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6-6955의 등록된 링크

 11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어린이폰, 어린이패드에서 넷플릭스 자막 폰트 영화관처럼 바꿔서 즐기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 자기 집에서 많이 답답하죠? 저 역시 집에 하루 종일 하나 있는 넷플릭스 자신의 왓처플레이를 볼 때 가끔, 더 항상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TT 근데 저는 넷플릭스의 크고 촌스러..

트위치 방송 Xsplit [내부링크]

트위터방송Xsplit트위터방송방법을네이버에서검색하면여러가지가잘못됩니다.사전 정보 없이 그저 눈에 띈 첫번째 토우우이치용프로그람이 xsplit이다.이걸 가지고 아는 스트리머가 뭔가 투과인을 해봤어요.그래서..

편도절제술-16하나차(아프지않아요!) [내부링크]

끝이 아닌 것 같은 고통은 끝과 인가 같습니다.이번 수술로 면탈이 강해졌어요.이제 와서 어떤 통증도 쉽게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어젯밤 약간의 출혈이 있었지만, 정밀한 스토리가 미미한 출혈이었기 때문에 무시..

편도 절제술 수술 후기 <입원날 ~ 수술날> [내부링크]

편도 적출을 하게 된 이유 >특히 지난해 20일 9년, 편도염에 몇 달을 걱정했다. 아내 sound걸린 편도염 --こんなに 이렇게 아프고 고통스럽다니 그때 언니가 내 편에도 보고 왜 이렇게 크다고 바로 수술할까봐..

아나운서 준비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현직 아나운서들이 스토리를 하는 '아'. 본인·운·서·현실 사내방송 A 본인운·기상캐스터·A 본인운·헤어메이크업·방송 준비·전체 준비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이니 한번 시청해보세요. :) > https:..

모드가 헷갈려 하는 If 소가족법 끝장본인게 쉽게 배우기!! [내부링크]

여러분... 항상 수업은 꼭 위에 영상을 봐주셔야 합니다.그래야 메커니즘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또 영상만 글로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

[소식] 아이하트라디오 iHeartRadio Much Music Video Awards 후보에 노미네이트.........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iHeartRadio Much Music Video Awards Voting, Aug 1— Aug 24:BTS@BTS_twt are nominated for Fan Fave Duo/Group MV with'FAKE LOVE', Hashtag:#FFGroupBTS, Web:http://mmva.much뮤직 com/vote/iHeartRadio..

쇼핑왕 루이, 드라마 W 후속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목드라마 W 잘 보내고 계세요?도불유도 16부작으로, 다음 주면 최종회를 맞이한 것이다 그리고 궁금한 것이 W후속작 드라마이다 W후속작은 쇼핑 왕 루이라는 드라마라고 할 만하다. > 쇼핑왕 루이..

넷플릭스미드추천 누구 한명쯤은 나랑 개인개취이 같겠지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11월 사이에 보기 시작했던 1월 최근까지 왕성하게 보는 중 8ㅅ8나에게..키디를 준 친구야 아주 나쁘지 않아 코마뿌타리 . 덕분에 하루하루가 미드차서 ! 그러니까 나쁘지 않아도 기록용으로 쓰는 #넷..

넷플릭스 국한영화 가려진때때로, 난 참 좋았다 와~~ [내부링크]

어제는 넷플릭스에서 숨겨진 시간이라는 영화를 봤어.태균민국Sf영화는 기대감이 별로 없어서 그냥 편하게 틀어놓고 점점 재미있어서 일에 집중해서 봤다.숨겨진 시간은 초반 장면보다 영상미도 아름다웠고 sound..

Save Room For Us - Tinashe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메리카의 가수, 모델, 댄서, 프로듀서 티은아스이(Tinashe)하나 993년 2월생. Save Room For Us Tinashe&MAKJ 20하나 9. 하나 2 Video Save Room For Us... Tinashe, MAKJ [Verse 하나] Heart goes numb w..

미스트롯 송가인 music모소리 히트곡 하나시간듣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9년도 한해 송 카인 씨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오늘은 라이징 스타 미스트로트, 송가인 씨의 음악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하나당 음악을 듣기 전에 송가인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가이다 그의 엔..

군인소리주운전 처벌이 무겁기 때문에! 와~~ [내부링크]

기온이 moning은 겨울철에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 중 1프지앙 아가 바로'심장 질환'입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질수록 심장마비나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어린이견 탄이를 데리고 본인온 출국 비주얼에 "역대 최고" 목소리 쇄도!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진 V의 미모에 팬 충격 (제펜매체 KPOP monster 기사전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테테#Taetae#연탄#Yeontan#김포 공항#GMPAirport#한 9일인 2일 출국#Departure#재팬#FANMEETING#비주얼 역대 최고#브이우이미 모..

2020. 2. 7. 선고 소음주운전 전력 포함 4회/ 단속현장 도주/최고벌금 2,000만원 / 범인도피죄는 무죄 이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형사재판의 실제 사례를 안내하는 법무법인입니다.sound 수원사무소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사례는 도로 교통 법의 강화, 다음의 과태료 상한선인 2,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문제..

넷플릭스 검색 꿀팁 !!! 넷플릭스 장르 고유번호 모음!!!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넷플릭스 요금제 설명> 즐거운 넷플릭스를 보시고요

Paramount 옐로우스톤 (Yellowstone) - 현대로 옮겨진 서부시대는 또할것이다시 피로 얼룩지다 확인 [내부링크]

> 6월 201에서 미국 파라마운트 네트워크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옐로우 스톤 영화<사슴 리오>,<로스트 인 더스트>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고,<윈드 리버>는 연출까지 했다'프레임 1러시아..

LPG개조차 예기소 안전하게 처리하시는 방법!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PG개조차도 말소전문정부지정 하나등급관허업체 드림폐차입니다. 액션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액션씬이 정말 멋있다고 느낀 적 많죠? 직접 연기하는 배우보다는 스턴트맨, 스턴트우먼이 액션씬을 찍..

[방탄소년단]20하나9 MMA 방탄 홍보 드립 보소 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ma_melon/status/1195280897613787136?s=09 > 다 맞는 이 얘기인데 아미스멜이 왜 자신이지?홍보 영상 담당자가 ARMY?아미용 칭찬 주죠 예비 벨과 능 #방탄 소년단#BTS#MMA20하나 9

개그맨 김철민 폐암 너훈아 사망 이유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는데, 이미 김철민의 친형의 가훈아 사망과 가족들도 암으로 세상을 떠난 것을 매우 안타깝게 여겼는데 개그맨 김철민, 폐암에 대해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남창희 등..

펭수 움짤 모음(+데이터 주의) 정보 [내부링크]

펜스의 여자 친구 펜스가 무려 트렌드의 아기 돌만 찍을 수 있다는 릴레이 댄스를 자신해왔던...심폭하겠다... 그 기념으로 펜스 동영상 대방출 > 트와이스 치츄는 펜스의 강력한 손짓 속도 > 존경하는 방탄소년단..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콰이어트 플레이스 (A Quiet Place, 20하나8)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콰이어트 플레이스(A Quiet Place, 2018) 남편의 영화 추천으로 본 넷플릭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스릴러 영화 좋아한다면 한번쯤 봐도 좋을 것 같은 영화였다. 영화의 내용은 소리..

[기사번역] Billboard 공식계정... BTS는 올해 FIFA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코카 콜라 대변인(spokesmen)이 된다................. 방탄소년단 대박 [내부링크]

> > BTS become Coca-Colaspokesmenahead of this year's FIFA World Cuphtp://blbrd.cm/ZZXiYB BTS는 올해 FIFA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코카 콜라 대변인(spokesmen)이 발표됩니다.빌보드의 공식 계정 ↓ ht..

SBS 가요대전, 최고 첫분 시청률 주인공 BTS 차지 이야~~ [내부링크]

> [파이낸셜 뉴스]이 25일 성탄절 날 방송된 'SBS가요 대전'최고의 첫 만큼 시청률의 주인공은 BTS가 차지했다. 이날'SBS가요 대전'첫부~3부의 평균 시청률은 4.8%(첫부 4.0%, 2부 5.8%, 3부 6. 첫%)였지만, BTS..

#넷플릭스 영화# 폴라 익스프레스 (The Polar Express) 감상 후기 ?? [내부링크]

> <폴라 익스프레스(The Polar Express)>요약 America| 가족 이외| 2004. 하나 2.23에 개봉| 전체 관람가| 하나 00분 감독 로버트 제메키스 출연, 톰 행크스, 레스리ー지에멕키스, 에디 디 젠, 노나미 게이 더..

[영상추가] CNN Today 트윗... "BTS는 K-pop 음악보다 더 큰 의미를 지니고 있 습니다."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인터뷰.....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BTS says something larger than just K-Pop music."-@Jeff__Benjamin Editorial director@FuseTV/K-pop columnist@Billboard on@BTS_twt tops#Billboard#BTS#BTSARMY#BTS_ARMY"BTS는 K-popmusic보다 큰 의미를..

태양의 계절 20회::비호감 폭발=길거리 공연 가수+채덕실, 윤시월의 friend !! [내부링크]

> "태양의 계절 20회"을 보며 온갖 욕설을 했던 장면이 있었다. 그 장면은 술에 취한 오태양(오창석)과 윤시월(윤소이)이 길거리를 배회하다 서로를 발견하고 서로의 마음을 절규한 장면. 과인은 이 장면에서 두..

미쿡서부여행#25 샌디에고 플래그십 크루즈타기, USS 미드웨이 박물관 구경하기 ~처럼 [내부링크]

20최초 5년 첫 2월 201, 미쿠 구 캘리포니아 주 샌 디에이고 San Diego 다시 중국인과 함께 한 서부 패키지 여행에서 LA-라스 베이거스-샌 프란시스코를 거쳤고 결국 샌 디에이고에!케루 지질니 힘든 여러 관광 도..

수원미용학원 어린이비알 평택미용학원[2019년 메이크업 정부자격증 합격자 "문보연 수강생"] 봐봐요 [내부링크]

열중 IBR뷰티 아카데미 예방 수만[20하나 9년 메이크업국 자격증 호카쟈"뭉보용의 수강생"]한 순사용 에 가서 코그 데 거실 심정 에 아니 재학 샤워 안녕하세요^^연구에 자기침소가족 IBR, 평택, 미용학..

20첫9 넷플릭스 중드 추천 | 킬링타이다용으로 좋은 China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 > > > > 최근까지 넷플릭스 차이나 드라마 4편을 추천하고 줐 슴니다. 기린 타이더용으로 보고 싶을 때, 중국어 듣기 공부에 도움을 받으세요. :) >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Oriental constellation)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탕하나운 방탄소년단의 달콤하고 샬콤한 슈가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슈가는 은색이 잘 어울려요. > 1간( 태어난 날의 하늘)에서 봅시다. 십간( 깨끗한 아래 매일 10개의 십간)묘은식 중 가장 많..

[몰아리뷰] JTBC 보좌관2 리뷰 : 정치판을 다음은 영화같은 드라마/ 종강 차후 정주행 추천/ 넷플릭스 추천/대한민국드라마 추천 대박 [내부링크]

시즌 한개에 이어시즌 2에 돌아온 보좌관 2!현재 종료한 작품이기에 몰아서 정규 주행이 가능하다 Netflix과 JTBC에서 만과명 보니 요즘 바로 정주 가자구. 미드에서 정치 드라마 함께 몰입도 넘치는 작품 이정재..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미드/탑 룬,템트리,스킬,스펠 공략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 시즌 9모델 카이저 미드/탑의 룬, 템토우리, 스킬, 스펠 공략 칩! > > > > 롤 시즌 9모델 카이저 메인 태릉 Phase Rush(난입)난입-근접 상대/총검 트리 그 비글이 가장 많이 쓰는 룬은 저예요.과거 있었..

fx마진거래 상승&하락 모드 수익을 만들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짱이네 [내부링크]

> <에이스 투자 클럽 주소><에이스 트레이딩 주소>www.acetrading-m.net의 전화 번호:한개 566-2940 fx마진 거래의 상승과 하락, 전체 수익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합니다!안정적인 투자와 가치 상승..

만성 편도선염 있을때 필요한 편도염에 좋은 음식 볼께요 [내부링크]

만성 편도선염 시 필요한 편도염에 좋은 음식 > 세균,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편도에 염증이 생기면 여러 가지 편도염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치료약을 먹고 푹 쉬면 편도염은 거의 다 나을 거예요. 그러면 만성 편도..

[성명] KCC 회사와 노동부는 반복된 죽소음에 대해 공개 사과하고 철저한 사고연구와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라! 대박 [내부링크]

> 화학 섬유 연맹 소속 노조가 있는 KCC여주 공장에서 작년 3월 8월에 이어 하는 일이다 시 같은 유형의 끔찍한 산재 사만 문의 재가 생겼습니다. 2월 111의 대형 유리판 적재 작업을 하고 있던 노조원이 2톤에..

[Job다한 문화스토리] 근로자를 위한 ‘노동경찰’,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핵 사이다 한 잔 원샷! 봅시다 [내부링크]

> 한국 드라마 사상 첫 근로감독관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훈'! 드라마 초반 근로감독관은 뭐하는 사람인데 드라마에 과인이 오냐?는 세간의 물소음표를 딛고 시원한 핵사이더 정의..

'한국 시장 잡고 싶다'.. 넷플릭스는 이 영화 하자신에 578억 원을 투자했읍니다인터비즈 ~처럼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OTT)업체 넷플릭스(Netflix)의 구독자는 1억 6000만명에 이르고 미국 OTT의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87Percent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 기업이었다. 양질의 콘텐츠..

내가사랑한 ; 간신히 성적이 이정도야?_20 정보 [내부링크]

> > > > > > > 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방탄소년단 진 생하나 프로젝트 | BT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진은 20하나 9년 하나 2월 4일 생일을 맞는다. 오늘부터 불과 몇 달 뒤. 인도 아미들은 앞선 진의 생일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이들은 김석진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처럼 동물들을 돌보는 것을 좋아..

백내장 수술 시 볼께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누구 본인이 오고 대부분의 환자가 수술을 해야 하는데 눈 수술이 쉽지 않습니다. 특히 백내장은 노인성 안질환으로 환자의 연령은 대체로 60~70대 임니다니다. 고로 병원에서 수술하고 입원하는 것에 대..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야기> 포함 미국 드라 좋구만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더워진 날씨에 외부인이 가난해진 상황, 지금은 선풍기 염원과 에어컨 소원을 들어주며 틈틈이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하고 소견한다. 영화관으로 넘어가는 길조차 귀찮아질 정도로 더..

검찰, ‘성매매 알선·상습도박’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승리에 대해 검찰이 구속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 지난해 5월 경찰이 신청한 구속 영장이 기각된 뒤(뒤)이번에는 뭉지에울 받은 검찰이 영장을 청구한..

이랑의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하나하나월9하나 ( 증후군은 실제로 하나어날 현실성이 없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라고 밭 이랑, 블로그#과 임~ 리브 메이트 다섯항상의 퀴즈 19년 11월 09하나 증후군은 실제로 하나오날챠은스이 없는 한가지에 대해서 마치 알라딘의 요술 램프의 요정 지니를 불러내게 자..

전국음악자랑 경북 구미 초대가수 현숙 진성 배하나호 장태희 주미 옷 원피스 나쁘 이야…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 경상 북도 구미 초청 가수 현숙 진성 베하나호 장들, 주미 옷 옷 괜찮은 이 촬영 장소 하나 966회 전국 노래 자랑의 노래 최우수 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하나하나 달 3개의 자세한 정보 https:/..

목감동 편도결석 치료는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감동 서울아산 이비인후과입니다. 오늘은 편도 결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기관지 질환을 만성적으로 앓고 있는 사람 중에는 구취로 고민하는 사람이 있습니다.구강 청결을 잘 유지했는데..

[동탄 2 내과] 고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내과, 연세본내과입니다. 오노 씨 말씀 드리겠 것이 의학 상은 고지혈증이라고 불리는 이상 지질 혈증, 특히 본 잉풍 콜레스테롤에 1콧눙 LDL콜레스테롤을 moning츄오쥬 먹는 습관 요법에 대해서..

가수설리 죽s 짱이네 [내부링크]

*본 스토리의 가수 설리의 사진 출처 기재했습니다.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얼마전 대형기획사 SM 소속 가수 설리가 갑자기 죽었다는 기사가 올라왔고 사망확인, 설리우울증 등 많은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고..

축농증 입냄새 털 이야~~ [내부링크]

이 부비강에 염증으로 인해 고름이 식으면 막혀 공기가 출입하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그럼 축농증의 구취는 서로 어떤 관계가 있는지 처음 살펴보도록 합시다.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름은 백혈구가 균과 염..

"송가인" 수영복 자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수영복 자태 '저 예쁘죠?' > >

KT 박철호 농 ?? [내부링크]

박철호 농구선수 음주운전 > 박해미 남편의 SUnd 운전으로 시끄러운 요즘인데 KT 박철호 농구선수까지... > 9월일 새벽 경기도 수원에서 화물차와 접촉 문제를 냈지만, 이 문제가 소움쥬 운전사 그 때문에 드러나..

트로트신성 조명섭 볼께요 [내부링크]

https://youtu.be/rSTlWHg6uw0 > > "대중 피크"에서 인생 역전됐다 역시 한 트로트 신성이 있다. 가수 조명섭입니다. 군 입대를 앞두고 참가한 KBS 하나TV 노래가 나쁘다-트로트가 나쁘다에서 현인 남인수의 환생..

망생이의 좋구만 [내부링크]

#소망의생 #열망생 #작가열망생 #드라마 #드라마작가 #시자리오의작가 #MBTI #INFP 오랜만에 MBTI를 해봤다.분석, 외교, 관리, 탐험형 중 어느 것도 다... > 열정적인 중재자...?"중재자란"원인, 재공자 아니야?"..

9월 8일 로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주에 예기운로드 FC를 보러 대구운동장에 갔었습니다.사실 저는 로드 FC라는 타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그래서 선수들과 PC방을 했는데.1경기 보자마자 당싱무 재미 있었습니다!!하하 하하~그래서 3시부터..

sound주운전 정보 [내부링크]

> 최근 소리주 운전과 관련해 처벌 강도가 매우 강화된 만큼 사회적으로 소리주 운전에 대해 경계하고 조심하는 추세입니다. 술을 한 잔이라도 마셔도 음주의 측정 단속 기준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또 술..

백내장 수술 후 시력 어떻게하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 노안백내장 클리닉 온누리입니다.우리가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고 계십니까?시력이 좋지 않고 그래서 일의 효율성이나 결과가 달라진다는 사실.일..

20하나9년 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예기와 굴랑 맛집 여행 하나기다오랜만에 하는 이 이야기에 약속이 없어서 집에서 TV를 보려고 하는데 회사 혼자 때문에 바빠서 정규방송 시간에 어느 드라마가 인기인지 모르겠습니다. 전에는 드라..

[간석동헬스,만수동헬스]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갯벌 헬스#만수동 헬스 센터 트레이 자의 신 현수라고 합니다!!김 1의 포스팅은!! 오십견으로 고통받는 우리 회원님! 위해 오십견 교정 스포츠를 알려드릴 때 때를 가져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이소미..

고혈압의 원인,증상,치료법,고혈 와~~ [내부링크]

고혈압의 원인, 증상, 치료법, 고혈압에 듣는 운동, 고혈압 자가진단, 혈압을 오진하는 식습관, 고혈압에 좋은 식품고혈압이라는 정의 스토리의 주인으로 혈관에 가해지는 혈액의 압력이 높음을 이야기합니다. 혈..

[땡큐서울이비인후과_카드뉴스] ~처럼 [내부링크]

> > > > > 아라이 바늘 흡입 세포 검사 결과의 이해 의 초소 리파 검사를 통해서 갑상선, 비록(결절)을 발견 후 갑상선 결절이 암이 어떤 암이 얼마나 의심스럽거나 시행하 세침 흡입 세포 검사(Fine Nee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