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4-6955의 등록된 링크

 11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뱀꿈 해몽 : 꿈 꾸고 난 후? [내부링크]

뱀, 꿈 해석이 궁금하신 분~ 어젯밤 꿈이 어떤 꿈인지 참고하세요.~의 맨 밑에는 꿈을 꾼 후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예도 있습니다.그럼 어젯밤에 꾼 꿈이 전체의 길몽이길 빌어요. > > > > > > 꿈을 꾸고..

강지영 아과인운서 방송사고 몸매 일뽄 키 결혼 남자친국 [내부링크]

[강지영 방송 문재, 남자친구와 사인스타] > 강지영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빨리 말해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요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나운..

고혈압 낮추는 노하우 침묵방관은 안됨 [내부링크]

침묵의 살인제 하면 어떤 질환이 생각나지 않나요?대한민국 5천 만명 인구 중에 20퍼센트 이상이 겪고 있는 슴니다.고혈압은 다양한 합병증으로 발병이 되면 큰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침묵의 살인제라..

20하나9 하반기: 나쁘지않아훈아 콘서트 청춘어게인 티켓예매하나정 안내 [내부링크]

> 부모 세대에는 방탄 소년단 만한 유헹룰 누리는 가수 그와잉훙 좋은 씨의 2019하반기 전국 투어 하나 정이에요. 효자의 콘서트에서 유명한 청춘 어게인은 2019년 10월부터 12월까지 서울 강릉 광주, 천안, 안동,..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vs. wavve(웨이브) 비교 (가격, 화질, 컨텐츠) [내부링크]

>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는 사람이 많아져 함께 늘어날 수 있습니다. 생활용품 배송이 본인의 OTT 서비스 이용과 같은 것인데, 오늘은 우리 본인 라에서 서비스 중국의 대표적인 OTT, 넷플..

홍콩 공항에서 스탑오버 없이 시내 자신가기 (대기때때로 활용) [내부링크]

아시아 공항중 경유 항공루트가 많은 공항중 하본인의 홍콩공항~홍콩공항에서 스탑오버 없이 시내본인으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대기 시 활용해 시내 본인 집 관광을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판단력과 스..

장안동컴퓨터수리 조립식컴퓨터설치 바이오AS 부팅이안되요 [내부링크]

조립식 컴퓨터 설치 장안동 컴퓨터 수리 바이오AS 부팅이 안됩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면 이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삼성컴퓨터 복원음 문제에서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운영체제 손상이 발생하는 등 다양한 문제로..

문 대통령이 만난 록밴드 U2 리더, 보노는 어떤? [내부링크]

퀸은 알고 있지만 u2는 모른다고?, 보노는 물론 u2번을 모르는 사람들은 많이시겠네요.올드 팝을 좀처럼 알고 있다고 소견하는 나도 u2는 알고 있었다 버린 리드 보컬의 이름이 보노라까지 몰랐어요 이번에 u2자..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이 더 재밌는 시대 봐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이 더 재미있는 시대문/사진:레드포션 > 방송 3사의 콘텐츠를 지배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종편이 가세하면서 다양한 시도가 끊이지 않는다. 특히 활발한 투자로 다..

엔비디아, '완전' 자율주행까지 대응 가능한 '플랫폼' 유출 이야… [내부링크]

엔비디아가 자율주행차 및 로봇용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인 "엔비디아 드라이브 AGX올린(NVIDIA DRIVE AGX Orin)"을 유출했습니다. 170억개의 트랜지스터로 구성된 새롭게 시스템 온 칩(SoC)을 기반으로 한 이..

방탄소년단(BTS) :: 'Make It Right(feat.Lauv)' 어쿠스틱버전 통하다! ... 아이튠즈 '톱송' 20개국 하나위! 봐봐요 [내부링크]

> 81공개된 방탄 소년단'Make It Right(feat.Lauv)/Acoustic Remix'는 91(AM08:00까지 기준), 핀란드, 스웨덴,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브라질 등 전 세계 20의 정부 및 지상의 아..

[미드웨이]리더십이 바꾼 역사적인 해전 ~처럼 [내부링크]

2020년 새해 1영화를 보러 갔다. 새해 1영화에서 선택한 영화는 2차 세계 대전 태평양 전쟁의 승패를 가른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제작한 미드웨이에 된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주만을 기습한 Japan에..

[쿠잉 영어 회화 어플] 미드 'the office' 로 비즈니스 영어 회화 배우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투입니다. 더운 날씨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저는 항상 그랬듯이 "The office" 라는 미국 드라마를 소개시켜주고, 그 드라마에 나쁘지는 않은 영어회화 문장을 함께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

[방탄소년단] 공식 방탄소년단 아미 멤버 릴 나스 X가 다가오는 앨범에 대해 매우 흥분하다 (해외매체 billboard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릴인 신 X#LilNasX#아미#ARMY.MAP_OF_THE_SOUL_7#맵 오브 더 서울 7#ConceptPhotos#콘셉..

Kim Taehyung (V) 방탄소년단뷔 - The Ultimate Asian Heartthrobe 정보 [내부링크]

Kim Taehyung aka V, a member of South Korean boy band called BTS, has won this year's Asian Heartthrobe title, beating a total of 99 other celebrity candidates all across Asia. > This year's Asian H..

[BTS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 생하나 특전 인화사진..지민이 풍선 완전 귀여움 좋은정보 [내부링크]

팝업스토어 상품인 위플리 택배가 도착했습니다.후기를 쓰기 전에 꼭 인사하고 싶은 소중한 이웃이 계셔서 몇 자 올립니다. 정말 조기 품절된 인화사진이었대요. > 우주 최강의 존 꽃미남"김석진 님"의 탄생 1주..

자율주행차의 새로운 국면 - 실질적인 과제 좋네요 [내부링크]

> Ty Kim 개발자가 지능형 자동차에 대한 접근방법을 재고해야 할 정도로 자율주행 기술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실질적인 과제를 검토하여 자율주행차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공급하고..

U+인터넷 요금제로 가입하면 끊김 없는 넷플릭스 화질 감상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90년대는 인터넷이 대중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하면 new시대를 맞아 준비하는 시기이다. 그 전까지만 해도 전화 회선을 접속하고 PC통신을 했을 때에 비하면 20여년 만에 큰 청천 발전이 열린 대한민국이었다 그..

영화<그린북> 논 란에 대한 단상 ~~ [내부링크]

올리비에 조안감독의 영화 <논픽션>을 보면 이런 스토리가 본인이 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레오 본인드는 자신의 옛 여성 칭구와의 비밀스러운 연애 기담을 당신으로 자신의 소설 속에 담습니다. 그런데 유명 작..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4번만에 승인^^ 티스토리 어린아이드고시 통과한 간단 꿀팁 공유 ~처럼 [내부링크]

그 글오링이도우셍스 4번 승인^^티 이야기 오링이도우 시험 합격한 간단하쿨티프 공유 > 와,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드디어 승인받았어.남이 합격하는 모습을 볼 때 얼마나 부러웠는지! 이전에(약 20일 5년 정도)..

<미드소마> 후기/줄거리/결이야기 : 밝은 분위기에서 펼쳐지는 악몽 볼께요 [내부링크]

> > 영화는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벽화를 비춥니다.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을 앓던 여동생을 잃고 슬픔에 빠집니다. 여동생이 자신의 입과 차의 배기관 연결을 통해 자살하고, 배기관 연결 호스를 부모의 방에..

방탄소년단[진총]@어메리카 징글볼 20일9,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어워즈 20일9 이야~~ [내부링크]

출처 Source:YouTube by 102.7KIISFM'BTS Talks About Upcoming New Music At KIIS FM Jingle Ball', YouTube by Variety'BTS Says New Music Coming Soon-Full Hitmakers Speech', YouTube by theultimatedodo'19..

[엔터 큰기업 분석/ Big Hit]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진출 성공 요인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이전에도 미국 진출을 시도한 많은 국한 어린이 달러가 존재했습니다.보아, 비, 원더걸스 등 꽤 좋은 성적을 거둘 줄 알았는데 미국 시장의 벽은 높고 한국인과 마이 당신의 팬들만 반응할 뿐 그 이상..

대한민국기술교육대학교 / 코리아텍 ] 2019자율주행자동차 경진대회 1위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9년도에 열린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에서 열린 대학생의 자율 주행 자동차 경진 대회에서 의 대한민국 기술 교육 대학 파로스(PHAROS)팀이 한위를 차지했습니다 ! > 한국 교통 안전 공단과 현대..

복면가왕 김희철, 90년 대 노래 선보인 X세대 정체는 '김희철' 이야~~ [내부링크]

> [스타뉴스 이상백 기자]일본의 6개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왕, 낭랑의 8세가 5연승에 성공하고 폭발적인 무대를 선 보였다. 복면을 팅크 은 이는 CLC의 승희, 잼 리더 조진수 슈퍼 주니어의 김희철, 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폴링 인 러브 (Falling Inn Love)>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 씨는 따끈따끈.따뜻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폴링인러브 추천해요!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영화로 예고편도 재밌고 기대하고 본 작품입니다.~끝까지 보고 본인이라 기대보다는 못했지만 시간..

넷플릭스 미드 순위 엄선해서 매겨봤어요! (TOP 7!!!)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입니다.항상 제가 정말 즐겨하는 넷플릭스! 진짜 과자 자기 맥주를 마시고 퇴근하고 넷플릭스 보는 재미로 산답니다.그래서 재밌고 추천해주고 싶은 넷플릭스미들을 순위 매겨 소개하려고! 넷플릭스..

[방탄소년단 정국, 뷔] 언제 봐도 미치겠는 태형이와 막내온탑 정국이의 양감 차이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뷔] 언제 봐도 미칠 것 같아. 태형이랑 막내 온탑정국의 양감 차이- > > > > > 울태현, 명랑하고 예쁜 몸매와 막내 온톱 정국의 완벽한 근육질 몸매는 케미가 정스토리로 막막합니다.(5살 위의..

현대차 자율주행 & 블랙베리 QNX 실때때로 운영체제 (RTOS / SVM / FPGA / 이더넷 / 인포테인먼트 / 시스코 / 삼성 하만 / LG전자 / 테슬라 / 현대오트론) 대박이네 [내부링크]

> 1. 현대오토론&현대차의 자율주행-현대오토론의 기술개발 사항을 보고, 현대차의 자동운전현황을 추측해 보면(1)SVM(서라운드뷰 모니터)-QNX RTOS환경(아래에서 자세히 설명)으로 SVM차선 및 도로마커 시스템 개..

[국민/팬픽/정국지민/방탄] 외로울땐 JK샵을 찾아주매우세요 中 이야~~ [내부링크]

정국x지민입니다동성애의 내용이 있으니 불편하시다면 전화를 눌러주세요.*불펌.2차 가공 금지입니다. 필자의 권리를 존중해 주세요.*스토리(드라마)중심 1상 것입니다.공감과 댓글은 글쓴이를 춤추게 한다 타사..

넷플릭스/ Netflix/ 자동로그인 해제/ 해킹/ iTunes/ 정기결제해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구입니다.;) 당 1거의 한살?동안 이용하고 온 Netflix정기 결제를 해지했습니다. 체험으로 적어 보고 그와잉프지 없어서 한달에 한개 5000원의 프리미엄인가 그것은 사용하고 있..

(포스터) 방탄소년단(BTS) You Never Walk Alone B 이야~~ [내부링크]

> (포스터)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 B9,8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레코드 형태: CD 쿠팡에서 최초 상품평 확인※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 그더스 활동의 첫 회로, 이에 따른 초정액 수수료를..

BMW X4 Xdrive 20d F26 SCB-NBT 어린이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무선미러링 인터페이스 레트로핏 + 코딩활성화 작업 + 전장시스템 오류메세지 분석 / 에러코드 삭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항시 소개하는 BMW X4 Xdrive 20d F26차량의 오더의 이야기는 OEM NBT UNIT의 아이 드라이브와 완벽 매칭이 가능한 아이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에어 플레이/무선 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4년 만에 돌아온 도깨비" !! [내부링크]

> 가수 크로스이이 tvN 하지만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쵸은효)OST 10번째 주자로 내가. 크로스이은 9개의 오후 6시 주요 sound원 사이트에 '둘만의 세계에 가서'을 발표합니다. '둘만의..

주인 찾아가는 작은개로 자율주행차 미래 보여준 광고 ~~ [내부링크]

우리 달처럼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주인공으로 커버린 자기 주인을 찾는 자율주행 광고가 있네요."리트리버가 주인공이어서 더 흥분하다 광고요. https://dailyfeed.kr/4755607/첫 56768775842 > 리트리버는..

내하나배움카드란? 내하나배움카드 신청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이다.내일 배움카드 발급 절차에 대해 안내하려고 한다. 취업을 하고 나서도 직장인이 진급, 이직, 자기계발 등을 위해 자율적으로 직업능력에 참여하는 경우 훈련비용의 일부..

달 꿈해몽 볼께요 [내부링크]

> 0하나.생기는 이 나카스지 보름달을 보쿰미 혼자서는 배우자를 맞게 되어 키호로은 아이를 갖는다. 온 가족이 오순도순 좋은 일이 일어나다. 믿음을 얻고 대인 관계가 원만하게 된다. 02. 보름을 꾸는 꿈 만..

백내장 예방 충분히 가능해요! 정보 [내부링크]

> 눈은 매우 예민한 곳으로 유해 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기관이기 때문입니다. 백내장은 노폐물이 쌓이는 증상으로 접촉을 가장 작게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알코올은 간만 손상되는 것이 아니라 혈류를 타고 눈 건..

190622 BTS 5TH MUSTER [ 대박 [내부링크]

My youth@MYouth_jimin(NEW SITE!!!https://twitter.com/MYouth_jimin/status/하나하나 42505028407549952https://twitter.com/MYouth_jimin/status/하나하나 4258736하나 345384448https://twitter.com/MYouth_ji..

[연예소식] '한끼줍쇼' 아나쁘지않아운서 봐봐요 [내부링크]

> 행키줍쇼에 전 아과인 배수빈이 출연해 화제다. 오죠케(하나 71)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한끼 쿠와바라'에서는 섭취 친구, 강남, 태진아가 출연하고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서 한끼 도전에 내 안내했다. 이날..

[미스트롯] 5회 데스매치 봅시다 [내부링크]

비 괜찮은 음악: 실수 트로트 5회 20첫 9.03.28 영상은 실수 트로트 본 방송 노 크화봉이다. 천사의 화살이 옆가슴을 뚫고 사랑이 시작된 날, 또 운명의 페이지는 지나가고 네과인인 더 사랑해도 될까요?말도 하..

백내장수술병원 까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은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눈 질환이다. > 노화가 시작되는 누구에게 본인 바루 셍후와루할 수 있는 눈 질환이지만 요즘은 발병 연령이 4050대로 급..

[2015개정 화산중 과학2] 좋구만 [내부링크]

> [20하나 5개정 파인의 준 과학 2]3-2태양계 행성과 태양 활동 3-2하나 태양계 행성 분류하는 것 하나. 태양계 행성의 특징 (하나)태양계의 구성:태양, 8개의 행성, 왜소 행성, 소행성, 혜..

대학생·취준생을 위한 과 볼까요 [내부링크]

과제물 때 소스를 가져다 주는 과제물 지원 사이트 자격증 공부 시 검색하지 않아도 기출문화재를 모은 자격증 공부 사이트 내의 취업 과정을 구석구석 도와주는 슈퍼 기능이 있는 취업 지원 사이트를 대학생·취..

금1 드디어 ITQ 자격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언제나 그랬듯이 드디어 ITQ 자격증 성적 조회를 했어요. 두둥! 솔직히 네가 못 와서 기대도 안 했는데.그래도 긴장되는건 어쩔 수 없죠.내심 기대하고 있습니다만...? > kpc자격공식홈페이지에..

부산보훈병원 순환기 내과 최종현 전문의가 알 ~처럼 [내부링크]

> >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는 겨울이 되면 혈관 질환을 앓는 환자의 경우 그 어느 때보다 훨씬 신경을 써야 하는데 실외의 차가운 기온과 실내 타우이우인 기온으로 인한 온도 차이, 또는 새벽,..

위식도역류질환(Gastroesophageal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후에는 건국대학교 뉴스레터인 special topic에 매개된 내용입니다. 현대인에게 많은 위식도 역류질환에 관한 좋은 내용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1. 개요 위 식도 역류 질환(gastroesophageal reflux disease;GERD..

[국립극단] 연극 <한여름 볼께요 [내부링크]

국립 극단의 2019년의 마지막 공연,<한여름 밤의 꿈> 공연 보시고 궁금했던 부분 있죠? 연극 '한여름 밤의 꿈' 예술가와의 대화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1부 신(포 1러시아가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

2020 제34회 골든디스크어 볼께요 [내부링크]

> 공연 정보-공 영명 고체: 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with틱톡-공연 하나시 2020년 한개 월 4개(토)하나 7시~하나 9시 50분 2020년 한개 월 5개(하나)하나 7시~하나 9시 50분-공연 장소:서울 고척 스카이..

sound주운전 사건 합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문재 합의, 면허 취소 구제+벌금 감형 하나 만 5천원<베스트 행정 심판 합동 사무소>-온라인 카페" 헬 사모" > 음주운전 중 문제(대인, 대물)가 발생하더라도 면허는 구제됩니다.행정심판면허구제전..

[경비지도사 자격증] 얼마남지 않은 20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요즘 든든한 노후를 위해 자격을 알아보고 계신 만학도분들 많으시네요.그런 분들에게 가장 트렌드 있는 자격증은 뭘까요?즉석 경비 지도사 자격증입니다. > 오전에는 본업에 충실하고 저녁 퇴근..

환절기 목감기, 환절기 편도염/편도선염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저 자신도 비인후과 네트워크, 파란 코끼리입니다. >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는 듯해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moning의 기온이 28번이나 오르고 초여름 더위가 느껴지는데..

공군 부사관 234기 통과수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공군 부사관 234기에 허가한 박소현입니다. 저는 고등 학교 3년 초 friend의 추천으로 공군 부사관에 대해서 알게 되어, 부사관에 대해서 관 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후, 수원 부사관..

왜 하부요로증상(LUTS) 치료에 한방약을 좋네요 [내부링크]

이 2016년 4월 23하나(토)~25한개(월)에 제104회 하나 폰, 비뇨기과 학회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주제는 The Spirit of Urology, The Power of Partnership 비뇨기 과학의 길과 파트너십이었습니다. 여기에서는 2..

박준규씨가 사용하는 베니시모 볼께요 [내부링크]

> 명품 카리스마, 명품배우 박준규 씨, 소 가족과의 night 한 끼로 소 가족 간의 우유아를 다지는 프로그램 '소가족일지'에 박준규 씨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 > 인베에 시모노 리클라이너인 카슨소파에 앉아 등장..

서초동이비인후과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연세춘이비인후과의원이래요!현대사회에서는 자기관리가 중요해요!그래서 많은분들이 피부,청결상태 등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그런데 만약 양치질과 가글을 자주 하는데, 구취가 난다면 원인이..

세상에서제하나예쁜내딸 후속작 몇 봐봐요 [내부링크]

토요 꽃 꽃 꽃 해후 주요 줄거리 드라마 세상에서 하나 예쁜 내 딸을 소개하겠습니다 방송국 kbs2tv제작진 연출 이곤 쥬은오 성민 그와 크홍속치에효크징 2019년 3월 하나 방송되고 7.27-74회까지 방영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