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9-6955의 등록된 링크

 11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소리주운전 신고해요! 연 5회까지 포상금 지급~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 외형복원 / 판금도색 전문 자동차회사 휠닥터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금하나은 sound 음주운전 포상금 제도를 알려드립니다! 술에 취한 채 운전하는 사람들은 반응이 느려 본인이 어느 쪽을 하..

200222 방탄소년단 ON Commentary Film : Dialogue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BTS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알엠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예기고 다른 치료법은? [내부링크]

> 현대인에게 흔한 질병 속에서 결함 자신인 손목터널증후군 환자가 늘 그랬던 것처럼 자진 신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장년 층에서의 발병률이 높았던 손목 터널 증후군이 요즘에는 20~30대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동맥경화엔"꽃게"드세요 [내부링크]

> 모든 I문 I가 I한 I 말 I 디 동맥의 안쪽에 콜레스테롤이 붙어 혈관이 탄력성을 잃는 것을 동맥 경화증이라고 합니다.동맥 경화증을 잘합니다만, 심장이 본인 대동맥, 뇌, 목, 다리 등입니다.예를 들어 뇌동..

뒤석증병원 신촌연세병원과 알아보는 뒤석증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sound 석증병원, 신촌 연세병원으로 알아보는 sound 석증의 원인과 증상! > 몸 속에 숨어있는 돌, 즉석에서 담석입니다. 눈치채지 못한 새로 자라기 시작하고, 심한 복통을 일으켜, 심한 경우 합병증으로 이어질..

[재펜워홀 D+21] 탈리즈커피/가라오케/유니클로 통과/계란참치볶소음섭취/유전 [내부링크]

> 사진 찍는 것을 잊고 전자레인지를 돌려 버렸다. 뜨거워서 끝까지 잡고 찍었다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사왔어.어제 카레를 먹었는데 거의 매일 카레빵을 삼키다니 이만하면 카레초도리...옆방의 하메쪽..

차문재 나쁘지않아는 꿈 자동차문재의 의의 [내부링크]

> 차 사고, 나쁘지 않은 꿈을 꾸었어요?자동차 사고의 꿈을 꾸면, 보통은 깜짝 놀라서 도중에 깨어날 텐데요.하나 나쁘지 않아도 충격이 가라앉지 않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다행인 것은 기쁜 꿈..

방탄 소년단 굿즈 스마트폰 케이스 #BTS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인기만큼 관련된 캐릭터 자신의 굿즈가 많이 있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BTS 사진이 프린트된 방탄소년단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한다. > > > 와우, 그럼 핸드폰 케이스에 필요한 아미 형들, 오빠들..

미드 <영거> 힐러리 더프 아기띠, 둘째 안고 남자칭구와 쇼핑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배우 겸 가수 힐러리 더프(3개세)이 4개월의 차녀 뱅크스를 아기띠에 속 코남쟈 친구 매튜 코마와 함께 쇼핑에 본인 섰습니다. 가슴에 안긴 뱅크스는 매슈 꼬마 사이에 태어난 그녀의 두번째의 저고리 양입니..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MC 방송 큐시트 ! 장성규 윤아 차은우 AOA 세븐틴 송가인 청하 GOT7 ~~ [내부링크]

20일 9 MBC가요 대축제!라인 업 MC방송 큐 시트!장 성규 윤아 자웅 우 AOA!세붕티ー은 송가의 전 GOT7! > > > 20첫 9 MBC가요 대축제!라인 업 MC방송 큐 시트!장 성규 윤아 자웅 우 AOA!세붕티ー은 송가의 전..

sound주운전처벌기준 제2윤창호법 '도로 위 살인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치운전 처벌기준을 강화하기도 했지만 나쁘지 않아 아직도 음치운전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연말이야기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송년회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회식 등 다양한 정으로 인해 술자리가 많아질..

[북미 주스토리 박스오피스] ‘미드웨이’, 잠에서 깨지 못한 ‘닥터 슬립’ 제치고 하나위 데뷔 좋네요 [내부링크]

'겨울 시즌'의 시작인 11월, 박스 오피스에 2주 연속 부진의 기운이 뒤(뒤)으로 뒤덮였다. 지난주<터미네이터:다크 후에이토>이 아쉬운 성적으로 데뷔한 데 이어 2주일 차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한<닥터 슬립..

펭수 카카오톡 테마, 배경화면 다운 어린이폰,안드로이드 카톡 추가 정보 [내부링크]

> 펜-하-! 오랫만에 역시 펜스카-톡을 가지고 왔습니다.지금까지 만든 카카오톡 주제 중에 펜스가 제일 핫하네요.ww역시...하나 00만 고객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펭귄이라 그런지 유행가 점점 많아지고 펜스.펜스가..

트랜드 가수 현미, 소향 교회 간증, 찬양 집회 섭외 비용 확인. 연예인 간증, 교회 축제 섭외 방법 추천 비용 ?? [내부링크]

> 오핸시은교회행사에서러브콜이많이오시는분들중두분을소개하려고합니다.먼저 트로트 가수 현미를 소개하겠습니다. > 그녀는 80세 넘는 괜찮은 이를 잊을 망쿰힘이 넘치는 가창력과 오메리카 대통령 츄이이 다식..

소음주운전형량 단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결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해 연은스토리에서 sound 음주운전 처벌 강화를 현실화한 윤창호법이 시행 중입니다.하지만 연초까지 sound 음주운전 사건이나 사건, 적발은 기대만큼 줄어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윤창호 법이 시행된 이후..

라디오스타 김현철 성규 서유리 영화평론가이동진 수요1예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수요일 예능 대표 라디오 스타 오가의 매일은 어떤 분들이 저희를 즐겁게 해 주실지 봅시다653번 댁의 목 sound가 들리고 특집이다 수요일, 연예 라디오 스타 작곡가 겸 가수 김·현철, INFINITE, 성규, 성우 서울..

복면가왕 송가인 어린이인있어요 다시듣기 !! [내부링크]

복면가왕 송가인 애인이 있습니다. 다시 물어봅니다. > > > > 가인 씨가 복묘은카 왕에 샹들리에로 출연하며 3차전에 부른 노래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다시 듣는 트로트를 부를 때와는 또 다른 허스키 보이스의 감..

펭수가 어느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요! 금지할지의 말은 매우 안심했다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입니다!! 펜스의 정체가 말이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이제 펜스가 누군지는 다 아..

테슬라의 자율주행과 솔라루프의 보급으로 더욱 넓어지는 전원주택의 입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가 살고 있는 전라북도 시골 마을까지 테슬라의 슈퍼차저가 설치되었습니다. 시골까지 슈퍼차저가 내려왔다니 이제는 정말 전기차가 우리의 생계에 완전히 녹아 있다고 느껴집니다. >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브롤스타즈PC를 통해 재밌게 게임니다을 해보자!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커버입니다 금하나은의 클래시오브클랜, 클래시로얄로 유명한 제작사의 빠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인 동시에 선풍적인 유행을 가지고 있는 브롤스터즈를 PC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미드/영어회화] 프렌즈 시즌1 18화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1 18화 The One With All The Poker > > > > > > > > > > [미드/영어회화] 프렌즈 시즌일 8화 The One With All The Poker

손오공 '분신술'인가…세계 최초 'AI' 아나운서 등장 볼까요 [내부링크]

손오공 '분신술'이라 ... 세계 최초 'AI' 아나운서 등장 ... 세계 최초 인공지능 AI 활용한 아나운서 등장보도 내용에 맞춰 표정과 음성까지 적절히 조절되다 보니 인간 아나운서들과의 차이가 별로 느껴지지 않..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X Mate X 발표 가격과 특징 이야… [내부링크]

> 폴더블폰은 우리가 공상과학(SF) 영화과 드라마에서 본 것 같은 제품이었다 하늘을 지나가는 자동차과 사람 같은 행동, 모습을 하는 로봇까지는 아니지만 스마트폰 기술은 앞서 충분히 상상했던 것에 가까워지는..

방탄소년단 뷔 Singularity, the most talked about perfomance of Speak Yourself Tour: The Final !! [내부링크]

> After BTS' Speak Yourself Tour: The Final, there's no doubt BTS V's Singularity the most successful and the most talked about performance of the night. Notonly Vwaspraised by international media r..

포항메이크업학원 보이스퀸 콘서트에 가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 언니들~포항분장학원 아틀리에뷰티아카데미입니다.입춘이 지나 더 추웠는데 항상 오전엔 너무 상쾌하고 기분 좋게 출근했어요. 포항(포항)메이크업 학원은 지난해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 자율주행 ] SAE 5단계 분류기준과 MaaS 생태계, 무인제동차 시장 동향 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 주행 단계 SAE의 분류 기준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자동차 기술자 협회[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SAE)]의 분류 기준으로 0에서 5까지 총 6단계에서 자기 누이고 있다. 비자 동화가 0단계,..

미세먼지가면 코로과인바이러스에도 안성맞춤 완전 만족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금 1번 창밖으로 보이는 밖의 세계가 흐릿하다.우리는 미세먼지와의 전쟁 중인 것 같다.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지만 외출할 때는 미세먼지에 그래도 노출돼 있다.특별히 나쁘지 않은 매..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감염증 예방수칙(우한폐렴) 이야~~ [내부링크]

최근 세계적으로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관련에서 우리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하는 소식뿐이잖아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목판 백과 https://namu.wiki/w/%EC%8B%A0%EC%A2%85%20%EC%B..

연세대 천문학자 이영욱 "암흑에너희지는 없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이다."20쵸쯔쵸쯔뇨은의 노벨상 수상자들, 광도화 효과를 무시했습니다", 연세대 이용욱 교수(쵸은뭉우쥬학)은 이달 6월 첫 2최초"암흑에 당실지는 없다. 자신은 우주에 암흑에 당신은 없다는 쪽에 건..

AV배우 츠보미의 서울 일 경험2, 조금 더 많았다면...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이렇게 끝내려고 했는데 어떤 분이 영화 'I Like you' 보내주셔서 보고 리뷰하려고 해요. 저는 요즘 Japan 배우들의 리뷰에서 종종 하고 있는데, 얼마전 소개한 배우봉오리 주연 작품입니다. 처음 소음에..

안성팜랜드에서 진행하는 제1회 농업 농촌 사회적가치 사생대회 참가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 #농림수산식품부 #EPIS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해 #안성팜랜드에서 진행되는 #마니도 다시 보내주는 #농업 #사생대회 > #EBS#주제생#펜스를 소개한 아들이 참가한 미술 시험을 방불케 하는 미술 대..

편도염(Tonsillitis), ~처럼 [내부링크]

이비인후과에 가장 많이 오는, 아마도 가장 많은 수술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마도 편도절제술(또는 편도와 아데노이드절제술) 한 가지일 것입니다.1개.편도의 구조는 우선 편도가 무엇인지, 모식도를 봅시다. > 그..

<20하나9년 하나2월 개봉 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웬 전"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첫 달 첫날에 떡국은 다 드셨나요? 저는 아침에 일출을 보고 오후에는 영화를 보러 영등포 CGV에 갔습니다. > 2020년을 편하게 살자는 의미에서 영화를 길..

미드웨이 해전을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을 생생하게 그린 영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한 #영화 미드웨이 다음 기입니다. 영화 미드웨이호는 아시아 태평양 전쟁에서 미쿡이 제펜에게 승리한 전쟁으로 다음 전쟁의 판도가 바뀌게 된 바로 그..

건선으로 힘든 피부상념, 엑시머 ?? [내부링크]

아토피 피부염과 함께 난치성 피부 질환 중 하나를 마른 버짐 때문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제1요즘 같은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이 되면 증상이 훨씬 심헤탄소 외출을 꺼리게 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금융주치의 소개부자 보험진단[보험금 정보 [내부링크]

> 우리 엄마, 아빠가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이래.백내장 수술은 어떤 1인가요? > 백내장 치료에는 2가지의 형태로 나뉜다.약물요법과 수술요법입니다.백내장 수술을 해야 할 것이라고 보험 적용 여부를 문의 받았습..

특별한 부모님 설날선물 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백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입니다.이 뒤에 벌써 설날이네요.항상 매번 드리는 똑같은 설 선물 때문에 고민이라면 올해는 더 특별한 설 선물을 해드리는 게 어떨까요?부모님께 꼭! 필요한 안과 검진..

편도수술후기 (7일차~하나 확인 [내부링크]

#편도염 #편도수술 #편도수술 후기 통증과 먹는 것은 비슷하잖아요.흰 죽이 자신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마시고 약 넣어 하루 먹는 가루약이 5포대 TT제를 먹을 때 가장 좋습니다.다가르야크... (제레제레) > 쇼핑..

폐암! 암 세포를 시달하는 다소리배연 ~처럼 [내부링크]

담배니코틴, 암세포 활성, 암세포 혈관통로, 폐암, 폐암 β수.복수암 > 흡연자들의 폐와 건강한 폐 > 다소 음배연의 니코틴 공해는 가족을 향한다.감정의 정신은 육체에 주가 된다. 조용하지도 않고 바쁜 일, 모두..

[일90403 쇼챔피 ~~ [내부링크]

> [하나 90403쇼 치에무피옹 3가지 0회 출연진]#모모 랜드,#그이츄이웅, Stray Kids,#TOMORROW X TOGETHER#공원의 소녀,#KARD, VAV,#드림 노트,#EVERGLOW,#한 TEAM,#가을에 가는 기차,#HYNN(박혜원),#핫 플레이스,..

5월161 화요1 대박 [내부링크]

5월 하나 61화요일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 연 씨요!키위 5월 중순이 지 나쁘지 않아 가 있겠네요~봄인데, 바깥 날씨가 좋은 일본이 얼마 없네요.T_T내다 매일 깨끗한 한낮에 매일..

리니지M PC 카카오 별 봐봐요 [내부링크]

> > 별 앱 플레이어(별 앱)는 윈도우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게이더를 검색해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에는 for 카카오 게이더를 즐기는 사용자라면 별 플레이어로 게이더를 즐기는 것이 더 유리했지만..

녹내장초기증상 더 ~~ [내부링크]

녹내장의 초기 증상이 더 위험해지기 전에 > 거의 매일 과인을 막론하고 서서히 많이 생성되는 녹내장에 대해서 이 스토리를 쓰려고 합니다. 보동, 녹내장이라고 하면 40세 이상의 분들이 경험되는 경우가 많습니..

넷플릭스 위쳐 줄거리 ~처럼 [내부링크]

> 지난 금요일 하나에 The Witcher가 공개되었어요.판타지 드라마인데 개봉하자마자 보고 싶어서 알림 설정해 놓고 기다렸어요.예고편만 봐도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니다 같은 대작이 될 거라고 확신하게 됐죠...

[지구공학, 기후공학] 햇빛을 거울로 반사하고 이산화탄 와~~ [내부링크]

> 11기 국민 참여 기자단/정 히에융 > 제5차 IPCC보고서에 따르면, 기온, 강수량, 수온, 해수면 상승 등의 그래프가 최근 급격한 청천 경향을 나타냅니다. 또 굳이 자료를 보지 않아도 요즘의 우리는 기후..

부팅안되는증상오케이컴에서사용하세 봅시다 [내부링크]

기동 못한 pc의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피시 언제라도 부르신다면 저의 오케 컴 하나하나 9에서 출장과 내방의 수리로 진행하고 드릴께요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하고 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팅이..

넷플릭스 계정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301무료 이용을 하고 멤버십 정지까지는 할 수 있었습니다.근데 진짜 찜찜한 게... > 이렇게 당당히 휴대전화 번호와 제 카드 번호가 아직 넷플릭스에 있다는 이야기입니다.이 카드 번호 첫 6자리만 가지..

200119 후쿠오카 첫여행( 하카타 캐 짱이네 [내부링크]

> 2020교은쟈뇨은 1여행은 후쿠오카.이시국이 이시국이지만 나는 특별히 신경쓰고 있지 않으니까, 처음으로 후쿠오카로 출발! > 대구공항에서 친국으로부터 부탁받은 담배를 문재 비행기에 실었다. > 내가 탄..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 좋네요 [내부링크]

> 공급 : 디스크닥터 과거에는 손목터널증후군은 집안일을 위해 손을 많이 쓰는 중년 여성층에게 주로 나타나는 질환이었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성별에 관계없이 직장인과 젊은이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질환이 되었습..

[인천] 르노 삼성 QM6 문제수리 [자동차 휠 전손 대파 대박이네 [내부링크]

[인천]르노 삼성 QM6문 재수리[자동차 바퀴 전손 대파 소움쥬 문재 보험 미스 송 현금 수리 처리 비교 견적 전문점] > #르노#삼성#QM6문제 앞/뒤 사진입니다 자동차 문제의 수리 견적을 원한다면 메일 와인의 카카..

간식거리 맛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이들이 드디어 개학했어요.개인적으로는 아이들과 여기저기 다니며 즐길 수 있는 휴식을 나쁘게 하지 않는 편이지만,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먹고 게다가 간식까지 주는 것이 가장 힘들다.지금이라면 주방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