미 밴 9번째 테테로울 다녀왔고 슴니다 1기 8차시를 마치고 새로운 아이들에게 2기 한 수업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얼굴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부산 반송 중학교만 하미 방은 4기에서 본인..

강동구백내장 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에 위치한 Su연세안과 입니다. 우리몸속의눈은시간정보를수집하여뇌로전달하는기능을가진감각기관입니다. 그러나 나쁘지 않고 치열이 자연스럽게 나타나며 눈에 노화가 찾아오고 여러 가지 질환..

[미드 추천]: 실패 없 대박 [내부링크]

저번에 이어미드 3편을 추천합니다.처음 3편보다 재미 없어서 나중에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생각 나는 대로 하다 보니 순서가 정해졌습니다. > > 덱스터 시즌 1-8(2006-2013년)오메리카 Showtime제작 연쇄 살인범..

sound주운전구속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형사변호사 창원 법률사무소입니다 소음주 운전으로 고소하신 분들의 이내용을 듣고 소음주 운전 구속 처벌 감형, 집행유예 구속, 불구속 여부를 상다소음 드립니다.소음주운전이라는 것은 살인이 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