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3-6955의 등록된 링크

 11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공유, 중독성 갑 [내부링크]

최신집에서 주로 칩거생활을 하다보면 TV예능은 질리기시작하고... 자연스럽게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어요.저는 로맨스 같은 가족적인 내용보다는 스릴러, 공포, 추리물을 좋아하지만 넷플릭스..

모토로라 폴더블 RAZR 티저유출! 스타택이 접힌다? [내부링크]

소문만 무성했던 #모토로라 폴더블 스마트폰을 마침내 나만 볼 수 있게 되는가? 모토로라는 자사의 1폴더블 스마트 폰을 월 일 3일에 공개한다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모듈 스마트폰의 부진과 개성 없는..

대전형사변호사 sound주운전 처벌, 양형기준 [내부링크]

> 이른바 '#윤창호법'으로 불리는 음주운전 처벌 기준을 강화하는 법률 개정안이 발의됐습니다. 그 스토리웅소리쥬 수치의 기준을 현행'최저 0.05%이상~최고 0.2%이상'에서 '최저 0.03%이상~최고 0.13%이상'에 높..

편도염,축농증 수술비 많이 보상해주는 보험 [내부링크]

다음날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사랑하는 가족과 풍성한 추석 보내시고 소 가족들에게 늘 건강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추석(음력 8월 15일)때 고향을 찾거나 자신의 여행을 계획 중 쪽의 중국에..

배우 이서원, 동료 연예인 성추행 흉기 위협 혐의 입건 [내부링크]

아~ チョン이 스토리 사람 한명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누군가 했더니 Muvanmc였네요. > 배우 이서원, 동료 연예인 성추행, 흉기 위협 혐의로 입건, 동료 배우 성추행을 해서 그 분이 무서워서 남자친구국을 부르려..

jms정명석목사 지혜얘기씀〔인생관리법〕 [내부링크]

jms순니안입니다오항씨는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이미 해수욕장이 개장된 곳도 있는 앞으로 더워질텐데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오한상도 스니안 정명석 목사님의 이야기를 써서 가슴부분을 시원하게 해드립..

[1부터 100까지] 내 Github 블로그 만들기 3 ~~ [내부링크]

9. 작성한 글 목록이 표시되는 10. 작성한 글 보 솔직하게 하루 종일 코딩하면서 내가 어떤 코드를 작성했는지 헷갈린다.한쪽에는 애니메이션을 틀어 주면서 했기 때문에......일단 우리들은 돌아가기만 하면 되..

방탄소년단 정국Kpopmonster. ついにBTS ジョングクの腕のタトゥーが公開! 鋭い視覚を持つファンによってキャッチ「カッコいい」「ステキ」と絶賛の声[写真]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마침내 BTS죠은국의 팔에 문신이 공개!예리한 시각을 갖다 팬들이 캐치" 멋있었어"" 멋지다"이라고 절찬의 소리[사진]-KPOP monster http://me2.do/GMAC8xjS > > https://twitter.com/goldendelightkv/status/1..

US <어스> 이야… [내부링크]

> 개요-스릴러, 미국, 하나하나 6분/20하나 9.03.27에서 공개된 감독 조단 필베우-인 루피타뇨은, 윈스턴 듀크, 엘리자베스 모스, 팀 헤이덱코, 에반 알렉스, 샤하 딜라이트 조셉, 메디슨 카레 자신과 같은..

<미드소마> 아리 에스터가 구축한 세계 확인 [내부링크]

> 감독: 앨리 에스터 출연: 플로렌스 퓨, 잭 레이너, 윌 폴터, 윌리엄 잭슨 하퍼, 빌헬름 브롬글렌 직접 축제에 참여한 것처럼 마치 노화가 빨려 들어간 듯 아찔하다. 체험에 초점을 맞춘 듯 그만큼 실현된 마을의..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확인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몰리면 좋겠다" 운전 중에 졸릴 때만큼 나쁘지 않게 한번쯤은 해봤을 생각이었다.차가 운전을 해주면 소음에 견디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 시간이 될 것이니 예기하고 있었다.그런데 이 꿈같..

이세준 - 0하나 - 전체 잠든 후에 (Feat. 김진표). M4 1 번째 얘기 ?? [내부링크]

> > M4, 그 첫번째 스토리. "다 잠든 후에 "sound, 악을 사랑하는 그대의 남자들의 이야기를 전부 sound는 M4(우오은쥬은, 이세 준, 배기성, 최·재훈)의 첫번째 이야기 이세, 쥰의 "다 잠든 후에 "가 2월 21, 온..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첫9년 첫2월 30첫 기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 알파 : 인기뉴스 (첫0 건) 볼께요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한 64-20번지 2층에 있습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의 가상 2019년 12월 30하나의 기준 트렌드 뉴스(10건)이다.기사제목을 클릭하면 기사원문으로 이동..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의 관 심사. 봅시다 [내부링크]

2019.12.26 운전하는 것이 괜찮아 하고, 차도 되는 사람인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 계열 학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희가 너무 즐거워.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

[blog 수익창출] 구글 애기드센스 Google AdSense 티얘기 운영 도전! #구글광고 봅시다 [내부링크]

> 구글아이드센스 아이드센스는 광고주를 위한 아이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이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아이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과 과인할 수 있다. (구글 검색) 네이버 블로그..

자율주행차는 교통을 더 악화시킨다. 정보 [내부링크]

> 차를 어느 정도 자신있게 만들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건 여전히 자동차입니다.자율주행차는 여전히 자동차입니다. 그것이 사건입니다. 자율주행을 어느 정도 내가 효율적으로 만들던지 상관없고, AI를 어느 정..

[넷플릭스/영어공부 미드추천]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영어공부를 위한 미드추천 > 초창기 하우아이멧이 완전히 미국에서 빵 - 뜰 때는 별로 신경 쓰지 않고...영어 공부를 빌미로 후미진 곳에 찾아낸 how imet your mother.얼마전 프렌즈를 재미있게 보고..

라이언 레이놀즈 딸 요즘 셋 째 출산을 한 헐리우드배우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탈파보이며 최근 세번째 아이를 출산했으며 할리우드 대표 다둥이 아버지가 됐다 그오고의 나날은 할리우드 배우인 스타인 라이언 레이놀즈 딸에 대한 이야기로 화요일 1오후 시간..

[APOC] BTS 방탄소년단 정국 어피스오브케이크18ss 블루종 착용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LUD입니다.늦봄 같은 따뜻한 기온의 날씨는 어제 하루 종일 비가 와서 나쁘지 않아 초겨울 같은 쌀쌀함을 느낄 수 있는 날씨로 금방 바뀌었습니다.메인스토리까지 일교차가 꽤 높다고 하니 옷차림에..

넷플릭스, iOS서도 ‘다음 에피소드 자동 저장’ 지원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지금까지 안드로이드용 앱에서만 지원했던 '스마트 다운로드(Smart Download)' 기능을 iOS용 앱에도 추가했습니다. 더 버지, 테크 크런치 등 주요 IT의 외국 언론이 7일(현지 때에)해당의 모습을 보도..

Google Sketchup 인강 스케치업 브이레이 20하나6 기능 및 사용활용 강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즐거운 토요일은 첫날밤을 보내고 있습니까?따뜻한 날씨에 들뜬 감정으로 와인을 들뜬 것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이 때문에 전국에서 PM2.5의 농도가 높기 때문에 한편으로..

소음주운전 동승자 벌금 언제 해당될까요? ~처럼 [내부링크]

김 1은 평소보다 졸린 것 같아요. 어제 1가끔 정도 늦게 자기도 했지만 그것만으로도 이렇게 피곤했는지 잘 모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렇기 때문에 전철에서도 눈을 감고 있었지만, 피로가 풀리지 않았던..

영어공부 하기 좋고 재미있는 넷플릭스(NETFLIX) 미드 추천 순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영어 공부를 할 때 어떤 콘텐츠를 활용하셨나요?저같은경우에는 학창시절..이라는 것도 희미하지만 아무튼 심슨.프렌즈등을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공부했던 기억이 납니다인터넷이 너무 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비가 잠시동안 비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평소처럼 가을비가 시원하게 내려와 오늘 밤은 추석을 앞두고 온도가 내려가겠는데요.이른 추석에 의해 이미 감정의 초조함을 느끼기도 합니다.특히빨라진추석때문..

드림토이 - 자이언트 펭수 90cm ~~ [내부링크]

커다란 택배상자가 도착했습니다 ! ! > 이것이야말로 곧 > 90센치 펜스 인형!!! 우리 집에 온 펜스는 부리에 먼지가 많이 묻어 물티슈로 닦아졌다.아이의 코를 닦아주는 느낌인데, 왠지 애매한 분위기..

[미드/스페인어/넷플릭스] 나르코스 NARCOS (스포주의)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스페인어 미국 드라마를 소개한다.네트플릭스의 과인루코스 > 실존 인물인 콜롬비아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그린 미쿡 드라마다.차르진 미쿡 영어와 콜롬비아, 스페인어를 들을 수 있다. 그 자체가..

가수 김민우는 1990년 사랑일뿐야로 데뷔 감미로운~? 어린아이콘택트 - sbn뉴스 볼께요 [내부링크]

sbn뉴스-20하나 9·하나 0-하나하나 09:08 > > [sbn뉴스=온라인 뉴스 팀]김 민우는 71방영된 채널 A.'아이 콘택트\'에 출연하고"자동차 세 1주 구성에 하나 6년째 1 하고 있다"와 근황을 밝혔다.가수 김민은 하나..

[플라스틱프리챌린지] 환경운동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상한 에리 선생님 입니다. 저는 지금 태교여행으로 강릉에 와있습니다.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노 힘과 아름다운 동해의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한 시마 구는 호텔의 경험까지 아주 아주 행복한 한가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크릿옵세션 줄거리 및 정예기결국 - 최악의 스토킹 ~처럼 [내부링크]

오프세션(obsession):강박 상태, 집착 넷플릭스 영화<시ー크렛토오프세션>20하나 9는 짝사랑하는 여성에 대한 강박 관념, 집착을 넘어 살인도 불사하는 남자의 소름 끼치는<스토킹>을 주제로 한 영화에요..

김도연 아자신운서 기상캐스터에서의 화려한 변신 좋구만 [내부링크]

김도연 아자 신은서 기상캐스터에서의 화려한 변신 > 안녕하세요, 희진이 인사드리겠습니다.^^ , 대구를 어떻게든-프리 카라라고 부르지만 7월까지 감소하고 있던 더위의 열기가 8월 들어서는 뜨겁고 습한 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pc, 모바1)과 넷플릭스 이용 꿀팁 베스트 top5 공개 ~처럼 [내부링크]

전 세계 인구 중 1억 2,500만명이 이용하는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을 이용하고 있습니까? > 넷플릭스에는, 미드, 영화, 해외의 다큐멘터리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버라이어티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딸과의 데이트...영화 미드웨이를 봤다.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중학생 딸이 있다. 너 무과인도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요즘 주말이야기로는 딸이 친국을 만나도 더이상 과인하거나 놀지 않으니까... 와이프도 그런 딸을 이해하면서 혼자 외롭게 집에서 주말을 보낸다..근데..

[넷플릭스 추천] Netflix 프로 정주행러의 미드 추천 1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국에 있었을 때는 시리즈 드라마를 굉장히 뜨겁게 봤는데, 외국인으로 지냈더니 한국 방송보다 넷플릭스에서 외국 작품을 자주 보는 것 같아. > 엄청난 양의 정내용 콘텐츠가 있어서 매번 볼 게 없어..

Paris in the rain - Lauv 라우브 (가사, 해석)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룩이스트입니다. 거의 매일 팝송 1곡 본인을 위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오가의 매일 추천하는 노래는 미쿡의 젊은 신예 라우브의 신곡 최신에도 난리 난 본인 서머런 팝 차트를 휩쓸고 있는 곡이에요..

자연의서 / "연근차"로 하루 2L물마시기 도전! 봐봐요 [내부링크]

하루에 물 2L을 마시는 것 있님도우루도 정말 힘도우시죠은.저도 그래요. 저는 하루에 머그컵 한 잔? 마실까!? 이야기할까!? 그래서...인바디를 체크하면, 항상 체내수분 저하...이것이라면 나쁘지 않아.먹는 얼굴..

[리그오브레전드] 롤 미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롤프로 대회에서도 많이 나오고,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미드일티어 챔피언 니코를 소개합니다.제가 나쁘지 않은 챔피언이니까요. 더 추천할게요.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잘 모르..

Japan 비염약/축농증약 치쿠나인(チクナイン) 봐봐요 [내부링크]

1개 비염 약/축농증 약 값 크나잉(칙나잉) > 점점 기침 증상이 덱무 심해지도록 Japan여행 가기 전성 비염에 좋다는 Japan비염 약 2종류를 조사했지만 현지의 친구가 있고 듣고 보니치 구 나인이 Japan..

[롤드컵] 4강 IGvsFPX - 도 정보 [내부링크]

> 와~ 언제나 IG와 FPX의 경기를 보는데...박진감이 넘쳤어요 이렇게 치열한... 경기가, 있었던 본인 그렇게 생각될 정도로 매우 안타까운 경기였습니다.그런 감정들을... 페이커 선수가...토페에서 백도할 때 느..

이야… [내부링크]

안녕, 파노이다! > 제가 항상 추천하는 곡은 애니메이션 카케구루이 오프닝인 Tia씨의 Deal with the Devil입니다.예고했던 대로 장르는 재즈예요! 제가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곡을 추천하면서 스토리를 설명한 적..

고 혈압약 부작용 위 봅시다 [내부링크]

1상, 생활 속의 스트레스나 트랜스 지방이 많은 소리식 섭취 증가로 높은 혈압 문제를 가진 사람이 거의 매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높은 혈압을 오전 중추에서 다시 건강을 되찾기 위해 높은 혈압약을..

무역영어2급 자격증 공부 비결 아니까 ~~ [내부링크]

> 회사에서하나하면서항상그랬듯이의견하는것은영어를잘하면정말도움이될것같습니다.수출 기업에서 한가지 맡은 적도 있고 영어부에서는 없어서 영어로 말하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만, 영문 서류를 읽고 송장을 쓸..

전쟁 실화 영화 - 영 봅시다 [내부링크]

,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미드웨이"국내 개봉일:20일 9년 2월 3일인 연말 개봉 밴 안쟈 쿠인 21브리지를 포함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욘 파인 미드웨이 해전을 보이고 주는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

부산노안수술 백 이야… [내부링크]

> 100세 시대인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머리를 쳐들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되면 백내장도 함께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 대표적..

CAD자격증 모든 봅시다 [내부링크]

> 이웃들이여.어제는 비가 많이 와서, 매일 하루는 좋네요.음주는 다소 희소식이 많지만 작은 우산을 가져가세요.나는 집에서 비를 피합니다 흐흐오 거의 매일 제가 여러분들한테 정보를 많이 가져왔어요.설계에..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 이야~~ [내부링크]

집 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 것은 나 뿐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의 리뷰를 하려고..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행정소송 면허구제 벌 대박이네 [내부링크]

카페 즉흥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소음주 운전 많이 반성할 것입니다. 면허취득으로 긴 터널을 빠져서 과인이 왔어요.꿈을 꾸었어요 소음주 운전 뺑소니, 소음주 운전인 피적성 검사 미비..

부산 편도염, 편 이야… [내부링크]

부산 편도염.편도 염증 질환 알편도염이란 어떤 증세를 보 1인가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봄철에는 유난히 환자가 많은 편도염은 대부분 쉽게 낫지만 모든 질환이 그렇듯 자주 발생하거나 깨끗하지 않아..

롤 시즌9 조이 룬, 특성, 스 이야~~ [내부링크]

롤에서 최고의 폭딜 미드챔피언이라고 하면 당연히 그 이름 '조이' 귀엽고 아다소음적인 외모와는 달리 굉장히 데미지를 주는 엄청난 챔프입니다.이번 롤 시즌 9에서 또한 상위 티어를 유지하는 모습 이다니다.몇..

20하나8 높은 혈압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8.고혈압 치료의 목표는 혈압을 조절해 심뇌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사망률을 낮추는 것이다. 심뇌혈관질환이 이미 발생한 환자는 혈압을 조절해 질환 진행을 억제하고 재발을 방지함으로써 사망률을 감소시켜..

영화 리뷰 :) 미드웨 봅시다 [내부링크]

액션, 매 리카 하나 36분 20하나 9. 하나 2.3개.에드 스쿠 레인/패트릭 윌슨/루크 에번스/아론 엑하토우 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하나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

(슈퍼푸드레드비트)콜레스테롤+고혈압 뒷목 잡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시니 마리아입니다.요즘 신랑이 1이 많아지면서 술자리도 많아 밖에서 섭취 대우가 많아 고기를 몇번도 먹고 소화도 안 되고 뒷목도 끌고 힘들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여기에 차고가 넘치는..

[도전! 자격증] 컴활 하 확인 [내부링크]

안녕! 라온이다. 취업준비를 위해서 컴퓨터 자격증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나도 그런 이유로...(눈물)콤후와루 1급 자격에 도전하게 됩니다.! 콤후와루의 자격은 크게 한급과 2급에 나 누구고 있습니..

‘로맨스 패키지’ 107호 비키니 유출, 봐봐요 [내부링크]

'로맨스 패키지'하나 07호의 비키니 유출 장면이 화제의 순간 한개 위에 꼽혔다. 키위 이 5월에 방송된 SBS'로맨스 패키지'은 제주도, 수영장에서 한 데이트를 가진 하나 0하나호와 하나 07호의 모습이 그려진 바..

어린이프로그램, 보니하니 서 박동근, 채연에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 EBS가 유행 프로그램인 보니허니 출연진 중 개그맨 최영수와 박동근이 걸그룹 버스터즈 출신 채영에게 경솔한 언동을 한 것에 대해 사고를 통감한 후 '출연 중지'라는 초강수를 보였다. 사건이 처음에 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