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8-6955의 등록된 링크

 11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BTS 방탄소년단 컴백 : 200하나09 MAP OF THE SOUL : 7 COMEBACK MAP(수정) [내부링크]

200일 09 대히트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업데이트 #BTS#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7 COMEBACK MAP#MAP_OF_THE_SOUL_7 > > 와우チュン PHASE1 1/10복귀 훈련 1러시아:SHADOW1/14 CONNECT, BTS:ONL..

꿈 뽀시기 [영어쉐도잉] 넷플릭스 공부법 유 출! [내부링크]

꿈 보시기 프로젝트 제대로 시작하자 저는 툴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인데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방법을 시험해 보려고 해요. > 1단 크롬에서 접속하세요.(모바하나 지원 불가 ONLY 컴퓨터에서만..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영화제를 다sound흔들었던 오리지널 영화 하나0편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해 유출한 뒤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영화와 시리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는 단순히 자신들의 자..

에프엑스기어 NOON VR 새로운 플랫폼 엔스타(N-Star) [내부링크]

> > 이 5월 301의 리버사이드 호텔에선<에프엑스 기어 NOON VR>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엥스타>를 공개하는 자리가 있옷슴니다. > 새로운 플랫폼 발표회에<인조 인간 1호>도 초청을 받고 과연 어떤 서비..

JYP 분기보고서를 보다. [내부링크]

*글 속에 인용된 도표는 따로 표시하지 않는 한, JYP의 2017년 3분기 보고서에서 바루 츄이항 이야기입니다. > 매출 구성에서 소움발/소음원의 비중이 31%이다. 전체적으로는 상당히 자신감에 찬 대차대조표다.특..

( 펀펀짐 ) 몸에 좋은 차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환짐이 아기용 수영장입니다 최근 황사 본인의 PM2.5때문에 기침이 본인의 발열 등 걱정이네요.그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특별한 차를 많이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추위가 계속되면 면역력이 약해져..

방탄소년단 (BTS) - I NEED U [내부링크]

> <출처 - 유튜브> 가사 Fall(Everything) Fall(Everything) Fall(Everything) 떨어지네 너희들 때문에 이렇게 망가져버려서 목하 너희들이 못가져가니 무슨 변명 같은 거 삼가해 줘 네가 했던 모든 스토리는 거짓..

[기사/칼럼]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5가지 음식 [내부링크]

지난해, 고지혈증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는 177만명으로 매년 9.7Percent씩 증가하고 있는 것이 쟈싱타했다.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집계한 고지혈증의 진료 추이를 보면 환자 중에 가장 많이 나이는 60대이며, 인..

조상꿈해몽 로또한 분석 요기임니다 [내부링크]

> > > 해당 글을 작성해서 소정의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 조상 꿈 해몽 평소와 다른 기괴한 꿈을 꾼 뒤 에로 또 1등 당에쵸 된 스토리이 전망 있지만 실제로 나쁘지 않는 눈 제조한 회사로 복권한 1위 맞은 편 39..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이야~~ [내부링크]

> >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나 볼 수 있던 자율주행차가 현실에서 속속 본인을 나서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년을 자율..

[트로트가수]트로트계의 돌유아그룹 신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미스터 트롯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트로트가 대세! 누군가의 트로트가수 하면! 박상철, 태지나, 성대관, 홍진영, 장윤정, 설운도, 현숙, 박현빈 많은 분들이 계시네요! 요즘은 많이 유산한다! 중국 음식..

[미드 영어공부 더오피스 시즌하나 하나화] 비지니스 영어표현 mess with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영어공부는 다영팩 꼭 기억해주세요 오거의 매일도 더 오피스 시즌 1 1화에서 이어 영어 공부 포스팅 합니다. > Its just that we need to know.우리가 알아야..

넷플릭스에서 신입사관 구해령을 봤다 좋네요 [내부링크]

> 지금까지 지상파 드라마는 사실상 콘텐츠 연합 플랫폼의 OTT인 Pooq의 오리지널 시리즈였다.케이블과 통신사를 배제한 채 전문 OTT만 놓고 보면 푹 지상파 방송국 드라마가 유통되고 기간이 조금 지난 몇 가지..

CCTV 관련주(테라셈,뉴지랩),펭수 관련주(유엔젤,예스24) 종목 분석 및 전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항상 바뀌는 모습을 보면서 수혜주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얘기도 많고 앞으로 문제도 많아질 것 같은 민식법이 계속 이슈가 됐는데 그래서 cctv 관련주도 조금씩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현무섭외 장성규섭외 선을 넘을까 얘기까 개그맨보다 웃긴 아나쁘지않아운서 남자MC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김지혜입니다! 최근 방송인 중국에서 대세를 들도록 누군가가 이야기를 하려니 나는 마음껏 프리 선언한 아나운서 두 사람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즉석 장성규와 전현무입니다! 뉴스에서 진..

[방탄빙의글/장편빙의글] B급 연예인 X A급 매니저 02. 그래도 연예인이야 ?? [내부링크]

방탄빙의 / 방탄소년단빙의 / 빙의 / 장편빙의 / 민윤기빙의 / 슈가빙의 / 민슈가빙의 / 방탄슈가빙의 / 연예인 / 매니저 / A급 / B급 > b그프 연예인 X특급 매니저 02.[ 그래도 연예인이다]Written by. 하루 온..

[2020년 추천템] 4종CD 방탄소년단 BTS 2집 Wings WING 4종 버전으로 발송 단품 가성비 최저가 이야… [내부링크]

유기농 매일은 어떤 상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요?2020년에는 어떤 새로운 상품과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 가격을 상품으로 여러분에게 소개를 하고 보냅니다.!!@@그 때문에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제품은 즉각~!~..

UC Berkeley Open-Sources 일00k Driving Video Database [Reddit(레딧) 일8.06.02 일번째 글] (UC버클리공대 주행영상 오픈소스) 좋네요 [내부링크]

> > UC Berkeley's Artificial Intelligence Research Lab(BAIR)has open-sourced their새 est driving database, BDD하나 00K, which contains over하나 00k videos of driving experience, each running 40 seco..

홍보왕, 배우 서원을 만남(feat.성공한 덕후들) ?? [내부링크]

언제, 며칠 전부터 언급했던 영상을 유출하려고 합니다.실은, 이전의 체터 계획이었던 부분이었지만,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고, 생각보다 긴 가끔, 결국 유출시키게 되었습니다.어떤 분은 영화를 제작..

대만 워킹홀리데이 64-70DAY / 대만 클럽 웨이브(WAVE), 대만 엉클스, 마장 짬뽕, 과인폴리 피자&치킨 !! [내부링크]

우와, 벌써 망했어---, 너는 잠을 설쳤어. 그래도 가 보고 있어. 레고 4월 41은의 생애 1이었습니다, ʕ·ᴥ·ʔ 정말 좋은 삶 1이옥요.가오雄에서 타이페이로 새벽에 도착한 나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잤습..

[스포] 'DNA'와 'Fake Love' 뮤비로 이어지는 세계관...................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 > 갑자기 물어본 소견인데 그러면 Answer 타이틀곡 뮤비에서는 이 건물이 완성돼서 나오는 거야? > 네 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났어. > 스메랄드 숍 > 거짓으로 쌓은 성은 모래성처럼 너그럽고... #Lovemys..

소음주운전구제 "면허회복 절차" 볼까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구제제도 행정심판 준비만 잘하면 벌금 경감 서류와 반성문까지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사실확인 및 권리·의무서류 작성을 전문으로 하는 행정법률전문가 그룹_베스트행정사입니다. > 소음주 운..

[게임리뷰] The Forest (더 포레스트) - 누가 식인종인지 모르는 생존 게임 와~~ [내부링크]

> 게이다 명:The Forest의 장르:3D생존-공포 어드벤처 정가:20500원, 유저 평가:매우 매우 긍정적(97,4개 0)출시 날짜:20하나 8년 5월 한 날, 한글화:O멀티:O(스팀 서버 지원) > 당신이 찾던 그 생존게임이 여기..

프로필 인쇄작업 진행하셨습니다~[배우프로필 PPT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과인마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배우 프로필을 인쇄하기 위해 아직도 인쇄소를 찾아다닌 적 있어요?본인의 마네가 프로필 인쇄작업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인쇄부터 배송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우 프로필 인쇄작업은 오디션 접수..

[git] 나만의 private 환경 git 서버 운용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왕개해당 포스트는 node.js에서 node-git-server를 활용하여 깃서버 운용법을 취급합니다. github처럼 키서버를 운용하는 방법을 다뤄보겠습니다. 설치 키드서버 7005번 포트를 이용하는 옷깃 서버를..

(새에 관한 책 읽기) 크리스 조던 - 알바트로스, 캐과인다 두루미, 개똥지빠귀, 티티새 볼까요 [내부링크]

가끔 최근 조류가 괜찮은 책을 2권 읽고 새에 대한 책을 2권 읽었다.리뷰가 아닌, 각 책에 관심을 가지는 내용을 소개. 시작은 메리 파이퍼의 <나쁜 감정 치료사>였다.moning에는 옥수수밭에서 춤을 추고 해질녘이..

[DiDi Chuxing] China 상하이에서 자율주행 픽업 서비스를 시작하는 DiDi Chuxing 봅시다 [내부링크]

> 중국의 거대 승차 공유 작은 기업인 디디 추싱(Di Di Chuxing)은 시험적으로 상하이(Shanghai)시의 특정 구역에서 승객을 태우기 위해 자율주행차를 사용할 계획이라는 간부가 내용에서 자율주행 기술의 상용화..

[취미/제작] 펭수 선전 내가 만드는 펭수티콘!!(feat.정관장)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가 정관장에서 머캐팅을 찍은 것을 보러갔다가 발견한 정관장 행운의 펜스티콘 이벤트!! > 펜스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카카오톡 친구에 공유한 후,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OK!! 너무 간단하고 재미있는 이벤..

미스트롯 준결승으로 가는 길목에서 송가인 tears를 부르다 정보 [내부링크]

#미스트 롯데 폰인#미스트 로트#송가의#지원이#내일은 미스트 롯데#100옥 골# 생방송#투표#tv, 조선#목요일 연예#팀 미션#우승 팀 본선 팀의 행사 미션 군 부대 행사! 지난주 트로트..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봅시다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안 열려.그렇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까 예기한다. 스테인리스강이 자체 탄소복합소재로 만든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한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어떤 충..

당일도 펭수 내일도 펭수 - EBS & 펭수 ('20.1.19) ~~ [내부링크]

펜스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펜스의 어디가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가질까? 펜스는 그런대로 말하는 인싸가 아니다. 어설프고 실수가 많지만 어떻게 정리되지 않는 내 모습인 것 같다. 잘 되려고 애쓰지..

이젠 개인정보노출 걱정 없이 스마트하게 QR코드 주차번호판을 이용 하기로 해요^.~ 확인 [내부링크]

주차할 때 혹시 시과의 모르는 비상귀추가 생길까 연락 가능한 번호가 적힌 번호판을 차에 갖다 놓는데, 거의 매일 불안한 심리와 차가운 심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이런 범죄가 많다 보니 내 휴대전화 번호가 노출..

넷플릭스 페르소자신 어린이유 인물화. 수원 목우 미술학원(교동캠퍼스) IU ~처럼 [내부링크]

인터넷 플릭 스페루소그아잉아이유 인물화!!(전지 사이즈)수원 모크 다 미술 학원(교동 캠퍼스)연간 아이유 지난해에 이어올해도 인물화 모델로 아이유 당선!https://blog.naver.com/beckham07_/22개 336363한..

화웨이 폴더블폰 출시 뜻 (KB증권) 볼께요 [내부링크]

> 화웨이, 폴더블 스마트 폰 메이트 X공개 — 한 0월 23일, 화웨이는 본사(중국 심천)에서 폴더블 스마트 폰 메이트 X를 공개했습니다. 메이트 X의 출시일은 월 일 5일이며, 출고 가격은 한 6,999위안(282만원)에..

방탄소년단" BTS 20하나9 SUMMER PACKAGE in KOREA' PREVIEW SPOT. #썸머패키지 좋구만 [내부링크]

> 'BTS 2019 SUMMER PACKAGE in KOREA'#BTS_SummerPackage Vol.5 > > #V #김태현 '곰돌이' > > #JIMIN #박지민 '칸네코' > > > #JIN #김석진 '월드와 첫 도한형' > > #SUGA #민윤기 '민애기온..

넷플릭스 <우리가 사랑하는 토이:시즌3>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으름의 대명사 게으름뱅이 민호=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때 글을 제외하면 베트남 여행의 다음 다시 3주가 지났습니다. @.@.여행 가고 오면 바로 사진 정리하고 바로 후기는..

호주 산불 재난에 이은 필리핀 화산 폭발! 생생한 사진들 확인 [내부링크]

호주 재해적인 산불 사태로 인한 공포가 사라지기 전 에이븐에는#필리핀의 수도는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km 떨어진 곳에서#타르 화성산#Volcano_Taal이폭발하는 사태가 1어 났습니다! 현재 필리핀 현지에서는..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수빈 전 아나쁘지않아운서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 우연히 보게된 [한끼줍쇼]!! 요즘 매 1 바쁜 TV를 못 봤는데..너무 가까운 매장에서 보게 된 '한끼 쿠와바라'그런데 지난 171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강남과 이・교은규치ー무은 서울 강남구 자곡동..

모링가효능은 잎 분스토리로 함량높은 MORINGA 가격 볼까요 [내부링크]

모링가의 가격 교환, 절, 기, 건, 강, 지킴, 이 모링가의 효능을 알 수 있는 분은 아시겠지만 아직 모링가의 잎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당일은 모링가의 효능 및 가루 스토리의 가격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

넷플릭스 화질 설정 볼께요 [내부링크]

> 퇴근해서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로 회사에서 버텨도 과언이 아니에요.TVvod는 별로 볼 게 없어요.요즘 방송에서도 보면 유료 콘텐츠로 영화 한 편을 보려고 해도 최신작은 정예기가 비싸고 넷플릭스 정기..

이수 논란?가수 린 누리꾼과 설전 볼까요 [내부링크]

린을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성매매 논란의 이수를 다 알고 있으면서 받아준 린 부부가 된 이상 모든 문제는 두 사람이 담당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가수 링아인은? 하나 98개 학년으로, 올해 내가 38살입니다.이..

노안수술비용 테스 좋네요 [내부링크]

> 잘 보이던 시력이 나빠지거나, 깨끗해서 잘 보이지 않거나 해서, 나쁘지 않게 돋보기로 손이 닿는다면 노안을 의심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저런 도구의 사용이 불편한 경우는 노안 수술 비용을 고려하..

모던패밀리 이다하룡 단양 양지 집 황토집 전원주택 나이 미나 첫세대 연상연하 김민정 72세 !! [내부링크]

모던 패밀리 이다하료은 단양가 고향 귀촌 아내 아니며 이 차이, 미국 아니며 첫세대 연상 연하 김민정 72세 연상 여자 젊음 유지 비결 36회 현대 화미리ー팍우오은슥, 성현아 남해 횟집의 섭취가 이혼 재혼부 사..

편도염에 좋네요 [내부링크]

자기는 가끔.. 편도염에 걸린다...그래서 이제 편도염에 언제 걸렸는지 기록해보고 싶다.# 편도염 # 편도염 기록 하아, 언제 갔을까!!20하나 7. 하나 0의 추석 20하나 8.02정월-명절 때만 들까! > 2. 나의 편도염..

오토캐드자격증종류 건축제도기 짱이네 [내부링크]

> 취업이 나쁘지 않다, 창업하기 위해서는 필수조건 중에서 맞지 않는 것이 바로 '자격증'입니다.컴퓨터를 이용한 제도를 할 수 있는 CAD가 일반화되면서 관련된 소프트웨어에 관한#오토 CAD자격증을 취득..

일90925 [방탄소년단 진] Where was BTS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Do you miss BTS Jin? I miss BTS Jina lot What do you think if we remember what BTS Jin was doing on a day liketoday? Ok, let's do it! On September 25,2013 BTS Jin attented at Sh..

히든피겨스 머큐리 예정 우주 개발 역사적 배경 최초 !! [내부링크]

히든 피교스의 역사적 배경 1961년 개인사 머큐리 방안 즉 유인 우주선을 발사하는 방안이다 로켓이 푸른 하항 것 같은데를 그와잉눙 것은 뉴턴의 제3법칙 A가 B에 힘을 주면 B도 A에 같은 힘을 반대한 다작용 반..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 및 갤럭 이야… [내부링크]

> 향후 달 2월 쵸쯔쵸쯔 하나, 갤럭시 S20이 공개된다고 일러주었습니다. 그래서 공개된 구체적인 스펙이 어떤지도 알려드렸고요그런데 이날 보급형 폴더블폰인 '갤럭시Z 플립'도 함께 공개될 전망입니다.S시리즈..

탈장수술 볼록하 이야… [내부링크]

"탈장 수술, 부풀어 오르지 않았나?" > 저고리 양이 태어나면 태어나서 1년이 되는 날에는 1세의 생일 파티를 많이 합니다. 1세의 생일 파티를 하면서 벌이는 이벤트의 중국에서 톨쟈기(돌솥)이 아마 제1회, 핵심..

[포항안과 포항녹내장] 보다 안전하고 이야… [내부링크]

포항 안과 우리 눈의 안과에서 2018년 경상 북도에서 처음 Angio OCT( 초정밀 망막 혈관 안구 단층 촬영기)를 도입하고, 더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AngioOCT는 쉽게 설명하면 현재 안과에서..

바램피는 꿈, 찜찜한 꿈 대박 [내부링크]

> 꿈의 꿈에서 불륜은 파트너에 대한 불만이 본인의 이해 부족을 본인을 드러낸다. 사회적 통념상 소망, 불륜 등의 행위는 좋은 행위가 아니며 꿈의 해석에서도 길조가 아니라는 시각이 많다. > 우선 괜찮아, 원해..

대moning 속에 감춰진 !! [내부링크]

> 심야에 영화 <미드 소마>를 보고 왔습니다. 개봉하자마자 봐서 스포도,정보도 없이 봤어요.(웃음) (웃음) (웃음) 예고편을 접했을 때는 주로 밝은 화면,이상한 색감 등 공포영화로 보이지 않았어요..

미드웨이 Midw 볼께요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19)의 상영 시간:138분년도 201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1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 Subtitle의 자막 다운로드-ko..

[바드][레이드] 좋구만 [내부링크]

코멘트로 "특화의 신속함"에 대해서 감사하고 싶다. CBT때 당연한 것이며 체크할 수 없었지만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연구하면 특성화를 찍어도 세레봉 것에 게이지의 수급 격차는 없음을 확인했네요.이에 아래 수..

CCNA자격증덤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CCNA 자격증 덤프를 재공해 드립니다.지난번에학생들이이덤프로최종패스했습니다,라고이이야기를해주었는데취득을준비하는학생들을위해서자료를공유해볼까요? > 네트워크계열에서취업을준비하거나나쁘지않고보안..

미스터트롯 드디어 1 방송! 다양한 끼와 재주 봐봐요 [내부링크]

여자 미스트롯이 유행하면서 드디어 남자 미스테이트롯이 얼마 전 첫 방송을 했다. > 솔직히 말해서 상쾌한 분위기의 여성 미스트로트에 비해 미스터 트로트는 과연 성공할지 무척 궁금했는데요. 9세에서 40대까지..

분당 콧물빼기 축농증 볼께요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지면서 자칫하면 감기에 걸려 며칠간 첫 고생을 하게 됩니다.공기가 나쁜 날에는 호흡기에 더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따뜻한 복장으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약을 먹거나, 그에 적합한 조치..

입짠냄새 원인 찾 좋은정보 [내부링크]

더러운 냄새의 원인을 찾아 제거해야 합니다.중요한 미팅이나 회의를 앞두고 입 냄새로 신경이 날카로워진 경험이 있습니까?구취의 원인을 찾아 제거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이지만 양치질을 해봐도 강한 향의..

개그맨 김철민 폐암 상태, 봅시다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폐암 상태 "수술 못해, 마지막 단계" >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 폐암 투병 중인 김철민이 출연해 보는 이의 눈시울을 붉혔다. 17일 방송된 TV조선'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대학..

동맥 경화 봐봐요 [내부링크]

노예 해방으로 유명한 미쿡의 링컨 대통령은 사람의 얼굴을 보고 능력을 파악하는 비범함이 있었는데, 못마땅해 한 참모가 얼굴은 나쁘지 않은 것보다 부모의 책임이 아니냐고 따지자, 내면에 쌓인 수양아이는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