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6-6955의 등록된 링크

 11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편도선염 편도가 부었을때 관리법 [내부링크]

편도는 인두, 귀 인두, 목, 입 이렇게 4부위에 존재하는 기관입니다. 5세 전까지는 아이의 성장과 함께 편도가 커지지만, 5세 이하에서는 점점 작아지는데, 여기 편도에 염증이 생기면 작은 편도가 빨갛게 부어 커..

영국드라마 스푹스 Spooks 시즌4 - 첩보물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주의이지만, 스포까지가 아니야. > 최근에 보고 있는 도라 마스푹스 Spooks시즌 4조금 미국 드라마 고민 나쁘지 않은 아키도 하 콤승보다 시즌이 많이 나쁘지 않고 와서 무슨 드라마인가 하고 푹 텔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샤프트 (shaft, 20하나9) 줄거리 결국 - 3대가 나쁘지않아오는 액션영화라니 헐 [내부링크]

> 장르: 액션, 범죄감독: 팀 이야기 출연: 새뮤얼 잭슨, 제시아셔, 레지더신 홀 샤프트 출연 배우 > 영화 샤프트는 시리즈 제목이 없이 같은 제목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샤프트로 검색하면 같은 제목의..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독학 전문 [내부링크]

원하던 대학에 불합격해서 점수에 맞게 다른 학교로 가는 게 맞는지 아니면 재수를 해야 하는지 감정이정 스토리가 많았어요. 지난 1년간 다시 공부하는 소견을 했더니, 당신만 너무 많아서... 또한 비용이나 시간..

[PREVIEW] BTS (방탄소년단) 'BTS 20하나9 SUMMER PACKAGE in KOREA' PREVIEW SPOT #2 [내부링크]

것 90827 BTS(방탄 소년단)'BTS 20일 9 SUMMER PACKAGE in KOREA'PREVIEW SPOT#2 -전통 술 박물관에서 멤버에게 선물하는 술을 빚음-멤버의 오랜 위시 리스트 패러글라이딩 체험-마지막 서머 패키지를 주..

송가인,게스트, 전국칠순잔치 축하공연-뽕따러가세9회 [내부링크]

홍자야 어떻게 살아 -뽕 따러 가자 박상철 야무진 옥아 - 뽕 따러 가자 송가인 새타령 추석특집. 박미경 이브의 경고 -뽕따러 가자. 박상철 송가인 홍자 박미경 신지 김원중 정출연진 달타령. 홍자 잃어버린 30년-..

200205 방탄소년단 석진 [내부링크]

> 석지면 2020.02.05하나 2:2하나 오후 #방탄 소년단#BTS#JIN#bts박석진#석지면#200205#김석진

[콘서트] 송가인 & 미스트롯 콘서트 후기 (feat.초월홍삼) 봐봐요 [내부링크]

초월 홍삼에서 홍삼을 사면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보내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 오 소파 의 아버지의 탄생 날 낮에도 있었고 옴이이 송가의 송간 노래를 부르는 과감하고 예매를 함 송가의 일반 표가 하나 0..

'언어를 요리하다' 김태은 아나운서 - 원조 개나운서 김태은 아나운서 인터뷰 대박 [내부링크]

> 한 방송국에서 25년째 근무한 실력파 대통령을 웃길 만큼 유머 감각도 뛰어나고 나쁘지 않아묘 책까지 출판한 인재가 한국 전라북도에 있다는 사실! 혹시 누구인지 짐작나쁘지 않나요? 바로 KBS 김태웅 아나운서..

무대마다 레전드, 국한의 디바 이은미 섭외 기업행사 가수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무대마다 레전드, 한국의 디바이 이은미 섭외 작은 기업 행사 가수 섭외 #연예인_섭외 #가수_섭외 #여자_가수_섭외 #이은미_섭외_노하우 #이은미_섭외_비용괴물 같은 여가수 이은미 섭외를 도와드릴게요~!(渉)手伝..

폴더블폰 관련주 뜨고 있는 핵심종목 좋구만 [내부링크]

>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폴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1우쿄쯔눙데요.최근 삼성이 새롭게 폴더블폰인 클램셸 디자인을 발표하면서 폴더블폰 관련주가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마치 과거와 같은 폴더폰을..

[캐과인다 자영이민/퀘벡투자이민] 소리주운전 처벌법 ‘이민자 표적’ 논쟁, 유죄 땐 추방령 등 가령독한 위기 직면 !! [내부링크]

온누리국제법인 캬과인더 자영 이민/퀘벡 투자이민에서 전하는 캬과인더 뉴스다! > 소리 주기 전에 대한 엄벌을 규정한 형법 개정안이 18일부터 시행에 들어간 가운데, 이민자들이 시민권자에 비해서 엄한 처벌을..

수요하나예능 라디오스타 이동건 강경준 뮤지컬배우김선영 복면가왕손승연 수요예능라스 ?? [내부링크]

수요일 연예 대표 라디오 스타 654회 오거의 매일은 어떤 손님들이 본인에게 와서 웃소리울 주는지 알아봅시다 하나 달 29일 수요일 밤 하나하나시 5분 수요일 연예 라디오 스타 이 동곤캉교은쥬은, 뮤지컬 배..

기적이 절망이 되는 순간! 그가 깨어난다. 제럴드의 게임 제작자의 역시 1쁘지않아의 스릴러!! 넷플릭스 영화 <1라이 ELI, 2019> ~처럼 [내부링크]

> 개봉 1자:2019.10.18등급: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키 이런 포이 출연:찰리 쇼쯔우에루(1종), 릴리의 프레임 1러시아 케리라 1리, 막스 마티니 예고편:https://youtu.be/q8C23ky3J8k 야외에서 숨만 쉬어도 알레르..

[자율주행/ADAS] 크루즈 컨트롤 (Cruise Control) MATLAB/Simulink 설계 ?? [내부링크]

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이란? 운전자가 엑셀레이터를 조작하지 않아도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Desired velocity)에 맞춰 차의 속도를 가속하는 전자제어 시스템을 의미하며 자동으로 차량 간격까지 조절하..

[방탄소년단 정국] Justin Bieber thanked BTS for promoting their 새로운 song, “Thanks guys” 이야… [내부링크]

> US singer Justin Bieber thanked the group BTS members Jungkook.Jungkook posted a link to the YouTube video of Justin Bieber's 셀롭게 song 'Yummy' on the BTS official Twitter on January 9 afternoon..

리눅스마스터 자격증 알아보기 확인 [내부링크]

> 리눅스 전문가는 리눅스로 운영되는 전 세계 80퍼센트 이상의 스마트 폰과 70퍼센트 이상의 클라우드 서버 시계 상위 500대 슈퍼 컴퓨터를 비롯하여 4세대 이동 통신, 사물 인터넷, 드론 자율 주행 자동차 등 미..

드론택배 자율주행차 미래형 주소체계 도입 !! [내부링크]

배송처"사물 주소"를 부여...도로 교통 시설물'기초 번호'명기 91도로명 주소 법 개정안 입법 예고 > 무인항공기를 활용한 드론택배와 자율주행차 운행 지원을 위해 미래형 주소체계가 도입된다.시설물 등 사물장..

펭수 다이어리 나쁘지않아의 굿즈! 대박 [내부링크]

팬하! 올해 제가 사랑하는 캐릭터 하본이나 펜스에요 지난달 인터파크 도서로 펜스 다이어리를 예약하고 신랑에게 #펜스 다이어리 원본을 사달라고 했어요. > 핸드폰메모지는 잘 되어있지만 저는 매년 일기를..

한컴MDS, 엔비디아의 공식 프리퍼드 파트그대(Preferred Partner) 계약 체결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인공지능(AI) 분야에 대한 투자를 항상 전개하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한글과컴퓨터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한컴MDS(구.MDS테크놀로지대표 장명섭)는 인공지능(AI) 분야의 글로벌 리딩기업인 엔비디아(NV..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테마주 자율주행수혜주 주식 추천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관련주 자율주행자동차관련주 테마주 자율운전혜택주 자율주행대장주 > > > > > > > > > > > 남편을 해고당하고 나도 그 감정을 잘 알기 때문에 처음에는 정말..

애기드센스 중복계정 해결 방법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타민임당의 첫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경험하신 것, 그렇게 경험하고 있는 중복 계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첫단 나는 아이·아이드·감각을 먼저 신청한 뒤(뒤)무한 검색을 발동한 후 묘쯔쵸쯔 지..

자율주행 자동차 요즘은 얼마만큼 발전을 했을까?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역사를 되돌아본다면 생각보다 먼 옛날로 시간여행을 떠나야 한다.어떻게 하나 980년대까지 돌아가야 하나요.자율 주행 차가 조 썰매 타기 시작한 것은 바로 이 하나 986년 시보레 밴을 개조한..

넷플릭스 20하나9년 영화 추천 작품 베스트 하나0 한국 편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2019년 영화 추천 작품 베스트 10한정 편 >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 이번 겨울은 따뜻하고 오래 방심했더니 롱패딩을 어디다 뒀어.자 지금 진심으로 2020년 된한 고기를 더..

7월 3주 영화계 소식 2편 - 이번 주 개봉영화, 미국/중국 박스오피스 순위 ~처럼 [내부링크]

> ~7월 3주 영화계 소식1편-주간 박스오피스 순위, 흥행 소식 하나에 이어서!!) > 지난 주에 개봉했는데 볼만한 영화를 소개합니다. CGV로 이 111, 좀비 영화의 최강자 과 속편 를 재개봉했다. 키위 대니 보..

저스투(Just2) 쇼케이스 Focus on me, Touch직캠 모음(JB, 유겸) ?? [내부링크]

당 1이 죠스토우 지상파 쵸쯔발? 화요일 1피스 앱 2시간 보고 행복하고 죽었는데 마침내 공방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활동에 들어간다.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저스트가 아이돌 출신이 아니라 뮤지션으로 유명한 가수였..

2020년 1월 개봉의도영화, 어떤 기대작들이 있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 2020년 교은쟈뇨은의 해가 솟았다. 앞서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좋은 한 가지만 가득하길 빌고 싶다.요즘 정말 볼 영화가 없어. 매년 연내 용연 때 이렇게 했는지 기억은 잘 못 본 인지..

코오롱플라스틱 - ‘코오롱이 그리는 미래’ 란 주제로 ‘중국쁘지않아플라스 20하나8’ 참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코오롱 플라스틱(대표 이사 김 용범)이 반도 상해에서 열린 'CHINAPLAS 20하나 8'전시회에 참가하고 반도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오롱 플라스틱은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POM(폴리옥시메틸렌)..

[거창 마마수니]BTS 팬클럽에서 -어린이들에게 수제도시락 기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거창 손수 챙긴 도시락 전문점"MAMA SOO라"입니다! 금 1은 방탄 소년단 팬클럽에서 주문한 스페셜 도시락의 예약이 있었습니다!!아라시 팬클럽에서 아이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CHOICE] PS4 사면 분명희 플레이해봐야 할 "필.수.구.매" 타이틀 하나5! 이야~~ [내부링크]

국내에 플레이 스테이션 4(Playstaion 4)이 출시된 지 어느새 4년 반이 지났습니다. 이전 맥박 3과 달리 독도 죠무쟈크에 대한 소니의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에서 "라스트·오브·어스:리쵸은뭉카"," 온 차 티..

구글아이드센스 티얘기 콘텐츠 내 삽입마케팅 쉽게 하는노하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특가를 찾는 남자입니다. 제가 구글아이들 센스해보려고 티스토리블로그도 만들고 운영하는데~!! 구글아이들 센스를 처음봐서 뭐가 뭔지 몰라서요.. 제가 작성한 글(본문) 중간에 광고를 어떻게..

암 발발 위 험.을 미리 확인해 예방하세요! 5대 암 유전자 검사 이야… [내부링크]

> 의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치료할 수 있는 질병이 많아졌지만 아직까지 암은 현대인에게 가장 무서운 병이자 해결해야 할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 과인라 국민의 사망원인 첫 번째 위도 '암'이지만, 따..

YMCA 인명구조요원 갱신 & 교환 강습회 [부산경남 일2/일2] ~~ [내부링크]

> YMCA에서는 미래의 유능한 인명구조요원(라이프가드) 양성교육을 이후와 같이 실시한다. 문화 체육 관광부 국민 안전처 수상 레저 안전 법(시행령 제10조 제2항)에 근거한 대한민국 YMCA의 구조 요원 양성 교육..

Global Ice Hockey Skate Market Research Report - Forecast to 20하나9-2024 짱이네 [내부링크]

Bharat Book Bureau Provides the Trending Market Research Report on"Global Ice Hockey Skate Market 20하나 9 by Manufacturers, Regions, Type and Application, Forecast to 2024"under Consumer Goods cate..

태양계 행성 알아보기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후후 선생님이다.오핸시 은의 태양계 행성의 종류는 어떤 것이며, 각 행성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행성은 총 8종류로 태양을 중앙으로 공전하는 행성은 수성, 금..

노원준오헤어 배우리쌤 실력이 최고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씨들은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떨어지는 낙엽을 보면서 왠지 헤어스타일까지 더 쓸쓸해 보일것 같아서 변화를 줄까 하다가 노원중 오헤어에 가서 앞머리도 만들고 상한머리부터 클..

WHO가 질병으로 분류한 번아웃 증후군 정보 [내부링크]

> 경쟁 사회 속에서 우리는 가끔 열정적인 태도를 강요당할 때가 있어요.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뒤지면 실패자로 간주될 수도 있어요. 그 결과 우리는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했고, 조금의 게으름에도 죄책감을 느끼..

이끌림(e끌림) 에스테틱 반포 피부 ~~ [내부링크]

> 본인과 졸린 오후시간, 얼마전에 지하철을 타고 반포에 새로 생긴 끌림 에스테이션에 가서 전신마사지를 받고 온 후기를 올려봅니다. 피부관리,몸 여기저기에 통증을 느끼고 머리속이 복잡..

높은 혈압에 좋은 확인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 정말 탁월해!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우리 나쁘지 않고 라에로 혈압이 손상된 사람들은 1,100만명 이상에 이르는 것과 나쁜 없네! 움니다. 혈압이라는 동맥 혈관에..

[유튜브 생방송 예고] 갑상선암 전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달, 유투브 생방송은 2019년 12월 30하나는 초의 하나 저녁 8시에 합니다. 이번 방송 제목은 갑상샘암의 전이와 재발이다. 암의 전이, 재발에 대한 개념을 설명합니다. 전이, 재발에 중요한 용어인 '미세잔존암(..

편도결석제거 연세즉시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시간,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입원 및 수술을 약속드리는 편도결석 제거를 잘하는 연세대학교 바로 이비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이란 편도선에 있는 작은 홈에 박테리아..

'누리호' 발사 일년 앞으 볼까요 [내부링크]

[현장]"누리호"발사 첫 해 이후에...한국형 발사체 개발, 순조(출처:아이 뉴스 24| 네이버 http://naver.me/FlWo첫 j3S "누리호"발사 1년 후에...한정형 로켓 개발의 순조 [아이 뉴스 24 2020.0하나.하나 9]..

알로에발효정 먹는 법/ 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알로에 애농장 알로에 발효정 > 안녕하세요~ 마리마더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중국발 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은 수준이라 기관지가 약한 분들은 코가 근질근질 콧물에서도 비염이 다 나았을 겁니다.저도 모두 sound..

해피투게더 스카이 확인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 스카이캐슬의 주역인 김보라, 김혜원, 이지원, 창희, 조병규, 김동희 출연진의 스카이캐슬 비하인드, 이예기 전격 유출 한 우주의 무릎 위에 30분간 앉은 말 기준의 자전거, 농담으로 스커트를 입고..

문성길 - 짱이네 [내부링크]

> DVD대여 업체에 불과했던 넷플릭스가 설립 1년에 미국에서 코드 컷(유료 방송 가입 해지)을 유발했습니다. 설립 2년이 지봉잉에서 전 세계 언론 산업을 바꾸어 혁신에 공이 되었습니다. 눈부신 성공의 기저에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 아스파라거스 효능!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거의 매일 방치하면 사망까지... 고혈압에 듣는 작은 음식 아스파라거스의 효능과 아스파라거스의 요리와 먹는 법, 부작용을 공유한다! 팩트는 더욱 고혈압의 완화약이 되도록 건강하고 맛있게..

[LG U+]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 대박 [내부링크]

[LG U+]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X넷플릭스 3개월간 제한. > > 만나서 반갑습니다.다들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에 행복한 술, 이 얘기 드렸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주는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데이트를..

염증 아픔 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오십견 섬유근통 엘보 허리디 ~~ [내부링크]

> 만병의 근원 염증 > > > > > 염증을 치료하는 검증된 장비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 > > > > 402개의 레이저를 염증 부위에 계속 조사( 찔립니다)함..

고 혈압은 어떤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계지구 내 최대 내과/건강검진센터 연세 드림내과입니다.자가용으로 높은 혈압의 진단 기준과 그에 따른 무서운 합병증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그렇다면 이 침묵의 살인자인 높은 혈압은 어떤 증..

<DC코믹스>에서 한건 했읍니다! 인생 히어로 영화 <아쿠아 짱이네 [내부링크]

이미 이 두 영화로 인해 DC코믹스의 영화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악평을 받고 외면당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영웅영화는 MARVEL로 전부 구부려버렸기 때문에 DC코믹스는 영원히 MARVEL의 비교대상이 되었습니다. 게다..

[박정현] 비긴어게인3 열창으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박정현은 박정현이다.. 사마스크리아의 벨로그아 시민을 전체의 탄성에 휩싸이게 했다. 10월 111방영된 비긴 어게인 시즌 3으로 박정현은 이마스 쿠리아 벨로 과인 편에서 팝송#샹들리에..

호흡기 질환 봐봐요 [내부링크]

> > 호흡기 질환에 가장 많이 시달리는 늦가을부터 초봄까지 바이러스로 인해 찾아오는 호흡기 질환에 좋은 음료를 알아보겠습니다. > 레몬은 호흡기 질환에 매우 나쁘지 않아 운동 선수들이 컨디션 조절과 바이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섹스투플리츠 20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못 하느냐는 섹스토우 플리츠 20첫 9년 작품을 함께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섹스토우 플리츠#내용, 런 웨이 언스#여섯 쌍둥이 감독:마이클 타이 디스 장르:믹..

영화 미드웨이, 2하나 확인 [내부링크]

20하나 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하나 9년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보통 영화 개봉은 수요 1과 목요일 1에 하는데 하나 2월 3개 1이 최종일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1공개한 것 같..

‘구해줘! 홈즈’ 강다니엘, 꿈의 주방 정보 [내부링크]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도와줘! "홈즈" 강다니엘의 꿈의 주방을 소개하며 하드캐리했다. 231오전,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 221오후 방송된 MBC' 돕고!! 홈즈'은 2049의 시청률 한부..

백내장 수술 후 재발? 후발백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유증 중 하나인 후발 발내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후발 백내장은 수술한 환자 중 1부만, 나쁘진 않아 수술 후유증으로 본 현 탑 안과에서는 백내장 수술 전에 안내를 충분히 하고 있습..

[호르몬] 알면 알수록 모르겠지만 볼께요 [내부링크]

제가 호르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은 작년 이맘때입니다. 바로 방광 건강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 결혼 생활도 2년째에 들어갔어, 나도 여자인데요 예수 안을 짜볼까 산부인과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CRS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 현재 국내 국공급항은 비수기가 없는 귀취입니다. 특히 올해는 제2여객 터미널의 오픈에서 공항에서 일하는 토지의 직원의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공사 과인 여행사의 취업을 위해 가장 중요한 스펙..

자신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출연진 이승윤.윤 ~처럼 [내부링크]

김해 신명 초등 학교, 웹툰을 그리기 수업 4번째의 시기입니다 당도 각자가 그러한 작업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아이마다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좋아하는 그림의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그림이 본인입..

아자신운서뉴스원고녹소음파 !! [내부링크]

#아그와잉 운서#뉴스 우오은코파 1#방송 원고, 그 녹 sound파 1경북 구미 스피치 킴보웅. 나 은서 스피치 아카데미 아그와잉 운서 양성 과정 천장 료실임니 다닌다. > 평소에는 뉴스 리딩의 하강조 사용과 장단음..

NGC 코스모스 유아들에게 ?? [내부링크]

> 이제 4년 전 이 NGC코스모스라는 다큐멘터리를 알게 되어 보고, 또 아이와 함께 하는 시도도 했습니다.https://blog.naver.com/nanbong75/2203930하나 3809 그러나 초등 학교 1학년이던 가용에는 당싱무 어려운..

피츠버그 강정호 선수, 음주운전으로 징역 8월에 집행 이야~~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후 도로 시솔물을 부딪친 전부 sound 달아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메이저 리거 30세 강정호 선수가 정식 재판에서 벌금형 대신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습니다. 더 무겁게 처벌받은 겁니다.서울 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