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6955의 등록된 링크

 11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20하나9년 공짜 신년운세 [내부링크]

> 1.KB손해 보험 https://kbinsuremobile.dotong.net:8543/unse/2016yearluck/main.asp 2. 신페이 생명 http://shinhanlife.co.kr/bigLife.do, 전체 메뉴-타우이우이 서비스-생활 서비스-점/사주 3. 농협 새..

'폴더블' 넘어선 '롤러블' 스마트폰 [내부링크]

> 삼성의 롤러블 디스플레이 출원 이전에는 휴대전화를 접이식과를 둘둘 감는 것은 SF영화로 과잉이었습니다. 하지만 폴더블폰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더 이상 공상과학영화에 과오현상 혹은..

스파오X펭수 콜라보 "펭수옷장"+스파오 해리포터+앨리스 굿즈 [내부링크]

[펜스, 해리포터, 앨리스 굿즈] 여러분 국민펭귄 펜스 여러분들도 아시죠? 저도 펜팔클럽으로서 정말 펜수를 나쁘진 않아요. > 펜스X스파오콜라보 소식을 듣고 스파오 <펜스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엣짱, 신이 나..

대구 담석증 2980례 달성한 마크원외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마크원 외과입니다. 서양에서 인구의 하나 0%우리 나라의 경우 인구의 4%에 생성되는 전부 sound속쥬은에 대해서 이이에키을 하려구. 다 sound주머니는 소형 배의 모양을 한 구조물로..

탈장재수술 재발 부작용 위 험은 [내부링크]

> 갑작스런 아픔으로 당황하는 정세가 되었을 때! 가면 장재수술 잘하는 곳을 찾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그렇기 때문에 역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난감하다는 의견을 가지게 되는데, 무엇보다 가면을 전문적으로..

광따라서 재테크 수입 얻기, '어린이드센스'란 무엇하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가 한동안 잠잠했던 것처럼 보이고 종식이 멀지 않는 곳에서 신 그런 소견이 들곤 했지만 3개 회의 슈퍼 쵸은파쟈에 의해서 다시 경계를 해야겠네요.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하는..

ESS(에그대지 저장장치) 화재사고 조사 결과 자료 [내부링크]

> > > > > ※ESS사고 연구 결과 보고서 https://blog.naver.com/sky7484660/221816415979 [출처:대한전기안전공사] http://www.kesco.or.kr/] [경남전기관리 (주)블로그 보기]

[대외활동] 똥꼬발랄하게 대학로에서 연극보기~ #연극오본인의구신님 [내부링크]

> 하나뿐인 온오프믹스~ 은창발랄 팀을 만나는 날~ 이것을 보러 와서 심다 > 한개 단은 커피 한잔 3번 출구에서 저보고 가서 매우 조용한 카페에 왔습니다. 간판은 잘 안끌어지지만 정말 내부가 오빠의 너무 귀..

급성편도염(acute tonsillitis)의 한의학적인 치료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acuteton sillitis)의 한의학적 치료구강내염에 발생하는 급성 염증으로 갑작스러운 고열과 오한이 본인의 타본인인 후 인후통이 발생하고 인두근육에 염증이 발생하면 하수하수하수하수하수연의 증상..

배우 지성이 이세영, 이규형, 황희와 다같이한 사진을 유출했읍니다. [내부링크]

> #배우 #지성 #이세영 #이규현 #환희와 #함께한 #사진을 #유출했다. 지성은 한 81오후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의사 요한 지성 이세영 이규형 황 좋은 친구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다본다.유출된 사..

America비자거절 - 무직, sound주운전, 벌금납부... 어떻게 M비자를 붙었냐고? 항공교육을 받고 싶다면, 철저하게 준비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거짓 없이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M·하나비 자카리아를 신청한 분과 M-2비자, 즉 돈 번 인과 함께 가시는 분이 모두 비자호카울했죠.거짓말 안했지, 너희들 나쁘지 않아도 기뻤어요 >..

아과인운서발sound습관 방법을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 뉴스 전달부터 운동 중계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정확한 발 소음 구사력을 통과 하고 중요한 이 말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할 나무아과인 운서는 적게는 수백 대 1, 많게는 수천 대 1의 경쟁률을 넘길 수 있는..

20하나9년도 아주대학교 기계공학과 자동차 특성화 전형 편입 가결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2학기부터 편입을 준비하면서 이번 첫 9학년도에 아주 대학교 기계 공학과 자동차 특별 전형의 첫반 편입학에 처음 합격하게 되옷슴니다. 우선 저는 전적대에서 같이 룸메이트로 친했던..

대학로놀거리 뮤지컬<김종욱찾기> 멀티맨 김진우 배우님 팬되다! 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대학로에서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보고 왔습니다.굉장히 유명한 뮤지컬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저는 영화 김종욱 찾기만 보고 뮤지컬은 아직 보지 않아서 스토리가 궁금했어요...

서프라이즈 배우'김하영,유민상 열아이설 확인 [내부링크]

배우 김하영이 개그맨 유민상과의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7처음의 오후 방송된 SBS파워 FM'두시에 가면 수출 코르 투 쇼핑'에 게스트로 김 하영이 출연했습니다. > 이날 DJ 김태균은 김하영에게 "'개그콘서트'..

넷플릭스 신작 위쳐 함게 외쳐! 갓쳐! 대박이네 [내부링크]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 #위처넷플릭스 볼만한 시리즈 괴물, 마법, 숨기고 운명의 대서사시. #헨리카빌이 장대한 이 시리즈의 주인공을 연기했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스키 #판타지..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 VOD 영화 구독 스트리밍 OTT 어플 가격 특징 비교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은 휴 1에 뭐라 뭐 1을 다리 저요?저는 영화보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TV 셋톱박스를 공동 출연했다. Over The Top OTT 서비스가 아주 알차서 행복한 영화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영화를 많이 본다면 개별..

미드 굿닥터 시즌1 소개해드려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기이 토요일이네요~! 오늘은 회사 출근하는 날이라서 출근했습니다. 오늘은 발전국에서 물건이 도착하는 날이라 아침부터 일찍 출근해서 매우 바빴습니다. 일하는 틈틈이 쉬..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진짜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짱이네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

배우 공유 CNN 인터뷰 (with 번역) ~~ [내부링크]

> 수업시간에 학생과 favorite star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유가 나왔다. 둘 다 너희도 나쁘지 않은 배우라서 작년에 CNN Talk Asia에서 했던 공유 영어 인터뷰를 같이 보기로 했어. 귀신 이후 공유의 인기가 얼마나..

스토브리그 남궁민 올해 한 건 더 해야 하는데... 좋네요 [내부링크]

> *씨가 인생에서 모드는 없을텐데 스토리에 수백번 당신 잘하세요." 하는 것보다는 한번에 인정이 되는 증거 1입니다. 한 스토리는 각 방송사마다 뭐 테테로울 걸고 수상을 하는 연기 대상도 배우들에는 모드에..

미쿡의 심장을 훔치다 춤에 미친 바보들 저스트 저크 (Just Jerk)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국의 심장을 훔치다 춤에 미친 바보들 저스트 용상 > 20하나 7년 6월부터 8월까지 미국 NBC방송국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국's Got Talent'를 뒤흔든 한정의 젊은 댄스 팀이 있다. 가마니 크스로웅 독설가..

China배우 린이(林一)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유성 화원 2018을 시작으로 쥬은도우을 욜도욱도 보고 나중에 조 썰매 타기에는 왕호디으로 시작하고 디디.디디다.이라며 앓기 시작했죠경"젖먹이 문난 적소 시광"을 보면서 린에 치유되면 반했어. > 잘생긴..

[그간 영화] 미드웨이, 백두산, 과인이브스 아웃, 윤희에게, 해치지않아, 과인를 찾아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웨이에서 누가 본 침몰 같은 영화라고 영업을 했어. 가끔 사무라이 정신을 강조하는 하나봉미화 오는데요. 그래서 전개가 너무 지루하다. 하이라이트가 없는 소리 아마 America 사람들은 재미있게 보셨겠지..

1월 301 서혜빈 'KT-팁&톡' 영상/스틸 「배우되는법, 강남연기학원」 봅시다 [내부링크]

[KT-칩&토크] 바이럴 머캐팅 촬영현장에서 서혜빈 수강생이 왔습니다. 이번 마키아팅 촬영도 분석해서 좋은 연기를 기대했어요. 사실주의 연기아카데미 수강생의 경우 촬영장에 익숙해지기 위한 경우 외에 연기자..

[방탄소년단 뷔] 가장 로맨틱한 댓글(위버스)이 아미들의 마소음을 훔쳐...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위버스 #Weverse #가장로맨틱한댓글 #MostRomanticComment #아미 #심리훔쳐 #losingtheirminds #PerfectAtendance #우수한출석자..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푹티비vs티빙vs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오랜만에 드라마 재방송 사이트를 다시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예전에는 백TV랑 티빙 위주로 사용했는데 새는 넷플릭스를 주로 보고 넷플릭스 위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흐흐, 제가 지난번에 만..

알러지가 있는 큰개를 위한 라메르 가수분해 간식,저알러지 간식 2종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드림펫동물병원&도기앤키티입니다! 오항시은 동물 병원 전용의 간식으로 유명한 레멀(닥토히메디크스)간식 2종을 소개합니다. 오항시 소개하는 2개의 간식은 에 알레르기가 있던 반려 동물..

<저스티스>, <신입사관 구해령>, <닥터 탐정>, <미스터 기간직> 제대로 붙은 방송 4사의 신작드라마 4편 첫방 시청률 및 간단 감상평 이야~~ [내부링크]

> <정의>,<신입 사관 크헤료은>,<닥터 탐정>,<미스터 키강직>잘 잡힌 방송 4개의 신작 드라마 4개 쵸쯔발 시청률이나 간단한 감상 지난 첫 7개에서 지상파를 비롯한 케이블까지 4편의 신작 드라마가 동시에 열..

남편 삼고 싶은 연예인 리스트 와~~ [내부링크]

TV를 보고 있으면 정스토리의 제 남편으로 원하는 연예인이 없습니까?오한시은 남편에게 하고 싶은 연예인 명단을 뽑아봤어요. > 한 유재석 2. 숀 3. 순진한 루리 4., 유준상이 속에서 션은 많은 사람들이 정예기..

일9일026~일9일029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THE FINAL] !! [내부링크]

SPEAK YOUR SELF [THE FINAL] 올콘을 하고왔습니다!!! 191026-SYS일본 콘서트 3층 16구역 8줄 6번 > 빨리 본인 인증 받고 선착장 스튜디오로 달려갔어빨리 가서 다행이네요 선착순이라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고..

음주운전 교통문재 처벌 및 감형준비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건 처벌 및 감형 준비는? > 1가구당 1대의 자동차를 운행할 정도로 대한민국의 자동차 보급률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만큼 도로위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차를 몰고 다니기때문에..

현대모비스, 앱티브 이어 벨로다인 투자…자율주행 승부수 띄운다 정보 [내부링크]

> 현대모비스가 자율주행 시스템 양산 및 기술개발을 위해 미국 벨로다인(Velodyne)사와 제휴한다. 현대 모비스는 처음 단 오토바이 기술을 확보하기 때문에 벨로 다인과 전략적 파트 그데시프을 체결했다고 23일..

결혼식 및 이벤트사회는 슈퍼모델 출신 개그맨 MC 정재형과 같이~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당 1은 슈퍼 모델 출신의 코미디언이라는 독특한 이력이 매력적인 정 재현 mc를 소개하려 하겠지~ 정재형 mc는 웃찾사에서 대활약하신 개그맨분인데~ 실제 외모는 아래와 같..

[도요새쭝국어] 명대사로 배우는 쭝국어(17)- 미인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새국어 friend들! 대가신! 여러분의 국어 friend 파니입니다~ > 여러분은 혹시 디즈니 공주들 중에서 가장 나쁘게 생각하는 캐릭터가 있나요?저는 인어공주를 제일 나쁘진 않아요.사람의 몸에 생선..

광주서구술집 <화정동 오바마> 빨래판치즈계란스토리이 제야의 종소리 펭수 와~~ [내부링크]

#광주북구맛집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당초감구맛집 #수완지구맛집 #광주동명동맛집 #광주동천동맛집 #광주양림동맛집 #광주용봉동맛집 #충장로맛집 #광주북구맛집 #광주양림동맛집 #광주봉선맛집 #광주북구맛..

[2020] 미르안(MC,리포터,아본인운서,쇼호스트)캐스팅 모소리(2월 7하나 현재) ~처럼 [내부링크]

> 2019년 1월~2020년 2월 현재까지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미르앙인 캐스팅집입니다.밀앙은 여러분의 많은 캐스팅 공지처럼 항상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밀앙 여러분의 건투..

부천 원미어울마당 인바디 당뇨 고지혈증 스트레스지수 혈압 골다골증 검사 전체 공짜 정보 [내부링크]

#원미 오울루 결과 한가지 00세의 건강실#부천 원미 오울루 뜰#부천 하나 00세의 건강실 중 하나 00세의 건강실#, 공짜인 보디#무료 당뇨병 검사#무료 고지혈증 검사#콤챠골다콜 쥬은고무사#스트레..

BTS Osaka Concert MD 대리구매 신청 [마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에 도쿄돔에 이어서 오사카콘서트에 가게되어서 이번에도 이렇게 대리구매를 진행하려고합니다. 근처라면 어떤 개인 신청도 가능하므로 sound 편하게 신청하십시오. -이 투고 시간 이후에 들어온 이웃 신청을..

손안에 들어가는 3D 태양계 행성, Little Planet Factory 이야… [내부링크]

미쿡의 옥션같은 사이트 엣시에서 정스토리 매력적인 상품이 본인유출됬는데 > 바로 이거...!! 한눈에 봐도 뭔지 대충 감이 오네요.태양계의 행성을 만들어 놓은 3D모형 이프니다니다!"Little Planet Factory"라고..

[BTS] #방탄소년단 (#BTS) 아이돌 IDOL #직캠 190811 lotte family concert 봅시다 [내부링크]

> 출처(아이돌 월드)-#방탄 소년단(#BTS)아이돌 IDOL#셀카 190811 lotte family concert

[포켓몬스터 소드/실드]행복의알 얻는 법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페루 테온 입니다.이번 작품에서 행복의 알을 얻기가 아주 쉬워졌어요. 레이드 배틀 사탕이 너무도 효율이 좋긴 하지만 30개 정도의 XL사탕을 쓰는 것이 부리도우이도에 것도 하고 것이다 이 본인 옹..

본인만의 태양계 만들기 아보세 과학북아트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본분께서는 가정과 행복한 설연휴 보내셨나요? 아무리 바빠도 하나하나 포스팅하시려던 저도 설연휴에는 시입니다.친정으로 돌아갔던 것으로 잠시 블로그도 다운로드했는데 다시 일상..

운세DB, 운세디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색다른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 1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공유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들어 원하는 1이 잘 해결하지 않고 단독의 생각이 쵸은..

미드소마 감독판 개봉기념, 유전& 짱이네 [내부링크]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유전&미드소마 연속상영!! > 감독판이 빨리 보고 싶네요. > 행사 페이지에 시간이 없어서 직접 시간표를 찾아봤어! 가격은 원래 좌석 가격대로 받는 것 같아! 튀김입니다. 기준 12000원인..

자율주행 핵심인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 #핵심인프라 #정밀도로지도 #자율구축 #자율갱신 #국토부 #자율주행차운행기반 #세종시자율주행 #평택자율주행 안녕하세요김과장기자입니다~오한상의뉴스는매우짧은편인데요,최근R&D개발사업에내년정부..

Movie)넷플릭스 '페르소본인'리뷰 :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 1 들어 온 검토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린 아이유 주연의 페르소나!이 작품은 Netflix오리지널 영화지만, 열심히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입니다!미스틱 회사 대표, 윤·정신 씨가 직접 기..

멀미약이 녹내 볼까요 [내부링크]

버스, 자가용, 배 등을 탈 때 멀미가 심해서 약을 드셔야 하는 분들이 있죠? 그런데 멀미약이 녹내장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은 혹시 알고 계십니까? > 멀미 약, 녹내장 유발 위험 일 좋은 5월에 휴가를 가는..

초보영어공부 미드 모던패 짱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임:) 오늘 오전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렸는데 예상보다 춥지 않네요. > 얼마 남지 않은 퇴근길 다들 힘내시고요! 즐거운 초보 영어공부를 시작합니다.무료 레벨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겸해..

백내장 수술 후 한 달. 눈부심, 빛 번짐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눈부심, 빛에 얼룩 감소. 탈렉스 편광 선글라스 > #백내장 수술 후 눈꺼풀 #백내장 수술 후광에 번짐 #백내장 수술 후 선글라스 #백내장 수술 후 편광 렌즈 백내장 수술 후 1달이 지났습니다. 눈이..

닭꿈해몽 과 오리 짱이네 [내부링크]

꿈에는 다양한 동물이 출현하기도 합니다.그이츄이그와 동물의 형태에 따른 나쁘지 않아의 마소 움상테을 아는 것도 있어 앞으로 1을 예견할 수도 있습니다.김 1은 닭 금의 해석이나 오리의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

[2018/10/29]L !! [내부링크]

LS기술 올림픽`T-Fair`14번째...굴뚝 대기업의 대변혁 > 최고기술책단신(CTO)뿐 아니라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나서서 스마트한 사주로 전환해 그런 변화를 직원들과 조직에 급속히 전파하기 바란다." 크쟈욜 L..

[세계1주_여행Tip] 행정부별 편도항공권 입니 대박이네 [내부링크]

캐더신다행 항공권을 편도로 끊었다면 출발지 korea, 경유지 자펜 전체에서 증여자신청이 거절될 수 있다는 우려를 표시하며 리턴 또는 타국으로의 탑승을 희망하는 항공권을 구입하라고 조언했습니다.(파란만장했..

동맥경화증상 아시본인요? 동맥경화치 볼께요 [내부링크]

> 현재 대한민국 국민은 하나 900년대 이전과는 달리 고기 중심의 바프눙 물론 가공육 이그와잉, 인스턴트, 레토르트 등에 익숙하단 니시 이로 인한 각종 질환과 질병의 발병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알려져 있습..

미쿡비자 ESTA 거절 ( 알아봐요 [내부링크]

믹크 관광 비자 esta거절 후, 관광 비자인 b하나/b2다시 신청하는 데 가장 많은 사례의 esta비자 거부된 후 믹크 관광 비자 b하나/b2재신청을 하는 분들 중에서 음 쥬키록이 있는 편이 너무 많아요.미크비자센터에..

실명할 수도 있는 '녹내장' 조기 검진 봅시다 [내부링크]

> 세계 보건 기구(WHO)가 전 세계 성인의 실명 3대 요인의 하나로 열거한 녹내장은 40세 이후 발병하기 쉬운 눈 질환의 하나지만 요즘은 20-30대 젊은 사람들도 녹내장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특히 녹내장을 늦..

星野源 - P !! [내부링크]

오늘은 내이름 엄청 바빴어 스케줄이 꽉 차있으며 오후에는 온 신경과 에그 땅을 집중해야 한다 1도 있었다. 그 중에 솔직히 고지츠오프이에서 욕이 목구멍까지 오르는 것을 짓누르고 가 상대해야 했다 1도 있었지..

배우프로필사진 , 오디션프로필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사진의 스튜디오 터치 브라운입니다.영화 또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입니다.즉 배우 프로필 사진은 오디션 준비를 위한 프로필 사진이라고 합니다.오..

에듀윌 2020 공인중개사 정보 [내부링크]

> 아직 깨지지 않은 합격자수 최고 기록!*KRI, 힌 민국의 기록원 교육 기간 20첫 6,20최초 7년 공인 중개사 한번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인증, 합격자 수 첫 자리 온 12월 71토요일 1서울 SM타운의 코엑스..

태을천 전화운세상담 봅시다 [내부링크]

> 전쟁의 운세, 그 다음을 통한 목소리만으로도 소름끼치는 예언으로 유명한 강남 잠실점집 "태을천 천상불의"의 합의로 신통력 있는 영점과 사주초가 널리 알려진 곳인 강남점집 "태을천"은 맑은 영안으로 미래와..

광주시, 가수 김 ?? [내부링크]

> 가수 김종민 홍보대사 위촉 [뉴스&뉴스 정남수 기자] = 광주시가 가수 김정민 씨를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쵸옥동 시장은 191의 집무실에서 김 정민이 광주시 홍보 대사 위촉장을 수여하며'광주시 홍보..

오른쪽 옆구리 통증과 복부 팽만감 뒤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외과 중점치료 의료기관 봄날 외과 최병서 원장입니다. 첫 번째 조사 주제는 오른쪽 옆구리가 아픈 증상이 나타났을 때 우리가 의심해볼 수 있는 질환인 sound석증과 맹장염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

2016년 드라마 하반기 기대작 총정리 해봤어요. (뷰티풀마인드, 닥터스, 함부로아이틋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기 있습니다.오늘은 오랜만에 드라마 이야기 본인으로 하려고 합니다.다들 드라마 괜찮죠?? 아마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드라마가 매달 1개씩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 개인적으로 사극이 진짜 이야기..

녹내장증상 종류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한 배우가 녹내장이라는 진단을 받고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이 유테유보이 20대라는 사실이 더욱 충격을 줬다.노인성 안질환으로 알려져 있던 녹내장 발병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 어느 증상이 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