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9-6955의 등록된 링크

 11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광주연극6월공연]6.2하나~22-예린소극장-폴릭<몽상가들> [내부링크]

오늘날까지 이런 연극은 없었다.폴댄스냐 연극이냐?음미가 보고 싶냐? 예린 소극장으로 가자! 몽상가들 > > > > > > > > > > ...나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보다.. 일시:6월 2일이다(금)~23일(일)김 7시 30..

[벤츠 W222 S350 S65AMG바디킷 리어 범퍼]프론트범퍼/전기형/AMG바디킷 전문/보험처리/보험수리/사고처리/사고수리/휠교환/수입차 전문 무브모터스 [내부링크]

> 벤츠 S클래스의 S350d의 차량에 S65AMG의 프런트/리어 범퍼를 이식하고 순 성형 파디킷츄ー닝그을 진행한 차량입니다. > S65 AMG의 프론트 범퍼를 이끌고 장착한 모습입니다.S350d모델의 범퍼보다 더 고급 리드..

교통문재 중상해 합의 진행 전 정확하게 알아둬야 할 것!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복잡하고 어려운 보험분쟁을 소비자 입장에서 원만하게 해결해드리는 보험그램입니다." > 도로 위를 달리는 차가 많아진 만큼 우리는 항상 크고 작은 교통사고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교통사..

[펭수초코픽]흔하지 않은 GS25 펭수굿즈 미니등신대 구하다! [내부링크]

#펜 스쵸코픽프레젱토한@조 메일님께 감사하고 바치는 포스팅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나님들도 아시다시피 저는 펜스 차들입니다. 왜펜스를좋아하냐고요?펜스니까요.나는 펜스와 함께 방송 출연했다 #성덕입니..

[본]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스포주의) [내부링크]

> 미드 소마 장르:공포, 미스테리 감독:아리에스 티 국가:믹크, 스웨덴 러닝 타이입니다:일 70분 상영:20일 9.07. 출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의 집,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 빌헬름 브롬 글렌, 이사벨 그..

[NIE 애기들사설읽히기]조국 이다명으로 한국이 얻은 것 [내부링크]

https://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32&aid=0002963297&sid1=001&lfrom=kakao #자녀 읽기 논물사설 선택은 하나.문장,단락구성요건을보고정하도록하겠습니다. 주제,소재선택이쉽고..

이커머스에 대한 전문 지식, 그리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 실무 전반에 대해 객관적으로 검증해봅시다! - 쇼핑몰 운영마스터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HN 고도브랜드 광고팀 인턴 피약입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NHN고도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이라면 꼭 취득해야할 자격증!여러분에게는 다소 생소한 쇼핑몰 운영전문자격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

네1아트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 [내부링크]

> 요즘은 젊은 분들은 물론, 노인들까지 자기계발을 게을리하지 않는 시대가 되었습니다.그만큼 본인의 능력을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자격증 취득이..

[공식]배우 김선호, 촬영장에서 싱그러운 향기 물씬 [내부링크]

[공식] 배우 #김성호 #촬영장에서 #상큼한 #향기 #가득 > 배우 김성호가 상큼한 향기를 풍기는 촬영장의 모습을 공개했을 것이다.김성호는 자신의 instargram그램 계정에 향수를 뿌리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고 할..

완치 후 갑상선암 재발을 막으려면? [내부링크]

목구멍의 전면 한가운데에 '먹울대'라고 알고 있는 눈에 띄는 부분의 아래쪽에 위치한 부위가 갑상선입니다.이것은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고, 이 호르몬은 우리 몸의 물질 대사를 촉진시켜 모든 신체 기관 기능을..

방탄소년단(BTS) 5TH MUSTER 'MAGIC SHOP' Photo Sketch #BTS5thMUSTER [내부링크]

20하나 9.06. 하나 5하나 6 BUSAN. 부산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MAGICSHOP한 호죠무 20하나 9.06.22-23 SEOUL.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MAGICSHOP2호점 #BTS5thMUSTER_MagicShop > #BTS#RM...

[고 혈압] 고 혈압 진단을 위한 이완기 혈압(DBP) 기준에 대해서 언쟁이 하나다 [Medscape 기사] [내부링크]

> > 가장 최근 미국에서 혈압 가이드라인으로 사용되고 있는 높은 혈압의 정의로 단독 이완기 높은 혈압(isolated diastolichypertension)이 지금은 더 자주 나타났으나, 이 상태는 심혈관계 결과의 증가 위험성과..

방탄소년단 진 | #진 KING OF VISUAL in 2019 BTS Summer Package in Korea 진 Cuts BTS FB Official 190822 볼까요 [내부링크]

Have you seen the latest photos of JIN in 2019 BTS Summer package in Korea?You will stare at these photos for a long time because Jin looks so hot and handsome His CHARISMA and AURA in these photo..

[방탄소년단 뷔] STARK 금손 어워즈 2관왕, 최다 투표상 및 최다 조회수상 (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STARK. 금성 어워즈#2관왕#최다 투표상#MostVoteAward#최다 조회상#MostViewedAward#마케티은 2주 연장#12월 231에서 1월 51까지..

방탄소년단 뷔, 펭수 만과인 팬심 폭발 '허그부터 성대모사까지'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펜스만 나쁘지 않아요 펭심 폭발'포옹에서 성대 모사까지 '출처:엑스 스포츠 뉴스|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tsALq2b > 방탄소년단 뷔가 펜스를 만과성덕의 꿈을 실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오항시 국토교통부의 보도자료를 공유합니다. 짧은 이야기이지만, 자율주행의 자동차 산업이 정부 주도로 육성되어 장래 유망한 것을 파악하..

앉아서, 편히 쉬면서, 자율주행차 역사 둘러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 중에 매주 수요일이 되면 약간 깊은 예기로 글을 쓰는 걸 보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대부분 그렇게 인지하지 못하셨을 겁니다. 그러고 있었습니다. 저의 '나쁘지 않다'가 기획된 문..

펭수의 출구 없는 매력에 빠지다 이야… [내부링크]

> 이름:펜스 키:2m하나 0cm직업:EBS소속 스프그와은셍(한 자이언트 펭귄) > 요즘 펜스가 대세라면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도, 본인이 옥코매캐팅에도, 본인이 옥코에 올 곳이 없는데 본인은 그게 그렇게 좋으..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위쳐 시즌하나 <3화 배신의 달이 뜨면>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에 통돗 3화를 검토하게 되었습니다이번 작품에선 게롤트 말고도 역시 다른 위치도 등장하지만 정말 엑스트라 정도로...그리고 역시 또 다른 중요한 여성 마법사 트리스 마리골드가 나쁘지 않게 찾..

제6회 보문산 숲속의 열린sound악회로 여름의 끝을 시원하게 힐링했슴니다 ?? [내부링크]

> 대한민국 대표 공영방송 KBS에서 열린 소리악회가 있다면 대전에서는 보문산 숲 속 열린 소리악회가 있습니다.-대전시와 대전 문화 방송이 공동 주최하고 대전 시립 예술단이 주관한 '보문 야마 모리의 열린 소..

구글 애드센스로 '달러'벌자! SC제첫은행 두드림통장&외화그냥예금 '디즈니통장'으로 만들다 확인 [내부링크]

> > > 최근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바로 구글 아이드센스! 블로그에 첨부하거나 유튜브 채널에 콘텐츠를 올리고 수익을 설정하면 일정 금액 이상의 달러가 수익으..

[produce48] 프로듀스48 마지막회 #순위 #역대급 망 #아이즈원 정보 [내부링크]

> 윗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위-6위 아레쥬루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7위-12우이프듀 48 이렇게 오거의 매일 것으로 마무리됐다.왜 그렇게 지난 시즌에 비해 화제성도 아침고 유행가가 없었는지 생각해봤다. 솔직히..

넷플릭스 가면퇴 비결 1분만에 가능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으로 이 사이트가 국한적으로 소개되었을 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이용한다는 것이, 소견보다 알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실시간 스트리밍 같은 개념은 절대적이..

넷플릭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동영상 배속 재생 기능 테스트 중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외계인넷플릭스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대상으로 동영상 배속 조정 기능을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동영상 배속 조정 기능은, 가장 짧은 시간에 동영상을 시청 하고 싶은 유저에게 있어서 매우 매력적인..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해 재펜의 자동차 업계와 정부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 ㅣ국한능률협회컨설팅(KMAC) 좋구만 [내부링크]

금년 재팬 자동차 산업은 어떻게 될까. 자율주행차 등의 기술개발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지만 올해는 특히 자율주행차 도입을 앞당기는 동시에 작은 기업들이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역시 다른 도약을 꿈꿀 전망이다...

방탄소년단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 수록되어있는 멤버들 솔로곡 좋네요 [내부링크]

8월 24하나 발표된 LOVE YOURSELF연결'Answer'앨범에는 회원 개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다 좋은데 저는 진의 Epiphany(에피파니) 곡이 아미(방탄소년단 팬) 분들은 어떤 곡 좋아해요? > 전정국 - Euphoria 제..

[20하나9.07.06] 뮤지컬 '록키호러쇼' 자둘자막 (김찬호, 이지수, 진태화) + 김찬호 퇴근길 짱이네 [내부링크]

아내의 목소리#뮤지컬"록키 호러 쇼. 록키 호러 쇼"의 본보가 이미 1개월이 됐다. 아내 소리 로키 호러쇼를 봤을 땐 정말 내 취향이 아닌 것 같고, 내가 뭘 보고 과인 왔나. 하는 의견도 갖고 늘 그랬듯이 본 게..

미스 트롯 송가인과 정미어린아이, 김소유와 강예슬, 그리하여 숙행 정보 [내부링크]

>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미스트로트에 푹 빠져있어요.매일 밤 운동을 하면서 미스트롯의 경연곡을 듣고 있어요.그 중에서 제가 가장 많이 응원하는 건 감성 보컬 '홍자'입니다그런데~어제..

내 음악를 불러줘 엔딩가수 특집 3등인데 엔딩 같은 이석훈이 달라졌어요 해피투게더 ~~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내 움액룰 부르셔서 엔딩의 가수 특집,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엔딩의 가수 특집의 엔딩의 가수 김경호, 돈 테우링과 함께 3등 가수 이석훈^^꼭 끝이 없는데, 엔딩의 같은 3등 가수 이석훈 3등으로 귀..

시민들의 신따라서 소음주운전없는 클린한 도로 만들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법이 아무리 강화돼도 오랫동안 운전대를 잡아온 자신감이 sound 운전으로 몰아가고, 역시 다른 일을 말합니다. 이런 현실에도 불구하고 경찰 인력이 턱없이 부족하고 단속의 한계가 여실히 드러나 많은 피해를..

스토브리그 시청률 얼마자신 자신오는지 확인 해봤음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듀듀다 XD!! 이번 주 말도 잘 도착했군요 2020년 한 달도 어느새 중순에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일년 계획도 목표도 자주 의견으로 모두 이뤘으면 좋겟슴니다:) > 이 글을 쓴 바로 드라마 스토브..

영화 다방엄마 후기~ 올해 본 성인영화 중에 최고였던.. 진주, 백세리 주연 ~처럼 [내부링크]

영화방 엄마의 감상~올해 본 성인영화중 최고였어.. 진주, 백세리 주연. 오산 사람 사는 스토리, 네이버 TVhttps://tv.naver.com/noki하나 023 #영화 찻집 옴이#다방 옴이#진주#베크 세리#오산(오산) 사는#오산 사..

소리주운전반성문 제출해도 동종범죄전력 있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sound주 운전으로 인한 글재주가 어떻게 나쁘지는 않은지, 각각의 사실관계에 따라 판결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등을 살펴보겠습니다.우선, 사안을 조사해 보면, D씨는 만취 상태에서 동승자를 태우..

딸을 사랑한 장님가수 스티비원더 Stevie Wonder - Isn't she lovely 이즌쉬러블리 (가사포함) 양재 엘타워 엘하우스 봅시다 [내부링크]

> #눈먼가수 #스티비원더 #isn't shelovely #양제엘타워안녕하세요클래식 콘서트 진드기다. 그 딸을 좋아했던 아버지이자 장님 가수였던 스티비 원더의 음악을 소개합니다.아마 아제와 통하는 30-40대 이상 세대는..

후(後)석증 환자가 하나0년 전보다 3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확인 [내부링크]

> 담석증 환자가 하나 0년 전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사진-헬스 조선 DB담낭에 돌이 생기는 '담석증'환자가 하나 0년간 3배로 증가한 것으로 쟈싱타했다.가톨릭대 대전 성모 병원 소화기 내과 박원석 교수 팀..

<한나쁘지않아 아렌트> : 학자의 양심, 언론의 선택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 <한자신아렌트>는 실화입니다. 그러니 굳이 꾸미는 것만으로 거짓 스토리를 덧붙일 필요는 없다. 픽션이 아니니 그럴 수도 없다. 배우가 역할을 대신했지만 (아이히만과 재판 과정은 실제) 그때의 사건과..

평성산단 평성부동산,"혈액순환,성기능,만성피로에 좋은 약초 부추효능" 봐봐요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 혈액순환에 좋은 약점 성기능에 좋은 약초 피로회복.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부추 효능보 약 https://m.blog.naver.com/very4일 9/22일 732440724 >

본인의 30대를 함게 한 미드와 영화가 끝본인간다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 8 & 어벤져스 4 엔드게입니다) 정보 [내부링크]

> 오메리카 시간으로 4월 14일, 즉 우리 나라 신라 시간은 오늘(4월 15일) 왕좌 겝니다 최종 시즌 시즌 8이 방송된다. 우리 나라 신라는 스크린 채널(screen)을 통해서 4월 19일부터 방영될 거 물론 오타쿠..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3명 구해요! 빨리!! 봐봐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쵸쯔쵸쯔 4745722 > 3명 구하는 선착.카카오 톡 ckdgus030하나는 넷플릭스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비법 by 갑상선암요양병원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으로 진단하는 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진행 속도가 느리고, 치료 예후도 나쁘지 않고, 치료에 대한 부차가 다른 암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하지만 그래도 암이기 때문에 치료나 케어도 신경 쓰지 않을..

편도결석 수술후기 좋은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연세바로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 결석의 주된 원인은 편도염이다. 오랫동안 편도염이 낫지 않으면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가 커집니다. 인두점막 안에 림프세포가 발달..

[170812] 워댁원 M2U 팬 봅시다 [내부링크]

[170812]우오덱우오은 M2U팬 사인회 박지훈 사인회 사진@베오 호르 지금 정 이에키슈스길품품!지훈이가 팬 사인회를 가졌다.나쁘지 않아도 앨범 복사에 응모했는데, 역시 나쁘지 않아도 지후니 한 번만이라도 만나..

서초형사변호사 소음주운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서초형사변호사님, 소음주운전이 진행된 아웃의 벌금이 걱정된다면 본인인가요? > 안녕하세요 서초형사변호사 sound의 메인 운전으로 인한 벌금 전문 운율입니다. 인류 역사에 있어서 그런지 현대인에게도 술은 빼..

목구멍 이물감 원인 편도결석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간, 간소인 절차, 충분한 설명, 당 1입원과 퇴원을 약속한 편도 결석 치료 할 나이가 이비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이란 편도의 나이는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 찌꺼기나..

롤 시즌9 난입 탈리야 미드 대박 [내부링크]

2019.08.16 GRF vs JAG로 JAG그레이스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난입 타르야 빌드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FOD하나 0HyCHi/Grace/Taliyah/9. 한개 5KDA:하나.5(0/2/3)분당 타격:332분..

오십견 증상을 좋네요 [내부링크]

> 갑자기 몸이 뻐근하거나 불편해지거나, 어딘가 불편함을 느끼면 신경이 쓰여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습니다.운동이 나쁘지 않아서 작업 등 몸을 움직이면 통증을 느끼는 일은 자주 있다고 들었어요.그러나 그..

[날씨의 애]는 이시국에 개봉하여 <너의 이야… [내부링크]

> '신카이 마코토'감독의 신작 아이 네가 드디어 한국에서 개봉 1을 확정해 옷슴니다. 1본 현지에서는 7월 191에 개봉을 하면 전작<너의 이름은>이 1개 어린이,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국내 흥행을 한 뒤(뒤)과 8..

스타벅스 BTS+STARBUCKS, 볼까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BTS+STARBUCKS, 블론드 코코아 클라우드 마키아 또한 맛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보러 마스크로 스타벅스 커피와 sound료를 구입하기 위해 #스타벅스에서 현역 가게에 들렸는데 역시 과인 스타벅스 서현..

흰뱀꿈 꿈, 뱀에 물리는 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 포스팅하는 꿈의 해몽은 뱀의 꿈입니다.저는 뱀띠이기도 하고, 근대 또 뱀은 무섭기도 해요. 사진만 봐도 움직이는 걸 봐도 별로 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한번 알아봅시다!! > 뱀에 물리는 꿈..

갑상선암 방사성요오드(방사성옥소) 동위원소 치료 (강남세 와~~ [내부링크]

저는 지금 치료 중(2개 다음)이다. 무심코 할 일이 많아서 피곤하지만 그래도 같은 환우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간단하게 본인마 치료에 집중해서 본인 안에서 정리할까 했는데 항상 본인 안에서 하면 잘..

HSK자격증 인강 믿고 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 생각지도 못한 HSK의 자격증 5급 허가의 소식을 듣고 그동안 공부하는데 고생했다 자신에게 벅찬 감정이 들어 신봉 인계의 후기를 쓰러 왔습니다. 저는 고등 학교 때 배웠던 중국어에 관 심을 느끼고 대..

편도수술 통증은 적고 회복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수술 통증 적고 회복 빨리! -하본인이비인후과병원강남본원- > 하나하나 중순에야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따라서 몸건강에 더 신경써야할텐데요. 추워질수록 체온과 면역력이 더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평택 갑상선기능항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질환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질환 #갑상선기능항진증 #목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클리닉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치료 오실때가있나..

고혈압에 좋은sou ?? [내부링크]

고혈압은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눈치 채지 못하고 끝내기 때문에 정기적인 혈압 체크는 필수입니다.고혈압은 식관행의 불균형을 위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비만은 당뇨나 고혈압을 유발하는..

[수목드라마] 6일 땅파-케이블 수목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6최초의 월화 드라마의 표와 28최초의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훙미이된다. 지난 달 27일 방송과 마찬가지로 28일 토지를 팔고 수목 드라마 시청률 한위는 KBS2'왜 그렇게 풍상 씨'가 차지했다. 그 뒤로는 MBC..

데크라 "에피트릿"-의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시코기 식빵맘입니다.;)당 하나는 강아지 가수분해 저알레르기 영양간식으로 클라 '에피트릿'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 > 레시틴(Lecithin)은 인지질로 phosphatidylcholine의..

백내장수술가격 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느덧 올해가 다 지그왈까 2020년이 다가오고 있지만 이렇게 나를 하그와잉 더 먹게 되는 것이 아직 오지 않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과인이 많아질수록 신체에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여러 가지 문제가 서..

혈액순환에 좋은 맛잇는 ~~ [내부링크]

본인이 들수록 가장 신경 쓰는 것 중에 하본인 바로 혈액순환임혈액이 잘 흐르지 않으면 만병의 근원면역력까지는 떨어지는 중년이 되면 특히 본인의 혈액순환을 조심해야 합니다.그렇게 준비를 했습니다.혈액순환..

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킹덤,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에 새로운 국한 드라마 시리즈인 킹덤의 예고편이 등장했습니다. 이런 국한형 넷플릭스 드라마를 개인적으로 긍정적으로 보는 이유는 미스터 션샤인도 그랬기 때문입니다. 제가 미스터 션샤인이..

수원소음주운전변호사 소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들어 음치운전자가 크게 줄었어요. 윤창호법 실행으로 소리 음주운전 기준이 낮아진 탓인데요. 그에 따라 음주 운전의 혐의는 누군가와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치 운전의 기준으로 생각하면 결코 음..

[용인 동맥경화] 동 !! [내부링크]

> 용인 동맥경화 안녕 해인부부 한의원이다 하나교차가 큰 겨울에는 특히 혈관질환 사망률이 급증하게 되는 동맥경화도 마찬가지입니다만, 오가의 매일은 혜인부부의원에서 동맥벽이 복잡한 과정을 거쳐 경화된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