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8-6955의 등록된 링크

 11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백내장수술후 주의사항 체크해서 문재 없이 [내부링크]

> 수정체가 하얗게 되면 시야에는 눈에 서리가 맺힌 것 같은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빠집니다. 그래서 불편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감수할 수 있으면 다행이지만 나쁘지는 않아 진행도가 악화되면서 증상이 증가하..

축농증에 좋은 소리식과 피해야 할 소리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건강을 지킬 씨앗이 왔습니다 지난주는 초겨울처럼 추운 날씨에 깜짝 놀랐어요?최근 첫 0도 20도에서 최초의 교차가 첫 0번 이상씩 본 인 묘은소, 평소 호흡기가 나쁘다 우쇼쯔동들은 병세..

영화 맛있는누나들, 강재희는 굿 유설영은 쏘쏘 한나나는 아쉬웠다 [내부링크]

어제 새벽에 언급한 신작 맛있는 누나들을 가지고 오전에 왔습니다.유설영부터 강재희, 그리고 한나나까지 기대되는 배우가 많이 등장하니까 바로 확인할 수밖에 없었던 작품이었어요.간략하고 가장 빨리, 필요한..

2020년 상반기 취업 뽀개기 :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금융자격증/ 세무회계/무역자격증/취업NCS 등)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취업 뽀개기:자격 취득부터 취업까지! (금융자격증/세무회계/무역자격증/취업NCS등) > 다가올 상반기 취업시장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자격증 취득에서 나쁘지 않은 만큼의 장..

월화 드라마 시청률 쟁가면전 [내부링크]

한동안 잠잠했던 월화드라마 시청률 전쟁이 다시 시작됐습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드라마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이 흔들리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누가 승리할지 모르는 시청률 쟁탈전의 시작. 20하나 6년 마..

넷플릭스, 빠른 속도로 즐기는 최고의 플랫폼 U+tv가 정답 [내부링크]

> 지금은TV를통해서방송뿐만아니라다양한콘텐츠와서비스를이용할수있는시대입니다.지상파 방송은 물론 VOD, 어린이용 컨텐츠, 시니어용 컨텐츠, YouTube, 넷플릭스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TV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BTS "20하나9.하나2.08(현지하나2.07)#JIMIN#ARMY#우리아미상받았네#Variety#Hitmakers#GroupOfTheYear#Twitter [내부링크]

> #JIMIN #박지민 "여러분 덕분에 또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한다" #우리 미상이었어 #Variety_Hitmakers #GroupOfTheYear > 20첫 9. 첫 2.BTS#BTStwitter의 사진..

통기타 배우기(CCM) : NEW 찬양인도를 위한 CCM기타 [초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악 동영상 강의 NO. 날도약닷컴입니다! 드디어 칭찬 인도를 위한 CCM 기타[초급] 정규 강의가 리뉴얼 개강되었습니다! :D 본 강의는#그 외의 강의했던 만큼, 기타 연주에 가장 기본이 되는 Major,..

혈액순환에 좋은차로 달심차 마시고 있어요. [내부링크]

#혈액순환좋은차 #혈액순환개선제 #몸에좋은차 #액상차 #달심차 안녕하세요 예진입니다저번에 전신마사지를 받고왔는데 제 몸이 잘 붓는 체질인줄 이제야 알았어요.night에 물 많이 먹는 편이 좋다고 하는데, 나는..

고지혈증에 좋은차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차 > 고지혈증은 특별한 증상이 없고 자각증상이 없으며, 장마다 방치하면 췌장손상, 심근경색, 동맥경화 등 성인병으로 이어질 우려가 높은 질환입니다.이상 지질 혈증은 인스턴트 식사와도 한..

공장 생산직 허리 추간판장아이 최초요양급여 심사청구 사례 [내부링크]

청구인은 (주)공장(이하 '사업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에 생산직으로 입사하여 중량물을 가진 반복 작업에 허리가 아픕니다.는 재해의 경위에서 상뵤은면'신경네 병증을 동반한 요추 및 기타의 허리 판자 장..

자율주행 관련주 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파가 밀려오고 있네요.요즘 알아보는 섹터는 자율주행 관련주입니다.20하나 8년 가장 기대가 섹터느라 항상 숙지하세요. > 아남전자는 하만과 자동차용 오디오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

'너희는 진짜한 감정을 가졌군요 Voi avete un cor fedele' 봅시다 [내부링크]

> Mozart, Wolfgang Amadeus(1756-1791 Aust.)모-츠아루토당싱눙 거짓 없이 한 감정을 가지고 있네요 K.217Voi avete un cor fedele, K.217 그의 아버지 레오폴드는 쟈루츄불크 대사의 궁정..

송가인콘서트 송가인 리사이틀 'AGAIN' 하나4하나 티켓오픈! ~~ [내부링크]

노래로 힐링되고 위로받을 수 있는 가끔 송가인 1인 콘서트 티켓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송가인의 홀로리사이틀 'Again' > 장르를 매우 자신에 들어간 폭발적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 압도적인 무대 20하나 9..

방탄소년단 BTS 컴백쇼 지민 셔츠 / MUGUET 뮤게, CUFFS POINT V-NECK SHIRTS 이야… [내부링크]

FAKE LOVE로 돌아온 방탄소년단!!! 박력있는 춤으로 세계를 석권한 방탄소년단이 돌아왔습니다! Mnet 컴백쇼 영상에 지민씨가 뮤직비디오 셔츠를 착용해 주셨습니다!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고 저희가 깜짝 놀랐습니..

송가인 수익 25Percent는 TV조선 것…팬들 완전히 뿔났다 이야… [내부링크]

> '미스트 로트'상위의 수상자가 수익금의 1정 부분을 TV조선에 지급하고 있다는 보도가 자신 왔다. 151'더 팩트'는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송카잉의 활동의 수익금 중 25퍼센트를 TV조선이..

영화 미드소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목도 들어본 적 없고 갑자기 영화 봐야 된다고 시간 맞추러 갔는데 영화관에 사람 막혀서 뭐지? 오늘 개봉이었어. 그런데 왜 이렇게 많이 봐?극장도 몇 개 없었지만 영화 선택지가 별로 없었는데 다들 나쁘진..

넷플릭스킹덤 U+tv프리와 유플러스 신규요금제로 더 재미있게 즐겨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나른하츄에기의 오후...최신 Netflix의 덕분에 매주 키즈 영화를 1개씩 보면서 하루 보내고 있습니다!나름 재미 있던데요?! > 특히 홈메뉴를 눌러서 어렵게 들어가지 않아도 리모컨에 있는 구글 버튼을 눌러서..

구미 스피치 "숨N쉼 김보은 아나운서 스피치 아카데미" 볼께요 [내부링크]

> 현대사회에서는 많은 인간관계를 통해 살고 있습니다. 그 인간관계에서 표현을 통해서 상호 소통을 하고 그 표현은 개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공동체 안에서 많은 것을 표현하는 1이 어..

송가인 초월홍삼 발효홍삼 6년근 발효 홍삼 분이스토리 가루 과립 효삼 홍삼차 컴파운트k 함유 제품 특이사포닌 컴파운드케이 ck compound K 진 !! [내부링크]

이번에 초이스한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쿠팡할 수 있는지 확인 > 송가의 초월 홍삼 발효 홍삼 6년근 발효 홍삼 붕이에키 가루 과립 효삼 홍삼차 컴 파웅토우 k의 함유 제품 특이 사포닌 컴파운드 케이 ck compou..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The witcher> ?? [내부링크]

> 드디어 미루었던 글을 쓴다! 이번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드라마다. 사실 난 판타지 드라마를 별로 보는 편이 아니라서 이 드라마를 볼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주위에서도 재미있다고 하고, 광고도 많이 접하고,..

배우가되려면 : 완성도 있게 대사하는 연습을 가져야 영화배우가 된다. 이야~~ [내부링크]

배우가 되려면 완성도 높은 대사를 하는 습관을 길러야 성공한 영화 연기를 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완성도 있는 연기를 할 수 있을까? 완성도란 단순히 연기를 잘하는 측면뿐 아니라 배우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

모바하나 롤토체스 플레이 하는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트체스 모바일은 출시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아직 출시되지 않은 최근의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근데 어떻게 플레이를 할 수 있지? 궁금하실 텐데 > > 모바일 롤트체스 플레이 영상 모바 최초 롤트..

(넷플릭스) OA 시즌3는 방금 찬스이 없는건가 이야~~ [내부링크]

취소 확정되더라도 설령 시라도 떠오를 기회를 보고 싶은 작품은 몇 달 안에 다른 곳에서 빼앗기기 마련인데 OA로부터는 소식이 없습니다.칼리 요은표은 1색인 오봉잉 더 생활도 시즌 2이 리뉴되는 상황에서?닥터..

펭수와 현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에는 선을 갓 넘은 아슬아슬하게 줄을 서지 않으면 유행이 없는 것 같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그랬고, 펜스도 그렇습니다. 펜스는 EBS교육 방송이 지난 4월 선 보인 캐릭터이다. 2m가 넘는 키를 가진 남..

나쁘지않아르코스 (그리고 Tuyo 가사 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나쁘지 않고 르 코스(콜롬비아 편)이 아내 sound게재한 지 벌써 5년이 됐다. 콜롬비아 시즌 3개 후 멕시코 분이 나쁘지 않고 2020년 2월 시즌 2까지 5년이 흘러서 조금의 한살에 한개.허구..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 관심 있다면,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놓치지 마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은 낮과 저녁에는 제법 쌀쌀한 편이지만 낮에는 코트만 입으면 조금 걸으면 땀이 날 정도로 좋은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PM2.5까지 좋아서 시간이 자신 있다면, 또 주 이야기마다 가을이 지기 전에 야외에..

다인엔터테인먼트, 소외계층 노인에 희망 전해 확인 [내부링크]

> 다인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과 직원들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행복상자 본인에게 참여했습니다(사진=뉴스와이어). 팝콘 뉴스 (팝콘 뉴스=변·슬기 기자)다인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

[미드]"내가 제하나 잘나가", 리전(LEGION) 1화부터 4화까지의 이야기 짱이네 [내부링크]

> 당 1은 최신 제대로 잘 본 인에 가 있믹크도라마인<리전(LEGION)>이 시즌 절반을 달려온 기념으로 이것에 위치한 코멘트를 달아 보려고 합니다. 매주 목요일 1 FOX채널에서 멋진 스토리우에서 밤을 책입니다 하..

소리주운전 형사합의? 합의해도 선처 어렵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펌 빛의 대표 변호사 김동국입니다.아래 승소 사례는 음주운전으로 피해자가 사망했음에도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승소 사례입니다. 윤창호 법 시행 이후, 음주 운전 사망 문제 발생 시 무기는 3년 이..

BlackSwan ART FILM(BTS is Artist) !!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 6시에 함께 츄루곡잉 BlackSwan이 유 승려가 되었습니다 저도 제가 오자마자 즉흥 플레이에서도 진심으로 전주를 시작하자마자 눈물이 주룩주룩(더군다나 이게 무슨 주책인지)음악..

MBC 단독 중계, 송가인 1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 예매 티켓오픈 이야… [내부링크]

> 송가의 이 오하나하나 달 31개최하는 하나 단독 리사이틀'Again'공연 실황을 MBC에서 단독 중계한다. 송 카인은 '미스트 로트'프로그램에 출연하고 1위를 차지하는 각종 행사 섭외 1순위는 물론 연예 프로..

‘라디오스타’ 송가인,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입그다소리까지 정보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 송가인,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입소문까지. > 가수 송·가인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고 뜨거운 이프그이다 sound를 자랑했습니다. 이 29하나 방송된 고품격의 토크 쇼 MBC'라디오 스타'(기획한 무..

[미드영어] a little off : 정상이 아닌, 이상한, 수준 이하의 이야~~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프리디크쇼그 대리](〃)sickly, unwell, or out of sorts, either physically or mentally(2)somewhat s..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우한폐렴),20일9-nCoV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nCoV#우한 폐렴#코로나 바이러스#박쥐#고열#감기#머리 2020년 새해를 맞아 때에 드문드문씩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나 우키는 폐렴으로 사망자가 발..

‘낮마당’ 이용식 “식당 두 번 열었다가 쫄딱 망해”…가수 진성과 ‘티격태격’ 대박이네 [내부링크]

5개 방송된 '조정'월요일의 토크 쇼 베테랑 코그 데에서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장사의 신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은 " 살아 보고 먹는 장사, 식당을 2차례 오픈 도어를 닫았지만 완전히 망해서 문..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아리 에스터의 색은 한결같다 확인 [내부링크]

> <미드소마> 영화 후기 및 해석 상실감에 빠진 대니(플로렌스 퓨). 그는 우연히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잭 레이덱)과 그의 절친한 친구인 펠레(빌헬름 브롬그렌), 마크(윌 폴터), 조쉬(윌리엄 잭슨 하퍼)가 함께 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안 국회 허가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가 요즘 강력하게 진행하고 있는 자동차 사업 분야를 꼽는다면 수소자동차와 전기자동차 그리고 자율주행자동차 등이 있을 것이다. 수소차와 전기차는 대기오염을 줄이고 특히 최근 재해로 지정된 미세먼지 등..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볼께요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책임자 탁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본인 오프 라이다. 정확히 내 용하면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유일무이제 차가 상용화..

광주 3d 프린터 출력 뜨리디, 자율주행자동차 교육 키트 주문 제작 과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광주 3d프린터 출력 투 리디,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 키트 주문 제작 과정.광주 3d/광주 3d프린터/3d프린터/3d프린터 출력 안녕 트리디다 오늘은 특별 주문 제작을 받은 교육 키트에서 사용하는 자율..

송가인 내달 하나6하나 설 콘서트…앙상블 무대 꾸밀 팬 모집 이야~~ [내부링크]

> 송가인 다음 달 하나 61설 콘서트...앙상블의 무대하는 팬 모집 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2.30. 낮 9:24채 존스 전 20하나 9. 하나 2.30. 낮 9:25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MBC공급. 재판매 및 DB금지](서..

제이스건강)고혈압 고지혈증 개선 돕는 영양제! 코엔자입니다Q10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스 들어갑니다(오늘은 여러분과 코엔자이드큐멘멘터리의 정보를 보내보고 싶습니다.)코엔자이다운지방을좋은지방으로바꾸는중요한일을합니다.본인이 들어가면 코엔자이의 보충은 필수입니다.코엔자..

4첫‘김치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25첫회 붐, 송가인도 인정한 개인기 굽쨔-볶쨔-썰쟈-찍쟈-먹쟈 추임니다새…“김풍 작가 관상 안 나쁘지않아”+붐,박준금,안정환,김성주 (2) ?? [내부링크]

> "미국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붐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개유행을 피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41오후 방송하는 jtbc예능 프로그램' 싼 것이 냉장고를 부탁하고'에서는 MC, 김성주 안정환의 진행에서 요..

CCM MR제작 - [입시,공연,축가 등 각종 MR 제작] 송시라 - 붉은 십자가 MR 제작 후기 [MR제작, 공연MR, MR제작] 봅시다 [내부링크]

송시와 붉은 십자가 MR의 샘플 확인하 ↓ https://응 cloud.com/user-904384781/ccm-mr-5 MR제작 HP-0하나 0-7개 22-7520 카카오 톡:tagx3 >

백내장수술가격 치료 과정도 살펴봐야 합니다. ~~ [내부링크]

> 본인이 가담하면 이전과는 다른 점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래서 괜히 우울해지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누군가에게 본인이 오는 시기로 운동과 올바른 생활 패턴을..

[영화] 러브 데스 로봇 Love Death Robo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참신한 시리즈가 탄생했다.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라브데스 로봇 Love Death Robots가 그 참신한 아기니 시리즈다. > 넷플릭스에서 '러브, 데스+로봇Love, Death+Robots'를 보려고 했던 건..

오줌꿈 오줌싸는꿈 이불에오줌싸는꿈 바지에오줌싸는꿈 오줌누는꿈 소변누는꿈 소변싸는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의정부명점 태림정사입니다! 평소 그랬던 것처럼 날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길몽으로 생각되는 소변 보는 꿈 이불에 소변 보는 꿈 바지에 소변 보는 꿈 소변 보는 꿈 소변 보는 꿈 소변 보는 꿈..

사과 꿈해몽 그중에 !! [내부링크]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나쁘지 않다'로 되돌아오는 업무적 성과가 나쁘지 않은 결과치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 할아버지들도 과수원을 운영하셨는데 새빨갛게 익기..

이탈리아 남부투어 :: 폼페이 / 소렌토 / 아얘기피 / 포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이리얼 트립입니다.이 가면 리어의 유명한 속담, Vedi Napolie poimuori'나폴리를 보고 죽'을 아세요? 나폴리가 속한 사람이 면 리아 남부는 눈이 시리도록 푸른 지중해 와이 가면 리아 남부의..

세종시‘자율주행 대중교통 연구개발 도시’선정 자율주행 버스 제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세종시는 그동안 자율주행특화도시 조성에 관한 기본의도 수립, 미래차연구센터 설립, 자율주행서비스산업 가운데 정부혁신 융복합단지 지정 등을 추진해 공모를 준비했고, 마침내 국토부의 자율주행기반 대중교통..

방탄소년단 진 | MC Jin at K 봐봐요 [내부링크]

The moment we've been waiting for, our one and only talented man, Kim Seokjin, became one of the MC of KBS Gayo Daechukje on December 28,2018. > Jin threw confetti in front of him in red carpet www...

넷플릭스 마블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 소개! > 안녕하세요. 네토군입니다! 여러분 어벤져스 엔드게이는 보셨나요? 저도 지난번에 봤는데 쵸은・용용은 재미 있었습니다.) 아쉽지만, 손가락 10개만으로는 모자랄 정도지만, 닦기만..

미스트롯 화제의 인물!! 지원이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목요일이면 기다려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미스트로트!!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트로트라는 장르와 오디션이 결합되어 매번 유행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 미스트롯에서..

난폭․보복․음주운전 특별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전남 지방 경찰청(청장 김 남효은)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중대한 위험을 얘기하는 난동, 보복·음주 운전에 대한 1001특별 단속을 벌인 결과 사망 문제가 감소한 것이 그와잉타했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사이버 장애영애보육교사자격증 취득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육전담 학습먼트입니다. :3 당쵸쯔는 보육 교사 중에서도 더 특별한 자격, 인장의 어린이, 영유아 보육 교사 자격증을 하다 근데요? 여성의 경제 활동 참가율이 20하나 2년 기점으로 50%를 넘어..

김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20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천 땅 주민 여러분^^안녕 학점 은행제 1:1교육 전문가 인사하네요. 2019년에 부지 전체 이에키이 너무 많고 정부 고시로 전환하는 것뿐이라는 둥, 그 끝에 입법 예고 안이 나쁘지 않고 왔습..

[MOS] 2017년 자기계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새해 들어 각종 교육이 정말 많이 시행되고 있어요.기관 시민을 위한 평생교육도 있었고,재외에서 활약하는 국인들이 다른 정부 사람들을 위한 교육도 있었습니다.이들이 교육을 제공한 주체는 각기 달랐지만 미묘..

오십견증상 대박 [내부링크]

> 어떤 동작을 하다가 갑자기 다치는 염좌, 즉 염좌증상과 달리 오십견은 그 증상이 과인타과인데 너무 오래 걸리는 질환이다.발병하는 데 시간이 걸린 만큼 과인할 때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이르면 1,2..

녹내장백내장비교 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에 들어서는 요즘 사람들이 점점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다는 말소리에 건강을 많이 신경쓰려고 했거든요. 노화로 인해 주로 발발하는 백내장과 녹내장. 이 2개의 정의를 잘못이..

편도 붓는 이유, 편도염 볼께요 [내부링크]

> 환절기라 면역력이 약해지고 감기에 걸리기 쉬우며 편도염이 자주 발생합니다.편도염은누구나한번쯤은겪어볼정도로흔합니다.하지만 별거 아니라는 의견은 가능하지만 한번 걸리면 적지 않은 허가가 불편함을 호..

길동한의원 손목터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제 곧 음주라고 설날이 다가옵니다.금요일 1부터 시작해서 월요일 1까지 이어지는 41간 쿠르 가셨다 휴식과 할 수 있겠는데요.직장인들에게는 너무 기다려지는 일주일이 될 것 같아요. 1주 1이..

글로벌강사아카데미 정보 [내부링크]

#글로벌강사그룹 #글로벌강사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주요스토리강의 #BSC연구소 #임근희강사 #장어인식개선과정 > 금요일 1 night, 강의 후 밤 11시 퇴근 늦게 귀가에 쌓인 피로는 잠시 후(후)에서*기둥에도 강의는..

애 세균성 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주 1도 하룻밤.갑자기 끙끙 거리는 소리에 어머니의 직감에 눈이 팟!...아....열이 난다.....열을 재보니 38도.이제 38번은 고열 수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고 있다. 최근 수족구도 구내염도 지난 유행으로 낮에..

급성녹내장증상 정보 [내부링크]

> 안녕 자주 보는 성모안과이다.여러분도 녹내장이라는 이름은 한 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명을 초래하기에는 험난한 안질환이라는 사실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한씨는 급성 녹내장 증상을 알려고 하는..

[FM20일8 유망주 추천] FM은 또한 유망주지! 쏨누의 유망주 좋구만 [내부링크]

FM은 언제 본인 유망주처럼! 정식 오픈 후에 애고에게 줄 fm정보문인 것 같습니다.그동안 올리려고 했는데 어쩌다 하나 있었어요. (변명 핑계구)사실 글을 쓰고 최근(하나하나 달 하나 3개의 월요일 한개)도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