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4-6955의 등록된 링크

 115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LG 유플러스TV 가입시 필수체크 하나하나월 : 요금제(넷플릭스 포함)별 채널,요금,선택포인트 그렇기때문에 셋톱박스(uhd외) [내부링크]

> Q&A로 확인하는 일일 월 기준, LG유플러스 TV 요금제(넷플릭스 포함), 채널, 요금 및 셋톱박스.가입전에 체크해주세요!Q일 TV는 잘 보지 않지만 운동과 다큐멘터리 채널은 가끔 보는 편입니다. 지면파, 종편..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일 일-2화 내용보기 / 정주행/ 줄거리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 시즌 1 1-2화 스토리를 보는 것 > 지정 생존자의 시즌다는 것-2화 이이에키을 볼 편성:미국 ABC 20일 6.09.2일~20일 7.05. 것 7출연:키퍼 서덜랜드. 나타샤 매켈혼 메키큐ー.칼 펜(지정..

편도선염에 좋은 sound식, 편도선 부었을때 어떻게? [내부링크]

요즘 오전 저녁에는 제법 선선과 쌀쌀한 사이의 지망이 불고 있습니다.밤에 창문을 열고 자면 오전에 목이 따끔거릴 정도인데요.이렇게 한 가지 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목구멍이 따끔거리는 편도선염을 앓는 분들이..

갑상선암 증상 치료 후 부작용 관리 [내부링크]

>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매우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나쁘지는 않다'는 갑상샘암 비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을 정도로 심각한데, 단일반화된 건강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

[할인하나9%] 방탄소년단(BTS) - Skool Luv Affair [2nd Mini Album] [내부링크]

◁ 베스트 ◁ 하루에 0772일 7 > [할인 19%]방탄 소년단(BTS)-Skool Luv Affair[2nd Mini Album] 도서명:방탄 소년단(BTS)-Skool Luv Affair[2nd Mini Album]의 크기(파일 용량):공급자의 특성상 정보 확인이 어려..

광주 손목터널증후군_손이 저린이유 서구한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이 저리면 목 디스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손 저림은 목 디스크 외에도 소흉출구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팔꿈치터널증후군, 말초신경질환 등 다양한 질환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국비지원교육으로 자격증 공부중[경력단절여성] [내부링크]

직장인 국비지원교육으로 자격증 공부중 [경력단절여성] 아인한테는 '경단녀'라는 단어는 안오는줄 알았어요. 경력단절여성이란? 이 단어는 과인과 관계없어 (이렇게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고등학생때부터 독신..

구기결명자차 효능 @자연하루 구기결명자차 눈에 좋아요~ [내부링크]

건강에 주의하여 커피를 조금씩 줄이고 대신 건강차를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책을 읽다 보면 눈이 침침하다고 느낀대요.가끔 컴퓨터 작업을 해서 스마트폰으로 살다 보면 눈이 항상 혹사당하는 것 같아요. >..

갤럭시 폴드2 2세대 삼성 출원한 폴더블폰2 디자인 예측? 봐봐요 [내부링크]

> 삼성 전자는 이달 초 한국 국내에서 쵸소움 1세대 갤럭시 폴드의 발매를 시작으로 이 18일에는 일부 유럽 지상에 2차 출시했고 27일 믹크 발매도 앞두고 있는 추세입니다. 폴더블 스마트 폰에 대한 시장의 반응..

[방탄소년단BTS 지민] CONNECT BTS 서울 전시회 다녀간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드디어 다녀왔네요.혹시 어제 휴관일이라서...했는데 > > 예술!!!!!! 블랙롱코트입고작품앞에서있는것만으로도감탄사부르는박지민 을지민이 정말 예술을 볼 줄 안다니까.비욘드 더 장면을 이렇게 관람해야 했군..

넷플릭스 청불 하이틴 영화, 사랑이 시작되는 곳 키싱부스!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영화추천키싱부스(The Kissing Booth) 수영이나 필라테스도 다 폐쇄되고 한과의 와인에는 Netflix... > -. 제목 : 키싱 부스(The Kissing Booth) -. 출연:조이 킹(엘・에발스)/조엘 코토우니(..

파이썬기초학원 코딩의기초 비전공자도 실무로쉽게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헤니 선생님입니다.코딩 기초 파이 자르기 기초부터 시작하세요:D 요즘 부쩍 코딩을 배우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4차 산업 혁명으로 많은 사람들이 코딩의 중요성을 알고 앞으로 미래 유망 직종으..

카카오 조수용 공동대표, 가수 박지윤와 아무도모르게 결혼/최석태/ 확인 [내부링크]

앞으로 행복하게 잘 지내세요.카카오 공동대표라서 엄청난 재력도 강할 것 같네요. 자신도 꽤 멀어요. 45세임.박지윤은 37세. >

기계는 어떻게 소견하는가? - 알파고부터 자율 주행차까지! 기계 학습의 실제 사례와 작동 원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www.amazon.com/How-Smart-Machines-Think-Press-ebook/dp/B07J9R6VKJ/ref=sr_한_것?keywords=how+smart+machines+think&qid=하나 5765개 3957&s=digital-text&sr=하나에 하나 책 소개비 전문의를 위한..

[위기의주부들/미드영어] "형씨 마sound대로 해요"/ for the record/ root for/ land / #22 확인 [내부링크]

"위기의 주부들"에서 영어 공부(영상):https://youtu.be/UzNIt0Gqfco >

월화드라마 시청률순위, 해치/아이템/국민여러분/와이키키/사이코메트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월화드라마 재미있는거 많이 하시나요? 나는 월화어 하나는 우라 챠챠, 와이키키 시즌 2을 보고 있습니다다른건 아직 못봐서 모르겠지만 찾아보니까 월화드라마 경쟁이 막강하더라고요. > 월화 드라마 1자리..

롤 시즌9 가렌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 [내부링크]

롤 시즌 9가렌 룬 템토우리카웅타ー 공략."이 왕국과 이 민족이 저에게 다 주었다. 그 은혜에 온전히 보답하는 것이 인간으로서 나의 도리이다.가렌은 불굴의 선봉장을 이끄는 고결하고 자부심이 강한 군인입니다...

자율주행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기본 상식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자동차업계의 최대 화두는 단연 자율주행차다. 자율주행차에 탑재되는 오토 파일럿 기능도 발전 정도에 따라 자신이 있습니다만. 과연 자동차의 미래는 어디까지 당도하게 되는 것일까요. 과연 도로 풍경은..

[넷플릭스 미드] 너희의 모든 것 (YOU) 시즌 하나 / 범죄소설 원작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대박 [내부링크]

> 지난 주 정주한 미드<너의 모든 것(YOU)> 시즌 첫 리뷰를 올린다.이 드라마는 사이코패스로 스토커이기도 한 주인공 조(Penn Badgley)의 관점에서 전개되고 있다. 뉴욕에서 서점·매니저 1을 하는 조는 어느 날..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 레벨3 자율주행 기술 탑재 작정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곱슬머리 김 작가입니다 레벨 3자율 주행 은사람의 조작 없이 복잡한 도로 귀 츄울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이다. > 이 돈 세디 A8과 BMW 7시리즈의 라이벌은 2020년에 발매 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유..

음주운전면허 취소 구제 비결 [행정심판]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구제비결 [행정심판]소음주 운전에 단속면 합격이 취소될 경우 이의신청과 행정심판을 제기해 구제받을 수 있다. 단, 소음주 운전자가 아무 문제없이 구제받는 것은 아니며, 구제받을 만한 공..

GS25 펭수 스티커 발렌펭수 귀여움 뿌셔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해피밍이에요:D 저는 지금 글을 쓰면서 현심은 아주 나쁘지 않아요. 내가 아까 달력문을 적하 최근 펜스에 빠진 것보다 했는데 3일 전에#GS25바루 렌 펜스가 발매되고 구매했어요 물건을 만..

[넷플릭스 추천]넷플 신작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새시즌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미드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꼼꼼하게 리뷰 네모 공주 자매다 금 1은 1사각이 최근 책 NO스포 없는 소리 넷플릭스 드라마 새 시즌의 업데이트 신작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개시!《소개) > #스핀아웃 #카야존예..

[소녀전선]거지런 가장 추천하는 장소와 하는 법 432는 그만! 좋구만 [내부링크]

대부분 많은 지휘관들이 긴급 4-3(이하 432로 표기합니다)-432라고 한 산도 돌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75, 랩이 옮겨도 코어를 하청과 해서 432를 돌고 있습니다.물론 432는 너무 가성비가 좋지롱이프니다.이 글은..

영화 <미드소마> !! [내부링크]

> <유전>이 최자식 공포영화라고 입이 닳도록 떠들었던 김삿갓에게 "감독 신작이 본인 왔다.대moning 공포영화라는 홍보는 참새 방앗간 같은 것이었으니까... 사치하면 본인처럼 유전을 즐겁게 보아서 미드 소마를..

(연예)'미스터트롯' 25.7Percent로 종편 탄생 이래 최고 시청률..;SKY캐슬'도 넘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스포츠 서울 했다 기자]'미스터 트로트'이 종합 편성 채널 출범 후 9년간 방송된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전무 후무한 역사의 주인공이 됬 슴니다. 이 30첫 밤 첫 0시에 방송..

송가인이어라 볼며 볼수록 매력이 있고.. 볼께요 [내부링크]

송가인 하면 볼수록 매력 있고, 또 노래도 정말 잘 부르고 독특한 음색을 해서... 반했다.반했다. 강인에게 반했다. > 어르신들의 '히들(웃음)' 이쯤 되면 '송가인시대' - 오마이스터 송가인이다. 이 정도면 많은..

<우현증메르시 메이크업> 기름진멜로 배우 박지영 연변여자 채설자로 변신 /기름진멜로/SBS/월화드라마/채설자/박지영/우현증메르시/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현준, 메르시 세진입니다.요즘 재밌게 보고있는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배우 #박지영씨가 직접 와계십니다.연변여자캐릭터 #채설자로 완벽한 변신을 해서 연기를 하는데 드라마를 볼때마다..

"AI가 모는 자율주행차 탔는데 소음주운전이라고?" 자율주행시대의 법적 문재 좋구만 [내부링크]

> 지난 달 301미국 캘리포니아 고속 도로 순찰대가 주행 중의 회사 차량을 그만두겠습니다 하지만 차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달립니다. 순찰차량이 앞으로 끼어들어 속도를 줄이자 비로소 테슬라 차량도 서서히..

2020 다이어리 추천 | 금일도펭수 다이어리 (속지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옥수입니다! 아니, 거의 매일의 인사는 펭하! 거의 매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건의 매일도 펜스 다이어리가 왔습니다.(ᴗ̣̣̣̣̣̣_ᴗ̣̣̣̣̣̣) > 펜스 다이어리의 앞면입니다.EBS x..

[미드] 굿 닥터 시즌 2 에피소드 2 대본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국 드라마'굿 닥터 시즌 2에피소드 2'(the Good Doctor s2e첫)시나리오. > Middle Ground You're here arly. Trouble sleeping? No. Just wanted to get out of my apartment and to work. Wework you plenty..

펭수 이름 의미 남극 펭 빼어날 수 스위스 경유한 펭수 ~~ [내부링크]

남극 펜스 이름 뽑기 스위스 경유 펜스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펜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요즘에 펜스 매력에 푹 빠진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펜스 이름의 의미와 스펙을 기본적으로 살펴보..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오리지널만 8편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개 5290하나 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참고로 저는 로맨스/멜로 사랑합니..

'빅이슈' 주진모, 10살 연하 여의사와 오는 6월 제주도서 결혼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주진모(45)이 10세 연하의 여의사와 백년 가약을 맺다. 91문화 1발에 따르면 그는 온 6월 제주에서 밍히에용(35)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 민 씨는 소가족학과 전문의다. 이날 문화 1 보면 주진..

【교통사건전문변호사】 렌트비 - 보험약관의 대차비용 지급기준에서 정한 기간에 대해서만 대차비용이 인정될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너희를 지키는 키다리 변호사 김윤진이다. > 교통문화재로 차량이 파손된 경우, 차량 수리비 외에 수리기간의 렌트비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만, 한편, 보험약관에는 대차비용(렌트비)에 관..

애기드센스(Adsense) 수익 지급 -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되었슴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티의 이야기로 이전했습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수개월간 운영하다 올해 들어 갑자기 이후 검색에서 거의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유입 감소, 수익 급감으로 맥을 못 추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테슬라 주식에 대한 단상... ~처럼 [내부링크]

한때 멸망한다는 이 말도 많았다 테슬라 요즘은 미친 듯이 오르고 들어가야 1화채는 투자자들이 많은 것 같다. 내가 사고 싶다는 건 아니지만 그냥 몇 가지 정리해 보려고 적어본다. > 현재 싼지 비싼지 모르겠다...

편도결석 빼는 법 어떻게 치료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어떻게 치료할까?-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 따는 법- > 양치질을 할 때 입 안에서 노란색 빛 알갱이가 툭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심한입의원인이되는,이것은..

와우 클래식 일기 27 / 화산심장부에서 타심 손목 500골에 뇸뇸, 은혜갚는 와우저 ~처럼 [내부링크]

#와우 클래식 1기#화산 심장부#흑마 티아는 타락한 심장. 단명한 마력의 부적#올움피#라디오 계정 오크리마에 있는데 > 법사가 있어서 눈을 던졌다.이상하네... 왜 안 틀어? 이번에야 말로 자신감을 잃어야지..

축농증증상 및 원인에 대해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마음 편한 세상의원이다. 축농증은 다른 예로 부비강염이라고 합니다.얼굴 뼈 안쪽의 빈 공간인 부비강이라는 곳에 염증이 생겨 고름이 생기는 질환을 예기하는 것이다.부비강은 비강과 연결된 곳으로 우리..

고지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약 > 구루리 펜에선 뿌리무 전 고지혈증 약 그룹 리펭슈프림쵸은 분류:고지혈증 약성상:백 서울 밴 정 용법:하루 1회 1정(매일 같은 가끔 먹는 게 좋다는)입니다 야마타케 금기 등급 2등급:명..

~처럼 [내부링크]

> 월간 판촉 6월호[#2-랭킹 놀이] 답례품 TOP56월 월간 판촉의[랭킹 놀이]는#돌 다프리에품입니다.다닌다. 그냥 돌잔치 행사 답례품으로 몇 개 내 준비해야 하나, 가격대는 어느 정도로 해야 하나, 무엇을 준비해..

[마스터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4) 태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외계 위성을 찾아라 > 한 외계 위성 후보'케플러-일 625b-i'(맨 앞 쪽)상상도. 지구에서 7000~8000광년 떨어지고 있어 해왕성의 크기와 비슷하다. 이 위성은 왼쪽 위 밝빗쟈 신 외계 항성'케플러-일 625'의 주위를..

개그맨 최동수 폭행 논란에 이어 개 봅시다 [내부링크]

겨울 날씨치고는 조금 따뜻한 기온인 것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서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다닌다. 요즘 EBS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행..

여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갑상선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암 진단과 치료를 하고 있는 양재역 강남베드로병원 윤여규 갑상선클리닉입니다.그러나 남성보다 여성에서 발병률이 높은 갑상선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좋은 암', '거북암'..

재미삼아 보는 올해 과인의 ~처럼 [내부링크]

새로 한해 2019년이다 군자의 새해 운세가 마음에 안 된다 나쁘지 않아요? 수지기에서 선별한 무료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만 골라 소개합니다. 올해 어떤 계획을 갖고 어떻게 살아야 할지 2019년 새해의..

[주식회사 유씨에스] 고성능 자율주 정보 [내부링크]

> (주)UCS는 자율주행 자동차에 명확하게 필요한 핵심 센서인 Ouster LiDAR을 제공한다. 고성능 센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연구 기관 및 중견 기업이 자율 주행 및 3D LiDAR센서의 활용 분야에서 이미..

솔리드웍스 자 이야… [내부링크]

[진짜] Solidworks.com 자격증 팀에 확인한 결과다. 자격 유효기간은 없습니다.평생이다. [원문]Hello, Those certifications are valid for life. Theydo not expire. Best regards, Yannick Solid Works Certifi..

뭉쳐야 찬다 재방송 이종범 용병 출 정보 [내부링크]

어떻게 FC는 언제쯤 1승을 거둘 수 있을까요?불가능한 일인가요? 하나 하나, 하나, 밤 힐링 예능 뭉쳐야 벅찬 > 모태釩과)박태환에 이어 놓고 김병현이 가끔 FC정규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 그래서 이종범이..

편도, 아데노이드 비대증 - 가령시 악성 종양??? (울산, 양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의 전문의, 울산(쟈싱, 이비인후과 11의 진료실 홍 종철 원장 이다니다.울산에서 근무한 지 1개월이 지났네요. 대학 병원에서는 주로 갑상선, 편도, 후두, 구강, 인두 등 목 질후와은을 중심으로..

넷플릭스 대한민국 영화; 확신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싱가포르에 거주하신지 3년 반 정도 되니까, 대한민국에서 꽤 흥행한 영화가 아니면 개봉 사실조차 몰라지봉잉 가는 경우가 많다. 이 영화가 그랬다. Netflix Thriller 카테고리에서 The chase라는 제목으로 이 영..

오버워치 유즈맵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논이다아 ᄏᄏ 요즘 오버워치에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본방송에도 드디어 유자맵이 찾아왔습니다! 테스트서버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셔서 본방송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그 열기가..

한낮의 공포 '미드 소마'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해 앨리 아이스터 감독은 자신의 자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영화 유전을 보여줬다.가족 트라우마에 대한 감독의 슬픔으로 미드소마를 다시 연출하게 됐지만, 벌써부터 영화에 대한 입소문을 탄다...

[둥둥취미생활] 보라색 잉 정보 [내부링크]

사람이 좀 헛소리를 하게 될 때가 있군요.그냥 무슨 헛소리를 본인 혼자 하는 거예요?저는 특별히 캘리그라피를 하면서 아무 생각이 없을 때 손으로 헛소리를 하곤 합니다. > 보라색 잉크로 음악을 부르자! 그게..

고혈압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이거나 프지앙아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1시를 말합니다. 의 수축기 혈압은 심장이 수축하고 동맥 혈관에 혈액을 보낼 때 압력이 가장 높은 때를 말하고, 이완기 혈..

참 좋은 질병수술비보험 DB손해 7 이야~~ [내부링크]

> 얼마나 본인은 오래 사느냐.보다 어떻게 건강하게 살 것인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본인이 들어갈수록... 건강이 본인이 빠질 수밖에 없잖아요몸이 아프면 삶의 질은 떨어집니다.그렇다면 100세 시대를 살면..

볼보 xc60 t6 ~~ [내부링크]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 내가 소개를 차량은 당장 볼보 xc60 t6입니다 볼보 모델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요가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반드시 다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이번 기회에..

위성해양학을 통 볼까요 [내부링크]

위성 해양학은 인공 위성을 이용하고 해면 부근의 현상을 관측, 연구, 연구하는 학문으로서 하나 960년대 중반 다음 발전하기 시작한 해양학의 한 분야였다 짧은 시간에 넓은 해역의 귀추를 파악할 수 있다. 위성..

고지혈증 증상, 원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매주 빠짐없이 시청하고 있는 EBS명의 이번에 고지혈증 증세, 원인, 식단까지 설명해 주셨습니다.이번에 신랑이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고지혈증이 의심되므로 가까운 내과 검진을 받으라고 했다고 합니다.그래서 좀..

선천성 녹내장 ~~ [내부링크]

6개월의 데뷔 한번 성대하게 하는 것이다.용아용츄크 치료제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지불과 2주 만에 새로 진단명을 받았다.타고난 눈물 많은 서하 눈물샘이 막혀서 있어 이럴 수 있다며 5개월이 지면 무겁..

대구전자다sound배 액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구 전자담배 다니엘 전자담배 비산점입니다.이 글에 이어비교 2편을 다 이어 쓰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4. 용키랴은(무화랴은)맛과 함께 애연 자부도 이 중요시 여시는 용키랴은 시각적으로 내 안에서..

sound주운전 처벌기준 좋구만 [내부링크]

뮤지컬이 원작인 캣츠가 최근 영화로 개봉했어요.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아주 어렸을 때 뮤지컬에서 캣츠를 본 적이 있는데요. 정말 고양이처럼 움직이고 음악도 그렇게 나쁘지 않고 재미있게 봤습니다.평소에..

넷플릭스 일드 추천, 과인만이 없는 거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マー머머더입니다! 내가 드라마를 본 지도 한 0년이 지나가고 있군요.정스토리 수없이 많은 일드를 보고 최신은.. 뭘 봐도 재미없어... 스스로 재미있는 일이나 본인이라도 찾으면 하루에 정말..

신촌역갑상선기능저하 !! [내부링크]

> 우리 몸은 나쁘지 않지만 들어갈수록 약해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추위를 점점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하지만 갑자기 추위를 타는 것이 꼭 나쁘지 않기 때문만은 아닙니다.이런 증상은 #신촌역 갑상선..

흉통의 다양한 원인들!( 좋구만 [내부링크]

반가워요 추애기는 알차게 보내고 계시지 않나요?김 1는 가슴 통증의 다양한 원인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흉통은 심장발작 이외의 다른 이유로도 발생활시킬 수 있습니다. 심장의 미세 순환 장애기(한명"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