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7-6955의 등록된 링크

 115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사람꿈, 꿈에 죽은사람, 죽은사람이 아픈꿈, 죽은사람이 돈주는꿈, 죽은사람이 안대단이는꿈, 죽은사람이 우는꿈, 사람꿈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 현생 인류는 호모 사피엔스하고 직역하면 현명하고 현명한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이는 3인 법이 된 것으로 호모는 속명, 이것의 사피엔스는 종명, 뒤)에 사피엔스는 아종명을 가르칩니다.우리 휴먼은 유전자 분..

군대연기 노하우 어떻게 시작하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정보학습먼트주니어선생님입니다.국방의 의무를 다져야 하는 군대! 하지만, 개인적인 사유에 의해 연기를 호소해야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해외, 정부자격증, 병무진단서 등 다양한 사유로 가능하..

샌디에이고 지도 미국서부여행코스 국공급항 파드리스 펫코파크 리틀이탈리아 씨월드 위치 [내부링크]

미국 서부 여행 코스의 샌디에이고 지도입니다.고해상도 지도입니다.클릭해서 원본 보기에서 크게 세부사항을 보세요. > 샌디에이고 여행지도 트롤리 노선역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장 페트코 파크리틀 가면리아..

편도염 증상 오래 두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편도염 증세 오래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우리 몸에 있는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각종 이물질에 대해 방어하는 조직입니다.출생시부터 점점 커지기 시작했고, 하나 0세 정도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사춘..

이현경 아자신운서 ASL 스타리그의 간판이죠 [내부링크]

오핸시은 즐거운 금요일! 일주일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기 좋은 날이기도 합니다.다들 각오는 세웠나요?이번에는 요즘 정예기 핫한 편입니다.바로 ASL 스타리그에서 게입니다.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장 효과적인 효도 "송가인(Song Gain) 콘서트 티켓" 구매팁 [내부링크]

요즘 유행이 많아라는 말로는 설명이 부족한 송가인의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됐지만 그게 시작이자 끝. 전량 전석 매진 순수... > 자기 것 붕어 콘서트 때도 그랬지만 어른들이 원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효도..

딜라이브플러스UHD 셋탑박스 1쁘지않아로, 넷플릭스 / 유튜브 / 구글 / 아프리카TV / 티빙 시청하기:D 스마트티비가 따로 없네 [내부링크]

나쁘지 않다, 거짓없이 텔레비젼도 없이 사는 가순이다...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살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하지만 역시 요일마다 드라마가 있을 텐데 요즘 드라마 재미있는 게 별로 없잖아.그리고 나서..

고지혈증 원인 기반한 혈류관리 지침서 [내부링크]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르면 고지혈증 환자는 매년 하나 0만 여명씩 거의 매일에 있는 것이 드러났다. 고지혈증은 혈관에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이고 혈액 순환 장어 린이를 1우키는 질환을 이..

[방탄소년단 정국]생할한복 이 색도 산거야?? [내부링크]

당하지만 스포츠 영상 바지 > 어라? 바지색깔 같은데... 맞으면 생할치마 저고리 몇 벌을 샀어?? ᄏᄏ > 어려운 정국 > 방탄 휴게기라고 했는데 해외 투어 활동 수고했어!! 쉴 수 있을 때 쉬자 ⇒ #방탄소년단 #정..

(선우엄마, 진주그대 스토리고)_연기력에 비해 크게 주목받지 못한 배우 (여자편) [내부링크]

> > #김새벽(킹메이커-선거전 여우) /벌새 / 항: 유관순 예기) 첫 번째 배우는 제가 가장 기대하는 배우 김새벽입니다. 특히 본인 김새벽 같은 경우 지난해 항거: 유관순 이야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벌돌..

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비법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심판전문센터입니다. 제2윤창호 법이 시행된 해안의 처벌 수위가 강화되어 자신의 주량과 체질만 믿고 소주 한두잔, 맥주 한두잔 정도 마시고 운전 단속에 적발되어 처벌되는 전세로 되어 버린..

차의문자신는꿈 교통의문 자신는 꿈 해몽 하나산점집 도원암 [내부링크]

https://youtu.be/qRXQ7TBgFh0 안녕하세요 하나산점 도원암입니다오항시 하루라도 즐거운 시간으로 지내고 있는 과인요 교통 문재는 생각만 해도 그 무과인도 무서운 법입니다.그러나 꿈속에서 과인은 차문재는 특..

미드 애기쉬 대 이블 데드 시즌 일 ( Ash vs Evil Dead , 20일5 ) [내부링크]

회당 30분 남짓의 짧은 구성에 일 0부작의 공포 드라마..아잇슈 VS이 불 시체...시각보다 매우 어렵다 B급 장르의 공포이다. > 유명한 공포영화 이블 데드의 그 주인공으로 과인이 들어갔다가 다시 과인이와 주심...

가수 이정희, 전 남편 사망에 눈물 "살아있으면 딸 결혼식 갔을텐데" 대박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 남편 사망에 눈물..."살았다면 딸 결혼식 갔을 텐데" > 하나하나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로 80년대 국민 요동 등으로 불린 '그대'가수의 이정희의 하나 씨가 유출됐다. 이날 이..

[자율 주행 배달로봇]jetson nano-ROS-아두이노 ~~ [내부링크]

직접적인 모터 제어에는 아두이노를 사용하기 때문에 jetson nano를 통해 아두이노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 jetson nano에 아두이노를 설치하고 usb로 연결한다. 아두이노에 ROS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일8일일일3 방탄소년단 트위터 : Thank you, Tokyo! 경>#방탄소년단 도쿄돔 입성<축 이야… [내부링크]

1개 투어는 도쿄 돔에서 시작!걱정했지만 무사히 공연 마치다니 다행 ㅇㅣ, 얌!그렇게 하면 태형이 다시 금발에 갔어^.^.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062327988207808512[#오거의 매일 방탄]Thank you..

자전거 음주운전 벌금은 얼마1까 짱이네 [내부링크]

자전거 소음 주운 전 벌금은 얼마 1인지 반값습니다. 이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자전거 소음주 운전 벌금입니다.몇 년 전만 해도 자전거 소음주 운전을 해도 단속이 잘 안 돼 처벌이 없었어요. 그렇게 나쁘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자신볼 수 있는 영화 일0편 이야… [내부링크]

> 다른 온라인 영화 합법 플랫폼과 달리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자신만의 드라마나 영화를 제작하는 넷플릭스는 다른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지만 괜찮은 콘텐츠만으로도 사용자를 모으는 힘을 발휘하고..

[이은지의 문화톡톡] ‘자낳괴’와 그 소비자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술 복제 시대×소비 자본주의 사회의 창조적 만남 코메디앙유뵤은지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창조의 밤>코덱에 홀연히 그와잉타한 인물'카피츄'은 그건 예기에 돌풍에 가까이 지났다 유헹룰 얻어 1제 스..

아이콘 비아이 마약 의가령에 'YG'측 약물 양성 반응 없다. 와~~ [내부링크]

> 그룹 어린이 아이콘의 멤버 비아 아이가 과거에 마리화나 LSD 등 마약류를 구입하려고 했습니다.라는 법령이 제기되었는데, 이 중 비알린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유아를 포함한 어떤 멤버도 약물 양성 반..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하나,2 - 출연배우들 사진 + 계정 (하나3 Reasons Why Season 하나,2 - Cast[Actors]Pictures +SN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넷플릭스#netflix#한 3ReasonsWhy#20하나 7#20하나 8#Season한개_2#사진의 출처는#배우들의 sns 시즌 한개, 2,3의 출연진을 한꺼번에 올리려다 그뎀 길고 나 됬다. 현재 페이지에는 시..

[송가인안마기] 닥터웰 웰비스 골반마사지기 골반틀어짐 교정 굿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골반틀림교정에 좋은 닥터웰비즈 골반마사지기를 소개합니다.:) > 손마사지, 어깨마사지 등으로 유명한 닥터웰브랜드 전속모델은 요즘 댁에서 인기가 많은 송가인씨입니다! 후후후 송가인이구나~~ > 우리가족의..

[넷플릭스 추천] - 스트레인저(stranger)하나-3화 리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또 과인온의 신작인 [스트랜저, Stranger]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 사실 요즘 저는 좋아하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못 찾아서 유목민이 됐어요. (울음) 에서 공개되는 의도..

[행정심판례] sound주운전 행정심판 운전면허 구제 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전 쿰은지에 번호:2017-03285판결 날짜:2017.03.14. 판결 결과:일부 인용 결정 요지 청구인은 이 글 솜씨 그 당시 일정한 직업이 아닌 사람으로서 1978.5.20. 제1종 보..

[넷플릭스 다큐] 8년차 Swiftie의 Taylor Swift: Miss 아메리카na 감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정식 리뷰라기보다는 정스토리 편안한 마음으로 최근에 본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 Taylor Swift:Miss미국 na에 대한 소감을 자유롭게 적어 보려구요!!감상을 쓰는 전에 약간의 TMI을 해..

넷플릭스 4K 시청을 위한 그래픽 카드 GTX 일06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UHD는 거의 볼 수 없다. 4K모니터만 있으면 좋잖아? 델 U32첫 9Q를 샀을 때는 그렇다고 생각했어. > 넷플릭스 UHD콘텐츠도 웃어 준 것이 지원을 할 수 있지 않는 기기를 가지고 보려는 경우에 "이..

넷플릭스 가격 왜 30하나 공짜하나까요? feat.멤버십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루리다.영화관에 가는 인원이 줄면서 넷플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엄청난 돈을 투자하고 있어요! 왜 이걸 많이 쓰는지.한국에서 라면을 먹고 간다.미국에서는 netfilx를 보고 가?라는 네용코 동..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작] 영화 <두 교황>, 휴머니즘 그 자체! 짱이네 [내부링크]

2019년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아이리시멩>,<결혼 이야기>등 같은 걸작을 선 보여 팬에 만족감을 선물했습니다. <두 교황>또 전의 작품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걸작이었다 이 작품은 베네딕토 16세의 이례의..

[공식]미우새 송가인이 전한 #트로트 전향 #조카 사랑 #솔로의 외로움 ?? [내부링크]

[공식] 미우새 #송가인이 #정한 #트로트 #전향 #조카 #사랑 #솔로의 #외로움 > '미운 내 아이' 송가인이 화술을 과시했습니다. > 16에 첫 방송된 SBS' 미운 자식'에서는 송가의 이 특급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다..

유세윤섭외 원조 뼈그맨 빛나쁘지않아는 존재감 개그맨 행사 MC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ym 니임~ 당일은 개그맨, 필수적인 한명제 유세융 섭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유세융은 1980년 9월 12일(39세)서울 특별시 노원구 출신으로 서울의 상수 초등 학교의 백신 중학교 백신 고등 학교..

이병헌, 한지민 등 배우들이 ‘카카오 M 액터스 오디션’에 대한 릴레이 응원을 보냈다. 짱이네 [내부링크]

> #이병헌, #한지민 등 배우들이 #카카오M #액터스 #오디션에 대한 #릴레이 #응원을 보냈다.최근 유튜브와 SNS등을 통해서 유출된 국내 최초의 대규모 통합 오디션"카카오 M액터스"의 관련 영상에 이·다 한·지민..

대구카페 / 대봉동카페 / 김광석길카페 / 미드웨이(MIDWAY) !! [내부링크]

> 김광석 다시 그리던 중에 '미드웨이(MIDWAY)'라는 카페를 갔다 왔어요! 김광석 길 주변에는 카페가 많아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분위기 있어 보여서 와 봤어요.흐흐 실내는 넓지 않지만 sound하고 조용해서 좋았..

자율주행 전기차 시대, 새롭개 플랫폼으로 선도할것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차 시장의 성장속도가 빠르다. 이 때문에 전기자동차는 배터리팩, 모터 등 차량 구동에 필요한 물품이 내연기관 차량과 달리 전기자동차 전용 플랫폼*개발이 필수적이었다. 서남토지본부 E..

개그콘서트 결방이유??/개콘하나0하나0회 녹화부터 생할사투리 부활합니다^^/개콘개편히어로 충청도요???배정근화이팅!! 볼까요 [내부링크]

개그 콘서트가 한 0일 0회부터 새로 바뀝니다 이미 일요일 개콘의 결번이 대실 검 할수록 시청률이 떨어져도 일요일 밤 개콘의 상징성은...그것을 유지한 세월에 있습니다!!^^ 한 0일 0회 녹화는 끝냈습니다 >..

[라이프] 눈에 띄는 신인 - 최유화!! !! [내부링크]

[라이프] 튀는 신인 - 최유화! 최유파인 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choiyuhwa/ > 배우 최유화가 바른 신념을 가진 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역시 한번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라이..

마이클 조던이 존경한 인물, NBA의 아빠 데이비드 스턴 볼께요 [내부링크]

황제 마이클 조던만큼 자신의 농구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인물이 세상을 떠났다. 미국 프로 농구(NBA)사무국은 2개(대한민국 때에)데이비드 스턴 전 NBA코미시 임니다 아들이 아내와 두 아들 옆에서 숨진 "..

이야… [내부링크]

작년에 가장 핫했던 인물은 누구였을까요?각 분야에서 많은 후보가 있겠지만 저희 집은 올해 10대는 초등 학생의 대폭적인 지지와 나쁘지 않아요를 받고 펜 수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짝짝~ 넘어갈 뻔한 결과였군..

[지용금속] 도로 위 끼어들기, 자율주행차는 어떻게 알아챌 수 있을까? [지용금속] 광주금속/외주/자동차/기계/건축/인테리어 [지용금속] 부속/제품 제조/가공/제작 회사[지용금속] 확인 [내부링크]

(주)지용금속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금속가공(외주가공)전문회사이다.광주 및 전남육지를 중심으로 자동차/기계/농기계/신호등주/선박/건축/인테리어등의 금속 부속/제품, 금속 집기, 금속 인테리어 부속/제품과 신..

자율주행차 특허 경쟁력 순위에는 대힌민국이 보이지 않는다 이야…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특허 경쟁력, 미국 웨이도 약진 속 하나 폰 업계 두각 하나 폰 특허 분석 회사'Patent Result'가 미국에서 출원된 자율 주행 기술의 특허 경쟁력을 연구한 결과 구글 웨이 모기가 한위 도..

고지혈증 증상 및 원인과, 고지혈증에 좋은 소맛잇는음식은? 볼께요 [내부링크]

> [좋은 생활정보] 고지혈증의 증상과 원인, 고지혈증에 좋은 sound식은? > 안녕하세요.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혈액에 기름이 부유하는 이상 지질 혈증에 대해 물어 본 적이 있습니까. 고지혈증 환자..

분당점집 과인언암 소변꿈 소변 꿈해몽 소변보는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rgayRDBXMqY 분당가게 제 언암소변, 꿈, 해몽, 소변 보는 꿈, 기뻐요! 분당점 자언암이다.얼마 전 TV에서 소변으로 건강을 체크하는 방법이 자신에게 왔기 때문에 본 적이 있습니..

나이트클럽 샀다! GTA5 온라인 심야영업 업데이트 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돌아온 게이트니가 돌아오자마자 영업을 시작합니다.자기 사이트 클럽을 사자고 하네요. > 기다리고 있던 옛 지금까지 습격과 스페셜 패키지의 2배 행사에서 모은 돈으로 지불하겠습니다. > 효율은 개..

[시흥시] ‘배틀로봇 코리아 리그’ 로봇 볼까요 [내부링크]

> 경기 콘텐츠 진흥원은 올해 7월 141까지 로봇 대회'배틀 로봇 코리아 리그(BRKL:Battle Robot Korea League)'3부문(로봇, 자율 주행 로봇, 드론)에 참가하는 선수를 모집하는 것이다!!! > 배틀 로..

[방탄소년단] 190414 SNL 공식 유튜브 업데이트 - BTS: Boy wit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0414 SNL의 공식 유튜브 업데이트-BTS:Boy with Luv(Live)-SNL, BTS:Mic Drop(Live)-SNL- > https://youtu.be/O4NB73HTlxI https://youtu.be/jSFIwS2b-kg > #방탄소년단 #방탄 #bts #rm #의 #슈..

강동구 다이어트 맑소음한의원 - 심적환, 협심증, 고지혈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안전한 강동구 다이어트 한약 대표 마루sound 한의원입니다.최근 20대분도 고지혈증을 우려하는 사람이 많습니까. 40대~60대에 이르기까지, 협심증 등의 관상 동맥 질환을 우려하는 사람이 많..

BTS MAP OF THE 이야… [내부링크]

BTS MAP OF THE SOUL TOUR서울 공연 메인의 포스터 #BTS#방탄 소년단#MapOfTheSoulTour https://t.co/cpJ59TyHn4 > BTS MAP OF THE SOUL TOUR서울 명소 https://t.co/xv5OEfqbbW > > > > > > > > > > > > > > #B..

가수금 출자전환 좋네요 [내부링크]

> 가지급금 문재 등에 대해서는 그 문재가 상당히 광범위한 측면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데 공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가수금에 대해서는 이해를 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지급금과는 반대로 실제로 현금수입..

제69회 광주시민아카데미 <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광주 시민 여러분, 매번 다른 주제로 광주시민을 만나러 가는 '광주시민아카데미'는 유익한 정보와 삶에 힘이 되는 주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이번에는 개그맨 윤형빈씨가 <인생은 도전>이라는 주제..

곤약 효능 낮은 칼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스트리는 잘 보내셨나요?하루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퍼뜩퍼뜩!! 가버렸다는 생각도 들네요. 부디 오항상 그랬듯이, 오늘 하루도 좋은 날들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에는 곤약효능..

펭수 보러 하나산 ebs가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깨에 휴가를 받고 슬슬 펜스 보러 하츠야 마의 ebs에 다녀온 왕복 4시간 이상... 정 스토리를 보셨나 보네요.마침 몸도 안 좋았나요?이 긴 여정에 함께해준 우리, 슬슬 이 땡큐베리를 감사드리며, 덕계계는 사이..

태양계 방문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태양계를 찾은 우주 천체의 정체 ESA, 옴암아는 소행성이 아닌 혜성 기사 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Kwjpc2 > 지구관측 사상 처음으로 발견된 성간천..

나혼자산다 송가인 블루투 볼까요 [내부링크]

오핸시 혼자살고 송가인이 부르는데.간절히 당신 너무 잘하시네요.노인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어요.송가 노래인데 유독 마이크가 눈에 띄네요.핑크색이 파란색이 나눠서 노래 강습도 하는 걸 보면 커플 마이크..

Erin쌤 에린의 6월 일상 2편 (6월 볼까요 [내부링크]

Erin선생님 이 6월 일상 두번째 이야기를.. 또 7월이 지잔 갖고 왔네요... Timedoes fly! Erin선생님 이름과 엘린 블로그 대동 소이하공격 발견 다음 매우 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렇게 남의 글 긁어 가는..

'우유'에 대한 모든 것 (우유 인식 개선을 위 ~~ [내부링크]

'우유'에 대한 모든 것(우유 인식 개선을 위한 시민강좌) - 파워매거진에서 함께 알아봅시다.우유를 어디까지 알아요?MBC 파워매거진에서 우유에 대해 궁금한 점을 모아 방송했는데, 함께 보아요!! > 우유를 어디..

[Banshee] 최근 일9금의 화끈한 범죄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에로싸인 화려한 범죄 스릴러 <벤쉬(Banshee)> 보고 있습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스터 달총입니다오노 씨는 내가 얼마 전 정주행하기 시작한 화려한 성인용 미드 반슈(Banshee) 감상 후기를 포스팅하려..

0일26. 우유 알레르기, 설 짱이네 [내부링크]

귀여운 아기, 잘 먹고, 쑥쑥 사이즈를 항상 그러길 바라는 전갈입니다. 아기에게 분유를 먹이는데 자꾸 토하거나 설사를 하거나 피부에 발진이 생기면 자연 엄마의 마소리는 타서 가게합니다. 오한산특수분유에대..

이브들의 발칙한 수다, 태우 금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주는 일요일까지 정신없이 바쁜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네, 첫머리에 기다리던 작품이 나쁘지 않았다고 듣고 바로 확인하고 왔습니다.배우들의 얼굴과 이름 모두 아내의 실음을 보는 것이니 너희가 기대..

어메리카관광비자 B1B2비자 - 어메리카 소음주운전 DUI 와~~ [내부링크]

아메 리카 관광 비자 B1B2비자-아메 리카 음주 운전 DUI의 기록 아메 리카 비자 거부, 베버 Waiver없이 발급 DS-160의 작성 법 아메 리카 음주 운전 DUI아메 리카 관광 비자 B1B2비자 문의는 클릭! > 믹크비자/믹..

취업 컴퓨터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취업 컴퓨터 자격증 간단하게 확인! > 취업준비생이 아니더라도 반드시 새해 다짐으로 들어있는 컴퓨터 관련 자격증 따기! 나쁘지 않다는 스펙을 넓히는데 그리고 취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올해의 시작은 좀 특별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꽤 시간을 들였던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이제야 취득했어요.처음에는 다니던 직장이 있어서 일과 학업을 같이 해야 하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두..

[후기] 수술 후 7~81차 이리하여 퇴원_ 갑상선암 !! [내부링크]

#분당 서울대 병원 갑상선#갑상선 수술#갑상선 유두암#후이게죠루게슬#갑상선 귀, 다음 수술#갑상선의 내시경#갑상선 암#정 교수 -진단:갑상선 유두암(0.78mm), 왼쪽에 위치 -수술 날짜:20하나 9년 한개 월..

백내장예노하우생할풍속 궁 ?? [내부링크]

> 아직 자신이 어린 분이라면 백내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도 계실 텐데요.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여러 가지 원인으로 흐릿하고 혼탁해 시력이 떨어지고 흐릿해 보이는 병이다. 우리 신라에서 가장 많이 시행..

의사 요한 일6회 줄거리 고통을 대하는 의사의 진정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의사요한이 끝났다. 이 의사 요한 첫 5번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의사 요한 16회 줄거리 개시합니다~E메이에서 바이탈 체크를 하고 준 이 セ세연은 지성이가 연락이 오지 않아 직접 방문하기로..

편도염 이야~~ [내부링크]

흙에어컨 풀가동 때문인지 아니면 잠이 부족해서인지 역시 올 것이 왔다.편도염 우리의 지병아 몸상태를 누구보다 솔직히 알려주는 자들이다.아침은 목에 좋은 사탕 2알에서 버티고 섬 잠실 근처에 위치한 비앙이..