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0-6955의 등록된 링크

 11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EBS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놓다다쿵"!! [내부링크]

기초 취미 두번째 캐릭터·케이크 만들기의 가끔 로엔 7사이즈의 큰 케이크를 맞는다~~우 아~케이크의 정예기 큽니다~~~^o^ > 케이크 모든 걸 큰 캐릭터를 그려줄 거예요.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쏘다쿵'을 한번 해..

갑상선 초소음파상 크기 1cm 미만 결절 중 세침흡인검사 FNA 대상 [Thyroid nodule / 대한갑상선학회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갑상샘 초음파상 크기 하나 cm미만 결절 중, 세침 흡인 검사 FNA대상[Thyroid nodule/대한 갑상선 학회 가이드 라인 갑상선 결절 진단 및 치료의 최근의 지식/20하나 8년, 인하대 병원 내과 개업의 연수 강좌.-인..

아마존 애 비디오들, 영어 국어 글쓰기, 책 읽기 [내부링크]

> 우리 부부는 두 아이에게 미국의 비디오 자료를 거의 매일 찾는 편입니다.또 내핸드폰 아이패드에 정스토리 보고싶은건 다운받아놓고 이동하는 차에서도 볼시간이 없어서 볼수가없어요(차에서는 거의 매일 다른..

실때때로으로 당뇨 진단하는 콘택트렌즈 [내부링크]

> 당뇨병 환자가 눈에 들어오는 것만으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콘택트렌즈를 국내 조사진이 세계 최초로 개발해 실용화에 나섰다. 구글도 혈당 측정 렌즈를 개발하고 있지만 실시간 측정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습..

백내장 초기증상 알고 계시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푸른세상안과입니다우리 몸은 나이와 동시에, 딱 1개 1살 때에 지나면 노화를 겪게 됩니다.이러한 노화현상은 성별과 무언가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 아주 자연스러운 증상 중 하나입니다.그중 어떤..

소리주운전문재 달라진 기준을 명확하게 파악하기 [내부링크]

> 습관,습관이라는것은참으로무서운것입니다. 속· 다소음에도 "3세의 습관은 80세까지 이어진다"다는 줄거리가 있게 스토리입니다. 부지불식간에 자신이 몸에 밴 습관은 의식, 무의식을 구분하지 않고 자연스..

화제의 병맛 특유의 재치, 뜨거운 축하 공연 무대 가수 유브이, UV 섭외 방법 [내부링크]

멤버 유세융, 뮤지가 속한 그룹 유브이(UV)은 80년대 디스코풍을 재현한 '이태원 프리덤'을 발매했을 때 너무 너무 나쁘지 않고 게 센세이션 한 반응을 얻어'곡 퀄리티가 쓸데없이 좋은 '는 평가를 받기도 했죠 >..

JTBC 예능 '트래블러2' 재방송 아르헨티나쁘지않아 Traveler Argentina 강하항시 안재홍 옹성우 고화질 사진 OST 모소리 [내부링크]

> 어제(15일)첫 방영된 핫한 JTBC방송입니다!!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본인 편(토)오후 07:40, 아르헨티나, 본인의 수도 브에노스 아이 레이스 라 보카 #트래블러의 재방송#재방송 시간표 02.16(일) 15:45 1번..

홍화씨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홍화씨는 잇몸, 잇몸이 나쁘지 않은 물이라고도 하며 염료가 나쁘지 않아 민간요법에 필요한 약재로 조선시대에는 집집마다 필수작목이었을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국화과의 화생식물로 토종 홍화의 경우..

백내장수술비용 그렇게하여 비결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발발하는 노인성, 퇴행성 질환이 조금씩 나타났습니다. 그 속에서 우리가 빠르게 느낄 수 있는 부위는 '안구'였습니다. 모든 신체 부위가 중요하지만 눈은 보이게 해주는 기관이라 앞이 안 보..

[신바라다 이선생] 고반드시영단어 S (고등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영단어 S) [내부링크]

> sabbatical:(토) 대학교수용인) 장기 유급휴가saccharine:(s) 달콤하고, 매우 공손하며(sweet)sack:봉지, 마대, sacrament:(토)성체, 성체, 성사 a)sacramentalsacred:신성한(divine, holy) 세속적인 worldly, s..

BTS 방탄소년단 UN연설문으로 전세계를 감동으로-대한민국 젊은이들 너희무 멋집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추석. 잘 지내셨나요?저는 추석연휴 동안 너무 좋은 소식을 듣고 뿌듯합니다.자살률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이웃에게 배웠는가 하면 OECD는?OECD의 자살률 1위였던 한국이 2위로 떨어졌대요.근데 그 이..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 퍼시픽 림 ' 화끈한 sf 메카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이 내린 눈과 다 같이 한 주의 스토리 어땠어요?저는 밖에 눈이 정스토리 많이 와서 나쁘지 않으니까 카페에 앉아서 경치도 보고 산책도 했어요.덕분에 늘 그랬던 것처럼 월요일이지만 활..

펭수 관련주 뜨고 있는 이유부터 알아요 ~처럼 [내부링크]

> 유튜브에는 많은 스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현재 10대부터 중장년층을 동상루는 스타가 등장했습니다.펜스라고 합니다.펜스는 남극에서 온 펭귄을 자신이 10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EBS 자이언트 펜 TV에 등장..

::송가인:: - 내 감정의 사진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듣기/가사/노래!! 대박 [내부링크]

> 송 카인의 "내 심정의 사진(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너희들과 마주 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래를 기억할 거야.지그시 감긴 제 두 눈 속에 댁의 모습을 다음에 보겠습니다.함께 걸었던 이곳에 혼자 이..

[영화_버닝] 속 유통 연봉 정보 + CJ대한통운 연봉&합격 스펙 이야~~ [내부링크]

>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기대작! 5월 개봉 영화!! [버닝]으로 취직 준비한다! 생활 속의 충실한 취직 정보를 전하는 [생활IN 취직 in] 푸들 기자입니다. [버닝]은 배우 연인 스티븐 용, 정종서! 화려한 캐스팅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첫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넥플릭스추천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드 #추천넷플릭스안녕하세요! 3남매 중 한명째의 하 누요!오늘은 Netflix에서 무엇을 봐야 될지 모른다는 것 때문에 포스팅 합니다! 제일 먼저 내가 Netflix에 입..

넷플릭스 SF/스릴러 버드 박스 (Bird Box, 20하나8), 산드라블록 주연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SF/스릴러 버드 박스(Bird Box, 20최초 8)산드라 블록 주연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며 장르는 SF와 스릴러 그라비티의 산드라블록이 주연한 영화 버드 박스를 보았다. 회..

수원형사전문변호사 도움 필요한 소음주운전사건! !! [내부링크]

수원형사전문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sound 음주운전 문제! > 교통 범죄는 강력 문제를 다루는 형사 문제 중에서 비교적 가벼운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선 단속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 빌보드 Billboard 기사 번역: "BTS의 일본 무대 출연 취소는 단순한 티셔츠 언쟁이 아니다" !! [내부링크]

원문 링크: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8484226/bts-t-shirt-issue-japan-대한민국-kpop-history?utm_source=twitter > On Friday(Nov.9), headlines ran across both mainstream and음악..

BTS(방탄소년단) 2020 GRAMMY AWARDS 그래미 어워드 짤줍 !! [내부링크]

2020 GRAMMY AWARDSwith BTS > > 코비 브라이언트의 비보로 다소 무겁게 시작된 그래미 어워즈이긴 하지만, 댁이 있어 고마워요.정예기의 방부심이 생기지 않는 우리의 방탄 처-댁은 우리의 자부심이다..

sound주운전 삼진아웃 집행유예 성공사례 인천지비결원 변호사가 알려드립니다. 정보 [내부링크]

[사실] 의뢰인은 혈중 알코올 농도 0. 하나 58퍼센트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00 IC인근 도로에서 00시 도로까지 약 60Km구간을 운전하 슴니다. 이로 음주 운전을 2회 위반한 사람들로 벌써부터 술에 취한 상태에..

20200128 방탄소년단 이모저모 (ft. 월드투어 서울 상세안내 & Connect BTS seoul 안내) 확인 [내부링크]

> Tonight is our@iHeartRadio LIVE show presented by HOT TOPIC!Watch on@thecw app or on CWTV.com at 9pm ET/6pm PT!#iHeartBTS [공식기사] #방탄소년단이 첫 '그래미 어워즈' 퍼포머 참여미국 현지 언론의 극..

[캐나쁘지않아다영화/액션/범죄/넷플릭스] 폴라 (스포결얘기있음) 대박 [내부링크]

지극히 주관적인 개인 취미 생활 기록 블로그로 스포 완전 있고 개인적인 생각 주구장창거의 매일 게재. 줄거리와 결미를 미리 알고 싶지 않다면 스크롤을 내리지 마세요. 제가 '이 장면 어때' 이러는 게 너무 좋..

일70228 RUN BTS , 달려라방탄 EP.일2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움짤 봐봐요 [내부링크]

170228 RUN BTS, 뛰는 방탄 EP.12방탄 소년단의 정국 지밍움챠루 아이들이 시달리는 콩트를 같이 하게 된 달의 방.형사 역을 맡은 정국과 범인 역을 맡은 지민이 움짤인 것! 이쪽은 형사와 범인의 역할이 되어..

[ BTS SUMMER CAMPAIGN ] 경포해변 오프라인 캠페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보건 복지부 하나 3기 대학생 금연 서포터스 BAN THE SMOKING팀이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 왔어요! 여러분은 여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금연 서포터즈 BTS는 여름에 특별한 오프라인..

태평양 전쟁 '미드웨이 해전' 운명의 5분 볼께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Battle of Midway) > 그러나 멋지다(색출)을 게을리한 것과 암호가 오메리카 측에 해독됐기 때문에 대기 중이던 오메리카의 급강하 폭격기대의 급습을 받고 나구모 함대는 주력 항공 모함 4척과..

[포토뉴스] 자율주행 시대 여는 ‘제2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내부링크]

지난 달 일 5일부터 일 7일까지 3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판교 제2테크노 밸리 기업의 성장 센터 일대에서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열렸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차세대융합기술원과 킨텍스가 주관하는..

무료생할영어회화,미드영어길모어걸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무료생하는영어회화,미드영어길모아걸스영어표현을외웠는데그표현을어느상황에서사용하는지몰라서헤맬때가있습니다.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영어 공부로 미드나 영화를 많이 듣고 보셨죠?미드나 영화를 통해..

이윤석섭외 이혁재섭외 방송 베테랑 개그맨 사회자 진행자 섭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한상은 개그맨 이윤석과 이혁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이윤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윤석은 1972년 2월 14하나,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에서 출생하고 1993년 MBC개그 콘테스..

개,고양이한테 물리는꿈과 내가 우는꿈 해몽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연입니다. 이쁘다 목요일까지훨씬 가까워졌네요! 생명 한 점이라면 기이불금입니다.아무래도 하루 자체가 의미있게 채워져서 나쁘진 않으니 정이 스토리의 여유도 없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소음주운전 처벌과 구제방법! 법률전문의에게 빠르게 상그 다소음해야 되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어떤 나쁜 일도 아니기 때문에 한 번은 음주 후에 괜찮은 승용차를 운전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술을 한 잔이라도 마시면 체내 혈중 알코올 농도가 축척되고 호흡기관을 통해 음주..

sound주운전 처벌기준 및 처벌감경을 위한 대응은 봅시다 [내부링크]

> 소음 주운 전 상태에서 사람을 다치게 하고나프지앙, 숨지게 한 경우라면 ,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하나 하나가 위험 운전 치사·위험 운전 치상쥬에을 규정했고, 소음 주운 전 상태..

[오거의 매일의 운세] 1월 201 월요1 (sound력 12월 261 壬戌) ?? [내부링크]

[당일의 운세]1월 20일 월요일(sound의 힘 12월 26일 임술)61학년 늦더라도 안 하는 것보다 낫다. 34년생,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다. 46년생 노력해도 안 되는 날 있다. 70년 생기는 것만 있으면 세상은 다 나..

편도 부었을때 걱정된다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필감입니다.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위도 부었을 때 대처 비결이 최근 목이 붓고 아팠기 때문입니다ᅲᅲ > > 1단의 위치는 목 양쪽에 있는 타원형으로 된 부위이지만, 림프의 1..

부천PT - 고지혈증이란?/좋은콜레스테롤과 나쁘지않아쁜콜레스테롤/고지혈증 식이요법과 체육/센터오브그래비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터오브그래비티 이혜정입니다. 부천PT는 센터오브그래비티 아는게 힘이다! 알아야 극복할 수 있다! 지난 포스팅 주제였던 고혈압에 이어 오핸시은 고지혈증에 대한 내용을 올려보겠습니다. 토미카..

자율주행차 테마주 순수 국내기술의 자율주행차 공개 소식에 주목 받는데요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의 테마주(THE MIDONG, 에이 테크 솔루션, 디 1리 블록 체인) > 서울 상암에서 순수 국내 기술로 구축한 5G의 융합,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을 아세요?초고속 5G통신망..

중년 여성 신발 가죽 단 봅시다 [내부링크]

> 중년 여성 화피 단화 베이직 데일리 G1242값은 수시로 변경되므로 쿠팡의 방문으로 확인하세요.쿠팡 파트 덱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커미션을 쿠팡에서 공급받고 있습니다.가격을 확인하다 > > > > > > > > > > >..

강아지 가면장 수술/강아지 서혜부가면장 수술/강아지 이야~~ [내부링크]

> > 환자는 두일 전체 부지 지속적인 쿠트 증세로 24시 아프리카 동물 메디컬 센터를 방문하게 되옷슴니다. 문진 우노 측 서혜부가 후쯔크리 튀어 나오고 있는데 2년 전체에서 나오고 있었고, 지금까지 큰..

[백두산 폭발 현실성] 펄펄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하나 분기 국민 참여 기자단/뭉이에 장 이 20하나 0년 유럽 전역을 공포로 몰아붙인 글재주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이슬란드의 에이야프야라요르의 화산 폭발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화산이..

[누네안과병원] 20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2019년은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의 센터는 환자 분들에게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공급하고 싶기 때문에 끈입니다 없이 노력한 한해였습니다. 녹내장 센터에서는 주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1년 화제만..

혈액순환에 좋은 영양제 BHT 확인 [내부링크]

> BHT베터 블러드 소파 큐 루레이션토우모로ー 가격 89,000원 이웃분 안녕하세요. 하이테치입니다. 금하나은 화장품 소개가 아니라 건강식품을 소개하러 왔습니다.몸의 흐름을 맑게 해주는 BHT 베터블러드 서큘레..

쉽게 만드는 현 좋네요 [내부링크]

직업상 2일 간의 비 소식이 휴일을 주었습니다요.오늘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현미차를 만들어 봤어요.  현미 좋아하시는 거 다 아실 거고, 나이 드신 분들은 가수 현미 씨를 더 좋아하시겠지만 사실 현미차..

큰강아지 백내장 수술 정보//수의학박사 닥터 이야~~ [내부링크]

> > 소견 백내장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노령견의 백내장은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주인이 소견의 눈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했을 때는 이미 상당히 진행되었을 때이다. 진행되고 있는 개의 백내장은 수술 이외에..

(수원 이비인후과) 존스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감기 걸린 분들이 많아요.그래서 준비한 존스빌이비인후과의 '부비강염(축농증)'!!! 자,한번살펴보도록할게요. > 축농증(부비동염)의 주요 증상은 코막힘, 누런 콧물, 얼..

VTV 아이기 성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VTV어린이 성우들이 Netflix의 인기 외화 시리즈"최하위 마녀 밀드레드"에서 맹활약하고 있지만 잠실 마을 6년생 윤 정혁 아이가 세로프게 역할 오디션에 허용하고 4월 4개 수요 한개 1 녹은 sound에 들어갔 움니..

혼섭취은 고지혈증과 대사 좋구만 [내부링크]

> 한 청년 비품 65만 5,000비품 10년 동안 약 29.8%증가(한정의 사회 동향) 무서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국내 한명 비품, 앞으로도 그 증가율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정 보건 산업 진흥원에 따르면..

23퍼센트 세일제품 기술/ ~처럼 [내부링크]

> 태양계 모형(5명 세트)23퍼.센트 23%  ₩22,500 할인과 비용 변경은 발발할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 추가 표시 ∇      > 이글을쓴쿠팡파트그더스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일정액의수수료가제공됩니다.   

섹시 법정 드라마 미드 슈츠가 장동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따뜻한 봄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기분 좋은 날! 새로운 드라마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서 제가 왔습니다.^0^ 이름 하여'정장'. 바로 장동건 박형식 주연의 기억력)양 변호사와 가짜..

[후냐의토크]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치오 화제가 되지 않았던 미드디오에이 > 마치 어른들의 판타지를 그린 듯한 드라마 '후냐'의 토크에 빠져봅시다. The OA 줄거리 주연 여배우의 이름은 "오에이 그녀는 사차원 세계에서 온 듯한..

뇌혈관질환보험~ 고혈압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낮의 야간 제법 쌀쌀하네요~최근에는 새벽에는 조금씩 보 1러시아를 달고 있슴니다.저는 현직 설계사로 여러 보험사를 취급하면서 좋은 상품이나 소식이 있으면 블로그로 알려드립니다.항상 그랬듯이..

국가자격증 종류 및 순 좋네요 [내부링크]

교육 정보 > 안녕하세요. 유익한 교육정보과인 눔블로그입니다.이제 올해도 얼마남지않았네요! 이제 곧 겨울이 올 것 같은 과 같아요.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게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추워서 전기장판을 신고 자는..

고양이 꿈해몽 관련 관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옛날에는 고양이가 요물이라서 뭔가 꿈에 많이 오면 좋지 않을까? 라는생각도들지만요즘은고양이가귀여움의상징이기도하고자유로운영혼이기도합니다. 다양한 고양이의 꿈, 꿈 점을 꿔봤습니다.금하나 고양이의..

교통문재꿈 차문재꿈 자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항시의 꿈 스토리는 교통사건~꿈~차사몽에 대해 알아봅시다!!! 현대인에게 가장 밀접하고 편리한 차를 타고 운행합니다.나 역시 항상 거리에는 화물차 주스트리에는 승용차가 거의 항상 차를 운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