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5-6955의 등록된 링크

 11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내부링크]

당 1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티예기 블로그의 애기도 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해서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조회수가 제 소견보다 능숙해 지면서 수익에 눈을 돌리기 시..

태양계에서 가장 가까웠던 별 [내부링크]

현재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별은 태양 대등한 별 2개와 왜성 1매에 이르는 알파 성단으로 불러3성계이다. 약 4.3광년 떨어진 별인데 불행히도 우리가 사는 북반구에서는 보이지 않고 남반구에서만 보인다.그런데..

[미드웨이] 뿌셔뿌셔 대왕 롤랜드 에머리히의 귀환 첫2월 3첫첫에 개봉합니다. [내부링크]

> >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옮긴 영화의 미드웨이가 20첫 9년 마지막 날인 첫 2월 3쵸쯔일에 공개합니다.마이클 베이의 진주만 영화가 본인이 된 지 처음 8년 만에 미쿡으로 저런 소재의 전쟁 영화가 오랜만에 제..

이사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이사할 꿈의 해석 > 이사하는꿈은집을바꾼다는것을의미하는데이사하는집이마음에들면좋은꿈이고아니면본인의나쁜꿈으로해석할수있어요. 여기서의 좋고 나쁨은 재물복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공위성 부산 2월 독서모이다 ‘질문이 공전하는 때때로’ #그 사람이 자네에게 건넨 첫마디를 기억하자신요? 2주차 – 자신는 너희에게 [내부링크]

공동체에서 경험한 작은 에피소드가 자신입니다. 짧은 글이기 때문에 순서대로 읽지 않는데 공동체가 어떤 모습인지 그 그림이 조금씩 선명해져요. 올리버에 대해서도, 민수의 상념에 대해서도요.  독서모임의방..

펭수 이모티콘의 진짜로(카카오톡, 네이버) [내부링크]

이어 펭스독질시리ー즈 1단의 다이어리는 예약을 놓고 있어! 네이버와 카카오톡에 나온 펜스 이모티콘을 한 번 비교해볼까요?자 인사드리겠습니다! 팬하! 인사할 때 쓰는 이모티콘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실사판..

몽이 소견 자궁축농증 수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덕원 종합병원입니다.이번에 강아지의 자궁 축농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몽이가 저희 병원에서 자궁 축농증 수술을 받았습니다.몽이는 이전부터 만성 외이염으로 관리를 계속하고 있던 아이입니다..

구글어린이드센스란?(Google AdSense) 티스토리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샛별입니다~! 아내 소음으로 시작한 블로그 너무 떨리네요 여러분 구글 어린이 도센스라는 걸 아시나요?제 주변 지인이 가끔 하는 걸 봤는데 너무 복잡해 보여 쉽게 도전하지 못하고 동생이 하는 걸 보..

눈이 침침한데? 노안백내장수술로 개선! [내부링크]

> > 우리가 젊었을 때 눈 속의 수정체는 매우 유연합니다. 이를 통해 문자인 신문의 활자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노안이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가 서서히 유연성을 잃고 가까운 것을 보기 위해 수정체의 형태가..

포트포워딩 하는 법 정보 [내부링크]

하나,이것을제일먼저지적하고넘어갑니다. 원래 서버 작성이 가장 먼저 되어야 하는데, 이것을 가장 먼저 사용합니다.포트 포워딩은 낭비될 것이다. 시작 1. 포트 포워딩 이란 포트 포워딩은 다른 컴퓨터가 지정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슈츠 관심진진한 로펌 이야기 볼까요 [내부링크]

혹시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사에 빠지면 헤어자신이 없는 성격이라 왼손을 흔들면 시작하려 하지 않는 편입니다. 끝장을 봐야해서 안 자고 그것만 보는 거예요. 근데 인생사전처럼 될 때도 있고..

[일상] 넷플릭스 "한국판 좀비" 드라마 킹덤 (2019) 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좀비 드라마'를 추천하려고 왔어요! '좀비' 하면 떠오르는 드라마 제 영화가 뭐가 있을까요?자칭 좀비 드라마 킬러로 저는 28주 후, 월드 워 z, 워킹 데드, 부산 가는..

[펭수] 빙그레 X 펭수 콜라보 :: 붕어싸만코 & 빵또한아 리뷰. 손거울 사니까 어린이스크림 주네~? ㅎ+ 빙그레CF ?? [내부링크]

우리들의 슈스펜스...어떤 콜라보도 놀라지 않는데 빙그레와 콜라보라니!!! 악착같이 굴던 펜스가 엉거주춤한 모델에서 다시 부른 소리!!! > 게다가 카카오 선물로 손거울을 사면 아이스크림을 준대!! 데굴데굴 만..

tv조선 류주현 기자 아자신운서 님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제발 코로나 19당신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3, 한 번 보면 끝까지 달릴걸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BEST3, 한번 보면 끝까지 노력하기를 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넷플릭스에는 중독이라는 표현이 진부해질 정도로 많이 쓰인다. 과연 어떤 일로 이 앱을 켜게 될까..

스포O) 인생영화 미드소마 주저리주저리 이야… [내부링크]

개인적인 뒷글의 깊은 감이 없는 포스팅 두서없이 작성초기부터 끝까지 스포쥬한 >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상당히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 부적응자의 극단적인 결막..

넷플릭스 접속오류, 제하나최근 당장 확인하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대리입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최신 유행의 OTT 서비스입니다. 영화, 텔레비전, 다큐멘터리를 볼 때 저는 자주 사용합니다. 간노화가 발발하는 넷플릭스 접속 오류..

[US] 하원이 제안한 초당적 자율주행차 법안 초안 와~~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산업을 어떻게 규제하느냐는 논란을 불러일으킨 지 며칠 만에 하원에 있습니다.더 지 상무 위원회(House Energy and Commerce Committee)은 그 감독을 위한 법률 초안을 회람하고 있습니다. CQ Ro..

[ 방탄소년단(BTS) / face book ] 200하나24 Happy New Year 2020 고화질 모소음 이야… [내부링크]

이 게시글 내의 모든 사진은 본문 스크랩 후에 저장 가능합니다:) > > > > > > >

[은평구연신내댄스학원] 뮤즈 댄스 스튜디오 카카오M 내방오디션 현장!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은평구 연신내 댄스 학원 뮤즈댄스 스튜디오입니다! 항상 제가 여러분께 소개하는 포스팅 주제는~이 9월 11일 카카오 M엔터테인먼트에서 저의 뮤즈 춤으로 방문해서 진행하는 내방의 오디션에..

[US] 2020년 미국 자율주행차 가이드라인 AV 4.0 발표 좋네요 [내부링크]

> 들어가2016년 9월 NHTSA/『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 2017년 9월 NHTSA/『 Automated Driving System-A Vision for safety 2.0』 2018년 10월 US DOT/『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

개그맨 김태호, 군산 주점 화재 사따라서 지난 6월 사망…향년 5하나세 대박이네 [내부링크]

코미디언인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전북 군산점 방화 뭉지에우에 올해 6월 숨졌다. 향년 51세. 6월 191방송 희극 배우 협회에 따르면 김태호는 171자선 골프 대회에 참가하러 군산을 찾아 같은 날, 지인들과 먹이..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내 블로그에 보시는 분들의 연령층이 결코 moning이 아니니까 할 저거 뭐지?이러면서 Sound보는척해도 안통할텐데.... 과거..

차주현 강남심정상담센터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사랑 이야기입니다 아이들 학교 어린이 집에 보내고 보내고 공허한 느낌이 듭니다~ 바쁜 1상 가운데도 감정의 구석이 허전한 게 마음이 혼란하고 답답하고...어머니로, 아내로서 살아가기가 정말 행..

미드추천 트랜드순위 확인해보자 2018년 6월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일 8년 6월 재미 있는 미드 추천 유행 순위 확인하고 보세요! > 보러 재미 있고 순위를 추천하고 들어 쟈메월 미디어 찾아 순위로 보기 쉽게 정리해서 드릴게 료헷눙데 아쉽게 20하나 8년 한해도 이제 반이나 지..

[Drama]_드라마 추천 : 본방사수 편 (블랙독/스토브리그/간택/사랑의 불시착) ~처럼 [내부링크]

> 학교와 #입시의 현실을 보여주면서도 '이것이 바로 선생님이고 스승입니다'를 보여주며 참혹한 감동을 주는 드라마, 그리 많지 않은 나의 학창시절과 비교하며 선생님들을 떠올릴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작품이라..

[2월 하나4일 주식일기] 기생충 테마주 이대로 끝? / BTS관련주 출발? 볼께요 [내부링크]

전날의 2월 일 3일 상한가에서 가진 바른손이 엔 에이! 2월 하나 41오항 것 같은데도 상한가를 기록했다.전신에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되어, キャ-, 그런 날이 나쁘지 않은데도 오네-! 언제나 그랬듯이 어제와 마..

삼성과 하만의 ‘자율주행 기술’, 그 주역을 만나다 확인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인 CES에서는 가전이라는 전통적인 카테고리를 넘어 이동성(Mobility)과 자동차(automotive)에 관한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CES를 뜨겁게 달。던 자율주행차는 사물인터넷..

책추천_구글애기드센스마캐팅 와~~ [내부링크]

#구글 예기 도셍스마캬쯔팅#에드 센스#온라인 마케팅#이 추천 이전은 본 욕심이 너무 많아서 무조건 매수하고...그 당시는 집에 책장이 10장 이상 있던 방마다 얼마나 예쁘지 않고 책이 있었는지 요즘은 정스토리..

VR게입니다추천)크리드 라이즈 투 글로리 후기 이야~~ [내부링크]

크리드 라이즈·투·글로리 후기입니다. VR복싱 게임이지만, 20/0한개/하나 하나의 기준, 매우 긍정적 8개 포셍토과 평가는 높은 복싱 VR게임인데 가격이 3개, 000이라, 기타의 복싱 경기에 비해서 좀 높은 편..

[후기] BTS의 영향력은 어디까지하나까? 강남 방탄 팝업스토어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강남 BTS 팝업스토어를 다녀와서... 지금은 'BTS 팬인가요?' '아미인가요?'라는 질문의 경계가 거의 허물어진 게 아닌가 싶다. 하본인의 문화 중 하나가 되면서 이들이 가져올 영향력은 소견보다 더 큰 힘을 발..

우한폐렴 으로 시작한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2019 원인, 치사율, 증상, 예비결 알아두기! 짱이네 [내부링크]

우한 폐렴으로 시작한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20하나 9의 원인,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치사율,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증상, 신형소, 자신의 바이러스 예의 노하우 > 오거의 매일(27하..

한번 보면 날센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애기니,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YouTube도 즐기고 보지만, 좋은 작품이 너무 많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당신 따분한 왕복 2시의 장거리 통근에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가끔 걸리니까 드라마 한 편만 보면 좋을 때예요. 그래서 나는, 판..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기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쁜 메일이 도착했다. 오예!불허 메일을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호카 서울 알리는 메일은 단 3일 만에 데려다..

폭풍 가창력의 그녀 가수 벤(BEN) 좋네요 [내부링크]

>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문신을 쓰고 싶었던 가수 벤의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그녀는 작은 체구와 달리 목소리도 귀엽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감동시킵니다.저도 벤의 음악을 자..

고지혈증 증상, 고지혈증 식단으로 이겨내요 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고지혈증 식단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 한 조사에 따르면 매년, 고지혈증의 발병률이 9.7%씩 상승했다고 합니다. 또 국내 고지혈증 환자 수는 한 8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지혈증은..

교통사고 차사고 과인는 보는 다치는 꿈 해몽 ~처럼 [내부링크]

교통사고 차사고 내가 다치는 꿈 꿈 풀어 > 교통 사건, 차 사건이 나쁘지 않아서 다치는 꿈은 어린 하나를 경험하는 징조라고 합니다. 직장생활을하다보면주변동료들과혼란이생길수있다라고합니다. 평소와 달리 본..

에드 스크레인(딕베스트역), 페트릭 윌슨(레이튼역), 루크 에반스(맥클러스키역), 아론 에크하트(지미 둘리틀역) 주연의 액션 드라마 영화 “미드웨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에드 스쿠 레인(디 크베스토우 역), 페토우릭 윌슨(레이튼 역),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역), 아론 엑하토우(지미 도우루리토우루 역)주연의 액션 드라마 영화"미드웨이"특별한 1이 아닌 이상 매주 1도 1오전은 영..

아내의 동창회, 서원으로 이따위밖에 못 만드자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부터 더 신작 소식을 전해드리는 홍보왕입니다.제가 이렇게 새벽부터 찾아온 이유는 바로 넘치지 않은 신작들 때문입니다.왜 이렇게 저도 힘들게 한지 하루에 3개의 신작이 나쁘지 않 움니다. 그..

담석증이란 담석증세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우리가먹는소의맛있는음식은혈액중의콜레스테롤을늘리는소의맛있는음식들이많은데요. > 국민건강보험공단 통계에 따르면 소의 식밥 변천으로 인한 간이 나쁘고 담에 후석이 생기는 질환이 많아 거의 매일 있다..

[fun story] LG 4K UHD TV LG 75UH8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약사입니다.김 1은 LG 4K UHD TV LG UH8500에 넷플릭스 4K UHD화질의 소스를 감상하는데, 삽을 한 후기를 쉽게 싣고 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후기가 없어서 개별적으로 찾아서 조합하는데 가..

[골든타이다세이버] 필리핀 탈(Taal) 화산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세월 날 2일 필리핀에서 새어 나온 화산 폭발 소식에 많은 분들이 걱정의 시선에서 현장의 소식을 보았습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 코리아는 필리핀 가면(Taal)화산 폭발로 피난한 아동을 포함한 이재민에게 만달..

[자격증] GTQ 포토샵 1급 자격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٩(ᐛ)و GTQ포토샵 1급 자격증 독학 합격 후기 총총 총. 정리 1편을 포스팅했어요~ 1편 보지 않았던 사람들은 가장 아프소소 보고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시험 하나 정 및 접수 비법, 포토샤브 공부 비..

MWC 20일9 프리뷰 와~~ [내부링크]

SBCN FOCUS MWC 20첫 9프리뷰'마치 연결 사회의 미래' > MWC 20첫 9개막이 나쁘지 않아훌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스페인 친구 셀로 나쁘지 않아에서 열리는 MWC는 세계 이동 통신 사업..

편도결석 원인 와~~ [내부링크]

입냄새를유발하는원인은굉장히다양합니다.입냄새는어떤사람에게자신있는생리적구취와다른사람에게불쾌감을주는병적구취가있습니다.병적인 구취는 참을 수 없는, 싫은 매운 냄새가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치아가..

Robyn vs. Calum Scot 좋은정보 [내부링크]

같은 곡이지만 왜 이렇게 다르냐고 대곡 'Dancing On My Own'.이 곡은 스웨덴 출신의 Robyn의 다섯번째 앨범 에 수록된 싱글에서 20하나 0년에 발표하고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은 곡에서 댄스 팝 장르에서 곧 발표..

미토콘드리아가 기능 이상이 생기면 혈압, 당 짱이네 [내부링크]

미토콘드리아 기능의 이상이 대사 증후군의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아는 순간 그 재미는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것이었습니다.-당뇨병 전문의 이홍규 교수 가로되, 세포 관리를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본인입니다.바..

열혈사제 7회 8회 줄거리 봅시다 [내부링크]

열혈 사제 7회 8회 스토리 조연 꿀 잼 9회 한 0회 예고 > 요즘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속 결함인 SBS 열혈사제 ~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뿐만 아니라, 자신오는 모든 캐릭터가 재미있는데다 OST가 좋아..

편도염증상에 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내려소식이 있군요!밤 여름시를 보면 꽃 눈이 내릴 분위기입니다~ ^^김 1은 편도염의 증상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

송가인 "가인이어라" 홀로 콘서트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우리정부에서 요즘 가장 핫한 연예인 송가인입니다미스트록에서 많은 활약을 해 가창력으로 전국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씨가 유명해져 일인 콘서트를 일일이 실시했습니..

편도결석 빼는법 배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대표 체형교정센터입니다.입안냄새와함께목구멍에서작은노란입자가찌르는증상이나타나면편도결석을잘보시는분들도많으시겠죠?편도결석이심각하게무서운병은아니지만핵의매운냄새가자신감으로저도..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어느 ?? [내부링크]

당하지만 왜 점심을 먹어도 오후에 잠이 오지 않아요. 평소 오전에 졸린 날은 오후보다 졸리고 오전에 잘 참은 날은 오후에 잠이 더 오곤 했는데요.맞는 오전에도 오후에도 팔팔해서 괜히 기분이 좋아요. 수요일에..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3가지 시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해 온 사업도 경쟁사에 팔아치운 넷플릭스. 지금 어떤 비법으로 돈을 벌 수 있을지 직원들은 생각에 잠겼어요. 그 후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됩니다. 그 중..

가면북자 오청성 볼께요 [내부링크]

가면북 오천성이 소리 술 운전사촌을 깨웠어요. 20하나 7년 판문점에서 망명한 북한군이었다 오 청송이 하나 2월 하나 5일 말을 주운 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9일 서울 금천 경찰서는 오 청송을..

넷플릭스와 그의 적들, OTT 왕 ??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천하가 요동칠 위기에 처했다. 수년간 유료방송시장(케이블, IPTV 등)을 넘어 영화계까지 위협해온 넷플릭스를 잡기 위해 새롭게 대항마가 출격을 예고했다. 기존 경쟁자들도 전열을 가다듬고..

넷플릭스 한달무료 사용 ~~ [내부링크]

> 전회의 "넷플릭스 요금제"에 이어 놓고 오 한 시웅넷토후릿크스을 1개월 간 무료에서 쓸 수 있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제가 잘 모르는 콘덴츠에 돈을 주고 쓰는 게 좀 꺼려지는 건 사실이지만...

콧물 코막힘 있을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은 PM2.5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못할 정도로 공기가 당신의 무 탁에서 외출하는 것도 자유롭지 못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호흡기 질환과 관련해 감기는 물론 독감까지 유행하면 콧물, 코막힘, 증상이..

태양계 행성의 특징을 알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심플한 과학정보" 카테고리의 글은 간단한 과학개념 소개를 위해 쓰여졌으니 더 많은 정보는 관련 사전을 통해 추가로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 이번 포스트에서는 간단히 태양계 행성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물고기/금붕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물고기로 변하는 꿈 - 재산의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물고기가 죽은 꿈-최초의 진행이 곤란함을 암시한다.큰 물고기가 물 위로 날아오르는 꿈-이름을 널리 알린다.작은 물고기가 수면을 뛰어 오르는..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를 이해하 좋네요 [내부링크]

> > > 하얀 늑대 게롤트(헨리 카빌)의 여정이 다시 시작됐다. 넷플릭스가 지난 달 20하나 오리지널 TV시리즈<우이쵸>를 공개했습니다.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판타지 소설 시리즈가 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