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2-6955의 등록된 링크

 11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BTS <방탄소년단> 감동 슈가 매력/ 지민 진 정국 뷔 제이홉 보고 웃는 하루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슈가<슈가 고백>슈가가 고베의 2일째 공연에 세우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늦은 저는 잘 몰랐어요.올해 수학이 28살이니까 벌써 4년 전 하나니까 꽤 오래 전의 하나이다.그 당시의 일을 회상해,..

[펭클럽] 자이언트펭TV 펭수 유튜브 골드버튼 받던 날, EBS얘기기자단과 함께! [내부링크]

EBS말 자단 15기 출범식 전날 밤 당싱무 반가운 소식!펜스가 EBS말기 기자단 출범식을 갑자기 방문한다는!깜짝 놀라고 나쁘지 않고 キャ아아아아~~! 소리를 질러서 펜스 선물을 줘야지, 뭘 줘야지 하고 계속..

트로트계 BTS 트로트가수 신유 섭외 [내부링크]

> 트로트 계열에 엉망, 트로트 왕자들 투 로토우기에의 아이돌로 불리며 수많은 수식어를 보유한 엔카 가수 신유는 2008년에 데뷔했습니다~ 신유는 축구 선수를 꿈꾸 초등 학교 4학년 때부터 고..

넷플릭스 미드 제인더버진 Jane the Virgin 강추! [내부링크]

> 요즘 벚꽃도 만개할 때라고 지인 모두가 입을 맞추고 연락이 오는 시점, 방콕에서 아무 의견 없이 보기 좋은 미드(미드)를 전달하려고 왔습니다! 매우 독특한 소재를 다루고 있는 난장판 드라마이지만, 한 번 보..

'펭수 다이어리' 1분당 56권...하루만에 베스트셀러 1위 [내부링크]

'펜스의 다이어리'하나 분당 56권. 하루 만에 베스트 셀러 1위. > EBS 연습생 펜스가 에세이 다이어리로 다시 유행을 증명했다. 순발력 넘치는 재치와 쿨함에서 2030세대 직통료은(샐러리 맨+대통령으로 불렸다...

[성명학] 연예인(아나쁘지않아운서) 성격별 그루핑 [내부링크]

아나운서는 언론인인가 연예인인가? (저작권 문제로 사진은 게시하지 않는다.) 제공해 주시면 감사함).예전에는 방송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칭하기 어려웠지만 요즘은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

녹내장치료 관리해줘야죠 [내부링크]

> 나이가 들어 시력에 뚜렷한 변천이 일어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고, 자연스러운 일이죠라고 가볍게 넘겨도 될까요?아닙니다. 나이가 들어서 시력이 많이 떨어지거나 이상한 현상이 자주 나타나면 비록 안질..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술 후기 [내부링크]

워킹맘이어서일까.아이가 다른 아이와 다른 성장 과정을 겪을 때마다 내가 일찍 보육원에 보내지 않았나 하는 죄책감, 엄마의 노산으로 아이의 면역력이 좋지 않은 것 아닌가 하는 미안함, 나의 괴로움에 모유를..

차이나 춘절 흥행 영화 Top5로 알아보는 차이나 영화 시장 변이 추세 와~~ [내부링크]

> China에서 가장 성대한 명절인 춘제 춘节chūn jié! 올해는 2월 일 5일부터 2이루 날까지 7일 츄은죠루의 명절 연휴 였는데 20일 8년 츄은죠루 기간 China의 영화 시장은 막대한 기록을 세웠어요. 춘제기간 흥..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가인이어라 오늘날 꼭 봐야지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금요일 1 1자리입니다.~날씨도 흐리고 허리도 아프고...방 바닥과 팅크, 특별한 1은 없을까 앓았지만 11월 151 1석 8시 30분 릴리앙 코리 송가의 콘서트이자가 재방송된다고 들었..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믹크,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합니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최초(현지 때에)믹크켈리포니ー 매우 자동차 당국으로부터 공공 도..

넷플릭스의 미드 위쳐가 게임이 원작이라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현재 그 이름만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물론 현재로 둥근 토마토는 썩은 토마토에 메타 스코어는 53점으로 높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너무 원작이 유명하니까에 "예비 단계"는 높은..

20하나7 과학토론대회 주제 예상 ⑨ : 자율주행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김 1은 날씨가 참 좋네요, 봄 봄 봄 임니다니다.2017과학 토론 대회의 예상 주제를 10건을 올리라고 시작한 그런데 이제 아홉번째의 예상 주제 포스팅네요~'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함께 소견하고 볼까요? 인..

이번엔 가로다 - 새로운 형태의 삼성 폴더블폰 2 !! [내부링크]

> 진격의 삼성 미래와 혁신을 창조하는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폰 쿠르 렘 셰일 타입 Concept render of the Samsung foldable phone partially folded.Image:NieuweMobiel, 불과 수년 전까지만 해도 혁신의 아이..

[자율사물] 자율사물의 정의와 핵심기술 그리하여 자율주행 (Autonomous Things) 이야~~ [내부링크]

출처:https://young-key.tistory.com/하나에 5 'Autonomous Things' 자율사물은 기존에 사람이 다소 효과적이고 맡은 역할을 AI가 담당하는 것입니다. AI는 로봇, 드론, 자동차 등 매우 다양한 형태로 영토와 바다..

아나쁘지않아운서 패션 궁금하다면? 시에로 블라우스 벌써 봄이 온 듯 해!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마와 하마입니다:D오늘은 샤반 샤반 랄랄라뮤직룰 부르도록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1프지앙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아나운서의 패션 속에도 등장했고, 얼마전에는 지숙을 입어서 나빠지기도 했어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리뷰 - 관련 에피소드 및 이강의 스토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인류가 로봇과 기계에 대항해 첫사랑에 대한 그들의 입장과 종이 기론적인 이화 등 오랜 기간 변화된 미래상을 관객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시리즈 가운데 지에이프니 다스 캐머런 감독의..

미드웨이의미 위치 섬 땅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미드웨이 의미를 찾는다면 영화 개봉으로 문제인 20일 9년 2월 3일인 영화죠,《20일 2》,《투모로우》을 제작한 롤랜드 아이모리히 감독의 작품입니다. >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한 94나이의..

'명불허전2' 현미, 피난→데뷔 이야기까지..."아흔까지 노래하고 싶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수 현미가 묘은불호쵸은 2에 출연한다.26일 방송되는 OBS설날 특집 묘은불호쵸은 2에서 현미는 가요계에 데뷔하게 된 이유 등의 에피소드를 유출한다.현미는 지금도 사랑받는 히트곡 밤안개에 얽힌 에피소드와..

운전면허취소 행정심판 청구(sound주운전구제, 전문행정사 상그다sound, sound주상그다sound, 비용등) 봅시다 [내부링크]

운전면허취소행정심판 청구(소리주운전구제, 전문행정사상담, 소리주상담, 비용 등) #운전면허취소행정심판 #운전면허행정심판 #소리주운전면허취소 #면허취소 #소리주운전행정심판비용 #소리주운전구제상담 #소리..

자이언트 펭 TV, 펭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산입니다~ 당 1은 최근 유튜브에서 한창 트렌드를 모으고 있는 자이 온 투 펜 TV펜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 요즘 펜스에 푹 빠져있어요... 왜 본인 매력적이었는지 팬스를 소개합니다.후후..

미드 리븐 평캔 정말로 쉽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롤리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리브는 미드톱 정글 세 개의 라인이 가능합니다나는 솔직히 서포터도 약간의 가능성이 있다고 소견한다.그 이유는 제 안에서 이니쉬도 걸 수 있고, 시시기도 두 가지 자신이 있기 때..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스타 제작진들의 이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라마]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스타 제작진들의 이동글/사진:맛스타 > 흥행의 법칙은 여러 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초반 관심과 팬들의 훙미울되는 유명한 배우. 두번째는 방영할때와 요하나가 중요하다. 그..

박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곧 퇴사..결혼설에 대한 입장은? 좋구만 [내부링크]

> SBS 박선영 아나운서의 퇴사가 결정됐다. 박 아 괜찮은 운서의 퇴근 정보가 지난해 2월 불거진. 그는 파워에프엠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기사가 나쁘지 않고 쉽게 사직하는 것을 얘기한 것은 사실이다. 저 결..

미드쉐도잉 : 넷플릭스 이용비결 ?? [내부링크]

똑똑한 넷플릭스 이용비결, 요즘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저도 넷플릭스를 애용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요즘 유행하는 단독 영어 공부의 비결인 미드셰드잉 넷플릭스에서 할 수 있는 비결을 알아왔..

해외매체 선정, 넷플릭스 필람 20하나7 영화 하나0편 봐봐요 [내부링크]

무려 10하나 이봉잉 연휴.비행기표도 끊었으면 랑랑 즐거웠을텐데 연휴동안 방콕이 예상된다. 영화를 보러 극장에서 본인이 되는 것도 좋지만, 매번 혼자라고 생각하면 조금 귀찮기도 하다. 그런 분들 때문에 영..

송가인 찍어 무명배우 sound원차트와 송가인 움짤 보러가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송가인을 찍고 무명배우 서리원차트와 송가인 동영상을 보러 가다. > > 실수 트로트 끝 이후에도 나이 1주가를 올리고 있다 송카잉님의 무명 배우와 신곡 찍고 소음원 차트와 그리고 송가이다 움챠루 보러 가기 ..

20하나9년5월일째주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추천(퍼펙트데이트,티벳에서의칠년등) ?? [내부링크]

> 퍼펙트데이트 시에라영아이대작전이나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에서도 나쁘지 않은 노아센티네오가 주인공. 가끔 친구(친구라는건 그렇지만 학교동급생 정도)의 사촌동생에게 에스코트를 해주고, 그것을 계..

하나2.3하나 이후카페 하나2시 유행글(명하나 개봉하는 영화(미드웨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목 : 명초공개되는 영화_출처여성시대 스토리: > > > > + 예고편 링크 멘트 반응: - 홍보가 되게 오래 했는데 이제 할 자신!! - 이미 예매한 거.기대된다-재미 있겠다-에두 스쿠 레인 오랜만에 분장 없이 자신..

로맨스 시트콤 미드추천_ 민디프로젝트 봅시다 [내부링크]

> > 산부인과 의사인 민디의 사랑 이야기는 이야기를 그린 미드민디 프로젝트입니다.위에보이는여자분이민디의주인공이고 산부인과 의사입니다.얘기도 굉장히 많고, 발랄하고 오만해요.드라마를 보고 있으..

BTS 2020 시즌그리팅) Preview - 방탄소년단 정국 (2) 좋네요 [내부링크]

#정국#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의 정국 형 정 쵸은국#방탄 정국#BTS#BTS의 정국#시즌 그리고 틴#2020시즌 그리고 틴#2020시그#bts시즌 그리고 틴#bts시그#방탄 소년단 시즌 그리고 틴#SeasonGreeting#방탄 소년단..

라닉스 ( 3하나7하나20 / 코스닥 ) - 자율주행 관련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꼼꼼 크리스티입니다늘 그랬던 것처럼 제가 최근에 거래를 했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인 라닉스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반성하는 복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목은 하나반전전..

[방탄소년단 지민 GIF] 꽃의 요정 찌밍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짤] 꽃의 요정 취밍 > > 여성이 입어도 부끄러운 옷을 왜 그런 딱 함께 소화하는지 일체 이 사람, 아니 이분의 정체가 무엇인지 엄청난 사람인지는 정말 모르는... cr.sweaterpawschim #..

[대학로 공연] 김성원 서태훈 김기리 류근지의 이리오쇼 (공연할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 콘서트에서 비주얼과 따뜻함을 많이 맞는 4명의 남자!김성원, 서울 이태원, 김 기리, 류궁지 오빠가 계획하고 만들어 내놓는 대학로의 공연'이리오쇼'대극장 50,000원, 소극장 25,000 원하는 티켓 가격을 매..

우한 폐렴 예방 행동수칙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 증상 및 대처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개인위생관리의 첫걸음은 올바른 손 씻기부터!!! 설 연휴가 이어지는 오후까지 언론의 메인 뉴스는 우한 폐렴에 대한..

20하나9 예술의전당 &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감상 봐봐요 [내부링크]

올해안에도 호두깍기를 하러 다녀왔습니다.지난해 국립 발레단과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에 입문한 발레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에 이번에도 2종류의 발레를 예약했다. 이번에도 체크인이 어려웠다...

백내장에 좋은 sound식, 백내장치료 자연요법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에 좋은 음식을 파악하고 자연요법으로 이를 치료할 때 어떤 경과를 겪는지 알아봅시다.최근에 2~3개월 정도 치료만으로 다소 호전되는 양상을 나타내는 환자를 살펴보도록 하겟슴니다.불과 2~3개월 정도 치..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보기 전, 간단히 알면 좋을 것들!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위처가 나왔네요.(물론 저는 청주행으로 고고했습니다.) 저희 나라에서는 다른 게보다 으스대죠.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플레이스테이션 게입니다.라던가 컴퓨터 게임으로 즐길 수..

콜레스테롤 고지혈증 치료 약물 : 로수바스타틴/에제티미브 정보 [내부링크]

> 고지혈증 치료약물이 전에는 혼자 쓰였지만 지금은 복합제로 많이 쓰인다. 최근 가장 많이 복합제로 사용되는 고지혈증 약물인 로스바스타틴과 에제티미브 용도:지질이상혈증 즉 콜레스테롤 고지혈증을 moning..

스타크래프트 EUD 개인 사각 디팬스 Fix6 조합법 /공략법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메이플 내용을 블로거인데 요즘 다른 게요.도 많이 합니다~그 중에서 요새의 스타 크래프트 핫 유쥬메프 EUD, 개인 사각 디펜스 Fix6조합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에픽 등급 에핏크..

눈이 침침한데? 노 짱이네 [내부링크]

> > 눈 속의 수정체는 젊었을 때 매우 유연하다. 이를 통해 문자메시지가 나쁘지 않고 신문 활자를 쉽게 읽을 수 있게 해줍니다. 노안이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가 서서히 유연성을 잃고 가까운 것을 보기 위해 수..

IT학원에서 프로그래밍,서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IT학원 소속 교육팀장입니다.프로그래밍시스템,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정보보안자격증공부는물론IT학원내에시험센터도있기때문에안내를위해글을작성했습니다. > IT학원 중에서도 내가 속한 KG애티 뱅크는 전문..

문콕, 주차테러, 측 ?? [내부링크]

지속적인 문콕에 스트레스가 심한데. 심증은 가지만 근거가 없어요.주차 테러를 당했습니다. 범인을 잡고 싶지만 증거가 없어요." "주행 중 측면을 추궁당한 피해자인데 쌍방과실이라니... 분명 억울하잖아요~!!"..

일. 여행의 출발 ?? [내부링크]

17년 1분기의 정기 연재(물)1개이다.잘 봐주세요.이곳은 태양계의 3번째 행성 지구이다.저희 여행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900억광년의 여행을 찾은 인기 때문에 특수 우주선과 특수 우주복을 준비했습니다. 이..

편도 부었을때 알아두면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 부었을 때 좋은 차를 마신다! 추운 겨울이 되면 체내 면역력이 저하되고 편도가 부었을 때 감기에 걸리는 환자가 점점 매일 어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감기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감기부터 목감기, 기침감기,..

"펭수 다이어리"와 함께 볼까요 [내부링크]

에세이, 일기[다섯개나 펜스, 나의 1번 펜스]너무 너무 나는 유헹눙캬락타ー을 활용한 다이어리가 순식간에 몇 만 부가 팔렸고 나, 캐릭터 출판의 성공 가능성을 펼쳤다. 2020년에는 나 역시한 펜스, 일기처럼 너..

【마인드맵 이미지 한자 사 와~~ [내부링크]

> 태어난 아이의 몸을 보고잘 자라도록 키우는 일을 6 > 동영상 해설 마인드 맵 이미지 한자 사전 7급_깃발을 육 독학(sound삭제) 마인드 맵 이제부터라고 한자 사전 7급_깃발을 육 유튜브 구독 Nave..

나쁘지않아르코스 라이즈 오브 더 카르텔 30퍼센트 할인행 좋구만 [내부링크]

본 인 르 코스 라이즈 오브 카르텔 Narcos Rise of the Cartels 30퍼센트 할인 행사 중 증기 pc게이야 Narcos Rise of the Cartels 봉잉루코ー스시리쥬 유명한 것이 마침내 pc게이다우에서 본인과 슴니다. 많은..

영화 아워바디 후기 : 최희서 배우 열 봅시다 [내부링크]

도대체 GV가 뭐야? 궁금해서 알아낸 Guest Visit이라는 뜻... 재미 있다. 아무튼 영화 상영 후"시네마 토크"의 시간을 갖는 특별한 영화 괌 램에서 주연 배우+영화 감독+게스트 이같이 보이고 영화에 대한 Q&A을..

[백내장예방] 안과명의 주천기 !! [내부링크]

> 백내장은 자신이 할수록 한 번쯤 걱정하게 되는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이다. 물론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백내장이 작성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백내장 예방이 현명한지 확인해 보는 것은..

천문학 입문 교양 및 전공 봐봐요 [내부링크]

> 물천학부 나쁘지 않은 절인 내가 좀 나쁘지는 않고 도와드리려고 글 역시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천문학에 관용을 갖고 더 많은 천문학자가 나오길 바라며 여기서 소개하는 많은 책들이 우주물리천문학의 교양이기..

부산갑상선암 증상 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 원장님. 갑상선암은 수술 후 예후가 좋기 때문에 좋은 암이라고 불리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착한 암이라도 초기에 발견하지 못하면 우리 생명을 위협할 수 있어요. 또 갑..

갑상선 부소리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의 붓기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것 외에 자라면 > 갑상선은 목의 전방에 위치하고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그래서 여기에 부소리 증상이 있으면 목 앞에 뭔가 튀어나와 있는 것 같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본인뿐인 내편 ost- 히키 ' 네 편 대박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475do3개/22개 39633785개 > 히키군의 편이 되어줄게 라는 곡이에요사랑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어주는 노래로 몽환적인 소음색으로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 강한 끌림과 신비로..

비타민D결핍 효과 ~처럼 [내부링크]

비타민 D 결핍효과가 높은 잇템 PICK! > 이웃 분은 비타민 D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계십니까?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비타민 D가 결핍된 경우는 아무리 뼈에 좋은 칼슘을..

오십견 예방 관리 좋네요 [내부링크]

하루 종 1컴퓨터를 활용한 업무가 많은 직장 사람들은 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아 어깨와 목에 주로 무리가 많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별다른 외상 없이 어깨가 아프고 그 통증이 팔까지 이어지는 어깨 결림..

KTX 할인받는법 최대 30% : !! [내부링크]

작년에 대대적인 공적. 업지방 이전으로 많은 중견기업들이 지방으로 이전했다고 하죠.저희도 그 중에 1이었습니다.그래서 KTX를 자주 이용하는 날이 많아진 것 같아요.매주 2회 이상은 KTX를 이용하고 있는 나.그..

이스트라 쿠카 UC431UHD 구글공식인증 AI 43인 확인 [내부링크]

이스트라 구향 UC43하나 UHD, 구글의 공식 인증 AI 43인치 TV웨이브 넷플릭스 유튜브 4k, 택배 수령, 자기 설치 > '구글 공식 인증 4k, 43인치 TV이스트라 AI UC43하나 UHD자기의 설치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택..

[틔움아동청소년발달센터] 아스 봐봐요 [내부링크]

- 사회적 상호작용으로 심하고 지속적인 장애와 제한적이며 반복적인 행동, 흥미 등을 보이는 전반적 발달장애아의 일종 - 비교적 높은 지능과 언어능력을 갖추고 있으나 적절한 사회적 기술이나 의사소통 능력이..

복강경 마스크장 수술에 대 !! [내부링크]

디스크는 수술이 유 1 한 치료법 이다니다.복부를 절개하고 탈출된 장기를 복원시키는 전통적인 방식(`전방 접근`)는 이에 앞서고, 120년 전에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발달했으며 현대에 이르고 인공막(mesh)이 개..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9.17패치 메타 현황, 변경 챔피언들 애 짱이네 [내부링크]

> 최신의 리그 오브 레전드 LOL에 9.17의 패치가 적용되어 전과는 승률이 상이하게 츄은국키 초 슴니다. 9.17패치 이전에는 리신과 앨리스, 니달리 등의 하드 육식 쵸은글로들이 판을 친 메타이었습니다. CC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